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4-6955의 등록된 링크

 90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건입니다.

트로트 가수 모음.zip(홍진영, 설하윤, 신유) 공연 섭외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한강이암피 홍팀장 인사드립니다!! 이번에는 듣기만 해도 허리와 골반, 팔과 다리, 모두 흔들게 되는 트로트 가수 소개입니다! > 첫번째는홍진영씨입니다!정말내용만봐도텐션과에너지가넘치지..

눈으로 직접 볼 수 없는 혈관의 동맥경화 알 수 있는 검사 방법은 없을까? [내부링크]

동맥경화가 무엇인지에 대해 지난 포스팅에서 설명했습니다만, 이번 글에서는 어떻게 동맥경화를 알 수 있는지 알려드리고 싶다.(지난번의 포스팅 "동맥경화란?"-클릭) 동맥 경화는 혈관 내벽에 침전물이 생기고..

비가 많이 오는 꿈 내리는 꿈 비 맞는 꿈 꿈해몽 [내부링크]

> 미세먼지가 많은 날에는 비가 부슬부슬 내렸으면 좋겠다고도 생각합니다.어디 놀러 갈 때는 맑은 날이 좋겠지만 가끔은 창밖으로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걸 보면서 차 한 잔의 여유를 즐기는 것도 좋아요. > 오..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 갑상선암 수술 입원수속하기 (3인실후기 사진포함) 지하1층 부대시설 [내부링크]

아직 여행의 포스팅이 시작되지도 않았는데 병원의 포스팅에서 벗어나게 되어버린다(_ᅲ 하나하나 휴가를 즐긴후, 짐을 풀고 자신은 다시 짐을 싸기 시작했습니다... > 입원 전날 발송되는 안내 카카오톡 "병실..

[BTS Twitter] BTS on the SNL [내부링크]

SNL > > 의상 봐봐 귀여워 > > 엠마랑 찰칵찰칵 미모? > > 눈은 영롱하고 코와 입술은 곱고 민망하다.첫 컴백 무대부터 레전드를 찍으면 아미는 이강주까지 기다릴 수 없다.구요 라이브는 또 얼마나 예쁘고 잘..

[펌]LDL콜레스테롤 수치 정상이라도 작은 LDL 많으면 동맥경화 위험 [내부링크]

혈관벽 잘 침범해서 염증 유발... sdLDL비율 20% 넘으면 위험 흡연자, 복부 비만은 검사를 LDL콜레스테롤 수치가 정상, 하나 00~하나 30/)에서도 흡연자면서 복부 비만이 있고 본인 60세 이전에 심장이나..

영화 '블랙머니' 후기 (스포 X)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배재 대학교 홍보 대사 20기 최 쥬웅임! 오늘은 제가 최근에 본 영화 "블랙머니"의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정말로 스포일러는 아니니 안심하시고 봐주세요)!) > > 블랙 머니#범죄 드라마 중 하..

박기영 - 마지막 사랑 좋네요 [내부링크]

> 마지막 사랑은 몰랐어.너의 그 장미들을 전체 이해한다고 믿고 싶었어.넌 정말 힘들다고 하는 널 보고 잠시 헤어지자고 했던 나였어..미안해. 나의 이기심에 상처입어 가는 너를 보지 못했어.마지막이라고..

[펭수 참치] 펭수와 동원참치의 콜라보레이션! 봅시다 [내부링크]

펜은~!!자그마한 행복을 기록하는 1 산 불 로고 마녀 아가씨입니다.요즘 펜스 이름을 들어본 적이 없을 정도로 펜 수가 굉장히 핫하죠.호호호. 어떤 길을 걸어가면 1블록 쯤 한번은 펜스가 할 만큼 우리의 펜스가..

이 밤에 갈곳을 찾아.. 그랜드하얏트 갤러리 바(BAR)로.. 이야… [내부링크]

> 20일 8.3. 것 7(토)정신 없이 일을 마치고 쟈싱니. 토요일인데 이제 밤 일 0시입니다.이때마다 부잣집도 안 열고 뭐 하고 놀까... 그래서 요즘 가는 곳은 바버가 늦은 저녁도 먹고 편안함과 분위기도 주고..밥집..

넷플릭스 영화 추천 - 걸크러쉬 액션영화 클로즈 (colse) 대박 [내부링크]

항상 그랬듯이 넷플릭스 영화를 보다가 와! 라는 영화를 예쁘지 않아서 찾았어요. 미녀 삼총사, 헝거게임, 킬빌, 툼레이더, 솔트, 원티드에 견줄만한 걸크러시 영화를 발견했습니다. '월요일 1이 사라진 '..

