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9-6955의 등록된 링크

 92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0건입니다.

예스24굿즈로 슈퍼스타 펭수를 만나쁘지않아보아요 [내부링크]

안녕 언니들 요즘 인기 짱인 연예인 있죠? 즉석 EBS 습관 생펜스저도 조금 sound 늦게 알게된 슈퍼스타펜스인데 아니 유아들이 좋아할만한 펭귄을 왜? 라고 생각했지만 유아에게는 포톤이 있으면 어른에게는 펜스..

경기도 화성 자율주행 시험도시 케이 시티(K-City)에 모인 그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간투게더 인사입니다 2019년 11월 111경기 화성시의 자율 주행 시험 도시 케이 시티(K-City)에서 대한민국 국가 비전 사업인 자율 협조 주행 기술 개발 업계 관계자들이 모였습니다. 떡데이였지요..

인공위성으로 찍은 사진, 부동산 학군 분석... '데이터' 판매로 성공한 사업들 인터비즈 [내부링크]

[DBR/동아 비즈니스 리뷰]4차 산업 혁명 시대, 중소 기업이 살아남아 더 큰 기회를 창출하기 위해서는 화천에 적극 대응해야 한다. 디지털 비즈니스(Digitizing Business)를 통한 자기혁신이 중요한 이유다. 디지..

드라마 킬잇: 등장인물관계도 줄거리와 하나회 미리보기 [내부링크]

> 방송하는:20하나 9년 3월 23하나(토, 하나)오후 하나 0시 20분(제작사:크레이브 웍스※제작진:연출 남성우 안 지스쿠/극본 손현수, 최명진※줄거리:동물을 살려수의사, 킬러로 사람을 살리는 형사의 킬러 액..

후(後)석증 얘기 3 _ 수술 / 퇴원 / 외래 [내부링크]

다 꽃 무 속쥬은 이야기 3_수술/퇴원/외래 http://candypowder.blog.me/22개 5개 08하나 67개 6 http://candypowder.blog.me/22개 5개 9375347 앞의 예기는 위의 포스팅에 참고해 주세요. :-) 수술의 위험..

펭수 참치 남극에서 이마트상륙 캔도 굿즈 될까?? 좋네요 [내부링크]

아이들이 방학이라 재래시장에 다녀왔어요.반찬, 간식 등 재래시장의 떡볶이 문제, 배가 상당히 문제... 그러다 이마트에 양념을 사러 갔다가 만난 동원 펜스 머그로를 보게 됐습니다. > SNS에서 출시 소식을 접하..

[미드] 넷플릭스 위쳐 드라마 리뷰 - 생각보단 볼 만하네 짱이네 [내부링크]

[미드] 넷플릭스가 드라마 리뷰 의견보다 재밌다. > > 캐스팅 때문에 정말 말이 많았던 넷플릭스위처. 게와는 오타쿠와 괴리감있는 캐스팅이라 처음 봤을 때는 진짜였고, 거부감을 느껴서 적응이 안됐다.4회까지..

FM2017 공략 유망주 지키는 법 볼께요 [내부링크]

> 출처 : FM코리아의 rdsniper님 유기농 매일 상위 구단에 간다는 진진을 지키기 위해 계속 트레이드 노가를 하고 있는 분들에게 좋은 팁을 하나 받아 알려드리겠습니다. 가자 > 오항시의 진진이 조교 제이슨 렌들..

공무원 소리주운전 징계기준 강화 ~처럼 [내부링크]

-기존의 경징계로 중징계에 징계 강화-익산시, 음주 운전 금지 문자 발송·청렴 순회 교육 병행-익산시(시장 전 폰 유루)은 한명'윤창호 법'이 251부터 시행되기 때문에 음주 운전 단속 기준과 다 함께 공무원에..

법원반성문 작성방법 대필, 법원탄원서 작성(음주운전 등 형사처벌) ~~ [내부링크]

소음주 운전 반성문 작성 대필 안내, 탄원서 작성(법원, 경찰) # 반성문 작성 # 소음주 운전 반성문 # 반성문 대필 # 반성문 재발매시기 # 소음주 운전 탄원서 작성 # 법원 반성문 # 검찰 반성문 # 양형자료 > 만..

[K-POP: 공연 사진] 가수 LPG, 허윤아 (티뮤직스테이지) ~처럼 [내부링크]

> > > > 2007년 8월 3하나 하나의 팝 공연-YTN Star티움액스테ー지 동대문 두타 특설 무대 K-POP(팝 가수 LPG호융아 2007년 8월 3하나하나 동대문 두산 타워 앞 특설 무대에서 열린 YTN Star티움액스테ー지..

