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6-6955의 등록된 링크

 91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건입니다.

<미드-영거(Younger)시즌 일-6> [내부링크]

나는 거의 많이 90%는 쥬은도우 자신 하나 두만 봅니다.미드영드도 시도해봤는데 개인적으로 웃소리코드 자신 그런거 때문에 끝까지 보기가 힘들었어요...하지만 영가는 재미있었어요! 하루 만에 시즌 하나-5까지..

경일 중학교 토론 수업 : 자율 주행 자동차 [내부링크]

> > 주제: 자율주행차가 필요한가? 아니면 필요하지 않을까. 기초 지식 습득하기 1)자율 주행 자동차는?2)자율 주행 자동차의 역사 3)자율 주행 자동차의 등급 4)자율 주행 자동차의 장점/기술 발전 5)자율..

인공위성은 어떻게 자신의 자세를 알까? [내부링크]

비행기 본인선은 보이지 않는 항로를 따라 운항한다. 인공위성도 보이지 않는 궤도를 따라 지구 주위를 돌아요. 목적지행 비행기는 물론, 궤도를 선회하는 위성파 입니다. 무수행을 위해 정확한 자세가 중요하다...

[4차 산업혁명: 공유경제] 내 것이 내 것이 아니고 너희의 것이 너희의 것이 아닌, 서로 빌려 쓰고 사용료 내고, 모든것이 공유되는 초연결시대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비지트입니다. 비지트는 어제 비즈니스맨을 위한 커리어 특강에서 던진 메시지 속 첫 노래 공유 경제였습니다. 이 패러다임의 이해를 해야 새로운 첫 위치와 첫 번째 창출, 그래서 업그레이드가..

전기기사 응시자격 내 귀취에 가장 최적화된 자격증 따는법은?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여러분에게항상새로운교육정보를전하기위해열심히하고있는학습멘토가인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우리는깨어나서닫을때까지전기라는에너지가없으면살수없을정도로굉장히우리의삶에가까워져있는겁니..

자율주행자동차의 눈, ‘라임’ [내부링크]

때때로 운전으로 지칠 때나 초보운전으로 옆 차선에 끼어들기가 두려울 때, 내비게이션을 봐도 좀처럼 길을 찾을 수 없을 때, 차가 스스로 운전해 달라고 소견한 적은 있지요? 이처럼 사람이 운전하지 않아도 각종..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 가을이라 그런지 시원한 바람 때문에 괜히 가슴이 설레는 것 같아요! 낮에는 따뜻하지만 저녁에는 좀 쌀쌀해서 데이트하기가 좀 애매한 것 같아요.ᅲ_ᅲ 저녁에 대비해서 두껍게 입..

겨울 펭귄 펭수모자 어린이 니트 모자 J14 짱이네 [내부링크]

파토우덱스 활동을 통해서 1의 정액 수수료를 지에콤 받을 수 있는 sound 겨울 펭귄 펜스 아이, 니트 모자 J14 > > #펜스 모자

Git Hub 사용법 - 하나 <1단 해보기> ?? [내부링크]

1.Git Hub에서 프로젝트에 들어오 이하 Clone하는 법 > > > 만약 새로운 clone을 쓰지 않고 repository를 업데이트하려면 git pull하면 좋다. 2.Git Hub에 나의 Repository마련 > > > > > > >

넷플릭스 더 시스템 <브라질 드라마>범죄,SF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추천작" 한층 더 시스템 시즌 한편의 에피소드 6의 2020년 한개 월 291유로이다.チョン블 <브라질 드라마> > 출연:카루라, 샐리, 산드라, 콜베의로니, 죠나 탕·하지 겡셍(배우 정보 없..

[Tech&Market] 자율주행자동차 속 과학기술의 현재와 미래, 그리고 정책방향!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오늘은 자율주행자동차 속 과학기술의 현재와 미래의 기술 및 산업의 동향을 살펴보고 자율주행자동차 산업의 발전을 위해 어떠한 정책적 변화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자율 주행 자동차(Autonomou..

[도서추천] 넷플릭스 인기 미드 '위쳐'를 책으로 만나보다! !! [내부링크]

최근 넷플릭스에서 한물간 Misd가 있습니다. 즉석생석인데이생선발을책으로도보실수있습니다. > 위처는 어려서부터 약물 검토와 검술, 그리고 마법 훈련을 통해 인간 무기로 키워진 돌연변이 인간이다. "최고의..

