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35-6955의 등록된 링크

 93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2건입니다.

편도염 찬물 / 따뜻한물 뭘 마셔야 할까? [내부링크]

편도염 찬물 / 다른 의미있는 물은 무엇을 마실까?최근 환절기이기 때문에 기침이 심하게 나오는 사람도 많이 있습니다.감기에 걸리기 쉬운 시기라고 하는 것은 정예기라고 생각합니다.많은 분들이 건강 관리 잘하..

모찌뽀찌근황 녹내장수술 2개월차 [내부링크]

떡은 녹내장 수술 2개월이 되어 가는데도 아직 넥카라을 하고 있다.수술 후 예후는 하루, 안압 7-둘째 날 21-코소프 투약 후 2주 정도 8~16-이후 코소프 투약해도 26~27-잘 라탄 하루 두번 복용 후 14를 유지해..

얘기레이시아 사야할것 레전더리 향수 [내부링크]

> REFINING BEAUTY IN FEMINITY 스토리 레이시아의 쇼핑 리스트 필수품이라는... 레전더리한 향수 리뷰, 남겨주세요 > 레전더리 향수는 난초와 과일향이 나쁘지 않은 은은한 꽃향기가 이..

[기아 스포티지] 레이노 S9썬팅, 파인뷰 LX2000 블랙박스, 차량보호필름 PPF 시공했어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엠에스커 오디오입니다.당초 만과의 공 차량은 기아 스포티지이다.당사의 엠에스 카 오디오에 입고되는 신차는 차량 검사 후 작업이 들어갑니다.나중에 발견될 스크래치과의 도장면 불량은 염려..

[미드] 더 보이즈 <THE BOYS>추천! (첫9금) [내부링크]

https://youtu.be/tcrNsIaQkb4 2006년도 발간된 코믹스의 원작을 아마존 프라입니다 비디오로 영상화한 드라마 시리즈입니다. 요즘 아마존 프라입니다. 비디오에 한국어 자막이 추가되어 볼거리가 많아지고 있었어..

편도결석 수술 후기_전주 편도절제술, 편도 제거 수술 9하나차, 출혈 .....걱정하고 걱정하던 하나이 발생했다. [내부링크]

> 본 포스팅은 편도 결석에 의한 편도 제거 수술 후기를 올린 포스팅으로, 수술 부위 사진이 처음부터 붙여져 있습니다!! 기분이 언짢거나 징그러운 것을 볼 수 없는 분은 뒤를 눌러 주세요.~김 1은 출혈이 있었기..

송가인 콘서트 MBC본방사수 봅시다 [내부링크]

송가의 리사이틀 오하나하나 달 하나 0하나 MBC저녁 6시 30분 방송 대학입니다.그날의 감동을 느껴본적말해.2시 노노 30분 동안 최선을 다하무대 욧슴니다.팬들에게 최선을 다하는 송가인초귀엽고 예쁜 가수..

[k리그하나] 노빠꾸하다가 얻어터진 수원(수원 0-4 전북) 좋네요 [내부링크]

20첫 9년 3월 9첫 토요쵸쯔 첫 6:00수원 월드컵 경기장 k리그쵸쯔 20첫 9 2라운드 수원 0-4전북 골:로페즈 2골, 김신욱, 문 성민(전북), 수원이 비록 울산전에서 패했지만 한 경기 만에 '노 박 축구'라는 스토리..

[영화 리뷰] 미드소마 - 끝없는 밤 (스웨덴 식 공포란 어느인가) ?? [내부링크]

지난해 독특한 공포로 극장가를 뒤흔든 유전(Heredity)의 감독 아리아스타가 스웨덴을 배경으로 한 공포영화를 만들었다고 해서 보러 갔어요. > 사실 코미디도 그렇지만 공포도 문화적 요소가 많이 반영돼 있지 않..

[방탄소년단 뷔] 위버스(Weverse) 글 모소리 (Twitter, 2020.0하나.하나8.) 정보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위 보스#Weverse# 탄 이#Tannie#연탄#Yeontan#우리 딴이 보션#지침#와인탕#와잉탄하하하하~#Tannie_세계 인기 6위#게이입니다 #..

