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3-6955의 등록된 링크

 91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2건입니다.

크러쉬, '사랑의 불시착' OST…"4년 만에 돌아온 도깨비" [내부링크]

> 가수 크로스이이 tvN, 토일 드라마'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쵸은효)OST하나 0번째 주자로 나섰다. 크로스이은 9일 오후 6시 주요 sound원 사이트에 '둘만의 세계에 가서'을 발표합니다. '둘만..

안좋은 문재으로 터진 특촬배우들 [내부링크]

하아..터진 배우들을 보기전에 대표기위지로 한 서우로 감정을 추스르고..정말 어제 최애와 차애 배우가 폭발해버려서 멘탈이 어정쩡하네요.그리고 절친한 언니의 배우를 알게되어 정말이야기이지 저는 덕질하면서..

갑상선암의 원인과 증상에 대해. [내부링크]

> 주 말에 지점 워크숍을 다녀올게.소리부터... 왼쪽 라인의 목이 부어서... 아픔을 느끼는 것이... 덜컥 겁이 났어요.제 생각에는 보통 단순한 근육통이라고 생각됩니다만...가족력이 있었으니까.. 더 신경이..

탈장수술잘하는병원 내 자녀를 위한 길 [내부링크]

> 요즘은 회식이 과의 다양한 모임에서 문화 공연을 함께 관람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만, 최근에는 스페인의 국민화가 에바 아르마손의 전시회가 인기를 끌고 있군요.그녀는 행복을 그리는 화가라는 타이틀로..

2/8(일) 아점, night, 야식 기록-3 (편도염약 마지막!) [내부링크]

언제 하나 생겼더라.. 하루 정음에 하나 나온 것 같다(사실 잘 모르는) 아점(등심을 굽고, 어제 엄마가 가져다 준 외할아버지 김치를 구워서 김과 함께 밥 반공기를 먹었다. 간단히 요리할 수 있었지만 행복한 메..

유플러스로 마음껏 즐기는 넷플릭스 라이프 와~~ [내부링크]

> 요즘 우리 부부가 가장 핫하게 즐기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가득한 곳, 단연 넷플릭스가 아닐까 싶다.국내는 물론 해외의 각종 프로그램까지 추가요금 없이 마음껏 즐길 수 있다는 점. 어디서나 시각과 장소의 제..

PS4 PRO/그라비티 러쉬 : 소녀는 밝은하늘로 떨어졌다 - 스물한번째 플래티넘 트로피, 공중도시 사이를 날아다니며 환상적인 중력 액션을 경험해보자 ?? [내부링크]

> 그라비티 러시라는 게임을 접한 것은 PSN free게임에서 그라비티 러시 2이 풀릴 때였다. 아내의 목소리에는 게임 자체에는 별로 관심이 없었지만 어차피 free이고 캐릭터 디자..

(영드 리뷰) 넷플릭스 드라큘라 드라마 후기 리뷰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아서입니다.오핸시운넷플릭스 신작드라마 드라큘라에 대해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사실 무서운 공포영화를 즐기지 않는 타입인 저는 어릴 때부터 공포영화와는 다소 이성을 쌓아왔지만, 이유는..

삼성 인베스터 포럼 2019] "폴더블폰 다양한 형태로 본인온다" 대박 [내부링크]

> > 삼성 전자가 폴더 부루 폰을 다양한 형태로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 이종민 삼성 전자 무선 사업부 기획 팀 상무는 26일 서울 요기에후에크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20하나 9인베스터 포럼'에서 " 가까운 장..

넷플릭스 위쳐 괴물이 된 위쳐 게롤트 ㄱㅁㅅㄴㄲ 넷플릭스 알아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위처트 스퀴즈 한편, 넷플릭스(Netflix)는 오리지널 시리즈 위처를 공개했습니다.위치는 엘프, 인간 그리고 괴물이 다다다 함께 사는 암흑의 시대를 배경으로 냉혹한 위치에 게롤트와 특별한 능력을 가..

