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2-6955의 등록된 링크

 92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1건입니다.

‘눈감고 운전’…완전자율주행 2027년 상용화! [내부링크]

온 2027년에는 전국 주요 도로에서 자동차가 주변을 완벽하게 인식하고 스스로 달리는 완전 자율 주행이 상용화된다. 처음 보는 기에후에 퀸 2030년보다 3년 앞당겼다 이렇게 되면 한국은 완전 자율주행으로 세계..

영화 <미드웨이> 후기, 역사상 가장 치열했던 그날의 얘기 [내부링크]

> <인디펜던스 데이>시리즈, 와<투모로우>등의 재난 영화와 함께<화이트 하우스의 다운> 같은 액션 영화 등을 연출한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이 이번에는 전쟁 영화에 돌아갔다. 롤란도 에머리히 감독이 지금까지 연..

BTS "20하나9.05.3하나-06.0하나(현지시간05.3하나)#JHOPE#BTSonBGT#LOVEYOURSELF#SPEAKYOURSELF#UK#영국런던#Twitter [내부링크]

> #JHOPE "HOPE RIGHTHERE!!!" "UK!!!" #BTS on BGT #BTS in LONDON #브리튼스 갓 탤런트 > > #JHOPE 'See U Tomorrow UK' #BTS #SYS in LONDON #LOVEYOUR SELF #SPEAKYOUR SELF #Wembley ST..

어서와 2020년, 잘가라 20첫9년...펭수와 함께 제야의 종 타종 [내부링크]

-체감 온도 영하 10번도 보신각 타종 행사 시민 10만명이 참석하고-유행 캐릭터'펜스'직접 다른 참가 제야의 종 소음과 함께 마침내 2020년 교은쟈뇨은(경자년)이 밝았다. > 311밤 제야의 종 타종 행사가 열린 서..

고지혈증약 스타틴이 대장암 사망위험. 낮춘다 [내부링크]

대장암 사망 위험을 낮추는 고지혈증약 스타틴 고지혈증 치료제로 사용되는 스타틴에 대해 알고 계십니까?스타틴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약으로 고지혈증 치료에 사용되는 약입니다. 미국 듀크대 의대..

[굿즈안내] BTS 5TH MUSTER 'MAGIC SHOP' MD !! [내부링크]

> > > > 이번에 빅히트숍에서 팬미팅 관련 상품을 안내할 때 어떻게 사는지 알려줬고 굿즈리스트는 따로 만들지 않았다.홈페이지에 올리기만 하면 그렇게 내가 편집한다.음근노동이네... 아무튼! 이래서 그렇게 나..

도로교통공단, 자율주행 도로교통안전 자문위원회 개최 !! [내부링크]

> 도로 교통 공단(이사장 융죠은키)는 8월 221(수)서울시 염곡동에 위치한 서울 지부에서 "자율 주행 도로 교통 안전 자문 위원회"를 개최했습니다. 이날 자문 위원회에는 이사장을 포함한 경찰청 관계자, 한국 교..

넷플릭스 2019년 추천작 간단 리뷰 '프랙쳐드(Fractured)'스포없sound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호이누과인 다당!! 당일은 영화 'Fractured'에 대해 소개해드릴까요?먼저 영어의 저의가 궁금했습니다. 골절, 균열, 즉 부러졌다는 의미네요;; 영화와 어떤 관련이 있을까.그다지 기대하지 않고 보게..

영화 미드웨이, 누적 관객수 70만명 목전…미드웨이 해전 실화 영화 좋구만 [내부링크]

> 영화의 미드웨이가 국내 누적 관객 수 70만명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는 가운데 영화의 미드웨이의 기초가 된 미드웨이 해전 실화에 대한 관심 역시한 커지고 있다. > 6개 영화 진흥 위원회 통합 전산망 하나뵤루..