집행유예sound주운전재판사건/집행유스토리간중sound주운전처벌/집행유스토리간도과사례 볼께요 [내부링크]

처분 예기-도로 교통 법 위반(음주 운전)+(무면허 운전)/징역 8월에 집행 유예 2년, 보호 관찰 및 하나 60시간의 사회 봉사, 40시간 준법 강의 수강 명령 판결문 지에이에키-피고인은 과거 2007. 때 음주 운전으로..

유튜브수익 구글어린이드센스 지급계좌 등록하기 !! [내부링크]

유튜브 수익 구글에 기도센스 지급계좌를 등록하기 전 글에서 유튜브 수익을 받기 위한 외화통장 작성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구글 어드즈 센스로 유튜브 수익이 지급되는 노하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유튜..

China아나운서MC학과에서 배운 : China어 발sound 나쁘지않아지는 노하우 [2편] 볼까요 [내부링크]

하나 턴에 이어https://blog.naver.com/jayaen한개 2/22개 7587하나하나 340 단전호흡과 구강(구강, 입술, 혀)으로 China어를 스토리 하는 것이 얇은 성대를 손상시키지 않고 정확하고 청결한 발음을 만..

세빛사신년sound악회하나회낭만극장낙원상가에서위하나청유상록이창휘이정옥김란영지난유행가수들의출연소주한잔한기욱가수님의연출로세빛사더빛내다 짱이네 [내부링크]

#세빗사, 새해의 소리 액후에#위 1청와대가 챠은피#소주 한잔 항키욱 연출. 나쁘지 않소우이후에, 맹인 행복과 기쁨을 함께 하는 사랑나눔 음악회 세광사 집행부를 비롯해 1급 가수, 연예인들이 한마음으로 뭉치고..

최근 핫한 넷플릭스 요금제 지불비결 짱이네 [내부링크]

> 요즘 핫한 넷플릭스 요금제 지불 방법 > 만나서 반갑습니다 넷플릭스 중독자 데데이."작년부터 넷플릭스 이용자가 급격히 늘고 있다고 하는데, 그 추이를 보면 예전에는 영화, 드라마 매니아들이 주로 넷플릭스..

프랑스 아코르호텔 아레본인(AccorHotels Arena) 트윗... BTS Army 오늘날 정내용 굉장했어요! #BTSPARIS ................ 방탄소년단 이야~~ [내부링크]

> > > > > > #BTSPARISBTS ArmyS you've been awesome today! > Thank you for creating a great atmosphere around@AccorH_Arena > Can't wait to enjoy the show tonight! > #BTS PARIS BTS Army오오거 매일 거..

김과인정 아과인운서 어느? 과인이 몸매 미스맥심 반전 몸매(+사진) 좋은정보 [내부링크]

> 김 봉잉쵸은아봉잉 운서가 영화'82년생 김지영'관람 후기를 남기면, 그녀에 대한 관 심이 급증하고 있다. 이날 김봉인 아나운서가 말한 스토리는 간단하게 정리하면 여성으로 살면서 충분히 대접받고 행복하고..

채널A <어린이콘택트> 알베르토,장위안 그리고 수녀님과 스님의 이색 눈맞춤 ! (+소녀시대 써니) 봐봐요 [내부링크]

채널 A침묵 연예의 어린 아이 콘택트 매주 월요일의 한 밤 9시 50분 > > > 상쾌한 돼지 써니 씨와 함께 있는 7번째의 눈 맞추어 아이 콘택트 써니가 눈을 맞추고 싶은 상대는 아버지, 그리고 소녀 시대 멤버의 중..

[영상] 하나8하나하나28 AAA 'FAKE LOVE'/ 'IDOL' [지민] JIMIN 직캠............. 방탄소년단(BTS) 볼께요 [내부링크]

> 일 8일인 28방탄 소년단(BTS)'FAKE LOVE'[지민]JIMIN셀카(Asia Artist Awards)by Mera@인천 남동 웅동그와은#방탄 소년단#BTS > #오링이도루#IDOL#지민#JIMIN#AAAhttps://youtu.be/XCArbziWzlw ↓ https://..

