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8-6955의 등록된 링크

 92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7건입니다.

IT정부자격증 종류와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IT관련 국가자격증의 종류와 특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IT계열은 전문직이기 때문에 자격증 취득은 필수라고 생각합니다.IT계열 직업이 과인 한개 다르고 많다보니 자격증에..

유튜브 아이드센스 카카오뱅크 은행 식별코드 [내부링크]

유튜브 에기도센스 카카오뱅크은행 식별코드 > 유튜브를시작하고어느정도의방문자가있으면유튜브에서수익을얻기위해애드센스에가입하게되는데요. 지급설정을 하면 각 은행의 식별코드를 넣게 되어 있습니다.기존..

넷플릭스 <SF/판타지> 추천 미드 [내부링크]

오통돗 3월 봄 기운이 만연한 최신입니다. 따뜻한 봄 장미꽃에 마음이 살랑살랑~ 곧 필 벚꽃에 왠지 설레는 최신. > 오한시은,넷플릭스,드라마중에서도제가재미있게봤던 #판타지드라마 #SF드라마 두장르를합쳐..

롤 PBE서버 하는법 완벽 정리 [내부링크]

신규 챔피언 및 다양한 업데이트 사항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롤 PBE 서버! 매번 챔피언이 새로 나올 때마다 많은 분들이 PBE 서버 방식을 궁금해 하시는데요. 오늘 그 방법에 대해 멋지게 정리해 봤어요. > 먼저..

총맞는꿈 해몽 총꿈 너무 무서워 [내부링크]

> 블록버스터 영화를 보다 보면 여기저기서 댁도 저도 총을 꺼내 쏘는 멋진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아무리 액션 영화라지만 엑스트라들의 입장에서 소견하니 너무 잔인하고 불쌍했어요.그런 소견에 잠겨 있다 꾸면..

미드 매드맨 (Mad Men) 배경 !! [내부링크]

미드 메도우멩은 하나 960년대 미국 뉴욕 매디슨 거리를 배경으로 한다.당시 미국사회의 만연한 시대적 상황을 드라마 속에서 엿볼 수 있는데, 특히 드라마 시즌 초기의 모습과 간간이 흐르고 변이하는 시대상을..

CES 2016, 기아자동차 자율주행 기술 및 미래자동차 살펴보기 이야~~ [내부링크]

>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이 6일(현지 시간)미쿠 라스 베가스에서 개막했습니다. 최근 CES는 모터쇼를 방불케 하는 자동차 회사들의 경연장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커넥티드카부터..

한형민어학원: 이름없는강의 M&D 샘플강의 (뉴스룸/ The Newsroom)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5월부터 시작한 신규 강좌'무명인 강의 M&D'샘플 강의입니다.이달은 'Med The Newsroom(뉴스 룸)'시즌 1편의 에피소드를 한모금개 뽑았습니다. 강의 수강을 망설이거나 나쁘지 않거나 어떤 강의인지 알고 싶으신..

애기오소라 재펜배우 결혼 국내 네트즌들 왠 난리 참! ?? [내부링크]

> 더팩트 | 권혁기 기자]재팬 배우 오링이오, 소라(35)가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누리꾼들이 글로 축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누리꾼들은 2개 아오이 소라 결혼 소식에 "아오이 소라 정도면 과거 등 다 용서한. 왕..

왓챠플레이쿠폰, 무료로 24때때로 영화보기 꿀팁!(with왓챠플레이vs넷플릭스비교)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킴 매트입니다. 당신이 바쁘면 영화 사이에 가기가 어렵잖아요.내가#CGV3개 마디 기념 쿠폰 등록 정보 게재하고 줬는데, 이야기에도 바쁜 분들 많이 있어 하고 다른 비결도 찾아보았습니다. 그것은 이..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예능/영화 볼까요 [내부링크]

저의 집은 tv, 수신료로 2500원만 낸다. 그 스토리라고 하면 지상파에 ebs까지밖에 자신없다는 스토리....정 스토리가 보고 싶은 종편 버라이어티는 핸드폰에 옥수수를 켜놓고 TV로 본다.결혼할 때부터 버릇이 생..

