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3-6955의 등록된 링크

 92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2건입니다.

탤런트& 영화배우 김진우 [내부링크]

> 탤런트&영화배우 김진우씨입니다. 1983년 7월 171년생. 제 또래군요. 저도 지금은 제가 제 나이니까 드라마나, TV를 봐도 된다든지, 제 연기가 좋다든지 하는 분들을 보고 포스팅할 때, 저와 제가 닮았다든지,..

2019年己亥 토끼띠 운세 풀이 장사 잘되는법 [내부링크]

20하나 9년 토끼 띠의 운세 해석 장사 잘 되지만 세월이 너무 빨리 흐릅니다. 벌써 8월 8일이면 가을을 알리는 토리이가 떠납니다.한 해의 전반기를 마치고 후반기에 접어들었습니다.태을천광법사를믿고무한신뢰를..

겨울철 잦은 기침으로 발생하기 쉬운 '탈장' [내부링크]

> 겨울 동안에는 감기로 심한 기침이 길어지는데 이때 탈장에 약해집니다. 특히 노년층은 젊은 층보다 복벽이 약해 계속 기침을 하면 복부가 붓고 탈장이 잘 됩니다.탈장은 장기가 신체의 원래 위치로 가지 않고..

스프링카로 만본인는 미래 자율주행차 - 스프링 클라우드 인터뷰 - [내부링크]

> > 올해 기술 트렌드와 자동차 트렌드를 보셨나요? 둘 사이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자율주행'입니다. 매번 대기업 자동차 업체들이 신차를 선보이는데, 그때마다 자동차 자율주행에 관한 기능이 조금씩 탑재돼..

4. [EBS 자이언트 펭TV] 펭수 행운카드랑 스마트폰 배경화면 [자이언트 펭TV 유튜브채널 하나00만 구독자 기념 라이브] [내부링크]

#펜스 #펜스타운카드 #펜스스마트폰배경화면 #펜스야고마워 #펜스야사랑해 #펜스야언제까지나곁에있어줘 #펜스야 안녕하세요? (펜하!) 구독자 분들!저는 최근 EBS의 펜스에 푹 빠졌습니다 펜스를 보면 치유되거나..

이유 없이 피곤하다? 갑상선기능저하증 이상 증상과 갑상선에 좋은 맛있는음식 [내부링크]

> 기도의 앞쪽과 뒷머리에 걸쳐 있는 갑상선은 우리 몸의 대사와 에덱지의 균형을 조절하는 역할을 합니다. 갑상선으로부터 분비되는 호르몬은 거의 모든 세포에 작용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곳곳에 관여..

[언어파란] -[기승전복지 ]정우성의 '증인' 속 자폐소녀 지우는 왜 특수학교로 전학가야 했본인- [수지내신학원 수지국어학원 수지영어학원 국풍2000풍덕천관] [내부링크]

※1반 뉴스 기사, 영상의 스크랩 공유(링크 유)※<언어 푸른>수지 중.고등부국/영 전문 학원, 수지 내신의 학원, 수지의 영어 학원, 수지 국어 학원 국풍 2000풍독쵸은그와은 031-261-3356(상다움 간간..

[영화내용] 내용모이, 최근은 아무렇지 않게 쓰는 내용(言)을 지키기 위해 그 때 그 시절 목숨을 건 사람들이 있었다. ?? [내부링크]

> 올해 들어 둘째 아들과 두번째 영화 데이트!!"오르간 마이니치는 아들이 보고 싶은 영화 1편, 내가 보고 싶은 영화 1편, 이렇게 2개를 연속 보기로 했습니다.말모이는 제가 보고 싶었던 영화인데 아들이 보고 싶..

펭수는 '아기상어(뚜루 뚜루)' 처럼 될 수 있을까?-첫3 볼까요 [내부링크]

김 1(하나. 28)네이버 실 때에 검색어 순위 하나 정도에 '펜스의 다이어리'이 실 때에 검색어가 됐다. '펜스의 다이어리'는 예수 24에서 2가끔 만에 하나만부가 판매되고 있어 주요 구매자층은 20~30대 여성의 것..

