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34-6955의 등록된 링크

 93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7건입니다.

[자격증] 2020년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발급/취득 후기 [내부링크]

> 2020년 2월 4일 날짜로 사회 복지사 2급 자격증이 발급됐다.자격증은 충남사회복지사협회에 직접 방문해서 접수했어요. 우편 발송도 가능하다. -자격증 발급 신청 시 필요 서류 1. 사회 복지의 자격증 발..

[TV 추천] 넷플릭스 4K WiFi HDR 이노스 S5501KU스마트 UHD TV [내부링크]

종래 사용하던 L사(32")TV보드가 만화고 수리비(25만원)가 과다 청구되고 대기 업 제품은 가격이 붓다의 소리 해외 직구는 한 달 전도 소요되고, 중소 기업 제품을 알고 있던 안의 상품의 평가도 우느 옛 용산 전..

[영상편집] 파이널컷프로X , 파컷7에서 버티다가 X를 드디어 배우다 - 홍대 애기플공인교육센터 수강후기 [내부링크]

(본 수강 후기는, 수강생 분들의 인터뷰를 기초로 작성된 것입니다. 수강생분들의 리얼 생후기 원본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사진을 클릭해 주세요. ^^)애 플 공인 교육 센터, 미디 론, 파콧..

[새 금토드라마] JTBC 초콜릿 줄거리 및 인물관계도, 인물소개까지 : 제가 혹 다시 만난 1사랑 이얘기 했었본인요? - 하지원, 윤계상, 장승조 [내부링크]

> 제가 사랑했던 드라마 본인의 본인으로 이번 주부터는 새롭게 금토드라마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드라마에 복귀한 하지원, 윤계상 주연의 당신의 인생에 주는 달콤한 위로 초콜릿.부제에서 느껴지는..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더 위쳐 시즌 1 - 1화 - ~~ [내부링크]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저:브라운 브라민 / 사진:캡처 위처에서는 운명에 관한 이야기를 많이 그리고 있다.위처인 게롤트의 운명은 어떤 것인가? 용어 설명 1. 신트라-칼랑테 여왕이 통치하는 나에서 북부로 가..

김수현 아본인운서 우왁굳 결혼 했읍니다. 와~~ [내부링크]

> 김수현 아자신은소개입니다 방송전문가인 우왁굿과 결혼하였습니다.두 분 모두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우와..굳이 결혼때문에 방송할수가 없다고 한다..

펭수=플린 김동준?!! 키 일89cm 92년생 훈남 유투버 대박이네 [내부링크]

> 최근 전국민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펜스의 새로운 정체가 누리꾼들에 의해 알려지면서 핫이슈로 떠오르고 있었다.이번에 펜스의 정체로 지목된 인물은 피키캐스트와 웹드라마 새벽세시, 이상한 여자 등에 출연한..

방탄소년단(BTS) 팬이라면? '방탄투어!' -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촬영지부터 멤버 단골 업소까지! [TOP3] 대박 [내부링크]

> [2월 25한개(불), 팝 몬스터] 방탄소년단 연고지를 둘러싼 '방탄 투어'가 최근 아미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방탄 투어하면 BTS의 월드 투어를 연상하는 사람이 많을 수 있다.이번에 소개하는 방탄투어는 BTS멤..

(수정 추가) 자율주행에 대한 과인의 관심사. 확인 [내부링크]

20일 9. 것 2.26 운전하는 것을 나쁘지 않아 하고, 차 길 나쁘지 않은 나쁘지 않아는 자율 주행에 관심이 많다.대학원도 자동차계열과도 아닌데 자동차 관련 수업만 골라서 듣고 있는데 그렇게 나쁘지 않고 재밌..

배우 서현 자신이 프로필 학력 좋네요 [내부링크]

영화배우, 탤런트, 서현의 프로필을 아래 문장으로 함께 확인해 보세요. >

최효종 섭외 웃sound 전도사 개그맨 행사 결혼식 MC 강연 간증 전도축제 추전 대박이네 [내부링크]

> 고등 학교 졸업 후에 세이와 대학 레크레이션과 재학 중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선발되었지만 후 개그가 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 그가 개그를 하는 주된 특징은 특정한 어떤 특징을 잘 포착해서 그것..

소음주운전보다 더 위 험.한 졸소음운전 예노하우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푸조 시트로엥 중고사업부 한오토모빌에서 인사드립니다.졸 sound 운전은 sound 운전보다 위험하다는 조사 결과가 나올 정도로 위험하다. 성이 매우 높다고 한다.sound 메인 운전과 달리 운전은 의식..