자이언트펭 펭수 펭하! EBS화제의인물 인터뷰 ㅋㅋ 봅시다 [내부링크]

엊그제 MBC 마리텔에 펜스가 접수된 것을 보고 웃었는데 EBS에서 화제의 인물로 펜스를 인터뷰한 EBS 재방송을 보고 크게 웃었다. 우주대스타를 목표로 하는 소통령, 펜스하면서 진지한 아나운서가 인터뷰하기도..

돈버는 어플 'SuperVank' 추천: 포인트로 투자(!)하는 최신 앱테크 방법 + 슈퍼뱅크 성공 방법 공유 봐봐요 [내부링크]

스마트폰 앱으로 돈 버는 비결! '앱텍'시리즈!-현금 슬라이드 스텝 업 -현금 워크 -불편 앱의 큐레이터 보넘이 들어 직접 체험 후 선별해서 소개하는 네번째의 내용 어플은 무엇 1인..

자동차보험점유율 꼼꼼히봐야할것! 이야… [내부링크]

> > > > > > 이것만 빼고 진심으로 견디는 one↓ 열역학 날고 있는 all을 이용했습니다.그런데 괜찮다로 했을 때 테러 파인 것을 members3일 508작성자 제작 A 번 2일, 이 정도 조사원 키위지 당일 역사 dan이것만..

개그맨 김태호, 군산 주점 화재 사그래서 지난 6월 사망…향년 5하나세 ~~ [내부링크]

코미디언인 김태호(본명 김광현)가 전북 군산점 방화 의문에 지난 6월 숨졌다. 향년 5하나제. 6월 일 9일 방송 희극 배우 협회에 따르면 김태호는 한 7일 자선 골프 대회에 참가하러 군산을 찾아 같은 날, 지인들..

슬기 가방, 차정원 가방 등등 인스타 패션 속 연예인가방 모아보기 이야~~ [내부링크]

> 영 스토리입니다.저는 가방이 과잉인 패션 어린이 아이템을 구입할 때 연예인 착용 어린이 아이템을 많이 찾아보는 편입니다.연예인 사복의 패션 참고에 스타 1정도 하키도 좋아, 최신의 가장 뜨거운 아이 시스..

구글 애드센스 승인 완료(2차 시도 성공), 용돈벌이 시작 와~~ [내부링크]

항상 그랬듯이 기쁜 소식이 있어요.제가 운영하는 티스토리 블로그의 아이드센스 승인이 났습니다. > 저는 블로그를 육아로 시작하면서 관심을 갖게 됐고, 접속자 수가 생각보다 나빠지면서 수익에 눈을 돌리기 시..

{ 방탄소년단 뷔 } : 방탄소년단(BTS) 뷔, 제이홉 생일 축하 노하우? "애고, 어느 정도자신 마신거에요" 장난스러운 일상샷 방출! 대박이네 [내부링크]

[뷔] [김태현] 방탄소년단 뷔 제이홉 생일 축하법? "음, 얼마나 자신감을 마셨어요?" 장난스러운 일상 샷 방출! > 그룹 방탄소년단 뷔가 본인의 비법으로 멤버 제이홉의 생일을 축하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일본 8..

영화:미드웨이 좋은정보 [내부링크]

액션/드라마/전쟁 Midway평점 7.8/하나 0 > 미국, 중국 2019.12.31공개 136분 15세 이상 관람 가(감독)롤랜드 에머리히(주연)에드 스쿠 레인, 패트릭 윌슨, 우디 헤롤승, 루크 에번스의 예매 21위의 누..

[방탄소년단 진] 하나90706 #진 EPIPHANY: MIND-BLOWING STAGE & J-ARMYS APPLAUSE @SPEAK YOURSELF TOUR IN OSAKA 봅시다 [내부링크]

BTS Speak Yourself Japan Tour in Osaka just started today and we were blessed by Prince Jin's Epiphany performance. Today's Epiphany stage was MIND-BLOWING. Jin vocal was STABLE and PERFECT Just lik..

[방탄소년단]릴과인스 버라이어티 인터뷰 발번역 BTS 그래미무대언급 이야~~ [내부링크]

> > > 인터뷰가 너무 길어서 가운데 부분은 삐끗했어요.발 번역 가만히 있어요.리루나스의 무대에 BTS가 함께 설 것 같습니다.... 뚜껑을 열어봐야 알 것 같아요.같이 무대에 서있는지, 호러로도 공연을 하는지...

