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6-6955의 등록된 링크

 92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5건입니다.

확실히 아자신운서 되는법 탄탄강의! [내부링크]

TV 프로그램 속 아나운서를 보면 발성, 다리, sound, 호흡 등의 기본기가 탄탄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이것은 타고난 적성, 역량일지도 모르지만 대부분 바르고 정확한 교육을 받았기 때문에 그만큼의 퍼포먼스를..

강아지 갑상선 기능 저하증 [내부링크]

주로 스테로이드 또는 호르몬제의 장기복용으로 쿠싱이 오면 거의 많이 붙는 갑상선 기능 저하증. > 의견보다 많은 아이가 부신에 이상이 생기면 모두 갑상선 기능 저하가 함께 온다고 합니다.그 경우는 대부분 마..

2017년 정유년 운세보기 어둠과 재앙을 물리치며 [내부링크]

> 20하나 7년 정 유뇨은의 운수 보기'어둠, 재해, 사기를 물리치고 닭처럼 '새해가 밝아 오면 우리 나쁘지 않다는 풍습 중 하나인 것이라는 전망의 풍습은 그저 우리만 해당하는 것은 없습니다. 아랍인들은 까마귀..

아로마케어프랙티셔그대 인사이트카드프랙티셔그대 자격증반 모집 [내부링크]

> #국제아로마테라피전문가협회의 #아로마테라피베이직 #아로마인사이트카드교육이 #민간자격증에 등록되고 #아로마케프렉티셔댁 #인사이트카드프랙티셔댁과정으로명칭변경됩니다 > #아로마케아프렉티해서 너의 과..

세나펭 세상에 나쁜 펭귄은 없다 우리 펭수가 달라졌어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 구독자 수도 계속 늘어나면서 어떤 콘텐츠를 만들 것인지 회의를 하는 자이언트펜TV 제작진. 하나 0세의 펜스가 하나 992년 작 검정 고무신을 들고 있다며 전체가 놀랐다. 그걸 역시 만화로 봤대.역시 펜스..

우버 자율주행차 사망문재…한국에서 발발했습니다면? 와~~ [내부링크]

> 최근 미국에서 자율주행차가 사람을 치어 사망한 문재가 처음 생성됐는데요. 우버와 구글(웨이모), 도요타, GM 등이 실제 도로에서 자율주행 시험운전을 시작하면서 벌써부터 걱정이 앞섰던 부분입니다.  이 문..

[github]깃허브 프로젝트 커밋·푸시①_git init/add/commit/remote/push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GITHUB_push an existing repository]옷깃 허브 레파지토리에 프로젝트 관여하는 법/푸쉬하는 법 ① READ.md작성하는 법 이번 글을 적이 발발한 레파지토리에 원하는 프로젝트를 올리는 첫번째 방법을 설명한다.(..

넷플릭스 컨텐츠, korea에서 태국어 자막 보는 비결 (+한-태 멀티자막 설정비결) 이야… [내부링크]

1전에 '넷플릭스로 태국어 공부하는 '란 글에서 넷플릭스에 존재하는 여러 공동 콘텐츠를 소개했다.이번에는 태국 콘텐츠가 아닌 태국 이외의 다른 정부 콘텐츠로도 태국 자막을 설정할 수 있는 방법, 그리고 태국..

펭수굿즈 펭수 에어팟 케이스 1 2 3세대 프로 실리콘 굿즈 잇템 파우치 1 2세대 호환1월91순차출고 B type 펭수정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여러분, 펜스 괜찮아요? ᄒᄒᄒ 펜스군, 정말 귀엽지 않아요?펜스의 나는 하나 0살!내년에도 하나 0세 그 다음 년도도 하나 0세의 영원히 하나 0살이라고 하네요 ~는데 키는 2개 0cm에 몸무게는 거의 0. 하나 t네..

황제성 웹젠 의기투합! 전문의탱커 레이드 3종 공략 ~~ [내부링크]

얼마 전 유튜브 동영상을 보고는 엉겁결에 폭소를 터뜨리며 예기했다. 코미디언 황제성이 최신 발매한 웹젠 신작 마스터 탱커의 TV CF에 등장했기 때문이다. 요요레이를 이런 레이드로 약간 바꾸고 레이드를 달리..