[넷플릭스 신작] 댁의 이름은 제작진의 새로운 작품 ‘우리의 계절은’ 감상후기:-D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 집에서 선풍기 틀어놓고, 별 볼일 없는 과일 넷플릭스를 마시고 하다보니, 새로 과인해온 애니메이션이 있어서 갑자기 보게 되었습니다. * '우리의 계절은'입니다.글자 이름은 이구요,..

롤 시즌9 어린이니 룬 / 시즌9 미드 어린이니 룬 공략 봅시다 [내부링크]

롤 시즌 9아이 라의 룬/시즌 9, 미드 아이 라의 룬 공략 > 이칸 롤 시즌 9아이 라의 룬/이카로스에 양인 시즌 9, 미드 아이 라의 룬 공략 > 목차:룬,아이템,스킬,챔피언평가,라인운영법,PlayTip ..

넷플릭스 한영 통합 자막 / 영어공부 봐봐요 [내부링크]

요즘 정말 이야기 세상 네가 많이 좋아진 것 같아요옛날에는 영어공부가 너무 어려웠었는데...넷플릭스에서 공부할 수 있다는 걸 최근에 알았어요.넷플릭스에 가입한지도 얼마 전입니다.저는 그냥 다운받아서 보고..

BTS 덕질하나기 ② _ 소리악은 모든 것의 기본 이야~~ [내부링크]

하나단 가수를 스토리하려면 음악이 나빠야 하지 않을까.어린이돌 제작자들에게는 간과되는 부분이 있는 것 같은데 멤버들의 매력이 아무리 날아다닌 본인도 곡이 좋아야 팔린다는 것이었다. 물론 그 제작자도 나..

인천연기학원 연극배우되는법, 영화배우되는법 총정리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늘 그랬던 것처럼 연극배우가 되는 법, 영화배우가 되는 방법에 대해 말해보려고 합니다. 그 차이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비교하는 형식으로 설명하겠습니다. > 연..

해피투게더 송가인 보면서 트롯 나쁘지않아! 봐봐요 [내부링크]

인터넷으로 처음 쓰는 거라면 원래는 그랬다.책을 읽고 리뷰를 남기는 글 활동을 해왔다. 때로는 맹렬히!직장 생활 시작하고 1,2년 후에 온라인 책방이라는 것이 있거나 특정 책 가게(알라딘)단골 구매자가 되고..

MBC아나쁘지않아운서 카메라테스트 & 면접 / 울산 헤어메이크업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산메이크업오드리바이현아입니다 > 이 동양 중 하나(3월 16개)울산 MBC아쟈싱 운서의 카메라 테스트&면접이 있었습니다.서울에서 오신 그녀 유쾌하고 밝은 가택지에 아침부터 웃음소리가 터졌어요..

넷플릭스_[영화]아르고 볼께요 [내부링크]

영화가 있는 수요 1이 시국에 어울리는 영화 아르고 아메리 카이와 이란 3차 대전이었으며 뭐다 넘치는 기사들 사이에서 읽게 된 오메리카그와이랑은 왜 서로를 싫어하게 되었을까 https://news.naver.com/main..

[공식]본인비, 결혼 후 행복 근황..사랑 받고 물오른 민낯 미모 ~처럼 [내부링크]

[공식] 과인비 #결혼 #후 #행복 #근황 사랑 #받고 #뜨거워진 #쌩얼 #미모 # > 가수 과인비가 결혼 후 근황을 밝혔다고 하잖아요.과인비는 하루 동안 과인 SNS에 남편의 일주일 휴가인데 콜로 그아인 때문에 멀리..

일9.6.일2 :: 미드 굿와이프 finale 확인 [내부링크]

스포일러 있음 > 정연아, 너의 대무야, 재밌게 본 미드굿 와이프, How to get away with murder보다 더 현실적인. 논리적이고 매번 (생각하면) 이겨.시즌 7의 22이야기"finale"까지 정주행한다.꽤 걸렸다. 얼리샤..

[구글] 2019 한해동안의 검색어 순위 발표 확인 [내부링크]

구글 코리아, 올 한해 되돌아볼 수 있는 20일 9년 한국 및 글로벌 유행의 검색어 순위 발표 한국 종합 한위'타노스'글로벌 종합 한위'인도 대남 아프리카 공화국'문제·사건 중의 인물, 국내 종합 순위권의 반쯤..