[대구 숙소 추천] 대구 게스트하우스 미드타운 호스텔 ?? [내부링크]

수많은 게스트하우스에 체재해봤지만 역시 야기하로 데그미드타운 호스텔은 상급게스트하우스입니다. 제 돈을 지불하고 묵었던 후기입니다.도미토리 4인실 2.2만원 예약은 네이버의 예약이 가능 https://bookin..

펭수는 펭수다. 확인 [내부링크]

펜 수의 세계 관펜 수는 펜 수이다. 이름:펜스(남 국펭시, 뛰어난 수)연령:하나 0세 출신:남극 소속:ebs 최근 펜 송 말다툼.하지만 1정도로 이른바 튀고 싶은 펜스는 BTS처럼 월드 스타. 아니 더 한 우주의..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자 / 일908일6 (jsp에 java import) ~처럼 [내부링크]

08/16-131회 서로 다른 패키지 서로 다른 클래스 메서드 선언 호출 배운 패키지 모드를 한꺼번에 import하지 않는 스토리. import하는 반만 해주자. > kr.or.ksmart.A-AA01.java에 kr.or.ksmart.B패키지 BB01..

숙행, 송가인 콘서트 찾아 단체 응원..."'미스트롯'의 특급 우정" 봅시다 [내부링크]

가수 숙행이 동료 송가인과의 우정을 과시했습니다. 5개 스쿠 이상은 내 잉스타그람그렘룰 통해서"가인이 첫 혼자 콘서트한 날. 미스트롯의 친구 의리! 거짓없이 무리한 하나정에게 혼자 무사히 콘서트를 해낸..

미드웨이 봅시다 [내부링크]

> 그리운 배우들이 그리 나쁘지 않다며 감독 롤랜드 에머리히의 이번 작품 인디펜던스 데이리서치의 배우 패트릭 윌슨/데드풀을 본 순간 어디선가 본 줄 알았는데 데드풀 프랜시스 역을 맡은 그 배우 패트릭 윌슨/..

[WITH CELEB] 송가인님 협찬 'MBC 설특집 송가인 콘서트 고맙슴니다' / 디자이그대 개인작품 ?? [내부링크]

해가 바뀌면서 제일 먼저 할 일은 사무실 이전이었습니다.이사할 때 짐을 정리하다가 이것저것 나쁘지 않은 추억의 물건들을 위해 우연히 올린 '에스엔에스그램' > > > 20하나 6년에 디자이너들과..

정남진 장흥 물축제 일정 출연가수 송가인과 박서진이 오는 장흥 워터파크로 오세요 좋은정보 [내부링크]

서천 사랑이 전해장흥 여행 이 마루오 상시는 20하나 6년 우연히 장흥 지그 와잉동 길에 잠깐 들어가서 보고 이렇게 재밌는 축제가 우리 과의 라에에서도 열린다 크그와잉하고 매년 참가하게 된 장흥 물 축제 이다..

[의상정보] 뷔(태형)........ 2018 SUMMER PACKAGE in SAIPAN & G.C.F in Saipan........... 방탄소년단(BTS) 볼께요 [내부링크]

> > > TAEHYUNG#BTS2018 SUMMER PACKAGE in SAIPAN 180723/180814#TAEHYUNG#태형#방탄 소년단 QUIETIST-PLASTICATE 3x3 long blue t-shirthttps://twitter.com/GetOnSwag/status/1021086953599635456 > > TAEHYUNG..

울산 2019 희망리턴패키지 재기교육 진행 김소라아과인운서 (취업 면접스피치 외 강의) 이야… [내부링크]

울산소상공인진흥공단 울산희망리턴패키지교육 김소라 아나운서 강의 울산 #희망리턴 패키지 교육을 진행해 왔습니다. 지난달에 이어 새로 선생님을 만나 강의와 의사소통을 하니 너무 행복했다. #김소라..

[방탄소년단 뷔] BTS V's Unique Fashion Sense Sparks SNS Trends; Kim Taehyung Inspires Fans To Action 와~~ [내부링크]

[공유][뉴스][방탄 소년단 뷔] BTS V's Unique Fashion Sense Sparks SNS Trends;Kim Taehyung Inspires Fans To Action BTS made history at the 34th Golden Disc Awards for being the first idol group in..