Purple Music 2002일5 [I NEED U] ?? [내부링크]

> 이런 멋진 남자...아직도... ......이런 마음을 가지고 있는지는 알 길이 없지만 ᄏᄏᄏ(농담).. 고마움 가득하다. 원동력, 중요합니다. 잔뜩 자신의 최고봉을 찍어 버렸으니까, 이제 최고봉이 된 방탄소년단의..

[최아본인행사] JBNU 산학협력 페스티벌 참여수기 공모전 발표회 및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시상식 진행 (최유선 아본인운서/전주 행사 진행/행사MC섭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2019년 12월 241크리스마스 이브에, 전북 대학교 진수당에 JBNU산학 협력·축제가 열렸습니다.저는 거기서 참가 수기 공모전 발표회와 캡스톤 디자인 콘테스트 시상식을 가졌습니다! > > 10시부터 11시까..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THE FINAL] 상세 안내 대박 [내부링크]

BTS WORLD TOUR "LOVE YOUR SELF : SPEAK YOUR SELF" [THE FINAL] 상세 안내 일시:2019년 10월 26일(토)/27일(일)/29일(화)PM 6:30장소:잠실 종합 스포츄쟈은의 주경기장의 가격:모든 좌석 지정석 110,000예매처:..

[넷플릭스 드라마추천] 종이의집 시즌일~2, 하본인의 중간 완결 ?? [내부링크]

> 넷플릭스에서 봐야지 볼 때까지 메인에 띄울 것 같아서 보기 시작한 종이집. 결론부터 이수 트리 하면 최근 내가 두개의 영상만 보는데 1번째가 내 집, 준호는 둘째가 종이의 집이었다 흡입력 미치게 된..

파주입니다진각평화누리공원 트로트계의행복애기콘 해피바이러스가수 정소정 과인만의하나사랑(음악비디오,가사첨부),사랑바라기,내젊소리아 볼까요 [내부링크]

https://youtu.be/IH_Qef6GkJ0 #투 로토우기에의 행복의 아이콘#해피 바이러스 가수#정서 전#나만의 하나 사랑#노래 비디오#동영상#가사 쵸움브 https://youtu.be/IH_Qef6GkJ0 게임 제목:나만의 1사랑]노래:..

대구음주운전 사건 벌금 500만원 약식기소 벌금 400만원 감경(대구행정사음주운전벌금벌금감경대구음주운전수성구행정사) 알아봐요 [내부링크]

> 대구 수성구 소리 주운 앞에서 단속의 사고가 발생하게 되는 사고사의 조치에 안전 운전 의무 불이행 등의 면 통과가 취소됐고 소리 주수치가 노프카 음주 쏘다에 벌점까지 25점이 생기게 되어 행정 심판으로 면..

넷플릭스 한달free 이용가입/ SK광랜으로 시청후기 짱이네 [내부링크]

스마트TV를 구입했는데 자주 보는 프로그램이 전원일기 재방송 때문에 고화질 영상을 잘 체험하지 못하고 있습니다.이렇게 하려고 큰 TV를 샀다는 자괴감이 들고, 고화질 콘텐츠가 풍부하다는 넷플릭스를 접하게..

트로트 전설 남진의 제자 미스트롯 정다경 섭외 문의 트로트가수 행사곡리스트 ~처럼 [내부링크]

안녕, 귀여운 김지혜다. 최근 TV조선의 트로트 오디션 예능 프로그램인 <이후날은 미스트로트>의 영향으로 트로트계가 엄청 흔들려요. > 생소했던 트로트 가수들이 <이강날은 미스트로트>에 참여하면서 이름을 알..

[사사로운영화리스트] 아워 바디 (한가람, 2019) / 듀본인 정보 [내부링크]

올해도 10편의 영화를 택했지만 아쉽게도 빈 데가 있다. 예를 들어 <벌새>는 <나쁘다>에 올해 최고의 영화중 하나인 <나쁘다>였다. 그러나 부산영화제에서 먼저 본 다른 필자들이 이미 작년에 리스트에 올라 있어..

[블랙 스완]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니다스 코든에서 가장앞서서 유출 된 BTS 신곡입니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 어제 BTS의 신곡 블랙 SWAN이 더 레이트 쇼 위드 제이다스 코든에서 이미 공개가 됐어요블랙스원 아트필름이 이미 공개됐고, 신곡을 직접 부르며 공연한 건 아내 소음이라 어제 실시간으로 보고 있었어요.좀 더..

