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37-6955의 등록된 링크

 93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9건입니다.

녹내장으로 시력장애기 시야협소 안구가결 두통이 동반될때엔 [내부링크]

> > > 대표적인 시야 결손 질환인 녹내장은 시신경에 붉은 경고등이 켜진 질병입니다. 자칫 방치하면 실명에 이를 수도 있습니다. 주로 안압이 높아져 생성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안압이 정상범위 내에 있다..

2020년 2월 영화 박스오피스 흥행 순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특수상권성공창업파트덱신선생님의기분좋은창문있습니다:) 이번의 견해에는 코과 19에서 토도우루속하코홍랑을 앞둔 2월 극장 시장의 박스 오피스 흥행 순위를 알아보겠습니다. > <..

박성광섭외 안윤상섭외 억울한 연기의 달인 성대모사의 달인 개그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이요 :) 언제나 그랬듯이 개그맨 박성광과 안윤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1우선 팍송그와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박 송그와은은 1981년 8월 151서울 특별시 관악구에서 출생하고 2007년 KBS..

위쳐 전형적인 넷플릭스 드라마 완결이 개판 스포주의 [내부링크]

넷플릭스의 위치가 올라와 원작 팬으로서 없는 시간을 구분하며 주말 내내 정주행을 해왔습니다.전형적인 넷플릭스 드라마. 페미랑 컴퓨터가 켜졌다고 욕을 많이 먹는데 너무해요.찾아보니 원래 미인이었던 캐릭터..

2019년 여름 넷플릭스 공포영화 추천 5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EWHACISM입니다. >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서 힘들겠어요. 여러분은 더위를 어떻게 보내세요? > 이런 무더위를 날려주는 방법 중 첫 번째는 소름끼치는 공포영화 아닐까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나..

첫2월3첫첫 외화 '미드웨이' 보러 간 감상평 좋네요 [내부링크]

> 2차 세계 대전이 한창이던 1941년 일본 폰의 진주만 공격 이후 전 세계를 먹고 싶어라 그의 야망이 심해지고, 역사상 최대 규모의 미국 본토를 초토화시킬 공격을 예정합니다. 미군은 사실상 전력면에서..

롤 시즌7 케하나 특성 및 템트리 [미드 케하나]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개택입니다.이번에는 리그 오브 레전드 시즌 7, 밋도케하나 공략을 알리고 싶습니다.케하나웅 정내용 케리료크이 정말로 저는 챔피언이다, 후반 탈 하나-3까지 가능한 슈퍼 케리료크을 가지고 있습니..

무면허소리주운전사건 많은 것을 잃을 수 있기에 짱이네 [내부링크]

> 특히 본인의 해 스토리가 본인의 연초에는 많이 모이는 법입니다. 이런 곳에서는 신나고 사람들이 많고, 시끄러운 분위기 속에서 과인이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면서도 따라가지 못하고 소음주를 해 버리는 경..

[Day일5] Friends Shadowing : 배우들의 성격을 묻어나쁘지않아는 스토리투 - Rachel 볼께요 [내부링크]

> 오한시는 Ross가 슬며시 Rachel로 다가와 작업(?)을 걸면서 민망하고 빠르게 스토리하는 부분의 속도가 장난이 아니었다. Joey and Chandler are coming over to help me put together my 새로운 것 furrniture...

[넷플릭스 외 더 위쳐 시리즈] 시리 Cirilla 봐봐요 [내부링크]

> > 시리에 대한 기본적인 이야기는 주로 영문 위치의 위키를 참고했다.닐프가드에게 멸망해 버린 신트라 왕족의 어린 혈육이며, 게롤트의 운명의 아들이자 양녀다. 같은 은발머리에 같은 위치에 흉터가 있어..

넷플릭스 위쳐2화:: 해석과 등장인물 관계 설명 좋구만 [내부링크]

#넷플릭스의 올리다고#넷플릭스 미드 추천#넷플릭스의 올리다고 도우은쟈은 인물#넷플릭스의 윗북침 인물 관계#넷플릭스 2화 풀이#넷플릭스의 윗북침, 2화 설명#넷플릭스의 윗북침, 2화#위 조 예 니퍼의 등장 ..

[영상] 오항상도 복근 파티~ 지미니 복근 보여주는 정국!! 181003 LYS in chicago D2.................. 방탄소년단(BTS) !! [내부링크]

> > > > 하나 8개 003THIS IS NOT EVEN FLASHINGABS THIS IS UNDRESSING JIMIN OKAY JUNGKOOKAND BTS'REACTION IS SKDMAKMSKAKS SO FUNNYcr blushmark.................................오오거 마이니치는 복근까..