고양시청 '괭수' KBS, '역수' 인사처 '펑수'ː'펭수' 짝퉁 짱이네 [내부링크]

https:// 새로운 s.nate.com/view/20191215n11058 > > 펜스, 가짜 논란을 1다 킨 캐릭터가 먼저 인사 효크싱쵸퐁스이 있다.영상에서는 자신을 인사처 수습사원 펑슈라고 소개한 캐릭터는 펜스 성공기에 자극받은..

디스 이즈 어스 S03E09 한글자막, This is Us S03E09 한글자막 봐봐요 [내부링크]

> This.Is.Us.S03E09.HDTV.x264-SVAThis.Is.Us.S03E09.720p.HDTV.x264-AVS+ 디스 이즈 어스 시즌 3 9화 한글 자막 이프니다니다.역시 SVA, AVS 릴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크리스마스 소리 시간이..

LG V40 방탄소년단BTS의 크리스마스 선물 월페이퍼 봅시다 [내부링크]

가장 핫한 글로벌 아이돌! 뛰어난 외모는 기본적인 실력과 인성으로 중무장해 많은 글로벌 팬을 거느리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크리스마스 선물이 LG 스마트월드에 올랐습니다. 와 짝짝짝!! lg v40유저로서 너무 봉..

학력 구라친 연예인들 명단을 유출할것이다~~ ~처럼 [내부링크]

1. 강석 > 개그맨 강석은 연세대 경영학과를 본인의 왔다고 프로필에 소개됐고 스스로도 연대 출신임을 얘기했던 본인, 실제로는 고졸로 밝혀졌다. 자청해 온 강석, 김혜영의 싱글벙글쇼에서 공식 사과를 했고..

펭수달력 오프라인에서 재빠르게 구입! 봅시다 [내부링크]

저는 몰랐는데, 펜스 달력이 엄청 인기라고 하고, 인터넷에서 샀을 때는 선착순이라 못 산 사람은 개인 거래까지... "저는 관심이 없어서 몰랐는데, 항상 그랬던 것처럼 오전에 팀장님이 교보문고 봉투 들고 출근..

[영화] 쥬만지 : 넥스트 레벨 배우 줄거리 후기 쿠키영상 볼까요 [내부링크]

[영화]쥬만지:넥스트 수준 배우 줄거리 후기 쿠키 영상 당 1제가 소개시켰고 영화는#쥬만지#다음 단계입니다. 이름 댁에서 넥스트 레이블 쥬만지의 후속편이라고 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1단 영화..

가수 김종서가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봅시다 [내부링크]

> 가수 #김종서가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합니다금 존 서는 올해 하나 0월 25일 오후 8시나 아트 홀에서 앙코르 콘서트'Thank U'를 개최, 팬들을 만난다.이번의 앵콜 콘서트는 지난 소극장 콘서트 이후 김·존..

다같이 알아보는 자율주행 자동차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 차장입니다. 오핸시는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자율주행차에 대해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 의견보다는 자율주행 개념은 우리의 한 위에 있습니다. 가장 먼저 항공기는 자동항법시스템이 도입..

미드블리츠 AD딜탱 템트리 룬세팅 포함 팁공유 좋구만 [내부링크]

> 능력치 > 룬셋틴구 > 감전은 원콤을 위한 브리츠에 빠질 수 없는 룬이 되어 버렸네요.여진 불츠도 해봤는데 감전이 갑인 것 같아요. 보쵸룽은 정밀과 마법 2개로 본인 눕힙니다. 정밀 1경우, 위와 같이..

넷플릭스 자막 - 영화관자막처럼 만드는방법 (ios)애기폰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Phone이랑 이나(이) 아이패드로 넷플릭스를 시청할 때 자막이 어색한 게 있었어요.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는 폰트를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 Appstore를 켜고 iFont라는 앱을..

펭수x윌리엄: 펭하~윌하~러블리 티키타카!! 고추가 왜?ㅋㅋㅋ(kbs슈퍼맨이 돌아왔다) 좋구만 [내부링크]

꺄앗!!!정 이야기, 이번 2주일은 펜스와 윌리엄 덕에 행복한 주례 스토리울 보냈습니다. kbs슈퍼맨이 돌아왔다고 자이언트 펜 TV의 2곳에서 겸업을 하던 촬영 스텝의 연결의 이번의 코라보는 정규 스토리 역대급에..

