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ybstory의 등록된 링크

 91ybs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93건입니다.

3년간 월 10만원 넣으면 4배로 받는 청년저축계좌 시작?!! (청년정책들) [내부링크]

요즘 다양한 정부정책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다양한 정책들중에서 청년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겠다 싶은게 있어서 그것에 대해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제 눈에 들어온 정부의 복지 정책은 매달 10만원씩 저축..

기업이 분할하는 이유는 무엇이고 인적분할 과 물적분할의 차이점은? [내부링크]

어떠한 기업이라도 치열한 경쟁속에서 살아남기위해 변화를 하게되고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점점 규모가 커져가게 됩니다. 이것은 누구나 다 알고있는데요 그런데 기업은 합병을 해서 덩치를 키우기도 하지..

가상화폐의 비밀이 밝혀진다 스릴러영화 비트코인 후기!! [내부링크]

영화 비트코인(2019) 간략정보 장르 : 스릴러 / 제작 : 미국 / 런닝타임 : 1시간45분(105분) 감독 : 존 스탤버그 출연 : 뷰 크냅 / 루크 헴스워스 / 알렉시스 브레델 / 커트 러셀 등 2020년 26번째로 이야기할 영..

미시경제학 과 거시경제학 무엇이 다른가? [내부링크]

경제에 대해서 공부를 하게되면 보통 경제학원론으로 전반적인 경제에 대한것을 배우고 나서 거시경제학 과 미시경제학으로 좀더 집중적으로 공부를 하게됩니다. 두개의 차이가 관점의 차이라서 처음에 배울때 참..

동학삼전운동에 휩쓸려 삼성전자 주식을 사면 안되는이유!! [내부링크]

제가 원래 특정주식에 대해서는 딱히 이야기를 안하는편인데.. 삼성전자 주식을 사기위해 삼성증권에 계좌개설하러간다고 해서...이번에는 동학삼전운동해서 너도나도 사고있는 삼성전자주식에 대해서 이야기를..

국제유가 하락으로 ETN 투자를 하려면 뭔지 알고 하자!! [내부링크]

국제유가가 수요의감소 와 대표적인 산유국인 사우디 와 러시아의 증산선언으로 가격이 매우 떨어진후 최근 다시 대화를 할듯 안할듯 줄다리기를 하고있어서 마치 삼성전자를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매수하는것처..

ETN 을 투자하려면 꼭 알아야할 세금 과 수수료 정리 [내부링크]

요즘 국제유가의 변동성이 트럼프,러시아,사우디의 말한마디에 훅훅 떨어지고 오르고 하면서 원유 레버리지에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면서 ETN에 많이 투자하고 관심을 가지더라구요 그런데 잘보면 ETN의 세금이나..

보통주 와 우선주의 차이는 무엇인가? (Feat 동학삼전운동) [내부링크]

최근 주가가 큰폭으로 하락한이후 많은 사람들이 삼성전자가 망하면 우리나라 망하는데 라고 말하면서 지금이 삼성전자를 살때다 하고 엄청나게 매수를 했습니다. 이때문에 동학삼전운동이라는 말도 나왔죠?!! 그..

퇴직금 받을때 내가 내야 하는세금이 이정도야?!! [내부링크]

내 퇴직금에서 세금은 얼마나 될까? 요즘은 예전처럼 평생직장이라는 개념이 거희 없기에 퇴직금을 살면서 몇번 받는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 빈도수가 적기때문에 거희 대부분의 사람들이 퇴직금에 대한 세금..

코스피 & 코스닥의 붕괴로 알게된 사이드카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이전글에서 제가 서킷브레이커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봤는데요 그글에서 살짝 언급했었던것처럼 과열되어 급변하는 주식시장을 진정시키는 장치로 서킷브레이커만 있는것이 아니라 사이드카도 있습니다. 이번글은..

주식방송에서 많이 보는 추세선이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주식투자를 시작하게되면 주식방송이나 각종미디어에서 소위 주식전문가라고 하는사람들이 나와서 이런 저런얘기를 하고 항상 이주식의 추세선 이라면서 상승추세선을 그리고 있다 하락추세선을 그리고 있다 라는..

성공적인 주식투자를 위한 유동성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내부링크]

이번에는 유동성 이란 단어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요즘 시국이 시국인 만큼 주식시장이 저평가 되었다고 판단한분들이 주식투자에 많이 뛰어드는데요 처음 하시는분들이 종종 유동성 이란것을 변동성..

제휴마케팅 플랫폼 애드픽에서 마스터가 된 후기 [내부링크]

제휴마케팅 플랫폼 애드픽에서 마스터가 된 후기 저는 수익형블로그를 목표로 네이버블로그 2개 와 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네이버블로그는 보통 체험단 이런것들로 수익을 내시는분들이 있는..

투존치킨 한마리 반반반을 9,900원에 주문가능 ?!! [내부링크]

이번에는 투존치킨 한마리반반반(한마리)를 17,900원이 아닌 9,900원에 시켜먹은 후기를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최근에 유튜브를 보다가 한 브랜드에서 2마리 6가지맛을 25,000원 정도에 판다고 해서 그거를 시켜..

드디어 나왔다!! 신의탑 애니메이션 1화 더빙판,자막판 후기 [내부링크]

몇년째 매주 신의탑을 보는 재미로 살고 있는데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신의탑 애니메이션이 나왔습니다!! 맨처음에 나온다는 소식을 듣고 얼마나 설레였는지 몰랐는데요.. 드디어 ㅎ 1화의 재생시간은 25..

영구주택,행복주택,국민주택 뭐가뭔지 헷갈리는 임대주택 이제는하나로 [내부링크]

정말 미친듯이 오르는 집값에... 한줄기 희망이 되는것이 바로 임대 주택인데요 내가 입주할 자격이 되는가? 알아보려고 해도 영구주택 이니 국민주택이니 행복주택이니 뭔 차이인거지? 멘붕이 오거나 아 모르겠..

역대급 양적완화로 떠오르는 하이퍼인플레이션 이란?!! [내부링크]

요즘 전세계적으로 외출을 자제하며 소비가 줄어들어 경기침체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미국을 시작으로해서 각국의 정부는 이러한 상황을 타개하기 위해서 지금까지 보지못했던 규모의 양적완화 를 하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재밌고 흡입력좋았던 공포 스릴러영화 인비저블맨 [내부링크]

인비저블맨 간략정보 장르 : 공포,스릴러 / 국가 : 미국 / 런닝타임 : 2시간4분 / 개봉일 : 2020.02.26 감독 : 리 워넬 출연 엘리자베스 모스 , 올리버 잭슨 코헨 , 알디스 호지 , 스톰레이드 , 베네딕트 하디에..

음 간식으로 좋은데? 생가득 모짜렐라 핫도그 후기!! [내부링크]

음 간식으로 좋은데? 생가득 모짜렐라 핫도그 후기!! 오랜만에 이마트에 당분간 집에서 먹을것들을 사러갔습니다. 간식으로 뭐 좋은것 없을까? 냉동식품쪽을 쭉 보다가 풀무원 생가득 모짜렐라 핫도그가 눈에 딱..

달라지는 주택연금, 4월 1일부터는 만 55세 이상이면 가입가능!! [내부링크]

우리나라 사람들은 다른나라에 비해 노후준비를 집으로 하는경우가 참으로 많은데요.. 점점 살수있는 나이는 증가하지만 퇴직은 오히려 빨리하게되는경우가 많아져 노후에 대한 부담이 참으로 높은데요.. 정부는..

아이폰 & 갤럭시폰 긴급재난문자 알림 해재하는 방법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경우 재난에 관한 내용을 국민들에게 알려야한다고 생각될시 행정안전부,광역자치단체,기초자체단체장이 문자,음성,홈페이지를 통해 알려주도록 되어있습니다. 그런데 우리나라의 경우 핸드폰을 안가..

손소독제 와 비누 뭐가 더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에 좋을까? [내부링크]

계속적으로 증가하고있는 코로나19바이러스를 예방하기 위해 손소독제도 사용하고 손도 이전보다 굉장히 잘 씻고있는데요 손소독제 와 비누로 손 씻기 모두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에 좋다는 말은 들어보셨을텐데요..

5M 충전케이블 ? 베이스어스 C타입 고속충전케이블 리얼 사용후기 [내부링크]

5M 충전케이블 ? 베이스어스 C타입 고속충전케이블 리얼 사용후기 이번에는 제가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 베이스어스 C타입 5M 고속충전케이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저같은경우에 밤에 자기전에 누워..

빈디젤의 코믹스원작 판타지액션영화 블러드샷(2020) 후기 [내부링크]

2020년 25번째로 이야기할 영화는 빈디젤 님이 출연한 코믹스원작 영화 블러드샷(2020) 입니다. 블러드샷은 액션,드라마,판타지,SF장르 로 109분의 런닝타임을 가진 영화입니다. 출연은 빈디젤,에이사곤살레스등..

건강보험료&산재보험료 3개월간 최대 50%감면된다?!! [내부링크]

정부 와 여당인 더불어민주당이 신종 코로나19바이러스로 생계가 어려워진 저소득층 그리고 영세사업자분들의 피해를 줄이기 위해서 4대보험료의 부담을 완화하는 방안을 최종 조율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직 결정..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선택한 심해 액션 스릴러영화 언더워터(2020) 후기 [내부링크]

2020년 24번째로 이야기할 영화는 액션 스릴러 영화인 언더워터 입니다. 런닝타임은 95분으로 길지도 않고 짧지도 않은 적당한 길이이고 감독은 윌리엄 유뱅크 이고 출연은 크리스틴스튜어트,제시카헨윅,tj밀러등..

마진거래란 무엇이고 장단점은 무엇인가? [내부링크]

요즘 주식부터 시작해서 일생일대의 기회다 하면서 투자를 하는사람들 그리고 역대급하락에 손실을 빠르게 복구하고자 하는분들이 마진거래에 관심을 많이 가지시는것 같아요!! 그래서 마진거래란 무엇이고 장점..

구글 애드센스 100달러 돌파!! 애드센스 수익 높이려면!!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100달러 돌파!! 애드센스 수익 높이려면!! 이번달 들어서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제기준에서 이전과는 다르게 상당히 많이 올랐습니다. 얼마전에는 운이 좋아서 하루에 10달러넘게 수익이 나와 애드..

요즘 주식시장에서 볼수있는 서킷브레이커가 뭐야??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주식시장에서 지금까지 서킷 브레이커가 총 14번있었는데 올해만 4번..... 정말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우리나라도 그렇지만 전세계 증시가 참 보기 힘든 대폭락과 급등의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주식을..

반등하는 주식시장 데드캣바운스를 경계하지 않으면 골로간다 [내부링크]

반등하는 주식시장 데드캣바운스를 경계하지 않으면 골로간다!! 어디까지 떨어질까? 가늠할수없을정도로 무서운속도로 떨어지던 주식시장이 미국의 한도없는 부양정책과 통화스와프 또 우리나라의 다양한 정책들..

한국은행이 드디어꺼낸 양적완화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한두달 전만해도 이정도까지 심할지는 몰랐지만 점점 심해지는 코로나19의 여파로 한국은행이 환매조건부채권(RP)를 무제한 매입한다는 사실상 양적완화를 한다는것을 발표를 했습니다. 이런 전액공급방식의 유동..

애드센스 ads.txt 수입보호 위해 조치필요라는 메세지 해결방법(feat 티스토리 블로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드센스 [조치필요] ads.txt 라는 메세지 해결방법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티스토리로 구글애드센스를 하고있는데 갑자기 애드센스 ads.txt 수입보호 위해 조치필요라는 메세지가..

주식시장에 드디어 신경쓰는구나? 대주주요건 완화한다!! [내부링크]

주식시장에서는 늘 뒷북치던 정부 드디어 일하는구나!! 최근에 미국부양책이 발표되면서 그나마 상승하고있는 주식시장이지만 이전에 너무 많이 떨어졌었기에 여전히 내 주식은 암울한...ㅠㅠ 상황인데요 다행히..

한타바이러스로 인한 중국인 사망 그러나 두려워할필요는없다? [내부링크]

코로나19사태로 인해서 바이러스에 대한 관심도 와 공포가 높아진요즘 갑자기 실시간검색어에 한타바이러스라는 것이 올라왔고 검색해보니 중국인 1명이 이 바이러스로 죽어 공포가 확산되었고 전 세계의 트렌드(..

서울시 재난긴급 생활비 최대 50만원 지원 그 내용은?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19로 인해서 일을 쉬거나 못하거나 하면서 생계가 곤란해진 분들이 상당히 많은데요 24일 오늘 드디어 계속이야기하던 재난기본소득 같은 긴급생활지원비에 대한 추가경정예산안이 가결되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 증가를 위한 키워드 분석의 함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는분들은 생각보다 정말 안오르는 블로그 방문자수에 좌절하고 구글,네이버,유튜브등 당양한 매체를 통해서 어떻게 방문자수를 올릴수있을까? 찾아봅니다. 저역시 그랬구요!! 그리고 누..

