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0-6955의 등록된 링크

 92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7건입니다.

성동구 보건소, 임신전 & 예비부부 무료 산전검사 준비물 [내부링크]

> 보건소에서 임신전에 해두면 좋은 무료 산전검사를 해 준다고 해서 해 온 날:) 찾아보니까 보건소 산전검사는 써 있는 것이 지상마다 달랐는데, "임신전 지원 서비스"라고 되어 있는 곳도 있고, "예비부부 건강..

무면허운전 처벌 후 소음주운전 2진아웃 2번의 불구속 구공판 집행유예 & 강남검사출신변호사 [내부링크]

> 술을마신상태에서절대운전하고스토리어가되는이유,즉석에서남과나자신의안전,생명을지키기위해서죠. 그래서 최근 여론이 높아지는 소음주 처벌 강화에 대한 목소리를 반영해 관련법을 한 부분 개정해 본격 시행..

딸애기, 영어DVD 사건치다! [내부링크]

> 메이지는 별로 재미 없다는 딸, 그래도 10분 이상 앉아 잘 보고 있었습니다. > 슬슬 지루함이 한계에 도달할 무렵 다른 것을 보려고 골라 보라고 했어요.그래봤자 둘 중에 골라! 맥스&루비, 카이유..

<넷플릭스 영화 추천 / 힙합sound악 영화 추천> 비트(Beats, 20하나9) [내부링크]

> 누과인을 잃은 음악천재 소년이 세상을 과인오는.여기서 과인온 랩이 チョン이는 좋았어요.그리고 영화가 끝날 때 카인오는 음악도 나쁘지 않아요. 영화가 끝날때 과인오는 뮤직 들어보세요. # 넷플릭스에서만..

광주MBC 아나운서 시험 후기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연아 나쁘지 않은 뉴스 클래스입니다그제 시험이 있어 이미 가결자가 발표된 광주MBC 시험후기를 공유합니다! 시험 본 모든 분들 수고하셨습니다.연아 자신은 언제 자신의 미래의 아자..

동상디 A8 라이트 내부, 외부 복원 및 배선 으스러짐 복원 작업 [내부링크]

#동산지A8 #라이트복원 #배선붕괴 > 수입차 라이트 내부 클리닝 / 외부 복원 / LED 튜닝 작업 전문점 마이스터다.라이트만 전문적으로 복원 튜닝하는 제조사인 만큼 라이트만큼은 최고의 퀄리티로 보답하겠습니다...

우산꿈 찢어진우산꿈 비맞는꿈 해몽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대성설비입니다 오건의 날 마다 눈이 떠져서 오건의 매일이 평소보다 길어질 것 같네요.그래도 이렇게 하나 하나 나와보게 되는 새벽의 캄캄한 풍경과 새벽의 공기는 거의 매일 사람을 보람차게 만들..

방탄소년단/bts 리더의 귀여움. 1 이야… [내부링크]

> 여기 보세요. 남준이 형.김 조남준 씨는 3년 모드에서 이루 케나 귀여웠어? 진짜 마성의 영상이네.나 느낌이 안 좋을 때 볼게. 그래서 딱 안 좋았던 느낌도 나쁘지 않게 될 것 같아 추웠는지 입은 얼어버려서.....

[코팅코리아] 하나월 3주차 산업 동향ㅣ국제코팅접착필름산업전 좋구만 [내부링크]

> [2020.0하나.하나 4삼성 전자 폴더블 폰, 베트남에서 만들https://bit.ly/38jXIDo [2020.0하나.하나 4]화학 산업의 '꽃'과산화 수소 생산 효율 8배 높인 https://bit.ly/2GbfvRo [2020.0하나.하나 4]미생물..

[전국 sound주운전 특별단속 및 처벌강화] sound주운전은 절대 안돼요!! 와~~ [내부링크]

전국의 sound 음주운전 특별단속 및 처벌 강화 요즘 sound 음주운전으로 소중한 생명을 앗아간 문제가 잇따라 발생해 sound 음주운전자에 대한 처벌을 강화하려고 움직이고 있습니다.이과인 타과인 과입니다. 연예..

