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1-6955의 등록된 링크

 91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9건입니다.

[글로벌사이버대 방송연예학과] 방탄소년단(BTS)!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학과 방문! 지도교수 천범주 연예프로듀서와 함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날아라!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학과입니다! BTS가 뽑은 대학!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위 사진은 BTS가 데뷔 초 모교인 서울 압구정동에 있는 글로벌사이버대학 방송연예학과를..

House of BTS /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 BTS Pop-up Store [내부링크]

지난 주 웃돈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House of BTS. 덕봉이 차에 탔을 때 해치우려고 날개 언니가 던진 뿌리 섭취를 나는 내팽개치고 지난주 금요일인 8일 휴가를 내고 서울로 향했다. 너무 세네 때 때에는 웨이..

7월 개봉 공포영화 <미드소마> 티저예고편 유출 - <유전> 아리 에스터 감독 신작! [내부링크]

미드 소오마 7월 일일이 하나는 개봉 의도 영화<미드 소마>티저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영화<미드 소마>은 한여름'미드 소마'축제에서 열리는 하나 서울 그린 낮의 공포에로 둥근 토마토가 선정한 20하..

녹내장수술 원인과 증상, 치료노하우 한번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네, 밝은 안과입니다.오한상은 녹내장 치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녹내장부터 녹내장 증상, 녹내장 치료 방법까지 하나하나 살펴보겠습니다. > 녹내장은 어떠한 원인으로 안압이 상승하여 눈에..

다음석증 증상 원인과 치료와 예방법 다음석제거수술 다음석에 좋은 맛있는음식 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처음에는 평소에 맵고, 짜고, 기름진 음식을 즐기고, 불규칙식 연습, 그러니까 다이어트로 기름진 음식, 전혀 먹지 않는다면 갑자기 소화가 안 되고 윗배가 아프면 위경련? 담석증도 체크해 주세요라..

넷플릭스 미드 추천 영어공부 - 김씨네 편의점(캐본인다 시트콤 ) 봅시다 [내부링크]

#넷플릭스미드 추천 #미드영어 공부 > 요즘 멍한 캐본인더시트콤 김씨의 편의점. > , 근년, 우한 폐렴에서 태어난 나의 1씨의 취미.전에 잘 보지 않는 TV에 푹 빠지게 되었다.스토리레이시아로 오기 전 푸..

[컨설턴트 이야기] 시청률 조사는 어떻게 하는지 알아봅시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주일 만에 방문한 제이 브레인의 이상경 대리 이다니다김 1은 내가 평소에 궁금한 얘기에 대해서 글을 쓰려구. TV를 보면 자주 '지나침'이 '시청률 몇 %', '지나침' 등의 이 스토리를 많이 듣는데..

내가 사용하는 동영상 OTT 서비스 : 티빙 넷플릭스 웨이브 왓챠플레이 도라마코리아 옥수수 알아봐요 [내부링크]

내가 쓰는 동영상 OTT 서비스 티빙넷플릭스 웨이브 왓처플레이 드러머 코리아 옥수수 > 안녕하세요 지구별 소속 생명체 An 안입니다 금 1은 내가 사용하는 동영상 서비스(OTT서비스)플랫폼을 소개하고자 하고..

[재테크]농협 라이언 치즈체크카드 출시 좋네요 [내부링크]

> 농협에서 새로운 체크카드가 출시되었습니다.KAKAO FRIENDS 라이온치즈 체크카드 발급대상 : 개인회원(소가족회원 포함) 연회비:없음sound(국내전용/국내외겸용)후불교통:신청가능 > 커피스타벅스(사이렌 오더..

[자율주행RC카] Step.1 재료준비및 파이카메라 세팅 ~~ [내부링크]

지난 스마트 미러에 이어 만들려는 자동운전 RC카입니다. Open CV 기반으로 차선을 인식하고 그에 따라 전진, 좌회전, 정지 명령을 내릴 예정입니다. 구매는 이쪽을 이용했습니다. > 이전 아두이노에서 만..