폭락하는 코스닥, 코스피 주식시장 !! 주식투자한다면 주목해야할 것들 [내부링크]

제가 대학교에서부터 투자에 대해서 배우면서 투자를 한지 3년정도 되었는데요 미중 무역전쟁으로 상당한 변동성을 겪었다 생각했었는데... 요즘은 그건 비교가 안될정도로 코스닥,코스피가 폭락을 하고있죠!! 그..

유가폭락에도 증산으로 치킨게임을 하는이유 와 코로나 보다 무서운이유 [내부링크]

배럴당 50달러를 넘던 국제유가가 한달사이에 배럴당 20달러선까지 폭락을 하였습니다. 이렇게 낮은 국제유가는 2016년 이후로 처음인것 같은데요 여기서 궁금한것은 무엇이 유가를 이리도 낮게 만들었는가? 그리..

20대 카드추천 MG새마을금고 카카오페이 체크카드혜택은? [내부링크]

20대 카드추천 MG새마을금고 카카오페이 체크카드혜택은? 이번에는 제가 생각했을때 20대에 사용하기 좋은 체크카드인 MG새마을금고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혜택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새마을금고 체크카..

전쟁을 막기위한 치열한 잠수함 이야기 영화 울프콜 후기 [내부링크]

2020년 23번째로 제가 이야기할 영화는 아무도 모르는 심해속에 있는 잠수함의 스토리를 담은 영화 울프콜 입니다. 울프콜(2019)은 2020년 3월 5일에 개봉한 프랑스영화로 안토닌 보드리 감독이 연출한 프랑스 영..

잠잘때 틀어놓는 유튜브 자동종료 설정하는방법 [내부링크]

남녀노소 할것없이 유튜브를 정말 많이 보는데요 최근에는 바깥 외출을 될수있으면 않하고 집에 있으면서 더 많은 시간을 유튜브 보는데 사용하는데요 컴퓨터로 유튜브의 영상을 보면서 보는것도 많지만 마치 라..

수익형 블로그 , 제휴마케팅 수익 800만원 돌파 애드픽 노하우2탄 [내부링크]

수익형 블로그 , 제휴마케팅 수익 800만원 돌파 애드픽 노하우2탄 오랜만에 수익형블로그에 대한 내용중 제휴마케팅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저같은 경우 네이버 블로그 2개 , 지금보시는 요 티스토리 블..

서울시가 행정명령할수있다는 구상권이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코로나19가 확진자가 주춤하다가 최근에 발생하는 집단감염으로 다시 올라갈듯한 모양을 보이자 서울시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집단감염을 예방하기위해 주말에 개신교 교회에 현장 예배의 자제를 거듭해서 당부하..

12년만에 체결된 한미 통화스와프 그게 뭔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코스닥,코스피에서 외국인투자자가 대량 매도함에따라 급격히 떨어지고 환율은 무서운속도로 상승하는것을 보고있던중 19일 어제 한국 과 미국 간 600억 달러의 통화 스와프가 12년만에 체결되었..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하루수익 10달러 돌파!! 방법은? [내부링크]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하루수익 10달러 돌파!! 방법은? 안녕하세요 제가 11일에 하루평균 수입이 0.5달러에서 최소 2달러 들어오게된 후기를 작성하고 하루수익이 10달러를 넘으면 글을 작성한다고 했었습니다...

원피스975화 킨에몬의 계획 그리고 온전한병력 [내부링크]

지난화에서 오뎅 과 자신의 동료들을 팔아먹은 배신자의 정체가 밝혀진 칸주로였는데요 모모노스케 와 같이 있던 시노부는 어떻게 된건가? 궁금했는데 시노부는 간주로의 능력에 당해 손발이 꽁꽁 묶여있었습니다..

오! 혜택좋은데? 사이다뱅크 PAY백 체크카드 혜택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이야기 해볼 체크카드는 아마 각종 광고를 통해 접해서 알고계실 사이다뱅크 의 PAY백 체크카드 입니다. 요즘에는 간편결제를 많이 하는데요!! 간편결제로 결제를 많이하는분에게 좋은..

내일 태풍급 강풍강타 전국에있는 코로나19 선별 진료소는... [내부링크]

19일 목요일인 내일 대기의 불안정으로 인하여 전국에 태풍급의 강풍이 불것이라는 예보가 나왔습니다. 19일 새벽부터 20일 아침까지 상당한 강품이 불것이라고 예상되는데요 내일 아침에서 부터 낮 시간 사이에..

사재기로 얼룩진 음원차트 네이버가 바꾼다?!! [내부링크]

요즘에도 음원을 구매해서 사용하기도 하지만 보통은 월 구독료를 지불하고 스트리밍을 하게됩니다. 지금까지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내가 어떤 가수의 노래를 들은만큼 해당 가수에게 저작권료가 지급되..

영화 아리(ARI) THE ADVENTURE OF ARI MY ROBOT FRIEND 후기 [내부링크]

2020년 22번째로 소개드릴 영화는 아리(ARI) THE ADVENTURE OF ARI MY ROBOT FRIEND 입니다. 이영화는 가족영화로 아이들을 위해 만들어진 영화입니다. 음.. 어린 아이들이 보면 굉장히 좋아할만한 요소가 많은..

피자헛 클래식 치즈판타지 피자!! 오~ 담백하니 괜찮은데?!! [내부링크]

피자헛 클래식 치즈판타지 피자 후기 요즘에는 피자는 워낙 비싸서.. 보통 치킨을 시켜먹었고.. 피자를 시킨다 하더라도 보통 도미노 피자를 시켜먹었는데.. 어제밤 10시에 갑자기 급 피자가 땡겨서...도미노시키..

알짜 체크카드, 신한 4Tune 체크카드 혜택분석!! (feat 무실적 주유혜택) [내부링크]

이번에 제가 이야기할 알짜 체크카드는 신한카드에서 2015년에 출시한 4Tune 체크카드 입니다. 제가 요 체크카드를 알짜 체크카드라고 생각하는 이유는 무실적으로 주유혜택이 있는 카드이기 때문입니다. 요즘 카..

공적마스크 대리구매시 전자증명서를 사용할수있다!! [내부링크]

집에 아이가 있거나 나이가 많은 어른이 계신경우 공적 마스크를 구매하기위해 증명서를 발급받아야 하는데.. 그게 여유치 않거나 깜빡했다면 전자증명서를 이용해서 구매시 제시하세요!! 전자증명서는 스마트폰..

KF94대형마스크 20매를 29,900원에 구매가능하다고?? [내부링크]

무난하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해서 요즘 제가 가장 좋아하는 쇼핑몰인 무신사 (스탠다드)에서 밸브 마스크 KF 94 20팩을 29,900원에 판매한다고 합니다!! 무신사 스탠다드 밸브 마스크 KF94는 래플(추첨)방..

해외직구&여행 특화 참 좋은 글로벌 체크카드 혜택은? [내부링크]

해외직구&여행 특화 참 좋은 글로벌 체크카드 혜택은? 이번에 이야기해볼 카드는 해외여행을 다니시는 분이나 해외직구를 하시는분이라면 사용하기 좋은 체크카드인 IBK기업은행의 참 좋은 글로벌 체크카드 입니..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무과금 마법사 암흑출몰 후기 (Feat 육성시 tip) [내부링크]

제가 넷마블의 기대받는 신작게임 A3 스틸얼라이브를 시작한지 4일차에 접어들었네요!! 그래서 오늘은 A3 스틸얼라이브 무과금으로 키운 마법사가 얼마나 통하지는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저는 퀘스..

A3 스틸얼라이브 무과금 마법사로 플레이 3일차 후기 배틀로얄 TIP [내부링크]

오늘로 A3 스틸얼라이브 3일차인데요 무과금으로 마법사 3일차 플레이 하면서 느낀점들에 대해서 그리고 배틀로얄 TIP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랭킹욕심이 없으면 무과금으로 할만하다!! 우선 일단 짚고..

핸드폰요금 절감해주는 KB 국민카드 LGU+심플라이트 카드 혜택은? [내부링크]

핸드폰을 바꾸려고 하면 흔히 폰팔이라 불리는분들이 매월 얼마정도 까지 낮출수 있다 해서 보면 기기값할부를 엄청길게한다음 제휴카드를 사용하여 낮출수있는만큼 낮춘 월 핸드폰요금을 보여주곤 하는데요.. 그..

10년넘은 알짜 신용카드 신한 HI POINT 카드의 혜택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이야기해볼 카드는 신한카드의 HI-POINT(하이포인트) 신용카드입니다. 2008년에 출시되어 지금까지고 많은분들이 사용하고 발급받는 스테디셀러 신용카드 입니다. 과연 어떤 혜택이길래 이렇게..

신한 광역알뜰교통 신용카드 이것때문에 발급하는구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이전에 교통비할인카드추천으로 광역알뜰카드에 대한 개념을 설명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좀더 구체적으로 신한 광역알뜰교통 신용카드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대중교통 이용을..

오! 생각보다 잘만들었는데? 넷마블 MMORPG A3 스틸얼라이브 리뷰 (Feat 배틀로얄) [내부링크]

어제 드디어 배틀로얄 과 mmorpg를 결합한 넷마블 신작 모바일게임인 A3 스틸얼라이브가 출시되었습니다. 새로운 시스템이 추가된 게임이 오픈안했는데 안하는것은 매너가 아니죠!! 바로 시작했습니다. A3 스틸얼..

토스카드로 누리는 혜택의 장단점 과 특징은 무엇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이야기할 카드는 핀테크 기업중 가장인지도 높은 기업중 하나인 비바 리퍼블리카의 토스 카드(Toss Card)입니다. 토스카드가 사용하는게 체크카드와 비슷한 느낌이라서 아직까지도 많은 분들이..

자미당 찹쌀도너츠 & 꽈배기 가격 및 후기 [내부링크]

요즘 들어 시장에 꽈배기가 많이보여서 지나가다 사먹어야지.. 하고 자미당에 가서 사먹었습니다!! 다이어트는...젠장.. 얼마전까지 자미당을 몰랐는데 친구가 유명하다고 하더군요,,!! 저는 꽈배기 와 찹쌀도너..

토스 하나카드와 함께 토스신용카드출시!! 혜택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눈에들어오는 카드있어서 카드혜택을 소개드리네요!! 체크카드가 처음으로 나왔을때 참 주목을 많이 받았던 토스인데 이제는 신용카드까지 나온다고해요!! 토스신용카드는 하나카드가 발급을..

집에서 간단히 코로나 자가진단 하는 앱 코로나19 체크 업 후기 [내부링크]

오늘부로 WHO에서 팬데믹을 공식 선언하기도 하고 서울에 있는 콜센터에서 코로나19 바이러스 집단으로 확진판정이 나오면서 혹시 나도 대중교통으로 출퇴근하면서... 바이러스에 감염된것이 아닌가? 라는 생각이..

장점 과 단점이 극명했던 영화 버즈 오브 프레이 후기 [내부링크]

2020년 21번째로 이야기할 영화는 DC 수어사이드 스쿼드 에서 유일하게 빛났던 할리퀸 단독 영화 버즈 오브 프레이 입니다. 장르: 액션,모험,범죄 런닝타임 : 108분 / 2020년 02.05 개봉 감독 : 캐시 얀 / 출연 :..

구글 애드센스 수익 하루0.5달러에서 최소 2달러로!! [내부링크]

최근에 유튜브가 대세이긴 하지만 얼굴 이나 목소리가 들어가기에 그런것을 꺼리는 분들이 수익형 블로그에 도전을 많이하는데요!! 가장 익숙하고 쉬운게 네이버 블로그이기에 도전하지만 애드포스트 수입이 정말..

마스크를 이렇게 쓰면 안쓰는 것이 낫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요즘 생활하는데 필수적인 물품이된 마스크를 이렇게 쓰면 안쓰는 것이 낫다 라는 주제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생각보다 우리가 모르고 자연스럽게 하는 행동이 굉장히 잘못되었고 위험하다..

콜록콜록마스크, 굿닥 등 공적 마스크 판매 알리미앱 이용후기 [내부링크]

11일 오늘 오전부터 약국의 공적마스크 판매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앱),웹브라우저(인터넷) 서비스가 시작되었습니다. 약 10여곳을 통해서 공적마스크 판매처 와 판매수량을 실시간으로..

애니영화추천 , 무조건 봐야하는 꿀잼 애니영화 스파이 지니어스 [내부링크]

2020년 제가 20번째로 이야기할 영화는 애니영화인 스파이 지니어스 입니다. 1월 22일 개봉했던 애니영화로 윌 스미스 와 톰 홀랜드가 더빙을한 작품으로 관심을 많이 받은 작품인데 이제야 봤네요 ㅎ 스파이 지..

팬데믹은 시간문제?!! 현실화 우려되는 팬데믹이란?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19 사태는 사실상 팬데믹(판데믹)이다. 팬더믹은 시간문제다!! 라는 말을 굉장히 많이 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과연 팬데믹이 뭐길래 이리도 우려하며 말하는가~ 알아보겠습니다. 팬데믹(pandemic)이..

코로나19 사태속에서 공적마스크판매로 약국은 폭리를 취하고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19 사태속에서 공적마스크판매로 약국은 폭리를 취하고 있을까? 라는 주제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어제부터 공적마스크를 판매하기 시작했는데요 판매전부터 왜 약국을 통해서..

