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dui의 등록된 링크

 92du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8건입니다.

온천장 가든카페 AVE. 1465 애견동반카페 [내부링크]

2018년 1월 부터 2019년 1월까지 온천장에 살았었다. 그 때 근처에 친구가 살았었는데 몇 달 있다가 다른 지역으로 가버렸다. 김치는 넘나 사랑스러운 닥스훈트를 두마리 키우고 있는데, 내가 세상에서 제일 사랑..

포항 구룡포카페 포인트 POINT [내부링크]

지난 여름휴가에 친구들과 함께 다녀온 포항 구룡포. 아주 멋진 펜션과 아주 좋은 카페, 맛집을 다녀와서 너무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좋았던 것은 포인트카페이다. 포항 구룡포에 위치해 있..

부산대 고깃집 시골통돼지볶음 치즈와 함께 구워먹는 대존맛 조합 [내부링크]

부산맛집을 홍보하는 인스타그램에서 내 마음속으로 몰래 들어온 부산대 고깃집 시골통돼지볶음. 그 피드를 보자마자 여기는 가야돼! 싶어서 오빠한테 바로 캡쳐해서 보내고 며칠 후 방문했다. 처음 계획은 약 2..

광안리펍 수제맥주 전문점 고릴라브루잉컴퍼니 [내부링크]

1주년 기념일에 1차로 클램에서 배를 채우고 2차로 방문한 고릴라브루잉컴퍼니. 꼭 한번 가봐야지! 하다가 이 때다 싶어서 방문했다. 평일 저녁이어서 그런지 굉장히 조용했고 내부도 엄청 넓고 쾌적한 것이 내..

서면맛집 이자카야 도쿠도쿠야 [내부링크]

몇 달 전, 크리스마스 당일. 이브에 오빠가 일이 새벽까지 있어서 함께 하지 못했기 때문에 다음 날 출근임에도 불구하고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놓칠 수 없어서 서면으로 나섰다. 내 핸드폰 메모장에 있는 부산 맛..

부산 해동용궁사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절 [내부링크]

2018.10.26 무려 재작년 가을에 다녀온 부산 해동용궁사. 엄마랑 막내이모랑 대구에서 오셔서 다녀왔었는데 그 장관을 다시 회상하고 싶어서 쓰는 포스팅이다. 해동용궁사 짧은 정보 해동용궁사는 고려시대 1376년..

랩씨 LAB.C 종이질감 필름 아이패드 프로9.7 애플펜슬 전용 [내부링크]

2016년 말이었는지, 2017년 초였는지 자세히는 기억이 안나지만 꽤나 오랜시간을 함께 한 아이패드 프로 1세대 9.7 그 때 당시에는 프로가 1세대로 첫 선을 보이기도 했었고 금새 이렇게 신모델들이 많이 나올지..

아이패드 프로 4세대 출시 소식 노트북을 뛰어넘는 가격과 기능의 모든 것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19 사태로 인해서 생기없고 우울한 나날의 연속이었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랬을 듯.) 간만에 흥미를 유발시킨 갑작스런 소식! 바로 아이패드 프로 4세대의 출시소식이다 짝짝짝짝짝 아이패드 프..

전포카페 서면 쉽커피 SHEEP COFFEE [내부링크]

요즘은 누구나가 말하는 SNS 시대. 나 또한 인스타그램에서 맛집이나 핫플의 정보를 많이 얻는 편이다. 물론 곧이 곧대로 믿거나 찾아가는 것은 아니지만 간간히 여긴 꼭 가야해. 싶은 곳이 있다. 나는 빵을 좋아..

한남동 맛집 파이프그라운드 파이프 피자 [내부링크]

지난 12월에 다녀온 서울은 대부분 이태원과 한남동에서 보냈다. 서울에 살때만해도 이태원은 좋아는 하지만 워낙에 집에 가기가 힘들어서 (택시가 안잡힌다던지) 잘 안가졌었는데 오랜만에 놀러와서 그런지 너무..

한남동 와인바 BAR 657143 [내부링크]

이 전에 포스팅했던 이태원 와인바 리에종을 방문한 후 원래 계획대로라면 푸시풋살룬을 가려고 했었다. 걸으면 20분 정도 걸리는 거리였지만 너무 추웠기 때문에 마침 버스가 다닐 시간이라 버스를 타고 순천향..

이태원 와인바 리에종 LIAISON [내부링크]

12월 중순 쯤. 크리스마스 전에 다녀온 이태원. 서울에 사는 친구의 생일 기념으로 다녀왔는데 간만에 와서 그런가 더욱 더 느낌이 좋았다. 예전에 어릴 때는 이태원에서 논다 하면 거의 해밀턴호텔 뒤쪽으로 사..

이태원맛집 태국음식점 쏭타이 [내부링크]

12월에 방문했던 이태원. 예전에 서울에 거주했을 때 부터 가장 좋아하는 곳은 이태원이었다. 그 자유로운 분위기와 해외 각지를 압축해 놓은 듯한 느낌은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은 가장 큰 이유이지 않을까 생..

흰여울 마을 오션뷰카페 에테르 Aether [내부링크]

생긴지 얼마 안 된듯한 이 카페는 영도 흰여울문화마을의 좀 윗 쪽에 위치해 있다. 흰여울 쉼터에서 라면한그릇을 해치우고 살짝 걸어 올라오다보니 세련된 건물이 하나 보였는데 그 곳이 바로 흰여울마을카페 에..