처소리 주식하는 법, 주식초보 필독 이야~~ [내부링크]

들뜬 마음으로 주식에 입문하신 여러분 환영합니다.주식은 잘만 활용하면 훌륭한 제탁 노하우가 될 수 있습니다.대박의 꿈을 갖고 시작하는 건 아니지만 대박만 터지면 대박날 확률이 더 높다고 할 수 있죠.금하나..

6월 11 9시그림 : 아1라 볼까요 [내부링크]

> *혼자 이어, 자기 갈 하루 아홉 때 영화 그림.6월 그림은 '아 1과 '한국 전쟁 때 파병된 터키 병사와 고아 소녀의 실화를 그린 영화다. > *영화를 보고 싶었던 영화도 아닌데, 우연히 알게 되어..

[넷플릭스]단편시리즈- 러브 데스 로봇 첫8화 좋구만 [내부링크]

#넷플릭스#단편 시리즈#러브 데스 로봇#18화, 숨겨진 전쟁#넷플릭스 추천 넷플릭스 최종화 "진실, 재미있었다".내가 나쁘지 않는 2차 세계 대전의 분위기에 휴머니즘 그 때문에 OST도 되고 그것에 판타지 이..

넷플릭스 미드 추천 :: 지정생존자(Designated Survivor) 시즌1 줄거리/후기 (#60하나지정생존자원작) 볼까요 [내부링크]

정내용 오랜만에 넷플릭스 미드 추천글 쓰기.지난해 내용, 올해 초 <리벤지>를 재미있게 정주행했다가 볼 것이 없어 구독을 취소했는데, 요즘 인생에 즐거움 하나 있으면 좋겠다며 재구독 시작. 무엇을 볼까 하면..

개그맨 최영수, 아프리카TV로 팬들과 소통…‘보니하니’ 버스터즈 채연 폭행 논란 후 근황- ‘보니하니’, 최영수-박동근의‘폭행-리스테린 발언’ 딛고 하나월 201 방송 재개…채연은? 좋네요 [내부링크]

> 개그맨 최영수, 아프리카 TV로 팬들과 소통.보니허니 버스터즈 채영 폭행 파문 이후 근황 보니허니 버스터즈 채영 폭행 문제의 한가운데 서 있던 최연수가 아프리카TV 방송에서 팬들과 소통하며 근황을 전했다...

선물-백아연, 산들 (슈가맨 역주행송) (원곡가수 UN) (영상/뮤직/가사) 좋구만 [내부링크]

> 어제 방송된 마지막 슈가맨... UN이 드디어 슈가맨에게 자신이 왔습니다!지금까지 앙케이트 연구?로부터 UN이 자신 오면... 이런 생각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UN도 출연의사는 있었지만 스케줄이 안맞고 감정만..

폴더블폰 2편. 세경하이테크 - 2020년 데코필름, 보호필름 매출 급증 전망 !! [내부링크]

> - 데코필름: 스마트폰 케이스(유리 역시 플라스틱) 표면에 다양한 색상, 패턴, 텍스트, 그림 등을 그릴 수 있는 특수필름-보호필름(모바 최초 필름):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및 부품 보호, 접합, 공정, 방수, 방열..

솔로가수 로시(강주희) 보정 확인 [내부링크]

> > 출처 사랑 미로님 텍스처 루화님 무단 배포 금지 2차 가공 무단 보존 금지 사진 저장, 사진 가져갈 때 공감 필수 상업적 이용 금지 (항목 지킬 경우 다사 이동 가능)#로시 추경#강 주희 추경#로시#..

내 목숨을 앗아가는 음주운전! 단속 기준과 처벌에 대해 알아봐요 [내부링크]

> 여러분은 음주 운전에 대해 어느 정도의 과도한 갈대과입니까? 음주 운전 규정을 둘러싸고 간노령 있는 음료를 마시면 걸리지 않는다는 등의 괴설이 나돌고 있습니다만, 과연 그럴까요? 오한상은 우리의 생명은..

대니와 크리스티안, 그 관계로 보는 <미드소마> 와~~ [내부링크]

> 아리 에스터 감독의 유전을 보고 아주 오랫동안 기다리던 영화 미드소마를 드디어 봤다.영화를 알고 보니 생각보다 잔인하다느니, 전작보다 못하다느니, 결국 해피엔딩이니, 세드엔딩이니 하는 드라마 미드소마..