넷플릭스추천 겸 후기 - 위쳐(Witcher) 좋구만 [내부링크]

최근 넷플릭스의 결제만 해놓고 벌써 몇 개월째.. 많은 유튜브들이 위치를 광고해도 외면하던 내가 갑자기 넷플릭스가 의견이 나쁘지 않아 추천작을 보다가 광고하던 위치가 어느 정도 나쁘지 않고 재미없을 것 같..

크리스마스이브 울려퍼지는 행복한 BTS 캐롤송과 함께~ ?? [내부링크]

가장 행복한 선물, 크리스마스 이브에 울려 퍼지는 방탄소년단 BTS 캐럴은 어떨까요? 이번 크리스마스는 방탄소년단과 함께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뻐요. 방송을 통해 크리스마스 캐롤송도 들을 수 있다는 소식..

방탄소년단 그래미 드디어 무대 서다! 아미의 자랑 BTS ~~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과 릴 짜잔-즈와 연계된 곡 Seoul town road서울 타운 로드!빌보드 16주 1위를 한 릴 자리 새 도시 old town road의 무대에 방탄이 서울 타운 로드 무대에 콜라의 무대를 준비한 > 지난 그래미상..

[젯슨과인노 프로젝트]자율 주행 배달 로봇(3)_ROS 기반의 로봇 소프트웨어 구상 봅시다 [내부링크]

프로젝트 워크플로우에 대한 프로세스를 대략적으로 구상하고, 가장 기초 작업으로 로봇에 부착된 센서를 제어하여 방향 전환, 속도 증가 등 로봇 동역학을 제어하는 역할의 로봇 소프트웨어를 구상하였다.초기 구..

미드 커뮤니티 그대무 재미있었는데..ㅠ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미드 커뮤니티 키위 시즌 6까지 자신 온 꽤 오래 된 미국 드라마인데요.. 지난 시즌 6방송을 끝으로 시즌 7은 자신의 오지 않다고 하네요.시즌 7보다는 영화화를 준비하고 있을 뿐도.. > 미드커뮤니티는 칼리지..

알폰소 쿠아론의 넷플릭스 신작 영화 <로마> !! [내부링크]

알폰소 쿠아론의 신작 넷플릭스 영화를 보았다. 제목 로마 > 사실 이 영화가 베니스 영화제에서 황금사자상을 받았다는 것을 알고 저는 이강에게 작품에 관한 정보를 알게 되었어요. 넷플릭스에 제작된 아카데미..

넷플릭스 범죄 드라마 ‘종이의집’ 범상치 않아~ 스포 x 볼까요 [내부링크]

> 대표 이미지가 위와 같았으면 한 장 더 찍었을지도 모른다. 이런 포스터를 놔두고 왜 빨간 유니폼에 가면을 강조해서 이미지를 만들었대. 넷플릭스에서 줄곧 상위에 있던 종이집만 가면을 쓰고 은행을 습격하..

JTBC 아자신운서 2차 필기 전형 팁 :)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요나 과인 뉴스 클래스입니다:) 20하나 9 JTBC아그와잉 운서 하나 차의 전형을 통과한 분들에게는 이제 일주일의 시간이 남았습니다.꾸준히 해온 사람을 이기는 사람은 없..

SBS 신입 김민형 아과인운서 프로필 몸매 인스타 와~~ [내부링크]

MBC에서 계약직으로 근무하다 부당 해고된 뒤 얼마 안 돼 지난해 SBS 공채에 합격한 김민형 아나운서입니다. > > > > 의 김민형 아나운서 나이는 93년생이고 키는 173cm의 학력은 서울 여대 가끔 디자인학과..

리얼후기 ) 직접 급여해본 강아지 간식 추천 및 후기 - 오래먹는 간식 편 봐봐요 [내부링크]

큰 강아지를 위해 힘겹게 골랐다 > 애완인구가 많아 지역에서 작은 개 간식업체도 우후죽순 많아졌다. 예전에는 괜찮은 간식이 없어서 못 사줬더니 요즘은 꽤 많은 제품이 팔려서 대체 어떤 게 좋은지, 건강한지..

전주프로그래밍학원 첫단추부터 확실하게 하자 ~~ [내부링크]

#전주프로그래밍학원 #전주유니티학원 #전주게임엔진학원 > 안녕하세요 하마마츠입니다:D 날씨가 맑아도 찬바람에 감기 걸려서 데굴데굴 애들 독감주사가 미리 맞아서 감기 걸려요!! 곧 수능시험이 끝나면 방학이..

[1상] 경대 칠곡 병원 신종코로바이러스 분위기 ?? [내부링크]

콜로바이러스감염증 > 대구에 신종 콜로시신 바이러스가 의심되는 환자가 삼덕동 경대병원에 격리돼 있다며 걱정거리. 안심원으로 사전에 진료 예약을 해 두었고, 차남과 칠곡 게이대 병원에 왔습니다.칠곡경대병..