롤토체스 하는법, 플레이 방식 공략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6월 261리그 오브 레전드의 공식 홈페이지에 전략적 팀의 전투(롤토치에스)모든 기본 가이드가 유출되었어요. 해당 가이드를 바탕으로 게임 시작 단계, 진행 단계, 챔피언과 유아 아이템 순으로 파트를 나누고..

191001 MTPR x BTS 렌즈 출시 ver.2 볼까요 [내부링크]

> > > > > 이번 버전은 저번과는 다른 생각이네요.저번과는 달리 유화같은 생각입니다.저는 개인적으로 제 버전이 제스타로서 처음이지만 물론 렌즈는 끼지 않았지만 > > > > 예전에는 DNA 버전이랑 IDOL 버전이..

캐나다 ETA 비자 신청-음주운전/교통사건특례법위반 벌금형 범죄/전과(사면 TRP/REHABILITATON) 이야~~ [내부링크]

케봉잉 모두 ETA, 비자 신청-sound 주운 전/교통 의문 특례 법 위반 벌금형 범죄/전과(사면 TRP/REHABILITATON) 안녕하세요 강남 역 주변의 선릉 역 한 0번 출구에 위치한 케봉잉 모든 비자 거부나 까다로운..

너무 잼게 봐따 썸원 그레이트 영화 리뷰 <넷플릭스 영화 추천> ~처럼 [내부링크]

#섬원 그레이트#넷플릭스#넷플릭스 영화의 장려하자#영화 리뷰#한 구레 이토 리뷰 당일 넷플릭스에서 영화를 2차례 친 실이에요? '와 모모조노 그레이트 포스터'부터 궁금했는데 막상 보니까 너희에게~ 개인적으로..

비비 렉사 (Bebe Rexha) 좋네요 [내부링크]

> > > > > Bebe Rexha– Free Radio Live 2018 Concert at the Genting Arena in Birmingham 11/24/2018 비비렉사 Bebe Rexha Bleta Rexha 출생:첫 989년 8월 30하나 America, 뉴욕 주 브루클린/국적:America/키..

음주운전 경찰조사 홀로서는 곤란한 이유 봅시다 [내부링크]

공포영화 즐겨 보세요? 저는 범죄 스릴러 영화를 봐도 귀지가 나오는 공포 영화는 절대 볼 수 없어요. TV를 보다가 공포영화 예고편이 나와도 황급히 채널을 돌리거나 귀를 막고 눈을 감아버립니다.귀지가 나오는..

넷플릭스 영화 이제 LG유플러스티비에서 본다! 정보 [내부링크]

> 와 대단해요.LG유플러스티비에서 넷플릭스를 볼 수 있는 거 아세요?유일하게 유플러스에서나 볼 수 있는 넷플릭스! LG U+TV에서 더 큰 화면으로 넷플릭스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와우~UHD2세트 톱 이용한..

MC몽 컴백 타이틀곡 '지난유행' 송가인 피처링 !! 역대급 조합 완성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MC몽의 새 앨범 발매를 발표한 최근 주가를 올리고 있는 가수 송가인이 타이틀곡 피처링에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가수 송가인은 최근 MC몽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본인인 인기의 피처링을 마친 것으로 알..

[영상] 시티 필드 외관 스크린 모습..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방탄소년단 봅시다 [내부링크]

> > > > love yourself tour on citi field's screen@BTS_twt.....................시티 필드의 외관 스크린에 있는 love yourself BTS투어.와~~아! 외동아이가 저걸 찍어서 올려줬네요.0000월드 클래스.멋진 거야..

펭수 카톡테마 다운 어린이폰 배경화면,짤,굿즈 이야… [내부링크]

> ぺ하! チョン염소 총잡이 카카오톡 주제를 제작했어요! 요즘 많은 펜스로 카카오톡 주제를 만들어 봤어요.요즘 펜스가 안 나오는 곳이 없거든요. 어제는 아는 오빠에게도 나왔어요! 저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에도..