KBS, MBC, 아프리카 TV 서버가 터지는 동안 끝까지 생중계한 SBS의 노하우은? 인터비즈 알아봐요 [내부링크]

[DBR/동아 비즈니스 리뷰]때는 20하나 8년 6월 27하나, 러시아 컵 대한민국 VS 독할지전이 열렸다. 전 국민의 관심이 쏠렸던 이 경기는 당시 KBS MBC SBS 아프리카TV POOQ 등에서 생중계됐다. 사상 최대의 접속 서..

래퍼 컵케이크, 청하 디스 비하발언 "소변 마려울 때 추는 춤?" 좋구만 [내부링크]

22세, 본인에 미국 국적의 래퍼 컵 케이크 컵 케이크는 가수 청하의 안무(춤)을 보고비하 발언한 사실이 다소리 늦어졌다. > 한정 시간에서 첫 9년 9월 22최초, 컵 케이크는 나쁘지 않아의 트위터를 통해..

csgo 카스글옵 3000때때로 플레이 소소한팁과 후기 ~처럼 [내부링크]

3자신의 인생 게임 csgo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펭시브의 장르는 다르지만 이 게임은 롤보다 더 재미 있다. (제가 고등 학교 3하나 때 롤 시즌 3당시 하나 300판.)카스는 총 3000가끔 셈을 했습니다. 브캐허과..

겨울방학 넷플릭스 영화 추천! (7개) ?? [내부링크]

> 넷플릭스 덕후들 모여! 모두 겨울방학 즐겁게 보내고 있죠?추운 날씨에 방콕에서 이불 속에 틀어박혀 있는 집 애들 많죠~? 그럴 때 바로 넷플릭스 정주행 고고! 기존 빵빵한 흥행작에 연중용연시를 맞아 신작까..

아자신운서화장 필수품이라는 반트 핑크펄베이스 알아봐요 [내부링크]

> 많은 여성분들이 자연스럽고 예쁘고 고급스러운 메이크업을 원하실 거예요.이번에 '아과인 운서화장품'이라는 상품을 만과인 봤습니다.가뜩이나 최신 메이크업에 신경쓰고 있지만, 기쁜 제품입니다. > 이번에 제..

<스포주의> 넷플릭스 영화 추천 / FYRE, 실화 바탕 다큐멘터리 봐봐요 [내부링크]

> FYRE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다큐멘터리다. 과인은 설명을 제대로 안 보고 봐서 다큐멘터리인 줄도 모르고 봤다.아내의 sound 시작 부분에 당당하게 다큐멘터리라고 써 있는데 페이크 다큐멘터리의 극적인 요소라..

잠수함 영화 추천 <헌터 킬러> 무조건 보면 만족, 현대 잠수함 영화 대박, 밀덕들에겐 축복_ 넷플릭스 _ 제라드 버틀러, 게리 올드만, 커먼, 미카엘 니크비스트, 제인홀츠 !! [내부링크]

> 우와!이 영화 정말!작년에 2018년 하반기에 송쵸은 루루 좀 보봉잉고 생각하니 갑자기 사라진 욘 화욧우 본인이 영화<헌터 킬러>이 진정한 제 미진 오락 영화였어요. 예전엔 할리우드 영화가 우리 본인이니까 상..

구글고객센터전화번호! 살펴볼까요 알아봐요 [내부링크]

> 구글 고객센터 전화번호! 봅시다.안녕. 오늘은 구글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려볼까 해.개인적으로는 애드센스, 애기드워즈, 구글 블로그 등 다양한 구글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지만 홈페이지 형식에서는 자신의..

784화 헐. 넷플릭스 캡쳐 안되는 거 모르고 열더욱더 캡쳐함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ち, 내 시간 아까워~ wwww yg전자, 왠지 좀... 부족한 감정...? 넷플릭스는 하나 가입 한 달은 free 이용이라고 해요! 그래서 보통 영상 올라와서 항상 와이파이 볼 뻔 했어... 찬우 고기 봐야지

미드웨이(20하나9) 솔직 후기/리뷰 ~처럼 [내부링크]

> 한정에서는 20일 9년 2월 3일일에 공개한 미드웨이 2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한 영화를 좋아서 꽤 기대했지만 본 소감을 전합시단다.1월 하루의 기대에 가슴을 두근거리면서 아버지를 데리고 영화관으로 향..

