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4-6955의 등록된 링크

 92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9건입니다.

[신천맛집] 남경막국수 [내부링크]

오랜만에 나쁘지 않은 단골 막국수가게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잠실에 살다가 아내 sound에 골프동호회 지인 형과 방문해 이 집 막국수를 먹고는 열성 팬이 돼 버렸다.몇 번 방문한 후, 내 블로그에 잠실의 맛집..

동맥경화검사, 원인 파악 및 경화증 예방 [내부링크]

> > 동맥 경화증은 혈관에 지방이 과도하게 쌓여 혈관이 좁아지고 탄력성을 잃어 딱딱해지는 질병입니다.대부분 합병증의 근원이 혈관 관리가 잘 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일어날 것입니다.뇌혈관질환이 자신의 심장..

데스크탑 부품 구매시 알아둬야하는것. [내부링크]

> PC 부속구입시 알아두면 좋을것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cpu 하나.코어&쓰레드 수 확인(용도에 맞추어 사용하는 프로그램의 사양 검사)2.L2.3캐시 메모리 확인(cpu안에 있는 버퍼 메모리)3. 동적 클럭 확인(예..

담석증 치료 근본적인 해결 비결으로 대처하자 [내부링크]

> 그 소음석증은 그 소음즙을 구성하는 성분이 굳어 그 소음낭이나 그 소음관에 돌이 생기는 병이다. 성인의 하나 0~하나 5%가 가지고 있지만 심한 복통을 수반하는 그 다소움속쥬은은 20%남지츠몸에 돌이 있..

[방탄소년단 뷔] : BTS V Breaks Weverse With One Single Reply [내부링크]

[공유][뉴스][방탄 소년단 뷔] BTS V Breaks Weverse With One Single Reply BTS V has been actively engaging with ARMYS on Weverse since the beginning of the year 2020, constantly blessing us with m..

하남 함소아 목이 부었어요? 인후염이란? [내부링크]

#인후염#인두염#후두염#미사함소아#하남 함소아#미사의 마음#하남 마음#광주심#남양 주기. 목 감기는 편도염#열 감기#우한 폐렴#신형소, 본인#소, 본인 하나 9 발생 원인:바이러스, 본인 세균 증상:고열,..

터보 그렇기때문에 김종국 앨범 [내부링크]

터보, 그리고 김종국 앨범 제가 소 music을 매우 좋아하고 즐기고 차를 운전할 때는 항상 소 music이 함께 합니다.따라서 오한시 제가 들려드릴 이야기는 제가 좋아하는 가수에 대해 예기하도록 하겠습니다.바로..

소리주운전 처벌 기준 및 면허정지·취소,벌금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sound 주운 전 처벌 기준 및 면허 취소 2019년 6월 251에서 sound 주운 전 처벌 기준이 강화되었습니다.소주 한잔 정도 마시고 1가끔 정도 지나서 측정을 하면 나온 수치로 한다 혈중 알코올 농도 0.03%이상이..

송가인 "기존에 보여드리지 못한 무대 준비, 기대해달라" (설특집 송가인 콘서트 '고맙음니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송가인은 TV조선 오디션 버라이어티 '미스트로트'에서 우승해 중년층뿐 아니라 젊은 세대까지 사로잡으며 지난해 전국을 트로트 열풍으로 물들였다. 이미 송・가잉은 지난해 1월 1월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

<바이킹스 시즌6> 캐스팅, 새로 합류하는 멤버는 어느? 대박 [내부링크]

5번째 시즌이 개봉되기 전에 히야키챠은넬은 바이킹스 시즌 6가 20부작으로 나쁘지 않는다고 발표했던 시즌은 다시 두 부분으로 나쁘지 않고 누구가 되는 거였어 이 사극의 시즌 6초반에서는 라겔타의 여왕으로..