광전총국-China드라마 편수 40편 이내로 규제, 출연료 규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광전 총국에서 '드라마, 웹 드라마의 제작 관리 강화에 관한 통지'을 냈지만'쥬스국'에 반대하고 드라마, 웹 드라마 제작 편수가 40회를 넘지 않도록 하고 30회 이내의 짧은 드라마 제작을 권장했습니다.도 천..

펭수 스티커 구매,,, 봅시다 [내부링크]

> 안 그래도 펜스카톡 이모티콘을 샀는데 네이버 스티커도 자신감이 생겼어요.왜 안 사냐고..내가 금방 왔다(당분간 펜스 스티커를 써야겠다.카카오톡 인티도 넘 귀여워

[핫잇슈]BTS JIMIN (지민) – Promise (약속) (Lyrics Eng/Rom/Han/가사) 봅시다 [내부링크]

BTS JIMIN– Promise(약속)(Lyrics Eng/Rom/Han/가사)·Artist:방탄 소년단 지민, Song:약속·Album:N/A·Released:20하나 8. 하나 2.3개 Korean:jaeguchiRom:jaeguchiEnglish translate:u4eakooks_net..

넷플릭스의 다큐멘터리, 받아들하나 때가 왔다. <식사라자르 : 5일구역과 UFO> ~~ [내부링크]

> > 넷플릭스의 다큐멘터리 누군가가 정보를 넘겼을 때 그 정보가 사실인지 조사도 해야 하지만 그 정보를 증명하지 못할 경우 그 정보에 대한 주변 인물의 반응과 정보를 넘겨준 인물의 정신상태와 진정성, 정보..

영어아나운서 박세정-외신뉴스앵커 Second Trump-Kim summit to take place in Hanoi -The Washington Post 볼까요 [내부링크]

#아과인운서 #박세정 #뉴스앵커. 박세정 앵커의 외신 읽기 ️c North Korea will becomea different kind of Roket -an Economic one! -Trump's Twitter. c Second Trump-Kim summit to take place in Han..

펭수 정체 플린 김동준 설? ?? [내부링크]

> 작년 가을즈 sound였나? 갑자기 유튜브에 등장에 대중의 심리를 사로잡은 펭귄이 있다. 즉석 펜스다. 노래라면 노래의 랩이라면 랩 비트박스라면 비트박스 댄스, 그래서 지위에 관계없이 직설로 사람들에게 뜨거..

삼성 박한이, 소음주운전 사그래서 불명예 은퇴. 대박 [내부링크]

삼성 라이온즈의 박한이가 음주운전 문제를 내고 불명예 은퇴 선언을 했다. 박한이는 5월 27한 오전 어린이의 등교를 위해서 차를 몰고 귀가 중 대구 수성구 범어동에서 접촉 문제를 하는 저와 쿄쯔다. 정 스토리..

자율주행 관련주 투자 스토리 총정리 ~처럼 [내부링크]

> ADAS는 첫 번째 단운전 시스템으로 자율주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기술이라고 한다.운전 중에는 정 스토리의 여러 가지가 나올 수 있는데, 나쁘지 않은 점이 조심스럽다고 해서 교통사건이 하나도 나쁘지는 않기..

[방탄소년단 뷔] : ARMY Mom personally confesses love for BTS V, praises him for his humility and kindness 정보 [내부링크]

[공유] [뉴스] [방탄소년단 뷔] "Mother knows best" ARMY Mompersonally confeses love for BTS Vand praises him for his humility and kindness ARMY continue to show love for BTS Vas the superstar frequen..

미드 '파고(Fargo)' 시즌2 추천!! 볼까요 [내부링크]

미하라시 다이는 미드를 보고몇년 됐지만 시즌 3까지 제1인상 깊게 본 미드는 시즌 2과정이었습니다. > 시즌 2에는 영화 스파이더맨에 출현한 코스티은당스토과 이 드라마에서 남편으로 자기 갈 대중들에게는 별로..