부팅안되는증상오케이컴에서사용하세요 수리는역시오케이컴 언제든 믿고마껴주세요 ~처럼 [내부링크]

컴퓨터 고장과 이 해=컴퓨터 수리는 오케이 컴퓨터다.간단한 청소부터 복잡한 수리까지 사소한 부분이라도 신경이 쓰이면 부담없이 연락주세요.5)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해 부팅이 안되는 증상을 오케이..

시청률로 본 2018년 5월~6월 방송분석 이야… [내부링크]

> 불과 몇 달 전이에요?봄 기운과 함께 4∙ 27, 판문점 선언으로 세계적 평화 분위기로 무르익어 갔다 20일 8년 5월 그리고 4년에 한번씩 열리는 세계인의 축제인 월드컵이 열린 20일 8년 6월의 시청률이 HOT한 프..

시민공원 와~~ [내부링크]

#10월 201의 간만에 중 홈런이 언니와 시민 공원 c 것에 날씨 노힘츄우오쯔의 소리.キャ악! ネ이마트에 가서 사람이 많아서 보통 나쁘지도 않고 내 마음대로! 시민 공원인 너무 많아서 1도 1이라서 그런가 했는..

부안세계스카우트잼버리 야영지 방탄소년단(BTS) 음악비디오 새만금 촬영장에 가보다 ㆍ 봅시다 [내부링크]

> 2023년 8월 하나 1에서 하나 21까지 새만금 부안 지면 1원에서 제25회 부안 세계 스카우트 잼버리 대회가 열리는 이곳에는 세계적인 그룹 방탄 소년단이 빌보드 음악 어워드가 발표한 차드 소셜 50에서 하나..

넷플릭스 미드 추천 - 위쳐(WITCHER) ?? [내부링크]

안녕! 즐거운 주말이니 당일에도 재미있는 드라마를 추천해주길 바래. 최근 본 드라마인데... 넷플릭스에서 하는 '위 조(WITCHER)'이다.https://tv.naver.com/v/하나하나 426489 전반적인 줄거리는....정체불..

스팀게임 추천 위쳐3 리뷰 , 헬블레이드 조작 _ 컴퓨터 사서 젤 먼저 한 일, 게임 깔기ㅋㅋ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주의 게임 팁은 소량이 있고 ᄏᄏ 이런저런 말을 하는 포스팅.헬블레이드 조작 노하우는 포스팅 맨 아래에 있습니다.최근 컴퓨터를 새로 맞췄어요. , 기존에 있던 것도 준 오프 게임 이과의 그래픽 작업하게..

[넷플릭스] 미드 OA 시즌2 후기 및 결국 해석 봅시다 [내부링크]

> 다원 우주를 소재로 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미드인 OA시즌 2이 유출됐다.넷플릭스에서는 다중우주를 소재로 한 드라마가 나빠.영화가 많이 나쁘진 않아.하지만 그 중 독보적인 드라마였다. 시즌 1..

소음주운전 구제 (+벌금) // 최저가 175,000원 볼께요 [내부링크]

> 가장먼저벌받을면허와벌금에대해안내해드리겠습니다.행정처분 면허 취소와 형사처벌 벌금은 서로 다른 방식으로 감경작업을 준비해야 한다.면허의 경우 중앙 행정 심판 위원회에게 행정 심판을 청구해야 하며 벌..

넷플릭스 다큐 추천 <칼보다 포크> - 소음식이 약이다니다 좋구만 [내부링크]

> 최근 주관사 모이가 건강한 식습관으로 보게 된 다큐멘터리입니다. 이미 스토리라고 하면, 이 다큐멘터리가 어떤 다큐멘터리인지 잘 모르고 봤다. 간단한 소개글에 가공식품의 안 좋은 점을 이야기할..

마스크장증세 의심되는 정세엔 알아봐요 [내부링크]

탈장증상도 의심받아 > 원래 위치에 있어야 할 것이 어떤 원인으로 자리를 이가 면하게 되면 1이 생길까요?만약 본인의 장기가 제 위치를 기려서 본인인 다른 조직을 통해서 빠져나갈 수 있는데 특히 사타구..

갑상선 미분화암은 모두 치료가 안되는 암하나까? [칼럼] 봅시다 [내부링크]

필자의 병원에는 갑상선암, 두경부암(구강암, 후두암 등 이비인후과 영역에 생기는 암) 환자가 신속한 진단·수술을 받기 위해 찾아온다.작은 의원이지만, 이 한해 하나 00명 이상의 암 환자를 수술했어요. 에 떨..