'해투4' 본인문희, 박원숙, 고두심, 김영옥이 명품 배우 다운 화끈한 입담을 펼쳤다. ~~ [내부링크]

> '#으로 투 4'#나의 문희,#박 원 스쿠,#고두심,#김영옥이#명품#배우#다운. 뜨거운#이프그 다 sound를 벌였다. 이 일 8일에 방송된 KBS2의 오락 프로그램'해피 투게더 4'에서는 배우 자신의 문희, 박..

요즈음 대세는 중드! 넷플릭스와 왓챠플레이에서 볼 수 있는 중국 드라마 추천!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 과탑이야! :) 중국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최근 들어 중반의 유행도 함께 높아지고 있습니다.예전엔 알맹이가 줄어드는 줄거리에 배우들의 연기도 어색하고 다들 뭔가 조금씩 부족한 느낌이었다면.최근..

예스24 책을 사면 펭수 마그넷이 엣헴엣헴 볼까요 [내부링크]

얼마 전 가족 모두 워터파크에 다녀왔는데, 따뜻한 물풀이라 괜찮나 했더니 함께 감기에 걸려 버렸습니다. 주된 내용이지만, 외출을 하지 못하고 훌쩍훌쩍,감기가너무심하네요.사과는키즈카페가자고하는데기침을하..

삼성 폴더블폰 '갤럭시 Z 플립' 사양, 특징 알아보기 대박이네 [내부링크]

, 삼성 전자가 '삼성 갤럭시 앙팟크 2020'에서 유출된 두번째 폴더블 폰'갤럭시 Z플립(Galaxy Z Flip)'. 6.7형 폴더블 글래스 디스플레이를 적용하여 접었을 때, 한 손에 쏙 드는 콤팩트한 폴더블 폼 팩터에..

‘플레이어’ 이시언-태원석-정수정(크리스가면)-송승헌, 4인방의 본방 사수...‘몇부작 남았나’ 정보 [내부링크]

'플레이어'4명이 모였다. 최근 송승헌은 자신의 instar gram그램에 "모두 #플레이어본방 시청중~~!!"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시언, 태원석, 정수정(크리스 가면), 송..

카운터사이드 Counterside 서브컬쳐 갓게이다 등극하본인? 와~~ [내부링크]

몇달전에 소개했던 그 게임 카운터사이드의 베하나는 조금씩 친국화되고 있었다 이번 글에서는 카운터사이드 Counterside 쇼케이스에서 유출된 이 스토리의 정리와 같이 사전예약이기 때문에 내가 이 게임을 기대..

빅히트(방탄소년단,BTS)의 중소기업가치는 2.5조원 이상 추정 와~~ [내부링크]

> 상장 기획 회사의 지속적인 중소 기업 가치의 재평가의 전망 1)유튜브 에테유은쥬, 스포티 파이 등 해외 sound원 플랫폼의 고성장과 관련 매출액이 100%(YoY)성장하고 있어 2)2019년 국내 sound원의 매출은 가격..

경기도 광주카페 쏠뱅 / 김탁구 빵집 카페 과인들이 :) 알아봐요 [내부링크]

지면 마마카페에 자주 등장했던 광주카페 솔뱅! 하나명 김탁빵집으로 유명하죠.~집에서 가까운 거리지만 그동안 한번도 못갔지만 날이 지난것 같았던 광주카페 포스팅해요! 주소상으로는 용인시이지만, 육지에 사..

[박강현 1st 혼자콘서트 : MElody in blue] 막콘 후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공 영명 고체:[박 캉효은 1st혼자 콘서트:MElody in blue]| 공연 기간:2019.11.26.-11.27.| 공연 장소:블루 스퀘어 아이 마켓 홀 | 관람밖에:2019.11.27. |포스터&사진|| > > > > > > > > > | 리뷰| 1콘과 다..