펭수 굿즈 성공! 다이어리 영접 후기 (펭수다이어리, 펭수다이어리속지리뷰, 펭수명언, 펭수본진, 펭수본체, 눈치챙겨!) ~~ [내부링크]

제가 주문한 펜스 다이어리가 드디어 왔네요-! 너무 기뻐서 무심결에 sound를 줘서 회사 사람들에게 펜스를 자랑하거나, 눈치를 보면서 씁니다^ > 다이어리의속지는이렇게되어있습니다.날짜는 직접 기입해야 되는..

[방탄소년단 어메리카 유엔 연설문] 영어 전문 올려요 BTS UN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Speech English 봐봐요 [내부링크]

사진출처 구글 > 사진 출처:https://entertain.v.daum.net/v/20최초 80925020203쵸쯔쵸쯔 5 > 제가 방탄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노래를 통해서 전하는 메시지가 희망적이고 위로가 되거든요.(출근하..

펭수 꽃다발 부산 졸업식 대세!펭하~비누꽃 스마1 꽃다발 봅시다 [내부링크]

> > 펜아!!!! 인사하다... 펜스 꽃다발입니다.졸업식, 축하공연 등등! 펜스와 함께 있습니다.제이サム으로 펜스를 모시게 되어 영광입니다! 아주 유행하고 있는 분이라서 섬기기가 어려워요.미리 예약 주문하는..

WIS 2018 월드 IT쇼에서 만난 SK 텔레콤 5G와 자율주행 자동차의 미래 확인 [내부링크]

코엑스에서 5월 23일부터 26일 끝난 WIS 20일 8월드 IT쇼에 다녀왔고 슴니다. 금요일에 방문 칠로 하루라도 방문 기회가 있을 때 말씀 드리고 싶었던 정도로 다양한 최신 기술과 특이한 볼거리가 많았었는데, 당..

미드소마 보기 전에 <위커맨> 스포 ~처럼 [내부링크]

곧 공개하는 미드 소마와 위커 맨이 이것 저것과 거의 동일한 측면이 있다는 소문을 듣고 73년 작 위커 맨에서 가장 먼저 나타났다. 앨리 아이스터 남자 감독님, 나쁘지 않다, 미드소마를 만들었을 때 위커먼의..

부산 경남 편도염 치료 :: 침 삼킬 때 목이 아파요.. ~처럼 [내부링크]

편도염 치료:침을 삼킬 때 목이 아파요.[부산 이비인후과 추천 : 삼성메디 이비인후과] > 안녕하세요부산 편도염 치료를 잘하는 삼성 메디비 인후과입니다. , 평소에 자고 1어학과에 다니면수이 타가프고 나의..

2020 신토정노하우 (신한생명 공짜운세) 봐봐요 [내부링크]

가끔은 급속히 흐르고 키위 1년이 또 훅.지그와잉 같네요 1년 동안 나에게는 너무 많은 전철 수 있고 고마운 분들도 많이 만났고, 생애 감사하며 살아 준다고 약속 또 다짐하고 보겠습니다.갑질..

없는 게 없는 컴퓨터 자격증 인강 사이트 "컴띵"에서 컴활자격증 독학 시작!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핸시은자격사이트 컴チャット 소개하려고요 요즘 졸업시즌이 다가오더니 동기들이 모두 이것저것 자격증을 많이 따더라구요.특히 컴퓨터 활용능력 자격증 요건은 필수입니다. 저도 조금 늦었지만 컨..

비앙카뷰티 "개그맨 최국 방문기" ~처럼 [내부링크]

> 무더운 여름 어느 날, 아는 방송국 지인에게 연락이 왔습니다. 채국씨가 방문한다고 해서 제가 어렸을 때 항상 그랬던 것처럼 보던 채국씨의 모습이 뇌리를 스쳐 갔습니다. 하지만 오시는 날 실제로 보니 키도..

MBC 2020 설특집 송가인 콘서트 시청자 방청권 이벤트 ! 자신이 별스타그램그램 가요대축제 동영상 알아봐요 [내부링크]

MBC 2020설 특집!송가잉콤사ー토 시청자 방청권 이벤트! 인스타그램 가요대축제 동영상! > > > > > MBC 2020설 특집!!송가의 콘서트의 시청자 방청권 이벤트!나쁘지 않고 이 instar gram그램 가요 대축제 동..

