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8-6955의 등록된 링크

 91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1건입니다.

김나쁘지않아정 아나쁘지않아운서, 오늘(4첫) 고소장 접수 "심장 떨리고 힘들어" [내부링크]

> 기분도 나쁘지도 않다 존 애너가 악플러 고소에 나쁘지 않았다. 금 나쁘지 않아 정, 나쁘지 않는 운서는 4개 자신의 SNS에 한 네티즌이 보낸 DM(다이렉트 메시지)을 유출했다. 이 메시지에는 욕설처럼 당신..

드림웍스가 야심차게 내놓은 2017년 최고의 어린이니메이션 ‘트롤(Trolls)’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 예매권 이벤트 [내부링크]

> '트롤'이란 북유럽 국가에 예로부터 전해지는 요정의 첫 번째 종입니다. 노르웨이의 숲에서 사는 것으로 추정되는 개구쟁이 요정 트롤은 나쁘지 않은 머리를 쓰다듬고 귀여워해 주는 사람, 그리고 숲과 요정을..

[임신하나7주차] 임산부 갑상선기능저하증 / 약복용시작 [내부링크]

이다 신 확인 후 지난해의 하나 7주째 혈액 검사 때마다 재검을 하게 만든 수치가 하쟈싱 있는 바로 갑상선 수치(TSH)정상 수치로 조금 친 국어에 자신이 있으면서도 당장 치료를 해야 하게 높지는 않으므로"뒤..

넷플릭스 계정 해킹되다 [내부링크]

우리나라 초등학생들은 낮에는 평일과 달리 스스로 일찍 일어나 넷플릭스 키즈를 볼 자유를 얻지만 토요일이 늘 그랬던 것처럼 낮에는 갑자기 로그인이 되지 않는다고 한다.이런 건 트러블이어서 이해할 수 없어..

쇼그렌증후군 - 35세 이전에 발생한 경우의 예후 [내부링크]

인천 송도신도시 이레한의원이다. , 요즘 내의 한의원에서 쇼그렌 증후군 치료를 받기 시작했다 33세 여성이 계십니다.진단을 받은 3년 정도 경과, 심한 안구 건조증이나 피로감이 주소증 이옷움니다. 혈액검사..

미드소마 (Midsommar, 20일9) 새로운 공포를 만과인다. (스포포함) 와~~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hoohoosm/22개 574946330 영화 유전에 대한 강렬한 기억이 남아 있었고 유 전 감독의 영화 미드소마에도 자연스럽게 관심이 생겼다. 그런데 개봉한지 51만에 상영할 스크린 찾기가 쉽지 않..

아이즈원(IZONE)은 OK 하지만 방탄소년단(BTS) 가사 제공은 NO 이야… [내부링크]

한일 아이즈원은 OK지만 BTS 가사 공급은 NO "우익입니다"라며 추원강을 거부한 한국 진출 리스크라는 제목으로 기사가 게재되었습니다.정치적인 사건 때문에 한국 진출의 위험이 높다는 이야기입니다.일본의 반응..

[방탄소년단] BTS in Wembley !! [내부링크]

ウェン블리를 뛰느라 지쳤지만 행복했다.혼자 아미밤 들고 응원법 하고 있는데 아미밤 내리고 가만히 소음악 감상하고 또 혼자 미친듯이 돌아다니다가 방구석에서 혼자 소음소거로 노느라 힘들었어.ᄒᄒᄒ > > > >..

자율주행차 상용화 앞당길 '케이-시티' 20하나8년 완공 짱이네 [내부링크]

자율 주행 차의 상용화를 앞당기'케이-시티'20일 8년 완성의 교통 안전 공단 내의 만평 규모의 착공.민간, 학계·스타트 업 등이 활용 가능 > 국토 교통부는 8월 301오후 2시 30분 경기 화성시에 위치한 교통 안전..

송가인서울홀로콘서트- 특집방송[MBC송가인이어라첫부2부/20첫9년첫첫월첫0하나 방송,첫5하나 재방송 시청률 뜨거운열기 알아봐요 [내부링크]

> #송가의#송가의 단독 콘서트#송가인 방송#인,#음악 블로거.#전 블로거다 송가의 단독 콘서트"이며"아티스트:송가이다(1986학년-34세) MBC:송가의 단독 콘서트 특집 데뷔 8년) 2019년 11월 10하나 재방..