[차이본인몬스터] 중국어 자격증 - HSK HSKK FLEX TSC OPIC BCT CPT ITT 봅시다 [내부링크]

중국어자격증명의가장광범위하고공신력이있으며,가장많이인정받는시험입니다.일년에우리봉인라의경우하나만명이응시하고있고,학교,본인연수를준비할때필수필수자격증입니다. 듣기, 독해, 작문, 총 3개 파..

천안 신부동 한의원 축농증 수술 2회,물혹재발, 재채기,알러지비염 치료후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_^ 고슴한의원입니다~! 태풍은 멀리 가서 가을비가 내리네요. 지난주에 태풍의 피해가 있어서, 정이내용이 유감입니다.바라기 보다 얼마나 아름답지는 않다 부티 도로에 나쁘지 않다 가지가데굴데굴 굴..

펭수 보신각 타종행사 비 봐봐요 [내부링크]

펜하⇒펜스 보신각 종과 함께 새해 맞이한 본인용?! 정말 뿌듯하다. 치마저고리+초바위풀 장착하고 본인 확인된 펜스 > 흐느낌 > 본인에게 가는 동안에도 쉬지 않고 팬 서비스를 해 주는 펜스. > 나쁘지 않아~? 나..

태양계 행성 크기 볼께요 [내부링크]

태양계의 행성 크기를 비교해 봅시다. > 언제나 그랬듯이 태양계의 행성 크기를 비교하는 것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여러분은 태양계의 행성 크기를 정확히 알고 계십니까?먼저 태양계의 행성 크기를 비..

로드 FC 심건오 선수 볼까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 동성로 킥복싱이래요~ 날씨가 추워지는 만큼 건강관리에 힘써야 할 계절입니다.그럴수록 더 열심히 스포츠를 해야겠군요. 이번주는 동성로 킥복싱에 깜짝 손님이 왔어요.이분..

제3회 판교자율주행모터쇼 다양 짱이네 [내부링크]

4차 산업 혁명에 의해서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이 너무 봉잉게 빨리 바뀌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먼 미래에 일어날 일들이 우리 생활에 아주 밀접한 부분까지 다가왔습니다.그 중, 하본이나 즉석에서 자동차의 자..

2019 KBS 가요대축제 라 ~처럼 [내부링크]

> 크리스마스도 그렇고 올해는 유난히 년스토리 기분이 안들었지만 가요대축제를 한다고 하니까 정말 년스토리구나~라는 생각이 들어요 이번 본격적으로 2번의 연예 대상과 마지막 가요 대축제 3번 연기 대상이..

남성우 행정사 / 소음주운전 심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민원서비스 남성우 행정사사무소 대표 남성우 행정사입니다.연휴 마지막 날 잘 보내고 있어요? 저는 똑같이 출근해서 이렇게 블로그를 쓰고 있답니다.당했지만 그래도 늦잠을 자서 조금 덜 피곤한..

미드 트레드스톤(Treadstone, 2019 볼께요 [내부링크]

20하나 9년 하나 0월 하나 5한개 한 방을 시작으로 현재 하나 시즌 한 0편 중 6개까지 방연이 되었습니다. 내년 2020년 미국 아마존 플라이를 통해서 미국 외 지역에 유츄루카 된다고 하는데요. 보고 계시는 분들..

곰보배추 효능, 먹 짱이네 [내부링크]

겨울에도 싱싱하게 살아남아 끈질기고 강한 생명력을 자랑하는 곰보 배추. 겉보기에는 확실히 잡초와 같은 모양이지만 효능은 약초에 가깝습니다. 그래서 옛날부터 민간요법으로 많이 사용되어 왔지만, 가장 대표..

편도염 증상 어떤 봅시다 [내부링크]

> 환절기에는 1교차가 크고 건조하기 위해서 편도염으로 고생하시는 분이 많슴니다. 편도선은 입과 코로 들어오는 외부 물질에 대해 주로 반응하는데 주로 점막의 표면을 방어하기 위해 항체를 만들어 분비하는 조..

[잠실웹디자인학원] - 2D그래픽 / 웹프로그래밍 /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웹 디자인 멘토인 Yu입니다.어제 비가 와서 그런지 오늘 날씨가 좀 쌀쌀하네요! 이런 날일수록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조심하세요.두꺼운 외투를 입고 감기 조심하세요! 이번 포스팅 주제는 잠실웹디..