2020년 설날 특선영화 놓쳤다면, 화제의 넷플릭스 추천 미드 TOP3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드라마]2020년 정월 토우크송 영화 놓친다면 화제의 넷플릭스 추천, TOP3문/사진:화이트 아몬드 > 왜 명절에는 가족이 모일까. 개인 연락 한 번 없는 아이들끼리의 관계는 모여서 이야기할 스토리가 없다. 그대로..

컴퓨터 포멧하는법 초보자도 할수있는 방법 이야… [내부링크]

> 컴퓨터가 지금까지와 다른 이미지라면 바이러스 검사나 각종 악성 프로그램 치료를 받으셨을 것입니다.하지만 아무리 치료를 해도 기존과 달리 컴퓨터 상태가 나쁘면 컴퓨터 포맷 방법을 찾아볼 수 있을 것 같습..

넷플릭스 코미디 추천 - 그레이스앤프랭키 등 대박 [내부링크]

한때 "넷플릭스, 정말 볼 것이 없다"면서 "왓챠" 나쁘지 않다, 티빙을 많이 봤는데 요즘 오리지널 시리즈 나쁘지 않다, 영화나 다큐멘터리 등 또 넷플에서 볼거리가 조금 많아진 기분이다.#신경제 정책(덕분에 요..

넷플릭스, 지정생존자 시즌3 (추천 미드 ) 봅시다 [내부링크]

넷플릭스를 시작한 것은 봉준호 감독의 '옥자'가 보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1개월 간"free"에 빠져감정에서 시작했지만 요즘은 "집에 텔레비전이 없어 넷플릭스"만 본다. 물론 가끔 꽤 나쁘지 않고, 티 빙으로 드라..

방탄 새앨범 타이틀곡 컬래버한 할시(halsey)수하인가? 국적 인스타 그램그램 자신이 등 짱이네 [내부링크]

방탄 소속 회사 빅 히트 엔터테인먼트는 올해 하나 2일 map of the soul:persona라는 새로운 앨범을 전 세계 동시 출시 계획이라고 공식 발표했네요 또 방탄 소년단이 세계를 다시 한번 씹어 삼킬 준비는 하나..

영화 천문: 하늘에 묻는다, 누적 관객수 일70만명 눈앞…손익분기점은 글쎄 대박 [내부링크]

> 영화의 천문:밤하의 매일 묻지만 누적 관객 수 한 70만명 돌파가 초읽기에 들어갔다. 하지만 나쁘지 않아 현재 추이라면 영화 천문:야하거 매일 듣기의 손익분기점 돌파가 쉽지 않을 전망이다. > 8개, 영화 진흥..

‘펭수’ 정체는 유튜버 ‘플린’ 김동준? 봅시다 [내부링크]

> EBS의 캐릭터'펜스'정체가 유테유보'프린'김동준다는 주장이 9일 모바일과 온라인에서 훙미울 받고 있다.최근 일부 누리꾼이 펜스가 김동준이라는 증거로 한국음악저작권협회에 등록된 EBS 자이언트펜TV의 로고..

Euphoria (DJ Swivel Forever Mix) - JK memories 볼까요 [내부링크]

https://twitter.com/bts_bighit/status/하나하나 3809852083개 905793?s=2개 https://youtu.be/oUqX55Oim68 https://소리 cloud.com/bangtan/euphoria2019festa https://btsblog.ibighit.com/393 > > ..

소리주운전탄원서 작성 요령과 법적 효과 ~~ [내부링크]

> 운전을 할 때는 신호준수 본인의 안전벨트 착용 등 반드시 지켜야 할 규칙이 있습니다. 술을 마시고 운전을 해서는 안 된다는 규칙은 그 중에서도 매우 중요합니다. 그리고 소리줍기 운전을 하면 사안의 무게가..

전참시 송가인 광고촬영 현장 속으로 좋네요 [내부링크]

하나 월 5개 방송된 전지적 참여 시점(하나인 정 차 벌레)에 내가 평소에 많이 응원한 가수 송 카인 씨가 자신에게 와서 동양 일일이 하나 시마다 보려고 했는데 평소에는 정내 용하와 치쿠 자고 못 봤지만..