[경남, 창원, 김해, 장유] special cake - 생하나케이크, BTS지민, BTS케이크, 생하나이벤트 봅시다 [내부링크]

+ special cakeREBOM 주문 문의 , 카카오 톡과 아담 rebom첫 2블로그 비밀의 글 위치:김해시 관동동 456-3첫층( 노란 섹스 문) 안녕하세요~리봄케이크입니다. > 너..

프렌즈 X 넷플릭스 : D-3 볼까요 [내부링크]

내 사랑'프렌즈'를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날이 3쵸쯔박에 남지 않았다.나 온지 20년이 지난 이 드라마가 넷플릭스의 혜택을 받는 건 아니다, 넷플릭스가 친구 덕을 보는 것이었다니 콘텐츠의 힘에..

FC JAIL 베스트 하나레븐 봅시다 [내부링크]

> 세상에 축구팀은 많고, 그 축구팀에 속해 있는 축구선수들도 많을 거예요. 어떤 축구선수는 미후에 넘쳐난 인기도 있지만 또 다른 축구선수는 인성면에서 문제가 돼 처벌받은 본인의 심지어는 감옥에 투옥되기도..

자율주행 기술이 만들어 갈 물류의 미래 ?? [내부링크]

최근 4차 산업 혁명의 열풍과 함께 거의 모든 산업 분야에서 무인화가 추진되고 있는 슴니다. 물류 분야에서도 드론, 무인 창고, 로봇 등 다양한 시도가 이어지고 있지만 자율주행 자동차에 대한 흥미도 한층 높..

<방청이 궁금하다> JTBC 일산 스튜디오 제가 직접 가봤습니다. 생생하고 친절한 ~슈가맨3 방청 현장~ 정보 [내부링크]

> 사무실을 찌르고 쵸쯔했던 블로그인(a.k.a jtbc행복한 돼지)/2n세 겨우 상암동 마포그・상암동)의 JTBC를 토그와잉콧파람을 쐬고 왔어요~ 그때 그때 바로 최신 가장 핫한 (그)슈 카멩 3도청 현..

펭수의 정체는? 2020년부터 화제 ~처럼 [내부링크]

> 최근 EBS 유튜브 채널 중 하자의 자신인 자이언트 펜TV를 통해 펜스의 유행이 높아지고 있다. 펜스는 하나 0세라는 자신 다운 천진 난만함과 유쾌함으로 누리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 펜스는 2개 0cm의 거..

sound주운전 면허취소 구제방법과 기간에 따른 벌금 알아보자 이야~~ [내부링크]

윤창호법이 무색할 정도로 주말에는 해운대에서 소음주 사망 문재가 있었습니다.본인도 안타까운 현실과 정세에 초조함을 느끼며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경각심을 다시 한번 상기하는 의미에서 준비한 소음주 운..

tvN 주이예기드라마 현빈 손예진 출연 사랑의불시착 종방 시청률 촬영지 스위스 인터라켄 브리엔츠 호수가 작은마을 이젤발트 와~~ [내부링크]

> 국경을 초월한 그것도 없는 남북을 초월한 사랑 이 이야기를 다룬 현빈 손예진 주연의 사랑의 불시착 이표은규은 2개.7%, 최고 24. 하나%를 기록하며 지묘은파을 포함한 전 채널 동시간대 시청률 한개 정도를 지..

전쟁실화영화 미드웨이 midway 미드웨이 해전 좋은정보 [내부링크]

> 초록창 관람객 평점 8점대가 넘는 영화 중 뭘 볼까 하는 영화 미드웨이 Midway. 그런데 다 보고 자신 있게 검색해 보니 전쟁 실화 영화네요. 덕분에 생각지도 못했던 역사공부를 잘 해냈습니다. 이렇게 다음 뒤..

[BTS 하나본 노래 번역 노트] Airplane Pt.2 (하나본ese Ver.) 봐봐요 [내부링크]

'Airplane Pt.2의 지에펭오바ー죠은'에서 방탄 소년단의 아홉번째의 재팬 싱글 『 FAKE LOVE/Airplane Pt.2』에 수록되고 있다. > 이 곡의 원곡인"Airplane Pt.2"는 방탄 소년단 정규 3집 『 LOVE YOURSELF전'T..

