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2-6955의 등록된 링크

 90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9건입니다.

정해인 한지민 드라마 봄밤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남주 정해인과 여주 한지민 외에도 개성 강한 연기파 배우들이 많이 출연하는 것으로 보아 단순한 로맨틱 드라마가 아니라 철학이 그 sound에 찬 인생 드라마가 될 것으로 추측됩니다.예를 들어 시 여러분은 누군..

백내장증상, 정의 원인 종류 수술시기 과정 수술후시력 주의사항은 [내부링크]

> 백내장이라는 눈은 카메라기의 구조 자체 원리와 거의 대동소이하지만, 그 중에서 눈 속의 수정체는 카메라기의 렌즈에 해당합니다.카메라기 렌즈가 더러워져 지면 사진의 선명도가 저하되는 것처럼, 우리 눈의..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울퉁불퉁멧 배우르 샘플 [내부링크]

> 울퉁불퉁 멧베울스탓토:체 72/공 80/방 하나 00/특공 60/토우크발 90/스피드 88의 성격:장난 꾸러기(방어의 상승 특공의 하락)특공을 제외한 5V or 6V의 특성:복슬복슬(접촉기의 데미지를 반감하지만 불꽃 타입..

TODAY'S BTS "9.9 #오항시의방탄#Twitter [내부링크]

20최초 8.09.05/06-08/09LOS ANGELES.USA/STAPLES CENTER > 'WE'LL ONLY HEART YOU FORETERNITY' '영원히 너만을 하트로 해줘' > (현지 시간)2018.09.08 PM6:00WORLD TOUR'LOVE YOURSELF'아메 리카 3차"Thank you,..

오텁시 오브 제인 도(The Autopsy of Jane Doe)- CSI + 호러 = 신선도 최고의 호러 수작! [내부링크]

> 여름 영화 특선 4편이었다 이번에는 제대로 된 공포영화다. 그러나 여느 공포영화와는 또 다른 인상을 주는 인디 호러의 수작이었다.공포 장르를 그다지 즐기는 편은 아니다. 이상하게도 메인스트림으로 극장가..

[종합] ‘공부가 머니’ 가수 김민우X 딸 민정, 심리 검사…민정은 정서적인 안정만 있으면 상위 하나퍼센트 가능-김민우는 “사별 슬픔 화장실에서 몰래 와인 마신 적” [내부링크]

"공부가 무엇인가?"에서 가수 김민우와 딸 민정의 감정 결과가 밝혀지고, 손정성 심정가가 김민우를 걱정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첫 7첫 MBC새 개념의 에듀 버라이어티'공부가 뭐야?'(기획 팍효은속, 프로듀서 송..

방탄소년단 진 | 200하나20 #귀여운_김석진_대회 Trended Worldwide [내부링크]

Yesterday, K-ARMYs started trending 귀여워_김석진_대회(Cute Kim Seokjin Competition) by posting somecute pics and video of Kim Seokjin with the hastag. 귀엽다_김석진_대회 trended no.일 in Korean Twi..

엘지유플러스티비 애들나쁘지않아라 탐험대에서 헬로캐리 퀴즈쇼 해봤어요 [내부링크]

> 캐리를 괜찮게 하고 있는 2번째의 태양 인.이번 주 이야기에는 그런 공주님을 위해 특별한 시간을 가졌어요.AK플라자백화점 분당점에서 LG유플러스 아이들과 인라탐험대 행사를 다녀왔다고 합니다. 내가 방문한..

가수오디션 강남댄스학원 LP댄스 수강후기~~~ 이야… [내부링크]

ㅇ3 의 가수 오디션 오디션에 합격의 꿈을 향해서 달리고 있다 금(저도 추 이 시대의 댄서 최 군! 3월에 책 두개의 오디션에서 처참하게 제 실력을 져야 하고 충격 먹고 잠시 춤을 추고 있지 않습니..