착한상품 필립스 55인치 UHDTV 55PUN6784 스마트 넷플릭스 4K HDR 돌비, 0일_55PUN6784 스탠드방문설치 좋구만 [내부링크]

> '필립스 55인치 UHDTV 55PUN6784, 스마트 넷플릭스 4K HDR, 돌비, 0일_55PUN6784스탠드 방문설에서는 ' 폰 화면의 무선 연결 →을 포함 3D TV의 유무 → 일반형 TVHDR TV의 유무 → HDR TV화면형 → 일반형 TV에..

대전 음주운전 삼진아웃, 벌금 등 감경사례! 대박이네 [내부링크]

> sound 음주운전! 갈수록 처벌을 더 강화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는데.... 이는 한순간의 실수로 자신이 위험해질 뿐만 아니라 남의 생명까지 위협해 그 가족까지 실의에 빠뜨릴 수 있는 큰 문재가 될..

이태원클라쓰 드라마 등장인물관계도 : 박서준 김다미 와~~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는 #박 서준 #김 다미씨 주연의 #금토드라마 대원크라츠>입니다. 만화가 원작인 작품이었어요. 요즘 금요일에는 특별히 드라마가 없어서 이태원 크라츠가 금토드라마로 편성되서 좋긴하지만..

티말 구글어린이드센스첫6첫만에 승인방법 후기~ 와~~ [내부링크]

당일은정스토리가너무좋아서글을쓰면서느낌이너무좋았어요.조금전에 메일 잘받아서 > 애드고시라고도 불리는 애드센스 선전이 승인되었습니다.는 메일입니다.저게 어쩐지 고시라는 얘기로 어려운 시험에 합격했다..

'블랙독' 월화드라마 시청률 순위 '박빙' '블랙독' 의미은? 정보 [내부링크]

월화드라마 시청률 '박빙' '블랙독'의 의미는? > tvN에서는 새 월화드라마로 블랙도그를 출시했다. '블랙도그'의 의미는 '블랙도그 증후군'에서 비롯됐으며 검은 큰 개의 입양을 꺼리는 심리적인 의의가 있다. 따..

유튜브수익 구글어린이드센스 지급계좌 등록하기 대박이네 [내부링크]

유튜브 수익 구글 어린이이드센스 지급계좌를 등록하기 전 글에서 유튜브 수익을 받기 위한 외화통장 만들기에 대해 배웠습니다. 오늘은 구글 어린이이드센스로 유튜브 수익이 지급되는 비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

bmw x3 20d 추운 겨울 따뜻하게 해드릴 테트 봅시다 [내부링크]

> 금하나은 즉출이 가능한 요즘 유행하는 많은 Sub 차량을 소개합니다! 왜냐하면! 겨울은 아무래도 Sub차량이니까...사륜구동이 가능한 차를 알아보는 편이 안전 운전을 할 수 있으니까요! 안정감과 부담되지 않는..

사회문재에 관심있는 당신을 위한 넷플릭스 영화 추천 8선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넷플릭스 중독자입니다사회문제에 관심있는 구독자분들을 위해 난민/아동/환경/성평등을 주제로 추천하는 넷플릭스 콘텐츠를 만들어봤습니다.관심있는 주제부터 보시길 추천드려요! > 매년 여름..

빌보드차트분석 2020년첫월첫8첫::카밀라 카베요=뻔뻔해!, 셀레과인 고메즈=SNS 셀럽의 한계 !! [내부링크]

> 이번 주 카밀라 디오스 다도 카베요 관련 발생했다는 소식을 가끔 순으로 정리하면; 1. 빌보드 1월 121기사="Camila Cabello Is Feeling'Speechless and Nostalgic'on the Two-Year Anniversary of Her..

[방탄소년단 정국] 151003 Lost Stars 봅시다 [내부링크]

Lost Stars(2015, Cover) Performed by의 정국 Vocal Arrangement by의 정국@Golden closet(!)Mixed, Mastered by YANG GA@Big Hit studio *Original Track:Lost Stars-Adam Levine('Begin Again'OST)..

어린이폰tv연결, : 케이베스트 HDMI MHL 어린이폰미러링케이블 ~~ [내부링크]

오늘 말이야:3내가 김 1소개 스티븐 해들리 제품은 실로폰 TV연결 가능한 케이 베스트 HDMI MHL의 이야기 폰 미러링 케이블 이입니다!최근 아이 패드를 사서 집에서 혼자 넷플릭스, 유튜브 동영상 보고..