류필립 미자신 49세 맞아? 자신이 거스르는 볼륨 개미허리 수영복 몸매 !! [내부링크]

가수 미봉잉카 49세라는 본인이 믿기지 않을 정도의 탄탄한 볼륨의 탓을 선 보였다.  미봉잉눙 2개 자신의 SNS에 "발리 섬 누사두아. 리조트 셀카여행 바다 바닷가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 > 사진 속에서,..

정준, 김유지에 아이정 듬뿍 고백 "이젠 없어서는 안 될 사람" !! [내부링크]

> 배우의 정준(40)이 여자 직접 신문한 연기자 킴유지(27)와 연애의 소감을 전했습니다. 정준은 291자신의 instar gram그램을 통해서 TV CHOSUN'연애의 맛 3'출연 장면을 캡처한 사진과 함께"저것은 쵸은이에키..

[넷플릭스] 과인이트플라이어 (NIGHTFLYERS/2019) 좋은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나이트 플라이어(NIGHTFLYERS/20하나 9) 네, 우선 일렬로 나이트 플라이어 후기를 남기면 개인적인 것임.)'이 영화를 EP한 0까지 본 나에게 박수를 ' 재미 있다는 생각이 많던데, 저는 SF의 체질..

해외크리스마스 캐롤 팝송 2편 상념있어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요즘 캐롤에 찔린 39세, 육아 마음 쇼키맘이에요^^이제 korea크리스마스 캐롤, 팝, 승격시킨 것도 있으니까 올드 감성품품 나쁘지 않은 분들을 위해 링크하거나 펀치의 남겨둘게요 오늘 낮은 정예기 검..

NAUL(자신얼) _ Memory Of The Wind(바라다기억)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Raon) 항상 포스팅하는 노래는... 좋아하는 가수 정연, 좋아하는 곡 과인알의 소원이다. > 이 장면은 지망기억, 노래, 비디오 속 남자주인공(?)의 모습이다.영상이 뭔지 영화를 같이 찍었..

BMW, 해외 큰기업 최초 中 자율 주행 면허 취득 봅시다 [내부링크]

BMW가 해외의 작은 기업에서 처음으로 China 자율주행 자동차 도로 주행 테스트 면허증을 발급했다고 합니다. > BMW는 중국에서 자율주행 도로주행 테스트 면허증을 발급받은 첫 해외 자동차회사가 됐다. > BMW가..

2020년 공개 방안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볼까요 [내부링크]

2020년 유 오피스에 방안 및 제작 확정한 넷플릭스 오리지날 드라마를 알아보겟움니다. > 본인 홀러 자네 연출: 이상엽('아는 와이프', '쇼핑왕 루이' 각본: 류영재 작가('피리부는 사실인', '개와 늑대의 때때..

[특가현실성] 럭셔리 벨벳 벙거지모자 겨울버킷햇 중년여성모자 이야… [내부링크]

놓치면 땅을 팔고 후회한다 잽싸게 > 럭셔리 벨벳 모자 겨울 버킷 햇의 중년 여성 모자 17,600원 가격은 변동될 수 있으므로 아래 쿠팡 방문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용자 리뷰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

삼성 폴더블폰 UTG, 테스트 양산 돌입 (feat. 갤럭시 폴드에 채택된 투명 PI는 무슨인가) 좋네요 [내부링크]

#삼성#갤럭시 폴드#투명 PI#CPI#UTG갤럭시 폴드 화면 결함 논란. 폴더블 폰 디스플레이 소재의 재검토해야 할 때인가, 아니면 제품 설계 자체의 문제 1? > 삼성 차세대 폴더블폰에 들어갈 것으로 예상되는 폴더..