고약한 입짠냄새 주범, 편도결석 예방하기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혜은당 깨끗한 의원님 양치질이나 재채기를 하다가 누런 알갱이 같은 것이 입에서 튀어나와서 당황했던 경험이 있는 분이 계실 겁니다. 입을 크게 벌리면 목 안에 좁쌀 같은 것이 붙어 있는 이 정체..

아과인운서 원피스, 아과인운서 정장 (만원의 행복)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아 본인인데 아직도 제 블로그에 아 본인 운서 관련 검색어로 들어오시는 분들이 있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요즘에저는강의와행사중심으로활동하고있습니다. 형형색색의 방송 의상이 장식되어 있..

백내장수술후시력회복기간 즉시 일상생활 가능한가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60~70대로 노화 현상으로 눈의 건강도 감퇴됩니다.노안을 넘어 눈 속에 수정체 혼탁이 찾아옵니다.그걸 우리는 백/내/장이라고 하죠.당일은 많은 환자분, 노화는 보호자에게 신경 쓰이는 백내장 수술 후..

채널A 김현욱의 굿모닝, 오메가3, 6 필수지방산 풍부한 사차인치 오일, 분말 효능 알아봐요 [내부링크]

채널 A의 김현욱 굿모닝, 오메가 3,6필수 지방산이 풍부한 사차 인치 오하나, 분말 효능 사차 인치는 사람 오메리카 열대 지방을 원산지로 두고 있는 후우로소우과 대극과의 견과류이고 최근은 페루에..

2020년 1월 코리아리크루트 “NCS활용면접관” 와~~ [내부링크]

> 코리아 리크루트"NCS활용 면접관"전문 면접관의 필수 자격증으로 부상하고 취득 붐 2020년 한개 월 30-3하나 하나 서울 종로의 교육장에서 NCS활용 면접관 NCS직오프교 영토 토사(한급 2급)재정 관리사 자격증..

넷플릭스 free 프로모션 !! [내부링크]

> 요즘은 거의 안 보지만 나쁘지 않아도 말이죠 미드열 더 본 사람이었다. 벌써 10년 전이군. 네이트에서 CSI, NCIS, 24, 그게 뭐였더라?스타 게이트 등 욜 도우 구 다운 받아 보고, 그 뒤로도 가끔 눈여겨보고 있..

오스트리아 영화 :: 조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처음 본 오스트리아 영화 넷플릭스에서 책 하나 독 1어 영화이기도 하다. 넷플릭스 론칭 초 20하나 6-20하나 7년도에는 오스트리아 콘텐츠를 찾기 어려웠지만 지금은 그나마 선지면 카마는 편이다. > 독일 영화..

노아방소리부스 가수 박남정 와~~ [내부링크]

> 노아반 sound부스가수 박남정 선생님 울트라싱글 시공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특별한 분을 뵈었던 분의 집에 가서 시공을 도운 후기를 올리려고 합니다.바로 가수 박남정 선생님을 만났어요, 예전에..

세종시 규제자유특구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세종시 부동산 컨설턴트 청코디 인사드리겠습니다. 뀨~백~오늘 전하는 세종시의 뉴스는 세계 최초로 규제에서 자유로운 영토를 선정하고 혁신 기술의 시험!관련 군이 오프를 집중 육성할 수 있..

<비언어성 학습장애기, !! [내부링크]

> 최근 비언어성 학습장애기를 감별해야 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 찾아보니 관련 도서도 많지 않았고 앞서 많은 학부모가 가입해 질문하는 카페에서도 자주 읽기를 권하는 책이어서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 다만 집..

[보도/IT] "자율주행 로봇 보트가 수로를 잇는 다리로..MI ~처럼 [내부링크]

한국No. 하나증명발급포털웹민원센터(http://www.webminwon.com/))) > 네덜란드 암스테르 뒤편 땅을 대상으로 다리 설치가 어려운 강이 자체 수로 등으로 다리 대신 자주 로봇 보트를 활용하는 아이디어가 제시됐..

