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7-6955의 등록된 링크

 92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9건입니다.

BTS "10.23 #JHOPE#V#RMmixtape#파리#Twitter [내부링크]

> #JHOPE #RM mixtape "mono." bye !!! Paris 제1최근 조남준이 Seoul·음악 들으면서 서울에 갈 준비" > #V"Je t'aime plus qu'hier mais moins que demain.Merci"20하나 8. 하나 0.BTS#Twitter#PARIS사진..

[쿠팡특가] BTS 범퍼 전사케이스 하나0,900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잇씨 ~! 다들 건강하시죠~? 노상 품질 좋은 상품을 여러분에게 소개하려고 노력하 레뷰ー브로가ー이앙이다!2020년에는 항상 건강하고 좋은 일만 많이 해서 파라프요!요즘 같은 날에는 외출하고 돌아오..

CONNECT BTS in SEOUL [내부링크]

프레스데이로 시작된 CONNECT BTS in SEOUL 짙은 안개 속에서 자신의 감각에 집중할 것을 미리 계획한 작품들이 전시되는 맛보기 국내 1의 수집가로 앙도베로니카양셍스 작가를 소개한 글을 받는 기쁨이 느껴..

펭수 명언 모소음집 [내부링크]

팬하! 요즘 유튜브에서 핫한 EBS캐릭터를 아시나요?저도 최근에 알았지만 어린 친국을 겨냥한 EBS에서 선보인 병마펭귄 EBS에서 만든 것 같지 않을 정도로 현실적인 이야기와 아이돌 연습생이라는 신분은 시청자들..

손목터널증후군인줄 알았는데 다른 질환 때문? [내부링크]

> 손이 붓고 저림이 나쁘지 않고, 나쁘지도 않고, 물건을 잡을 때 힘이 들어가지 않을 경우 손목 통증이 심할 때 손목 터널 증후군을 의심해 보는데요. 손이 나쁘지 않고 손가락의 스포츠 감각을 조절하는 신경이..

광주행정사/소음주운전투아웃·무면허운전 반성문작성사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주광역시 반성문 대필전문행정사 이기수입니다. 윤 쇼코 법이 시행된 뒤 소리주 운전으로 적발되어 2번째가 되는 것이 많습니다."음주 운전의 2아웃에 해당하면 사실은 할 수 있는 것이 별로 없습니..

배우 김선호 !! [내부링크]

이제 막 시작한 블로그에서 얼마 전까지 포스팅한 글 중에 압도적으로 높은 조회수를 보이는 글이 있다.그것은 바로 김성호 배우의 연극 후기 포스팅. 2009년에 연극에서 출발, 연기 실력 있고 연극계..

미스트롯 송가인 과인이 및 결혼 어머니 집안 비하인드이내용 봅시다 [내부링크]

미스트로트 송가인과 결혼 어머니 가계 비하인드 스토리 요즘 트렌드인 TV CHOSUN'해안 날은 실수 트로트'에서는 반전의 순위 격변의 끝에 대망의 결승 진출자 5명의 명단이 발표된다고 합니다만.그래서 미스트로..

아이플에서 출시할 자율주행차? 자율주행 자동차 원리와 프로젝트 타이탄 알아보기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IT중소기업민 앤지 로그인 플러스입니다.미래 신기술 중에서도 우리의 실제생활에 큰 변화를 가져올 자율주행차! 자율주행차는 운전자들이 핸들과 가속페달, 브..

남포동속눈썹학원 메이크업의 기본은 속눈썹 연장아니야? 속눈썹연장 배워서 샵 창업하자! !! [내부링크]

여러분, 반갑습니다! 모두 상쾌한 한낮을 맞이해 준 나쁘지 않아요?전 언제나 그랬듯이 정말 상쾌한 낮이에요.1죽 잠을 깨고 점심 때부터 신 나쁘지 않아는 뮤직룰에 들어가서 그런지 뭔가 파이팅 넘치는 하..

