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1-6955의 등록된 링크

 90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0건입니다.

사과꿈 사과따는꿈 사과나쁘지않아무 꿈해몽 총정리해봤어요 [내부링크]

올해 명절에 신랑 지인으로부터 사과를 선물받았는데 명절선물로 나온 상품이라 그런지 색깔도 빨간게 모양도 예쁘고 잘랄 때부터 딱딱한 사과라는게 느껴질 정도로 씹을 때 식감도 좋아요. 쿨사그와 없는 맛..

[아보카도오하나] 효능과 먹는법 보관법 [내부링크]

> 어느 아침 방송에서 아보카도 오하나의 효능과 먹는 방법 등을 보고 제가 먹는 아보카도 오하나를 특히 살펴봤습니다.잘 고른 아보카도 오하나를 보고 뿌듯하고 효능도 알려드리기 위해 사진을 찍어두었습니다...

지독한 입 싱거운냄새 원인, 편도결석 하나 수도?! [내부링크]

심한 입냄새의 원인 편도결석일수도?! [부산편도결석치료:삼성메디이비인후과] > 안녕하세요. 부산편도결석수술 전문 삼성메디비인후과.구취는 상대방에게 불쾌감을 주고 사회생활을 하는 데 스트레스를 받아요...

# 편도 & 아데노이드 절제수술 2하나차 @ 기김하우스 [내부링크]

> 수술 전날 나는 정이 스토리가 씩씩하다라는 글까지 써 씩씩하고 용감하게 결의를 다진 요미우리군의 어머니는 비바람 전날부터 덜컹거리며 긴장하고 있는데 이 녀석 흑백의 용기를 냈습니다. 차가운 침대에 누..

<SMAT 서비스 경영 정부공인제격증 A모듈, 단기간 합격 후기 & 일상 > [내부링크]

오늘은 나의 학교에서 2일 단기 특강을 통해서 취득한 자격증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SMAT자격증은 서비스경영자격증이라고 하더군요#SMAT자격증 #정부공이곧자격증 #SMAT A형으로는 한가지 비지니스를 맺자./에티..

넷플릭스 위쳐 기대해보는 판타지 블록버스터 [내부링크]

> 베스트 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의 위치. 기대한 드라큘라가 매우 실망하고, 새 시리즈물을 보는 것이 망설였는데(게다가 이는 에피소드도 많고 이미 시즌 2의 제작도 확정된 상태.)..

방탄소년단 지민 진 정국 제이홉 배경화면 와~~ [내부링크]

> 오한시는 낮부터 감정 좋게(?) BTS 포스팅으로 시작해 봅니다.얼마 전 올린 방탄소년단 RM, 뷔, 슈가 배경에 이어 이번에는 #지민, #정국, #제이홉, #진 핸드폰 배경화면 올려드릴게요.역시 디스패치&네이버 포..

소음주운전 3진아웃 연내용 기분 좋게 보내려다 속상한 일 만들지 내용고!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얼마 전 인터넷에서 고구마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조리법을 발견했는데요. 찌개 군고구마가 있다면 버터와 꿀을 사용하여 모 프랜차이즈에서 판매하는 것과 같은 맛이 과도하게 난다는 얘기를 듣고 바로 시도해..

[다번역 조사생 3기_제앞서]넷플릭스 다큐멘터리 트랜드순위와 다큐 번역자막 작업을 할 때 주의할 점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미입니다.넷플릭스에서 미드 보는 거 지긋지긋... 하시는 분들도 계실 거예요그런 분들을 위해 넷플릭스의 인기 다큐멘터리를 추천하고 싶다.그래서 준비했다. 넷플릭스에서 가장 사랑 받은 다큐..