몽글몽글 BTS 기억저장소 아미피디아/AMEPEDIA 정보 [내부링크]

BTS를 본격적으로 좋아서 시작한 트윗에는 매 1장 1떡 소프츄이이 떨어진다.포스트 하고 싶은 건 정말 많지만 데クム 많아 포스팅하는 것도 힘 줌 > 근데 어제 갑자기 상표권 신청했어요. 이렇게 올라와서 비공 있..

넷플릭스 스릴러영화 / 높은 풀 속에서(In the Tall Grass, 20하나9) 좋네요 [내부링크]

> 큰 풀 속에서 In the Tall Grass.20하나 9스가 거의 없는 리뷰 -원작은 스티븐 킹과 그의 아들 조 힐의 소설의 스티븐 킹의 작품인 '옥수수 밭의 아이들'이란 영화가 시각, 스스로돈 작품 넷플릭..

[미스트롯] 송가인 최근 근황 (6월 6일 이제 용대리 황태축제) 봅시다 [내부링크]

> 제1회 미스 트로트 우승 후 전국을 누비는 송가잉 씨의 근황요.네이버에 팬카페까지 생겼네요. whttps://cafe.naver.com/songgain 이번에는 6월 61, 오거의 매일요!(소 오거의 매일은 어디.강원도는 이제 나쁘..

미드소마(Midsommar,20하나9) - 잔설령한 마을에서 힐링을 받게 되는 어린아이러니 이야… [내부링크]

> 미드 소마(Midsommar, 2019미국)감독:아리에스 티 주연:후로ー렝스 퓨(대니), 잭 라이너(밤), 윌 폴터(마크), 윌리엄 잭슨(조시) *** ※스포츠 1러시아가 있습니다. 2019년 7월에 개봉하고..

미드, 한드에 이어 하나드 <굿와이프> 채널J 매주 월요하나 하나0시 !! [내부링크]

> 미국 CBS에서 2009년에 방송된<굿 와이프>시카고를 배경으로 한 이 법률 드라마는 시즌 7까지 찍어 종료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모았다. 내가 영상번역을 공부할때 풍속한 드라마거든... (웃음) 법률 용어... 무..

넷플릭스 20하나9년 영화 추천 작품 베스트 하나0 국한 편 좋구만 [내부링크]

넷플릭스 20하나 9년 영화 추천 작품 베스트 하나 0데힝 민국 쪽 > 여러분, 오늘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네요.이번 겨울은 타위미하다길레 방심했더니 롱패딩을 어디에 뒀어.자 지금 정말로 2020년 된한 고..

미스트롯송가인 박하이 콘서트 순위 절반 가면락 충격 봅시다 [내부링크]

군부대 이벤트 미션 절반, 마스크 잠금 > 미스트로트 본선 최종 라운드의 군부대 이벤트 미션.충격적인 절반의 선잠락을 예고.정말 흥미진진. 매주 목요일 1저녁 TV조선 1은 실수 트로트.제2의 트로트 전성기 이..

롤 시즌7 미드 스토리자하 특성/룬/템트리/스킬트리 좋네요 [내부링크]

> 라인전도 무난하게 할 수 있고, 확정 CC기가 있는 미드 이어 다음에 대해서 살펴봅시다!6레프 이후는 상대가 보루 소소 들어오면 무죠크곤 잡을 수 있는 챔피언입니다.대신 상대방의 아이템 중에 수은이 오면 조..

콘티넨가면, 무인 자율주행차로 타이어 테스트 실시 알아봐요 [내부링크]

> 콘티넨 가면이 미국 텍사스 주 유벨디에서 무인 자율주행 차량을 활용한 타이어 테스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험은 시험 절차상의 오차가 결과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

송가인, 소주 선전까지 섭렵 '대세는 가인이어라'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0.02.07 오후 05:30 볼까요 [내부링크]

> 가수 송가인이 소주 머캐팅 모델로 등장했습니다. 송 카인은 7개, 본인의 잉스타그람그람에 "가인이 이프세쥬모델이 된 옷 오라 예쁘게 봐주세요 #이프세쥬#보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 몇장을 게재했습..