흰여울 마을 라면맛집 흰여울쉼터 [내부링크]

원래는 지지난주 쯤 가려고 예정했었던 흰여울마을. 하지만 그 때 원치않는 비가 내리는 바람에 취소하고 그냥 만화방에서 띵가띵가 시간을 보냈다. 영도는 집에서 거리가 좀 있는 편이라 가고싶다고 막 가지지는..

흰여울 문화마을 부산 흰여울길 감성충전 100% 기분이 좋아지는 데이트코스 [내부링크]

일찌감치 가려고 마음 먹었었던 영도 흰여울문화마을. 하지만 비가 와서 일정은 취소가 되었고, 드디어 가보게 되었다. 집이 동래쪽이다 보니 영도가 가까운 거리가 아니라 만만하게 갈 수 있는 곳은 아니였다. 이..

광안리카페 제이슈가레브 마카롱 에그타르트 휘낭시에가 맛있는 곳 [내부링크]

우리 회사는 좋은 점이 점심시간이 2시간이다. 12시 부터 2시까지인데, 그래서 점심시간에 뭔가를 하자면 충분히 할 수 있을 만큼 시간적인 여유가 넉넉하다. 요즘은 다이어트 중이라 점심 때 밖에서 사먹지 않고..

광안리 오션뷰카페 오를로 ORLO 분위기 좋은 베이커리 카페 [내부링크]

회사에 신제품이 나와 업무차 외근을 할 일이 생겨 방문하게 된 광안리 카페 오를로. 처음 방문해 본 곳이었는데 왜 여기를 처음왔지? 할 정도로 너무 마음에 들었던 곳이다. 인테리어가 정말 너무 내 취향이었고..

부산 소품샵 망미동 머슈하우스 키덜트 천국 [내부링크]

우리 회사의 나름의 복지 중 가장 좋은 것은 바로 점심시간이 2시간 이라는 것! 그래서 여유 있게 다녀올 수 있었던 망리단길 소품샵 머슈하우스. 회사는 광안리여서 망미동까지 그리 먼 곳은 아니었지만 걸어서..

서면카페 페이퍼 투 콘크리트 PAPER TO CONCRETE 미니멀한 감성의 분위기 좋은 카페 [내부링크]

반년이 훌쩍 지난 작년 장마철에 방문 했던 서면 카페 페이퍼 투 콘크리트. 항상 가던 곳만 가던 나와 내 친구들은 지겨움에 다른데좀 가보자 우리도 핫플좀 가자! 싶어서 카페를 물색하던중 진짜.. 넘나리 내 취..

생로랑 SAINT LAURENT 남자카드지갑 추천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사회생활하는 성인이라면 너무 고가의 명품은 아니어도 어느정도 제대로된 지갑은 갖고있는게 좋다고 생각하는 1인인데 나랑 가장 가까운 내 남자친구가 허름하 지갑을 가지고 다니는게 내심 신경이..

미놀타 MINOLTA 하이매틱 AF-D 코닥 컬러플러스 200 둘째 롤 [내부링크]

19년 12월 25일 크리스마스 코닥 컬러플러스의 감도가 200인데 첫 번째 롤이 내 생각보다 좀 밝게 나온 감이 있어서 이번에는 한단계 줄여서 찍어보았다. 그 결과물은 다행히도 훨~씬 내 마음에 든다! 대비가 좀더..

남천동맛집 영남식육식당 부산 한우 회식장소 [내부링크]

2019년 연말. 회사에서 송년회 겸 회식을 하기로 하고 메뉴와 장소를 고르라는 사장님의 말에 열심히 검색세포를 가동시켰다. 누구나 좋아 할, 호불호 없을 메뉴로 단연 1등인 소고기로 선택! 게다가 한우. 연말..

광안리맛집 타파스 클램 TAPAS CLAM [내부링크]

19년 9월 17일 이었던 1주년. 블로그를 늦게 시작한 탓에 몇 달이 지나서야 올릴 수 있는 후기이다. 평소에 소주파였던 우리는 특별한 날이니 만큼 특별하게 와인 한잔 할까? 해서 다녀온 곳으로 회사 근처인 광..

와이즐리 Wisely 가성비 면도기 추천 남자친구선물 [내부링크]

여자인 나는 몰랐지만 오빠가 말하길 남자 면도기가 상당히 비싸다고 한다. 아, 정확히는 면도날이 비싸다고 한다. 그게 질레트 같은 큰 회사가 독점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하는데 그 외에도 다양한 이유가 있겠지..

JBL flip3 블루투스 스피커 자취생 원룸 가성비 스피커 추천 [내부링크]

2018년 초, 서울에서의 생활을 정리하고 부산으로 내려오면서 제대로 하는 자취는 처음이라 (그 전까지는 친구들이랑 같이 살았었다.) 나만의 공간 제대로 즐겨보자! 하고 구매한 블루투스스피커 JBL flip3. 어쩌..

미놀타 MINOLTA 하이매틱 AF-D 코닥 컬러플러스 200 첫 롤 [내부링크]

흐렸던 날 흰여울마을에서의 첫 롤. 처음 찍어보는 필름카메라이다 보니 거의 반은 날렸다. 물론 나머지 반도 그렇게 내 마음에 들지는 않지만 그래도 처음! 이라는 의미가 있으니까 괜스레 예뻐보이는 듯 하다...

미놀타 하이매틱 AF-D 입문용 자동 필름카메라 [내부링크]

미놀타 하이매틱 AF-D MINOLTA HIGH-MATIC AF-D 필름카메라가 너무 갖고싶어서 오랜시간 앓음앓음 하다가 오빠가 작년 크리스마스 선물로 뭐 갖고싶냐해서 요거닷! 하고 고른 미놀타 하이매틱. 펜탁스 슈퍼미, 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