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38-6955의 등록된 링크

 93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0건입니다.

넷플릭스 홀릭 [내부링크]

주예기에는 넷플릭스 뽕을 뽑아 보자.한때는 소파와 수아 노출 되어 쥬이에키이면 밤새 TV를 시청 하는 재미에 샀지만, 최신은 9개월의 정서 주니어를 돌보게 되고 자연스럽게 TV를 끊고 살게 되었습니다. 그렇다..

하스스톤 검은바위산 화산심장부 가르 (2-2)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좋은하루입니다.템포 재를 많이 하지만 퍄퍄(불꽃의 꼬리의 전사)가 없어서 항상 일 0Percent이 부족하고 검은 바위산을 들어 버렸습니다 정말이라면 완전히 깨어 버리고 싶은데, 포스팅을 위해서...

편도 부었을때, 편도선염 방치하지 마세요! [내부링크]

> 하나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면역력이 떨어지는 등의 이유로 상기도 염증이 생기기 쉽습니다. 특히 목구멍의 안쪽, 코 뒤에 위치한 '편도'가 염증을 일으키는 경우가 많습니다. 편도선염은 바이러스 본인의 세균에..

편도선 부었을때 좋은 sound식 - 환절기감기, 목이아파요, 침삼킬때, 비타민C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척추, 관절 특화의 원삼포에 기대찬 의원입니다.요즘같이 일교차가 많이 나니까 감기도 걸리고 좀 나도 걸린능..! 감기도 걸리고..감기로 편도선이 부어서 목이 아파요 거의 매일이 가끔! 편도선이 부..

고혈압에 좋은 차 섭렵한 후 내린 결론! [내부링크]

> 나이가 들면 어떤 것도 고혈압의 위험...노출되기 마련이죠. 저도 고혈압 위험... 너였지만, 하나기의 결정을 받아 운동부터 고혈압에 좋은 차와 소마시는 음식등으로 열심히 관리했답니다.그러던 중 매싯은..

|한국영상대학 이벤트과| KBS 개콘 개그맨-송중근, 장기영, 이승환, 박진호가 소개하는 이벤트연출과 행사 [내부링크]

한국영상대학교 이벤트연출과 학생들이 직접 만드는 축제-전국 고등학생들이 자신 있게 재능과 열정을 심리적으로 발휘할 수 있는 장-바로 '독특한 동아리별별별 축제'다. 이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KBS 개..

편도제거수술 만성편도염 치료하세요! [내부링크]

편도제거수술, 만성편도염 치료! -일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에서 알려드리는 편도제거수술- > 안녕하세요 하나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입니다인간의 목구멍과 코 안쪽에 연결된 부분에는 편도라는 조직이 있습니..

[Netflix] 러브,데스+로봇(Love Death+Robots) [내부링크]

(스포가 있고 개인적인 생각을 다소 바꾼 글이다.) Universal, Paramount 등 유명 영화제작사의 이름을 붙여서 자신만 있을 뿐 기대작이었던 시절이 있었다. 하지만 이 제목은 넷플릭스로 넘어간 것 같다. 하우스..

음주운전 처벌기준 강화된 만큼 기준을 넘지 않도록! [내부링크]

뮤지컬이 원작인 캣츠가 최근 영화로 개봉했어요.사실 알고 계셨나요? 저는 아주 어렸을 때 뮤지컬에서 캣츠를 본 적이 있는데요. 거짓없이 고양이처럼 움직여서 음악도 모두 없고 거짓없이 재미있게 관람했어요...

명하나동교통문제 진단을 이미서 [내부링크]

> 주말이면 다들 와인들이 가자는 의견에 다른 것이 눈에 들어오지 않을 정도로 날씨가 좋아요. 미세먼지에 대해서도 어느 정도 내성이 생겼는지 제 주변 아이들은 지금 아무렇지도 않게 마스크까지 쓰고 있어요...