[펭수 관련주] 정리 이야… [내부링크]

> > 펜(~ 요즘 아이들은 물론 20~30대 사이에서도 알아야 했다(아웃사이더)라는 펜스의 유행가 너무 나지만 펜스가 뭔지 모르앗사의 분 때문에 간단한 소개 이름:펜스(남극 펜, 처치) 고향:남극, 남극..

성큼성큼 이미가는 웨이모, 韓 현대차 자율주행 특허 경쟁력은 35위 볼까요 [내부링크]

> 현대 자동차가 최신 3분기'어닝 쇼크'를 내고 국내 자동차 산업에 큰 위기감을 주고 주었다. 영업 이익은 지난해 동기 대비 76.0다.세인트 감소한 2천 889억원이다. 2010년에 새로운 국제 회계 기준(IFRS)가..

코미디 빅리그 대세 개그맨 최성민 섭외 좋은정보 [내부링크]

> 2006년 SBS공채 8기 개그맨으로 데뷔한 최 성민은 '선민'라는 예명으로 웃찾사에 출연했고 개그맨 최성민은 자녀부터 증조할아버지까지 프루트클럽 종업원처럼 행동하는 스토리를 그 다자리한 Party Time 코..

‘숨바꼭질’ 이유리x엄현경, 사랑스러운 비하인드 유출…‘금시 몇 부작 남았자신’ 알아봐요 [내부링크]

드라마 '숨바꼭질'이 비하인드 컷을 선보였다. 최근 숨바꼭질 공식홈페이지에는 무서운 온냐들 하트 찌릿이라는 제목과 함께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깜찍한 손하트를 하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Heltec ESP Arduino"시리즈 중에서 WiFi Kit 32 모델을 구입했음니다. OLED 디스플레이가 달려 있는 모델이죠. 볼께요 [내부링크]

"Heltec ESP Arduino"시리즈 중에서 WiFi Kit 32모델을 구입했다. OLED 디스플레이가 달려 있는 모델이군요. 블루투스와 와이파이가 기본 내장되어 있어 공부하기에 좋은 도구가 될 것 같아 질렸습니다. > > > >..

실종아동 부모에게 희망을 선사 ?? [내부링크]

> 그동안 닥터역이 과인 에디슨 역 등을 전문으로 맡아 이른바 천재역 전문배우라는 수식어를 얻었던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이번에는 부성 자녀가 강한 평범한 아부 지역으로 팬을 찾는다.영화 차초트 인 타이다에..

넷플릭스 추천작 하이틴 로맨스 영화 <톨 걸> 리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톨걸?? 아니면 와인을 깨우는 거야?남들보다 배 큰 쪽의, 과인의 관념을 불러일으키는 타이틀 <톨 걸>넷플릭스에서 하이틴 로맨스가 자주 올라오는 편인데 대부분 여주인들이 남들과 다른 어떤 콤플렉스를 갖고..

WHITE PAPER PROJECT (백서프로젝트)/팬덤의 선한영향력과 BTS 아미의 힘 짱이네 [내부링크]

WHITE PAPER PROJECT 내가 아내 sound이 글을 발견한 것은 이제 2-3주 전임. 어떤 유튜브 동영상의 댓글에 달린 링크를 따라 찾아냈어요. 호기심으로 읽기 시작했는데, 최근에 읽은 어떤 글보다도 충격적이고..

[넷플릭스/소식] 로스트 인 스페이스 시즌2 하나 예고편 살펴보기 (예상 스트리밍 날짜) 좋네요 [내부링크]

로스트 인 스페이스 시즌 2·파이널 공식 예고편 견학(스트리밍 날짜 공개) https://blog.naver.com/stayng/22첫 729080첫 8첫 > 전에도 소개했다 넷플릭스 생존 SF장르<로스트 인 스페이스>가 시즌 2에 돌아..

자이언트 펭TV 짤 - Ep 75. 펭력사무소 - 공항 (펭수 앞서지 다운받으세요) 이야… [내부링크]

출처는 전체 자이언트펜TV이다.유튜브를 보면서 집으로 가는 버스 안. 직접 캡처했습니다. 펜스 공항편 시작할 때 공항 가는 거 진짜 귀여워. > 뭐야 이 불길한 예감은 > 거의 매일 일해야 해요. > 왜요? >..

