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36-6955의 등록된 링크

 93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1건입니다.

노견 사료 영양제, 작은개 고지혈증 치료, 치매 예방 [내부링크]

> 우리 큰 개 블랙단의 장모와 YOSHIKI가 어느덧 13살이 되었습니다. 사람 봉잉이에서 말하면 65세 정도지만 너무 동안이라 어디 가서 본인이 이수 트리 하면 다들 놀랐고 수도 있는 사람은 "아기는 몇개월인가요?..

오십견 증상 어깨질환치료와 예노하우은? [내부링크]

오십견 증상의 어깨질환 치료와 예비결과는? > 사람은 누구나 나이가 들면서 몸도 자연스레 노화가 시작됩니다.따라서 오십견과 같은 질환은 주로 중장년층에게 발병률이 높은 질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그러나 최..

넷플릭스(Netflix) '계정 삭제' 를 위해선 일0개월 간 계정 방치가 필수?! [내부링크]

지난주 넷플릭스(Netflix)계정에 대해서 아래를 썼습니다 하지만 http://netjail.kr/221269357686 결과없이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 정말 해결할 방법은 없나요?!마지막 수단으로 Netflix고객 센터(https://help..

목감기, 기침에 좋은 소식품 공유 (부제: 도라지와 조청의 만났다) [내부링크]

목감기, 기침에 좋은 음식공유(부제 : 도라지와 도라지의 만남) 여러분 안녕하세요! 추석연휴가 끝나고 모두 첫 상에 잘 적응하고 계시죠? 어깨는 청스토리 집중력이 바닥으로 떨어져 첫번째 하는 도중에 도망가고..

생강청 만들기, 미세먼지에 좋은 소음식 레몬생강청(쿠팡 새벽배송) [내부링크]

> 생강파랑만들기 #레몬생강파랑향이 괜찮았기때문에 매번 생강철이되면 사놓습니다.올해는 추운 것은 적은데, PM2.5도 심한 감기 기미여서 좀 더 뒤에 가 봤어요.생강을 맑게 만드는 방법이 여러가지가 있지만,..

방탄소년단 BTS " YOU NEVER WALK ALONE" 킬링파트 [내부링크]

거짓없이 YOU NEVER WALK ALONE 이 뮤직 진짜 화체고입니다 토쿠고로우(토쿠고로우) 보통때는 봄날에 앨범으로 가지고 왔습니다!!! 자, 갑시다. > "그리움이 어느 정도의 말처럼 오면 그 봄의 일본이 올까"" 오는..

백내장과 녹내장 차이점(녹내장원인,녹내장증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분당 대표브랜드 안과 리지안 분당 밝은 안과다.많은 분들이 대등한 이름 때문인지, 백내장과 녹내장에 대해 헷갈리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오늘은 백내장과 녹내장의 차이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백..

U+ 스마트 인터넷으로 무료 기가와이파이 받고 넷플릭스 유튜브 고화질로 보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 요즘에는 거의 소가족들에게 IPTV가 보급되어서, 원하신다면 TV에서 넷플릭스가 나쁘지 않고 유튜브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것은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지만, 때때로 이것이 단점이 될 수도 있을 것이다...

넷플릭스 <어린이엠낫오케이> 시즌일 정주행 끝!! 시즌2 자신오는 날짜 알려드림^^ 좋은정보 [내부링크]

음!! > 정내에 존 내용 그뎀ー그 대무 기다리고 기다리던 넷플릭스 2020년 신작 오링이엠낫오ー케ー I am not okay with this넷플릭스에 떠서 하루에 다 봤다.하루만에 전부 볼 수 밖에 없었다.에피소드..

아는형님 205회 펭수 분량 10분 실화? 정체 황광희에게 팩폭 움짤 이야… [내부링크]

지난주 현아였던 커플과 일대일 후에 대기실로 향하게 된 신동이는 황광희와 일대일 상대가 됩니다. 황광희가 신동을 찾는 시점이 묘사되고 육지에서 갑자기 오락프로그램 고정에 대해 얘기하며 ebs 운운하기 시..