주식 투자 1기 #34. 요즘 주식 시장이 어려운 이유 1편 미국의 금리 인상, 금리란? 볼께요 [내부링크]

주식초보투자처 34번째#주식시장#시장경제#금리#인플레#금리인상#금리인하 > 지난 시간에 내가 하고 싶었던 모의투자가 끝이 자신감에 차서 새로 재신청을 했다. 투자 기간 설정은 최대 3개월로 되는데도 투자 하..

정미애, 다이어트 근황 ..."85kg→66사이즈로 변신" 볼까요 [내부링크]

> 미스트로트에 출연한 가수 정미아이가 다이어트로 몰라보게 건강해진 몸을 유출했다. 정미자는 이 26일 방송된 KBS 2TV'해피 투게더'에 출연하고"출산 후 두달 후에 '미스트 로트'에 출연했지만 그 당시 몸이..

[미드추천]기묘한 야기 시즌첫/넷플릭스/Stranger Things 확인 [내부링크]

와이프(아내)의 목소리에 신랑이 "기묘한 스토리"재미있으니까 보자!!했을때...어릴때 봤었던...재팬의 영화인줄알고...싫다... > 못 봤어! 그런데... #미도 #기묘한 이야기는.... 전혀 다른 이야기입니다. > 줄거..

펭수굿즈_알라딘_펭수 클립 메탈케이스 신이본인 알아봐요 [내부링크]

당일은 펜스 상품 2개, 잡지 1권을 차지했다.조만간 펜스 메가면 클립. > EBS교재를 얼마 이상 사야 포인트로 물건을 가질 수 있다. 이처럼 알라딘, 응 24, 교보 문고, 인터파크가 서로 치열하게 펜스 장사를 하고..

'소음주운전' BJ가 몰던 외제차에…30대 오토바이 운전자 사망 확인 [내부링크]

인터넷 개인 방송 진행자(BJ)의 소리 들기 전에 의해서 30대의 오토바이 운전자가 사망했다. 서울 방배 경찰서에 따르면 3하나쵸쯔 아침 하나시 40분경 서초구 이수 고가 아래 30대 남성 A씨가 몰던 마세라티의..

bmw x5 풀체인지 견신팀장과 마지막 현실성~ !!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최고에 집착하는 베스트! 견신 팀장이다 지금 주요 내용이 끝이죠.여러분 주요 내용 잘 보내셨나요? 매주 찾아오는 달콤함과 함께... 1이불 1엔 언제 나 내 1출근해야 한다는 견해에 많이 우울하게 하..

판교에서 만과인는 자율주행 : 제3회 판교 자율주행 모터쇼 살펴볼까요? 볼께요 [내부링크]

> 제3회 판교 자율 주행 모터 쇼: 새로운 자율 주행을 만나 4차 산업 혁명 시대에 접어들어, AI, 빅 해설 위원 등 다양한 산업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 중에 가장 두드러진 발전이 이뤄지는 분야 중 1가..

삼성의 폴더블폰 갤럭시 폴드 객관적인 스펙 분석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김초월 이다기 삼성의 접이식 휴대폰이 출시된 것도 이따금 이 정도 지났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국에서는 아직 많은 사용자를 찾기가 힘듭니다. 나 같은 경우는 나의 친구가 작년 12월 삼성 폴..

엄마가 그린 펭수색칠공부 펭누구트(펭누구트도안)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Twelholic입니다 '사랑' 요즘 애들도 어른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펜스! 어지간한 유명인보다 더 요즘 유행이 많아요그러다보니 펜스 제품도 많이 나오고 발매될 때마다 품절대란을 일으킨다! 사실..

소가족폭력 이혼 - 배우자와 싸울 것이 아닌 시간과 싸워 이겨라. ~~ [내부링크]

오래 전 가족폭력 문제로 이혼 위기에 처한 한 가장이 저를 찾아온 적이 있었습니다.저와 2시간 이상 상후(뒤)을 하고 그와잉소 많은 것을 깨우쳤다며 정, 새로 사람이 된 듯한 표정을 지으며 다음 주에 상후(후)..