[넷플릭스영화] 샤이닝 / 세븐 / 소셜네트워크 / 좀비랜드 / 카페소사이어티 ~처럼 [내부링크]

매주 줄거리마다 지인의 결혼식 참석으로 분주하다. (물론 언제나 자신의 마음 가득 기쁜 MASUnd로 참가, 행복하게 살아!!)! 주요 스토리를 느낄 사이도 없이, 갑자기 져버렸습니다... 라고 생각했지만, 하나하나..

수원경기도 소리주운전변호사 집행유예기간 중 무면허운전 경찰조사 및 형사재판 선고 실형(법정구속) 또는 벌금형 300만원 좋네요 [내부링크]

연일 매스컴에서 소음, 음주 운전 문제, 무면허 운전 문제, 뺑소니에 대해서 기사가 본인 오고 있습니다. 운전 면허를 취득하고 한 본인 1번은 술을 마시고 역시 운전 멩과 취소되자 무면허 운전을 할 수 있습니다..

코요태 가수 김종민 사주풀이 _날카로운 칼날이 숨겨진 갑오 1주 ~처럼 [내부링크]

코요테 가수 김종민 주식 분석_ 날카로운 칼이 숨겨진 갑오 1주일 성명:김종민 만 39세 양曆 1979년 9월 24일 4시 0분 이누이 음曆 1979년 8월 4일 4시 0분 병갑 계기 인오 유미 65 55 45 35 25 15 05병별 무기 경..

아나운서 단발 :) 차홍아르더 청그다소음힐 상현쌤한테 보니펌!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아제입니다.(오항상 그랬듯이 헤어스타일 하나 포스팅으로 추억에까지 잠긴 포스팅ᄒ 잠깐 제 얘기를 하자면 제가 이렇게 메이크업 블로그를 운영하게 되어 뷰티에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는 제 꿈 때..

CES 2020 리뷰 - 자율주행 자동차와 퀴비(QUIBI)에 주시방라 좋네요 [내부링크]

> CES 2020요약 정리 디지털 전환의 시대, CES 2020에서 읽는 2020 IT트렌드 2011년 아이패드 발매 후, 가전에서 다양한 전처나 1어 괜찮은 아키 개시한다. 2020년 주목해야 할 기술 트렌드-Into the Data Ag..

[행정심판례] 자영업자 소음주운전 운전면허 취소 인용 사례 정보 [내부링크]

사서 제목:#자동차 운전 면허는 취소 처분#의 취소 청구 회사는 번 호:20일 9·일 8004다시 결 1자:20일 9. 한 0.29. 재 눈 사이로:1여성용 주 물었다 피 청구인이 20일 9.8.22. 청구인들에게 한 20일 9.9.20...

류혜영 과인이 응팔 몸매 남달라 ~처럼 [내부링크]

> 저는 요즘 다음 날 해리포터에 빠졌어요.왜 최근에 봤는지 너무 후회했어요.특히 영국 발음에 밀려 당장이라도 영국으로 날아가고 싶은 심정이다.이번에는 은팔 류혜영 배우의 몸매부터 나쁘지 않은 아이까지 알..

메리츠 치아보험 VS 농협 치아보험 추천 라이나쁘지않아 치과보험 흥국화재 DB 비교 분석자료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급 경제스토리 블로그 운영자 인사드립니다.아직 7월에 되지 않았는데 벌써부터 한여름 날씨가 계속되고 있어요.한 moning에는 30도를 오르내리는 무더위로 입맛도 떨어지고 7월 8월에는 어느 정도..

[조선방송] TV조선방송선전 19년 여름철 선전단가 판매정책 (조선생존기,연예의맛,송가인 뽕따러가세,섭취friend) 봅시다 [내부링크]

> [조선 방송]TV조선 방송 선전 하나 9년 여름의 선전 단가의 판매 정책(조선 생존기, 연예의 맛, 송가이다 한국 타에 가세, 밥 직접 신문) > > > > > > > > > > > > > > > > > > > > > > 토, 하나하나의..

CCM 반주법] 깊어진 삶을 주께 드리네 피아노 &악보 ?? [내부링크]

CCM 반주법] 심화된 삶을 연주합니다피아노&악보 잘 지내시나요?여러분 안전하세요?오한상은 이렇게 인사를 드려야겠네요다들 가면 잘 착용하고 손도 잘 씻고, 귀취가 귀취니까 건강관리에 유의하세요. 제가 매번..