§§ sound주운전으로 물피 사고를 내고도 운전자가 처벌받지 않은 사례 소개 §§ 볼까요 [내부링크]

A남과 B여자는 내연 관계에서 2018.2.22 23:30정도, 인천 남동구 00동 00사거리에서 함께 술을 마신 뒤 A남자가 내 승용차를 운전 중, 인근에 정차한 승용차를 발견이 아니라 뒤에서 받을 충격을 받아야 하며 이를..

[K-City] 국내 최초 개방형 자율주행차 전용 테스트베드를 아시과인요? 알아봐요 [내부링크]

자율 주행용 차량 점검 도시 K-City는 한국 교통 안전 공단이 국토 교통부와 국토 교통 과학 기술 진흥원의 지원을 받고 경기도 화성시에 조성하는 총 면적 36만 3000(약 하나 만평)규모의 자율 주행 점검 도시..

[드라마추천]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서강준X박민영,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날씨가 좋으면 찾아뵙겠습니다. #박민영 #서강준 #문정희 #이재욱 #김환희 #드라마 #인물관계도 #캐스팅 #등장인물 #줄거리 #한국드라마 #원작 #책날씨가좋다면찾아가겠습니다. #힐링드라마 #조용한드라마 #로맨스..

sound주운전 실형 전과로 누범가중된 4회째 sound주운전 벌금형 선고 사례임니다니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sound 주요 운전은 반복되는 경향이 큽니다.sound 음주운전으로 재판을 받을 때는 기존의 sound 음주운전 처벌 전력이 크게 참작됩니다.같은 sound주 운전으로 징역형의 집행유예가 있는 경우는 새로운 sound주 운..

가수 윤수현 신나쁘지않아는흥과 애기절함 넘나쁘지않아드는 ! 대박이네 [내부링크]

윤수현 - 미녀 가수 트로트 여신 20하나 7 올린지 5회 한국 전통 가요 대상 지난의 유행상 20하나 6 MBC가요 베스트 대잔치 신인상 2007 MBC대학생 트로트 가요제 대상 > 병원직원에서 CS리더 강사로, 풍속생에서..

음주운전 그만!!! 쌍둥이대리운전으로 편하게!!! 와~~ [내부링크]

> 사회에서 1어자 신고 사건 사곤카 많이 있습니다. 그 중 음주 후에 사건이 너무 많이 1어 자기 신고 있습니다코뿔소 사회상... 특히 자신의 음주 후에 왜 그렇게 운전을 한다는 용기가 생기는지..)음주 운전..

[잡그 다소음] 넷플릭스에서 위쳐 드라마 유출! 좋네요 [내부링크]

> 평소에도 넷플릭스를 많이 보는데 어제 드라마가 개봉했거든요.실사화를 그리 나쁘지 않은 저로서는 그럭저럭 했어요.게롤트 배우를 보기 전까지는요. > > 거짓없이 잘생겼어요. > 위 조 1화..

디스 민즈 워 (This Means War, 20하나2) 대박이네 [내부링크]

> 디스 민즈 워(This Means War, 2012)관람:2018.08.05곳:집 개요:액션, 멜로/로맨스, 코미디(미국)개봉:2012.02.29시간:97분 감독:맥지 배우:리즈 위더스푼(로렌), 크리스 파인(프랭클린/FDR)톰 하디(턱)로라·벤..

첫90728 BTS | [방탄소년단 트위터] V(뷔) & 사진작가님들 반응 모sound 볼까요 [내부링크]

평소 사진을 찍는 것을 나쁘지 않고 예술을 사랑하는 Vante테테가 사진가 3명의 사진을 트위터에 올렸습니다! > 테테가 높아진 것을 보면 어느 작가님인지 궁금해서 한번 찾아봤습니다!작가들, 트위터 보면 테테..

화물운송 종사자격증 취득 후기(화물시험 합격자 교육) - 신한대학교 이야… [내부링크]

화물 운송 종사의 자격 시험 합격 후, 혹시시 나 주 이야기 교육에 접수 못하실까 봐서 한 0월 일 4일에 오픈되자마자 즉각 접수. 하나 0월 20하나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호카인 교육이 실시되었..

토이이스토리4 짱이네 [내부링크]

> 어벤져스의 결론처럼 눈물이 난 스토리 어린 관객 사이에서 남편과 나는 박장대소하며 눈물을 흘렸다. "Be who you are right now" 최근의 너의 모습, 너희가 되라던 보핍의 대사가 기억에 남는다.토이스토리 보..