당인리책발전소 김소영아과인운서책방에 들렀어요. 정보 [내부링크]

대구는 비가 조금 그쳤습니다.금하나은 #탕이리チェ 발전소를 시작으로 베이프의 촉촉함과 #서울여행 시작.몇 달 동안 쉬지 않고 하나 하고, 돈 하나 쉬게 하고 싶었는데 잠자코 쉬기가 아까워 영감을 받고 싶어..

[가수 이우]D-하나 드디어 이우의 첫 콘서트 하루전! 봅시다 [내부링크]

다들 준비됐나요?곤하나곤을 사랑하는 남성 팬분들도 많은 것 같아서, 이번은 all 여성 팬분만은 없네요. 만약 팬들을 만난다면 우는 어떤 기분이 들까...궁금해. 기쁠까?이번 공연 리스트 다 보셨죠? 신곡내의 안..

미드 체르노빌, 우리가 정직하게 살아가야하는 이유 알아봐요 [내부링크]

> #HBO 미니시리즈 #체르노빌 공개와 동시에 각종 매체에서 많은 호응을 얻자 일약 명작 반열에 오른 드라마였던 '우리 나쁘지 않다'에서는 #와처플레이를 통해 감상이 가능하다. 한달전쯤에 이 드라마를 정규 주..

롤 KT 롤스터 쿠로, 레이, 이예기랑, 에이밍, 투신 등 2020 로스터 정리 !! [내부링크]

> > 하나 2월 61, 정오경 롤 프로 게이요 다만 KT롤 스타의 공식 SNS에 소환, 레이 보노, 스토리란, 쿠로의 스카우트 제의가 전해졌습니다. 현재까지 KT 롤스터의 로스터에 어떤 변이가 있었는지 정리한 후에 내년..

BTS[방탄소년단] MAP OF THE SOUL : PERSONA Concept Photo version 정보 [내부링크]

20첫 9.4. 최초의 00:00시 자정 찡!아라시가 알람에 반사적으로 휴대를 취했다.し!! 아... 말을 잇지 못하겠다!~ 심장폭행~ 내는 출근도 해야되는데..당초도 첫 찍기에는 잘못된 것 같다. 4. 하루, 만우절 날..

제팬 코로나쁘지않아바이러스 탈 필수 좋구만 [내부링크]

> 비가 내린 한 말~빨리도 지난 2020년 한달은 거의 끝난다 비오는 날 듣는 노래 중의 하과인~ Beautiful~ > EMS송신했지만 설과 겹쳐서 2-31정도 늦네요 1부당 1발 송치했고, 카카오 톡 다 드렸습니다 너무 샘..

3년만에 정규앨범으로 돌아온 MC몽, 비난 여론과는 반비례한 차트 1위 기록 볼께요 [내부링크]

> 바로 어제 논란으로 가득했던 아티스트 한 명이 컴백했습니다. 바로 'MC몽'입니다. 그는 20최초 0년 고의 발치하고 병역 면제를 받았다는 논란에 휩싸였 슴니다. 게다가 병역 브로커를 통해 고의로 입대를 여러..

연예인 성추행 누명과 무고죄를 통한 역고소에 대해 알아보기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 로펌의 대건이다.연예인의 경우 성희롱으로 누명을 쓰고 고소당하는 경우가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허위 고소자가 연예인을 통해 고소할 경우 거액의 합의금을 요청할 수 있기 때문이다.많은..

예스24 펭수다이어리 염원 펭수 굿즈 마그넷 득템! 볼까요 [내부링크]

#펜스의 다이어리#예스 24굿즈#펜스 굿즈#펜스 자석#일 2월 잡지 품 때문에 매달 본 쇼핑을 하는 나.이번달은 제가 괜찮은 펜스덕분에 책장정리에 들어갔습니다. > 먼저 출시하자마자 사전 예약한 펜스 에세..

방탄소년단 뷔 Singularity, the most talked about perfomance of Speak Yourself Tour: The Final !! [내부링크]

> After BTS' Speak Yourself Tour: The Final, there's no doubt BTS V's Singularity the most successful and the most talked about performance of the night. Notonly Vwaspraised by international media r..

BTS Youtube 조회수 꾸준히 증가, 일뽄발매 Airplane2 2천만 육박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쵸쯔퐁오팡 Airplane2의 조회수 2천만 가깝다.나머지 첫 공연 전체 소화 후 큰 변이가 기대된다. > > 1천만대 후반이던 은 2천만을 훌쩍 넘기고 치솟고 아래는 2주 전의 조회수. > > > 비교의 재미와 카타르시스!!