방탄소년단[BTS] LOVE YOURSELF 結 ‘Answer’ E version 앨범 리뷰 좋구만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리패키지 앨범 LOVE YOURSELF 시리즈 마지막 결 "Answer" S.E.L.F 버전 중의 E버전. > > > 앨범의 버전은 "S.E.L.F"로 자신이 있지만, 여기에서는 "Eversion"을 자주 본다.무려(?)2개 > > > 이번 앨범..

펭수 굿즈 펭수 다이어리 # 오늘도 펭수 다음날도 펭수! 2020년 다이어리 추천 정보 [내부링크]

> ペン하!!!! 지난 한 해는 펜스를 보는 재미로 살았습니다.펜스 굿즈가 금방 나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는데, 귀걸이가 발매되는 길어서 곧 예약했는데 이제 와서 후기를 풀어볼까요?당찬 펜스 덕질 포스팅..

[드라마] 위쳐 The Witcher , Netflix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추천 ?? [내부링크]

최근 넷플릭스 넷플릭스에서 절찬 스트리밍을 시작한 판타지 드라마 위처 The Witcher는 이미 상영된 모든 드라마다. > 폴란드 국민 게이더 위처 The Witcher를 원작으로 하는 이 드라마는 게이더의 유명하기도 하..

[Netflix] 넷플릭스 킬링타임용 액션 영화 추천 5, 범죄 / 판타지 / 공포 스릴러 / 코미디 대박이네 [내부링크]

이전은 넷플릭스의 신작에서 볼 만한 것이 많은 것 같은데 요즘은 무엇을 볼지 의견이 1시간 정도 있는 것 같다. 너무 배짱이라고 과의 깜짝 놀라는 공포물을 볼 수 없기 때문일지도 모르지만.따라서 요즘은 예전..

[방탄소년단]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월드투어로 하나억 하나700만 달러 티켓 판매 수익 올려 (해외매체 Koreaboo 기사전문) ~처럼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러브 유어 셀프_스피크 유어 셀프#월드 투어#97만 6283장의 티켓 판매#1억 1660달러#136..

컴퓨터 정리를 한 번에! 윈도우10 쉽게 포맷 하는 법!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컴퓨터를 오래 사용하면 컴퓨터가 처음 sound와 달리 많이 느려진 sound를 느낄 때가 있습니다.정예기 컴퓨터를 잘 관리한 분들은 속도 유지에서 잘하겠지만..이런 저런 프로그램 다운로드하고 꺼지고..

(bts방탄소년단 ) '빌보드200'에 또 앨범 2개 진입 대박 [내부링크]

그룹'방탄 소년단'(BTS)이 또 2장의 앨범을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빌보드 200'에 진입시키고 식지 않유헹룰 자랑한다. > > > > > > > > > 7최초(현지 때에)믹크의 빌보드가 발표한 11최초 자 차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NEWYORK / EUROPE DVD 예약 이야~~ [내부링크]

거의 매일 moning에서 지루한 하루이다~9시 반부터 방탄들에게 시카고 공연을 보는 도중 빅 히트 숍, 대기의 탔는데, 데이브 디 뜨자마자 구매 버튼 클릭 클릭 > https://www.ibighit.com/goods/catalog?code=0..

동원 남극펭귄참치 펭수참치 와~~ [내부링크]

동원남극펭귄참치펜스마그로 > 이마트 새벽배송으로 주문할 때 같이 산 펜스마구로 #동원참치 펜하~!! #펜하 > #남극 펭귄 참치와 함께 총일 5종류의 펜스 참치 중에 하그와잉카 들어 유행 다 > 랜덤으로..

넷플릭스 미드 추천(5개), 가입, 해지 방법 이야… [내부링크]

부산대선 소주 블로그 '지기'입니다! 대학생 여러분들의 기내용 테스트만 끝나고 인명버케이션이네요~ 그동안 미뤄왔던 영화과인 드라마를 정주할 수 있는 기회!!! 현재, 국내에서 많은 영화 오타쿠들이 사용하고..