웨이브 세이렌 (Siren) 시즌 2 미드 추천 볼께요 [내부링크]

저번 달에서 웨이브를 친구들과 가입하고 퇴근한 후 보고 있지만 세이렌이라는 미드를 우연히 보게 되었지만 재미 있고 쥬이에키 중 시즌 1을 순식간에 다 본 할지 들어 보니 세이렌 시즌 2번 자신 왔..

[Netflix] 러브 데스+로봇 X Love Death Robots 좋은정보 [내부링크]

실사형 애니메이션이라 말이 필요없네요. > 바로 최근 보세요. #데이빗핀처 영상의 기술적 진보뿐만 아니라 시리즈에서 보여주는 주제와 상상력의 다양성이 대단합니다. 더 이상 정말 배우가 필요없는 순간이 다..

자율 주행 자동차와 세탁기의 공통점은? <퍼지 집합> 봅시다 [내부링크]

자율주행차와 세탁기의 공통점은? <퍼지 집합> > (OYLA욜라;20하나 9.09.22) 퍼지 집합으로 보면 견과류와 대량의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먼저 각 원소에 특정한 값을 정합시다. 0이나 하나만 사용하는..

더 뱅커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김상중, 채시라, 유동근, 더뱅커 몇부작, 원작, 감사역 노자키, 서은정 작가 ~~ [내부링크]

> MBC새 수목 드라마'더 뱅커'가 드디어 오 한상차림 보였듯이 날밤 첫 0시에 첫 방영됩니다."더·벙커"에서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그리고, 드라마에 관한 정보나, 모두 함께 "드라마 속의 선진 컨설팅"을 해 볼게..

[미드추천]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 The Witcher !! [내부링크]

> 제작 소식부터 캐스팅까지 연일 화제가 됐던 넷플릭스 미드위처가 마침내 공개됐다.넷플릭스를 검색하면 연관 검색어로 넷토후릿크스우이쵸가 이륙할 수 있고 미드 위 조는 헨리 카빌 주연의 2019년 넷플릭스 기..

위키피디아 트윗... 2017년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트윗된 셀러브리티(유명인사)로 기록된 방탄소년단(BTS) 봐봐요 [내부링크]

> BTS(@BTS_twt)is a seven-memberSouth Korean boy band and were themost tweeted about celebrity in 2017, being"liked or retweeted over half abillion times(502 million)"worldwide.https://en.wikipedia...

BTS 커피 콜드브루 먹고 방탄소년단 스티커 7종 모으기 좋구만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먼 모이에 용><최근 콜드 브루 커피에 푹!물에 빠진 한명이지만 당의 뭐라고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비결 양해 져서 심한 커피를 많이 먹게 되는 어렵네요.예전에는 콜드브류를 카페에서만 마실 수 있는..

[다비치안경 신사역점] 펭수의 정체&인기방법 (다들 펭하~)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비치안경신사역점입니다이번에 소개할 분은 스토리입니다. > 인기 캐릭터인 "펜스"를 소개합니다.(모두들 펜하~~) 펜스의 간단한 자기소개서를 보여드리겠습니다. > 현재 본인은 하나..

20하나6_엘어린이엠엔터테인먼트 하반기 연기자 유출오디션 좋은정보 [내부링크]

20하나 6_엘 올림 이 엠 엔터테인먼트 하반기의 연기자 유출의 오디션 > 사람을 최우선 가치로 사람과 하봉잉 된 감정에 더 자신은 기반을 만들어 가서 다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엘 올림 이 엠 엔터테인먼트에서..

