8lackcat의 등록된 링크

 8lackca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8건입니다.

컬러 라벨 프린터 엡손 ColorWorks CW-C6540A [내부링크]

엡손에서 출시한 8인치 폭 고품질 차세대 산업용 컬러 라벨 프린터 CW-C6540A 를 알아 보겠습니다. 엡손의 최첨단 프린터 헤드 기술인 "PrecisionCore 헤드"가 탑재되어 있어 고속으로 고품질의 인쇄를 할 수 있..

컬러 라벨 프린터 TM-C7500 [내부링크]

고속으로 대량의 인쇄작업이 필요한 곳에 적합한 엡손 컬러 라벨프린터 TM-C7500 입니다. 초당 최대 300mm 속도로 인쇄하는 초고속 풀컬러 라벨 프린터 입니다. 600DPI 고해상도로 선명하게 글자 및 바코드를 인..

바코드 라벨 프린터 ME240 [내부링크]

TSC 에서 출시한 바코드 라벨 프린터 ME240 입니다. 여러 종류의 바코드 및 다양한 내용을 입력하여 라벨을 인쇄할 수 있습니다. 작은 사이즈로 제작되었고 단순한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박스는 이렇게 생겼습..

네이버 블로그 활성화를 도와주는 - 아임노마드(뷰튜브) [내부링크]

처음 블로그를 개설하고 이웃 맺고 방문자수 증가하기까지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아임노마드-뷰튜브 앱은 블로그 방문자를 빠르게 늘리는데 도움이 됩니다. 무료이며 기브엔테이크 방식으로 운영 됩니다. 앱..

마스터건반 Korg MicroKEY2 - 37 [내부링크]

마스터건반 KORG MicroKEY2 - 37입니다. 일반 건반 사이즈 보다 작은 사이즈이고 37건반 으로 휴대성을 높인 제품 입니다. 마스터 건반은 음원이 내장 되어 있지 않습니다. 여기서 MASTER 란 단어때문에 모든 소..

거실등 LED 교체-밀알 NEW LED 모듈램프 30W [내부링크]

거실 LED 등을 2017년 12월쯤 설치하고 최근까지 잘 사용 했습니다. 4년 정도 사용했으니 오래 쓰긴 썼습니다. 등 3개중 한개만 켜져서 확인해 보니 LED 모듈은 살아 있는데 컨버터가 나갔습니다. 컨버터를 구입..

바코드 라벨 프린터 SQUIX [내부링크]

독일 CAB 사에서 출시한 바코드 라벨 프린터 SQUIX 시리즈 입니다. 인쇄 너비에 따라 SQUIX 2, 4, 6 으로 구분되고 라벨 정렬 왼쪽고정이 기본이며 가운데 정렬인 모델은 숫자 뒤에 M 이 붙습니다. Peel-off 기능..

바코드 라벨 프린터 TSC MH241T [내부링크]

TSC 에서 출시한 MH241T 바코드 라벨 프린터 입니다. MH240 시리즈의 후속 모델로 다양한 형식의 바코드, QR 코드와 같은 2차원 바코드 및 다양한 내용을 입력하여 라벨을 인쇄하는 제품 입니다. 제품 박스 입니..

바코드 라벨 프린터 CL-E321 / CL-E331 [내부링크]

CITIZEN 에서 출시한 바코드 라벨 프린터 CL-E321 / CL-E331 입니다. 200DPI 모델은 CL-E321, 300DPI 모델은 CL-E331 입니다. QR 코드 및 각종 바코드를 비롯한 다양한 내용을 입력하여 라벨을 인쇄 합니다. 소형..

Home By Me - 가구 배치를 3D로 미리 해보자 [내부링크]

집안 분위기를 바꿔 보려고 가구를 새로 사거나 위치를 변경해 보시려는 분들 계실겁니다. 가구 배치를 할때 머릿속으로 상상하시는 분, 종이에 그려보시는 분들 계실텐데요 물론 그래픽 프로그램을 다루실 수 있..

POWER TOYS - 그래픽 작업자에게 유용한 Color Picker 기능 [내부링크]

그래픽 작업시 이미지에 있는 색상에 대한 정보값을 알아보려면 포토샵을 실행하고 그림을 불러와서 스포이드로 찍어봐야 색상에 대한 값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작업을 POWER TOYS 에 있는 기능중 Color P..

엡손 컬러 라벨 프린터 TM-C3500 [내부링크]

엡손 에서 출시한 컬러라벨프린터 TM-C3500 입니다. TM-C3500 컬러라벨프린터는 라벨 디자인을 사용자가 직접 하고 바로 출력 하므로 외부 업체에 주문하여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사용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

6인치 바코드 라벨프린터 CL-S6621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할 제품은 CITIZEN 에서 출시한 CL-S6621 입니다. QR코드 및 각종 바코드를 비롯한 다양한 내용을 입력하여 라벨스티커 인쇄를 합니다. CL-S621 / CL-S631 과 모양은 비슷하지만 이 제품은 인쇄폭이..

바코드 라벨 프린터 CL-S621 / CL-S631 [내부링크]

CITIZEN 에서 출시한 열전사 바코드 라벨프린터 CL-S600 시리즈 입니다. 해상도 200DPI 모델인 CL-S621과 300DPI 모델인 CL-S631 두가지가 있습니다. QR코드 및 각종 바코드를 비롯한 다양한 내용을 입력하여 라..