BTS방탄소년단~UN연설문~영어,한글 동시번역 원문:유튜브 영상까지 공부 활용 ~~ [내부링크]

#LTE한 00#영어#BTS 2018년 9월 241미국 뉴욕 유엔 본부 신탁 통치 이사회 회의장에서 열린 유엔 아동 기금(UNICEF유니세프)청년 어젠다'제당 신 영지 요은옹리미티도우'행사에서 '본인만의 묵음을 내라고'는 주제..

꿈꾸기가 두려운 20대들에게, 30대에 명함 10개를 가진 방송인이 전하는 글 -두번째 명함 대통령실 인턴 / 아나쁘지않아운서 준비 볼께요 [내부링크]

회사에 근무하는 1년 3개월간 하루에 수십번씩 사표를 쓰면서 살았다. 일요일마다 어떻게 해야 할지 상상에 빠져 밤을 새운 적이 한두 번이 아니다. 한 번 내 손안에 들어온 것은 그것이 무엇이라도 놓기 어려운..

그녀들의 여유만만 KBS2 20하나8.07.하나6. ~ 방영중|(월~금) 오전 09:40 김보민 출연이선영 출연이재성 출연윤수영 출연박지현 출연 !! [내부링크]

> 그녀들의 여유 만만 프로그램 KBS220일 8.07. 것 6. 방송 중|(월~금)오전 09:40#김보민 출연#이선영 출연#이재성 출연#윤수영 출연#박지현 출연 제작진 연출 문 장 원, 이망교, 진 현중, 김보라, 정지윤..

미드웨이 솔직후기(써어어어억) ~처럼 [내부링크]

> 미드웨이 영화를 보고왔습니다! 진주만을 예전에 본 것 같은데 기억이 안 나네요! 전쟁영화를 오랜만에 봅니다. 미드웨이 보기 전에 오는 촉감치고는 너무 재미있을 것 같지도 않고 적당히 지루하고 진지한 영화..

LG인터넷 프리미엄 넷플릭스티비 가입 설치 요금제와 사용안내 ~~ [내부링크]

요즘 핫한 넷플릭스티비 요금제와 LG인터넷티비의 프리미엄 넷플릭스 요금제를 비교해 간단한 사용법을 안내해 보자. > 넷플릭스를 TV에서 볼 수 있는 셋톱박스는 LG U+/CJ 헬로비전만 호환되며 TV로 시청할 수 있..

위쳐3 와일드 헌트 리뷰 확인 [내부링크]

위 조 3와일드 헌트 리뷰! 시작합니다 우이쵸 3와일드 헌트는 발매 전부터 많은 기대를 받았습니다.전작의 자우이쵸 1과 2가 다 기대 이상의 호평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개발사 CD Projekt Red가 위치의 마..

한예슬도 꽂힌 넷플릭스 <위쳐> 솔직후기!! 시즌2 과인오는 날짜 알랴드림^^ 확인 [내부링크]

드디어 다 봤어!! 인터넷플릭스에서 핫하게 떠오르는 신작 위쳐The Wircher 솔직히 말하면...진짜 이야기만 다 봤어ᄏᄏᄏᄏᄏᄏ 글을 초기부터 였어요.참 솔직해져버린 본인? 위치를 보는 내내 왕좌의 게입니다...

진도여행 송가인 집 방문하고 세방낙조 일몰 감상 해보세요 대박 [내부링크]

요즘 TV조선에서는 '앞으로는 미스터 트로트'라는 프로그램이 방영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미스터 트로트보다 먼저 미스트로트 진의 자리에 올라 대세가수로 떠오른 송가인 고향이 전남 진도라는 사실을 아시..

넷플릭스를 TV로 볼 수 있는 딜라이브플러스 설치해봤어요 알아봐요 [내부링크]

요즘은 TV보다는 넷플릭스 같은 다양한 매체를 많이 보게 됩니다.요즘 보고 싶은 다양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가 많이 나오고 있는데 PC나 모바하나 대신 TV에서 크게 볼 수 있는 방법이 없는지 찾아보고 알게..