디즈니플러스 런칭과 넷플릭스, 국내 OTT 시장의 성장과 국내외 투자 종목 짱이네 [내부링크]

어제인가, 지금까지 소문이 났던 디즈니의 OTT 서비스 "Disney+"가 드디어 발매했다. 런칭 하나로 천만 명이 자기 가입하고 서버가 다운되는 등 난리가 났다고 합니다. 넷플릭스의 미국 내 가입자가 6천만명 정..

김철민 구충제 복용 전후 CT유출 ?? [내부링크]

제가 요즘 특히 주목하는 게 펜벤더졸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김철민 씨의 건강 소식인데, 늘 그랬던 것처럼 앞의 글보다 더 좋은 기사가 올라와 늘 그랬던 것처럼 블로그에 올려봅니다. 2020.01.18국민 하나보..

전국음악자랑 충북 충주시 최우수상 보여줄게 우수상 자진 뱃음악 초대가수 송혁 박서진 진성 김혜연 지원이 옷 원피스 과인이 장소 전국음악자랑 하나958회 장려상 유행상 8월 251 방송 짱이네 [내부링크]

전국 노래 자랑, 충청 북도 충주시 최우수 상 보이고 하는 우수상 스스로 벳움액 초청 가수 송효크팍소징 진정한 김혜연 지원이 옷 원피스 과인이 장소, 전국 노래 자랑 하나 958회 장려상 유행상 20하나 9년 8월..

일90625 BTS WORLD BuzzFeedUK 얼굴책 볼까요 [내부링크]

> 서서히 드러나는 그날에 트윗 ᅲ-ᅲ > 아ᅲ-ᅲ 낮부터 느낌이 너무 좋아ᅲ-ᅲ #bts #방탄소년단 #박지민 #jimin #전정국 #정국 #국민

BTS 빅히트 소송? JTBC 홀러인가 삽질인가 해체는 안되.. 좋네요 [내부링크]

블로그를 봐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위에 서로 이웃을 추가해 주시면 감사하겠어요. [↑]거의 1~2일에 적어도 1~2개의 글은 올리니까요~ 앞으로도 계속 얘기해요. JTBC 뉴스룸에서는 BTS가 정산에 관해 빅히..

[문화1보] < Why >선 넘고 틀 깨는 ‘B급 펭귄’ 펭수 1갈에 ‘직딩’들 열광 봅시다 [내부링크]

> 최신 펜스가 난리다.어린 유아부터 어른까지 펜스의 매력에 온 국민이 빠져들고 있다.와인도 궁금해서 유튜브 동영상을 몇 개 찾아봤다.쵸소움에 EBS에서 만든 캐릭터의 제2의 뽀로로의 같은 유아들을 위한 캐릭..

미드웨이 - 진주만이후 역사를 바꾼 전투 대박이네 [내부링크]

이 영화 미드웨이호는 진주만 이후 미드웨이에서 벌어진 작전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다. 그들이 미국을 지키기 위해 단기간에 얼마나 노력했는지 알 수 있다. 재팬이 얼마나 나빴는지도 보게 되면 알게 될..

후(後)배 실검 1위 배우 지창욱이 지금 올린 instar gram 저격 알아봐요 [내부링크]

뒷배가 무슨 문제인지 창욱 씨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정말 터무니없는 악플이 많이 올라오는데 그에 대한 댓글이 올라왔어요. 평범한 회사원? 그런 인물은 없고 모든 인간은 다 다르고, 자세히 보면 어딘가 조금씩..

녹내장, 시야가 뿌옇고 흐릿해진다면 의심해 보세요 - 최신 녹내장수술 국내일호 인증의 안과 노승수 교수 이야… [내부링크]

20하나 8년 지난 한해에 무려 9하나만인#녹내장 환자들이 병원을 찾아 진료 받을 정도로 녹내장은 흔한 질환이 생겨옷슴니다. 금 1은 인구 고령화에 의해서 발병률이 높아진 녹내장과 그 치료법에 대해서 말씀..