CITIZEN CL-S400DT 감열전용 라벨프린터 [내부링크]

CITIZEN 에서 출시한 감열전용 라벨프린터 CL-S400DT 입니다. QR코드 및 각종 바코드를 비롯한 다양한 내용을 입력하여 라벨스티커 (감열지) 인쇄를 합니다. 크기는 206 x 149 x 150 mm 로 프린터가 차지하는 공..

CL-E300 감열전용 바코드 라벨 프린터 [내부링크]

CITIZEN 에서 출시한 감열전용 라벨프린터 CL-E300 입니다. QR코드 및 각종 바코드를 비롯한 다양한 내용을 입력하여 감열전용 라벨스티커 인쇄를 합니다. 170(W) x 208(D) x 152(H) mm 로 사용 공간을 최소화 하..

삼성 무선청소기 제트 200W SE + 청정스테이션 [내부링크]

기존 사용하던 다이슨 무선 청소기는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어야 작동 되는 방식이라 청소할때 손에 무리가서 힘들다는 민원이 계속 발생하여 새로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DYSON DC45 배터리도 한번 교체해서 썼으..

KF94 마스크 추천 - 에어리쉬 플러스 클린쉴드 [내부링크]

코로나 19 이전에는 마스크를 사서 쓸 생각을 해 본 적이 없었는데 이젠 문 밖을 나가려면 필수로 착용해야 하는 상황이 된지도 오래 되었습니다. 마스크 모양, 제조회사, 재질에 따라 다양한 마스크가 생산 되고..

바코드 라벨 프린터 CITIZEN CL-E720 / CL-E730 [내부링크]

CITIZEN 에서 출시한 바코드 라벨프린터 CL-E700 시리즈 입니다. 해상도에 따라 200DPI 모델인 CL-E720 과 300DPI 모델인 CL-E730 두 제품이 있습니다. QR코드 및 각종 바코드를 비롯한 다양한 내용을 입력하여..

심로 서스테인 페달 SP-2 [내부링크]

사각형 서스테인 페달을 사용하고 있는데 페달 밟는 느낌도 다르고 오래 사용해서 그런지 꾹꾹 눌러 줘야 되는 상태까지 되었습니다. 그래서 여러가지 제품을 검색한 결과 심로 SP-2라는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습..

오디오인터페이스 베링거 U-PHORIA UM2 [내부링크]

코로나 19 가 우리의 일상을 여러 방면에서 바꿔 놓았습니다. 집 밖으로 나갈 일들이 많이 줄고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 지게 되었습니다. 게임, 악기 연주 등 취미활동 하는 시간이 자연스럽게 늘어나게 되었..

바코드 라벨 프린터 CITIZEN CL-S700 / CL-S703 [내부링크]

CITIZEN 에서 출시한 바코드 라벨프린터 CL-S700 시리즈 입니다. 200DPI 모델명은 CL-S700이고 300DPI 모델명은 CL-S703 입니다. QR코드 및 각종 바코드를 비롯한 다양한 내용을 입력하여 라벨스티커 인쇄를 합니..

서스테인 페달 nektar NP-1 [내부링크]

nektar 에서 오래전에 출시했던 서스테인페달 NP-1 입니다. 지금은 인터넷 검색하면 해외구매 말고 파는데가 안보입니다. 아직 작동은 하는데 뭔가 빠릿하게 반응하지 않는것 같아서 다른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바코드 라벨 프린터 Zebra ZT230 [내부링크]

바코드 라벨 프린터 제조사중 가장 많이 알려진 Zebra 에서 출시한 ZT200 시리즈 중 ZT230 바코드 라벨 프린터를 알아 보겠습니다. QR코드 및 각종 바코드를 비롯한 다양한 내용을 입력하여 라벨스티커 인쇄를 합..

바코드 라벨 프린터 Zebra ZT411 [내부링크]

Zebra 에서 출시한 ZT411 바코드 라벨 프린터을 알아 보겠습니다. QR 코드는 물론 여러형식의 바코드를 및 다양한 내용을 입력하여 라벨 스티커를 인쇄 할 수 있습니다. Zebra 제품 박스에는 제조사로고와 제품..

산업용 바코드 라벨 프린터 TSC MX341P [내부링크]

TSC 에서 출시한 MX341P 산업용 바코드 라벨 프린터 입니다. 다양한 형식의 바코드, QR 코드 같은 2차원 바코드 및 다양한 내용을 입력하여 라벨 스티커를 인쇄 합니다. 박스 모습입니다. 프린터 무게만 18kg 이..

컬러 라벨 프린터 LX2000 [내부링크]

PRIMERA 사에서 출시한 컬러라벨프린터 LX2000 입니다. LX2000 컬러라벨프린터는 A4 너비의 넓은 라벨까지 출력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라벨 디자인을 직접하고 바로 출력 하기 때문에 외부 업체에 주문하여 라..

반자동 라벨 부착기 AP362 [내부링크]

PRIMERA 에서 출시한 반자동 라벨부착기 AP362 입니다. 이 제품은 원통형 용기에 라벨을 붙여 주는 제품입니다. 재품 박스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박스 안에는 단단한 골판지와 완충제로 감싸고 있는 본체가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