영어회화 인강 / 인생의 마지막 영어회화 / 서바이벌 어스 / 직접 들은 리얼후기 (일2)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금~ 오랜만에 수강후기를 들고 온 것 같아요.친정에 오면 왜 이렇게 축 늘어질까? 집이 아주 좋아요. キャ 진짜... 우리 학교도 로울러 자기 때문에 개강이 2주간 자기 연기되었습니다.덕분에 3/161..

소음주운전 면허취소 행정심판 행정소송 벌금감경 카페 ~처럼 [내부링크]

카페 접속 h > > 하나 올해 썰매 운전 특사는 있습니까?2소리 주은 쵸은크지에 소리 주운 전 볼 금 감경의 비결 3소리 주운 전 인피 판결이 자신 왔습니다.4면허 취소 이후 달라진 썰매 주례 5, 근년, 음의 주소식..

스마트폰으로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하는 법 알아봐요 [내부링크]

늘 그랬던 것처럼 스마트폰으로 넷플릭스 시청기록을 삭제하는 비결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이렇게 찾아뵙게 됐는데:) 제 주변 지인분들도 그렇지만 많은 분들입니다.요즘 넷플릭스를 이용해서 America 드라마 본인..

넷플릭스 추천 무비 브레이킹배드 엘 카미노 - 영화로 돌아오다 ?? [내부링크]

> > 정말 정말 세계적으로도 유행이 많았던 미드브레이킹 배드입니다.미드브레이킹 배드는 끝났습니다.하지만 넷플릭스에서 미드브레이킹 스토리의 뒷이야기를 영화로 만들었어요.브레이킹 배드 영화 "엘카..

소음주운전구제카페 누적회원 6.2만여명 확인 [내부링크]

소음 술 운전 면허 취소 면허 구제 행정 심판 행정 소송 카페"행·사용"모 소음 주운 전 벌금 감경을 위한 서류 준비 경찰 쵸소쵸은 감경의 서류 준비 소음 주운 전 볼 금의 분할 지불 카드 할부 사회 봉사 신청..

해외선물옵션 안전하게 수익 내는 전략 좋구만 [내부링크]

해외 선물 초보자들 위한 차트 분석 법 공유의 전문가 하나:하나 피드백 무료 서비스, 동아)인베스트의 단축하지만 577-8846 > 해외 선물 옵션, 안전하게 수익을 내는 전략, 요즘 시대에 각각 하나씩 하고 있..

개그맨 허경환 주짓수 데뷔경기에서 우승, 로드FC 주짓수대회 결승전 공격하는 허경환.. 봅시다 [내부링크]

저번에 이용복 요리연구가와 차이나에서 짜장면, 짬뽕요리 관련 TV에 나쁘지 않았을 것 같은데... 언제 메인대회에는 역시 나쁘지 않았어? 저번에 정말 나쁘지 않아서 너무 어리석어서 이 스토리를 알아보지 못하..

구글 애기드센스 PIN 번호 도착 ?? [내부링크]

>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사용되는 구글의 어린이 이드센스 계정번호가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미국에서 오는 줄 알았는데, 이야기 레이시아에서 오는 거죠? 구글 코리아에서 보냈으면 좋겠다 내가 이것을 기다리는데..

가수 김범수 과인이 키 노래 성형 놀랍다 대박 [내부링크]

> 한국의 가수 김범수 씨에 대해 자신이 키의 노래 성형 등 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그는 하나 999년 약속으로 데뷔한 꾸준히 목 sound을 알리고 대중들에게 제대로 각인되기 시작한 것은 송승헌과 송혜..

안경캐슬에서 알려주는 백내장 김해백내장 원인, 증상 짱이네 [내부링크]

#김해안경 #장유안경 #안경캐슬안녕하세요. 12월의 마지막 쥬이에키이 지 본인지 이제 정예기 2019년도 얼마 남지 않네요. 금하나운 김해 안경장유안경캐슬로 백내장에 대해 알려드릴까 합니다. > ..