슈가맨 에서 추억의 그룹 샵, 유피(UP),Y2K ,투투 를 보다!! ~처럼 [내부링크]

슈 카멩에서 추억의 그룹 샵, 유피(UP)Y2K, 투투를 봐라!!매주 화요일이 기대되는 만큼 머리 속에 있던 추억의 노래를 모두 끌어 내 감정을 치던 슈 카멩이 7월 존 반된다는 소식이 들리고 이번에는 그 아쉬움을..

[안내] BTS 본보야지 영상 오픈 1정변경 안내 확인 [내부링크]

> > https://weverseapi.weverse.io/static/shares/communities/2/notices/하나에 72 #방탄소년단 #bts #본보야지

음주운전 탄원서와 관련하여 봐봐요 [내부링크]

> 운전 중 익숙하지 않은 교통 문제가 생겼을 경우에 대비해 운전하는 사람은, 자동차 보험에 가입하게 됩니다. 매년 가입하고 있는 자동차 보험이지만, 그 내용을 알고 가입하고 있는 사람은 적습니다. sound..

세계 최초 5G 자율 주행 자동차를 타볼 수 있는 '상암 자율 주행 페스티벌' 오픈 짱이네 [내부링크]

> 온 22개, 세계 최초로 5G, 자율 주행 자동차를 타고 보인다"상암(상암)자율 주행·페스티벌"축제가 마포구 상암동)문화 마당 앞 인도에서 열린다고 하는 것이다. 규모가 큰 행사인 만큼 SK텔레콤, KT삼성 전자..

[방탄소년단 뷔] : Sam Hammington Gives Shout-outs to V for Adoring His Two Kids 짱이네 [내부링크]

[공유][뉴스][방탄 소년단 뷔] Sam Hammington Gives Shout-outs to V for Adoring His Two Kids Australian TV personality Sam Hammington expressed his thanks to V of BTS for adoring his two sons― Wi..

아시아 자율주행차 컨퍼런스, Autonomous Vehicles Asia 2020 안내 ~처럼 [내부링크]

(주)글로벌 정보는 IQPC Worldwide Pte Ltd(Singapore)이 주관하는 아시아, 자율 주행 자동차, 컨퍼런스, Autonomous Vehicles Asia 2020이 2020년 3월 16개에서 19하나까지 싱가포르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운..

넷플릭스 : 요금제 / 가입비결 / 해지비결 / pc버전 / free체험 볼까요 [내부링크]

> 최신은 영화본인의 드라마 돌려보내기를 유튜브 레드(유료)본인의 간단한 영상은 유튜브 혹은 넷플릭스, 왓챠, 천천히 등으로 가봅니다! 대한민국의 영화, 드라마, 외국의 구분 없이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블랙 미러 시즌 4 : USS 칼리스터 <Black mirror : USS Callister. 20하나7> 봅시다 [내부링크]

SF 장르와 TV 영화(단막극)의 지향점을 동시에 보여준 훌륭한 작품. * 장점 완벽한 미술 - SF이므로 미술이 중요하지만, 막연히 기대한 TV영화 '급'이 아닌, 매우 훌륭하고 수준이 매우 높다.특히 칭찬하고 싶은..

평택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인지....... 확인 [내부링크]

평택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인지. > 최근 평택 4번째 확정자가 있었습니다.그 때문에 부쩍 손님도 적어졌어요.전세 잔금일인데도 집주인들은 오지 말고 잔금 처리는 알아서 하라며 통장 입금 처리 후 입주시키고 있..

중국, 우한 폐렴에 대한 소고 봅시다 [내부링크]

최근 중국 우한에서 집단 발병하고 있는 중국 우한 폐렴 때문에 전 세계에 비상이 걸렸습니다. 하나 2월 중국 우한 시' 성난( 화난)해산물 도매 시장'에서 최초 감염이 이뤄진 것으로 추정된다 우한의 폐렴은..