5월일6일 화요일 방송별시청률순위 :) 좋은정보 [내부링크]

5월 161화요일 1방송별 시청률 순위:) 안녕하세요 영어수학과 외팀장 용 선생님입니다.이미 5월 중순이 다니고 있겠네요~봄인데, 바깥 날씨가 좋은 일본이 얼마 없네요.ᅮ 내 마음에 오노 씨는 맑고 푸른 하노 씨..

자율주행 로봇과 함께 걷는 시대 '실외 자율주행 로봇' 봅시다 [내부링크]

> 자율주행 로봇과 함께 걷는 시대 실외 자율주행 로봇 > 스스로 학습하고 정확도를 높여가는 딥러닝 인공지능과 로봇기술은 현재를 미래로 바꾸는 주역입니다. > 이들의 대표 분야는 역시 자율주행입니다.한국의..

자율 주행 자동차. ADAS 란? 봅시다 [내부링크]

사실 제 직업은 자동차 비전센서 회사에 다니고 있습니다.하나 7년 자율 주행 자동차, 무인 자동차에 기초 기술인 ADAS개발 회사에서 하나 0년 이상 입으면 다중을 가장 최근에도 그 일을 하고 있습니다.요즘 가장..

[ 방탄소년단 뷔] Korean ARMYs Holds A Friendly Competition on Twitter 짱이네 [내부링크]

[article] [allk pop] Korean ARMYs Holds A Friendly Competition on Twitter To See Who Can Posts The Cutest / Sexiest Content of BTS. > BTS ARMY is alwaystrending one thing or another ontwitter whethe..

아메리카비자 소음주운전 웨이버(사면)후 통과 후기 대박이네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미국 비자 전문 유학원, 성공 유학 비자입니다.이번 포스팅에서는 조금 특별한 케이스를 가져왔습니다. 웨버(사면)인데 이 부분은 굉장히 민감한 부분이고, 각각의 케이스와 이야기이기 때문..

펭수 정체 펭수 김동준 얼굴 거짓없이야??!! 대박 [내부링크]

#펜스정체 #펜스김동준 #펜스얼굴펜스정체펜스김동준??진짜?? 얼마전 펜스 정체가 굉장히 문제가 되었는데 ᄒᄒ 요즘은 좀 약해지긴 했지만, 아직 사실 정확히 누군지는 모릅니다. 아, 물론 개인적으로는 펜스의..

넷플릭스 블랙미러 시즌2-1 돌아올게_ 당신무 크리피함;;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블랙 미러 시즌 2-1 들어갈게 내가 넷플릭스에서 처음으로 '나쁘지 않다'라는 오리지널 컨텐츠 두 개를 주라고 한다면 이상한 이야기와 블랙미러!! 둘 다 진실의 제목이 과인스토리 설명이 과인탱기라는..

2020 펭수달력:: B타입_책상 달력추천 정보 [내부링크]

크흠! 앙냐세요-드디어 펜스 달력 후기의 포스팅을 합니다.!!!의 배달은 이미 그 왔지만(?)무슨 인쇄 오류에 의해서 조금 늦게 받고 있던 일 1월부터 나쁘지 않아서 받은 달력고 나자마자 데 금 신 나쁘지 않..

미국 위스키의 매력(버팔로 트레이스, 사제락 라이), 팰리세이드 반 자율 주행 사용기, 위스키 라이브러리 ?? [내부링크]

바야흐로 자율주행의 시대다.자율주행은 몇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미국 자동차 공학회에서 자동 주행을 5단계로 나누어 부르고 있습니다.수준 1:속도를 제어하는 단계.액티브 크루즈 컨트롤이라고 부릅니다. 크루..

배우 문가영 자신이 인스타 그램 과거 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 궁금하네 ~처럼 [내부링크]

> 대한민국의 배우 문가영 씨에 대해서, 나이인 스타 과거의 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등, 그녀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독 하나에서 태어났고 계속 독 하나에서 자란 그녀는 초등 학교 3학년 때 가족들과 귀국..

미드 더보이즈, 히어로즈, 제시카존스 베스트3 히어로 드라마 정보 [내부링크]

저번에 더 보이스를 보고 나쁘지 않다는 애니메이션 내가 그동안 그와은심로프게 본 영웅 드라마 중 베스트 3을 한번 뽑아 보고 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물론 여주인공은 드라마에서 너무 많아서 요즘도 넘치고..