넷플릭스 요금제 알고 꿩먹고 알먹고... 대박 [내부링크]

요즘 주변에서 넷플릭스가 뭐야? 라고물어보시는분들이굉장히많습니다.그녀석도 얘가 왜... 신경 쓰이는 것을 유발시키는가 알아보겠습니다. > 넷플릭스는 인터넷(NET)과 영화(flicks)에서 유료로 영상 콘텐츠를..

열혈사제 재방송 다시보기 1회 2회 3회 4회 5회 6회 줄거리 몇부작 인물관계도 좋네요 [내부링크]

> 열혈 사제의 재방송을 다시 보기, 하나회 2회 3회 4회 5회 6회 스토리 수부작의 인물 관계 도욜효루 사제의 재방송:http://bitly.kr/MTmRN

6시 내고향 고향 노포 분식 집 가수 라마 꽈배기 떡볶이 만두 찹쌀 도너희츠 크로켓 강원 속초 맛집 코끼리만두분식 순창 고추장 명인 강순옥 씨 순창 장 본가 전통식품 !! [내부링크]

6시 내 고향 > 6시 내 고향 고향 노포 분식가 가수·라마 꽈배기 떡볶이 만두 찹쌀 도덱츄코롯케, 강원 속초 맛집 순창 고추장의 명인 강 승옥 씨 코끼리 만두 분식 순창 장본인의 전통 식품 링크 https://f..

트롤리 딜레마, 모럴 머신(Moral Machine)으로 해결하자! 볼까요 [내부링크]

트롤리 딜레마는 알고리즘이 사람의 생명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면 무엇을 기준으로 판단하도록 해야 하는지, 그런 판단을 알고리즘에 맡겨도 되는지에 대한 질문으로 윤리학 분야의 대표적인 사건 점검입니다...

넷플릭스 위쳐2화:: 해석과 등장인물 관계 설명 봅시다 [내부링크]

#넷플릭스의 올리다고#넷플릭스 미드 추천#넷플릭스의 올리다고 도우은쟈은 인물#넷플릭스의 윗북침 인물 관계#넷플릭스 2화 풀이#넷플릭스의 윗북침, 2화 설명#넷플릭스의 윗북침, 2화#위 조 예 니퍼의 등장 ..

[뷔총]3년차 무명가수 김태형임니다니다 다운 와~~ [내부링크]

> [브이쵸은]3년째의 무명 가수의 김태현(구인)9개.93KB태형은 잘생기고 실력도 나쁘지 않아프지 없는데 제목, 쿠로 3년째 무명 솔로 가수입니다. 자신을 아는 사람도, 팬도 없고 주위의 반응도 별로지만 소리악방..

희망전도사 개그맨 황기순, 강사야 이야… [내부링크]

도박중독으로 칭송해 나쁘지 않고 꿈과 희망을 전하는 희망 전도사로 변신한 스타 강사 황기순 개그맨을 소개한다. > 사랑의 열매의 홍보 대사 톤신대 다중 매체 연기 영상학과 2009 제3회 공주 신상옥 청년 영화..

새해에 보기 좋은 넷플릭스 영화 추천 봅시다 [내부링크]

다이어트, 해외 여행, 저축..2020년을 맞고 세운 거창한 계획들, 그러나 날이 바뀌어도 우리의 일상은 크게 바뀐 것이 없습니다. 여전히 반복되는 일상은 작년과 마찬가지로 때로는 빠르고, 때로는 지루하게 지내..

[ESS화재] ESS는 안전한가 대박이네 [내부링크]

20하나 9년 하나 0대 이슈를 다루고 있습니다만, 크리스마스의 다섯항의 시도 여전히 하나 0대 이슈는 계속 보세요. 이번에 다룰 화두는 ESS화재입니다.에그 대지 저장 시스템이 안전할 줄 알았는데 여기서 펑, 저..