[양혜승] '화려한 싱글'을 부른 가수 양혜승, 간만에 '슈가맨3'에 등장! ?? [내부링크]

> ' 화려한 싱글'을 부른 가수 양히에승이 '슈 카멩 3'에 등장하고, 근황을 알렸다. 양혜순 씨는 이 음악을 부르고 결혼하지 않을 줄 알았는데 아줌마가 됐다. 결혼 5년째"로 소개하고 놀라게 했습니다. 가수 양히..

[러시아 소노래] 자연을 예찬하며 불꽃처럼 산 Esenin의 노래(하나)..시 '자작과인무(БЕРЕЗА)', '잘 있으라, 친국이여', 시낭송…예세닌의 삶 이야… [내부링크]

> 러시아 시인 예세닌의 초기 시 자작 과인무다.자작과 인무는 러시아를 상징한다.러시아 전역에 자작과 인무가 서식하고 있으며 겨울이면 흰색 줄기가 햇빛에 반짝이는 아름다움은 설원과 어우러져 장관을..

[리뷰] 넷플릭스 위쳐는 게이다 위쳐의 오마주일까? (#일#) 짱이네 [내부링크]

마법과 환상이 공존하는 액션형 판타지 롤플레잉게 입니다. 위처를 경험한 저로서는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시리즈(Original Series) 위처(The Witcher)를 간신히 질 수 없었습니다.쉽게 빠져드는 성격상 미..

열린여가문화연구소 1월9하나 조순이힐링뮤직교실 송가인'이별의영동선'으로 스타트~~ 이야… [내부링크]

> # 열린 여가 문화 연구소, 매주 목요일 한 오후 5시. 조순이 힐링 음악 교실 진행할 것 > #최신의제일바쁜 #송가인 #이별영동선 배우겠습니다.속견으로 노래하는 흉곽 절실한 가사 때문인지 #조승 힐링 음악교실..

[C.S.I] 현대 넥쏘 자율주행 자동차 ~처럼 [내부링크]

Car infoMade:20하나 9Maker:HyundaiName:Nexo self-driving car > 정말 본의 아니게 목격한 자율주행차였어요.이챠랴은이 현대 소속인지는 확인할 수 없지만 현대 측 1경우 그동안 제네시스에서 넥소에 시험 모델..

유책배우자이혼소송 기각 되지 않도록 !! [내부링크]

유책 배우자는 부부 관계를 파탄시키는 원인이 된 사람을 가리키는 말입니다. 그들은 보통 상대방에게 이혼을 요구하지 못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유책배우자 이혼소송이 무조건 기각되는 것은 아닙..

TÜV SÜD의 자율주행 솔루션이란? (2) - 자율주행 평가를 위한 가상 시뮬레이션 기법 ~처럼 [내부링크]

> 우리가 사는 도시와 삶을 근본적으로 변천시키는 레이스가 시작됐다. 기존의 자동차 연구들은 자율주행차 혁신을 주도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우리는앞으로하나하나때문에출근하는것이아니라출퇴근을하면..

넷플릭스 한달무료/영화추천 봅시다 [내부링크]

1개월간 무료로 본 것 같아.직접 본 넷플릭스 영화 리뷰 인크레디블:영화는 존 잼인데 악당 너 미워.보스 베이비 돌아온 보스 시즌 한개에 2:BB도 깜찍해도 스테이시 당싱무의 맹목적인 사랑.BB는 벤틀리와 존떡...

가수 김정호의 노래들 봅시다 [내부링크]

> 김정호 - 봄날은 간다.wmvhttps://youtu.be/mQ1oSamjsko 김정호-인생/인생(일 980)https://youtu.be/Lc55GKtdGbo 김정호 - 보고 싶은 심리wmvhttps://youtu.be/vQrQzIvXgWY https://youtu.be/dXr76uw7일 SM http..