(MC섭외) 아자신운서 조우종 섭외를 추천한다. 정보 [내부링크]

> 아, 본인 운세의 조우종에 대해 간단히 설명하겠습니다.~? 조우종 - 대표 프로그램 조우종 - 수상 내역 조우종 - 강점 >

트위치 방송하는법 XSplit / OBS studio 활용하는법 좋은정보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닥터 고블린이다. 인터넷 방송을 연결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아프리카 프리크샷 이과인XSplit, OBS studio가 잘 알려져 있습니다. 프리크샷 스튜디오는 아프리카 방송 때만 사용할 수 있는 프로..

넷플릭스 성인영화 추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넷플릭스의 에로영화 추천입니다! 넷플릭스의 에로영화 추천사이트 <다 볼 수 있습니다! > > > > > 관, 중국 밖에서 가장 큰 콜로그아인 바이러스 발생으로 격리된 유람선을 방문해 검역된 다이아몬드 프린세스 유..

영화 미드소마 후기 및 해석, 아리 에스터의 색은 한결같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 <미드소마> 영화 후기 및 해석 상실감에 빠진 대니(플로렌스 퓨). (그녀는 우연히 남자친구인 크리스티안(잭레이)아들)과 그의 친국 펠레(빌헬름 브롬글렌), 마크(윌 폴터), 조쉬(윌리엄 잭슨 하퍼)가 함께 가려..

[ 방탄소년단 뷔 ] 펭수 영상에 등장한 김태형 좋은정보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 뷔]펜스, 영상에 등장했던 김태현 사진 저장-봉수 후출소-트위터(@BTS_LuVYF) > 너무 웃기고 귀여워서 가져오고 있어 그 장소 쯔엔 씨가 아미싱가봄! 사실 내 주위에도 아미신 선생님들이 널려있어...

넷플릭스 드라마 블랙미러 시즌 4 미스테리 나쁘지않아하면 추천! 봅시다 [내부링크]

동생이 취직할 때 선물을 주었다. # 넷플릭스 아이디 공유 처음에는 아이디 비번을 던져보라고 해서 그동안 넷플릭스 얘기만 들었는데 별 관심도 없었는데 왜 그런 거야? 이렇게 일단 감사했지만... 문득 지루한..

DJ Khaled - I'm the One 가사/해석/MV 알아봐요 [내부링크]

DJ의 칼리드는 1975년 11월 26개이고 오메리카의 유명 DJ였다 대표곡으로는 Drake, Rick Ross, Lil Wayne과 함께한 i'm On One, T.I, AKon, Rick Ross, Fat Joe, Baby, Lil Wayne과 함께한 We Takin'over 등이 있..

우한폐렴(코로과인바이러스)에 대처하는 우리의 자세 볼께요 [내부링크]

도대체 어째서!!!! 우리가 이런 스토리를 할 수 없는 바이러스에 시달립시다.이미 확정자가 국내에서 7명이라는데 직접적으로 피해가 없는 상태이지만 보이지 않는 공포까지도 피해로 보입니다.!! 박쥐 자신..

가수 돈스파이크가 닮은꼴에 대해 해명했다. 볼까요 [내부링크]

> 라디오 스타 돈스파이크 BTS 지민 닮았어? "정이예기 죄송" #가수 #돈스파이크 #닮은 모습에 대해 #해명했습니다 71밤에 방송된 MBC'라디오 스타'는 김장훈, 돈 스파이크, 효밍, 이징효크가 출연한 중심'포지..

티이스토리 구글 어린이드센스 가입 할 때 하위 도메인 오류 해결 방법.. 와~~ [내부링크]

요즘은 티스토리를 운영하지 않지만 과거에 티스토리를 시작하면서 티스토리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가 아닌 구글 어린이 ID 센스를 가입하려고 했는데 자꾸 이상한 오류가 생겨 고생하기도 했다.URL은 경로(예:ex..

장미인어린이 본인이 인스타 학력 정보 봅시다 [내부링크]

배우 장미 아이가 스폰서를 제안한 장미의 아이에스엔에스DM 메시지를 유출과 동시에 폭로해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장미의 아이에스엔에스 이야기를 알아보니 재력가와 스폰서를 연결해주는 에이전트에게 DM을..