넷플릭스 해지했는데도 결제됐을 때/잘못 결제됐을 때 환불!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탕하나운 넷플릭스 결제 문재 포스팅 하겠습니다. > 저는 넷플릭스를 자주 사용했는데 재미있게 보던 드라마 업로드도 댁에서 왓쳐플레이를 보기 시작해서 멤버쉽을 해지했어요.저는 분명히..

각막미란 녹내장 짝눈 고객분의 양면비구면렌즈 돋보기안경 ㄴㅈㅇㅎ 봅시다 [내부링크]

각막 미란, 녹내장, 한쪽 눈의 고객 양면 비구면 렌즈 확대경 > 황금손사장님 이것 좀 조정해주세요.눈에 익숙해져 있는데 꽤 무거운 안경테를 보여주네요. 지방에서 사업체를 운영하며 토요일 첫 회에만 서울에..

[탐론90마VC] CGV에서 토이이야기4를 보기전 구입한 토이이야기4 콤보 인증 그리하여 지인선물까지~ 알아봐요 [내부링크]

> , 지난주에 토이 스토리 4를 아이들이랑도 많이 가고 있는 의정부 CGV에서 관람을 했습니다.토이스토ー리ー하나이의 개봉한 것이 하나 995년 하나 2월 정도로 알고 있는데 벌써 이 영화가 시리즈를 위하고 달..

SBS 월화 드라마 VIP 등장 인물 관계도 줄거 좋구만 [내부링크]

SBS 월화드라마 vip! 등장인물 관계도 줄거리 몇부작! 장본인 나상윤 동갑내기 본인이 주연시청률! > > > > > SBS 월화드라마 vip! 등장인물 관계도 줄거리 몇부작! ジャン나쁘지 않아" 이상윤, 동갑, 나쁘지 않아..

웹툰 화산전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족현입니다. 이 글은 화산환생이라는 웹툰을 써보려고 합니다.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중인 웹툰입니다.원작: 정준 / 그림: 토마씨 원작소설 웹툰의 줄거리는 간단하게 이렇습니다. 화산 환생의 주인공..

자율주행 자동차 기술단계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카모터스(파주 중고차 금촌 중고차 운정 중고차 하나산 중고차)입니다.운전자 보조 시스템은 이미 오랜 시간 전부터 연구, 발전해 왔고, 우리도 모르게 많은 생명을 구하고, 문재를 방지해 왔으며,..

엔비디아, '완전' 자율주행까 확인 [내부링크]

엔비디아가 자율주행차 및 로봇용 소프트웨어 정의 플랫폼인 "엔비디아 드라이브 AGX올린(NVIDIA DRIVE AGX Orin)"을 공개했습니다. 하나 70억개의 트랜지스터로 구성된 새로운 시스템 온 칩(SoC)을 기반으로 한..

해부학2(Anatomy, medical terms) & 림프계, 봅시다 [내부링크]

> 오타가 있으면 알려주세요. 바꿔서 폰으로 작성하니까, 오타가 많도록 중간고사가 끝나고, 기스트리 고사를 준비해드리겠습니다. 림프계에서 고고 F. 림프계의 하나. tissue fluid조직액, 간질액 2.lymph capill..

생강효능 편도 이야… [내부링크]

저희 '나쁘지 않아', 'sound'풍으로 많이 들어가는 양념 중에 '처음이 아니야' 생강이에요.따뜻한 성질을 가진 생강은 위장을 튼튼하게 해 주고 약재로도 자주 사용합니다.여러가지 생강효과가 있다고 해서 알아봤..

다재다능한 여감독 2호 홍은원 (아름다운 이야… [내부링크]

> 홍은원은 영화계에서 그 본명과 예명 홍설아, 홍지나만큼 자기들 몇 군데에 몸담았습니다. 그는 스크립터에서 출발해 조감독을 거쳐 시자리오 작가, 작사가, 감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재능을 보인 충무로의 정..

우주대스타 펭수 열풍은 어디까지 갈까 봅시다 [내부링크]

> 요즘에 굉장히 대단한 열풍을 일으키는 동물이 있죠? ᄒᄒ 바로 "펜스"!! 정말 펜스 신드롬! 이 아닐 리가 없습니다. 어린이, 청소년은 물론 2030에도 큰 요즘 유헹룰 얻고 있다 캬락타ー이프니다니다.그냥 시..