블랙프라이데이 TV, 다이슨 직구 팁 + 아마존 핫딜 찾는 법 대박 [내부링크]

드디어 그날이 왔어요! 블랙프라이데이 아마존 핫딜을 찾는 비결 제가 산 다이슨과 TV 구입 요령을 몇 가지 가르쳐 드릴게요. > 블랙프라이데이TV직구핫딜기다리시는분들도많으시죠?저도얼마전에아마존에서사서너..

뭐야! 다가진 이남자 황치열의 멋진 매력으로 마무리 tvN 'SNL코리아8' 20일6/일2/24이브 대박이네 [내부링크]

tvN'SNL코리아 8'시즌 존 용화은, 치열의 멋진 매력으로 종료 20하나 6/하나에 2/24. 쇼는 없다고!뭐야!이 남자 팬·치욜이 못 부른다 도시 당체에 말씀 드리면 전부 걸려서 역시 못 자고 밤새 외우고 연습하고 있..

[BTS 방탄소년단] 200하나23 인스타그램그램 업데이트(ft. 실시간 방탄 Black Swan 안무풍속4) 봅시다 [내부링크]

200하나 23방탄 소년단 인스타그램 2020.0하나.22#BTS#방탄 소년단. 실시간 방탄#BlackSwan#MAP_OF_THE_SOUL_7 > 도저히 그것뿐이라고.. 아니, 왜 사진을 다... > > > > > > > 사진도 잘 붙여주신 분,..

송가인 포니테1, 여전사로 업글! 봅시다 [내부링크]

> 요즘 유행가 가수 송가인.그래서인지 모든 프로그램에서 송가인에게 러브콜을 보내는 것 같다. 그가 카리스마 넘치는 스타 1로 변신했습니다. > 콘서트 DVD를 소개하면서 사진을 한 장 올렸는데 포니테하나의..

넷플릭스에 올라타는 지면파 : 불가촉 플랫폼, 생존 위한 동반자 되다 확인 [내부링크]

이 5월, 넷플릭스를 통해서 드라마<봄 밤>이 유출됐다. 넷플릭스에 대한민국의 드라마가 올라온 1은 익숙한 1이지만,<봄 밤>이 특별했던 것은 이 작품이 땅을 주고 방송국 MBC를 통해서 동시에 방송되고 있기 때문..

넷플릭스(Netflix) 국한 계정 캐나다 계정으로 변경하기 대박 [내부링크]

몇 달 전 넷플릭스의 한국 계정을 캐시 리더 계정으로 옮겼습니다. 파면 싱다로곤노히 오기 전에 한국에서는 월. 하나 2,000, 스탠더드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옷슴니다. Kazina IP로 접속하면 Kazina 넷 flix 환..

대세스타 펭수 유행방법? 방송국 사장님들언급 인터뷰 봅시다 [내부링크]

테세스타 펜스가 KBS에 본인이 왔어요221 KBS 2TV연예가 중계는 펜스의 그라비아 촬영 현장을 찾아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Pensu는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PanTV에 본인이 오는 EBS 캐릭터입니다. 2030뽀로로라는..

책 읽어주는 라디오 '파블로를 읽어요' 표영호 <인생이 언제는 답이 있었나요> 편! !! [내부링크]

> 보이스 커뮤니케이션 전문가인 김아진 아본인서가 진행하는 책을 읽어주는 라디오, '파블로를 읽습니다' 이번 편은 <인생이 언젠가는 답이 있었던 본인입니까>를 다룬 방송이었습니다. '파블로 읽어요'는 네이버..

[영상][소식] Twitter Data... 20일8 트위터 멘션 일위 BTS/ 20일8 트위터 괜찮아요 일위 제이홉 #InMyFeelingsChallenge 짱이네 [내부링크]

> > > > > 365 days.125 million hashtags.500 million GIFs.More@BTS_twtmentions than we can count.#ThisHappened > on Twitter in 2018:365한개 1억 2천 5백만개의 해시 태그.5억 GIF. 우리가 꼽히는 것보다..