오청성 sound주운전 모란봉클럽 퇴출, 이북에서sound주사그래서 귀순이유, 이북sound주운전처벌(sound주운전구제 전문행정사로 보는 시각) 알아봐요 [내부링크]

참성소리주운전 모란봉클럽 퇴출, 이북에서 소리주 사고로 망명, 이북소리주운전처벌(소리주운전구제전문행정사로 볼 때) #증성소리주운전처벌 #이북소리주운전처벌 #증성모란봉클럽퇴출 #증성귀순이유 #소리주운..

넷플릭스 한 달 무료 이용(feat. 마스크퇴, 정보 삭제) 확인 [내부링크]

> 요즘 나의 주변 지인들을 보면 집집마다 넷플릭스 계정 1프지앙아식식은 가지고 있는 듯 넷플릭스가 한국에서 서비스를 개시한 것도 진짜 4년경?한국에서 서비스 시작하기 전에, 에미·쿡에서는 젊은 사람들 좋..

JTBC뉴스 시청률 따라잡은 최1구 앵커 봅시다 [내부링크]

> 최 1구 앵커가 MBC를 떠본 잉야잉셍할을 한지 5년 만에 정규 방송 뉴스 앵커로 돌아왔습니다.MBN뉴스를 진행하게 된 최 1구 앵커는 기존 MBN의 시청률을 갱신하며 순조로운 스타트를 끊었다.토요일 1과 1도 하룻..

축농증 입싱거운냄새 꼭 치료해 주세요 좋네요 [내부링크]

적당히 매운 냄새의 원인은 아주 다양합니다. 그 중 축농증으로 인한 입맛이 매운 냄새는 축농증이 보통 발병하는 연령의 어린 아기에게 당연히 많이 있습니다. 그러면 축농증 환자는 어떤 이유로 구취가 심하고,..

사과 꿈해몽 그중에서도 맛있게 먹는 꿈 봐봐요 [내부링크]

> 맛있어 보이는 사과를 다른 사람에게 건네주면? '나쁘지 않다'로 되돌아오는 업무적 성과가 나쁘지 않은 결과치를 다른 사람에게 주는 것이라고 합니다. 제 할아버지 당신도 과수원을 하셨는데, 빨갛게 익기까지..

넷플릭스시청기록삭제 및 넷플릭스무료체험결제 꿀팁! 봅시다 [내부링크]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및 넷플릭스 무료체험 결제 힌트! > 안녕하세요! 최신 넷플릭스로 재미있는 미드,영화를 많이 볼 수 있어서 저도 출퇴근 시간이 나빠서 퇴근 시간에 많이 보고 있습니다. 집에 도착해도 침..

장안동한의원, 손목터널증후군 침술치료로 아픔줄인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안동 한의원 휘경동 한의원 손목터널증후군 치료한의원 발효명가 서초한의원 원장입니다. > 침술은 만성 통증 완화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오랫동안 시행되어 왔습니다. 하지만 침술이 구체적..

CCM <누군가 널 위해 기도하네> 악보 Someone is praying for you 김상진 달빛마을TV 찬양 영상 스토리씀 묵상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니모입니다.요즘 우한 폐렴과 미국 독감...등 슬픈 소식이 들려옵니다.만나기도 하면서 떠오른 찬양인데 같이 들어보면 좋을 것 같아서 처음에 이렇게 본인을 밀었어요.《원곡은 미국의 유명한 CCM 작..

[ 방탄소년단 정국 ] 정국이 타투에 있는 꽃 좋네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의 정국]정국이 문신에 있는 꽃의 사진 저장-봉수 후출소-트위터(@PARKBETTING) > > > 정국이 문신에 그려진 꽃이 정국 탄생화의 호랑이 꽃이라고 하는데 저 꽃망울이 과인을 사랑하라고... 진짜 정국..

가수 현미 나쁘지않아이 여든 셋...패티 김, 이미자와 함께 1970년대 대표 여성 가수! - 대힌민국체육통신 확인 [내부링크]

한정 스포츠 통신-2020-02-03 23:40 > > [한국운동통신=이남훈 기자] 원로 가수들의 현미 본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1938년에서 올해 자신이 여자 등 세살의 현미는 1957년 미국 8군의 무용수로서 처음 활..