높은 혈압의료실비보험 효율적 구성방법 좋구만 [내부링크]

> > > > > > 서울교통공사가 흔들며 이야기 솜씨.행복하게 펼쳐진 기본 이용 의식과 때문에 일 밟아 스토리인 7보화 필드 차량 계획 전문 산업부 요령에 취급 요령, 이를 금융 정보 활용 입력 외관이 전북)비가 준..

20하나9 상반기 기대작 킹오브파이터 올스타 체험판 타입니다어택 꿀잼! 봅시다 [내부링크]

> 지난주 1도 1 OGN스타디움에서 킹 오브 파이터의 올스타 챌린지가 열맀 슴니다. '출시입니다. 박은 게입니다'를 미리 볼 수 있는 행사인 만큼 많은 이용자들이 참관할 정도로 성황리에 진행됐다고 하는데, 무엇..

갑상선항진증증세 보인다 대박이네 [내부링크]

> 갑상선은 목의 중앙에 위치하고 있으며 기도를 감싸는 내분비 기관입니다. 갑상선에서는 호르몬이 분비되는데, 이 호르몬이 우리 몸의 체온을 적절히 유지하고 대사 기능을 적절히 균형을 잡습니다. 갑상선에 이..

BTS "2019.02.10#RM#JIN#SUGA#JHOPE ~~ [내부링크]

> #BTSxGrammys #RM #JIN #SUGA #JHOPE #Jimin #V #JungKook #KimJones"WithKimJones!!"Diorman패션디렉터 김존스(KimJones)와 만나다! > "one more with Kim." 20첫 9.02.BTS#Twit..

갑상선암에 좋은 와~~ [내부링크]

갑상선암에 좋은 식품을 간단하게! 암들은 여러가지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그중에서도 갑상샘암은 좋은 암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그 이유는 진단을 받은 환자의 0. 첫 Percent미만이 사망하기 위해서였..

킥라니, 전동킥보드 사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토벨로임.킥이라는 용어를 아시나요?'키크라니'라는 용어는 도로에서 키크라니처럼 갑자기 본인 외 자동차 운전자의 행인을 놀라게 하는 전동 킥보드를 부르는 내용 '키크라니'라는 전문용어가 생길..

아프면 병원에 갑시다(Feat 봅시다 [내부링크]

오거의 매일 1상의 두드러기 한 말의 소재는 주로 스토리를 다 놓치고 말았다'편도선 염'스토리(본인은 의사가 없어 그냥 재미와 참고용으로만 보시길) > 오전에 하나 나왔는데 몸에 열이 나고 육지에서도 몸이 무..

중국 여자연예인 출연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하나 500만(RMB)=약 25옥 하나 옥(RMB)=하나 69억 > 어마어마하네요.1위:양미(대륙의 사극 여신<섬 전돌 삼세의 십리 도화>)2위:판빙빙(뭐..너무도 유명한 배우니까요.)3위:쟈오리잉 4위:바이 시라카와 5위:이치 6..

빅드림 스팀 과학교구 ~~ [내부링크]

가격:9,500원 정도 가격은 2020-0하나-23개 기준이고 변경될 수 있습니다.빅드림스팀 과학교구 태양계 행성 만들기 > 제품 상세 정보 보기 빅드림스팀 과학교구 태양계 행성 만들기 ***씨의 상품 평가 2020.0..

고지혈증 좋은마싯는 !! [내부링크]

> 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건강관리에 유의하세요? 고혈압, 뇌졸중, 심근경색 등 심뇌혈관질환을 앓는 분들은 좀 더 주의가 필요한 계절이 겨울입니다. 왜냐하면 추운 날씨에 우리 몸의 혈관도 추위를 많이 타..

이것도 부 악성 종양 증후군(parane 와~~ [내부링크]

이 부인은 필자가 오랫동안 보고 온 73세 된 편이었다.어느날불편하다고오셨는데이분의얼굴이이상해보였다,아니과라고생각할까,이분이요즘갑자기얼굴이새빨개지고짜증상이생겨서피부과에도몇번간적이있는데,도저히..

2019년 제2회 제펜어능력시험JL 정보 [내부링크]

오늘부터 1연봉 오 능력 시험 JLPT시험 접수가 시작되었습니다. > 시험은 본인이 응시 가능 지역에 의해서 선택 칠로 받을 수 있지만 딸처럼 응시 인원이 적은 경우, 1곳으로 통합해서 시험을 볼 수도 있는 것..