Downtown: Majical Cloudz (The OA) 이야~~ [내부링크]

> > > > > > > > >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중 최고의... 인생의 드라마가 된 the OA. 시즌 2중간 오디츄 소음은 이해할 수 없는 순간은 있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한 장면 한 장면이 좋다! 특히 나쁘지..

20일9년 서울특별시·국토교통부·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 상암 자율주행 페스티벌 시연 <20일9-06-22> ?? [내부링크]

> > > > > > > 안내 2019년 6월 221서울 상암 자율 주행 특구의 개관을 기념하고, 상암 디지털 미디어 시티 근처에서 상암 자율 주행·축제가 열리옷슴니다. "한국의 자율주행기술 성과를 홍보하기 위해 SKT,..

[미드] Preacher (20하나6-) 볼까요 [내부링크]

> 제작:샘 카트린(Sam Catlin)에반 골드버그(Evan Goldberg), 세스 로건(Seth Rogen)주연:도미니크 쿠퍼(Dominic Cooper)루스의 네가(Ruth Negga), 조지프 길 곤(Joseph Gilgun), 루시 그리피스(Lucy Griffiths)등..

음주운전 벌금 감면 감경 분납 사회봉사신청 카드할부 공유 카페 확인 [내부링크]

> > 하나 음주운전 공판기 하나가 다가갑니다.아직 양형서류를 준비하지 않은 경우 처벌경감을 위한 서류를 준비(생각하여 탄원서, 반성문, 음주운전 근절 서약서, 진정서 등 사실입증서류)하여 재판 전에 반드시..

[넷플릭스 영화 추천]이거 상당할것입니다! 넷플릭스 화질까지 바꿔!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츄아로임.이번 포스팅은 제가 요즘 시간나는 대로 빠져있는 넷플릭스에 대한 정보입니다.사실 넷플릭스영화를 추진하면서 여러가지를 보느라 포스팅도 많이 못썼어요.아타고를 이용할 때 가장 먼저 해..

숙취 운전도 음주운전 이라고? 음주운전 처벌 기준 및 벌금 알아보기 이야… [내부링크]

회식이나 송년회가 본격적으로 시작될 연내용이 다가왔습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즐거운 자리인 만큼 간단한 음주가 더해지는 경우도 많습니다. 한 잔만 마셔도 소리 음주운전은 금물입니다. 늦은 시간까지 이어..

BTS army membership / 방탄소년단 아미 팬클럽 키트 도착!! 볼까요 [내부링크]

뭐 산 것도 없는데 갑자기 택배아저씨가 번동해서 문 앞에 택배를 두고 갔다.몇초간 의견을 해 본 결과...얼마전에 함께 덕질을 하고 있는 friend가, 도대체 AMI킷은 언제 배송되냐고 스토리 하고 있었는데, 의견..

한밤의 TV연예에서 수많은 스타들과 인터뷰! 리포터 출신 MC 류대산 섭외 추천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저 둘하고 저예요. 여러분은 인터뷰할 수 있는 MC 하면 누가 제1우선 소교은쟈 참견이에요?유재석? 신동엽? 강호동 국민MC라고 불리는 MC도 물론 잘하지만, 리포터 출신 MC들이 인터뷰를 하면 자..

뽕따러가세 호텔 인천 칠순잔치 송가인 모교 광주예고 국악과 생할기록부 붐 김원준 박미경 신지 홍자 박상철 장소 인천 네스트 호텔 뽕따러가세 9회 추석특집 전국 칠순잔치 뽕따세 볼까요 [내부링크]

폰 타러 가세 전국 칠순 잔치 송가인 붐 김 우오은쥬은의 박미경 신지 홍자 박상철 98세 최고령 할머니 손, 한시적 아버지 사정 5성급 호텔의 장소 폰 타러 가세 9회 추석 특집, 전국 칠순 잔치 뽄타세 TV조선 20..

펭수 팬인데 인사 못해서 대기실 찾아가 만난 BTS(방탄소년단) 전정국~ 좋구만 [내부링크]

#펜스#펜스 비하인드#BTS#방탄 소년단#펜스 정 정국#펜스 정국 (ENG&españolCC) 고른 비하인드(방탄 소년단 떨렸다 배님을 만났다!)GoldenDiscAwards Behind(with BTS)https://www.youtube.com/watch?v=Jnu7..

BTS Vlive" 생하나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9.03.09 #SUGA#SUGAday#Twitter 볼께요 [내부링크]

> #SUGA #HAPPY SUGADAY 고맙습니다 여러분!!(하하하 하하하. 하하 핫" ( 바쁜 1상 ㅠ에서도 Vlive공연의 집에 들어가서 중간 보고... 또 천천히 보고...간단히 정리! > Vlive 시작 팬분..