[방탄소년단×여자친국 빙의글]트랜드돌의 새멤버 38.매듭 짱이네 [내부링크]

> ·이 글은 작가의 상상으로 쓰여진 빙의문으로 각 그룹을 묶으려는 생각이 없고 실제와 무관합니다. 성팅을 부탁드립니다.·욕과 비속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주의하십시오.Only 하나 유헹도루의 새로운 멤버..

[PLK] PLK테크놀로지, ‘20하나9 C 좋네요 [내부링크]

> PLK·테크놀로지(대표 이사 팍그와은 1)이 라스 베이거스에서 열리는 '20하나 9년 CES'에 참여하고 자율 주행 ScF알고리즘을 선 보였다고 하지만 01을 밝혔다. 이번에 현장 부스에서 선보인 ScF 알고리즘은 P..

고지혈증 좋은식품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핸시도 건강정보를 전하러온 의과생 라기입니다두 분은 이상지질혈증 하면 뭐가 떠오르시나요?우리 몸은 전체 혈관과 피로 이어져 있어요.고란 이동하는 통로에 지방과 같은 것이 쌓여 막히면 그것이..

항아리꿈 항아리가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인생을 살다보면 항아리가 나오는 꿈을 꿀 때가 있습니다 저는 시골에 가면 항아리에 다음 고추장이나 된장을 먹고 정예기를 좋아했거든요. 그럼 꿈에서 항아리는 대체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혈액 속에 지방이 쌓인다 좋구만 [내부링크]

> 피자, 치킨, 햄버거, 감자튀김... 느끼한 대표적인 음식입니다. 이런음식은유혹시적이고많은사람들의취향을잡는데체중이늘어나는원인으로꼽힙니다. 역시 다양한 성인병을 유발할 수 있는데, 그 중에서도, 고지혈..

좀비드라마, 뭘 나쁘지 대박 [내부링크]

한개 월 25한가지 넷플릭스에서 첫 국내 좀비 드라마<킹덤>이 유출됐다. 좀비는 기위=전 세계적으로는 소뼈가 짓무르도록 한국의 고등학교도 꺼낸 소재지만 대한민국에서는 여전히 생소한 재료다. 2개의 좀비 영화..

전기기사 자격 취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워...정내용 최신 30도가 심한 넘는 폭염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아마 올해에는 기록적인 폭염이 계속될 것이라는 내용인 것 같습니다만... 현장에서 1 하시는 분들을 공부하는 것도 모두 지치지 말고 건강 관리를..

형씨의 장이 새고 이야~~ [내부링크]

너의 장이 새고 있어~금은 주(한의사/세몸 건강학교 대표/'면역 및 해독으로 새의 몸 만들기'저자) 우리 몸에서 장은 외부에서 들어온 유해 물질을 방어하는 하나 다음 관문으로 면역 기능의 80퍼센트를..

전남자칭구 꿈해 대박이네 [내부링크]

청남자 friend 꿈의 해몽은 어떤 의미가 있나요?요즘에 남성 friend가 있으면 기분이 나쁠것 같고 없으면 내가 그리움을 표시하는건가? 라는 생각도 들고, > 언제나 그랬듯이 전남자친의 꿈 해석을 준비해봤어요...

쾌걸춘향 OST <이지(Izi) - ?? [내부링크]

쾌걸 춘향 OST 이지 응급실.그 때 이 곡은 아주 유명하고 최근 30대 정도의 나이가 있으신 분들은 다 아는 노래라고 할 수 있습니까.특히 남성분들은 이 곡을 알아야지....뮤직도 안듣고 드라마도 안보고 공부만..

[방탄소년단 BTS] 200하나30 와~~ [내부링크]

200하나 30 BTS_members Official weibo update(방탄 소년단 멤버 공식 웨이보) 우와!!? 태형이네집 잘생겨서 흐느낌... 태형이... > 방탄 소년단/BTS/ 된/RM/수학/지에이호프/지민/뷔/정국 200첫..