엘피스전기 같은 먼치킨 웹툰추천 워저드셰프 [내부링크]

요즘에는 저처럼 우리나라 웹툰뿐만아니라 중국웹툰도 정말 많이보는데요 저도 그랬지만 중국웹툰을 다시보고 사람들이 찾아보게한 작품이 엘피스전기이지 않나? 싶어요!! 저같은경우 엘피스전기soul land를 시작..

넷플릭스 영화 추천!! 기대이상이었던 스펜서 컨피덴셜(Spenser Confidential, 2020) 후기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추천!! 기대이상이었던 스펜서 컨피덴셜(Spenser Confidential, 2020) 후기 2020년도 19번째로 소개드릴 영화는 넷플릭스 영화 스펜서 컨피덴셜(Spenser Confidential, 2020) 입니다. 에이스 앳킨..

남자머리 세팅할 왁스추천, 세븐피엠 제로왁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사용하고 있는 세븐피엠 제로왁스 후기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정말 잘생긴게 아니라면 남자에게 머리는 생명이죠!! 그래서 저도 참 머리를 많이 신경쓰는 편이라 머리세팅을..

KF94 일회용 마스크 재사용 가능 시간 및 보관 방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KF94 일회용 마스크 재사용 가능 시간 및 보관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마스크5부제를 이제 실시하게되는데요 일주일에 최고 2매까지만 가능하고.. 또 무조건 구매 가능한것도..

이마트에가면 반드시 사야할 생크림 크라상!! [내부링크]

이마트에가면 반드시 사야할 생크림 크라상!! 코로나19가 점점 심각해지면서 점점 집에 있는시간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집에 있다보니 괜히.. 뭔가 입이 굉장히 심심하더군요,,(뭐 언제나 그랬지만..ㅎ) 그래서 어..

마스크5부제 헛걸음방지 휴일지킴이 약국 검색하는 방법 [내부링크]

마스크5부제 헛걸음방지 위한 휴일지킴이 약국 검색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이전에 마스크5부제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이번에는 내 주위에 약국이 어디에 있고 영업시간은 언제인지 주말에 약국문을 여느지 여부..

마스크 5부제 마스크를 사려면 이걸 알아야 한다!! [내부링크]

마스크 5부제 마스크를 사려면 이걸 알아야 한다!! 자 다음주 월요일 3월 9일부터 마스크 5부제가 시행되는데요~이것에 대해서 잘 알고계신가요? 생각보다 많은분들이 1주일 마스크2개 살수있는요일이 있다. 딱..

KF94 마스크 저렴하게 구매를 할수있는곳은?!! [내부링크]

KF94 마스크 저렴하게 구매를 할수있는곳은?!! 안녕하세요 요즘 생각보다 점점 심해져가는 코로나19때문에 마스크를 구하기가 정말 어려운데요.. 정부에서는 공적판매를 확대하고 줄을 너무 오래서고 사람들이 몰..

후속작을 기대하게하는 게임원작영화 수퍼소닉(쿠키영상O) [내부링크]

장르 : 애니메이션 & 액션 / 개봉일 : 2020년 02월 12일 / 런닝타임 : 98분 감독: 제프 파울러 / 출연 : 짐 캐리, 제임스 마스던, 벤 슈와츠, 티카 섬터 2020년 18번째로 이야기할 영화는 추억의 게임원작 영화..

티스토리 방문자통계 기타유입은 이거다!! [내부링크]

티스토리 방문자통계 기타유입은 이거다!! 제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방문자수가 높은 블로거분들의 TIP 들을 보면 모두가 공통적으로 하는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바로 방문자 통계를 보고 그것을 분석..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카페라떼 음.. 나에게는.. [내부링크]

집에있다 커피나 사마셔야지 하고 카페로 가다가 카페에서 사마시는 커피가 아니라 편의점&마트에서 파는 인스턴트 커피가 급 땡켜서 발길을 돌려 동네에 있는 마트에 갔습니다. 원래 제가 가장좋아하는 인스턴트..

원피스 973화 오뎅의 죽음 그리고 그날의 진실들 [내부링크]

원피스 973화 오뎅의 죽음 그리고 그날의 진실들 이번화는 음 사람들이 그동안 예상해오던것들을 확인하고 끝났네요 ㅠㅠ 지난화에서 오뎅의 죽음이후 소식을 들은 토키가 자신의 능력을 사용하기로 결심하는데..

주휴수당 지급기준 과 계산방법은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19 바이러스로 경기가 많이 안좋아 아르바이트 자리도 많이 줄어들었고 혹시라도 바이러스 걸린분들이 올까 겁나기도 하는데요..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르바이트를 정말 열심히 하고있는분들..

금리인하가 뭐 그렇게 중요한가? (Feat 기준금리) [내부링크]

금리인하가 뭐 그렇게 중요한가? (Feat 기준금리) 미국이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하여 깜짝 기준금리 0.5%인하를 발표하였습니다. 그래서 경제 뉴스는 온통 금리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대단한 변화를 이야기하지..

새로운 애드포스트 본문광고 안나오는 이유 [내부링크]

새로운 애드포스트 본문광고 안나오는 이유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애드포스트를 하시는분들이라면 정말 기대한 한가지가 있죠!! 바로 어제 3월 2일 부터 시작했다는 애드포스트 신규 광고 영역 추가 입니다..

네이버 블로그 방문자 이거면 무조건 증가한다!! [내부링크]

네이버 블로그 방문자 이거면 무조건 증가한다!! 이번에는 네이버 블로그 이제막 시작하는분들에게 특히 유용한!! 뷰튜브 네이버 블로그 활성화 앱을 사용해서 네이버블로그 방문자를 무료로 증가시키는 방법에..

미녀삼총사3(Charlie's Angels) 매력이 어디갔니??? [내부링크]

미녀삼총사3(Charlie's Angels) 매력이 어디갔니??? 미녀 삼총사 3 감독엘리자베스 뱅크스 출연 나오미 스콧, 엘리자베스 뱅크스, 크리스틴 스튜어트, 엘라 발린스카 2020년 17번째로 소개드릴 영화는 2019년에..

유튜브 자동재생 멈추는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자동재생 멈추는 방법!! 요즘 시간이 날때마다 습관적으로 유튜브를 보는데요!! 유튜브를 보다보면 컴퓨터(pc) 든 스마트폰 이든 시청하던 영상이 끝나고 자동으로 다음 영상이 재생되는경우가 있는데..

유튜브에서 사용하는 이미지,영상,음악 저작권 괜찮은가? [내부링크]

유튜브에서 사용하는 이미지,영상,음악 저작권 괜찮은가? 최근 어린친구들의 선호하는 장래희망이 유튜브 크리에이터 일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유튜브를 이용하여 콘텐츠를 제공하고 소비하는 시대입니다. 음,, 저..

티스토리 블로그로 얻는 현실적인 구글 애드센스 수익은?!!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로 얻는 현실적인 구글 애드센스 수익은?!! 요즘은 유튜브와 같은 동영상 플랫폼들이 대세를 이루고있는만큼 이용자가 많고 그에따라 많은 수익을 내는 분들이 정말 많은데요!! 하지만 보통..

마블(MARVEL) 영화 정주행 할때 보는 순서는?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19로 집에 있는시간이 정말 많아졌는데요 저는 이럴때마다 마블영화를 정주행 하는것 같아요:D 계속 봐도 질리지않는...ㅎ 그래서 오늘은 MCU 마블영화 순서를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이제 좀만 있으면..

구글링 이렇게 하면 원하는 결과를 얻을수있다. [내부링크]

구글링 이렇게 하면 원하는 결과를 얻을수있다. 우리나라에서는 얼마전까지만 해도 검색은 무조건 네이버일정도로 거희 대부분이 네이버만을 사용했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점점 구글을 같이 사용하거나 구글..

주가상승(시가총액증가)하면 회사에 뭐가좋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전문투자자를 제외하고 주식투자를 하는분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생각하는 궁금증인 주가상승(시가총액증가)하면 회사에 뭐가좋을까? 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만약 회사가 증권..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프로모션 시즌6 혜택은 무엇인가? [내부링크]

이번에는 많은사람들이 사용하면서 익숙해진 인터넷 전문은행 "카카오뱅크"의 체크카드 프렌즈 체크카드가 기존 과 신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프로모션 시즌 6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이번 프로모..

내가 주식투자하며 흔들릴때마다 읽는 워렌버핏(Warren Buffett) 투자노트 [내부링크]

제가 주식을 투자한지 벌써 3년정도 되었는데요~!! 주식을 투자하다보면 미중무역전쟁이나 요즘핫한뉴스인 코로나19 (covid-19 coronavirus)와 외부요인으로 증권시장(코스피 와 코스닥)이 요동칠때 막 안절부절..

티스토리 방문자수 3개월만에 5배 늘어난 TIP [내부링크]

티스토리 방문자수 3개월만에 5배 늘어난 TIP 이번에는 제가 티스토리(블로그)블로그를 운영하면서 3월간 방문자 5배늘어난 경험을 토대로 방문자 증가시키는 TIP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티스토리와..

넷플릭스 오리지널 느낌났던 영화 그링고 후기 [내부링크]

넷플릭스 오리지널 느낌났던 영화 그링고 후기 2020년 16번째로 제가 이야기할 영화는 액션,코미디,드라마 장르의 영화 "그링고" 입니다. 그링고는 분노의질주시리즈속 인물인 사이퍼 로 익숙한 샤를리즈 테론 부..

먼치킨 웹툰추천 , 요신기와 닮은듯 다른 성무신결!! [내부링크]

엘피스전기를 시작으로 많은 먼치킨웹툰을 보고있는데요!! 이것저것 보다가 보니 이제 네이버지식인이나 블로그를 봐도 먼치킨웹툰 추천하는게 인기있는것들이라 비슷비슷하고 다 본거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뭐..

또래오래 갈반핫반치킨 치즈볼세트 15,800원에?!! (요기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BSTORY 입니다. 이번에는 또래오래 갈반핫반 치즈볼세트를 요기요에서 어제 15,800원에 사먹은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ㅎ 요즘에는 다이어트를 하느라 웬만하면 배달음식을 잘안시켜먹으려고 노력..

적립형 체크카드추천, 신한 딥온(Deep on) 체크카드 주목하자!! [내부링크]

적립형 체크카드추천, 신한 딥온(Deep on) 체크카드 주목하자!! 이전보다 간편결제를 많이하고 계시지 않으신가요? 저같은 경우 음 1년전까지만 해도 그리 많이 사용하지않았는데.. 요즘에는 온라인으로 뭔가 주문..

JYP FAN'S를위한 체크카드, JYP Fan’s EDM 체크카드 혜택 [내부링크]

JYP FAN'S를위한 체크카드, JYP Fan’s EDM 체크카드 혜택 이번에 이야기할 JYP Fan’s EDM 체크카드는 제가 그동안 이야기한 생활밀착형 좋은혜택을 가진 체크카드와 전혀 다른체크카드 입니다. 음~..

카카오페이 사용자라면!!, 카카오페이 KB국민체크카드(어피치체크카드) [내부링크]

이번에는 사람들이 어피치 체크카드 라고 부르고있는 체크카드인 카카오페이 KB국민체크카드 혜택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저같은경우 원래 카카오페이를 사용하지 않았기때문에 전혀 관심이없었던 체크카드들..

신용카드추천, 라이킷펀 신용카드 혜택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신용카드추천, 라이킷펀 신용카드 혜택을 알아보자!! 제가 체크카드만 사용하기에.. 혜택좋은 체크카드들에 대해서 알아보고 이야기했었는데요!! 이제부터는 신용카드를 사용하는분들을 위해 좋은혜택을가진 신용..

체크카드추천, 아는사람만 쓰는 알짜카드 윈케이 체크카드?!! [내부링크]

체크카드추천, 알짜중알짜 교보증권 윈케이 체크카드 일반적으로 증권사카드는 잘몰라서 아는사람만 쓰는 알짜 체크카드라고 하는데요 오늘은 이 증권사 알짜 체크카드중에서도 알짜카드라고 하는 " 윈케이(WIN.K)..

역대급 할인율 , 펭수 와 노리체크카드의 만남!! 펭카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드릴 역대급할인율 혜택을 가진 체크카드는 지난해부터 엄청난인기를 끌고있는 펭하!! 펭수 와 20~30대에 인기많은 노리체크카드 콜라보로 오늘 막 출시한 "KB국민 펭수노리체크카드" 입니다. 노리..

해외여행 카드추천!! 연회비없는데 이런혜택?!카드의정석 쿠키체크카드 [내부링크]

해외여행 카드추천!! 연회비없는데 이런혜택?!카드의정석 쿠키체크카드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해외여행을 가끔 가시는분들을 위해서 연회비없이 꿀혜택을 받을수있는 해외여행카드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제가..

교통비할인카드 추천, 교통비 최대30%할인받는 광역알뜰 교통카드!! [내부링크]

교통비할인카드 추천, 교통비 최대30%할인받는 광역알뜰 교통카드!! 이번에는 교통비를 할인받을수있는 교통비할인체크카드,교통비할인신용카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광역알뜰교통카드는 정부에서 2020년 1월 부..