[방탄소년단]BTS JAPAN OFFICIAL FANMEETING VOL.5 [ MAGIC SHOP ] 좋은정보 [내부링크]

BTS JAPAN OFFICIAL FANMEETING VOL.5[MAGIC SHOP] 고생했어요 보고 싶으니까 빨리 와라 본인 > > > > > 멋지다. 정스토리 행복했던 시절이었던 것 같아!!! > > 출처 : 트위터 #BTS #방탄소년단 #RM #김남준..

트위치 방송중 에이펙스 레전드+OBS 튕김현상 해결 확인 [내부링크]

제 트위치 방송은 부정기적으로 바뀐 지 꽤 됐어요.그 위치에 대해서는 여전히 블로그에 가끔 문의글을 남겨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이번에 제가 경험한 오류사항+해결스토리를 함께 올려드립니다.먼저 제가 경험한..

[개봉동 더존 기구 필라테스 ] 개그맨 류다소음→배우 류다소음 40kg감량 화제 좋네요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금일은의 핫한 소식도 나쁘지 않다고 알려드립니다! 배우 겸 코미디언인 류·댐 다이어트 이야기가 화제가 되었습니다!저 40kg감량을 하다가 모르고 보게 달라진 모습으로 뉴스를 전했다.7개 류..

안양시민축제에 김종국, 송가인이라니...(9.20) !! [내부링크]

> 평소 같으면 가보지 않던 안양시민축제.이번에는 역대급으로 유명한 연예인이 올거야.바로 송가인 김종국. 송가인이 그렇게 노래를 잘하지 못하는 것 같다. 명절에 아내의 이름을 물었다. 일찌감치 알고 있던 낭..

[방탄소년단 제이홉] 하나9하나029 SPEAK YOURSELF THE FINAL_SEOUL 31차 사진 모소리③ 대박 [내부링크]

이거 왜 안 올렸어요?임 씨가 또 보관함에서 잠든 포스팅 꺼냈어요ᅲᅲ > > > > > > > > > > > > > > > > 우리 아이 머리 좀 봐 > > > > > > > > > > > 치킨 국..

넷플릭스 요금제 경험담! 대박이네 [내부링크]

> 여러분 안녕하세요. 넷플릭스! 즐겨보세요.후후, 난 진짜. 넷플릭스를 보면서 맥주를 마시는 것을 인생의 낙으로 볼수록 좋다고 합니다. 넷플릭스 매니아로 김 1은 넷플릭스 요금제에 대해서 가르치려구 합..

GTA5 FiveM 인생모드서버 엘리시움서버 들어오는법 짱이네 [내부링크]

엘리슘 서버를 알려드리겠습니다.엘리슘 디스코드 주소:디디스코드에 접속하여 관리자분께 서버 주소를 보내십시오.게이더 들어오니까 먼저 고유번호를 보고 디스코드 닉네임을 닉네임이다 I 고유번호 I 직업으로..

[팁] 넷플릭스 한영 동시자막/통합자막 보는법 (모든 언어 가능)+수정 대박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영화에서 회화 공부 영어 공부, 1어 공부 등 외국어 공부하시는 분들을 위한 팁.넷플릭스로 동시자막 보기!! 맥 윈도 전부 가능합니다.아, 휴대폰이 아니라 PC기준입니다.준비물:크롬웹브라우저는..

MBC, '송가인 혼자콘서트' 하나하나월 하나0하나 오후 편성 확정 봐봐요 [내부링크]

> 가수 선 카인의 혼자 콘서트가 MBC에서 방송된다고 해서 화제를 모은 가운데 오하나하나 달 하나 0하나 황금 때 테러, 편성을 자결했다고 전했다. 오하나하나 달 3개의 오후 5시 교은히 대학교 평화의 전당에..

미쿡비자거절 범죄 이력 과 음주운전 벌금 기록 있는경우 Fraud Prevention Unit 조사 대박이네 [내부링크]

미쿠비 이민비자 전문센터, 우리 밝은 비자입니다. 미쿠비 이민비자 진행과 관련하여 모든 실제 사례를 직접 지원자분들의 사례를 안내드리고 있습니다.미쿡비자 실시에 대해 안내하고 있는 유일한 것으로, 실례를..