정청래 전 의원 벤츠 주차장 접촉문재 벌금 전화번호 CCTV 정보 [내부링크]

> 정청래 전 민주당 의원이 주차장에서 벤츠에 접촉사고를 내고 전화번호도 남기지 않고 자리를 떴다가 주차장 CCTV것으로 과정에서 사고를 낸 차량으로 밝혀져 육지서 벌금을 물었다고 합니다. 주차장에 CCTV가..

신종령 유죄 인터뷰에서 '저 싸움 잘합니다' 개그맨 징역 하나0월에 집행유예2년 봅시다 [내부링크]

음주 폭력으로 물의를 1다 킨 개그맨 싱죠은료은(35)가 유죄 선고를 받았습니다.싱죠은료은은 지난 9월 서울 마포구의 술집에서 손님을 폭행한 혐의로 체포된 것입니다 > 싱죠은료은은 그 당시"술에 취한 것에 집..

넷플릭스 영화 추천, 인생 꿀띵작 만나쁘지않아보자! ~처럼 [내부링크]

> > 넷플릭스 시리즈는 한 번 보면 끝나지 않는다고 한다. 저는 그 명성에 대해 나쁘게 시작할 수는 없었어요. 그는 더 이상 일의 능률이 오르지 않았기 때문에 밤에 일어나서 자는 것이 무서웠습니다. 하지..

넷플릭스 위쳐 재밌게 보려면 리뷰를 보셔야 한다 짱이네 [내부링크]

> 총 8화로 4부화씩 나누어 리뷰를 합니다. 그렇다고 스토리를 쓰는 것은 아니니까 아직 넷플릭스에서 위치를 보지 않으신 분들도 편하게 시청해주셔도 됩니다.세계적인 화제를 뿌리는 드라마가 많이 나돌고 있다...

신대방역정형외과 오십견증상 와~~ [내부링크]

신대방역성형외과 오십견증상의 원인부터 정확히 파악하자! >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되어, 날씨가 점점 싸지고 있습니다. 이 무렵이 되면 어깨 통증을 호소하며 내원하는 환자 분들이 거의 매일 오고 있습니다.대부..

유튜브, 유튜버 일인 크리에이터 세금 정보 [내부링크]

> 세무사가 직접 사용하는 세금 내용의 섬세한 세무 전문가 김수현 세무사입니다. 유튜브 유테유보 한 제작자 세금 내용.금하나은행 구글어드센스의 수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정답은당연히내야지.요즘..

알로에베라겔 지친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호주 직송 쇼핑몰 리본입니다. : D오가의 매일은 호주에서 생산되며 국내에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알로에 베라겔을 소개할 것이다.여름에는 특히 찾고 있는 알로에 관련 제품 중에서도 리본으로 판매..

광주갑상선암 수술후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추석 명절이 과인과인과라서 어느새 완연한 가을이 찾아왔네요.왕시에 소개해 드릴 것은 갑상선암 수술 후 관리에 대한 것입니다. 갑상선암의 경우 초기에 발견하는 경우의 완치율이 비교적 높아 '..

송가인 홀러콘서트 MBC 중계는 볼께요 [내부링크]

> 송가의 혼자 콘서트가 오늘 오후 5시에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성황리에 시작된에 가서 보지는 못했지만 아무리 재미 없어서 즐거운 시간일지 궁금하다.근데 오늘 공연장에 모인 팬들을 보니까 정스토리의 놀라..

편도결석수술 - 입 알아봐요 [내부링크]

편도 결석 수술:구취의 원인과 제거법, 안녕하세요.목구멍의 비인후과 우덕터입니다.목동화이비인후과에는 편도 결석 수술에 대한 상담을 받으러 오는 환자가 많습니다.아내 소음 편도 결석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

[넷플릭스] 드라마 봅시다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아이다. 소리예요.처음에는 제가 넷플릭스 드라큘라의 스페셜 상영회에 참석한 후기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영국드라마 '셜록'의 제작진이 다시 만든 드라마로 시즌 유출 전모로 화제가 되..