[심뇌혈관질환 이야기] 고 혈압 약물을 복용하여 혈압이 정말거 봅시다 [내부링크]

> 아직까지 고혈압의 근본 원인이 밝혀지지 않았고, 또한 유전적인 요소가 많기 때문에 거의 평생 복용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하지만 나쁘지 않게 혈압강하제의 장기간 사용으로 오랫동안 정상혈압이 유지될 경우..

아동미술 아이크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아동미술디자인아트 융합예술교육 넘버원! 아이클레입니다. : D오가의 매일 의정부 호원칭구들이 우주에 관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는데, 신비로운 우주에 대해 어떻게 수업하는지 보러 갈까요~? >..

[427기]서비스(CS)강사양성 대박 [내부링크]

> 수업 가끔 전후에 미리 SMAT공부도 같이 하고, 시보 무캉 방안대짼 427기 여러분!여러분의 열정에 박수를 보냅니다~!마지막까지 잘 주신 강사들에 감사 드리며 수료 후에도 취업 지원 등 강사의 꿈에 힘을 주..

벌레 잡는 꿈, 벌레 ~처럼 [내부링크]

벌레를 괜찮게 만드는 사람은 많지 않지만, 눈에 。 정도로 저는 벌레를 싫어합니다.그런데 벌레가 꿈에 나쁘지 않았으면, 어떤 의미의 1개, 벌레를 잡다 꿈, 벌레를 나쁘게 하지 않는 꿈의 솔루션 꿈을 모았습니..

켠왕 켠김에 !! [내부링크]

하루 종일 게임인데요! 해서 식사도 하게 해주고, 거기다 돈까지 줄래?! 이런 천국같은 곳이 있을까 ? > 네, 여기 있습니다.붙인김에 왕까지 하나 이름 붙인 왕!! (Feat.OGN) 불굴의 MC허준이 진행하고+@로 여러..

소리주운전인피사건(12주진단)기소유예처분/소리주운전 이야~~ [내부링크]

> 당면허닷컴에 사고를 의뢰하고 간 소리주 운전교통문제(인피문제)사고에 대한 검찰의 자결이 본인 왔어요? 교통문제 처리 특례법 위반(치상)--기소 유예 본인.도로교통법 위반(소리주운전)--기소유예 본사고는..

PID제어로 공의 균형을 잡기 프로젝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https://kocoafab.cc/make/view/4하나 6 안녕하세요!계속 1프지앙아챠리의 프로젝트로 글을 쓰다가 여러가지 설명이 1프지앙아의 글에 쓰기에는 부족하도록 몇가지에 나쁘지 않고 누마타라고 쓰고 싶어요^___^문이..

장애기영애기보육교사 자격증, 봅시다 [내부링크]

> 여러분, 추애기 잘 보내셨나요?요즘 덥지도 않고 춥지도 않아서 돌아다니기 좋은 날씨인 것 같습니다. 여러분은 스트레스 해소를 어떻게 하시나요?저는 이런 날씨에 산책을 하면 머리가 좀 맑아지는 느낌이 들어..

갑상선암 임파선 전이 청 대박이네 [내부링크]

> 착수금이 없는 보험 로펌, 대한민국 보험손해사정연구소입니다.갑상선암 전이에 관한 잡음이 끊이지 않습니다.약관 변경에 따라 가입 시기에 따라 분쟁 이야기가 달라집니다.[07년 3월 31일 이전 가입자]갑상..

[으뜸50안경 대학로점] 백내장! 초기 ?? [내부링크]

갑자기 눈이 멀거나 눈빛이 흐릿할 때 병원을 찾는 환자들이 주로 하는 스토리가 바로 눈이 침침해진다는 이야기입니다. 한쪽 눈이 흐릿해서 본인의 거울을 통해서 눈동자를 봤을 때 예쁘지 않고 혼탁이 생깁니다...

미세먼지,새집 증후군 OUT! 엘지 퓨리케어 정보 [내부링크]

올해 초에 둥지를 옮기면서 대대적인 리모델링 공사를 했습니다.벽면, 바닥면의 대리석인데 대리석을 철거하고 부분적으로 웨인스코딩을 시공하고 바닥은 바닥 시공했습니다.인테리어 공사 때 가보니, 흠, 집을 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