신종 코로나쁘지않아바이러스 파주시 귀취안내 볼께요 [내부링크]

2020. 것.30.(나무)인 4시 현재 파주시 효은세울 안내하겠습니다. 파주시는 전염병 위기 경보'경계'발령에 따라 재난안전대책본부를 가동해 대응 태세를 더욱 강화하고 있습니다. > 인파가 많은 행사를..

화순전대병원 암센터 범희승 교수 PET/CT/뼈 스캔 특강_오아시스 요양병원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오아시스요양병원이다.이 시간은 29번 희망 공감 암의 콘서트에서#화순 전대 병원. 암 센터#봄히승 교수 서울 모고"암 어떻게 찾나요?"이라는 주제로 인사 드립니다. > 호남지상에서는의사라면범희승..

미드소마 (Midsommar, 2019) - 해가 지지 않는 지옥의 축제 와~~ [내부링크]

> 미드 소마(Midsommar, 20첫 9) 한줄 평가: 뜨거운 어떤 오전의 꿈에서 깨어 본 인지 못할 충격.감독 앨리 아이스터는 밝은 오전에도 공포를 자아내는 괴물 감독이다. 영화에서 태양은 지지 않는데 그게 더 무..

목이 아파요~, 편도염의 증상, 진단과 치료 봅시다 [내부링크]

날씨가 추워서인지 PM2.5가 과도한 때문인지 요즘 목이 아프다는 환자가 많이 있습니다.이전에 한 번 포스팅했던 이야기인데, 이야기를 조금 수정해서 다시 포스팅하겠다. > 편도염이라고하는이야기는구개편도의염..

시신경 유두주위 위축(PPA)이란? ~~ [내부링크]

라식, 라섹 수술을 받으러 오는 분을 대상으로 수술 전에 시신경을 검사하면 드물게 볼 수 있는 것이 시신경 유두 주위의 위축입니다.시신경 유두 주위 위축(parapaillary atrophy, PPA)은 시신경(opticnerve) 주..

꿈해몽-죽은사람이꿈에 자신타자신면?(죽소리.장례.묘지.조상) 봐봐요 [내부링크]

때때로 어떤 사람들은 죽은 조상의 꿈을 꾸고 복권에 당첨되거나, 또 돌아가신 부모님의 본인 사고가 날 것을 경고하는 경고몽을 꾸고 큰 사고를 모면하기도 한다는, 정말 그런 일이 있는지 저는 잘 모르겠지만,..

#인테리어 - 빈트갤러리, 북유럽 미드센츄리의 온기를 느낄 수 있는 빈티지 가구 20첫70823 대박 [내부링크]

북유럽 인테리어 좋아하세요? > 노르딕 인테리어의 어린이를 위한 아이디어가 넘치는 곳, 빈트 갤러리에 다녀왔습니다.원래 양평에 큰 갤러리였는데 이번에 성수동에 새로 문을 열었다.성수동이 이렇게 나쁘지 않..

[공개수업본인눔]5-첫-3.(단원재구성) 태양계와 별(첫첫/첫2) 알아봐요 [내부링크]

새로운 수업에 도전하는 것은 큰 부담이 된다. 이번 수업도 마찬가지였다. 모든 수업이 그렇지만, 계획대로 되지 않는 것이 수업이다. 하지만 이번 수업의 가장 큰 장점은 학생들의 재능을 고려한 것입니다. 재능..

넷플릭스(Netflix)에서 미드 한달 공짜 시청하기! Orange is th ~~ [내부링크]

주말 동안 하는 1번 없이 1아이오이 활로 사용하는 영어도 배우고 볼 겸 넷플릭스에 가입했어요! ID는 있는데, 무료로 1개월 열심히 시청한다고 새로 가입했어요. 흐흐 > 어차피 한 달 후, 나쁘지 않게 해약 신..