슈돌 윌리엄 펭수와 첫 대면 귀여움 폭발 봅시다 [내부링크]

> 펜스가 슈퍼맨이 돌아왔다 윌벤저드를 만난다.한개 달 하나 2개 방송되는 KBS 2TV'슈퍼맨이 돌아왔다'(슈 달러)3개 2번은 '세상의 모든 슈퍼맨을 돌리고'이라는 부제로 건설된다.그 중에서도 윌벤져스 윌리엄..

부산 서면 놀거리 실내데이트 추천 어린이도 어른도 즐길수 있는 삼정타워 런닝맨(할인방법/꿀팁) 볼께요 [내부링크]

승형들~ #어린이놀이터는 많은데 왜 #어린이놀이터가 없을까요?최근 어린이 실내 놀이터의 정 스토리가 재미있어 보이고, 그런 어른들을 대상으로 해 주었으면 합니다.이번에 어른이 실내놀이터는 아니지만, 어린..

최영수 개그맨 보니하니 폭행 대박이네 [내부링크]

> 개그맨 최영수 씨가 보니하니 녹화 다음 출연진을 폭행한 것으로 보이는 영상이 유출돼 논란이 일고 있다. > 방청자가 촬영한 녹화 이후의 캡처본이었다.개그맨 최영수 씨가 중학생 출연진을 위협해 주먹질한다...

넷플릭스<Netflix> 킬링타이다 청불 성인 코미디 영화 LIST Part. 1 봅시다 [내부링크]

+주의+ 청소년 불가 청불 한 9금 영화 > 뉴스 PD에 1는 남자에 대한 판타지를 가지고 있는 애기비와 추악한 츨ー스이라는 쇼를 진행 중인 모든 남자들의 본질에 대한 이이에키을하는 마이크 지지부진한 시..

3/21 롤 PBE서버 8.7 패치노트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 정호야. 이번의 포스팅이 3월 2일 1어제 PBE서버에 8.7의 패치가 추가로 이루어졌는데, 몇 이야기인지 다함게 조사 겟슴니다. 번역본의 출처는 롤인벤 YuBis님이 보내신 글이다. http://www.inven.co.kr/b..

영화 미드웨이 태평양 전쟁에 서막을 열다. 볼까요 [내부링크]

> 오랜만에 VOD로 시청한 영화 사실 이런 전쟁영화는 극장에 가서 팝콘을 먹으면서 관람해야 제 맛이 있는데. 개인 사정으로 집에서 볼 수 밖에 없었습니다. 이 영화는 태평양 전쟁 초기의 일 942년 하와이의 북서..

TJB 대전방송 아과인운서 카메라테스트 후기 :)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요나 나쁘지 않아요:) TJB대전 방송, 나쁘지 않는 운서 2차 전형이 오늘 했습니다. 네,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연아과인은 언젠가 미래의 아과인을 응원하겠습니다.

[방탄소년단]BTS WORLD TOUR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THE FINAL] Live Streaming D-일!! 짱이네 [내부링크]

[V LIVE+] 드디어 D-일임! 내일 6:30 PM(KST)방탄 소년단, 서울·파이널 콘서트, 하루 공연 실황 중계가 시작합니다! 즐길 준비 되셨나요? 안방 한 줄로 즐기는 레전드, 놓치지 마세요. > https://bit.ly/33..

[태도의품격#일4] 자이언트펭TV 펭수의 감정좋은 소통법과 리액션 그리고 아이들을 사랑하는 따의미한 펭성과 멋진 포현력 | 매너와 인성의 형태 | GiantPengTV PENGSOO 대박 [내부링크]

안녕? 이상화다.이번 태도의 품격은 2개의 의미에서 처음이다. 1은 주인공이 사람이 아니라는 점이고 또 1은 펭심과 사심을 담고 있다는 점입니다.펜스의 명성에 누를 끼칠까 조금 걱정이지만 좋은 일은 참지 않고..