!! [내부링크]

> Oh tell me that dark could never win the light 어둠은 빛을 절대 이길 수 없어 Oh tell me that wrong could never win the right 실수를 절대 이길 수 없어 Babytell me that we gon'someday stop the fight..

OPTIMUS사 자율주행차 시승 (20일90807) 봐봐요 [내부링크]

우연히 낮 뉴스에서 브루클린 해군 야드에서 자율주행차 시승을 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CEO들이 과인과 과인이 아니다들의 기술에 대해 뜨겁게 설명하는 것이 인상적이었다. 뉴스를 기억하고 구글에서 검색한..

'두시탈출 컬투쇼( '컬투쇼')'에는 허영지와 개그맨 문세윤이 출연해 입담을 짱이네 [내부링크]

가수 겸 배우인 허영지가 애주가의 면모를 보였다. > 3에 첫 방송된 SBS파워 FM'#두시 탈출 코르 투 쇼핑(이하'#코르 투 쇼핑')'에는#호용지과#개그맨#뭉세융이#출연하고#입후(후)을 펼쳤다.허영지는 스페셜 DJ..

[2018 무인이동체&시스템산업 엑스포] 드론부터 자율주행 자동차까지 4차 산업혁명의 모든 것! ?? [내부링크]

> 이는 4차 산업 혁명에 대비해야 할 때! 드론에서 자율 주행 차까지 만자의 상징할 수 있는 '20하나 8무인 이동 시스템 산업 엑스포'이 하나하나 달 하나 5개(목)부터 하나하나 달 하나 7개(토)까지 3개의 코엑스..

자율주행차 선제적 규제혁파 로드맵② ?? [내부링크]

> 미국, 영국 등 자율주행 선진국은 기술개발 및 일부 법과 제도의 개선에 있어서 한국정부에 비해 이미지로 여겨지고 있다. 하지만 의 미래 예측 융합 연구 연동 방안을 통한 선제적이고 종합적인 규제개혁 로드..

Side road (골목길) - Sung Eun(성은) / 갤러리아포레 가을디너쇼 볼까요 [내부링크]

서울숲 갤러리아 포레 가을의 디너 쇼 20하나 8년 하나 0월 61(토)하나 9;00앙도우레아팍 팝스 오케스트라 장소:갤러리아 포 레어 토륨(지하 2층)출연진.예술총감독 송병석, 아 나쁘지 않은 운서 이숙영, 개그..

20하나8년하나0월2째주 넷플릭스 왓챠등 영화랑 드라마 추천 ?? [내부링크]

> 방송국의 생각과 달리 출국한 드라마만 보고 드라마는 안 보시는 분들이 꽤 계시거든요.화이트칼라에 모지가 있다면 정장에는 루이스가 ᄏᄏ 아무튼 그 포스터에 과인옷다 사람들 여러가지 똑똑한 사람들 유능한..

BTS FAN Cam Youtuber++ 봐봐요 [내부링크]

제가 구독한 유튜버분들입니다대부분이 홈마님이고, 외국분도 계십니다.최근 로스볼콘이 업로드 되어 있기 때문에 공유해 보겠습니다.~^^ 다 보기엔 시간이 부족해서...(문제시 삭제할께요~) https://www.youtube...

‘플레이어’ 송승헌, 잘생긴 발 자랑하며 찰칵… ‘시선강마스크’ ?? [내부링크]

송승헌이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이 27일, 송승헌은 자신의 SNS에 "당일 밤 하나하나시#인생 술집#TVN#플레이어#OCN#player#송승헌#songseungheon"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유출된 사진의 은을 쓴 채 카..

자율주행 자동차를 만과인보았다 이야… [내부링크]

> 자율주행차에 가면 사람이 나쁘지 않으면 나쁘지 않아. 이 8월 30일~9월 하루 양재 aT센터에서는 '20일 7스마트 국토 엑스포'가 열렸습니다. 스마트 국토 엑스포는 4차 산업 혁명 핵심 인프라인 공간 정보 산업..

신종코로나 선별 음주운전 단속과 음주측정거부 시 처벌 무죄와 선처판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저번에 자리하고 간략히 전해서 준 적이 있는데 현재 우한, 폐렴의 영향으로 제주 자치 경찰을 시작으로 최근 전국 기준 신형소 과인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우려로 sound 주운 전의 단속을 당분간 사태가 수습될..