가수 서인국의 'BeBe' 음악도 연기도 으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슈퍼스타K 출신 중에서 진짜 슈퍼스타를 꼽는다면 역시 서인국의 하나인데요.드라마와 영화에서 두각을 지났지만 그는 엄연한 가수예요. > 빅히트한 음악은 없지만 서인국만의 음악을 이어왔습니다.이번에 발매한..

[BTS 위버스 공지] BTS MAP OF THE SOUL TOUR 서울 공연 개최 안내 이야~~ [내부링크]

> > https://weverseapi.weverse.io/static/shares/communities/2/notices/232

라메르 기호성 좋은 베스트 유행사료: 도요가 소프트 슈퍼밀 오리 (포장지변경)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드림펫동물병원&도기앤키티다! 라메르 사료 중 닥터힐스킨케어와 함께 가장 많이 판매되는 제품 중 하자의 '도요가소프트 슈퍼밀카모'를 소개합니다:) > 동양제 소프트슈퍼밀 오리에는 주원료인 오..

제펜 남자 개그맨(오와라이게닌) TOP첫0 이야~~ [내부링크]

일본 개그맨 10위부터 1위까지 순위 이다니다.내가 그에은츄은 아하는 개그맨은 조금의 10위권에 들지 않네요 (泣)아!일본은 그냥 경력으로 개그맨을 분류해요.데뷔로부터 10년 이내의 개그맨은 와카테게닝이고 말..

음주운전 단속기준, 예전을 생각하시면 안 댑니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 > > > > > > > > > > >

[ 방탄소년단 진 ] BTS TWITTER UPDATED 130927 봅시다 [내부링크]

BTS JIN TWITTER UPDATED 20하나 30927"추석과 형이 장구 옷 입혔던 입하고 찍어 벗기는데 한개 2번 이과 물렸어요네 쳇, 쳇" > Love you so much #방탄소년단진 #진 #방탄진 #석진 #김석진 #JIN #SEOKJIN..

[물류매거진] 페덱스 / 자율주행 배달로봇 ‘세입니다데이 봇’ 개발 !! [내부링크]

자율주행으로 배달하는 로봇 세입니다.데이 봇'개발, 피자헛, 타깃의 시험 운행 계획'고객 만족도 향상'기대 2019/04 > 페덱스는 급속하게 변화하는 소비자 인기에 대응하기 위해 주문금일에 최종 소비자 집까지..

고지혈증 증상 치료 장덕한방병원에서! ~~ [내부링크]

> 우리 나라 신라의 경우 건강 보험 심사 평가원의 통계 자료에 따르면 고지혈증 진료 인원이 20개 4년 하나 384,05개인에서 20하나 6년 하나 754,98개인에 급증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여성의 비율이 60.3%로..

디제이 부스 DJBOOTH "사회적 통념을 깨부수는 슈가" (어거스트 디 리뷰) 번역 ~~ [내부링크]

BTS'Suga Keeps Shattering Expectations - and Social Norms 방탄소년단 슈가가 깨뜨리는 기대치: 사회적 통념 > by Elliot Sang Min Yoon-gi's "The Last" begins with the line: "On the other side of the fam..

[리뷰]동물의 사육제 동물축제반대축제-세상을 바꾸는 즐거운 축제 짱이네 [내부링크]

올해 쵸소움 시작하는 동물의 사육제, 동물 축제 반대 축제 동, 축, 반, 축의 날은 울산 고래 축제가 열리는 같은 날 7월 7일을 선택했다. 고래의 이름을 걸고 바다생태를 생각하는 축제, 고래의 꿈, 청년의 꿈을..

오락가락 넷플릭스 요금제, 기준 없나쁘지않아 볼께요 [내부링크]

> 이 한 달 넷플릭스가 운영 중인 3개의 요금제 가격을 하나 3~하나 8%가량 올렸다고 발표했습니다. 요금 인상으로 기본 요금제는 월 7.99달러에서 9.99달러로 HD스트림을 이용할 수 있는 스탠더드 요금제는 하..

태양계 행성 순서와 특징 좋은정보 [내부링크]

태양계 행성의 순서 그러다 특징학교에 다닐 때 교과서에 실려있는 본인의 어린이 과학만화등으로 저희는 우주에 대해 어렸을 때부터 조금씩 알아가곤 합니다.수금지화목토천에 설명하면 여러분 다 잘 아시겠죠?태..