2017 MWC : 인텔 5G 생태계 확장..주요 파트너희사와의 협업 대박 [내부링크]

오 한 상일 어디에서도 모든 것을 연결하는 5G의 강력한 힘에 대해서 다시 강조합니다.우리는 20일 7 MWC에서 혁신되고 흥분되는 인텔 5G를 선 보여 많은 분들에게 놀라운 뵤은쵸은 르 소개하고 있습니다.아시다..

BTS 캐릭터 핸드폰케이스 귀 봐봐요 [내부링크]

바로 평생 한 사촌 조카에게 선물하는 방탄 소년단 굿즈를 찾다가, 귀여운 BTS의 캐릭터의 휴대 케이스를 발견했습니다.사촌조카가 꽤 열심인(!)아미라보다 훨씬 많은 BTS 굿즈를 가지고 있거든요.그래서 신기한..

회사 근처에서 불났네요 ( 봅시다 [내부링크]

> > > 가까운 곳은 아닌 것 같은데, 순식간에 그렇게 시커먼 연기가... > 재난메일도 엄처네네요 사방팔방 색동에 있는 이레화학공장이라는 메일이 왔습니다.이레화학공장이 아니라 이레화학공장이래요. 자기 자신..

양정희 아나 확인 [내부링크]

> > 아봉인 운서 양천희(방송/의전/큰기업/행사/사회와 진행 아봉인 운서), 주요 방송 경력], 경상남도 교통방송 MC, 서경방송 아봉인 운서ubc, 울산방송, 부산MBC, 울산시정뉴스 TBN, 울산교통방송, 주요 방송]부..

[일상] 컴퓨터 활용 1급 필기 합격!! 컴활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어제 포스팅했는데 하루 만에 다시 포스팅 쓸 줄 몰랐어요. 홋홋 https://blog.naver.com/데힝 민국 6370/22첫 4843쵸쯔쵸쯔 496 제가 여기 글을 쓰고 있으니까 필기 시험에 합격하면..

좋구만 [내부링크]

> 출생:1985년 8월 311서울 특별시 신체:172cm소속 사무소:YG엔터테인먼트 학력:경희대 연극 영화과 학사 데뷔:2001년 SK스마트 학생복 모델 선발 대회 금상 1. 그 2011년 8월, 배우 고준희(본명:김은주)과 배..

[컴활1급실기] 불합격 다섯번만에 컴활 대박 [내부링크]

> 드디어...합격 포스트를 쓰다니!!사실은 합격은 1달 전에 받았지만 요즘은 포스팅이 많이 있어서 지금 쓰는 후기:) > 대한상공회의소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컴퓨터 활용 능력에 대한 허가가 기다리고 있다. > 처..

소리주운전 탄원서 어떻 봐봐요 [내부링크]

늘 그랬듯이 저에게 한가지 나쁘지는 않도록 스토리 해야 하는 하나가 태어났습니다. 컴퓨터로 열심히 문서 작업을 하다가 갑자기 문서 스토리가 다 날아가는 황당한 경험을 했어요.스토리를 정말 거의 다 작성해..

인천초소리파검사 :: 갑상선기능 봅시다 [내부링크]

> 인천 남동구 주민 여러분의 건강을 위해 진료와 치료에 항상 노력하는 세브란스 의원님께 인사드립니다! 유명 연예인이 나쁘지 않고 아이돌을 진단받는 질환으로 알려진 갑상선기능항진증은 연령에 상관없이 누..

녹내장 실명 방지하기 볼까요 [내부링크]

> 녹내장이라는 것은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질병이지만, 보통 안압 상승이나 혈행 장애기 등으로 발생합니다.시신경이 손상되어 서서히 시야가 좁아져 더 나빠질 경우 시력을 잃을 수 있습니다. 3..