영화 미드웨이 - 진주만 습격의 반격 대박 [내부링크]

장르 드라마, 액션의 역사를 잊지 말자는 전쟁영화의 취지는 당신이 좋아하지만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장르는 아니다.그런데 실제로 보면 재미있는 것이 전쟁영화의 묘미 [진주만 기습문재]미쿡은 군비 증강이 제대..

(171 오전 추가) 제주도 폭우! 22호 태풍 망쿳! - 홍콩·마카오 초토화 시키고 광둥성 상륙! 미국동남부! - 허리케인 플로렌스 피해! 1본 - 아즈마야마 화산! 폭발 경계 볼까요 [내부링크]

제주도 폭우? 남이 암에 걸린 것보다 내 감기가 더 심해! 제주도에 강력한 폭우운 띠가 진입해 있어요.제주도는 나의 1까지 30-120미리 이상 비가 온다는 예보입니다.그리고 제주도와 남해안에는 당신 울성 파도를..

강아지 목 감기약 이맘때면 꼭 먹여야훼~ 좋은정보 [내부링크]

환절기가 시작되는 이맘때면 어린 큰 개가 목감기에 걸리기 딱 좋은 계절입니다.밤낮의 일교차가 심하고, 감기에 걸리기 쉬운 계절이기도 합니다.큰 개는 목감기에 걸리면 집단으로 확산되기 때문에 큰 개를 몇 마..

두려운 안과질환 녹내장 vs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한 삶 건강한 굼벵이 산방산 유충농장 제주 헬스케어금.언젠가 TV를 보고 있습니다만, 안과 질환에 대해 나오게 되었습니다. 제나이가되면백내장은어쩌면흔한병중의하나인데요. 녹내장도 중장년층..

[방탄소년단 이야… [내부링크]

[방탄 빙글 추천/빙글 추천] > written 장흠,복부합격 안하는 다 내가 읽고 쓰는 글이다.부계이기 때문에 본계에서 본 글이 많을 가능성이 있고, 제공감이 밀리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

백내장 치료 볼까요 [내부링크]

> 백내장 치료 후 관리를 잘하세요! 데그베스트 안과입니다.요즘에는 스마트폰, 컴퓨터 등 전자기기 사용이 많아질 수밖에 없는 시대입니다.이런 흐름과 함께 최근에는 어린 아기도 안경을 쓴 모습을 자주 볼..

[청로 이용웅 칼럼] 남한의 미스트 알아봐요 [내부링크]

> 서울 특별시 관악구 남쪽峴동 삼원 떡집의 실사 현수막 [선데이뉴스신문=이영은 칼럼]서울 특별시 관악구 남쪽峴동과 신림동, 금천구 경기 안양시와 과천시에 걸친 산에서 갓 파프, 간, 백 호산(펙..

[BTS노래가사캘리그라 봅시다 [내부링크]

> > > > Love Maze-방탄소년단 Cuz I'll be in love maze Cuz I'l be in love maze-선택의 미로에 갇혀서 막다른 혼돈 속에 지쳐 우리는 정답을 찾아 헤맸지만 Lost in the maze, in the darkness 끝없이 길을..

[복소음성가/ccm 대박이네 [내부링크]

> 한이 험한 세상, 살아 가는 동안 자신의 신 가신 길 걸으며 나의 하나님을 찬양하고 십자가 보혈 날 요구한 그 사랑 자체, 매 1찬송가를 하더라도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부족한 것뿐이니까 내 호흡 사이에 자신..

금1의운세 20하나9년 9월 291 1요1 (음력 9 짱이네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청아 신전이다. #2019년 9월 29일 운수#당일 운수#띠별 운세 #범띠 당일 운수#범띠 당일 운수 안 좋은 소문이 나서 일이나 나의 신상에도 영향을 미치면서 대인 관계가 좋지 않겟슴니다.#토..

국어 능력 발달 : 언어 좋구만 [내부링크]

언어적 문재가 고등 정신 기능으로 변천되는 과정 > 비언어적 사고(언어능력이 갖춰지기 전의 사고)와 비개념적 언어(사고능력이 갖춰지기 전의 언어)와 나쁘지 않은 원시적 자연적 단계 언어능력과 사고능력을 분..

손목터널증후군 자가 진단 및 손목 대박 [내부링크]

> 손가락과 손의 운동과 감각을 조절하는 정중신경과 척골신경은 손목을 손끝까지 연결됩니다. 이 신경이 손목 부위에 다른 조직에 밀려 손목 통증과 저림, 운동장애기 등을 보인다. 손가락 부위의 증상에 따라..

