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91day의 등록된 링크

 9191da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8건입니다.

[신라스테이 구로] 호캉스 후기 [내부링크]

분위기도 내고 휴양도 하고 싶었던 날. 오늘의 테마는 분위기야!! 명심해!! 하고 예약한 신라스테이 구로. 트윈룸으로 예약했어요. 은은한 조명이 마음을 편하게 해줘요. 그리고 욕조 있는 룸으로 원할 경우 미리..

[남이섬] 필모션펜션 후기 H101호 [내부링크]

요즘은 시간 나는 대로 꾸기랑 어디든 놀러 가려고 하는데.. 이번에는 명절 찬스로 가평으로 놀러 갔다 왔어요~ 갑작스럽게 예약했지만, 가성비 정말 괜찮았습니다ㅎㅎ. 다음에 엘리시안 스키장 갈 때 다시 또 예..

[영화 시동] 후기 스포주의(스포o) [내부링크]

2020년 첫 영화로 '시동'을 보았다. 항상 cgv 만을 고집하며, vip 실적을 채우기 위해 부지런히 보았는데... 원하는 시간대가 영등포 롯데시네마밖에 없어서 어쩔 수 없이 오랜만에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를 보았다...

구로디지털단지 [신림 춘천집] [내부링크]

2019년의 마지막 날 12월 31일. 꾸기와 올해의 마지막 저녁을 '신림 춘천집'에서 먹기로 했다. 항상 지나갈 때마다 얼핏 보면 대기가 있길래 얼마나 맛있을지 궁금했는데.. 이 날 마침 구디에서 약속을 잡아서 바..

해외주식 투자 2019.12.25 [내부링크]

요즘 내가 가지고 있는 국내 주식은 볼 맛 안나게 오를 기미가 안 보인다. 진짜 좀 더 존버 하다가 정리를 해야 될 거 같다. 반면 해외주식은 아직까지 분위기가 좋다. 먼저 12월 20일 cxw(코어 시빅) 35주를 정리..

[춘천 하얀허브펜션] [내부링크]

주말 토-일 놀러 가는데 예약을 너무 늦게 하는 바람에 부랴부랴 어디로 예약해야 하나 찾아보다가 후기가 너무 좋아 예약한 하얀허브펜션 우리는 로즈마리방으로 예약했다. 도착하자마자 여사장님이 주의사항이..

[이마트 새벽배송] [내부링크]

스키장에 놀러 가면서 펜션을 예약하고 바베큐장도 이용해야 해서 전날 장을 보려다가 알비백에 담아 가면 보냉도 잘되고 가져가기도 편할 거 같아서 부랴부랴 온라인 주문을 했습니다!! 여행 가는 날 새벽으로 배..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월드스키 후기] [내부링크]

꾸기랑 스키장을 가기로 하고, 어딜 갈까 한참 스키장을 알아보다가 친구한테 추천받은 '엘리시안 강촌' 으로 스키를 타러 가게 되었습니다ㅎㅎ 스키장에서 카드할인받는 것보다 렌탈샵에서 패키지로 구매하는게..

[구로 품격사시미] [내부링크]

빵원이 노찐 하나를 구디에서 만나기로 한 날!! 논다고 생각하니 또 흥분되기 사작했다ㅋㅋㅋ 연어 덕후 노찐이 좋아하는 품격 사시미로 고고!! 여기는 세트로 시키면 진짜 가성비갑!! 단품보다는 세트로 시키는..

미래에셋대우 해외주식 시작하기 [내부링크]

내가 해외주식거래를 미래에셋대우로 선택한 이유는 첫째, 국내 주식계좌가 있을 경우 별도로 해외주식계좌를 만들 필요 없이, 통합해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따로 계좌를 개설하는 번거로움이 없어서다. 둘째,..

해외주식 투자 2019.12.12 [내부링크]

요즘 환율이 너무 올라가 있어서 요즘은 추매는 안 하고 관망만 하고 있는 중인데.. 스벅이 올라가는 걸 보며, 스벅만 많이 사둘걸.. 하는 욕심이 또 스멀스멀 올라왔다. 정말 욕심쟁이다; ㅋㅋㅋ. 나머지 주식은..

[만복국수집 신사점] [내부링크]

떵미를 만나러 신사로 향했다ㅋㅋ 오랜만에 석화가 먹고 싶어 찾아보니 만복국수집이 나오길래 한번 도전!! 해 보았다 저녁 7시 전까지는 점심세트를 시킬 수 있어서 보쌈+멸치국수 1그릇 세트랑 꼬막+석화를 시..

[영화 나이브스 아웃 후기(스포주의)] [내부링크]

겨울왕국 2가 대부분의 스크린을 점유하고 있는 와중에 영화 나이브스 아웃에 크리스 에반스가 나오는 걸 보고 바로 선택했다. 근데 역시 캐릭터 빨?! 이 있는 건가 ㅋㅋ 영화 속 크리스 에반스는 전혀 매력적이지..