공군 아미가 직접 번역한 방탄소년단&LAUV- 'Make It Right' (가사, 뮤비 감상평 등등) / BTS&LAUV-'Make It Right' 봅시다 [내부링크]

어제 갑자기 LAUV instar gram그램에 올라온 사진 한 장 > 정스토리. 그동안 단지 자신의 접점도 없는데 갑자기 올라온 사진이라 당황했지만 내가 제일 괜찮을까라는 아티스트들이 협업을 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자동차세미나쁘지않아] 4차산업혁명에 따른 자율주행자동차 기술 및 업체협력 동향 볼께요 [내부링크]

4차 산업 혁명에 의해서 자동차와 ICT기술의 융합이 활발한 니시, 자율 주행 자동차 관련 기술의 발전이 급속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 자율 주행 차는 24시간 쉼다 없는 무인 운송을 가능하게 하고, 소움쥬/죠루..

소음주운전구제 소음주운전벌금 뺑소니 측정거부등 행정심판 행정소송 면허구제 정보제공 ~~ [내부링크]

카페 접속 h > > 친형 예정 집행정지 인용 판정 약식벌금으로 나올 수 있나요? 최근에 재판받고왔어요 단순 음주 구제를 신청하려고 해. 음주 운전 2회 [음주 4회]조사를 받았어요. 단순 음주 2진이었다..

집사부하나체 배우 최불암 & 자작자신무숲 봐봐요 [내부링크]

배우 최불암 씨를 사부를 모신 SBS 집사부 초체는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프로그램이었다.특별히 뭐라고 했는지 쓰지 않아도 지나가는 것에 대해 저절로 깨닫게 된다... 먼저 한겨울 눈 덮인 인제 자작과 인무의..

[해운대/우동] 분위기좋은 덮밥집 <해리단 거북이>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름다운 세상을 꿈꾸는 대왕미입니다! 여러분, 새해는 모두 즐겁게 보내고 계신가요?일전에 해운대 우동의 특이하고 예쁘게 꾸며놓은 예쁜 덮개집을 여러군데 소개합니다. > 해운대 우동에 있는 연인..

송가인 가인이어라 듣기 가사 송가인음악모소음 와~~ [내부링크]

https://youtu.be/92aMNiU-uWs 송가인 '가인'과 듣는 가사의 송가인 '안녕하세여 인기절정의 송가인'이라는 송가인의 소개 멘트는 인기어처럼 전해지지만, 구성된 보컬로 많은 이들의 심금을 울리는 송가인의..

넷플릭스 로맨스 판타지 매력발산 미드 루시퍼 이야~~ [내부링크]

도쿄에 사는 에기니를 보고 이렇다 할 콘텐츠가 없어서 하이틴 영화만 보다가 넷플릭스에 하도 인기가 많아져서 눌러버리고 -- 이건 최고의 선택이었습니다."일본 제품의 "불"이 많듯이, 도쿄의 "서울"을 멀리 잊..

펭하신년 2020 펭수 달력 교보문고에서 득템 짱이네 [내부링크]

> 청계천 크리스마스 빛의 축제 구경에 가서 교보 문고 광화문점에서 발견한 2020펜스 달력 교보 문고, 여기 저기에 가득 쌓이고 있는 펜스에 만나서 남편은 잘해서 즐겁구요 > 펜스 달력의 두가지 버전이 있어서..

하나9하나2하나7 강다니엘 KANG DANIEL, [어린아이돌차트] 강다니엘, '20하나9년을 빛낸 스타' 하나위 선정 (한국경제) 봐봐요 [내부링크]

> > 강 다니엘,'20하나 9년을 빛낸 스타'하나 정도 선정 출처:데힝 민국 경제| 네이버 TV연예 http://naver.me/xhO9zPVO #강 다니엘. 사랑하고#WeAreWithKangDaniel#대니얼_진드기 티_행복하게 되 (cr)t..

설명환의 IT읽기] 자율주행자동차, 레벨0~5까지 !! [내부링크]

영화<재화의 리스(Monolith, 2016)>의 한 장면이다. 영화는 인공 지능 자율 주행 자동차 속에 혼자 갇힌 아기를 구하기 위해서 고군분투하는 "엄 이"의 내용을 그렸다. , 자율 주행 자동차는 인공 지능, 센서,..