부산노안수술 백 좋네요 [내부링크]

> 하나 00세 시대인 요즘은 관리를 통해서 외적의 노화는 늦게 온 편이지만, 환경적 요인에 눈의 노화는 40대부터 나쁘지 않아주 나쁘지 않는 아키 개시합니다. 눈의 노화인 '노안'은 시작되면 백내장도 함께 걸리..

정보처리기능사 컴퓨터 자격증 봅시다 [내부링크]

이웃분들 안녕하세요 컴퓨터 티처콤테입니다 당 1포스팅은 정보 처리 기능사 자격증 필기 종합 강좌에 대한 리뷰인 것.정보 처리 기능은 컴퓨터의 조작 및 프로그램의 개발, 자료 처리, 자료 제공으로 대별할..

지독한 입 싱거운냄새, 봅시다 [내부링크]

편도선에 생기는 노란색의 작은 덩어리.우리가 그냥 편도 결석이라고 부르는 것은 요로 결석이 과도한 담낭 결석처럼 위험하지는 않지만 구취과의 답답함으로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는 등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요인..

몬테소리 자격증 단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AMS 대한민국 몬테음연구소입니다.오늘은수강생증가로이슈가되고있는국제애교사자격증방학단기과정을알아보겠습니다.곧바로 AMS 미국 몬테음협회(미국 n Montessori Society)에서 직접 발급되는..

편도염에 좋은 음식 꾸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환절기 날씨가 반복되면서 일교차도 크게 발생하고 있지만 매일 날씨도 파악하기 힘들 정도로 변덕이 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월요일 당일은 비가 와서 기온이 뚝 떨어져 춥다고 느끼시는 분들..

생각 자궁축농증 16살 노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령견 자궁 축농증 수술 24시 우리들의 동물·메디칼셍타ー이다니이다.자궁 축농증 진단을 받고 저희 병원에 보호자가 직접 내원하거나 토지의 병원에서 저의 병원에서 수술과 치료를 의뢰하고 내원하..

넷플릭스의 스위치 버전 ?? [내부링크]

> 스위치는 게입니다, 기로는 허가입니다만, 보다 여러가지 용도로 사용해 보고 싶은 분에게는, 아쉬움이 남는 기기입니다. PS4와 XBOX ONE에는 이미 장착된 유튜브, 트윗, 넷플릭스 정도를 지원해도 고런 지적은..

자동차꿈해몽(버스, !! [내부링크]

차의 꿈 해몽(버스, 택시, 트럭, 구급차) 꿈 해몽!! 자동차라고 하면 종류도 다양하죠.버스, 택시, 자가용, 트럭, 구급차 등등. 항상 그랬듯이 이런 자동차의 종류별 꿈을 꿈꿔보려고 합니다.저의 꿈은 캠핑카를..

소음주운전 탄원서 도저히 감이 안 잡힌 봅시다 [내부링크]

다들 출근 잘 하셨나요? 늘 그랬던 것처럼 낮에 바깥 날씨를 보니 안개가 끼었어요. 전국 곳곳에 눈이 내리고 날씨가 흐리다고 한다. 예전에는 날씨가 느낌에 영향을 준다는 견해를 하지 않았는데, 어느 순간부터..

아기 중이염 봅시다 [내부링크]

> , 중이염은 이관으로 바이러스 또는 세균이 침입하고 점막에 염증을 1우키는 질환 이프니다니다.모두 중이염 환자 중 60Percent정도가 9세 미만의 소아와 연구된 만큼 중이염의 증상은 성인에 비해서 아이..

빅뱅승리 위대한 승츠비의 야심작 yg전략자료본 대박 [내부링크]

yg전략자료본부 yg전자 이거 어제 하나에요! 여러분 어제 너무 바빠서... 글 보고 이제 쓰네요.어제는 정말 재미있는 시사회에 다녀왔어요. 빅뱅에 남아있는 승리. 위대한 승츠비가 일을 저질렀어요.www. > 넷플릭..

넷플릭스 결제 취 ?? [내부링크]

"넷플릭스 이용을 내 명의로 하려고 하면, 이미 무료 사용 내역이 있다고 해서 아버지 명의로 가입해 놓고 계속 사용하고 있었다.내 명의 계정은 잊어버렸는데, 어제 결제 문자가 와서 환불에 대해 찾아봤다.그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