[구로디지털단지 화양가옥] [내부링크]

꾸기랑 오랜만에 분위기 있는데 좀 가고 싶어서 찾다가 발견한 화양가옥 !! 분위기 맛집이라고 해서 엄청 기대했다. 뭔가 분위기 엄청 좋아 보이고 사람도 바글바글했는데 알고 보니 화양가옥 옆집 닭갈비집 웨이..

[이태원 잭스바] 오락실과 바의 공존!! [내부링크]

YB 콘서트가 끝나고 근처 포차에서 소주 한잔씩 들이키고 2차로 간 잭스바!! 처음에는 매장 안이 오락실처럼 되어있어서 펌프나 한판 해볼까 들어갔다가, 술집이어서 꾸기랑 간단히 2차 마시면서 오락하기로 했다...

YB콘서트 후기[TWILIGHT STATE] [내부링크]

꾸기의 생일이자 YB 콘서트가 있던 날 2019/12/01 꾸기랑 같이 보는 첫 콘서트!! 두근두근 일찌감치 티켓팅을 하고 기다렸는데 당일이 되니 더욱더 설레었다. 근데 하필이면 이날 비는 추욱추욱 내리고 뭔가 기분..

겁없는 해외주식 투자 2019.11.28 [내부링크]

국내 주식을 시작한 지 2년이 넘은 시점에서 해외주식도 해보고 싶다는 강한 열망이 들끓기 시작했고, 돈이 돈을 버는 시스템이 너무나 메리트 있다고 느꼈기에 겁 없이 무턱 되고 일단 질러보자 생각하고 미국 주..

[홍대직영점 발빠닭] [내부링크]

왜! 맛집은 항상 웨이팅이 있는 것인가~ ㅋㅋ 앉으나써나써나와 블리블리 수정찡을 만나러 홍대로 갔던 날! 오랜만에 보는 예쁜이들 ㅎㅎ 두근두근 고고 했다. 다들 퇴근 시간에 맞춰 홍대로 갔는데.. 웬걸 역시나..

[영등포구청] 원조부안집 (돼지고기집) [내부링크]

평일이지만 스케줄 근무로 인해 휴무였던 날!! 오랜만에 전 직장 언니들을 만났다ㅎㅎ 율 언니는 드디어 첫 직장인 4년 넘게 일한 회사를 그만두고, 캐나다로 한 달 넘게 여행을 간다고 한다. 너무나 부러운 ㅠㅠ..

영양제 Jarrow MSM/ now Hyaluronic Acid 후기 [내부링크]

평소 영양제에 그렇게 관심이 없던 나였는데... 이제 곧 나이 앞 숫자가 바뀌고, 노화방지와 피부관리에 열심히 해야겠다고 생각이 들어 폭풍 서치를 해보다가 알게 된 MSM과 Hyaluronic!! 두 영양제 모두 굉장히..

82년생 김지영을 보고 [내부링크]

꾸기랑 '82년생 김지영'을 본 날 왜 그렇게 눈물이 주룩주룩 흘렸는지 모르겠다. 엄마가 많이 생각나는 영화였고, 내가 평소 꾸기랑 대화하면서 나왔던 주제들도 많이 나왔다. 굳이 여자/남자 나눠서 얘기하는 게..

코미디빅리그 방청/ 주차 꿀 tip [내부링크]

이직하고 이래저래 바쁘다고 미뤄온 블로그 관리.. 다시 한번 열심히 ㅜㅜ 관리해봐야겠다!! 제~~~ 발 평소 딱히 뭐하고 싶다고 하는 법이 없는 꾸기가 웬일로 보고 싶은 게 생겼다고 했다. 그것은 바로바로!! 코..

[남구로]철판의 정석 [내부링크]

구리구리한 날씨의 하늘이 왠지 예뻤던 날. 오랜만에 노찐과 맥주 한잔 하러 룰루랄라 철판의 정석으로 향했습니다. 가는 길에 찻길 건너다 하늘도 한번 찍어봤어요!!ㅋㅋ 철판의 정석은 원래 똥집의 정석인데....

영등포 [오돌]/수요미식회 [내부링크]

오랜만에 율 언니랑 민아찡을 만나기로 한 날, 이상하게 요즘 껍데기가 땡겨서 언니들한테 어필했는데.. 영등포구청 근처에 오돌 이라고 수요미식회에 나온 고깃집 맛집이라길래 좋다고 콜콜했습니다ㅎㅎ 일요일..

[우주마켓] 정품 향수 랜덤박스 후기 [내부링크]

친구 추천으로 처음 들어가 본 우주마켓 30만 원 상당의 향수를 랜덤으로 발송해준다고 하는데.. 가격은 택배비 포함 33,000원이었습니다~!! 밑져야 본전인데 한번 질러봐?! 하고, 기대반 걱정 반으로 시켰어요ㅋ..