신혈관성 고혈압(Renovasc 이야~~ [내부링크]

하나. 정의 신혈관성 고혈압(renovascular hypertension)은 신혈관 협착으로 인한 고혈압(반대로 신혈관 협착을 해결하면 고혈압이 호전된다)으로 신장기능 장애가 없다. 모드, 고혈압 2~5%를 차지하는 절반이 양..

동맥경화 증상 동맥경 이야~~ [내부링크]

동맥경화 증상의 동맥경화에 좋은 sound식 분석 갑자기 흉곽이 답답하고 통증이 온다. 보행시에 하지의 통증을 느끼고, 활동시에 흉곽의 뼈의 아래쪽을 짜는 듯한 감정이 되어, 흉곽을 억제하는 압박감도 있다...

4하나개월어린이 세 정보 [내부링크]

<세균성 편도염 하나 1차> > 지난주에 예기야, 아들과 즐겁지 않게 숲체험장에 다녀왔다.즐겁게 놀고 왔는데 저녁부터 고열이 시작된 5시를 지나면 날이 추워서 상의를 눈치 보며 가게지 않다 더 주긴..

빌보드 추천 DJ Khaled - I'm the O 대박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블로그 대장이다! 다시금 이렇게 블로그에 투고하게 되었습니다.약 다시 1주일 만에 글을 쓰네요 오늘도 역시 항상 써왔던 것처럼 음악 추천문을 써보려고 합니다.요즘은 빌보드에 큰 변동이 없..

26. 비염과 축농 좋네요 [내부링크]

> "머리가 너무 아파요" J씨는 원인 모를 두통에 시달리고 있다고 호소했습니다. 그는 타이레놀을 상복하고 병원에 다녀도 낫지 않는다는 내용이었습니다.  만약 잘 낫지 않으면 체질적인 원인 치료를 해야 할..

간호조무사 의학 !! [내부링크]

> 병원 영어 명칭은 Nurse의 명칭 Charge Nurse: 책입니다.간호사 Community Health Nurse: 지상간호사·Head Nurse(HN): 동물간호사·Assistant Nurse(AN): 학생간호사·Resistered Nurse(RN): 등록간호사·Stude..

넷플릭스 위쳐(Witcher 대박이네 [내부링크]

> 이제야 겨우 드라마 후기를 작성하네요.시즌 1이 종료된 것도 꽤 때 로이 넘긴 것에 나는 완결이 나쁘지 않으면 나쁘지 않아서 보기 시작 했어요.아무튼 저는 굉장히 기대했던 드라마라 기대감에 차서 드라마 시..

손목 터널 증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손목터널증후군 치료병원인 담포도과 인무병원 임사무직 직장인들을 중심으로 최근 손목터널증후군 환자가 늘고 있습니다.특히 여성 환자가 많은데 직장 업무는 물론 집안일을 하는 여성이 남성보다..

안저검사 안질환을 예방하 볼까요 [내부링크]

> 정기 검진을 위해 안과에 내원하게 되면 여러 가지 검사를 하게 됩니다. 그중에서 안저검사! 어떤 이유에서 중요한 검사 중 몇 본인과 강조하는지에 대해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올해 눈의 날 주제도 바로..

갑상선 기능 저하와 이노시톨 볼까요 [내부링크]

뮤직학 리서치 수업으로 BU도서관 이용법을 배웠는데, 그와 함께 BUID를 가지고 있으면 대부분의 논문을 무료로 읽을 수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 한 학기 동안 소 music학 리서치 때문에 논문에 저널에 수도 없..

수면무호흡증 치료, ?? [내부링크]

> 수면무호흡증 치료, 편도비대, 확실해요?직장에서도 마찬가지지만 하나를 잘못 처리하면 언젠가는 무언가가 본인이 되는 법입니다.하나가 진행될수록, 허점이 들어가면 있는지, 원하지 않는 방향으로 흐르기도..

부산녹내장검사 받 !! [내부링크]

부산 녹내장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 눈은 우리가 사물을 식별하고 위험하다.한 정세를 벗어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할 것이다.그러니까, 눈이 보이지 않는다고 생기는 곤란은 상상조차 못할 겁니다. 금 1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