[ BTS MEMORIES OF 20하나8 ] 02 Love Y 좋은정보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방탄/BTS/김 조남준/조남준/RM/김석진/박석진/ 된/JIN/민윤기/빛/수학/SUGA/쵸은호속/허 석/지에이호프/J-HOPE/박민지/지민/JM/김대현/태형/뷔/V/정 쵸은국/정국/JK #방탄 소년단#방탄#BTS#단..

'마이웨이' 함중아 "조용필 보고 봅시다 [내부링크]

> 가수 함중아가 가수가 된 이유로 조용필을 꼽았다.27일 방송된 TV조선'인생의 다큐멘터리 마이 웨이'에서는 가수 함쥬은아의 이이에키이 그려졌다.이날 함중아는 원래 기타리스트를 꿈꿨다고 말했다. 그래서 최..

제출용 배우프로필 PPT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배우 프로필 인쇄물은 오프라인으로 사용하기 위해 인쇄 작업을 합니다.배우 오디션의 접수나 프로필 투어 작업, 캐스팅을 위한 관계자 모임 등 오프라인에서 배우에 대한 이력을 보이는 것이 배우의 프로필.배..

문희옥 소속사대표 사실혼주 봅시다 [내부링크]

> 가수 문희옥과 소속사 대표 A 씨를 사기 혐의 및 성희롱으로 고소한 소속 가수 B 씨의 아부지가 문희옥과 소속사 대표는 사실혼 관계라고 주장하며 억울함을 호소했다는 소식입니다. > > 201낮 하나하나의 시 서..

강아지 자궁축농증 증상 쉽게 !! [내부링크]

요즘에는 자궁축능증이 많이 사라졌어요.이전에는 정말 많은 질병이었습니다만, 중성화 수술을 많이 하기 때문에 요즘은 발견하기 어렵습니다. > 안녕하세요 노령견 전문 두리틀동물병원 황철호 원장입니다. > 작..

심근경색 등 고지혈증 좋구만 [내부링크]

> 요즘 '우리 나쁘지 않다'에는 고지혈증 환자가 급속히 늘고 있다고 합니다.많은 사람들이 건강하다고 자부하기도 하지만 고지혈증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진단을 받았다 하더라도 적절한 치료가 이루..

[녹내장에 좋은 sound식] MBC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매주 목요일 한개, 95.9MHz,'9988건강에 초청'*안과 질환에 대한 정보를 보면서 청취자와 소통하는 것이다.*20하나 9년 6월 27한 목 한 방송분이다.[녹내장에 좋은 소식식/비문증/황반변성/사시수술] > 오현섭 원..

갑상선암 수 정보 [내부링크]

갑상선 암 진단:20일 8년 0월 30일, 갑상샘암 수술:20일 9년 일월 날 7일 방사성 요오드 치료 한차:20일 9년 3월 4일 방사성 요오드 치료 2차:20일 9년 0월 30일 방사선 요오드 2차 치료가 끝 아니며..

20190620 목요하나 하 ~~ [내부링크]

낮인데도 두통이 어마어마해. 4:30정도 일본어, 본인 타이레놀 하봉잉 먹고 다시 잠들었어. > 아침에 소시지 1개 > 달걀 한 개 > 수박 사와야마 > 치즈+크래커를 듬뿍 먹었다. > (어제 하루 집에서 쉬다가 등..

백내장증상 ~~ [내부링크]

> 노년기에 접어들면 그냥 지나치기에는 불쾌감이 심한 뿌연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이 것은 백내장 증상으로 볼 수 있으며 본인이 가면 같이 본 인터넷 날수 있는 질환인에 5~60대, 본인이 되면 주기적으로..

시흥문재대차 시흥보험대차 기아k7/벤츠e클레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국의문보험 대차전문업체인 카인드렌트카이다 주말은 잘 지냅니까? 매우 더웠는데 저는 힐링하러 가평계곡에 다녀와서 물놀이도 하면서 잘 지내고 왔습니다.주말에 가끔 있을 때는 꼭 다녀오세요.^..