2. 미드웨이 !! [내부링크]

2020년 하나 영화. 왜 이 대작이 흥행에 실패했을까?cg 좋고 2시간 내내 나 오는 전투 장면은 시간 가는 줄 모르도록 한다. 아쉬운 건 얘기였어? 이미 알고 있는 진주만 공습의 다음 미드웨이 해전까지 좀 더 인간..

LA갈비요리 맛있게굽는법!조은장터 카페당애초 LA갈비세트!! 봅시다 [내부링크]

> > LA갈비요리 맛있게 굽는 법! 조은시장 카페당 최초 LA갈비세트!! 추석연휴가 코앞에서 기쁜 소식이 있었습니다. 제가 사랑하는 조은시장 카페에서 추석연휴를 맞이하여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LA갈비 세트첫..

구글 자율주행 웨이모, 자율주행차에 승객 태운다 봅시다 [내부링크]

구글의 자율주행 사업체인 웨이모(Waymo)가 이제 캘리포니아 도로의 자율주행차에 승객을 태울 수 있게 됐다. > 미국 IT매체 테크크런치는 구글의 자율주행 계열사인 웨이모가 미국 캘리포니아 주 메인에서 자율주..

운전할 시각에 이젠 뭘 하지? -자율주행자동차-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우리 봉잉라따라 교통 의문의 피해자 수는 하나 00만 여명. 약 20초마다 교통 의문의 피해자가 생성합니다는 의미입니다. 교통 의문의 주된 원인은 대부분 운전 부족이 본인 소음주 운전, 그리고 졸음 운전입니..

넷플릭스 범인은 곧바로 너희! 하나화 후기 대박이네 [내부링크]

넷플릭스가 영역을 넓혀가는군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만들어진 '이상한 이 말', '하우스 오브 카드'가 흥행대박 경쟁자인 왓처와 함께 성공적으로 대한민국에 정착했고, 최근에는 직접 대한민국 예능까지..

[주안동 마라탕 맛집] 라화쿵부 주안점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낙타개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낙타와 개가 외식했어요. 인천 주안역에 나화큰부가 있어 찾아왔습니다. 요즘 우한 폐렴 때문에 밖에 나가기가 겁이 나네요. 여러분, 마스크 착용하세요!손도 깨끗이 씻..

#미드웨이 / Midway, 20첫9 - 중간은 없는 그날의 재연만으로 중간은 간다. ~처럼 [내부링크]

> 삼국지를 읽다 보면 제갈량과 마주하고 죽는 주유는 왜 밝은 하늘은 나를 낳고도 제갈량을 낳았을까?라는 유언을 남기고 사망할 것입니다.마치'모차르트'을 마주 하니'살리에르'의 마음과도 옷올츄비슷항 이 이..

이재용,'프리 선언' 다음 이혼+재혼+암투병+치매부모 리즈시절 특별한 사연 '모던패밀리' 法 “삼성 준법감시위원회 실효성 점검하라”… 檢 “명분 쌓기” 비판 볼께요 [내부링크]

삼성 준법감시위원회의 실효성을 연구하라.명분 쌓기 비판 프리 선언 이재용씨, 재혼-위암 투병-늙어서 낳기 유출까지 > 이재용의 가족이 새로 합류한 MBN 모던패밀리가 이 시대의 특별한 가족 내용을 전했다...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실기 컴퓨터자격증 기출사고풀이 강의 확인 [내부링크]

이웃들 컴퓨터 티처콤테다! 오늘은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실기문제 동영상 강좌에 대해 리뷰하려고 합니다! > 1강 사무 자동화 산업 기사 자격증 인강에서는 시험에 대한 안내와 유의 사항을 설명할 예정이다. > 2~4..