송가인 월드투어, 글로벌 콘서트 추천곡들 볼께요 [내부링크]

이쯤 되면 지금 드디어 가수와 송가인의 글로벌 콘서트가 ィ 진행됐으면 좋겠습니다곧 있으면 미쿡 콘서트도 있대요아마 한인 팬들을 중심으로 한 콘서트가 될 것 같은데제 예감으로는 가수 송가인은 대한민국 사..

에피트릿 큰강아지 가수분해 간식 (피부, 피모, 눈) 효과 본 건가? 좋은정보 [내부링크]

> 오우거의 매일은 동물 병원에서 소견 피부를 하면 추천의 가수 분해 간식이지만 알레르기 없이 간식으로 아토피가 있는 소견도 먹히고 식이성 알레르기 소견도 먹을 수 있는 동물 병원에서 판매하는 덱라..

2019. 8. 14. 재결서 확인,벌점초과 sound주운전면허취소 행정심판 행정소송 진행 행정심판재결 1101 면허정지처분 감경된 사례 입니다. 행정심판기각시 대비 행정소송 동시 진행 좋네요 [내부링크]

20일 9.8. 것 4. 수요일 심장 기일 통지에 의한 중앙 행정 심판 위원회의 마음의 통지, 결과 발표가 열립니다.전날부터 두근두근 결과를 기다렸습니다. 최근 음주운전 처벌이 강화되면서 면허 감경도 확률이 더 높..

왓챠플레이 동시접속 넷플릭스와 가격비교! 50퍼.센트할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핸시널은 떠오르는 동영상 플랫폼 왓챠플레이와 넷플릭스를 비교해 보겠습니다! 넷플릭스는 들었지만, 와짜WATCHA 왓챠플레이는 뭐지? 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서 왓챠플레이에 대해서 간단하게..

청소년지도사 필기면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행정부 자격증 전문학습 멘토입니다.:) 될지는 수많은 자격증 중에서 청소년 지도자 2급 혹은 3급을 준비할 때 필기 면제되는 방법을 일러 주려구요!청소년 시설과 단체는 대통령령에 따라서 청..

[방탄소년단] 2020 어린이하트 라디오 노래어워즈 2개 부문(베스트 비디오, 베스트 팬덤) 후보지명... (Twitter 200하나09) 봅시다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오메리카#2020에하토우라디 오음 악어 워스#2020iHeartRadioMusicAwards#iHeartAwards#B..

[직업진로] 웹디자유행능사 자격증 합격 / 웹디자이당신 직무기술서 대박이네 [내부링크]

2020년도 4일 남은 이 시점 지금까지 돌아보고 올해 최대 수익은 웹 디자인 기능사 자격증 취득과 스마트 기기 UXUI디자인 과정 수료했다.그 중에서 자격증에 대해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것 2월..

주부자격증 추천,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가 소속 교육 원더크레딧 학습먼트 볼러 선생님입니다! 오늘은 볼러 선생님이 주부 자격증을 추천하려고 하는데요. 주부의 경우 직장을 다니고 결혼한 후 육아와 집안일이 단절되는 경..

갑상선기능저하증 볼까요 [내부링크]

> 우리 몸에는 다양한 #호르몬이 존재합니다. 이 중 기능 이상의 급격한 증가로 인해 특히 최근 중요시되어 온 것이 바로 #갑상선 호르몬이며, 대표적인 역할은 신진대사 조절입니다. 즉 심장이 수축력과 심박수의..

갑상선암 알아봐요 [내부링크]

> > 1혈압은 평균 120/80에 떨어졌어요 2이용 목욕 한달 금지 3샤워 수건으로 가볍게 씻는 절대 금지 4(여기에 왜 세로 테이프 바르지 않을래?)5나 때문에 관 심 사랑 기도하고 주신 여러분 고맙습니다 그 기운을..

소리주운전 행정 이야… [내부링크]

> 택시로 생계를 유지하던 A 씨는 요즘 술을 마신 담운전을 했습니다. 그렇게 sound의 주운전을 하다가 A 씨는 경찰 단속에 걸렸습니다. sound 음주운전으로 택시면허가 취소될 위기에 처하자 택시를 운영하면..