원조토르? 토르 오리지날 전설 후기 (마블X)!! [내부링크]

2020년 15번째로 이야기할 영화는 "토르 오리지날 전설"로 토르하면 떠오르는 마블의 토르가 아닌 북유럽신화를 기초로 만든 발할라 코믹북 을 원작으로한 토르입니다. 영화를 보지않고 마블토르4편이 나왔다 글..

역대급적립률체크카드, NH농협 라이언치즈 체크카드 혜택!! [내부링크]

역대급적립률 체크카드, NH농협 라이언치즈 체크카드 혜택!! 이번에는 역대급적립률을 자랑하는 "NH농협 라이언치즈 체크카드"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라이언치즈 체크카드는 카카오프렌즈 라이언을 "치즈농장..

메가커피 바닐라라떼 가격대비 괜찮은데?!! [내부링크]

이번주에만 벌써 세번째로간 메가커피!! 오늘도 달달한 커피를 마시러 갔습니다 ㅎ 이번에는 무난하게 맛을 예상할수있는 바닐라라떼를 주문했습니다. 메가커피 바닐라라떼의 가격은 3,200원으로 제가 이번주에..

구글 애드센스 핀(PIN) 번호 이만큼 기다려야 온다!! [내부링크]

이번에는 구글 애드센스 핀(PIN) 번호 이만큼 기다려야 온다!! 라는 주제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아마 구글애드센스 승인을 받은후 10달러가 넘은분들은 주소가 제대로 됬는지 확인하고 핀번호를 발송했을텐데요..

카카오페이지 웹툰추천 판타지소설원작 도굴왕 [내부링크]

카카오페이지 웹툰추천 판타지소설원작 도굴왕 요즘에 요신기,엘피스전기,신인왕좌 등 중국 먼치킨 웹툰들을 재미있게 보다가 좀 반복되는 패턴으로 흥미가 떨어져서... 뭔가 재미있는 먼치킨 판타지 웹툰이 없을..

메가커피 티라미수라떼 가격&칼로리&후기 [내부링크]

메가커피 티라미수라떼 가격&칼로리&후기 어제 메가커피에 가서 큐브라떼를 사먹고 후기에 대해서 이야기 해봤었는데요~!! 오늘은 어떤 커피를 마실까? 고민하다가 티라미수라떼를 사먹었습니다. 메가커피 티라미..

달달하면서 씁쓸한 매력이있는 메가커피 큐브라떼 후기!! [내부링크]

달달하면서 씁쓸한 매력이있는 메가커피 큐브라떼 후기!! 직장근처에 있기도하고 저렴한 가격에 양이 많아서 자주갔었던 메가커피.. 하지만.. 제가 직장을 그만두고 집근처에 메가커피가 없었기에.. 다른카페들을..

역사상 가장 극적인 탈출실화 영화 벌룬(BALLON)후기 [내부링크]

역사상 가장 극적인 탈출실화 영화 벌룬(BALLON)후기 감독 : 미카엘 헤르비그 출연 : 프리드리히 머크, 카롤리네 슈허 , 알리샤 본리 등 개볼 : 2020년 01월 16일 2020년 14번째로 이야기할 영화는 냉전시절 분단..

역시러시아!!,케이블카에서 벌어지는 러시아 재난영화 BREAK [내부링크]

역시러시아!!,케이블카에서 벌어지는 러시아 재난영화 BREAK 2020년 13번째로 소개드릴영화는 케이블카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러시아 재난영화인 BREAK(브레이크) 입니다. 우연히 알게된영화인데.. 영화정..

21 브릿지 : 테러 셧다운 이래서 롯데시네마 단독개봉?!! [내부링크]

21 브릿지 : 테러 셧다운 이래서 롯데시네마 단독개봉?!! 제가 2020년 12번째로 소개드릴 영화는 우리에게는 그저 와칸다 포에버 (aka 블랙팬서)인 채드윅 보스만의 범죄영화 21브릿지 : 테러 셧다운 입니다. 작..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추천 전염병주식회사 (Plague lnc) [내부링크]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추천 전염병주식회사 (Plague lnc) 요즘 코로나바이러스(우한폐렴)으로 주목받고있는모바일게임이 있다고해서 다운받아 플레이해봤습니다. 제가플레이한 게임은 전염병주식회사(Plague lnc)..

계속 생각하게 만드는 SF 스릴러 영화 프릭스 Freaks 후기 [내부링크]

2020년 11번째로 소개드릴 영화는 2018년작 캐나다 SF스릴러영화 프릭스(Freaks) 입니다. (국내에서는 올해 1월 8일에 개봉했다고 하네요!!) 이영화는 포스터를 딱 봤을때 그 분위기와 하이브리드 스릴러라는 문..

원피스 970화 드디어 붙었다 오뎅 vs 카이도 [내부링크]

원피스 970화 드디어 붙었다 오뎅 vs 카이도 오뎅과 그의 가신들은 카이도를 쓰러트리기 위해 오로치의 성으로 향한다. 오뎅은 카이도와 싸우게 되고 오뎅의 아카자야 9남자들은 카이도의 부하들과 싸운다. 이 당..

1편보다 좋은 2편 공포&스릴러영화 47미터2 (47 meters down: uncaged, 2019) 후기 [내부링크]

1편보다 좋은 2편 공포&스릴러영화 47미터2 (47 meters down: uncaged, 2019) 후기 장르 : 공포,스릴러 2019.08.28개봉 런닝타임 : 90분 / 국가 : 미국 / 연령 : 15세 관람가 감독 : 요하네스 로버츠 & 출연 : 소..

공중전의 연속이었던 전쟁영화 미드웨이(MIDWAY)후기 [내부링크]

공중전의 연속이었던 전쟁영화 미드웨이(MIDWAY)후기 장르 : 액션, 드라마 & 국가 : 미국 런닝타임 : 2시간 16분 감독 : 롤랜드 에머리히 출연 : 에드 스크레인 , 패트릭윌슨, 루크에반스 등 안녕하세요 YB ST..

넷플릭스 애니추천, 지브리풍 게임원작애니 니노쿠니 [내부링크]

2020년 8번째로 소개드릴 작품은 지브리 애니메이션 같은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레벨5의 게임 니노쿠니의 극장판 입니다. 극장판 영화의 경우 지브리스튜디오가 참여하여 만들어졌다고 하는데요!! 일본에서..

전쟁의 처참함을 느낄수있는 전쟁영화 1917 후기 [내부링크]

2020년도가 시작한지도 벌써 거희 1달이 되었네요!! 이번에 제가 올해 7번째로 리뷰할 영화는 아카데미 10개 노미네이트 그리고 글든글로브 2관왕에 빛나는 전쟁영화 1917 입니다. (국내에서는 2월 19일 개봉예정..

나이키(NIKE) 운동화 고스위프터 구매후기 (DIMSIX) [내부링크]

이번에는 아버지 생신선물로 사드린 나이키(NIKE)운동화 고스위프터(DIMSIX) 구매후기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아버지 생신선물이다보니 발이편안한 기능성이 중요했고 딱 떠오르는게 나이키(NIKE)여서 너..

스니커즈신발 추천, 뉴발란스 템퍼스 코트로우 후기 (NEW BALANCE TEMPUS) [내부링크]

거희 한달만에 운동화 구매후기에 대해서 이야기 하네요ㅎ 제가 이번에 구매한 운동화는 스니커즈 스타일의 운동화로 뉴발란스 템퍼스 코트로우 (NEW BALANCE TEMPUS) 입니다~!! 제가 한동안 스니커즈 신발들만..

원피스 968화 , 로저 해적단의 해산 그리고 망가진 와노쿠니 [내부링크]

967화 에서 라프텔에 도달한 로저 해적단 사람들은 라프텔에서 로저가 얻은 보물들을 가르켜 원피스라 부르기 시작한다. 라프텔에서 돌아온 로저해적단을본 어린 샹크스는 울음이 멈추지 않는데.. 로저가 갑자기..

메시지 전달을 신경쓴 범죄영화 블랙 앤 블루 (BLACK AND BLUE)후기 [내부링크]

2020년 6번째로 제가 후기를 이야기할 영화는 블랙 앤 블루 (Black and Blue)입니다. 장르 : 범죄,스릴러,드라마 런닝타임 : 108분 감독 : 데온 테일러 출연 : 나오미 해리스 , 타이레스 깁슨 , 프랜크그릴로 등..

생각보다 재미있게본 공포영화 카운트다운 후기 [내부링크]

2020년 5번째로 제가 이야기할 영화는 공포영화 "카운트다운" 입니다. 예전에는 공포영화만 주구장창보고 더나아가 대학로에 공포연극도 보러다닐만큼 공포물에 빠져있었는데요~!! 최근들어서 이거 봐야겠다 하고..

원피스 극장판 14기 스탬피드 후기 (쿠키영상 1개) [내부링크]

2020년 4번째로 소개드리는 영화후기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만화인 원피스의 극장판 14기 스탬피드 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다음달에 개봉할예정인데요 이번극장판을 보기전 예고 영상을 보고 등장인물이 너무 많..

헨리 카빌의 스릴러띵작영화, 나이트 헌터 후기 [내부링크]

개요 : 스릴러 국가 : 미국,캐나다 런닝타임 : 98분 감독 : 데이비드 레이몬드 출연 : 헨리 카빌, 알렉산드라 다드다리오,벤 킹슬리, 스탠리투치 등.. 2020년 세번째 영화후기는 국내는 1월22일 개봉예정인 20..

호주전쟁실화영화, 2500 대 108명의 전투 댄저클로즈 후기 [내부링크]

2020년 제가 소개드릴 2번째 영화는 2500명의 적군과 맞선 108명의 호주군인에 관한 호주전쟁실화 영화인 "댄저클로즈 롱탄 대전투" 입니다. 이 영화는 2019년작의 국내미개봉 호주영화로 감독 : 크리브 스텐..

액션&범죄영화, 인투 더 애쉬 (Into the Ashes, 2019)후기 [내부링크]

2020년 첫 영화후기는 액션&범죄 영화인 인투 더 애쉬 (Into the Ashes, 2019) 입니다. 올해는 무슨영화로 시작할까? 하다가 액션&범죄영화쪽으로 시작하자 해서 찾아보다가 우리나라에서는 마블영화로 익숙한 배..

잔잔한 모험이야기, 더 에어로넛츠(The Aeronauts) 후기 [내부링크]

잔잔한 모험이야기, 더 에어로넛츠(The Aeronauts) 후기 오랜만에 잔잔한 모험 이야기를 찾다가 알게된 영화 더 에어로넛츠(The Aeronauts) 는 기상학자이자 열기구 조종사였었던 제임스 글래셔의 실제 이야기를..

런닝화추천 아키클래식 RS500 구매후기 [내부링크]

런닝화추천 아키클래식 RS500 구매후기 다이어트를 위해 한달 조금넘게 하루 만보걷기를 하고있는데요~ 살이 조금씩 빠지다가 정체되어서 지금은 조금씩 뛰고 있습니다. 그런데 신발이 신은지 좀 된거라서 뛰고나..

영화추천 , 담백하고 감동적인영화 미라클시즌 후기 [내부링크]

영화추천 , 담백하고 감동적인영화 미라클시즌 후기 개요 : 드라마 / 미국 / 96분 감독 : 숀맥나마라 출연 : 헬렌 헌트 , 다니카 야로쉬 , 에린 모리아티 ,윌리엄 허트 , 티에라 스코브예.. 이번에는 실화를..

간식추천, 화과자 선물세트 화미가 하나모찌 후기!! [내부링크]

간식추천, 화과자 선물세트 화미가 하나모찌 후기!! 저는 이번에 화미가 하나모찌가 선물로 들어와서 처음먹어 봤습니다. 화미가라는 화과자 전문점에서 만든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백화점에서 판매하는 제품..

안심하고 먹을수있는 천연버터 고르는방법!! [내부링크]

이번에는 안심하고 먹을수있는 천연버터 고르는방법!! 이라는 주제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저는 고기를 좋아하는데 특히 버터를 녹이고 그위에 고기를 구워먹는것을 좋아해서 자주먹는데 사람들이 버터에 천연버..

11년만에 원피스를 능가한만화 귀멸의칼날 [내부링크]

이번에 제가추천하는 만화는 귀멸의칼날이라고 합니다. 저는 이 만화를 1화가 공개됬을때 부터 봤는데 그이유는 검사 vs 귀신 과 같은소재를 좋아해서 봤습니다. 처음 딱 봤을때 기대이상으로 재미있다고는 생각..

SF영화 애드 아스트라(ad Astra,2019)후기 [내부링크]

SF영화 애드 아스트라(ad Astra,2019)후기 원래 이영화는 재미있을거같아서 기대했던 영화였는데 지루하다는평도 상당하고 무엇보다 영화가 어렵다고해서 볼까말까 고민하다가 이제야 봤네요.. 감독 : 제임스 그..

오픈뱅킹에도 안나오는 나만의 비자금 스텔스 통장 만드는방법 [내부링크]

오픈뱅킹에도 안나오는 나만의 비자금 스텔스 통장 만드는방법 스텔스 통장이란 무엇인가? 스텔스 통장이란 비밀통장 이라고 불리는 통장으로 마치 레이더에 걸리지않는 스텔스기처럼 오프라인을 제외한 모든 비..