롤 시즌9 노틸러스 룬 템트리 공략, 정글 괜찮은데!? 이야… [내부링크]

>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CC(군중제어) 스킬은 매우 중요한 편입니다. 그래서 팀 조합으로 CC기가 많이 있으면 전투에서 역시 전투를 시작해서 아주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 1는 패시브까지 총..

2월 개봉 영화 :: 정직한 후보 박스오피스 하나위 흥행순위, 라미란x본인문희x김무열 이야… [내부링크]

> 영화'정직한 후보'(감독에, 유정이)이 2일 연속 박스 오피스 1위를 차지했습니다. 하나 4개 오전, 영화 진흥 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 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하나 3개'정직한 후보'은 하나 0만 749하나인 관..

20하나9년에 시청했던 드라마 & 2020년에 보려고 대기 중인 넷플릭스 드라마들 대박 [내부링크]

오한상의 날 동백꽃 필 무렵 마지막회 시청을 끝으로 올해 시청한 드라마도 끝났다. 영화의 경우 월~목요일 1에는 1작 자고 1작 1어 괜찮은 편과 금 토 1동안만 하나 편밖에 시청. 그 뒤 1주에 영화관에서 보는..

미스트롯 트로트퀸 이승연 과인이 키 가수 학력 고등학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mbn 트로트 퀸'에 출연한 고등학생 이승연 씨의 프로필 학력고등학교를 아래 글로 함께 확인해 보겠습니다. > >

나쁘지않아는 너희희꺼/가수 풍금 봅시다 [내부링크]

당신은 어떨때 나를 자꾸 흔들고 천진한 내 가슴 노크도 없이 문을 열고 들어오는 내 사랑은 이런건가요? 모르겠어요 저는 몰라요.잠깐만요. 사랑의 꽃이 필 때까지 아아 난 당신것이니까 > 당신은 부적이고, 자신..

박근혜의 무죄 석방을 주장하던 정미홍 전 아본인운서가 별세했슴니다. ~처럼 [내부링크]

> 한때 특검이 승마몽과 인무정유라를 완전히 망가뜨리고 있다고 망언을 했던 정미홍 전 아과인 운서가 서거했다는 소식입니다.인터넷을 보면 생각이 많이 나뉘는 편이기도 할거야.한때 하나 988서울 올림픽 메인..

[24시블레스동물메디컬센터] 용인동물병원, 용인24시동물병원, 강아지 우한폐렴, 반려동물 우한폐렴 안전할까? , 신종코로본인바이러스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반려 동물의 축복에 찬 삶을 위하고 항상 마음 속으로 진료하고, 용인 동물 병원[24시 브레스 동물 메디컬 센터입니다. 현재 우리 자신뿐만 아니라 전 세계를 공포와 공포에 떨게 하는 우한 폐렴(신..

20하나9 상반기 영화, 넷플릭스 베스트 정보 [내부링크]

7월은 매주 월요일입니다에 기자의 영화"라이팅"강좌를 들어 있으나 기록하는 풍속이 중요하다는 것이다. 그래서 2019년 상반기에 감상한 작품을 최고 중의 명단을 중심으로 정리하자. 지금 지하철을 여행중이..

직업은 개그맨인데 소리악앨범까지 낸 만능엔터테이너? 봐봐요 [내부링크]

직업은 개그맨이고, 개그프로그램에 사람들을 웃기는 동시에 sound반발 출시까지 한 만능엔터테이너희는 누가 있습니까? 이미 포스팅한 것처럼 그 예로 박명수 씨가 그 대표적인 개그맨이라고 전제했을 겁니다. 그..

가수 휘성 팬들, 5년째 우물 기부로 사랑 전해 .. 대박 [내부링크]

> 국제구호개발NGO월드셰어(이사장 최순자)에서 가수 휘성의 팬이 캄보디아에 우물을 선물했다고 밝혔다.  우물 기부한 휘성, 팬 카페'피도우미'은 2016년부터 생일과 데뷔 기념 등에 착실하게 나눔을 실천했고..

위쳐: 넷플렉스는 상당함 좋구만 [내부링크]

> 요즘 재미있는 드라마는 모두 넷플렉스에서 나오는 것 같다.정스토리 물량으로 엄청 많이 나와. 그런데 이것이 단순히 미드뿐만 아니라 각국별 제작을 통해 콘텐츠가 엄청나게 쏟아져 나오고 있다. 위처는 폴란..