TODAY'S BTS "10.18#베를린#JIN#월드와1드핸썸#Twitter 봐봐요 [내부링크]

> (현지 시간)20일 8. 한 0. 것 8당일에도 열 일하와ー루도와일도헹솜! 장녀 #JIN > > 2018.10.BTS#Twitter의 사진 2차 편집 보정/무단 사용. 상업적 이용 금지@HOWO원본 사진의 출처@방탄 소년단_official

X JAPAN, HYDE, Little Glee Monster (드림 페스티벌 2018) / 각트 - Last Song (와다페스 2018) 좋은정보 [내부링크]

> 전에 올린 드림페스티벌 영상은 몇 곡만 잘라서 보여줬는데 최근에 다 방송해 줘.~_~b, 총 6시간 분량이라 어릴 이천 하승진은 가수들만 업로드를.. p.s오죠케 인가 요시키상, 트위터를 보니 아직도 목 디..

식케이의 그녀, 힙스터 배우 김희정 인스타그램 이야~~ [내부링크]

래퍼 랑데부 뮤직비디오에서 독보적인 모습을 보인 배우 김희정, 우리 또래에는 마스리누과인으로 유명하기도 하다. #김희정 #김희정 instar gram > > > > 금방이라도 울 것 같은 사슴 같은 눈동자를 가진 배우 김..

sound주운전 후 신체검사 빠른 예약으로 어메리카관광비자(신혼여행) 거절 피하기 ~~ [내부링크]

> 음주 운전 기록이 있다면 America여행 전 America관광 비자를 받으실 때 1정을 꼼꼼히 체크해야 하는 것이다.음주 운전 기록이 있는 경우 주한 America 대사관에서는 신청자에게 신체 검사를 요청하는 경우가..

정미어린이 송혜교 닮은꼴 “어릴 때부터…” #명품쇼핑#럭셔리 하우스 ?? [내부링크]

> > > 어릴 때부터 #명품 쇼핑 #럭셔리 하우스 가수 정미 아이가 미스트로트 출연 이후 확 달라진 근황을 흘렸습니다. 26일 방송된 KBS2의 오락 프로그램'해피 투게더'은 '메리 트로트 매스'특집으로 구성되어..

[동원대학교] - 보건의료행정과 보건의료행정과에서 취득할 수 있는 자격증 종류 알아보기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보건의료행정과 온라인홍보단 김정이입니다! 지난 MT의 모습은 보셨죠? 이번 주제는 재미보다는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보건의료행정과에 재학 중 취득할 수 있는 자격증의 종류와 비법을..

조여정 아카데미 시상식 드레스 아보아보 다미아니 목걸이/박소다소음 샤넬 레드 드레스 아름다운 여배우들 좋은정보 [내부링크]

> 9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영화, 기생충의 쾌거는 정내용이지 놀라운 문재가 없음이 없네요 자랑스럽고, 한국 영화가 세계 영화사에 한 자리 매김할 순간이 감격했습니다.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국한영화가..

[관람 후기] 미드웨이 해전의 모든 것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영화... 그러본인 쫌 아쉽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콧입니다. 금하나는 영화 미드웨이 관람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할 것이다. 12월 31개의 마지막 날에 통신사 멤버십을 이용하고 미드웨이의 관람권을 예매 관람을 하고 옸 움니다. > 2시간이 넘는 러닝..

[정직한 후보] 뻔하지만 배우들의 케미로 끌고 간 영화! / 스포주의+결국 미포함 대박이네 [내부링크]

> 나쁘진 않아, 사실 영화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야.'보통 나쁘지 않네'에 영화관 영화는 팝콘을 위한 장소인가?그런 내 눈에 들어온 영화! 어머나 미란이라니! 비밀선거 시즌이라 찍었나? 괜찮지 않아? 했..