[방탄소년단 BTS] 찰칵 볼까요 [내부링크]

셀카 지민이랑 치미랑 똑같이 생겨서 미치겠다볼 꼬집어 아빠 방탄소년단 / BTS / 진 / RM / 슈가 / 제이홉 / 지민 / 뷔 / 정국지민사진 / 지민고화질 / 지민캡처 / 방탄소년단 사진 / 국민 / 정국지민 /..

안산통풍 해답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안산통풍, 자연의 원리, 현대인은 여러 가지 고통에 시달리고 있습니다.이러한 통증의 원인은 무리한 체육이 될 수 있습니다.도 좋지 못한 자세로 나타나고 1을 해도 만성 통증이 시작되기도..

자율 주행 자동차, 연구 도 볼께요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밀리입니다. 20하나 8년 하나 2월 하나 0일 경기 화성시에 위치한 한국 교통 안전 공단 자동차 안전 연구원에서 '케이 시티(K-City)의 준공식이 열렸습니다. 이 자리에서는 한국 전자 통신 연..

가수, 엔터테이당신 강남 !! [내부링크]

이웃 여러분 내가 늘 그랬던 것처럼 가지고 온 소식은 > 가수 엔터테이너 공주 강남 씨와 빙상여제 이상화 씨의 열애 소식이다! > 2018년 09월 28일부터 2018년 12월 14일 SBS에서 방송된 '정글의 법칙 in라..

190217 BTS Live : HOPE D ~~ [내부링크]

https://twitter.com/comely_jimin/status/1097156591411855360 >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지민 #박지민 #JIMIN #bts

[ISSUE] NO.8_EBS <자이언트 펭 확인 [내부링크]

> ペン하! EBS 자이언트펜TV를 구독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이해할 수 있는 인사말인 ペン하는 펜스하이라는 뜻이었다. 자이언트 펜 TV는 뽀로로를 이길 최고의 스타 크리에이터가 되기 위해서 남극에서 헤엄..

[free방 어플 선전] 신세계 최민식 패러디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콘텐츠 마케팅 수호 에이전시입니다!!어제 비가 많이 와서 그런지 오늘은 날씨가 좋네요! 오늘 준비한 광고·마케팅·기획·소재·콘텐츠 스토리는 다방, 직방 같은 부동산 앱 'free방'입니다! > 개그..

펭수 상표권 EB 확인 [내부링크]

EBS가 아닌 다른 사람이 펜스 상표권을 이미 등록했대요.제3자가 이미 출원을 한 상태니까 이렇게 되면 오히려 EBS이 상표권을 침해한 꼴이 되어 버립니다 괜찮아 만든 것도 사용하는 것도 전체 EBS에 있는 만큼..

진도 송가인 돈가스 볼까요 [내부링크]

한개 달 하나하나 1토요일 1, 오죠케 오후에 집에 와서 거의 매 일본어 지게 돈 1오전까지 자고 오전에 아빠와 옴이 가겠다는 것을 보고다시 돌 침대에 누워서 등 이케자와에서 잠을 못 잔 잠도 잤다.그러다가 어..

이 빠지는 꿈 해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박팀장입니다.항상그랬으니까차가운열망이많이불어진다고하니옷따뜻하게입고출근하세요언제나그랬듯이이빠지는꿈에대해한번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뭐..아무런 의미도 없는 그저 꿈일 뿐입니다. 미신..

갑상선암 과잉진단 및 과 볼께요 [내부링크]

갑상선암 수술에 대한 논란이 점점 가중되고 있습니다. > 뉴스 기사만 보더라도 폭발적으로 항상 그렛도우쯔옷동 갑상선 암 수술 건수가 과잉 진단, 논란 끝에 5년 만에 34Percent에 해당하는 수술의 감소를 기록..

동탄오십견 어깨의 아픔 좋은정보 [내부링크]

> 어깨가 아프면 다양한 질환을 소견할 수 있어요.어깨는 평소 사용량이 많은 관절인 동시에 가동 범위가 넓어 스트레스를 받기 쉽고 질환을 경험할 수 있기 때문이다. > 하지만 특별히 다친 것도 없고 억지로..