이사 하고 그날 온라인으로 바로 확정일자 신청하자!! [내부링크]

전세를 계약하고 나면 임차인은 임대인에게 큰돈을 건네주기때문에 꼼꼼하게 계약을 체결해야 하는데요 누구나 정말 나름대로 꼼꼼히 체크하고 하지만 나중에 어떤 불상사를 겪는일이 빈번한데요 그래서 꼭 신경..

SF영화 코드8 (CODE 8) 2019 후기 [내부링크]

이번에 제가본 영화는 코드8 (CODE 8)이라는 영화입니다. 캐나다 SF영화로 2016년에 약 10분 가량의 숏 필림을 만들어 제작사의 지원을 받아 개봉한 영화입니다. 초능력을 가진사람들이 사회적으로 소외받고 그들..

3,000원짜리 다이소 마우스패드 사용해본후기 [내부링크]

3,000원짜리 다이소 마우스패드 사용해본후기 라는 주제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제가 손에 땀이 많이 생기는편이라서 마우스패드가 금방 더러워져서 금방바꾸는편입니다 ㅠㅠ 올해도 이거로 벌써 3개째네요......

재난 영화 와 첩보영화 그 사이였던 영화 백두산 후기!! [내부링크]

원래 저는 우리나라영화를 영화관에 가서 잘 보지 않는편이고 더욱이 개봉날에는 웬만하면 가지않는데.. 이병헌,하정우,마동석,전혜진,수지까지 배우진이 워낙 좋아서 개봉하자마자 조조로 영화를 보고 왔습니다!..

변하는 대주주요건!! 대주주 양도세 알아야 폭탄을 맞지 않는다 [내부링크]

이제 올해도 얼마 안남았기에 주식투자 하시는분들은 폐장전까지 많은 경우의수를 생각하면서 투자를 하고있는데요 이제 얼마 안있으면 대주주요건이 낮아지고 또 계속 낮아질 예정이기에 이에대해서 이야기 해보..

먼치킨웹툰 추천 무동건곤 (feat 카카오페이지) [내부링크]

먼치킨웹툰 추천 무동건곤 (feat 카카오페이지) 엘피스전기에 매료된이후 비슷한 먼치킨웹툰 들을 찾아서 보다가 알게된 웹툰 무동건곤은 무협판타지 웹툰으로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되고 있습니다. 음 가장 유사..

2019년 주식 폐장일 과 배당일을 알아보자!! (feat 배당락) [내부링크]

2019년 주식 폐장일 과 배당일을 알아보자!! (feat 배당락) 주식투자를 하고계신분들이라면 요즘같이 연말되면 꼭 체크해야 할것이 있는데요 바로 주식시장 폐장일 과 배당일 입니다. 올해는 과연 언제일지? 알려..

넷플릭스 영화 6언더그라운드 좋은점,나쁜점 리얼후기!!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6언더그라운드 좋은점,나쁜점 리얼후기!! 오늘은 마이클베이 감독이 연출하고 라이언 레이놀즈 , 데이브 프랭코, 멜라니 로랑, 아드리아 아르조나등 출연한 영화인 6언더그라운드를 봤습니다. 저는..

판타지웹툰중 꼭 봐야하는 웹툰 요신기 [내부링크]

이번에 제가 소개드릴 웹툰은 네이버웹툰,문툰,탑툰,버프툰,미스터블루등 우리나라웹툰 사이트들에서 연재중인 요신기 라는 웹툰입니다. 요신기는 판타지웹툰이자 먼치킨웹툰으로 많은분들이 좋아하는 웹툰인데요..

엘피스전기 같은 먼치킨웹툰추천 투파창궁 [내부링크]

엘피스전기를 보고나서 먼치킨웹툰을 많이보는데요 저처럼 엘피스전기를 보고난이후 비슷한 웹툰을 찾는분들을 위해 이번에는 엘피스전기 같은 먼치킨웹툰추천 투파창궁 이라는 주제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투파..

유튜브 댓글에서 시간지정 하는방법 [내부링크]

저도 그렇지만 많은분들이 점점더 오래 유튜브를 보는데요 보다보면 유튜브 댓글중에 시간을지정한 댓글을 심심치 않게 볼수있습니다. 저같은경우 봤던것중 나중에 다시보고싶은것을 바로보기위해 시간지정하여..

먼치킨 만화 추천 엘피스전기 읽는순서!! [내부링크]

제가 좀 먼치킨류 만화를 좋아해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엘피스전기를 알게된후 모든시리즈를 보고있는데요 엘피스전기는 중국소설원작으로 만화로 연재되고있는데 시대배경이 다른 총 5편의 만화가 동시에 연재..

원피스965화 골D로져 그리고 흰수염의 대결시작? [내부링크]

이번주 원피스 965화 스포일러내용이 나왔네요!! 지난화에 이어 오뎅의 과거이야기가 지속됩니다. 시작은 토키의 이야기 인데요 그녀는 자신이 어디에서 태어난건지는 모르지만 부모님의 고향은 와노쿠니라고 이..

사모펀드 와 공모펀드 그리고 재간접펀드가 뭐야? [내부링크]

이번에는사모펀드 와 공모펀드 그리고 재간접펀드가 뭐야? 라는 주제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펀드라는것은 많은 미디어에 노출도 되었고 이제 많은 직접 투자해본 경험도있기에 펀드가 무엇인지에 대해선 많..

진정한 뉴트로서비스 카카오뱅크 저금통 후기! [내부링크]

이번에는 카카오뱅크에서 새로만든 뉴트로 스타일의 서비스인 매일 잔돈을 자동으로 모아 이자를주는 "카카오뱅크 저금통"을 가입한 후기를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D 제가 얼마전에 카카오뱅크를 가입하면서 세..

주가수익비율PER 가 무엇이가? 저평가 주식 찾기 [내부링크]

이번에는 주식을 하거나 관심이 있는분이라면 누구든 접하는 단어인 주가수익비율PER 가 무엇인가? 저평가 주식 찾기 라는 주제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주식을 투자할때 각자 나름대로의 방식으로 분석을 하..

배당을 원해서 배당주 투자를 한다면 알아야할 우선주 [내부링크]

배당을 원해서 배당주 투자를 한다면 알아야할 우선주 우선주는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거래하는 보통주보다 재산적 내용 (이익.이자배당.잔여재산의 분배 등)에 있어서 우선적 지위가 인정된 주식입니다. 따라서..

DLS & DLF 사태가 나타난 이유 블랙스완 [내부링크]

이번에는 얼마전에 투자 손실에 대해 40~80% 배상하라고 일부 판결이난 DLS 와 DLF 를 통해서 경제학을 배울때 스쳐지나가듯 짧게 보고 넘어가는 블랙스완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몇몇 은행을 비롯한 금..

티스토리 상단에 애드센스2개 넣는방법!! [내부링크]

애드센스를 한지 이제 거희 한달정도 된것 같은데요 애드센스를 사용하는 다른사람들을 보니 다 상단에 네모로 2개를 넣고있고 효과가 좋다고해서 할라고 했는데 그리 배치하는게 없어서 카카오 광고랑 애드센스..

신용등급 이렇게 올릴수있다 5가지 방법!! [내부링크]

이번에는 신용등급 이렇게 올릴수있다 5가지 방법!! 이라는 주제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많은분들 특히 어리면 어릴수록 신용등급을 크게 중요시 생각하지 않는경향이 있는데요 이 신용등급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집에서도 신한은행에 금리인하요구권을 신청?!! [내부링크]

이번에는 집에서도 신한은행 금리인하요구권을 신청할수있는방법에 대하여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제가 이전의 글에서 대출금리 줄이는방법에 대해서 이야기하면서 여러 방법중에 하나로 금리인하요구권에 대해..

민방위 훈련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자!! [내부링크]

이번에는 남자의 병역의 의무 마지막인 민방위훈련은 무엇을 하고 몇살까지 하는지 그리고 연차계산하는방법까지 알아보겠습니다!! 민방위는 군대를 다녀오고 나서 8년이라는 예비군훈련을 마치면 하게되는..

종합부동산세, 종부세 혹시 해당 된다면... [내부링크]

요즘 정부에서 집값을 잡고 실소유자가 늘어나게 하기위한 정책으로 분양가 상한제 와 공시지가 상승등 많은 변화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그에따라 종합부동산세 인 종부세에 해당 안되던 사람들이 해당되게 되..

만보 걸으면 "토스"가 돈을준다?!! 토스만보기 후기 [내부링크]

만보 걸으면 "토스"가 돈을준다?!! 토스만보기 후기 제가 너무 안움직이고 먹기만해서 살이 제 인생 최고점을 찍어서.. 먹는것을좀 조절하고 하루만보걷기를 한지 3주정도 됬는데요 친구가 이왕 하루에 만보걷는..

제휴마케팅 애드픽 600만원 수익돌파!! 애드픽 노하우 1탄 [내부링크]

제휴마케팅 애드픽 600만원 수익돌파!! 애드픽 노하우 1탄 저는 애드픽이라는 사이트(어플도있음)를 통해서 제휴마케팅을 하고있습니다. 올해 4월정도 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했고 누적수익을 600만원 넘겼습니다...

연말정산 아직도 어렵고 모르겠다면 이걸로 끝!! [내부링크]

이번에는 연말정산 아직도 어렵고 모르겠다면 이걸로 끝!! 이라는 주제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벌써 올해도 거희 마무리 되어가는데요!! 이때가 되면 귀찮지만 해야하고 걱정되면서 설레이기도한 연말정산을..

주택연금 가입시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6가지 사실!! [내부링크]

이번에는 사람들이 주택연금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6가지사실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우리나라는 거희 대부분의 재산이 집으로 묶여있습니다. 그래서 경제적으로 좀더 편안한 노후를 위해 이 집을..

안전한 P2P 투자 플랫폼 고르는방법 및 부동산P2P [내부링크]

이번에는 요즘 많이들 투자하는 P2P투자시 알아야 할것에 이어 안전한 p2p 투자 플랫폼 고르는 방법 그리고 p2p시장의 절반이상을 차지하고있지만 사람들이 잘 모르는 부동산 P2P상품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비싼 리모델링 비용을 줄여주는 그린리모델링제도!! [내부링크]

요즘 오래된 집을 새집처럼 바꾸기 위해 리모델링을 많이 하시는데요 물론 좀더 현대적으로 이쁘게 만들기 위해 리모델링을 하기도 하지만 옛날집들은 냉난방 과 소음차단이 잘 안되서 냉난방비가 많이 나와 리모..

적금통장 을 만드는 이유~ 알고 만들자!! [내부링크]

이번에는 "적금통장 을 만드는 이유~ 알고 만들자!!" 라는 주제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사람들이 다알고있다고 생각하지만 생각보다 많은 사람이 예금 통장과 많이 헷갈리는게 적금통장인데요~ 이글로 적금통장..

p2p 투자 이것은 알고 투자해야 성공한다!! [내부링크]

이번에은p2p 투자 이것은 알고 투자해야 성공한다!! 라는 주제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저도 예전에 P2P투자가 많이 알려지기전인 초창기때 잠깐 투자를 했었습니다.. 그때는 P2P플랫폼도 빈약했고 저또한..

구글 애드센스 기본용어 이해하기 (CPC,RPM,CTR) [내부링크]

이번에는 봐도 잘모르겠는 구글 애드센스 기본용어 이해하기 (CPC,RPM,CTR)라는 주제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저같은경우에는 보시는것처럼 티스토리에 구글 애드센스를 하고있고 티스토리 뿐만아니라 워드프레..

소액으로 건물주가 될수있는 부동산 투자!! 리츠 [내부링크]

이번에는소액으로 건물주가 될수있는 부동산 투자!! 리츠를 주제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조물주 위에 건물주 라는 말이 있을정도로 건물주가 되는것을 꿈을 꾸는 사람이 저를 포함해서 참..

배당주 투자 성공하기 위해 알아야할 4가지 [내부링크]

이번에는 배당주 투자 성공하기 위해 알아야할 4가지라는 주제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11월~12월이 되면 원래 가장 주목받기도 하지만 요즘 기준금리 인하로 마땅한 투자할곳이 없어서 배당주가 더 많은 관심..

금리에 환테크까지 할수있는 외화통장이란? [내부링크]

제가 티스토리 로 구글애드센스 를 시작한지 그리오래되지 않아 수익이 미미하기는 하지만.. 언젠가는 수익 100달러를 넘어서 달러 송금 받는날이 오겠지 생각하니깐~ 외화통장에 관심이 생겨 외화통장에 대해 조..

미국주식 투자시작할때 10가지는 알고시작하자!! [내부링크]

미국주식 투자시작할때 10가지는 알고시작하자!! 이번에는 저를 포함해서 주식투자를 하고있으신분이라면 누구나 자연스럽게 해외주식투자에 관심을 가지게 되는데요~!! 그중에서도 특히 관심을 많이 받는주식이..

자산소유자의 시대 부의 양극화가 심해지는 이유!! [내부링크]

자산소유자의 시대 부의 양극화가 심해지는 이유!! 자본주의세상에서 어쩌면 당연한것이지만 가장 문제가 되고 관심을 받는것이 부의 양극화로 인한 빈부격차입니다. 사람들의 관심을 받는만큼 왜 부자 와 그렇지..