미쿡 자율주행자동차 플랫폼 선점 경쟁. 인공지능 이강은 자율주행입니다니다 ~~ [내부링크]

> 인공지능(AI)의 향후 격전지는 자율주행자동차다. 제 당싱롤모ー타ー즈(GM)이 한 0억달러를 투자하고 자율 주행 기술을 보유한 '크루즈 오토메이션'을 잉오느쟈아메리카의 경제 전문지 포천 등 외신으로 낸 평가..

가수분해콜라겐 미인콜라겐 여름휴가 필수템~^^ 확인 [내부링크]

힘들고 지칠 여름의 피부 본래의 인기 방법~바로 미인 콜라겐과 함께 지내^-^가수 분해 콜라겐으로 하루 2,3번 필요 없어 한 입만 먹으면 좋겠어요.맛과 품질이 좋은 콜라겐으로 먹기 편합니다. > 장마철이라 그런..

비트 BEATS : 넷플릭스 힙합음악영화 볼까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 오리지널 무비에서 최근 유출된 비트 투팍과 비기의 전기 영화도 있고 에미ミネ의 8마일, 스트레이트 아웃 오브 컴튼, 그래서 개인적으로 가장 인상 깊게 본 허슬 앤 플로 같은 작품들이 주로 래퍼..

[애기드센스 수익 지급] 매월 22하나은 유튜브 월급날 알아봐요 [내부링크]

매달 22일은 유튜브에서 받은 마케티은 수익이 지급되는 날 이다니다.한달간의 아이드센스에 모아둔 머캐팅 수입이 자동으로 지정된 계좌로 입금되는 날입니다.이렇게 정식적으로 22일 돈을 입금 받은 것은 이번이..

하나9하나하나30 방탄소년단 지민 멜론노래어워드 고화질 모음 ?? [내부링크]

191130방탄 소년단 지민 멜론 뮤직 어워드 고화질 모음#방탄 소년단#bts#알 엠#의#슈가#지에이호프#지민#뷔#정국 > > > > > > > > > 보통 예술이었죠.무용의 전문의들도 쿵쵸은은 몸송을 숨기고 사이즈가 크..

방탄소년단 하나9하나하나하나0 TBS하나-BTS スタジアム公演放送直前! 20하나9.07 密着ドキュメント영상 다운 기차 (하나차) 좋구만 [내부링크]

> 첫 9쵸쯔쵸쯔쵸쯔 0 TBS첫-BTS스타디움 공연 방송 직전! 20첫 9.07밀착 문서(BTS Osaka Yanmar Stadium Behind the Scenes Documentary)영상 다운 기차 *20첫 9년 첫 2월 쵸쯔쵸쯔쵸쯔까지*-길이:약 32분 20..

넷플릭스 추천 : 로맨스 스릴러, 자네의 모든 것(YOU) 시즌1, 시즌2, 그리고 시즌3 ~처럼 [내부링크]

> 조 썰매 타기에는 세상의 화재를 끌고 파 1롯데 시즌에 희미하게 사라지려 하던 드라마였는데...미국 드라마를 자주 안 본 친구도 이는 다 알고 보더라. , 소문도 있고 그만큼 재미도 한 드라마 당신의 모..

백내장수술비용, 실비보험적용 범위는? 짱이네 [내부링크]

> 백내장은 눈 속의 수정체가 탁해지고 시야가 흐리고 침침한 증상을 나타냅니다.거리에 관계없이 사물이 희미하게 보이기 때문에 일상 생활에 불편을 느낄 수 있습니다만.이 눈 질환을 노안의 증상과 혼동하여 적..

[작사.작곡가.가수] 노래 우리인생 브라보 의 주인공!!!The hero of our life bravo 수많은 가수들의 곡을 작사하고 있는 가수 겸 작사가 "하은 " 볼까요 [내부링크]

수많은 가수의 곡을 작사하고 있는 가수 겸 작사가 "하은" J.s 엔터테인먼트 대표의 하은 작사. 작곡가님은 사)대한민국가요강사 충남지회 부지회장 및 사)대한민국향토sound악인협회 예능국장을 맡고 있으며, 각..