지긋한 편도염 망할 편도염 개같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눈물피리 답글빙글 빙글빙글 월요일에는 원래 오프인데 갑자기 월요일 출근 가능하냐고 물어봐서 OK했는데 그때부터 였나요? 제목이 아파온 게 > 월화는 도저히 병원에 갈 시간이 없어서 오늘 갔다 온 의사는 아..

#오 ?? [내부링크]

몇 년 전 팔꿈치가 아팠는데 테니스 엘보라고 했다.청주의 한 성형외과에 가서 주사를 몇 번 맞았더니 좀 안 좋아졌다.왜 아팠을까? 운전을 많이 하면 왼팔에 핸들을 많이 돌려서 그런 것 같아.(핸들이 왼쪽으로..

꿈해몽! 눈 봅시다 [내부링크]

옆집! 그래서 방문해주실 분! 안녕하세요 풍수지리 전문가 태광풍수입니다.날씨가 아침일석으로는 초겨울처럼 쌀쌀합니다.따뜻한 겉옷을 꼭 가져가셔서 따뜻한 차 한잔 하실 여유를 가지셨으면 좋겠습니다.항상 꿈..

동탄킥복싱/동탄무에타이 /동탄복싱/동탄MMA/동탄투혼/ 좋구만 [내부링크]

하나 2월 하나 4개 로드 FC 057개 대회에 출전해 움니다.시합에는 변수가 많아서 좋은 결과를 얻지 못했어요.도와주시고 응원해 주셨다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여기서 좌절하지 않고 다시 본인에게 돌아가겠습니다...

바네사 커비(Vanessa Kirby), 신작 <배트맨, The B 좋네요 [내부링크]

'배트맨'에 대한 최종 협상이 끝난 해안, 가장 중요한 역할 중의 1은 남성 관객의 시선을 잡아 놓은 배트맨의 매력적인 여걸'캣 우먼'#Catwoman을 누가 맡느냐가 가장 중요한 포인트가 되었습니다. 내년 개봉을 목..

넷플릭스 오리지널 미드 추천 < 좋구만 [내부링크]

언제나 그랬듯이 따뜻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밋도우이쯔챠ー을 소개할께요!"왕좌의 게이 다와 대등한 스타 한명의 그녀로서 상당히 재미 있고 발매되자마자 하루 만에 시즌 1개(8화)을 한번에 다 몰아 봤어요!"(잔..

넷플릭스 블랙미 이야… [내부링크]

넷플릭스 블랙미러 에피소드 추천 > 안녕하세요 효성임:) TV도 잘 안 보던 제가 요즘 빠져 있는 넷플릭스! 결제까지 왜 하면서 보는지 알겠어요.처소 소리에 한달 무료 쿠폰 받아 이것 저것 보고, 지금은 넷토후릿..

[넷플릭스 도감] 차에 태우는 Rain_ 볼까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도감[No.20레인] 넷플릭스를 보려고 스마트 폰 거치대를 구입하고 녹내장과 시력 저하를 걱정하고 본인 이트 시프트와 플래시를 절대 바꾸지 못해네쯔프 루릿크스세미오탁(완전히 정체 수는 없음)의 넷..

넷플릭스, iOS서도 ‘이후 ~~ [내부링크]

Netflix가 지금까지 Android용 앱에서만 지원해온 "스마트 다운로드(Smart Download)" 기능을 iOS용 앱에도 추가했습니다. 더 버지, 테크 크런치 등 주요 IT의 외국 언론이 7일(현지 시간)해당의 모습을 보도했다...

넷플릭스 <위쳐> 후기, 미 대박이네 [내부링크]

*오항상 소개하는 모든 작품에 대해서'스포츠 1러시아'은 최대한 자제하도록 하겠습니다. NETFLIX ORGINAL 감독:로랑 슈미트 히스릭 출연:헨리 카빌 아이니 철로 호랑이 프레이아 앨런 등 -시즌 2..

미드웨이 후기^^ (스포쬐끔) 봐봐요 [내부링크]

> 의 미드웨이(Midway, 2019) 136분 15세 관람가 장르 액션, 드라마 감독 롤랜드 에머리히(투모로우, 인디펜던스 데이 등)제작비, 불과 1000억원 출자의 독립 영화로 제작하고 공개 > 롯데시네마 광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