알바 이력서 다운 ?? [내부링크]

> > 제가 처음 썼을 때 막막했던 게 생각나서 예시를 준비했습니다.(웃음)!! 사실 별로 쓸 건 없고, 일단 기본 사항만 쓰면 되니까, 어차피 사장님들도 너무 신경쓰지 마세요. 이력서를 안 받고 몇 가지 질문으로..

소음주운전 삼진아웃 '길' 방송 출연, 여론은 싸항상그랬듯 대박 [내부링크]

리상 출신의 "길"이 검색어 순위에서 화제 길은 과거 27한개의 채널 A'에콤텍토우'에 출연하고 장모와 대화를 나누었습니다.소음 주운 앞에서 모든 방송에서 하차한 이 3년간의 근황을 전했습니다.이 시기에 결..

[콘서트후기] "명첫은 미스트롯" 콘서트 관람후기(안양실내체육관)-첫9.06.30 첫3:00(잠실앙콘날짜스포) 좋네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덤블리다! 즐거운 월요일 되셨나요?저는 어제가 금하나보다 더 즐거운 하루를 보냈습니다! 그 이유는 엄마와 "나의 하나운미스트로트"의 콘서트에 다녀왔기 때문입니다.'나의 하나은 미스트로트..

BTS 주제 Profile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아미가 되었어요!!! 전에 다 나쁘진 않았지만 사진은 하나도 없고 지금도 없어요.ᄏᄏ 방탄 비공식 굿즈를 하자신 만들면서 더 흥미가 생긴것 같아요그러므로, 오늘은 카테고리가지 글로, 방탄에 대한 내 개인의..

삼성전자 빅스비 자율주행자동차 임시운행통과 취득 정보 [내부링크]

뉴스를 보다가 재미있는 기사를 봤어요.삼성전자가 자동차용 인공지능과 기술개발을 위한 자율주행 자동차가 다시 운행 허가를 받았다는 이 스토리다. > 갤럭시S8에도 들어간 빅스비라는 인공지능 서비스가 탑재된..

MBC 설특집 ‘송가인 리사이틀’, 티켓 문의 폭주 ‘방청권 구하기 전쟁 예고’ 대박 [내부링크]

> 송 카인은 지난 11월, 혼자서 콘서트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할 더하면 다양한 히트 곡과 화려한 오케스트라, 국악 퍼포먼스의 무대를 선 보이고 성황리에 끝난 바 있다. 특히 MBC에서 특집에서..

정부자격증종류 민간자격증과 정부전문자격증 준비절차 봐봐요 [내부링크]

국가자격증의 종류 민간자격증과 국가전문자격증 준비절차 > 안녕하세요.교육담당자 김멘토입니다.오늘은 1평생 직업을 먹고 나가기 위해서 갖추어야 하루 전 문 기술 자격에 관한 내용으로,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

숲에온 힐링스프레이로 새집증후군 저리가라 볼까요 [내부링크]

사람들이 하루 1과를 마치고 와서 안전하게 쉴 수 있는 곳, 그곳은 즉시 집입니다. 따라서 집은 가장 깨끗하고 문맹하지 않게 관리해야 하는 곳입니다. 게다가 요즘은 PM2.5도 많아진 외부 환경으로 집이라는 공간..

레벨3 수준의 자율주행차 오는 7월부터 출시 가능...세계최초 안전기준 도입 짱이네 [내부링크]

> 자율 주행 차는 AI(인공 지능), 드론 빅 데이터 등과 함께 4차 산업 혁명 시대를 주도하는 유망 산업입니다.운전자의 방향조정이 나쁘지 않고 가속, 감속을 돕는 낮은 레벨에서 모든 조건하에서 자신이 운전하는..

유방촬영에서 동맥의 석회화가 많으면 심장병 예측 실현성이 높아진다 이야~~ [내부링크]

> 최근에는 자신이 가진 여성들은 유방 촬영을 정기적으로 한다. 유방암을 조기 발견하기 위해서였던 이때 유방 안에 있는 동맥의 석회화가 심하면 동맥경화의 강도를 표시하고, 따라서 심장병의 실현성이 높아지..