미드웨이 (미드웨이 예기,미드웨이 결과,미드웨이 쿠키영상,미드웨이 등장인물,에드 스크레인,미드웨이 해전) 좋은정보 [내부링크]

#미드웨이해전 #미드웨이해전 #미드웨이해전 #미드웨이해전 #미드웨이결과 > 박스 오피스 6위의 미드웨이입니다 미드웨이는 하나 94나이 재팬의 진주만 공격, 다음 잘 알려 지지 않는 이 말입니다 아메리 카의 반..

리그오브레전드 시즌9 미드 질리언 룬, 템, 스킬 공략법 ! 와~~ [내부링크]

리그 오브 레전드 시즌 9, 미드, 너 온 룬, 시스템, 스킬 공략 법! > 기뻐요이웃 여러분 오항시은 리그 오브 레전드 시즌 9, 미드, 너 온 공략 법이야(웃음) > 질리안은 쿨타이더 감소가 정예기로서 중요하죠, 그..

녹내장초기증상 정확하게 알아봐요 이야~~ [내부링크]

> 많은 분들이 노안이나 백내장에 대해 잘 알고 있는 것 같네요.그러나 녹내장은 생소한 망막 질환이라고 하는 것 같습니다.그래서 삼성안과에서 녹내장 초기증상부터 치료비결까지 자세히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운전자 없는 무인 자율주행 자동차 좋네요 [내부링크]

자율주행자동차 기술은 신호기나 과속한 과태료를 없앤다. 또 운전자는 없지만 정스토리오, 오히려 이동 속도를 더 높일 수 있다는 연구 결과도 발표됐습니다. 연구원은 기술 혁신으로 연료를 한 9~22퍼.센트로스..

CT에서 발견되 볼께요 [내부링크]

40대 남성 환자였습니다. 5일 전부터 이어진 복부의 심한 아픔에서 너의 가까운 종합 병원 응급실을 방문했습니다. CT를 비롯한 여러 검사를 받았으나 아무런 이상이 발견되지 않았고, 증상은 담석일 수 있으므..

정신 차리면 오전 넷플 대박 [내부링크]

추석!! 오랜만에 소가족들이 모여서 얼굴도 보고 맛있는것도 먹고..조카들의 열정적인 러시를 견디고 밤버스타고 집에와서 다음날!! 침대에서 눈을 뜨고..피곤해서 과거에 가기싫어서 참을수없었던 넷플릭스를 보..

영업&마케팅 데이터 분석, IT기획, 쿼리 그렇기 대박 [내부링크]

오늘 자리에서 교육의 기회를 물었다.확실한 것은 요즘 역량에 엑셀 이상의 무엇인가가 들어와 옛날이었던 SW사업부, 곰곤, 통계학과 함께 고도의 전공자들이 실시하는 빅데이터&AI 분석과 일반 직군이 실시하는..

넷플릭스 영화 / 거꾸로 가는 남자 ~~ [내부링크]

펩이 일을 집중해서 못한다고 #넷플릭스 정기결제를 그만뒀습니다. 고로 제가 가입했어요.넷플릭스는 잃을 수 없다.가입기념으로 봤던 #넷플릭스 영화 #반대의 남자 리뷰 할께요! > 거꾸로 가는 남자는 한 시각..

볼께요 [내부링크]

> 책 / 잡지 >한 마음의 기술 2. 생각 버리는 버릇을 2권 3. 제3인류 다소 4,5.. 서점에서 쉬고 본 그림책과 영어 동화(adventure라고 적힌 것)7. 큰 문제! 과 씨네 2일-----------------------------------------..

미드 보는 사이트 ?? [내부링크]

> > > > > 드림 웍스의 새로운 아이, 애니메이션'타이밍 드래곤'을 보면서 정말 거의 30년 전에 개봉한 스필버그가 떠오릈 움니다. 영화는 원작이지만 여러 면에서 유사한 면이 많아요..

박자신래 3수 끝 대박 [내부링크]

> 갸그우ー망팍나레(34)이 3차례 도전 만에 드디어 MBC연예 대상을 획득했다. 팍나레은 30일 마포구 상암동 MBC유 츄루호에서 열린 '20일 9 MBC방송 연예 대상'에서 강력한 대상 후보로 점 치고 있던 유재석을..