넷플릭스 추천 미드 위쳐 시즌 일 <4화 어느 연회에 관한 내용> 리뷰 와~~ [내부링크]

> 처음 뵙겠습니다. 여러분, 천천히 위치도 중반까지 왔습니다.이번 이야기는 위처의 메인 마상 매우 중요한 말을 하고 있습니다만, 왜 게롤트와 시리가 운명으로 연결되어 있는지를 알 수 있는 말이 방영된 위처..

[얼리챕터북] 기상천외 박장대소 리딩레벨 2.6-3.3 멀시왓슨 Mercy Watson 시리즈 (케이트 디카밀로) 사고뭉치 돼지아가씨 이이야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 의 작가로서 유명하다. 원래 수입원서는 다양한 구성으로 수입되므로 당연히 단권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세트 구성 권수가 다양하다.저는 세트구성으로 구입해서 GT리그친구들과 함께 수업..

빅드림 스팀 과학교구 봐봐요 [내부링크]

가격:9,650원 정도 가격은 20하나 9·하나 2-04일 기준으로 변경하는 일이 있습니다... > > > 제품 상세 정보 보기 현재 출처의 리뷰는 쿠팡에 있는 이용자의 리뷰입니다. ...입니다. ***씨의 상품 평가 20일..

[넷플릭스 오리지널 추천작] 영화 <두 교황>, 휴머니즘 그 자체! 대박이네 [내부링크]

2019년 넷플릭스가 오리지널 영화<아이리시멩>,<결혼 이야기>등 같은 걸작을 선 보여 팬에 만족감을 주었다. <두 교황>또한 전의 작품의 대열에 합류할 수 있는 걸작이었다. 이 작품은 베네딕토 16세의 이례적인..

넷플릭스 위쳐 :: THE WITCHER :: 드디어 오픈!! ?? [내부링크]

> > 거짓없이 기다리던 위치가 드디어!!! > > > 이게 뭐라고 감동하는 거지?사실 게롤트 역을 맡은 헨리 카빌을 별로 좋지 않아 볼까 말까 망설였지만 막상 보니 후회할 뻔했다. 배우를 괜찮다고 괜찮지 않고 게롤..

통기타 배우기 & 첫렉기타 레슨 _ 봐봐요 [내부링크]

> 기타를 배운다&1렉키타의 레슨 6호선 새절 역, 매바위동 웅표은그・웅암동)의 개인 작업실 > 이달부터 6호선 새절 역, 매바위동에 개인 작업실을 마련하게 되어 개인 작업실의 소개와 함께 기타 배우고..

BTS / 사우디 킹파드 스타 좋구만 [내부링크]

아랍권에서는 아내의 목소리로 열리는 역사적인 스타디움 공연이기 때문에, 아랍 아미들의 열기가 장난이 아니겠지만 방탄과 아미가 서로 할수 있는 행복한 공연이 되길 바랍니다. > 에미레이트 항공계도 환영의..

NHTSA의 자율주행차 레 확인 [내부링크]

> > > > 자율주행 대중화 오토파하날롯에서 자율주행 테슬라 모델S와 모델X는 자동운전이 가능하다. 테슬라의 자율 주행 기능이다'오토 승부나 롯데'은 운전자의 조작 없이 자동차가 알고 운전하는 기능이었던 이..

미용시술 의료문재 소송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단법인 대한의료콘텐츠교류협회 KMCA의 마스코트 INFO 알리미입니다! 말만 들어도 무서운 의료문제 소송의 남의 일 같지만 미용시술 소견을 하고 계시다면 고려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하나%의 확률..

주예기드라마 시 대박이네 [내부링크]

주요 스토리 드라마의 시청률 순위를 알아보기 위해 저는 어렸을 때부터 왜 이렇게 드라마 보는 걸 좋아했는지 몰라요. 남자지만 엄마보다 더 드라마를 좋아해서 봤던거 같아요 결혼을 했고 과인서도 마찬가지 였..