콜드플레이, 기후변천에 콘서트 ~처럼 [내부링크]

얼마 전 sound 악팬들에게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졌다. 영국의 인기 록 밴드 콜드 플레이가 새 앨범을 발매했지만, 환경에의 영향을 고려하다 단 2번의 콘서트를 제외고, 투어(순회 공연)를 중단한다고 밝혔기 때문..

#고혈압 치유 목적으로 단식하신 사례 공유한다 와~~ [내부링크]

#고혈압 치유 목적으로 단식하신 사례를 공유합니다!(고혈압 보유자 분들은 잘 읽어주세요)는 근육 주변에 고혈압 약을 드시는 분들도 많으시죠? 거의 단식 후에 고혈압 약을 끊게 되는데 김정은님의 사례입니다...

[꿈해몽]돼지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서울 용한점 "천지당"에 꿈 해석의 블로그 포스터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오늘은 재운과 금전운의 대명사인 돼지의 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돼지의 꿈!! 그것이 알고싶어.만약 오늘 꿈속에 돼..

과인 미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네이버에서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나쁘지 않아. 브로야.이벤트~~추천할것은트레드스톤입니다. > 적당히 멋진 액션과 호기심을 유발하는 스토리, 그리고 한효주? 트레드스톤은 잘 아시죠? 제이슨 본이 탄생한..

[넷플릭스 추천] 굿걸즈-평범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요내용 잘 보내셨나요?제가 소개하고 있는 넷플릭스 추천을 보고 있습니까?흐흐흐..저 구독하시는 분들 끊임없이 댓글 쓰시는 분들 더 생기면 더 열심히!! 넷플릭스 추천!! 재밌게 해드릴게요 ᄏᄏ..

백내장초기증상, 볼께요 [내부링크]

> 백내장은 눈의 투명한 수정체에 혼탁이 자신에게로 넘어가는 질환을 말합니다.수정체가 혼탁한 원인은 노화 현상으로 인함이 가장 높아 주로 50대 이상 중장 뇨은츄은에 많이 보이는 질환입니다. > 백내장은 시..

닥터메디힐 소견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한상은 알레르기에 대한 처방식 사료 몇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몸이나 발바닥을 찢는 경우, 귀에서 냄새가 심한 경우, 귀를 긁어서 붓는 경우, 몸에 종기가 생긴 경우, 발바닥을 물고 씹는 경..

트로트 여왕 !! 미스트롯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잠원동 텍파키 박사다.요즘은 가요보다 트로트가 엄청난 대세인 거 아시죠? 큰 관심은 없었지만 우연히 TV에서 미스트로트라는 채널을 보고 저도 모르게 음악을 흥얼거리더군요.항상 가요계에는..

편도 아데노이드 수술 입 !! [내부링크]

19년도 6세의 류시원의 가장 특별한 축복 크리스마스 , 크리스마스의 온 세계 사랑 전체 받고 수술 입원에서 즐기는 해피 크리스마스 c > > > > > > > 병원을 좋아해서 더 알고 싶은 시원씨는 의사..

제6장 부모도 반의사가 되어야 합니다-소아청소년 감 ~~ [내부링크]

제6장 부모도 반 의사가 되어야 합니다-소아 청소년 전염병 응급 의료 , 성홍열 Scarlet fever > 그림 2-22. 보통 현미경으로 책 A군 쵸사규은 Copyright 2013 John Sangwon Lee, MD, FAAP, 성홍열의 개..

sbs 웃찾사 개그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개그계에 좋지 않은 소식이 있습니다! sbs웃짝사가 폐지된다는 소식이 아시는 분들 중 sbs 개그맨들이 많이 계시는데 모두 한순간에 직장을 잃었습니다.정말 이런 현실이 가슴 아프네요. 그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