차세찌 소리주운전 교 ?? [내부링크]

차세치가 교통사로 입건된 가운데, 이에 따라 아내 한채아에게 불똥이 튀었다.서울 종로 경찰서는 24하나의 낮 차 세치이 sound주 운전 사고를 벌이면서 도로 교통 법 위반 등 혐의로 불구속 기소됐다고 밝혔다.차..

고지혈증에 좋은 볼께요 [내부링크]

시대가 지속적으로 진행될수록 현대인에게 위험한 병이 있습니다.고지혈증이라고 하는데 이것은 제 어머니도 현재 중성지방이 많아 발생하는 질병이므로 건강할 때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면 좋겠네요.보통 일반..

갑상선암수술 이야… [내부링크]

> 갑상선암 수술 비용에 대해 조사하고 있습니까? 암보험 견적 비교 홈페이지에서 여러 회사별로 비교 견적을 해볼 수 있습니다.그리고 보험 전문의에게 문의하는 것이 가장 빠른 해결 방법이다.갑상샘암 수술 비..

인공위성으로 찍은 사진, 부동산 학군 분석.. 이야… [내부링크]

[DBR/동아 비즈니스 리뷰]4차 산업 혁명 시대, 중견 기업이 살아남아 더 큰 기회를 창출하기 위해서는 변이에 적극 대응해야 한다. "디지타이징 비즈니스(Digitizing Business)"를 통한 자기혁신이 중요한 이유다...

<뮤지컬 위윌락유> 세상을 지배하는 '킬러퀸 좋구만 [내부링크]

화제의 뮤지컬"우이우이랏키유ー!", 영국에서 2002년의 초연한 뒤 제1최근까지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웨스트 엔드 뮤지컬의 위 윌 록 유가 세계 최초로 아시아권 최초 데힝밍 우리말 번역 라이센스..

녹내장 응급처치 강아지 녹 봅시다 [내부링크]

> > > > > > > > > > > >

[1+1]밑위가길고 편안한 중년 남성 겨울 기모 데님 ~처럼 [내부링크]

[한개+하나]밑위 길이가 길고 편안한 중년 남자의 겨울 기모 데님 캐주얼 날짜 청바지 2종 세트 무배당 > 7개%220,000원 판매 가격:6하나, 940원 색 계열:블루 계열 , 쿠팡 상품 번호:33하나 94개 60이외 058..

거의 매일어나는 안구질환!! 눈건강과 확인 [내부링크]

아이들뿐 아니라 20대~30대!주위에 안경을 낀 사람들도 자주 봅니다.점점 본인의 빠지는 시력도 문제지만 본인이 들어가서 안구질환에 노출되는 것이 아닌 젊은층에서도 다양한 안구질환으로 눈 건강에 관심이 많..

왓챠플레이 pc 2주공 !! [내부링크]

> 기쁩니다.:)이 전에 넷플릭스 일개월 무료 이용과 해지를 비방 글을 쓰기를 했지만 오 한 선은 왓챠 플레이 2주일 동안 무료 그리고 pc사용법의 가격 및 해지 비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저는 현재 넷플릭..

원서사진 증명사진 자격증사진 삼성역사 정보 [내부링크]

#고등 학교 입학 원서 사진#자격증 사진#취업 사진 등#증명 사진으로 사용하는 것이 많아요 사이즈#3cmx4cm의 증명 사진의 입학을 앞둔 대학생들도 증명 사진 촬영에 잘 계시네요~ 좋은 결과에서#2020년의 행복한..

자신무꿈 자신무꿈해몽 큰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성남 영항 점지시라 장군입니다 금하나는 자신의 꿈에 대한 꿈을 꾸고 싶습니다. 꿈에서 자신의 무도가 도착하면 어떤 기분이 들까? 우리가 평소에도 자기 춤을 보면 아무 생각 없이 신이 날 때가 있..

미스터트롯 재방송 2회 역대급 참가 정보 [내부링크]

TV CHOSUN신개념의 트로트 오디션<사람 1은 미스터 트로트>시청 안내 첫 방송부터 시작했어요.시청률이 하나 2.5%오류 트로트 2배가 넘는 매우 나는 기록입니다. > 장윤정과 조영수는 '괴물이 나쁘지 않다' '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