BTS슈가캐릭터인형쿠션 SUGA인형 크리스마스선물 추천~ 이야… [내부링크]

> ---#BTS, 캐릭터 인형 7종--- 따뜻한 신세! 반응 GOOOOD~ #크리스마스 선물로 #BTS 방탄 인형을 선물해주세요~ 수학 캐릭터 BT21지 생나무 오늘 소개하고 드릴 BTS, 캐릭터 인형!~ #슈가의 캐릭터 인형 #..

‘내사랑 치유기’ 소유진, “어머님, 울고 싶어서 맞은 뺨도 맞으면 아파요” ··· 박준금 막이스토리에 눈물 좋은정보 [내부링크]

내 사랑 치유기에서 소유진(임지우 역)이 눈물을 흘렸다. 하나 61방송된 MBC'내 사랑 치유기'에서는 소유진(이 다치우 역)이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다. > MBC 내 사랑 힐링기 방송 캡처 > MBC..

️해외수입니트️BTS 슈가도 입은 이자벨마랑(st)파스텔 니트^^ 좋은정보 [내부링크]

문의는 이웃추가 후에 부탁합니다.바이에블린 필독사항 ※詳細 상세설명 꼭 읽어보시고, 동의하신 분만 주문 부탁드립니다! 사이즈 확인도 부탁드립니다. ️ 수입 의류의 특성상, 배송 기간은 요유잇게하세요..

[산업동향] 자율주행 자동차 발전을 위한 해외 자동차 정책 동향 이야… [내부링크]

> 자율주행의 대표 아이콘으로 등장한 우버가 연하에서도 화제다. 외신을 통해 접하는 수많은 뉴스만 다뤄도 기존 자동차업계의 오랜 패러다임을 흔들고도 남을 만큼 위력적이다. 해외여행자들도 한국 우버서비스..

최영수개그맨님과함께한설하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https://youtu.be/clr2Ci8GoNs 티브로드 코이키난 방송 사랑 좋은 사랑 항상 감사합니다 > 미소천사최용수와 솔하스 > 박장대소 중인 최영수 코미디언 씨. > 얘 도도점 채영 코미디언과 함께 음.. sound..

(넷플릭스) 20하나9년 7월 미드/영화 추천 와~~ [내부링크]

지인덕분에 다시 보게된 넷플릭스. 연결되자마자 폭풍시청중. 덕분에 독서와는 잠시 안녕중이었다. > 2019.07.14-15에피소드 총 10개 이상적인 정치와 정치인이라는 역시 현실에 존재하지 않는 것 같다. 최근 O..

남자 아역 배우프로필 PPT 디자인작업 진행 하셨습니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 배우라는 직업은 남녀노소 상관없이 폭넓은 연령대의 배우가 있죠~최근에는 아역배우들이 활동이 활발한데 아역때부터 배우활동을 하면서 성인배우가 되어 계속 배우활동을 하는 경우가 많기때문에 어릴 때부터..

검사출신변호사의 무면허음주운전 수사 재판 중 재범 집행유예 선처와 구속영장실질심사 영장기각, 검사항소 기각사례 좋은정보 [내부링크]

> 이 의문을 집중 조사해 상습 무면허 음주운전 재범 실형 위기와 수사기관이 음주운전 청구시 대처비결, 검사가 실형을 주장하고 검사 항소 시 대응방법도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현재 위와 함께 제2윤..

침삼킬때 목에 통증 원인 편도선염 주의! !! [내부링크]

침을 삼킬 때 목에 통증의 원인이 되는 편도선염 주의! > 기온기가 급격히 떨어지는 환절기에는 침을 삼킬 때 목에 통증이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목감기로 가볍게 생각하고 적절한 시기에 치..

사포닌 가득~기침가래 고혈압에 좋은 맛잇는음식! 겨울 더덕의효능 부작용 더덕차 사삼 더덕잘까는노하우? 봐봐요 [내부링크]

규리의 한약초 일기장 방문 감사합니다! 주저없이... 네!! 이네요~ 내가 근채의 더덕을 사랑할 수 없는 이유?1단.살림하는 주부와 1순위는 만원 수준인 가격의 국민 음식 재료,<산에서 산삼 보면 심브와쯔다>라고..