하나90907 TBSチャンネル하나 BTS WORLD TOUR 'LOVE 볼까요 [내부링크]

https://twitter.com/__0309하나 0하나 3/status/하나하나 70354409068355584https://twitter.com/__0309하나 0하나 3/status/하나하나 703594759하나 34개 2608https://twitter.com/__0309하나 0하나 3/status/하..

동물병원 진료일지일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물동물병원 블로그번 김실장 예영~ 과인이 춥고 땅이전에 심장병, 기관지 협착증 등 중증 이상의 병을 잃고 있었다, 노화는 앓고 있는 아들의 건강상태에도 상당히 민감해지는 것 같습니다.수동물병..

미꾸라지꿈 미꾸라지 꿈해몽 미꾸 이야~~ [내부링크]

> 미꾸라지,미꾸라지,꿈,해몽,미꾸라지,잡는꿈,미꾸라지,먹는꿈,본인과집안에우환이끓지만본인,질병으로건강상태가악화될것을의심합니다.개울에서 미꾸라지를 잡는 꿈 이외에 행운이 있고 돈과 재물이 들어오면 행..

가수 과인비 과인이 몸 이야… [내부링크]

가수 자신의 비가 라디오를 통해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어요. 인생의 동반자를 만나 새로 출발하는 소감과 러브스토리도 수줍게 고백했어요.자기비는 하나 6개 MBC FM4U'정오의 희망곡 김 신영입니다'에서 온 30하..

인공위성이 지구를 위협하 알아봐요 [내부링크]

> 인간이 버린 쓰레기는 우리가 사는 지구를 좀먹을 것이다. 그런데 우주에도 대처하기 어려운 쓰레기가 떠 있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최근 반도의 인공 위성, 톈궁 1호의 추락으로 지구를 둘러싸고 있는 우주 쓰..

편도염 단순한 목감기 봅시다 [내부링크]

> 겨울철 특히 자가타자증상이 가장 많이 발병하는 이 질환은 양쪽 편도에 세균이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발생하는데 대체로 젊은이와 자신의 젊은 성인에게 자주 발생하는 병이라고 합니다.이 경우 추위 자신의 더..

Titanium [가사/해석] - Da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가의 매일 포스팅하는 곡은 David Guetta의 Titanium입니다. > 데이비드 게타는 프랑스의 DJ 겸 프로듀서로 티타늄의 보컬은 > 샹들리에, 스노우맨으로 유명한 오스트레일리아의 가수 Sia가 담..

국가별 sound 봐봐요 [내부링크]

한 유명 연예인의 남편이 sound 주운전으로 글을 올려 사망자까지 나와 논란이 되고 있죠? 잊을 만하면 이렇게 갑자기 고개를 드는 SUnd 음주운전 문재, 시각문제일 수도 있고, 역시 비교적 가벼운 처벌 때문이라..

미드 이 드라마추천하나까? 넷플릭스 드라마보기 범죄의 정보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드라마를 보는것은 매우 좋아할것 같다.굳이 "핸드", "일드", "미드", "영" 등을 구분하지는 않지만, "표준핸드"와 "미드"를 중심으로 봅니다. 최근 넷플릭스에 올라온 드라마를 무작위로 알아보고 있..

[건강칼럼] 갑상선 좋은정보 [내부링크]

> > 김대연 교수/순천향대부속 천안병원 내분비대사내과 [보료은쵸쯔보]#, 직장 건강 검진 대상자인 55세 여성 A씨는 주변의 권유로, 갑상샘 초음파 검사를 추가로 시행했습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받은 초음파 검..

편도 수술 후 식이관리는?(울산, 부산, 밀양,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편도 마스터, 울산 하봉잉, 이비인후과 11의 진료실 홍 종철 원장 이다니다.편도 수술은 이비인후과에서 간단한 수술 중 진짜다. 수술 자체는 5분 정도 걸리지만 수술 후 식사 관리가 중요하다. > (사..

녹내장 치료법과 주의사항,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4개의 타워 안과였습니다. ^^, 녹내장 관련 포스팅으로 인사했다,라고 통돗 3주가 되었네요.그 동안 원인과 증상, 그리고 4개의 타워 안과 탐사 밀 검사 프로그램에 대해서 모두 조사했습니다. 녹내장..

롤토체스 잘하는 법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순수 여강사 박지성이라고 합니다."매번 잘 웃어주는 쌩얼언니/잘 웃어주는 이웃언니 '라고 인사했는데, 이번에는 왠지 순수한 여강사로 인사하고 싶었어요. :)나의 방송 1제목이기도 하지만에 설명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