[에어팟2] 뒤늦은 후기/ 정품등록 [내부링크]

에어팟? 무슨 이어폰을 그렇게 비싼 돈 주고사니 ~ 나는 절대 안 살 거야!! 이런 마인드였던 제가.. 에어팟을 질렀습니다. 계기는 되게 단순했는데.. 따릉이를 타고 헬스장을 가는데 원래 가지고 있던 이어폰이 망..

[망리단길] 따식이갈비파스타 [내부링크]

망리단길이 그렇게 좋다던데 한 번을 못 가봐서., 꾸기랑 점심 먹을 겸 망원동으로 고고씽했어요. 불나게 서칭 해서 찾은 따식이갈비파스타 얼마나 맛있을지 너무 기대됐어요ㅎㅎ 망원역하고도 가깝더라고요. 주..

일요일 청계천[밤도깨비 야시장] [내부링크]

일요일은 유일하게 청계천에서만 밤도깨비 야시장을 합니다ㅎㅎ 아셨나요?! 꾸기랑 데이트 도중 뭐할 거 없을까.. 고민하다 청계천 밤도깨비야시장으로 출바알 했습니다 공영주차장의 경우 일요일은 무료 개방이..

종각 옥토끼 프로젝트/요괴라면/고잉메리 [내부링크]

오늘 점심은 또 뭐 먹지..?! 매일 진짜 뭐 먹을지 고민하는 것도 일인 것 같아요 ㅋㅋ 회사 대리님이 지나가다 가고 싶다고 했던 '고잉메리' 어떤 덴지도 모르고 일단 들어가 보기로 했습니다 감성 편의점 & 프리..

연남동 부부드꼼뜨와 [내부링크]

꾸기랑 경의선 숲길에서 오붓하게 저녁을 먹기로 했는데요. 뭘 먹어야 맛있게 먹었다고 소문날까~ 싶어 망고 플레이트에서 연남동 맛집을 찾다가 평점이 높은 부부드꼼뜨와를 찾았어요~!!얼마나 맛있을까 기대하며..

신림/백순대/전주익산집/이모포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림 술집 추천으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술집 겸 밥집이라고 해야 될까요?!!ㅎㅎ 먼저 순대타운 전주익산집 백순대입니다. 꾸기랑 오늘은 어디 갈까 고민하다가 백순대 생각이 갑자기 나서..

강남/갈매기&삼겹살/요술포차 [내부링크]

오늘은 전직장 동기들을 만나는 날 1차로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강남갈매기&삼겹살 강남본점' 으로 고고!!했습니다 여기 골목에 고기집이랑 곱창집이 엄청 밀집되어 있더라고요!! 결정..

[뮤지컬]김종욱 찾기 [내부링크]

날씨가 너무 좋았던 날 꾸기랑 같이 '김종욱 찾기'를 보러 혜화동으로 갔어요. 예약은 티몬을 통해 미리 했고요, 밥 먹고 1시간 정도 일찍 매표소로 갔습니다. 사람들이 그래도 꽤 줄 서있더라고요!! 역시 부지런..

[연극]발칙한로맨스 [내부링크]

김민교님이 출연하는 연극이라는 소리에 솔깃해서 바로 예약한 발칙한 로맨스 무슨 내용일까!? 궁금했지만, 따로 찾아보지 않고 연극을 보러 향했습니다~!! 미리 찾아보면 재미없을 수도 있으니까요ㅎㅎ 위치는 JT..

서울시 자전거/따릉이 [내부링크]

무지하게 더웠던 주말.. 추우면 춥다고, 더우면 덥다고, 비가 오면 비가 온다고, 그렇게 미루고 미뤘던 헬스장을 오늘부터 제대로 다니자 마음먹고, 친구가 추천해준 따릉이를 타고 헬스장으로 고고씽했어요. 하..

[스포주의]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내부링크]

오늘은 스파이더맨 개봉일(07/02) 항공사 초청행사로 보게 된 스파이더맨 개봉일에 맞춰 보게되어 더 뜻깊은 것 같아요ㅎㅎ영화관 앞에서 항공사 직원분들이 준비해주신 팝콘/콜라/핫도그를 들고 영화관으로 들어..

남양주 어나더쥬얼리 [내부링크]

오늘은 주말에 다녀온 남양주 카페 어나더쥬얼리 후기입니다. 비가 오지는 않을까 날씨가 안 좋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날씨가 괜찮았던 날.. 오늘은 또 뭐하지 고민하다가 꾸기가 갈 데를 찾았다며 운전..

홍대/윤형빈소극장/주차TIP [내부링크]

오늘은 만나면 또 뭐하지?! 고민하다가 찾은 [윤형빈소극장 - 관객과의 전쟁] 엄청 기대하며 홍대로 향했습니다..!! 표는 타임티켓에서 1+1 행사를 하고 있더라고요, 바로 겟~!! 했습니당ㅎㅎ 내려가자마자 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