미스트롯 콘서트 고양 확인 [내부링크]

미스트로트 콘서트 송가인의 팬카페 소개 > > 5월 3하나하나 마리 오피스텔 방송에서 보이고 준 팬 클럽 회원의 톱 뉴스로 급 지에그프 송가의 시 6월 하루, 실수 트로트 고양 콘서트 뒷얘기.송가잉의 팬 카페 이..

'슈가맨2' 나비효과·이지라이프, 소환 ~처럼 [내부링크]

> (서울=뉴스 하나)베크 조현 기자=자신비 효과 킴파다과 이지 라이프가 '슈 카멩 2'에 소환됐다.6일 밤, 하나 0시 40분에 방송된 JTBC'슈 카멩 2'에서는 유・히욜슈카멩에 소환된 자신비 효과 보컬 킴파다 모습이..

수학코칭 달인 황쌤추천 도서 확인 [내부링크]

상상력 풍부한 초등 4학년 friend이 곱셈이나 나눗셈 계산 날 쳤는지 돌발 질문을 합니다. 아이의 얼굴이 갑자기 진지해져서 웃으며 묻습니다. 이렇게 시작하는 질문에 역사지식도 잡학다식한 황선생이 수학의 역..

자율주행 레벨3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키맨입니다.저번에 와서 7월부터는 도로에서 자율 주행 수준 3차량이 돌아다니게 된 뉴스를 짧게 전해서 올린 것이 있는데 오노 선은 자율 주행 수준 3의 정확한 토우쯔와아프에 법 시행이 변화하는..

갑상선암 증상 치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현저한 상승 곡선을 나타내며, 발생율 제 1위를 다투고 있는 갑상선암. 외국도 갑상선암 증상의 발병률은 증가 추세를 나타내고 있지만 특히 '우리 나쁘지 않다'에서 그래프의 증가 경향은 상당히 급격히 나쁘지..

JYP 공식입장 "앤피오와 배우 알아봐요 [내부링크]

20첫 9-07-24 > https://www.youtube.com/channel/UCNcT_Zshadw_5A8하나 HRR하나 P5A/videos?view_as=subscriber [뉴투데이 강민수 기자] 종합 매니지먼트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안 피오 엔터테인먼트(np..

째지 않고 복강경으로 탈장 수술, 재 봅시다 [내부링크]

전 세대에 걸쳐서 발병하고, 증상이 거의 없어서 알아보는 것은 쉽지 않고 수술이 유 1 한 치료법인 질환은 무엇인가. 바로 가면장이다. 신체 장기가 제자리로 가지 않고 다른 조직을 통해 돌출되거나 나쁘지 않..

판두라틴 효능 핑거루 이야~~ [내부링크]

오늘은 AMPK 효소를 활성화시켜 주목받고 있는 핑거트 다이어트를 살펴보겠습니다.자신에게 어떤 다이어트의 비결이 잘 맞을까? 감정하는 쪽에 많이 도움이 되가끔 되었으면 좋겠습니다!!우선 중년 40대 동안 날싱..

[연스토리결산] 2018년 국내 앨범 추천 BEST 5 짱이네 [내부링크]

> 주의! 이 블로거는 심각한 소리를 모르고 히시히시하다! 대중 소리액와 각 장르에 대한 이해도가 0에 수렴하고 한 귀로 듣고 귀로 흘리고 있는 단순 소리액 청취자인 개인 개인의 취향이 강하게 반영되고 매우..

청춘 그 시절, 그 음 봅시다 [내부링크]

과거 방송에서 가수 현미의 삶이 그렇게 평탄하지 않았다고 전해지긴 했는데 > 그때마다 가수 현미는 나는 과인을 위해 투자를 많이 하는 편이라며 취미 자체가 보석 사기라고 해서 돈을 벌 때는 취미로 보석을 사..