이호섭 근황 자세히 찾아봤더니.. 좋은정보 [내부링크]

인생의 다큐멘터리 마이우에이이호소프 근황 인생의 다큐멘터리 마이 웨이 159회 인생의 히메지 에키락를 부르는 남자 이호소프'마이 웨이'히트 작곡가 이호소프 아픈 가정사...'어머니를 작은 어머니를 부르다..

녹내장 검사 좋네요 [내부링크]

> 수술 후 3년째 정기적 검사 진행 중 세개월마다 검사하는 이번에는 5개월 만에 검사 , 녹내장 안압 정상 유지.눙상테 비교적 방안 정적 그 동안 관리를 잘 했기에 전반적인 양호가 결과 5개월에서 3년 만에 일..

임신성높은 혈압/출산후수유 좋네요 [내부링크]

또 찾아온 불청객일 때도 이번에도 같은 증상이다.신성 고혈압은인 신기 사이의 수축기 혈압, 이 일 40mmhg이상으로 단백뇨를 동반하지 않는 경우 이다니다 그리고 출산 이후 일 2주 이내 정상으로 돌아갔다고 합..

서혜부탈장, "원포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더원외과입니다. 3월 들어 봄의 다이어트 때문에 서운동을 시작하는 분들이 부쩍 노상오했습니다.그래서 평소에 하지 않던 근육운동을 하던 담장에 사타구니가 여기저기 흩어져 본인의 잘못은 증..

서울 금천구 대관, 구로디지털단지 대관 볼까요 [내부링크]

> > 문화의 정원 아트 홀은 금천구에 위치한 데그와은쟈은지만 원님이 가능한 곳은 공연장(지하 하나츄은), 자작의 나쁘지 않는 무 카페 2(한개 층)회의실(2층) 이렇게 세군데가 있고, 공연장 대관은 실표은..

<미스트롯> 결승 진출자 5인(송가인, 정미애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民입니다.:) 오가의 매일 미스트로트 출연자들의 근황을 알아봅니다. > 송가인은 미스트로트진으로 선정되어 방송활동과 무대활동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붐과 함께 TV조선 '뽕따러 가자'에 출연해 노..

환태평양 조산대의 지진 좋은정보 [내부링크]

> 최근 들어 연일 태풍, 지진, 호우 등 자연 재해가 세계적으로 잇따르고 있습니다. 지난 주였습니까? 일 0월 23일에도 대만에서 리히터 규모 6.0지진이 발생하고 수도 타이베이의 건물 등 대만 전역이 흔들리고..

웃소리 보장 캐릭터 개그맨 김영철, 정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M의 예지몽입니다 코미디 프로에 자신 있는 개그맨이 자기 개그맨들을 보면 항상 유쾌하고 밝고 긍정적인 에그가 느껴져요. 요즘에는 개그맨이 자기 개그맨이 연사로도 유행가가 많다고 들었어요. >..

다초점렌즈, 백내장과 노안 이야~~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서면에 위치한 굿모닝 백이안과 숲.지금까지 시력이 좋지 않는 노안으로 근시, 원시인 2개의 시력을 교정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초점으로시력을교정해야하는안경렌즈가격도달콤하고,역..

하나형 당뇨병과 2형 당뇨병의 차이가 ~~ [내부링크]

> 초기에는 특별한 증상을 보이지 않고, 스스로 질환에 걸렸을 수도 있는 "생할습관병 당뇨" 그렇게 나쁘지 않는 20일 8년 기준 당뇨에서 진료를 받은 환자는 500만명에 이르고 날 0년 사이에 두배 아니며 증가했..

itq자격증인강 가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오한시은 여러분과 충실하게 itq자격인강에 대해 스토리해봅시다!요즘 직장에서 컴퓨터를 활용한 문서작업은 기본능력중 하나입니다.대부분의 업무가 컴퓨터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아무래도 잘..

후(後)석증 봐봐요 [내부링크]

7월 갑자기 배가 아파서 응급실에 간 적이 있다. 다소 음석이라고 했습니다. 그러나 놀라운 것은 마치 언제 그랬느냐는 통증이 확 줄었지만 수술 전까지 아주 조금 배가 아픈 정도였다.그래서 수술할지 말지 이야..

상습 음주운전 문제 집행유예 판결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현정 변호사입니다.최근 소음주 운전의 처벌기준이 대폭 강화됐습니다."도로 교통 법에 따르면 혈중 알코올 농도가 0.03%만이 초과하여도 형사 처벌을 받도록 하겠습니다.종래는 0.05%미만이면 훈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