금 시세 가 결정되는 4가지 요인은? [내부링크]

금 시세 가 결정되는 4가지 요인은? 우리는 아주오랜 옛날부터 금은 중요한 자산이자 투자처였습니다. 그리고 금은 실물자산으로써 세계경제가 불안하고 침체가 왔을때 엔화 나 달러와 함께 주목받는 안전자산으..

생각보다 쏠쏠한 카카오뱅크 의 세이프박스 장단점은? [내부링크]

오늘은 생각보다 쏠쏠한 카카오뱅크 의 세이프박스의 장단점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저같은경우는 카카오뱅크 계좌가 딱히 필요하지않아서 아예 만들고있지 않았었습니다. 그런데 요즘 주변에서 카카오..

저축 과 투자 의 차이를 알아야 돈이 생긴다!! [내부링크]

오늘은 저축 과 투자의 차이를 알아야 돈이 생긴다!! 라는 주제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저축 과 투자에 대해서 아시나요? 다 알고있다고 하지만 생각보다 잘 모르는경우가 많고 두가지를 혼용하는경우가 많은데..

레트로감성, 페나 컨버터블 무선마우스 사용후기!! [내부링크]

레트로감성, 페나 컨버터블 무선마우스 사용후기!! 저는 좀 묵직한 마우스를 좋아해서 좀 투박한 로지텍 무선마우스를 사용했었는데요~ 1년 3개월 정도 사용하다보니 맛이 가버려서..ㅠㅠ 새로운 마우스를 찾다가..

주식투자시 옵션 만기일 조심해야 하는이유는? [내부링크]

이번에는 주식투자시 옵션 만기일 조심해야 하는이유는? 이라는 주제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제가 주식을 한지 3년정도 되었다는건 이전의 글들에서 여러번 이야기했는데요~!! 제가 주식투자를 하면서 자주접하는..

내 연차 얼마나될까? 연차수당 알아야 받는다!! [내부링크]

이번에는 내 남은 연차 얼마나될까? 그리고 연차수당은 얼마고 받을수있을까?를 주제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돈벌기 위해 매일매일 정말 열심히 일하는 직장인분들!! 올해 연차 다 사용하셨나요? 아마 아니겠..

주식거래시간 헷갈린다면 이거로 정리끝!! [내부링크]

저같은 경우 주식투자를 이제 3년정도 해오고있기에 주식거래시간에 대해서 잘알지만 처음 주식을 접하는분들은 이게 좀 헷갈릴수 있는데요 그래서 이번에 헷갈리는 분들을 위해 딱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우선 주..

펀드 와 변액보험 이것이 다르다!! [내부링크]

이번에는 펀드 와 변액보험 이것이 다르다!! 라는 주제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응? 펀드는 투자고 변액보험은 보험인데 다르겠지... 비교할 이유가 있나? 라고 생각하는분이 있을수 있는데요 요 두가지를 비교해..

디플레이션의 원인 과 영향 알아야 내 자산 지킨다!! [내부링크]

우리나라 올해 물가상승률이 마이너스를 기록하고 미중 무역전쟁 , 한일갈등 , 한미방위비문제등 많은 불안요소에 취업난까지 많은 문제가 있는만큼 점점 디플레이션에 대한 걱정이 점점 커지고 있는데요 저같은..

ETF 유동성 좋으면 좋은 ETF 니 사라고? [내부링크]

ETF 유동성 좋으면 좋은 ETF 니 사라고? ETF는 거래소에 상장되어 거래되기에 펀드중에 유동성이 좋은 펀드라고 할수있습니다. 유동성이 부족한 펀드가 상장되어 거래되기때문에 참 매력적인데요 이때문에 ETF 들..

환상적이었던 겨울왕국2 후기 (쿠키영상 o) [내부링크]

5년만에 돌아온 엘사!! 드디어 오늘 겨울왕국2가 개봉했습니다.!! 저는 원래 애니영화는 개봉날에 영화관가서 보지 않는데.. 나중에 보러가면 사람들이 많고 특히 얘들이 많아서 영화보는데 방해받을까봐 사람없..

다이어트 시작 하루 만보걷기 를 시작한 후기!! [내부링크]

이번에는 다이어트 시작 하루 만보걷기 를 시작한 후기!! 를 이야기해보겠습니다. 계속 운동을 안하고 배달음식을 엄청나게 먹다보니.. 어느샌가 살이 엄청나게 쪄서.. 다이어트를 이번에 제대로 결심하고 시작했..

신한은행 S20 체크카드 만료후 계속 사용하는 이유!! [내부링크]

신한은행 S20 체크카드 만료후 계속 사용하는 이유!! 저와 함께 20대의 5년을 달려온 신한 S20체크카드의 유효기간이 만료된다고 우편이 왔고 저는 같은 체크카드를 새로받아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같은 체..

남자 화장품 추천!! 다슈 맨즈 아쿠아 딥 워터 올인원 로션 [내부링크]

남자 화장품 추천!! 다슈 맨즈 아쿠아 딥 워터 올인원 로션 오늘은 제가 사용하던 올인원 화장품이 다되서 새로주문해서 사용해본 "다슈 올인원 로션" 후기를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저같은경우 대학에서 화장품회..

SF영화 캡티브 스테이트 CAPTIVE STATE 후기 [내부링크]

SF영화 캡티브 스테이트 CAPTIVE STATE 후기에 대하여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캡티브 스테이트 CAPTIVE STATE SF 스릴러 / 미국 / 109분 / 12세 이하 / 배급: 포커스 피처스 / 제작 : 앰블린 파터m트너스 제작비 :..

의사들이 강조한 무조건 성공하는 5가지 다이어트 방법 [내부링크]

저도 요즘 다이어트 성공을 위해 열심히 노력도하고 알아보고 있는데요 "의사들이 강조한 무조건 성공하는 5가지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아시나요? 다이어트를 한다고 마음먹으면 가장 신경쓰는게 뭔가요? 아마..

수능끝나고 아르바이트할때 알아야할것들!! [내부링크]

어제 수능이 끝났죠~!! 보통 이 시기가 되면 학생들이 대학에 가서 쓸 돈을 벌기 위해 알바(아르바이트)를 처음 하게 됩니다. 근로기준법에 따르면 청소년 근로자도 성인과 똑같이 최저임금 이상을 받아야 하고..

일상생활속 뱃살빼는 다이어트 드로인운동 [내부링크]

원래 운동을 많이 해서 근육질은 아니더라도 꽤 괜찮았는데.. 요즘 점점 운동 안 하고 먹다 보니 주변 사람들이 살쪘다고 계속 말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이번에는 제가 좀 더 효과적으로 빠르게 다이어트를 하..

오픈뱅킹이 뭐야? 직접 등록해본 후기!! [내부링크]

오픈뱅킹이 뭐야? 직접 등록해본 후기!! 얼마전 오픈뱅킹의 시대라고 해서 계속 여기저기서 이야기 하는것을 듣다가 한번 알아보고 직접 등록을 해봤습니다. 오픈뱅킹 서비스는 한마디로 어디은행의 어플을 쓰건..

포토샵없이 간단하게 썸네일 만드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포토샵없이 간단하게 썸네일 만드는방법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요즘 1인미디어로 한참인기가 많은 유튜브를 시작해서 인스타그램,블로그,카페,페이스북 등에서 사람들의 시선을잡는..

내가 돈버는 어플로 누적수익 500만원 넘긴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돈 버는 어플로 누적수익 500만 원 넘긴 후기를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제가 돈을 벌기위해 이용하고 있는 플랫폼은 "애드픽"이라는 것입니다. 집에서 돈을 벌 수 있는 게 없을까? 찾다가..

식상하지만 매력있었던 영화 제미니맨 후기 [내부링크]

개봉 전 윌 스미스가 과거의 윌 스미스와 싸운다는 그것 하나만으로도 설레게 했었던 영화 제미니 맨 처음 예고편을 봤을 때는 이거 개봉하면 바로 봐야지 했었는데 이게 북미에서 망작이라는 해외 리뷰어들의 평..

파킹통장(parking bankbook)이란 이것이다!! [내부링크]

저금리 시대를 살아가는 요즘 조금이라도 돈을 불릴 수 있는 재테크 수단을 많이들 찾는데요 오늘은 잠깐 예치를 하더라도 수시입출금식 예금통장에 비해 괜찮은 금리를 주는 파킹통장(parking bankbook)에 대해..

저품질 블로그 걸리지 않는 5가지 방법 [내부링크]

네이버나 티스토리 블로그를 열심히 관리를 하는 분이라면 가장 두려워하는 것이 바로 저품질 블로그가 되는 것입니다. 공식적으로 블로그 저품질이란 것은 없다고 하지만 분명히 발생하는 상황이죠!! 저품질 블..

수익형 블로그별 특징 [내부링크]

이번에는 수익형 블로그 별 특징에 대하여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블로그는 요즘 유튜브의 vlog처럼 자신의 일상이나 생각 취미 등을 글로써 기록을 남기는 곳인데요 글을 쓰다 보면 자연스럽게 방문자수도 늘어나..

친환경 보일러 정부지원받고 설치하자!! [내부링크]

요즘같이 추워질때마다 소중함을 느끼는 보일러 보일러하면 떠오르는 단어가 있으신가요? 요즘에는 어떤 업체든 강조하며 말하는것이 바로 콘덴싱 입니다. 콘덴싱 보일러란 무엇인가? 콘덴싱 보일러는 배기가스에..

수능을 보고난후 정시지원시 알아야할것!! [내부링크]

오늘은 수능 시험날인데요~!! 우선 열심히 준비하여 시험을 치른 수험생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D 이번에 제가 이야기할것은 정시에 관한 이야기로 제가 대학교입학처에서 일했었던 경험을 토대로 정시에 대한..

티스토리 , 구글 애드센스 본문에 광고쉽게 넣는방법!! [내부링크]

저도 이제 막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가 승인 나서 배워가고 있는데요 처음 해서 뭐가 뭔지 엄청나게 헤매었어요 ㅠㅠ 그래서 저같이 이제 막 구글 애드센스 접하신 분들을 위해서 콘텐츠 내 자동 삽입 광고 즉..

엔젤 해즈 폴른 (2019, Angel has Fallen) 후기 [내부링크]

오늘 일어나자마자 기다리고 기다렸던 엔젤 해즈 폴른 (2019, Angel has Fallen)을 보기위해 롯데시네마에 갔습니다!! 폴른시리즈는 '백악관 최후의 날'(2013, Olympus has Fallen)에서 부터 '런던 해즈 폴른'(20..

파리바게트 케이크 마이넘버원2 리얼후기!!! [내부링크]

어머니 생신이라 오랜만에 케이크를 사러 파리바게트로 갔습니다 :) 지금까지는 보통 학교, 직장 때문에 늦은 시간에 케이크를 사서 남아있는 몇 개의 케이크들 중에서 선택해서 사 먹었는데.. 이번에는 오전에..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신청후 1일 승인 후기 [내부링크]

저는 압도적인 검색 점유율로 쉽게 방문자를 올릴 수 있는 네이버 블로그를 주로 하고 있는데요~ 보통 블로그 하는 분들이 광고수입을 얻을 수 있는 네이버의 애드포스트보다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의 수..

이사하기전 알아야할 이사종류 4가지 [내부링크]

이번에는 이사하기 전 알아야 할 이사 종류 4가지에 대하여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집을 구하고 나서 다가오는 이삿날!! 버려야 할 짐을 정하는 것부터 이사업체 선택하는 것까지 정말 신경 써야 하는 것들이 많은데..

펀드투자시 수익을 극대화 하는방법!! [내부링크]

이번에는 펀드투자시 수익을 극대화 하는방법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사람들이 펀드에 투자를 할때 무엇을 집중해서 볼까요? 투자를 많이 해본분이 아니라면 아마 수익률을 집중해서 볼것입니다. 하지만 수..

20대에 생명보험(사망보험)에 가입해야 하는이유!! [내부링크]

이번에는 20대에 생명보험(사망보험)에 가입해야 하는 이유!! 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생명보험 안에 있는 사망보험인데요~ 20대~30대 정도까지 아니 요즘 같은 시대라면 40대 정도까지 비..

변액보험 모르고 투자하면 손해본다 [내부링크]

이번에는 변액보험 모르고 투자하면 손해 본다 라는 주재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처음 돈을 벌기시작하면 자신이 번 돈을 어떻게 모을까? 고민을 하게되고 선택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변액보험..

미운우리새끼 이상민이먹은 랍스터 만두 후기!! [내부링크]

미운우리새끼에서 이상민님이 튀겨먹는게 나오면서 핫해진 만두인 신세계푸드 의 올반 랍스터 인생 왕교자를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 :) 보통 방송에 나온것들은 PPL이고 막 방송에서 우와~ 하는거만큼 맛있었던..

요가 저렴하게 등록하고 다니는방법!! [내부링크]

이번에는 요가 저렴하게 등록하고 다니는 방법!! 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요즘 연예인들도 많이 하고 다이어트와 체형교정에 좋다고 하여 요가를 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요 그에 따라 요가원도..