펭수 그립톡 커스텀 주문제작 했어요. w. 팜즈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찬이 린은 이제입니다.w 최근 찬이린 벌써 빠져버린 #펜스.. 너무 귀여워요~ ペン하!!!! 찬이가 걷는 게 너무 귀엽고아무튼 펜스에 빠졌는데 그 후로 #펜스 그립톡을 원해서... #커스텀 그립톡 주문까..

<마더!> - 분위기 사납게 하는 배우들의 연기력과 영화의 분위기, 해석할 부분이 많은 영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마더!는 블랙 스완 레퀴엠 같은 사고작을 많이 내는 대런 애로노프스키의 영화 중 하과인이자 한때 애로노프스키와 연인이었던 제니퍼 로렌스와 하비에르 발뎀이 주연한 영화로, 영화는 한 부부의 집에서 손님이..

백내장에 대한 모든 것 ( 원인, 증상, 치료, 합병증) 알아봐요 [내부링크]

> 투명한 수정체에 나타나는 혼탁을 스토리함으로써 치료가 가능한 시력 장애 혹은 실명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그리고 백내장의 초기 변화의 빈도는 연령별로 다른데, 40-29. 하나%, 50대 52.8%, 80대에..

공인중개사 자격증 전 ~처럼 [내부링크]

고용이 불안해지면서 평생직장의 개념은 사라지고 좀 더 안정적인 직장과 좋은 직업을 갖기 위해서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사람들이 항상 하고 있습니다 서울 구로의 IT회사에 근무하는 회사원 김모 씨는..

치유농업 활동으로 ‘고혈압, 이야… [내부링크]

라고 스트레스 호르몬 28.1%감소하고 인슐린 붕비눙 47.4%증가- 국리프우오은 례특작 과학원은 치유 농업 활동이 고혈압, 당뇨 같은 생활 습관성 질환자(대사성 만성 질환)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긍정적..

액티브(active) 대구시니어모델의 문이 열리다중년배우 연기장면{대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구시니어모델 #대구실버모델 #대구미즈모델아카데미(주)ap입니다 #대구시니어모델학원 #시니어모델학원 거의 매일의 날씨도 차갑고, 비로 부슬부슬 내리고 있네요.이런날에는낭만적으로차를한잔하며..

만성편도염으로 고생활 땐 알아봐요 [내부링크]

만성편도염으로 고생하실 때에는 하루빨리 목병원을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 한 여름을 돌리고 달리는 7월, 오전에는 눈을 뜰 수 없을 정도로 더워서 어색한 날씨의 연속이지만 오전, 저녁으로는 기온 차이가..

부들부들 ~~ [내부링크]

열이 40도까지 상승하고 이것이 열 때문인지 편도의 때문인지 판단이 흐려지고 그제 한 잠도 자지 않고 철야(울음) 누우면 침 삼키면 아프고 머리도 띵하고 제왕 절개한 날 night과 대등한 수준의 아픔이었다 소리..

인기 미드 프렌즈 시즌첫-2 영어 포현 볼까요 [내부링크]

> cheap shot 비열한 플레이, 비열한 행동, 유치한 행동. I know it was a cheap shot. 교활한 행동이라는 것을 (나는) 안다. > #트렌드미드 #미쿡드라마 #프렌즈 #영어회화 #영어회화 #영어회화 #영어회화 #영어..

백내장수술,라섹수술 후 눈부심 대박 [내부링크]

백내장수술, 라섹수술후 눈부심과 빛의 번짐을 줄여주는 탈렉스안경렌즈~~ 완벽함을 꿈꾸는 라식수술, 라섹수술은 아직 완벽한 수술이 아닙니다.백내장 수술도 마찬가지입니다.백내장이 본인의 라섹수술 후에 잘..

봅시다 [내부링크]

육아를 해왔지만 1기를 석달이 나쁘지 않아서 안 썼네요 (울음) 누가 보면 이야기 다 키운거 아시죠? 독학육아는 계속됐지만요. 귀차니스트 44개월 아이부터 1기는 딱 멈추어 버렸습니다 아무튼 하랑이가 훌쩍 커..

광주충장축제시 !! [내부링크]

어제는 제가 살고 있는 곳 광주에서 매년 열리는 충장제가 시작되었습니다. 원래는 2가지이지만 태풍 때문에 3개로 연기에 됐다고 말했습니다.광주 동구에 충장로가 있습니다.그래서 충장축제를 가보면 여기저기..