[보도/IT] "자율주행 로봇이 sound식 배달…`마곡 스마트시티` 검토 시작"(매1경제, 2019.07.22) 와~~ [내부링크]

국내 No. 최초의 증명발급 포털 웹민원센터(http://www.webminwon.com/))) > 자율주행 로봇이 음식을 배달해 아파트에서 화재가 발생하면 자동으로 감지해 소방차가 출동한다. 도시 곳곳에 전동킥보드 충전보관소..

인천정형외과) ~처럼 [내부링크]

> 수근관증후군 수근관증후군이란? 손바닥 쪽 손목에는 힘줄과 신경이 지나가는 손목터널, 즉 수근관이라는 것이 존재하는데, 이 수근관이 좁아져 신경을 압박하고 손가락이 저리고 감각이 떨어지는 것을 이야..

여름방학 킬링타이다, 넷플 알아봐요 [내부링크]

기쁩니다 여러분, SKU CAST 9기입니다. 네!여름 방학은 시작되어 있고, 덥고, 게다가 이제 장마까지 시작된다고 하겠지요? 이불 밖이 위험해졌어요! 이런날은 역시 한침대에 누워서 넷플릭스미드를 보면서 하루를..

탈모샴푸하나위 솔직 대박 [내부링크]

솔직히 가면모자는 남의 이야기인줄 알았어요.어느 날 머리를 말리는데 휘날리는 머리는 예전에 비해 깔끔하지 않아요.정수리 쪽을 만져 보니, 푹 꺼지는 느낌이 든 것 같습니다.아직 겉으로는 보이지 않지만 이전..

비숑 눈물 잡기 대장정 3탄; 동물성 단백질 알 봅시다 [내부링크]

비전 눈물는 대장정 3편.동물성 단백질 알레르기;내추럴 균형 야채;펫밀, 유궁피, 멕시돔가 포스팅요...( 깁니다) 일년전에 쓰려고...하다가 지금 루루눈물의 원인을 알고나니 말했어요...눈물겨운 그 대장정이 너..

영원토록 찬양해요 [ccm 복 좋네요 [내부링크]

> 윤 영진 복 sound의 성가 1집" 철없던 과거"의 타이틀 곡입니다.가사의 첫 소절은 제목뿐이었지만 원래 제목은 영원히 찬양합니다입니다.TAPE를 복원하고 sound 질은 별로 좋지 않..

송가인 "가인이어라" 혼자 콘서트 확인 [내부링크]

기쁩니다 우리 과의 라에로 요즘에 가장 핫한 연예인 송가가 있는데 실수 록에서 많은 활약을 하고 가창력으로 전국 남녀노소 할코오프이망은 사랑을 받는 송가인 그가 유명해서 혼자 콘서트를 11월에 실시..

편도결석 제거비법, 고주파수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편도결석 수술 잘하는 강남이비인후과 연세바로이비인후과입니다! 목에 가시가 걸린 것 같은 이물감이 혹시 느낀 적이 있습니까? 목구멍을 조사해보면, 작은 쌀알 정도의 알갱이를 발견하면 편도 결..

12. 상후거근(SERRATUS POSTERIOR SUPERIOR ~처럼 [내부링크]

상후거근(serratus posterior superior) > 하나. 기시:목덜미인대의 꼬리(항 큰 미부)C7-T2 2. 착지:rib 2-5 3. 작용:프레임을 올리고 흉강의 크기를 한 상림(갈비 뼈를 올리고 흉곽 내의 크기를 한 상림..

VDT 증후군은 어느인가?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메갈리치 윤재현 팀장입니다 오늘은 VDT 질환이란 어떤 질환이야? 어떤 보장성을 갖고 있고, 어떤 질환의 종류가 있는지 알아보자. VDT 질환이란 스마트폰 등을 많이 사용하는 사람에게 많이 발생하..

[방탄소년단 뷔]BTS WORL 확인 [내부링크]

BTS WORLD TOUR 파이널 콘서트의 마지막을 장식할 진짜 파이널 콘서트가 어제 열렸습니다마지막 날이라 그런지 방탄소년단 V를 포함한 멤버들의 흥이 어느 때보다 높았다고 한다.아직 방탄소년단 뷔의 공연 직찍이..

o 1뽄정품발송 약2-61수령가능 과인이키 데이 브레이크 볼께요 [내부링크]

1개 정품 발송 약 2-61수령 가능 전 키 데이 브레이크 우이멩즈핑크베효은 NIKE DAYBREAK 49668616 https://www.coupang.com/vp/products/145748579?itemId=1156194818 1개 정품 발송 약 2-61..

미용 자격증과 정보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블로그 운영자 VVOOV입니다.자격과 면허증의 차이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미용 분야는 자격증과 면허증이 있어서 더 이해하기 어려운 분들이 많아요. 그러면 자격증과 면허증의 기본적인 이..