동래pt 안락동피티 유메짐(어깨아픔에 ~처럼 [내부링크]

> > > > > > 꿈짐은 대표가 직접 낮부터 밤까지 상주하며 책입니다. 현역선수와 물리치료사 코칭스태프로 실력과 실전경험을 겸비하여 많은 지도경력을 통해 회원의 다양성을 파악, 세심하게 지도하고 있습..

아본인운서 헤어메이크업 전문샵 뷰 와~~ [내부링크]

> > > > > 아구 아인의 헤어 메이크+의상 대여하는 1곳에서. ️ 뷰티 공간 ️ 헤어&메이크업, 의상 대여(하나 00%예약제) ️고*서울 강남구 논현동 2개 2하나 5개 층+2층*(학동 역 가장 출구 도보 5분 이내..

한소희의 뇌명천하 사전예약, 모 !! [내부링크]

> 한 손으로 즐기는 무협액션게이다. <천둥천하>가 사전예약에 돌입했다. 무협게라고 하면 자동으로 돌리거나 예쁘지 않기 때문에 접하기 어렵거나 예쁘지 않다는 이미지가 있는데 천둥소리 천하의 캐주얼한 그래..

넷플릭스가 살린 봅시다 [내부링크]

"얼마 11번째를 위해서도 여전히 보는 것이 그리 나쁘지 않고도 많은 시대이다. 이런 콘텐츠 범람시대 속에서 대중에게 이름조차 제대로 알리지 못한 채 사라진 영화나 나쁘지 않아 드라마가 수없이 많다. 다른 작..

[개인굿즈(?)직접 디자인해서 만들기] 장동윤 배우님 볼께요 [내부링크]

몇 달 전부터 정말 쉴 틈도 없이 바빴어. 그리고 원인을 알 수 없는 가슴통증까지... 그러던 중 우연히 조선로코 녹두전이라는 드라마를 본 고 장동윤 배우의 팬이 되고 말았다.그러면서 흉곽의 아픔도 점점 없어..

거북목 증후군과 예 ~~ [내부링크]

> 최근 1상 생활뿐 아니라 1을 할 때도 스마트 폰 이본인 노트북, PC사용을 많이 하면서 1자 나무, 고북목 증후군은 흔한 증상이 되고 있습니다. 매일 의자에 앉아서 컴퓨터만 해도 자세가 나빠지는데, 여기에 스..

23개월 아기 발달 - 스토 와~~ [내부링크]

오랜만에 블로그를 쓰네요. 언제나처럼 반복되는 변명이지만, 어떻게 바쁜 하나 등이 계속되었습니다. 그 동안 아들은 만 23개월을 넘어 만 24개월, 즉 두살에 가고 있네요.그때의 흐름과 함께 지난 6개월 간 우리..

손목터널증후군운동 이야~~ [내부링크]

손목터널증후군 > 그래서 고생하신 분들 많으시죠? 그게 저예요.손목 터널 증후군으로 욱신거리는 손목 가면 갈수록 심해지는 손목터널 증후군..스마트폰과 컴퓨터 설거지 등 한 가지 상생활로 몸이 나른하고 저림..

[넷플릭스 공포영화] 열린 문틈으로 - 낮은 평점 봐봐요 [내부링크]

> 진짜 별로인 공포영화... 아, 요즘 왜 보는 영화마다 최악이지?넷플릭스는 왜 이렇게 형편없는 영화를 올릴까? > 유언비어 루머 클레이 역이었던 딜런 미넷에게 '평타는 칠 거야'라고 보았지만 짜증이 났다. 와..

한국교육검정원 주니어영어코칭지도사 하 확인 [내부링크]

> 쭌이 1년생이잖아요 3학년부터 학교에서 영어 수업이 있기 때문에 이미에서 일찍부터 영어 학원에 다니는 친구들이 많지만 샤오천은 공부하는 학원은 가기 싫다고 합니다, 자주 집에서 어머니와 공부 하고 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