서악 화산 봅시다 [내부링크]

(20하나 7. 하나 2.2개) 화산은 중원 오악 중에 서 아크에 속한다. 이곳에 올라 오악 등정을 마치는 것이 이번 여정의 주요 목적.China에서는 전국시대부터 오행사상과 산악신앙을 물증하면서 오악에 대한 관념..

공주시 이비인후과 목감기 같은 증상, 편도염! 짱이네 [내부링크]

공주시 이비인후과 감기와 같은 증상, 편도염! > 안녕하세요, 소리숨이비인후과입니다! 환절기만 되면 면역력이 떨어지고 각종 질병에 노출됩니다. 환절기에 발생하는 대표적인 질환으로 편도염이 있습니다. 편도..

‘강적들’ 남경필, 박근혜 대통령 맹비난 짱이네 [내부링크]

> (출처=TV조선 방송 저장)'강적들'남경필 지사가 박근혜 대통령을 강하게 비판했습니다.1개 방송된 TV조선'강적들'에서는 대선 유력 후보로 꼽히는 남경필 경기 도 지사, 안희정 충남 지사가 출연하고 19대 대통..

[영상] 일80726.KBS2.생방송.오전이좋다.. BTS, 와~~ [내부링크]

> 180726.KBS2.생방송.낮이 좋다. BTS.Cut.IPTV.1080i.H264.AC3.Zard.tshttps://drive.google.com/file/d/1skU6k2lYh2NMONsLA2iLFRcYB-TnXCLT/view?usp=sharing...BTS, 앨범 국내 선주문 151만장 돌파#방탄 소년단..

그랜저HG Story #하나5_그랜저HG 신 ~처럼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제프 김.가기 전 마지막 작업은 그랜저 HG신형 범퍼 개조 2편이 되었네요 ㅋㅋㅋ https://blog.naver.com/kys0323love/22일 7일 64일 0690 이 전, 남양주에 있는 보람 튜닝에서 전면 범퍼를 일 5..

소sound 없는 첩보전 ~~ [내부링크]

> "밤에 맑은 하항시를 바라보면 밝은 빛을 내는 물체가 있는데요. '밝게 빛과 빛나는 사람'을 보면서 별이나 인공위성이나 문재를 보신 적이 있겠지만, 한 위치에서 지속적으로 빛나면 별, 빠른 속도로 이동하면..

미드 추천 유행 미드 봐봐요 [내부링크]

한동안 별로 없던 인기드라마 추천 포스팅! 불테기가 이번에는 정말 이야기가 안끝나는 것 같았습니다.뽑 틴 1프지앙, 올리는 것이 왜 이리 힘든지 하하. 블로그는 좀 떠고 나쁘지 않고 있었지만, 인기 시청은 잊..

[하나산축농증] 콧물빼기 배농치료 어떻게 하는건가 이야~~ [내부링크]

> 코비 한의원 물리 치료/코비 한의원 1산점/1산 한의원/1 산하였다 반 이비잉후과/1상서가 한의원/1상비욤 한의원/1상비욤 치료 잘하는 곳, 코비 한의원 1산점 베논 치료/코비 한의원 1산점/1산 축농증 치료/ 누..

태양계의 '어머니 ~처럼 [내부링크]

솔(SOL): 태양과 행성의 바람태양계의 모운, 네이트의 더 극적인 광경을 보고싶다면 궁수자리 옆 뱀자리에 있는 독수리 성운을 추천합니다. 지구에서 6,500광년 떨어진 와시 성운에는 우주진과 기체가 기둥처럼 서..

소음주운전구제 소음주운전벌금 !! [내부링크]

카페 곧장가기 https://m.cafe.naver.com/drunkendriving > > 양형자료에 대해 부탁 드립니다. 소음 주사의 건 초범 조언 부탁 드립니다 , 한순간의 잘못된 판단으로 인생이 바뀐 의도 이프니다니다......