넷플릭스 한달공짜/넷플릭스가입/넷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최초의 성장과 좋은 영향력을 가진 최초의 성장 조사소는 좋은 영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오가의 매일 영어공부에도 도움이 되는 넷플릭스 가입절차와 넷플릭스 요금제를 살펴보고 영어공부에도 좋은 미드도 함께..

귤꿈, 귤 꿈해몽, 태몽 귤, 귤먹는꿈, 귤자신오는꿈, 좋네요 [내부링크]

> 겨울의 비타민의 보고 귤, 최초의 2개를 먹고 어느새 사라지는 귤은 비타민 C가 풍부하고 감기 예방에도 최적입니다.비교적 껍질이 얇고 단단합니다. 크기에 비해 무거운 쪽이 껍질이 두껍고 무게가 가벼운 것보..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펭수, 와~~ [내부링크]

> [특별 공동 다스 최선은 기자]'마이 리틀 텔레비전 V2'펜스가 거부할 수 없는 마성의 매력에 차기'우주의 대스타'의 면모를 폭발시켰다. 이와 동시에 김장훈의 '독도의 멤버의 숲 훈련'에서는 저승 텐션 자기 자..

몸에좋은간식 영양간식 알아봐요 [내부링크]

> > 영양간식지구 빵은 호두과자가 아닌 프리미엄 수제 베이커리 월넛브레드입니다. Korea가 대표하고 싶은 베이커리가 하나 감정 끝에 만든 상품으로 연말연봉을 추천합니다.소중한 아기 음식이나 어른에게 줄 선..

넷플릭스 영화 추천 성난황소 줄거리 볼께요 [내부링크]

> , 성난 황소(unstoppable, 2018) 관람객:8.65/기자 평론가 4.67/인터넷 이용자 7.53 감독:킴·민호 출연:마동석(강 동철)돈 송오(기태)팍지후와은(중식), 김민재(곰 사장), 송지효(지수)등급:15세 관람..

이영자섭외 문의 여자개그 정보 [내부링크]

> 연예계 여성 파워! 맏형인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분! 설명만으로도 한번에 누군지 알 수 있겠지만 sound 음식을 맛있게 먹는 방법까지 알려주는 분이고, 작년에는 삼키는 대상까지 먹었다는 기사가 나왔습..

가수 겸 BJ 지오가 여자 frien 좋네요 [내부링크]

> #가수겸 #BJ #지오가 #여자 #칭구인 #우 #최예슬과 #행복한 #한시를 #공개했습니다. 지오는 11오후 괜찮프지 없에스엥에스그람에 "200년까지 함께 하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카메..

[고지방 저탄수화물] LCH 이야… [내부링크]

LCHF(Low Carbohydrate High Fat) > 살을 빼려는 사람들에게 신선하게 다가온 다이어트 방식. 이름하여 저탄수화물 고지방식이 새롭게 다이어트 비결(LCHF)에 대해 공부해 본 결과 고기를 맘껏 먹어도 된다니 유후..

갑상선기능저하증 증상 ??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추워진 만큼 면연력이 떨어졌는지 감기가 너 많이 걸리더라구요.이전에는 면역력이 자주적으로 떨어져 감기는 물론 갑상선까지 부어 정말 힘들었어요. 그래서 올해도 어김없이 그럴듯한 마음..

티비조선 미스터트롯 남 볼께요 [내부링크]

몸이 아파서 약을 먹고 누워 있는데 어딘가 익숙한 목소리가 들려온다.김성주만의 독특한 음성.꼼꼼한데... 거기다가 장윤정의 목소리까지... #복면가왕 재방송하고 싶어서 무거운 몸을 끌고 나가면... 아~.미스터..

[셀럽스타1] 한끼줍쇼 하나58회 화곡동편 트 봅시다 [내부링크]

> 네~엘라입니다! 오노씨, 셀럽스타하나의 주인공은 미스트로트를 통해 전 국민의 트로트 여신으로 새롭게 태어난 송가인입니다.정예기, 혜성과 함께 본인 외본인, 서전국민의 사랑을 독점하고 있는 그녀! 미스트..

넷플릭스 위쳐 확인 [내부링크]

> NETFLIX-THE WITCHER 2015년 고 티 1위 257개 수상작.호불호는 갈려도 한번 빠지면 헤어지지 않는 갓겜위처가 넷플릭스로 드라마화됩니다.이에키웅우이쵸이 유명세를 휘두른 3의 예기가 자신 1,2의 게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