SKT 5G 상용화로 달라질 세상, 2019 짱이네 [내부링크]

아름다운 레이스 퀸 이 언제 보아도 사람의 심정을 흔드는 최신 자동차에 만날 수 있는 20하나 9서울 모터쇼에 다녀왔고 움니다. 이전에 한번 다녀온 다소움쵸은이에키 오랜만의 방문이었지만 임시 주차장 표시를..

갑상선암도 빨리 ~처럼 [내부링크]

갑상샘암 빨리 치료하는 적당한 유대형 헬스 조선 기자 [email protected]하나 9. 하나 2.09.07:44 갑상선 암은 국내 암 발생률 한개 정도를 기록하는 악성 종양임.한 해 만 명이 넘는 환자가 생겨 여성 1위 암이..

금하나의추천 방탄소년단 (BTS) - LOVE YOURSELF 結 좋은정보 [내부링크]

> 오늘의 추천 방탄 소년단(BTS)-LOVE YOURSELF유이'Answer'[S+E+L+F SET]:*포스터 증정 종료. 제조국(원산지) : *포스터증정종료 *인증사항 : 해당사항 없음 품명 및 모델명 : 방탄소년단 (BTS) - L..

갑상선암과 후코이단 효능 와~~ [내부링크]

푸코이단이라는 성분이 갑상선암에도 좋다고 하는 논문 보고가 되어 있습니다. 푸코이단이 무엇인지이므로 실제로 갑상선 환자는 문제가 없는지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 푸코이단은 미역 톳 다시마 등 갈조류의..

넷플릭스 사용자들을 위한 크롬 확장 프로 짱이네 [내부링크]

넷플릭스의 불편함을 해결할 크롬 확장 프로그램! 넷플릭스 사용자로서 모두 직접 사용해보고 쓰는 후기. 전부 공짜고, 구글 계정에서 크롬을 사용 중이라면 사용 가능하다. 첫 Video Adjust for Netflix 공포과의..

노안과 백내장 증상 짱이네 [내부링크]

> 노안과 백내장은 초기 증상이 비슷해 혼동하기 쉽습니다.가까운 거리가 잘 보이지 않는 노안과 달리 백내장은 증거리와 먼 거리의 시야 전체가 흐릿하게 보입니다. > 이것은 수정체가 혼탁해져 본인 타 본인은..

급성편도염의 급습! 봅시다 [내부링크]

급성 편도염 급습! 편도염 치료의 비결~ > 계절이 바뀔 때마다 우리 엄마가 늘 그랬던 것처럼 스토리를 쓰고 있어요. 계절이 바뀔 때는 몸도 갈등하죠. 항상 조심해요.유난히 추위를 많이 타서 걱정이지만 시집간..

[미드추천] 넷플릭스 드라마 ~~ [내부링크]

> 제작 소식부터 캐스팅까지 연일 화제가 됐던 넷플릭스 미드위처가 마침내 공개됐다.넷플릭스를 검색하면 연관 검색어로 넷토후릿크스우이쵸가 이륙할 수 있고 미드 위 조는 헨리 카빌 주연의 20하나 9년 넷플릭..

‘남자 송가인’ 조명섭, 장윤정 소 ~처럼 [내부링크]

> 지난해 12월 군 입대려던 트롯 신동 쵸묘은소프(사진·22)가 계획을 변경하고 학업과 가수 활동을 계속하기로 했습니다. '남자 송가이다'로 불리며'미스터 트로트'출연 기대도 조명 협상은 지난해 방송된 K..

응시생이 많은 유행 좋네요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강사 경력이 허가입니다! 메가랜드입니다.자격증이란 해당 분야의 자격을 인정하고 발행하는 증표로 직무수행, 취업 개인의 스킬 향상 등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특정 직종에서는 관련 자..

넷플릭스 20하나9년 추천 드라마 간단 리뷰 ' The Bonfire of Des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호이누납띠애용오한상답게 후드소개 드립시다. > 이것입니다.하나 897년에 프랑스든 귀족 자선 행사의 화재 사건의 실화를 다루고 있습니다. 저는 프랑스인 원어로 보지는 않았고, 제 넷플릭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