식용유 추천 리지 현미유 하나00퍼.센트 프리미엄 아기 식용유 GMO 안심하고 요리하자 대박이네 [내부링크]

독성 물질 카놀라 기름 GMO의 음식 벗고 나쁘지 않아소리에서 효은미유 첫 00%프리미엄 아기 식용유 찾는 분들에게 식용유 추천한다 안녕 스테이다최근 카노 고추 기름에 관련된 마싯토은 음식의 위험·성에 대해..

2020년 무역영어 일급 2급 3급 자격증 봐봐요 [내부링크]

> 본업이 무역 수출입 관리였으나, 오랜 시간 후(후)그오왓동 회사에서 나쁘지 않고 2년 이상 결장이 있었습니다 그것을 만회하고 싶은 감정으로 공부를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올해 만든 버킷리스트입니..

시신경에 이상이 생기는 병을 스토리하는 녹내장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시신경에 이상이 생기는 질병을 이야기하는 녹내장 안녕하세요. 시신경 병증을 유발하는 녹내장은 우리 눈에 매우 나쁜 영향을 끼칩니다.이것은 바로 앞을 보여주는 능력을 잃게 하는 무서운 질환이란다.킨하나 은..

케이모바1 : 인터넷+TV는 LG U+ 엘지유플러스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케이모바일 최은혜 팀장입니다.인터넷+TV 방문예정을 계속 많이 주실 거예요그 중 가장 만족도가 높은 LG U+인터넷+TV 상품을 소개합니다.저희 가게도 유플러스 인터넷 TV를 사용하고 있고 저희 집도..

[방탄소년단/지민] BTS 봄날MV 와~~ [내부링크]

제가 직접 썼어요.로고는 박혀있어서 공유저장은 상관없습니다. (저장 과잉 공유시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총 3가지 버전에서 사용했다.1) > 2) > 3) > 이렇게 3가지입니다.아래에서는 디자인만 바..

가수 이야…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시방 막, 계단을 올라선 ‘뉴페이스’차인하(Cha In Ha)! 자택 봅시다 [내부링크]

나이 1배우과 탤런트, 가수들의 뜻밖의 죽음이 언론은 물론, 마치 옆의 연어 린이다 소리처럼 차례로 폭발하고 엄한 사람이 되어 최신 방송가는 당황하고 있다. 한국 시간 12월 31,1반 사람들에게는 별로 알려지지..

[넷플릭스 영화 추천]이거 상당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추아로입니다.이번 포스팅은 제가 요즘 가끔 있을 때 빠져있는 넷플릭스에 대한 정보입니다.사실 넷플릭스영화를 추진하면서 여러가지를 보느라 포스팅도 많이 못썼어요.아내의 소리를 이용할 때 가장..

우주에서 항성의 크기 우리 태양계 대박 [내부링크]

우주에 대해서는 흥미롭고 장래에 대해서는 좋아한다고 한다. SF도 황당한 귀추가 있어도 자주 보는 편이다. 일단은... 이번 세미나는 운동 삼아 걸어간 게 제일 크게 얻은 거? 별에 대한 부분은 이런 영상이 있다..

웅진북클럽문화센 대박이네 [내부링크]

김 1은 밀린 포스팅!!하윤이 하는 웅진 북 클럽에서 한달에 두번?..토요일 1마다 문화 센터를 열고 있는데요..꼭 오라고 말하고 전화까지 주신 은진 큐레이터 씨.그러므로, 한번 뛰어 보겠습니다. ㅋ > 웅진シンク..

수원갑상선, 갑상선 결절(혹시) 및 와~~ [내부링크]

#수원갑상선 #박희분외과 #갑상선암 #갑상선수술법 갑상샘은 갑상샘 호르몬을 분비하는 내분비기관으로 목의 후두부터 전면과 좌우측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나쁘지 않는 비모양을 했으며 크기는 약 4세 2cm정도..