<보스 베이비 The Boss Baby> 예고편 이야~~ [내부링크]

> 영화 보스 베이비의 예고편입니다. 보스 베이비(The Boss Baby)는 이 이야기와는 프레이지의 동명의 동화책이 원작인 어린이 애니메이션이다.감독은 '톰 맥 그라스'에서<메일 카마 솥·>,<마다가스카르 3>을 연..

4월3일 일요일 방송별 시청률순위~ 좋구만 [내부링크]

4월 31 1도 1방송별 시청률 순위.안녕하세요 영어,수학 과외 팀장 연세무입니다기둥 잘 보네쇼 나쁘지 않아요?핵심 인사했다만 같지만, 이제 월요일 1이 되었습니다.오항상 그랬듯이 날은 특히 날씨가 참 따뜻하네..

[축제-공연소식] 겨울왕국 제천페스티 좋구만 [내부링크]

> 겨울 왕국 제천 페스티벌 힐링 콘서트 쵸쯔시:2020년 첫 달 26최초 오후 7시 장소:제천 문화의 거리의 특설 무대 가수:진성, 나팔도 제천시는 설 연휴 기간'겨울 제천 페스티벌'의 방문객을 위한 '에딘버러..

KBS 공채개그맨 합 좋구만 [내부링크]

서울 종합 예술 학교의 개그 시트콤 전공하지만 3번, 이재률의 학생이 KBS공채 32기 개그맨으로는 적자 되었습니다.아마추어 때도 모든 대회의 상을 휩쓸고 마침내 프로에 입성했네요.그 밖에도 서울종합예술학교..

[고화질영상] 어린이니원(ANIONE).호빵맨xBTS.Anpanman(앙팡 봐봐요 [내부링크]

> > > > 첫 806쵸쯔쵸쯔.ANIONE. 호빵맨 xBTS."Anpanman.IPTV"첫 080i.H264.AC3.Zard.tshttps://drive.google.com/file/d/첫 rx2YNl06vxluJAe4G9tfqf5bxRX9WSZJ/view?usp=sharing...어린이 채널까지 녹화하다니.....

편도절제수술 후기 2탄. 좋구만 [내부링크]

어젯밤, 편도 절제 수술한 날보다 더 큰 통증 때문에 목놓아 울고, 피 비린내 나는 내과 사람에서 뚝 그쳤다는 일화. 너무 너무 아파서 큰일이다 나도 2일째 저녁부터 귀 아픔이 생긴 심하지 않지만 비밀로 계..

한쪽눈 백내장 수술 후 누진다초점안경의 성 좋은정보 [내부링크]

한쪽 눈의 백내장 수술 후 이완 초점 안경의 성공과 실패는 시력 검사에서 비롯됩니다. > 키위 수술을 하고 1년이 되어 갑니다.왼쪽 눈만 백내장 수술을 해서 물적증 거리를 볼 때 잘 안 보여서 불편이라고 합니다..

[방탄소년단 BTS] SBS K-Pop PLAY ?? [내부링크]

[사심인가] 처음 하면서 디오니소스 지민 영상 보는 요즘이 레전드 mail yageungak with jimin에 왔어요! 왔어요! (·ソ· ́)디오니소스 지민 사심인가 왔어요. ヾ('౪`)/조 흔들린다~ 휘청휘청하..(지..

불황도 이긴다고 박명수도 인정한 부산프렌차이 봐봐요 [내부링크]

불황도 이겨내겠다고 박명수도 인정한 부산 프렌차이즈 어린이 센스리그 PC방, 부산 무료설명회 개최! > 저 같은 사람들을 베이비부머 세대라고 하죠.국지전에서 60년대 초까지 태어난 사람들의 스토리입니다.문제..

소리주운전 교통사고 “ 볼께요 [내부링크]

> sound 음주운전의 교통사고 "적정한 수준의 합의금은?"반갑습니다, sound`주차`사`고면`허구`제의 전!문!가모우즈다행 정사법무사다. sound 음주운전의 교통사고가 과인이면 해결해야 할 사고가 이만저만이 아닙..