펀드 고를때 가장먼저 확인할 4가지 [내부링크]

간접투자상품의 대표적인 펀드는 많은 사람들이 투자하고 있고 또 투자하려고 하는 금융상품입니다. 펀드 투자에 관심이 생겨서 금융사들이 판매하고 있는 펀드상품들을 보면 생각보다 높은 수익률이 적혀있어서..

주식투자의 시작 피터린치가 나눈 6가지 주식종류 [내부링크]

주식투자의 시작 피터 린치가 나눈 6가지 주식 종류에 대하여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우리나라는 주식하면 워런 버핏을 대부분 떠올리지만 펀드매니저들에게 그 못지않게 유명한 투자자는 13년간 단 한 해도 마..

택배 파손되어 도착시 보상받는방법 [내부링크]

이번에는 택배 파손되어 도착시 보상받는방법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택배는 언제나 설레이고 기달려지고 반가운데요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소비가 옮겨가고 작년에는 택배물량이 무려 약25억4270개로 어..

터미네이터 다크페이트 개봉한날 보고온 후기!! [내부링크]

망작인 터미네이터 3,4,5편 과 드라마를 날려버리고 진짜 명작이었던 터미네이터 1&2를 이은 터미네이터라고 하길래 개봉하자마자 바로 영화관으로 달려갔습니다 :D 우선 결론부터 간단하게 말하자면 최근 화..

상장지수펀드 ETF 투자의 10가지 장점!! [내부링크]

이번에는 상장지수펀드 ETF 투자의 10가지 장점!!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이전에 한번 ETF(상장지수펀드)에 대해 이야기한 적이 있는데요 오늘은 장점에 대해 좀 더 디테일하게 알아보겠습니다. ETF(상장지수펀드)..

공매도 뭐가 문제길래 싫어할까? [내부링크]

이번에는 공매도 뭐가 문제길래 싫어할까? 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주식투자를 해본 사람이라면 여러 게시판을 통해 공매도 폐지 좀 해라!!라는 말을 참으로 많이 보셨을 겁니다. 저는 주식투자를 시작하기..

종신보험 vs 정기보험 뭐가 다른가? [내부링크]

이번에는 많은 분들이 헷갈리는 종신보험 vs 정기보험 뭐가 다른가? 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생명보험은 보험에 가입한 사람들이 어떤 사유로 사망했을 때 남은 유가족들에게 보험금을 주는 보험입니다. 그..

자신의 재무설계시 하는 6가지실수 [내부링크]

이번에는 살면서 반드시 해야 하는 것 중 하나인 재무설계 시 일반적으로 하는 실수 6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재무설계란? 자신의 소득의 범위를 고려해 소비와 저축을 합리적으로 설계하여 은퇴 후의 노후 생..

네이버 웹툰미리보기 무료로 보는방법!! [내부링크]

정말 재미있는 만화가 많이있는 네이버웹툰 !! 저도 참 웹툰을 좋아해서 보는 웹툰이 참 많은데요~ 네이버웹툰에는 몇년전부터 하는서비스가 있죠 바로 웹툰미리보기!! 보통 3주치의 웹툰을 1화당 200원씩에 빌려..

워런버핏이 하라고하는 인덱스펀드란? [내부링크]

투자에 관심을 갖고 있다면 누구나 듣게 되는 이름 워런 버핏은 장기투자와 인덱스펀드를 강조하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인덱스펀드란 무엇이길래 워런버핏이 그리 추천을 할까요? 인덱스펀드란? 증권시장을 장기..

설문조사로 돈버는어플 트랜드 오브 피플 후기 [내부링크]

이번에는 다들 한번씩은 접하는 돈버는어플들중 제가 가장 오래 사용하고있는 트랜드오브피플이란 설문조사어플의 후기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처음 돈버는어플(앱)이 나왔을때 신기해서 이것저것 다운받아서..

여윳돈 투자시 펀드 투자만의 장점 3가지!! [내부링크]

이전에 펀드를 선택할때 알아야하는것에 대해 이야기 했었는데요 요번에는 펀드투자만의 장점 3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펀드투자의 경우 제가 주로 투자하고있는 주식과 같이 직접 투자대상,금액,기간등을 결정..

원금보장되는주식? SPAC(스팩)이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이번에는 원금 보장되는 주식? SPAC(스펙)이란 무엇인가? 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얼마 전에 기준금리가 한차례 더 내려가면서 사상 최저점인 1.25%가 되었는데요 이에 따라 예금, 적금 등의 상품들의 이율..

펀드를 선택시 알아야할 7가지 [내부링크]

지속적으로 낮아지는 기준금리에 맞춰 예금, 적금 등 보통 사람들이 많이 하는 재테크 수단이 변변치 못해지자 펀드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이 많은데요 오늘은 펀드 투자를 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하여 펀드 투자..

매번 헷갈리는 근시,난시,원시 차이점 과 예방방법!! [내부링크]

아마 저처럼 안경을 쓰는 분이라면 공감하실 텐데요 가끔 내가 근시 인가? 난시 인가? 원시 인가? 헷갈리면서 궁금하고 그 차이점이 뭔가 궁금할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요 3가지의 차이점과 예방법에 대..

신용등급의 중요성 과 10가지 관리방법 !! [내부링크]

살면서 정말 중요 한순간에 신용인데요 오늘은 여러 금 융기관들이 나의 신용을 판단하는 신용등급의 중요성과 10가지 관리방법!!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신용이란 무엇인가? 2. 개인신용등급이란? 3...

넷플릭스 영화, 디스커버리(THE DISCOVERY)후기 [내부링크]

디스커버리 ( The Discovery) 감독찰리 맥도웰 출연 : 루니 마라, 라일리 코프, 제시 플레먼스, 로버트 레드포드, 제이슨 세걸, 론 캐나다 개봉 : 미개봉 이번에는 넷플릭스 영화 디스커버리(The Discovery)에 대..

수입 냉장 삼겹살 & 목살 100G당 890원?!!(G마켓 홈플러스 배달 [내부링크]

오늘은 G마켓에서 당일배송으로 홈플러스의 삼겹살 & 목살 100G당 890원에 구매한 후기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D 저 같은 경우 거의 매일 고기 먹을 정도로 고기를 좋아하는데 요즘 돼지열병이라고 해서 도..

주식,워렌버핏의 9가지 주식투자 조언 [내부링크]

저도 주식투자를 한지 벌써 3년정도가 되었는데요 주식을 하면서 절대 모를수가없는 인물이 바로 투자의귀재 워렌버핏이죠 오늘은 그 투자의 귀재 워렌버핏이 자신의 주주들에게 편지를 통한 전한내용인 주식투자..

가을여행 고속버스 프리패스로 저렴하게 가자!! [내부링크]

이제 날씨가 딱 여행다니면서 놀고 구경하기 좋은 가을이 되었는데요 오늘은 국내여행을 좋아하는분들을위해 가을여행 고속버스 프리패스로 저렴하게 가자!! 라는 주제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국내여행 하면 내..

액센 블루투스이어폰 N550 사용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구매해서 사용한 블루투스이어폰 액센 블루투스이어폰 N550에 대한 사용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우선 배송은 판매자랑은 상관없지만.. 한진택배였는데 상당히 짜증났어요.. 주문하고 빠른발송에 빠르..

2019년 구독경제를 주목해야 하는이유 [내부링크]

지금 세계에서 가장 잘나가는 기업들의 전략 2019년 구독경제를 주목해야 하는이유가 뭘까?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구독경제란? 소비자가 어떤 물품 & 서비스를 구매하여 소유해서 사용하는것이 아니라 매..

Netflix 스릴러영화 , 문섀도우(2019) 후기 [내부링크]

오늘소개해드릴영화는 스릴러에 SF판타지요소가 가미된 Netflix영화 문섀도우(2019)란 영화입니다. 9년마다 나타나 똑같은 수법으로 살인하는 그녀 그리고 그녀를 수십년간 추적하는 한 형사 형사는 살인자인..

현대경영과학 9장 연습문제 B풀이 [내부링크]

이번이 연습문제 정답 업뎃의 마지막입니다. 많은 분들이 그림도 올려달라 연락하셔서 깔끔하진 않지만 올려드렸습니다. 저도 공부할때 찾은 자료를 기초로 직접푼것을 올려서 100%정답이다 라고 말씀드릴수 없습..

현대경영과학 8장 연습문제 B풀이 [내부링크]

중간에 그림을 그리는 문제가 있는데 그림은 뺐습니다. (그림은 직접 고민하고 그려봐야 됩니다~) 그리고 이번장은 식이 꾀 어렵기도 하지만 보기가 어렵습니다. -,+가 위에 조그막하게 표시하는게 있는데 여기로..

현대경영과학 연습문제 B 7장 풀이 [내부링크]

문제 1 번 - 그림이 다소 조잡합니다... (가) = (116.34) (나)=(6,3) (다)= 무한 최적해 2번문제 (가) 변수 : Xi = 1(투자대상 I를 선택할 때) / Xi = 0(투자대상 I를 선택하지 않을 때) 모형 max 40X1 +60X..

경영과학 6장 연습문제 B 1~10번 [내부링크]

5장이후 업데이트를 안했었는데 요청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올려드립니다~ 공부하시는데 도움이 되시길~ 문제 1번 총길이 = 114KM(그림모양은 다르게 나올수 있습니다) 문제 2번 총비용 = 50억원(가지의 모..

경영과학의 용어정리 선형&정수계획법,다기준의사결정 [내부링크]

*선형계확법-수리화 절차 : 결정변수확인->목표식설정->자원(제약)확인->제약식설정->최적해 계산 *네트워크는 노드와 아크로 구성 *노드 : 원으로 표현 *아크 : 노드들을 연결하는 선으로 표현 (방향이 있으면 지..

경영과학 연습문제 B형 5장 풀이 [내부링크]

-연습문제 제 5장- 1. [선형계획모형] minimize X1+X2+X3+X4+X5+X6 subject to X6+X1>24 X1+X2>36 X2+X3>90 X3+X4>85 X4+X5>55 X5+X6>30 X1,X2,X3,X4,X5,X6>0 최적해 : X1=24 , X2=30 , X3=60 , X4=25 , X5=30 , X..

현대경영과학 연습문제4장B 1~3번 풀이 [내부링크]

연습문제 제4장-입니다~ 공부하는데 도움되시길~ 1. (가)b1이 증가하면 실행가능지역이 늘어난다.따라서 더넓은 영역에서 최소값을 찾게 되므로 목적함수의 최소값은 더 작아지거나 불변한다. (나)b2가 증가하면..

경영과학 제3장 연습문제 B1,5~6번풀이 [내부링크]

연습문제 3장 B 1번문제 입니다~ (가)의 실행가능지역 그래프는 제외했습니다. 혹시모르시는분을 위해 간단히 말해주자면 각제약식의 X,Y절편을 구해서 영역을 구하시면 됩니다~ 열공하세요~ 1. [선형계획모형] ma..

경영과학 연습문제 3장B 2번~4번 [내부링크]

이번문제도 그래프는 생략합니다~ 참고가 되셨길 빕니다~ 2. 먼저 2장 문제4의 선형계획모형은 아래와 같다. [선형계획모형] X1 = 보레토의 구입량 X2 = 칼파의 구입량 minimize 10000X1 + 15000X2 subject to..

현대경영과학 연습문제B2장-4 [내부링크]

경영과학을 공부하시는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4. [선형계획모형] X1= 주식형펀드단위 X2=인컴펀드단위 minimize 8X1+3X2 subject to x1+x2=120,000 0.1x1+0.04x2>6,000 X2>30,000 X1,X2>0 최적해: 주식형 9..

경영과학 연습문제 B 2장3번 [내부링크]

공부하시는데 도움이 되시길~ 3. [선형계획모형] Xij = 공장i에서 도매상j로 넘기는양 minimize 22,200X11+22,100X12+22,400X13+22,300X14+22,100X15 +24,400X21+24,200X22+24,000X23+24,100X24+24,300X25 subject..

현대경영과학 연습문제 B 2-2 [내부링크]

도움이 되셨길 빌어요~ 2번 [선형계획모형] X1 = 보레토의 구입량 X2 = 칼파의 구입량 minimize 10,000X1 + 15,000X2 subject to 100X1+200X2 ≥ 6,000 400X1+200X2≥ 12,000 X1-2X2>0 X1, X2 ≥ 0 최적해 :..

경영과학 -김세현저-연습문제B풀이 [내부링크]

경영과학을 배우는데 연습문제 풀이가 없어서 공부하는데 좀 어려웠어요~ 그래서 혹시 이책으로 공부하는분들에게 도움될까해서 제가푼거 조금씩올려드릴께요 연습문제 2장 에 1번 [선형계획모형] X1 = 일반 야구..

다이어트 자세만 조금 바꾸면 누구나 성공한다!! [내부링크]

다이어트는 정말 살이안찌는 특이체질을 가지지 않는이상 누구나 원하고 항상 시도하고 있죠!! 하지만 자신의 미래를 위해 공부하고 일하고.. 정말 바쁜 일상을 보내면서 살을 빼기위해 운동할 시간을 내서 하는..