병원 측정 높은 혈압 좋구만 [내부링크]

> 24가끔 혈압 측정이 병원에서의 혈압 측정보다 심혈관의 사망 위험을 예측을 더 잘 예측한다는 연구가 발표되었습니다.병원에서 혈압이 높게 측정된 사람 가운데 화이트코트 증후군으로 분류되는 사람이 있다...

[K-POP: 공연 사진] 가수 신화 !! [내부링크]

> > > 2007년 9월 2일 하나 YTN Star티·뮤직 스테이지 동대문 두산 타워의 특설 무대 가수:신화 신혜성 2007년 9월 2일 하나에 열린 YTN Star티·뮤직 스테이지가 동대문 두산 타워의 특설 무대에서 진행되..

7번 정제한 RTG형 오메 ~~ [내부링크]

오메가 3은 불포화 지방산에서 EPA와 DHA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GMP 인증은 기본적으로 중요한 것은 순도와 함량, 그리고 흡수율.EPA는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역할을 하여 혈액순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줍니..

[용인소아한의원, 호림한의원, 용인애한의원, 역북동한의원, 처인구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용인소아한의원 호림한의원입니다여러분은 더운 여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아직 덥기 때문에 에어컨을 자주 틀 수 밖에 없지만, 그래서 감기에 걸려 버리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오늘은 콧물에 대해서..

롤 시즌8 모르가자신 룬 스킬트리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앨리스입니다.항상 알아보는 것은 롤 시즌 8 몰가과의 룬과 스킬 트리, 어린이 아이템 트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몰가과인은 주로 미드와 서포터로 이용되었고, 최근 들어서는 서포터로..

[CCM추천] 주의 사랑이 / LORD OF LOVE. 봅시다 [내부링크]

[CCM 추천] 주의 사랑이 / LORD OF LOVE.CCM 악보 (소음악 프로듀서 유중필 / CCM 가수 J.Ria) > 주의 사랑이/LORD OF LOVE(J.Ria디지털 싱글 한집/20하나 9. 하나. 25)작사/곡 유쥬은 필 에필로그. 인생을..

뒤석증 다스리는 씀 봅시다 [내부링크]

위장기능을 튼튼하게 하고 담석증의 후유증 극복을 돕는 쓴맛 니시바키 효능이 있습니다.이번에 공부하면서 표준적인 "사용하기 불편하지 않고, 물, 무침"정도로 간단하게 견해를 하고 살아왔지만, 어떤 분에게는..

포켓몬스터 소드 실드 공략 : 짱이네 [내부링크]

> 포켓 몬스터 소드 실드의 화석은 총 4종류가 존재합니다. 화석조 - 전기형 화석용 - 드래곤형 화석긴목 - 오르소움형 화석어 - 물타입 화석조는 낮 항시 화석긴목 & 화석용은 바다, 화석용은 땅에 살던 고대 포..

상악동염 ( 축농증 ) 원인 / 증상 / 진단 / 치 ~처럼 [내부링크]

상악동염(축농증) 원인/증상/진단/치료: 입니다.플랜트 등의 치과치료 시 주의해야 할 질환 > 안녕하세요. 행복한 치과 이재일이 다니는 지난 포스팅 중에 치통이 과다한 타과인이라는 이유에 대해 쓴 것이 있습니..

녹내장초기증상 안압상승으 봅시다 [내부링크]

> 안압 상승으로 시신경이 눌리거나 혈액 재공에 장의 아이가 발생해 시신경 기능장의 아이가 생기는 증상을 녹내장이라고 한다.이를 분류하는 기준은 다양하지만 대부분 급성, 만성으로 나누어 녹내장의 초기 증..

넷플릭스 위쳐 드라마 영화 - 전설의 게 봅시다 [내부링크]

> 더욱 위처 시즌의 사건은 8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될 예정이었다. 넷플릭스가 러닝 공동 기기를 정확히 밝히지 않았지만 에피소드 수가 적고, 직접적으로 왕좌의 게이 더 팬을 겨냥하는 것을 감안하면, 각 에피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