수산양식기사 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본인이 들어도 첫 직장을 얻고 싶어서 기술직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그 중 가장 적성에 맞는 수산양식기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한 살이라도 젊을 때 취득하고 싶어서 용기를 내서 도전하게 되었습니..

군산 손저림 / 손목 대박 [내부링크]

최근 들어 컴퓨터 키보드 자신 마우스 혹은 스마트폰을 너무 많이 사용해 손목에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이 거의 매일 있습니다.손목을 구부린 상태에서 마우스 자신의 스마트폰을 장시간 사용하면 손목 주위의 인대..

입단내원인 잡아야 입단내 볼까요 [내부링크]

> 사랑에 눈이 멀었다면 상대방의 단점도 사랑스러울 수 있어요. 작은 키도, 뚱뚱한 몸매도, 껑충껑충 걷는 모습도 예뻐 보일지 모르지만 입안을 참을 수 있습니까? 판정적인 순간에 확 불어 넣는 입가를 참기 어..

소음주운전 삼진아웃, 측정 거부 ~~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로펌이 다른 sound 음주운전 전담센터입니다. > 최근 대중에게 친숙한 연예인들의 잇따른 비보가 전해지면서 지역에서 많은 사람들이 이와 관련해 안타까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항상 밝고 빛나..

[보령에서 동고동樂]보령시 저소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보령시민 여러분? 여러분의 꿈을 응원하는 보령시에서 저소득층 자격증 취득 지원 사업을 실시합니다. 이번 사업은 기초생활보장수급자를 대상으로 자격취득 및 취업 및 창업성공수당을 지원함으..

[REVIEW] : 로지텍 인체공학 마우스<MX 좋구만 [내부링크]

#로지텍 #logitec #버티컬 #버티컬마우스 #로지텍배티컬 #로지텍MX VERTICAL #디자이너당신마우스 #마우스추천 #손목터널증후군 #VERTICALMOUSE 매월 초 회사에서 들어온 복지 포인트에서 무엇을 살까 했지만 지난..

오십견치료비결 확 와~~ [내부링크]

> 미국 노스캐롤라이과인주립대 조사팀이 지난달 심장 표면에 부착돼 손상된 심근세포를 되살리는 미세침 패치를 개발했다고 합니다.통증을 느끼지 않을 정도로 가는 미세마늘 수백 개가 배열된 패치를 심장에 붙..

[명지네하나/명지속눈썹] 나라 자격 이야~~ [내부링크]

> 꺄악 블로그 오랜만이네요.요즘 좀 바빠서도 몸도 큰일에서 오는 온다고 하는 체에 포스팅+_+오항시은 프니, 속눈썹&~1에 다녀온 후기입니다.원래 속눈썹이 전혀 없던 저라서 속눈썹 연장술을 한번 맛보고 본인..

전지적 참견 시점 초통령 도 좋구만 [내부링크]

추석특집이 거행된 전참시가 드디어 소통령 도티까지 접수하여 본인에게 서게 되었습니다. 사실 한 제작자 들은 혼자 개인 활동을 잘하기 때문에 매니저를 사용하지 않았지만 계속해서 일정이 바빠서 지역에서 도..

20하나9년 6월 첫째주 드라마/예능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영어 수학 과외 팀장 용셈입니다:D 20하나 9년의 절반이 가 있겠네요, 여러분의 전반은 오토하쇼쯔 저요? 20하나 9년의 봄을 어떻게 보냈는지도 모르게 나에게는 정 이야기 빨리 가끔이..

서대문구 편도절제술 효과적 대박이네 [내부링크]

서대문구 편도절제술에 효과적인 만성 편도염 치료방법! > 안녕하세요 원리원칙을 지키는 올바른 진료, DMC하과인이비인후과입니다.요즘눈도자주오고기온이영하로떨어지는날이대부분인걸보면겨울은겨울이다라는소..

Nina Koshe ~~ [내부링크]

오늘 빈티지 사진 사이트인 '쇼루피. www.shorpy.com)'에서 발견한 소프라노 너 그와잉 코오 세츠(1891-1965), 좀 특이한 1924년의 사진이다. 미국 뉴욕의 집에서 그녀의 딸 머리그 아인 슈베르트(Marina Shubert)..

혈압약과 자몽은 상극? 약 볼까요 [내부링크]

> 만약, 여러분이 혈압이 나쁘고 당뇨병을 앓고 있는 만성질환자분이라면, 계속적인 약 복용은 필수입니다. 약을 복용하지 않으면 증상이 심각해질 수 있는 것은 물론, 다른 합병증을 유발할 수도 있기 때문에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