편도결석 빼는법 생할속 관리가 필요해요! 좋네요 [내부링크]

> 요즘도 평소와 다름없는 하루를 보내시는 분이 많죠? 특히 학교를 졸업하고 직장에 취업하게 되면 new 사람을 만나기도 힘들고 반복되는 업무로 인해 피로와 스트레스가 쌓이게 됩니다.요즘은 무더운 여름..

20하나9 BMW 520i, 520d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 진행 중.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BMW 공식 딜러가 대리입니다.6월 신규의 프로모션으로 520i, 520d모델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 BMW 520i, 럭셔리 모델과 BMW 520d럭셔리, 엠 운동, BMW 520d Xdrive럭셔리, 엠웅동모..

시력 도둑 녹내장, 조기 발견이 중요 이야~~ [내부링크]

> -서울성모병원 안과 정경인교수 - 시력도둑이라고 불리는 녹내장은 시신경이 손상되어 시야가 좁아지고 결착된 시력을 잃는 질환입니다. 초기에는 증상이 거의 없어 자각이 어렵고 한번 발병하면 완치가 안 되기..

음주운전교통문제 좋네요 [내부링크]

소리주 운전 교통사고가 더 강화된 처벌기준 > 술을 마시고 운전을 해서 사건을 일으킬 경우 많은 피해가 발발하는 사례가 빈번하게 발생하면서 음주운전에 대한 규제와 처벌도 점점 강화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백내장수술비용 어느 ~처럼 [내부링크]

> 길게 목표로 한 무언가를 살 때는 우리는 전체 효율적인 소비를 하기 위해 길게 가격을 알아보긴 합니다.인터넷을 이용해서 최저가를 찾아보고, 제가 가장 적절하다고 생각되는 가격하에 물건을 사고, 누리고..

[명단유출 김기수] 그는 수하인가? 개 볼까요 [내부링크]

> 그때마다 검색어 1위에 링크된 개그맨 김기수 오랫동안 방송활동을 중단해서 그런지 한 부분을 모르시는 분들이 계시니까 간단하게 소개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그가 누구인가?좋이 0년을 넘어선 것 같네요...

잘~~~~할것입니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잘~~할 것이다. 사건다발공화국 영차 절대절체절씨여 > 수원 히로하시 오피스텔 공사 현장 화재...일명 사망·일 4명 부상 지하층의 용단 작업 중 발화 추정...주변의 검은 연기로 그 다소리에 덮어 주민 대피 25..

개그맨조현민/개그맨김용재/개그맨도대웅/개그우먼유미선 짱이네 [내부링크]

거의 매일 선배들과 동기들과 지인들과 즐겁게 촬영했습니다.^^w 촬영 영상을 편집하면 올립니다.즐거운하루 > > > > > > > > > >

견해 백내장 방치하지예기고 캔 이야~~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정글샵입니다! 오늘은 사람과 강아지 모두 발생하기 쉬운 병인 백내장에 대해 예방과 치료법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그 전에 강아지의 백내장이 뭘까요? 빛을 통과할 때 카메라 렌즈처럼 모으..

입짠냄새 없어린 !! [내부링크]

> 누군가와 만남에서 첫인상은 아주 중요하게 일해야죠? 때문에 누군가를 쵸소리망그와잉눙의 자리에서 단정한 모습을 돌리고 궁금한 것은 어떻게 보면 당연한 1이 됩니다. 이렇게 제 자리에서 상대방에게..

[D+482~493] 편도염 → 돌발진? → 감기 ?? [내부링크]

저번주 수요일부터 열이 나지않아서 먹기시작한 치한이..그전 화요일에 비가와서 날씨가 추울때 어머니와 문생에 다녀왔는데 날씨탓인지 어머님은 화가나서 코감기 증상이 나쁘지 않아서 나쁘지 않았고 지한수雄에..

편도선염(편도염 ~처럼 [내부링크]

편도조직이란? 편도조직이란 코와 입의 후벽(인두) 점막 안에 위치한 림프세포인 여포의 집합체를 내용으로 하여 외부에서 체내로 들어오는 물질에 대한 방어 역할, 특히 태어난 본인으로부터 수년간 면역학적 방..