소리주운전 BJ 물범 대박이네 [내부링크]

20일 9년 2월 3일인 오전 한시 40분경 서울 서초구 이수 고가 아래 강 모 씨(34세 남자)가 몰던 수억원대의 마세라티 승용차가 도로 경계석과 연속 충돌되면서 옆 차선으로 달리던 오토바이와 충돌한다 > 이 회..

SKT, '스마트폰으로 자율주행차 호출 좋구만 [내부링크]

> 체험단이 자율주행 중인 SK텔레콤-연세대 차량(레이) 안에서 목적지까지의 경로를 스마트폰으로 확인하는 모습(사진:SKT) [컨슈머 와이드-강진 1기자]스마트 폰으로 카 쉐어링(차량 공유)차량을 부르면 고객의..

OCN 드라마 트랩 몇부작 이 알아봐요 [내부링크]

추적 범죄 스릴러 영화 좋아하는 1인데 이 씨가 나쁘지 않고부터 나쁘지 않고 추적 범죄 스릴러 드라마 트랩.사실 이서진을 개인적으로는 잘 보고 있는데 예능에서만... 이서진의 연기력은 별로... ᅮ 미안해요.그..

동맥경화는 완치 이야… [내부링크]

결론부터 말하면, 기이체 내에 형성된 동맥경화성 질환에 대한 치료법은 아직까지 없고 동맥경화가 악화되거나 잔잔하여 동맥경화에 의한 합병증을 방지하는 것이 주된 치료입니다. > 동맥 경화는 크게..

소음주운전 구제 :: 일7 좋구만 [내부링크]

상기의 2개를 함께 준비할 수 있습니다.소리줍기 운전으로 인해 받은 처벌을 최대한 줄일 수 있도록 작업을 진행하여 드리니안 제이든 이벤트에 문의해 주십시오.-서울 최고 행정 심판 합동 사무소< 헬 사모>(02)2..

리그오브레전드 { 럭스 / 시 알아봐요 [내부링크]

리그 오브 레전드{럭스/시즌 9}, 미드 콤콤이의 룬 공략 > 오늘은 다시 부상하고 있는 Melux에 대해서 공략문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옛날에는 정내용 원콤의 거장인 락스, 하지만 지금은 유동성이 문제이기 때..

금천구척추병원 / 흉부 조이는 흉통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금천구 척추병원, 금천구 관절병원을 운영하고 있는 희명병원입니다. 오늘은 비가 와서 화창한 나무 중 하나입니다. 이런 날씨는 PM2.5의 걱정이 없어 괜찮아요. :) > 등 부근의 딱딱함이나 가슴이..

편도염 초기증상 대처법 와~~ [내부링크]

편도염의 초기 증상에 대처하는 방법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차가운 소원이 부는 초겨울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감기에 걸린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감기에 걸리면 고열은 물론 근육통, 심하면 편도염이 될..

[넷플릭스 추천 컨텐츠] 비욘세 홈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sound악을 주제로 한 다큐멘터리가 몇 개 있는데 오한상은 유명 아티스트 비욘세와 레이디거를 주제로 한 다큐멘터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즉각<비욘세회>와<레이디 가가 한개 55cm의 도발>입..

카레 한 상 좋은정보 [내부링크]

#김재우부부 #카레 #자율기부 #파네이션 #카레한상 #개그맨 #밀알복지재단 #봉사활동 #대외활동 #참여기부 #연예유행부 #후원 #자원봉사 안녕 밀알프렌즈에서 활동하고 있는 김예린입니다! 10월 장애 아동 지원 캠..

비타민C에서 면역력 강화만 떠올렸다 봅시다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이웃분들! 날이 갈수록 추워지는 환절기, 감기에 시달리시는 분들은 당연히 비타민C를 섭취하고 계시죠? 비타민 C의 대표적인 효능이 바로 면역력 강화이기 때문인데요, 새로운 연구를 통해 비타..

미드소마 리뷰 봐봐요 [내부링크]

영화 "미드소마"에 관한 리뷰 스폴을 원하지 않는 분들은 읽어서 스토리 대단하네요.미드소마라 영화 소개 프로그램에서 이 영화에 대해 알고 나서는 택무 를 보고 싶었는데, BTV 프리미엄 월정액에 올라와 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