넷플릭스 추천 영화 : SF 스릴러 영화 "타우" 봐봐요 [내부링크]

> 과거에서 특히 최근의 SF영화의 필수 요소라 할 수 있는 인공지능 > 이 영화 역시 인공지능 시스템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이다 개발자는 아니지만 관련 업계 종사자로서 인공지능 영화는 나쁘지 않다.잘 어울..

2020년 무료신년운세, 정보 [내부링크]

> 2020년 새해가 희끄무레하게 밝았습니다:D, 새해가 되면 우리의 이드 님도우루 뿔이 가장 알고 싶습니까? 새해 운세, 오늘 운세? 젊은 미모의 분들은 연애의 기세, 나처럼 중장년층은 이제 토정..

소음주운전삼진아 ~~ [내부링크]

> 술을 마시고 운전하는 것은 댁의 상태가 나쁘지 않아서 좋지 않은 처음 있는 일입니다. 여러분들한테는 걸리지만 않으면 무사히 집까지 갈 수 있다고 생각하겠지만 실제 적발되는 것보다 더 무서운 게 즉흥 사건..

소리주운전 처벌기준 봅시다 [내부링크]

최근 자주 들리는 소음주 운전으로 인한 피해사례=매년 적발건수가 증가하고 있고 이에 맞춰 국가나 경찰도 집중단속에 따른 예방을 하고 있는 실정이지만 줄지 않은 술을 마시고 운전하는 행위:처소음이 어려운..

해로운 블루라이트는 차단하고 이로운 광선을 받아들이 이야~~ [내부링크]

> > > 하본인을 얻으면 하본인을 잃듯이 스마트폰을 포함한 다양한 전자기기로 우리 생활에 많은 유익함과 편리함을 얻었지만 우리가 모르는 사이에 서서히 잃어가고 있는 것이 당신 무..

녹내장 검사비용과 치료 좋은정보 [내부링크]

녹내장은 눈 속의 안압이 높기 때문에 택지로 신경을 눌러 시신경이 손상되는 질환입니다. 우리 눈 속의 각막과 수정체 사이에는 산소와 영양분을 제공하는 액체가 배출되는데, 이 순환에 장애가 생겨 눈의 압력..

[넷플릭스 리뷰] 위쳐(Th 좋은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 기대작 위치 리뷰 시작! > 위처(The Witcher) 위처:힘든 과정을 거쳐 훈련을 받고 태어난 몬스터 헌터로 유명한 위처 리비아의 게롤트는 사람들이 점차 몬스터보다 포악해지는 세상 속에서 모험을 해 보..

영화 타짜3 배우 류승범,박정민 무적의 이야~~ [내부링크]

[영화 타짜 3배우 류승범, 박정민 무적의 카드'타짜-원 아이드 잭'합류 확정] 안녕하세요 오노 상일은 영화'타짜 3'에 대해서 내용한가 싶다.영화 타짜는 이미 타짜 하나, 타짜 2개 이미 흥행한 작품으로 많은 사..

헤어진 남자fr 알아봐요 [내부링크]

헤어진 남자 친구의 꿈에 대해서 한번 써볼게요.꿈에 의미를 부여하고 싶지는 않지만 괜찮다면 서먹서먹하잖아요.도대체 헤어진 남자 친구의 꿈은 무엇을 의미하는지 요즘 바로 알아봅시다. > 다투던 꿈, 헤어진..

직장인영어 미드 모던패밀리로 현지영 !!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다들 하루 잘 보내고 계시죠?재미있는 하톡시네마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퇴근시간, 하톡시네마로 즐겁게 직장인들의 영어를 공부하면서 마무리하세요~ 무료 레벨 테스트로 영어..

[스타re] KSL !! [내부링크]

> 이 15하나 광운 대학교, 동해 문화 예술 회관에서 KSL시즌 2결승전이 열렸습니다.결승에서 만난 두 사람은 조 키속 선수들과 김민철 선수 조 키속 선수는 4강에서 유학도 한 프로 토스 전 윤정 선수를 풀세트 끝..

자신쁜 콜레스테롤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당 1은 치명적인 혈관 질환을 1. 킬 수 있는 고지혈증과 콜레스테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특히, 고지혈증을 조심해야 할 분들은 주의 깊게 봐주세요.^^ > 콜레스테롤이라면 분..

백내장수술 후 주의사항 좋네요 [내부링크]

> "와인이 오면, 우리의 눈도 노화됩니다.50대 이상의 중장 뇨은츄은는 어떤 학과에 다니는 백내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이것은 눈 속의 수정체가 혼탁하고 사물이 흐리게 보이는 거과, 노랗게 변색되어 보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