미니 클럽맨 쿠퍼s / 도심형 방소리 / 양천구 목동 카오디오 튜닝 전문 / 소닉디자인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양천구 목동 카ー오디오츄ー닝그 전문!프로토 엔코인 늘 그랬듯이-좀 옛날의 작업의 기운이기는 하지만 소닉 디자인 Twitter와 미드, 구라 덴의 서브 우퍼까지 교체된 좋은 시공 사례가 있어서 이 PM2...

[도봉구 봉독 봉침]손가락이 잘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도봉동 경희동인한의원 원장입니다.어제 손이 아프다고 하면서 환자가 내원하셔서 항상 그랬던 것처럼 방아쇠 수지 증후군에 대해 써 보겠습니다. > 이렇게 오시는 분들이 있어요. 손가락 어디에나 생..

넷플릭스 아이폰 에어플레이 화면 대박이네 [내부링크]

> 넷플릭스가 애플의 애기폰과 애기패드, 즉 iOS 기기에서 에어플레이를 통한 화면 미러링을 중단합니다. 이 조치가 넷플릭스에 의한 것인지, 애플에 의한 것인지 정확히 밝혀지지 않아 의견이 분분합니다. 음, 일..

양재컴활학원에서 한달이 봅시다 [내부링크]

컴퓨터 자격증이라고 하면 난이도가 어렵고 투과율이 0%대의 컴퓨터 자격증부터 초등 학교 저학년이 어렵지 않도록 취득 가능한 자격증까지 여러 종류가 있습니까. 양재(양재)콘서트 파르 학원에서는 학생들의 소..

망상장어린이로 인한 사망사건는 ?? [내부링크]

망상장애는 병적으로 생긴 오판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확신을 갖고 있어 과거 편집증이라 불렸던 정신질환으로 조현병에 비해 흔한 질환입니다.망상장애의 예기는 미행되거나 깨끗하지 않으며 독살, 감염, 짝사랑..

베트남 음주운전 처벌 봅시다 [내부링크]

베트남이 2020년 한개 달 하나부터 적용된 새롭게 교통 법규에 의해서 생활의 지형에 큰 뵤은쵸은 루루 경험할 전망 이프니다니다. 특히 sound 주운 전의 처벌 규정이 대폭 강화되고 주류 업계는 매출이 30%이..

편도전절제술 편도수술 리얼후기(F 이야~~ [내부링크]

> 편도 전 절제술 편도 수술 리얼 후기(Feat.)규, 이비인후과)한~2일째 ﹊ 일년에 급성 편도염을 3,4번 정도 발병하면 대체로 편도 수술을 권할 예정이라고 밝히고 있습니다.나도 아이 낳고 직장에 다니며 한껏 면..

골다공증은 원인을 알면 미리 예방할 수 있는 볼께요 [내부링크]

#골다공증 원인 #골다공증 예방 댁의 뼈는 괜찮습니까? 골다공증은 원인을 알게 되면 사전에 예방할 수 있는 질병인 것입니까? 뼈가 부러진 적이 있나요? 저도 경험한 적이 있어요. 딱! 부러진 순간 너무나 아픔과..

갑상선기능항진증 증 알아봐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아버지:) 지난 번에는 갑상선 기능 저하증에 대해 알아보았지요.오항씨는 갑상선기능항진증의 증상 및 원인과 sound식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하증과 항진증은 둘 다 갑상선 기능에 이상..

[부산갑상선]갑상선 알아봐요 [내부링크]

> 갑상선 호르몬 분비 역할을 하는 갑상선. 이러한 갑상선에 가령이 생기는 것을 갑상선 결절이라고 합니다. 또, 이들 예는 양성결절과 악성결절로 나뉘는데, 갑상선암이라 불리는 것은 악성결절을 말합니다. ..

초등교과 움직이는 태양 ~~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스텔라에요 아이가 이번달부터 천문대 수업을 시작했어요! 매달 하루씩 가서 따로 보고 천문학 관련 수업을 듣게 되었어요.같은 초등학교 친구들과 함께 팀에서 수업을 들었더라면 정화 나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