넷플릭스(Netflix) 시청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패션테크입니다. 오늘을 넷플릭스 시청 기록 삭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넷플릭스를이용하면시청한영상을관련검색해서계속해서다른영상보다기위로보여주게됩니다. sound에는 관계없지만 지속적으..

인테리어 디자이너희 자격증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램 선생님이다! 언제나 그랬듯이 날은 인테리어 디자인 대학의 자격증 종류와 공부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인테리어디자이너들이취득하는자격증을알아보고자격증활용성이얼마나되는지알아..

고려대학교의료원안암병원 고대병원 확인 [내부링크]

공감과 코멘트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요즘 소화가 잘 안되던데;;알고 보니 후석증의 전조 증상이었던 것 같습니다.《옷)저녁부터 기분이 나빴지만...얼굴인지 알고 까스 활명수를 마시고 손을 잡기도 했지만..

가수 벤 과인이 키 볼까요 [내부링크]

> > > > > > > > > > 김 1소개하는 연예인은 2010년 베베 미뇽' 잘하고 준 것 밖에 없는데'로 데뷔한 예쁘고 귀엽고 청순한 가수 벤!벤의 프로필은!!1991년 7월 30평생에서 인천 광역시 동구 출신 뿐 26세 키 147...

뮤지컬 킹아더(Musica 대박이네 [내부링크]

> 공연 정보-공 영명 고체:뮤지컬 킹 아서(Musical King Arthur)-공연 기간:20하나 9년 3월 하나 4개(목)~6월 2개(하나)-공연 장소:충무 아트 센터 대극장-공연 때 때:평밖에 20시/주로 스토리·공휴 하나하나 4시..

허각 갑상선 이문세 갑상선 안영미 갑상선 갑상선 ~~ [내부링크]

보험을 조사하는 사람들의 성호 팀장님이시다니 이웃분들, 얼마 남지 않은 연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당 1은 한가지 유사 엠에 포함된 4개 쥬은가프상송 암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갑상선은 목 한가운..

북한과 미국이 인공위성과 핵미사 대박이네 [내부링크]

요즘은 필자의 개인적 생각을 옮기는 것도 조심스럽다.재팬의 히로시마 원폭 투하 때처럼 재팬이 상상도 못한 미국의 단 3대의 전투기 이전은 전무한 화력의 핵 폭탄 투하로 일본 천왕이 분 이명희 항복을 한 고쯔..

돈버는 어플 'SuperVank' 추천: 포인트로 투자( 짱이네 [내부링크]

스마트 폰 앱으로 버는 방법!-앱 테크-시리즈!-현금 슬라이드 스텝 업 -현금 워크 -불편 앱 큐레이터의 보 남쪽이 직접 체험 후 선별 칠로 소개하는 4번째의 실리 어플은 뭘까요?이런 세심한 '돈버는..

가수 이정희, 딸 유출 '남편은 좋은정보 [내부링크]

> > [티브이데 첫 리 김한길 기자] 마이웨이 가수 이정희의 딸이 유출됐다. 쵸쯔쵸쯔 밤에 방송된 TV CHOSUN'인생의 다큐멘터리 마이 웨이'(이하'마이 웨이')에서는 첫 980년대 최고의 스타로 불렸던 가수의 이..

용인 영덕동 구름이 6세/ 예기티즈 작은강아지 자궁축농 봅시다 [내부링크]

> > > > 고난도 수술 및 노령견 전문 수원장부동물병원용인 기흥구 영덕동에서 이야기티즈 구름이 자궁축농증과 수면장으로 저희 병원에 내원하였습니다. 자궁축농증이란? 중성화 수술을 하지 않는 암캐고양이 전..

좋네요 [내부링크]

고초의 통합과학인강_꿀과학ppt 목차이다. 유튜브와 네이버TV 링크입니다.모바화은표를 좌우로 스크롤해주세요(계속올립니다)!) 1부.물질과 규칙성 > 2부 시스템과 상호 작용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