축농증 코막 알아봐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삼성드림이 비인후과에요. 오늘 이야기할 주제는 축농증의 코막힘이 있다. 코막힘이 있으면 하나산 생활에 큰 불편을 초래합니다. 이렇게 겨울철에는 바깥 공기가 건조하고 실내에서도 난방 등..

잦은 급성 편도염, 대박이네 [내부링크]

잦은 급성 편도염, 결석을 유발합니다.환절기, 노화는 추운 계절에 반드시 찾아오는 병증으로 고생하지 않으십니까?고열이 나쁘지 않고 오한, 기침 등의 증상은 상기도 감염성 질환과 관련이 있는데요.감기가 나쁘..

'고지혈증' 별다른 증상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40대 이상이 되고 건강 검진 결과에 고지혈증 진단을 받는 분들이 적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빈속 혈청 콜레스테롤이 220 mg/dl이상이거나 중성 지방이 150 mg/dl이상의 경우, 고지혈증과 진단하..

고지혈증이란, 고지혈 알아봐요 [내부링크]

고지혈증이란 고지혈증 증상을 정확히 막자. > 최근 고지혈증 발병률이 급격히 높아지고 있어요. 서구화된 식단, 체육 부족, 스트레스와 과로 등 여러 원인 때문입니다. 한 통계 조사에 따르면 지난해 5년 사이에..

음주운전 처벌기준 좋네요 [내부링크]

> 기쁩니다. 1산 법원 앞의 법조 타운 손실 오피스텔 빌딩 504호에 위치한 로펌 1루입니다. 이미 금요일 1이 되었네요!"오늘은 이 겨울에 들어 가장 추운 날씨를 기록하며 곳 곳으로 한파 특보가 내려졌대요..

축농증에 좋은 소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축농증에 좋은 음식을 먹고 개선하세요.환절기뿐만 아니라 기온이 오전으로 갈수록 축농증으로 인해 코가 답답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증상 때문에 일상생활의 고통을 느끼고 고통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을..

연세대 천문학자 이석영 " 좋네요 [내부링크]

> [한국 물리학자는 무엇을 조사하는가;과학 조사의 최전선]-최준석 씀. 1. 별 1000억개를 가진 은하가 왜 그래?이석영 연세대 천문 우주 학과 교수는 "우리가 당 하루 보고 있는 은하가 왜 이런 모습 1이나 하..

손목터널증후군 증 확인 [내부링크]

> 점점 우리의 손목은 약해지고 있다는 견해입니다. 많은 분들이 하루 반나절 공부를 하면서 펜을 잡고 컴퓨터를 고고 야, 요리를 하는 등 직업에 관계 없이 손목을 올리는 것인데 방학 때는 스마트 폰을 쥐고 있..

신혼1상! 사전검사 결과, ~~ [내부링크]

#신혼초상 굉장히 바쁜 연휴...결혼전에는 긴 연휴기간이라면 자신만의 시간을 가질수 있었기 때문에 매우 좋아했었어...결혼하고 본인으로는 베후도 만 본 인기 없는 스케줄.. 수많은 스케줄을 소화하며들이..

가면장수술 ~처럼 [내부링크]

#마스크장수술 #서혜부마스크장 #절개수술 #마스크장수술병원비 #마스크장수술보험청구 #MG새촌락공제보험 #메르츠사랑기보험 #실비요금서류 > 가면 장 수술 후 2일 다소 후에 밴드 제거 후 소독하는 비결로 한모..

개그맨 김철민 "대학로 버스 와~~ [내부링크]

http://www.joy새로 s24.com/view/1228201 구충제 '펜벤더졸'을 복용하면서 폐암 투병 중인 개그맨 김철민이 행복한 근황을 전했습니다. > 김철민은 최근 나쁘지 않아의 SNS를 통해서"(동물 구충제인)펜 벤더 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