에이트:인공지능에 대체되지않 좋은정보 [내부링크]

#에이트#이지성#차 정원#308쪽#인공 지능에 대체되지 않은 사람을 만드는 법이며 절약 작가님께서 새로운 테마'인공 지능'을 가지고 5년 만에 돌아왔습니다. 전체가 4차 산업 혁명 이쟈싱 인공 지능에 대체되고..

고혈압 고지혈증 합병증 협심증 2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보험안내양 윤주희입니다.한동안 PM2.5가 진하고 시즈 내용 감정까지 무거워진 날이었지만, 지금 하나는 날씨가 아주 좋네요.역시, 추워도 공기 좋은 것이, 정내용입니다.이처럼 PM2.5가 많아 추운데..

중학교 3학년 과학 요약정리 / 3 짱이네 [내부링크]

본 포스팅은 중학교 3학년의 과학의 요약 정리 로지 구의 모양과 크기(태양계)에 얽힌 이야기입니다. 지구의 자전이 숨기고 공전에 대한 부분이다.이전에 천동설과 지동설이 대립하고 있던 시대도 있었습니다만,..

위쳐 (The Wit ~~ [내부링크]

> 폴란드의 경제학자, 문학 비평가, 작가 안제이·사프 코프 스키(Andrzej Sapkowski)의 연작 판타지 소설 시리즈를 원작으로 한 넷플릭스 오리지날 드라마. 20일 9년 2월 20일 첫번째 총 8화가 유출되면서 한..

미들어스 쉐도우 오브 워 짱이네 [내부링크]

> 출처 : 루리웹의 한말님 미들즈 섀도우 오브 워의 플래티넘 기념으로 작성해 보았습니다. 팁이 필요할 것 같은 트로피만 빨간색으로 팁을 사용했어요. 최근까지 미들즈 섀도우 오브 워 공략이었습니다. 감사할..

청그 다sound마리) 갑 봅시다 [내부링크]

청담마리)갑상선암 정기검진&조기발견이 중요합니다.인체에는 호르몬을 분비하는 내분비 기관이 존재할 것이다. 자극 호르몬의 분비를 담당하는 뇌하수체인 슈린을 분비하는 췌스테로이드를 분비하는 부신 등이 대..

2인 보드게이다 루 봅시다 [내부링크]

두 보드 게이야 루미 큐브하는 법&규칙(두~4명 가능) > 두사람한테는 하기쉬운 보드게이에요. 둘 다 나쁘지 않은 루미큐브! 쉬운 방법과 조금 머리를 쓰는 루미큐브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 먼저 네모난 조각이..

SKY캐슬 몇부작, 봅시다 [내부링크]

금요일까지 어떻게 기다리지?곧 스카이 캐슬이 끝나는가 하면 이미 야나기!,ㅜ 원래 SKY캐슬이 하나 6부작인 줄 알았는데"20회"까지 하기 때문에 완전히 행복한 부분. > 것. 7%에서 시작한 스카이 캐슬.나..

재밌는 넷플릭스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미아입니다 오핸시 은의 넷플릭스 어린이 치아를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넷플릭스는 영화나 텔레비전 프로그램 등을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하는 곳입니다. 셀 수 없이 많은 영상이 있는 넷..

인후 좋네요 [내부링크]

> a. 개념 급성 인두 편도염은 1차 진료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질환 중 하그와잉이프니다니다. 가장 잦은 계절은 겨울부터 초봄까지 경구보다는 콧물 등이 묻은 손을 통해서 전염되어 1-3일의 잠복기를 거쳐서 증상..

스펙타클한 영상미를 가진 해전영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두둥!20하나 9년이 얼마 남지 않은 당 1!영화<미드웨이>이 하나 2월 3개 1개봉을 앞둔 슴니다! ,<투모로우>,<인디펜던스 데이>등의 재난 블록 버스터 영화를 연출한 '롤랜드 에머리히'감독이 영화<미드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