주택청약 가점제 알아야 내집마련한다!! [내부링크]

자 우리가 금수저가 아닌이상 자신의 안락한 집을 꿈꾸며 누구나 가지고있는 주택청약 통장!! 계속 치솟는 부동산가격에 청약을위해 요즘에는 대학생때부터 가지고있고 늦어도 사회초년생이 되면 꼭 하나씩은 만..

커져가는 태풍&재난위험 정부지원 보험으로 해결하자!! [내부링크]

요즘에는 우리나라도 예전보다 지진,태풍 과 같은 자연재해가 많이 발생하는데요 자연재해가 발생할경우 보험회사가 커버할수없을만큼 재산피해가 상당하기때문에 민간 손해보험, 주택화재보험등은 자연재해에 대..

집에서볼만한 SF,전쟁영화 배틀쉽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집에서 볼만한 영화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추천하는 영화는 2012년작인 배틀쉽!! 액션,전쟁,SF영화로 외계인과의 전투를 다룬영화입니다. 뭐 볼만한것 없다가 리암니슨의 영화들을 찾아보다 본건..

SF영화, 리볼트 : 프리즈너 오브 워 리얼후기 [내부링크]

2017년에 개봉한 영화 리볼트 프리즈너 오브 워 는 영국영화로 국내에는 개봉을 하지 않은 영화입니다. 그 이유야 뭐.. 딱 포스터만 보더라도 저예산 B급영화이기에.. 특히 SF영화는 CG가 생명인데 이게 참 돈이..

문화의날 , 여가시간 스마트하게 이용하는방법!! [내부링크]

이전에는 내 삶이 없더라도 돈을 벌기 위해 회사에서 살았다면 요즘에는 워라밸을 중요시하고 주 52시간 근로제가 시행되면서 이전보다 영화, 음악, 전시회, 연극, 뮤지컬 등 문화생활을 즐기는 사람들이 참 많아..

문재인대통령이 가입한 필승코리아펀드란? [내부링크]

오늘은 문재인대통령이 가입했다는 펀드인 필승코리아펀드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저같은경우는 직접투자를 선호해서 간접투자인 펀드는 관심이 없는데.. 문재인대통령이 약 5,000만원을 가입했다고 한..

보건증 받으러가지말고 집에서 발급받으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보건증을 집에서 발급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식업이나 보건소, 학교 등에서 일하는 분들은 1년마다 갱신해야 하는 보건증!! 저도 예전에 학교에서 아르바이트할때 발급받았었는데 보..

유상증자는 무조건 안좋은것이다?!! [내부링크]

유상증자는 무조건 안좋은것이다?!! 저도 주식을 2년넘게 해오고 있는데 주식을 하다보면 갑자기 주가가 크게 등락을 하는경우가 있는데 그이유중 상당부분이 바로 유상증자 입니다. 유상증자 = 안좋은것 이..

내부자(임직원)의 주식거래 알고하자!! [내부자거래] [내부링크]

수많은 회사들이 주식시장에 상장되어 거래가 되고있죠~!! 그리고 이렇게 상장된 회사는 규모가 상당한 회사들이기에 이런 상장회사에서 일하는 직원들이 굉장히 많고 주식투자를 하는분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

대출이자 이렇게하면 줄일수있다!! [내부링크]

이번에는 흔히 말하는 금수저 나 다이아몬드 수저가 아니라면 살면서 꼭하게되는 대출의 '대출이자' 를 줄이는방법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우리가 대출을 받으면 적게는 수백만원부터 많게는 수천,수..

환불받자!! 유효기간지난 기프티콘(모바일상품권) [내부링크]

이번에는 이제는 우리삶에 익숙해진 기프티콘(모바일상품권)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예전에는 친구생일이나 기념일때 케익이던 뭐던 실제로 사다가 만나서 줬었는데 몇년전부터는 특별한날에 보통 기..

안경알 & 안경코받침 교체한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안경을 맞춘지 2년이 되어서 안경을 새로 맞추러가면서 제가 알게된것들을 말해보려 합니다. 안경알가격,안경테는바꿔야하는가? 관리방법,안경알교체주기,안경코받침교체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

초저금리 시대 당신의 재테크는 무사하신가요? [내부링크]

올해 7월 한국은행이 미국을 비롯한 세계의 금리 인하정책 흐름에 맞춰 기준금리를 인하하며 현재 우리나라의 기준금리는 1.5%이고 앞으로도 더 낮아질 가능성이 높은 초저금리시대에 있는데요 이에따라 사람들이..

당신이 알고있는 시력에 관한 잘못된상식 [내부링크]

우리가 살아가면서 당연하다고 접하고 생각하게되는 상식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 우리가 당고있는 시력에 관한 잘못된상식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1. 책을 볼때는 밝게하고 봐야한다? 저같은..

독감무료예방접종 받을수있다는거 아시나요? [내부링크]

이제 완벽한 가을 날씨가 되면서 특히 잠을 자는 저녁부터 아침까지의 일교차가 더욱 커지고 있는데요 이와 함께 독감 환자들도 늘고 있다고 해요 게다가 매해 인플루엔자 바이러스가 더 빨리 유행하기 시작해서..

리얼후기 이마트 베이커리 찰쁘띠몽땅&몽키소프트케익 [내부링크]

이번에는 이마트 베이커리에서 파는 빵 중에 찰 쁘띠 몽땅 과 몽키 소프트케이크를 사 먹은 후기를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D 사실 제가 빵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닌지라 특별한 날이 아니면 사 먹지 않는데 집..

알고있다고 착각하고 있는 부동산 상식!! [내부링크]

이번에는 사람들이 알고 있다고 착각하고 있는 부동산 상식!! 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1. 전세 와 월세 집수리는 누가? 우리나라의 많은 분들이 전세 나 월세로 살고 있는데요 집이라는 것도 커다란 물건이기..

재테크를 하려면 CMA통장부터 시작하자!! [내부링크]

오늘은 사람들이 많이들어 익숙하게 알고있지만 정작 하고있지않은 재테크수단인 CMA에 대해 말해보겠습니다. 제 친구들 , 지인들에게 물어봐도 똑같은데 직장에 들어가면 자연스럽게 재테크에 관심을 가지고..

중소기업 청년 소득세 감면이란 무엇이고 어떻게 신청하는가? [내부링크]

오늘은 중소기업 청년 소득세 감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저도 그렇지만 제 또래의 친구들 동생들 이제 막 사회생활을 시작하는데.. 중소기업에서 일을하면 월급도 적은데.. 소득세부터 4대 보험까지 공제되는..

실업급여란 무엇이고 달라진것은 무엇인가?? 알고받자 실업급여!! [내부링크]

실업급여란 무엇인가? 저희가 정말 힘들어도 참으면서 일을 하는 동안 사업장과 나눠서 고용보험료를 내게되죠..ㅠㅠ 그래서 만약 일하다가 실직을 하게 되면 재취업을 하는 동안 생계안정 급여를 받을 수 있는데..

전세보증금반환보증보험 이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어제 PD수첩 갭투기 큰손편을 보면서 전세보증금에대해 다시 생각이 나더군요.. 역전세난,깡통전세 많이들어보고 전세보증금반환보증보험 에대해서도 들어는 봤지만 나는아니겠지? 하는생각에 별관심없었는데....

이사할때 꼭 해야하는것들 !!! [내부링크]

이사를 많이 해본 사람이라면 자신만의 노하우가 있기 때문에 척척 잘하지만 처음 이사를 한다면? or 엄청 오랜만에 이사를 한다면 이것저것 할 것이 많아 뭘 어떻게 해야 하지?? 참 걱정과 은근한 스트레스가 되..

국민연금 수령액을 늘리는방법 과 가입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이번에는 우리나라 국민으로서 경제활동을 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가입하게 되는 대표 노후보장상품인 국민연금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우리나라 국민이라면 18세부터 가입할 수 있고 직장인이라면 강제적..

내일배움카드로 자격증취득하자!! [내부링크]

요즘에는 취업을 하기가 정말 힘들죠?..ㅠㅠ 취업을 위해 자격증도 필요하고 어학능력도 필요하고.. 그래서 돈을벌기위해 돈을 써야하고 그돈을위해 아르바이트를 하는 아이러니한 상황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적금 과 예금 그리고 풍차돌리기란 무엇이고 장단점은 무엇인가? [내부링크]

이번에는 우리나라사람들이 재테크라고 하면 가장먼저 떠올리는 예금 과 적금 그리고 이를 활용한 풍차돌리기라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적금 과 예금의 차이가 뭐야? 우리나라에서 사람들이 가장..

공포 스릴러 영화 크롤 후기 [내부링크]

오랜만에 뭔가 볼만한영화가 없을까? 뒤적뒤적하다가 '크롤' 이라는 영화를 봤습니다. 장르는 공포 스릴러 영화로 북미기준해서 올해 7월 12일에 개봉했다고 하네요 처음 포스터를 보고 아 뭔가 별로일것같긴..

베어링은행 파산사건 영화 겜블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할 영화는 겜블입니다. 1999년작인 이영화는 투자관련 과목을 들으면 한번씩 듣게되는 영국의 베어링은행 파산사건을 주제로 다룬 영화입니다. 지금본다면 화질이 별로이지만 참잘만든영화고 사람이..

[더치커피] 제주 콜드브루 마이빈스 더치커피후기 [내부링크]

저는 매일 커피를 기본 3잔정도는 마실정도로 커피를 좋아하는데요~ 저같은경우 달달한커피를 좋아하는편이라 커피믹스를 많이마시고 밖에서 사먹을때도 바닐라라떼 나 돌체라떼 아니면 그냥 라떼를 마시는편인데..

기준금리 인하 와 내집마련이 무슨관련? [내부링크]

경제금융 관련해서 공부는 계속 해오고 있었는데 이제 점점 나이가 차면서 내집마련에 대한관심이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기준금리 와 내집마련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두개가 무슨상관이야? 하는..

당신이 모르는 아파트관리비 종류와 줄이는TIP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다른나라에 비해 유독 인구밀집도가 높기때문에 아파트가 정말 많이 있습니다. 층간소음등 문제도 있고 매달 관리비도 내야하지만 살기편하기때문에 아파트에 거주를 많이하게됩니다. 하지만 아파트에..

뤽베송표 스파이영화 안나후기 [액션영화] [내부링크]

제가 스파이&액션 영화를 좋아해서 예고편을 보자마자 딱 이거다!! 해서 나오자마자 보러간다~!! 했던 8월 28일 개봉한 스파이 액션 영화 '안나'를 이런 저런 일들로 인해서 잊고 있다가 이제야 봤네요ㅠㅠ 영화..

재테크의 시작 통장쪼개기 해야하는이유 와 하는방법 [내부링크]

사회초년생이 되고나면 돈을 벌고 미래를 생각해야 하기에 가장 관심을 많이 가지게 되는것이 재테크가 아닐까 싶습니다. 아! 이제부터 돈버니깐 제태크를 해서 돈을 모을거야!! 하고 마음을먹었지만 해본적도..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을 지금당장 해야되는 이유!! [내부링크]

우리나라 대부분이 가지고 있다는 주택청약통장 중 일정 조건을 갖춘청년들만 가입할수있는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청년 우대형 주택청약 종합저축)에 대해 아시나요? 생각보다 많은분들이 들어는본것같다 하지만..

다시오른 기름값, 자동차유지비 절약하는방법!! [내부링크]

한시적으로 진행되었던 유류세할인이 끝나고 거기에 사우디 사태까지.. 다시 올라가는 기름값에 한숨밖에 안나오는데요.. 5주연속상승으로 전국평균 휘발유가격이 거희 1540원/L (서울은 약1640원 ㅠㅠ)라고..

분양가 상한제가 도대체 뭐야? [내부링크]

최근들어 가장핫한 주제중 하나인 분양가 상한제 도대체 뭐길래 이렇게 첨예하게 대립을 하는것일까요? 그에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D 분양가상한제란? 경제학을 공부한사람이라면 한번쯤 듣는용어인..

ETF 란 무엇이고 왜 투자하는가? [내부링크]

저도 이제 주식을 투자한지 거희 3년정도 되가는데 주식을 이렇게 계속하다보니 자연스럽게 여러투자처에 관심이 생기게되고 ETF에도 눈이가더라구요~!! 저는 기본적으로 투자를 할때 어느정도 확신에 차야 실행..

미스터리 스릴러영화 엔젤오브마인 후기 [내부링크]

엔젤 오브 마인 감독킴 파란트 출연누미 라파스, 이본느 스트라호브스키, 루크 에반스 개봉2019. 10. 24. 오늘은 북미에서 8월 30일에 개봉을한 "엔젤오브마인"이라는 영화의 후기를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참고로..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이렇게 변했다!! [내부링크]

이번에는 취업을 위해 노력하고있는 취준생분들을 위해 청년구직활동지원금에 대해서 변경사항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저같은경우 이와유사한 처음 시행된 서울시 청년수당을 받다가 취업을 했던 사람으로서 굉장히..

항공마일리지 소멸시키지말고 이렇게 쓰세요!! [내부링크]

요즘에는 해외여행을 많이다니기 때문에 많은분들이 항공마일리지를 가지고있는데요.. 유효기간이 10년이라고 하지만 자주 해외여행을 나가지않는다면 마일리지를 사용하지 못하고 소멸하게됩니다. 올해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