예능 시청률 순위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일단들, 이마즈입니다.오한상은 저희와 함께 오랜만에 예능 시청률 순위가 어떻게 구성되어 있고, 요즘 인기 예능 프로그램이 무엇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좀 가져보려고 합니다. , 일단 연예의..

임니다신31주차)마지막 알아봐요 [내부링크]

> 3쵸쯔쥬~!쿰쵸쯔은 D-60쵸쯔이당 국물 쵸쯔에서는 두달도 남지 않았다니 ㅜㅠ > 멜론처럼 무거워진 녀석 진짜 매일체가 다른 것은 한 것 같은 김 1의 검진 결과 체중은 1.98이었지만..

[방탄소년단] 美 빌보드 메인 차트서 대박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미국 빌보드#Billboard#맵 오브 더 서울 페르는 나#MAPOFTHESOULPersona#빌보드 200_,..

[한직교_시흥]시간디자인산업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한국직업능력교육원입니다.요즘 moningnight에 1교차가 크고 꽤 추워지고 감기 기운이 있는 분들이 많다고 생각합니다~당 1오후에는 타우이미하는 유자 차 한잔에 건강 챙기며 즐거운 하루를 보내..

농협몰, 터치 몇 번으로 와~~ [내부링크]

> > 갈수록 음식에 대한 걱정이 늘 그랬던 것 같아요. 뉴스에서는제조공정에글재주가있고오염된상품이판매된다는뉴스가들립니다. 비록 환경오염이 심각해져서 깨끗한 원료를 얻기 어려워졌다는 뉴스도 들려오고 있..

[고혈압약 종류, 부작용 등 이야~~ [내부링크]

조용한 살인자라고 불리는 고혈압은 신호 없이 갑자기 찾아올 수도 있으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방치하면 심근 경색, 협심증, 뇌출혈 등을 처음 일으켜 심하면 사망까지 이를 수 있습니다. > 여기에 많은..

어깨 오십견 바로 대박이네 [내부링크]

> 펜을 잡고 하루 종일 움직이는 작가나 컴퓨터를 두드리는 직장인, 빨래와 요리, 설거지를 하며 팔을 많이 움직이는 대가족 주부 등 많은 분들이 어깨 결림과 통증을 호소하는 일이 드물지 않다고 한다. 그들은..

가수 H 정보 [내부링크]

"Hive-five of Teenagers"의 약자를 딴 아이돌 그룹. > 사실 H.O.T.보다는 젝스키즈의 팬이긴 했습니다.그렇게 본인 지난주 토요일 1밤 우연히 채널을 돌려서 MBC<무한 도전의 토토가 3-H.O.T.>편을 보고'도 H.O.T..

97. 인문학아 부탁해! 본인의 꿈 ?? [내부링크]

> [도서] 인문학아 제발! 나의 꿈 나의 미래 2 공 규텍죠북토우리의| 20최초 7년 03월 말 > > > > > 편집/구성 > > > > > > > 직업에 관한 독서 저자가 소견하는 미래 직업에 관한 책 소개.컴퓨터 프로그래머, 로..

수원 편도결석 치료 다양한 방 볼께요 [내부링크]

수원편도결석치료의 다양한 방법 중 자신에게 맞는 방법 더웰병원 > > > > 성남편도결석치료, 다양한 비법 중 자신에게 맞는 비법, 더웰병원, 용인편도결석치료, 원인 및 치료비법, 어떤 것이 있는지, 더웰병원,..

높은 혈압보험 고지혈증까지 약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 보험의 가치를 높인다~김윤철 팀장이 고령이고 혈압이 있나요? 고지혈도 있어요? 아, 약을 먹고 있나요? 이 건 전체가 귀추상태에 빠졌더라면 예전에는 보험 준비가 안 된다는 말을 자주 들어보셨을 겁..

미드웨이 해전 있기전에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원디입니다. :) 영화 미드웨이 보고 왔어요평소에도 전쟁영화를 좋아해서 극장에서 보고 왔는데 만족했습니다. > > '압도적 스케이하나를 선물하는 전쟁 액션 초대작' 블록버스터 제왕 롤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