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39-6955의 등록된 링크

 93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5건입니다.

k7 프리미어 장기렌트 빠르게 만자신는 비결 입니다 [내부링크]

작년 여름에 인도를 도운 제주도에 있는 고객에게 k7프리미어에 대한 문의를 받은 것이 의견이 나오네요 예전에 서울에서 회사에 다니면서 더욱 더 일하다 프리랜서로 전향 하시고 오랜 시간이 지나지 않았다고 느..

<데이브레이크(DayBreak, 2019)> - 넷플릭스 미드 / 좀비 미드 / 코미디 미드 추천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LA 리뷰 걸입니다.이제 곧 할로윈이라서 요즘 넷플릭스에 영화자신감의 미드들이 대부분 좀비자기 고스트같은 것들이 메인이 된 것 같아요.그중에서 재미있는 좀비미드를 발소견서 소개하려고..

50대 비슷암진단비는 가장 중요해요! (갑상선, 경계성종양 주의보!) [내부링크]

> 인사하기 전에 제가 얘기할게요. ^^유사는 총 4개로 구분합니다! 악성 종양의 직전 단계, 본인 0기를 가리킵니다.이 4개의 군에 포함되면 받는 것으로 4병을 차례로 받는다면 4회 각각 받을 수 있습니다! >..

[통찰톡Talk] 맹명관 교수님의 "공유경제를 뒤집어 구독경제로?!" 인사이트 특강 [내부링크]

세상에 비전을 외친다'CEVI'에서 준비한 "트렌드 헌터 2019"공유 경제를 판을 담오프오 구독 경제의 새로운 판을 짜라!"선전 전문가"라면·명광이 교수의 공유 경제의 글을 씁니다. > 맹명관 교수님은 제 인생의..

부산백내장수술 30~40대에 백내장 오진이 아닌이유 [내부링크]

최근 젊은층에서도 흔히 백내장이 발견됩니다.백내장은 그대로 50대 이하에 눈의 노화에 의해서 발생하는 경우가 대부분을 차지할 만큼 많죠.요즘은 40대부터 백내장이 시작될 정도로 자주 발견되고 있다고 합니다..

파괴된 관계로 부터 비롯된 공포, 영화 <미드소마> 후기 [내부링크]

> 미드 소오마 Midsommar, 2019 (*리뷰에 정예기, 결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소마의 감독 아리에스 텔은 전작<유전>에서 큰 센세이션을 1우쿄쯔동 감독이었다 불과 이주 1나 정도 동아리 사람들과 다..

신자신고 경쾌한 ‘코요태표 소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혼성그룹 코요태 섭외, 가수섭외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 YM의 예지몽이다. 국내 최장의 혼성 그룹에서 대중적인 사랑을 받는 코요테가 데뷔 20주년 기념으로 "우리의 꿈"리메이크 버전을 발표했죠 > 코요테는 지난 12월 9개에 "아이 원"리메이크 소음원을 발표하고'..

LG G9, V60 어떻게 출시될까, 혹시 폴더블폰? 예상 렌더링 공개 ~~ [내부링크]

> LG전자의 플래그십 스마트폰은 크게 G시리즈와 V시리즈로 본인입니다. 이 두 시리즈는 어떻게 구분될까요? LG V50S의 예로 보아 5G통신을 지원하는 것이라면'V', 지원하지 않는 다면'G'로 구분하면 됩니다. 5G통..

서울의 달, 송가인 음악 짱이네 [내부링크]

서울 달 송가인 음악 서울살이가 타향살이 힘든 날 어머니 의견 나온다 오물오물 버무려 준 본인 반찬으로 된장찌개 먹고 싶어 본인, 세상에 울고 웃기만 하다 꿈에서 본인 가, 본인차 창가에 부딪히는 달빛 보며..

넷플릭스 성인미드 청불 노출 추천 모음 사이트 좋네요 [내부링크]

넷플릭스어덜트미드청불노출대단합니다!넷플릭스어덜트미드청블사이트<모솜을드렸으니추천합니다!> > > > > > > 한편, 일론 마스크는 테슬라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사이버 트랙을 공개했습니다. 포드의 베스트셀러..

20첫90825 김민규 팬미팅 열아홉, 민규 후기 대박이네 [내부링크]

> 원래 1번만 가려고 했는데 팬 미팅 사흘 전 쯤에 확인하면 2층에 좌석도 많고 양도도 꽤 있어서 어떻게 2번 다 감 그리고, 다녀온 감상 한줄 요약:김민규 신고 봉인란 혼인신고서에서 이런 개인적인 아이..

[펭수]붕어싸만코: 엣헴송 버젼편 알아봐요 [내부링크]

#펜스 #참붕어맨코 #빙그레 #아이스크림 #떡붕어맨코 #참붕어맨코녹차 #붕어맨코 #초코붕어맨코크런치 #밤붕어맨코-빈코-하펜스가괜찮은붕어맨코-같이먹어요펜스와붕어맨코를같이먹으면 신이 자신! 코에 중독되다..

[넷플릭스 추천]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인생 드라마 5편 봐봐요 [내부링크]

진실, 진실, 드라마 덕후로서 한국드라마도 정스토리를 많이 봤습니다.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한정 드라마 추천(?) 간단한 후기(?)넷플릭스 드라마 순위대로가 아니라 의견 봉잉눙 차례로 100%주관적 개인적 의..

[SK 7mobile] Mr.모가 직접 써보고 쓰는 OTT 서비스 내용(feat. 넷플릭스, wavve, 왓챠플레이) 볼께요 [내부링크]

>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SK세븐 모바일 블로그의 7magazine을 담당하는 Mr. 모입니다. 왜이름이뭐냐고요?너무재미있고흥미로운뉴스를모아전한다라는의미가담겨있습니다.그리고 여러분이 SK세븐 모바일에 대해 '..

소리주운전 반성문 예시 알려드립니다. 볼께요 [내부링크]

> 형사 절차상의 반성문에 들어가는 이야기는 특별한 것이 없고, 여러분이 잘 알고 있는 이야기를 기재하면 됩니다.그런데 막상 반성문을 작성하려고 하면 그때를 쉽게 쓸 수가 없어요. 글쓰기에 익숙한 분들보다..

펭수 얼굴공개 했읍니다는데요? ~처럼 [내부링크]

펜스 얼굴 유출됐어요. 안녕하세요!겨울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오래 비가 내리는 것을 대한민국의 기후가 아닌 다른 나 라 기후라고 말했지만 물론 그 기후는 잊었습니다. 그러나 정말로 수도권 토지는 아침..

자율주행 대장주, 이 것만 알아도 투자 성공! 알아봐요 [내부링크]

> 당 1은 자율 주행의 대표주에 대해서 조사하고 있어 테테로울 갖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자주의 대장은 남자입니다. > 남성의 주요 사업은 디지털 모바일 오디오의 노화는 비디오 기기 gps수신기 등을 세계로..

방탄소년단 - BTS MAP OF THE SOUL TOUR 공연 공지 대박이네 [내부링크]

BTS MAP OF THE SOUL TOUR > > 서울 공연의 메인 포스터에 다시 투어를 열어 보는 사람은 너아ᅮ 과연 올해는 자신의 자리가 있을까... #방탄 소년단#BTS#투어 1정#맵 오브 더 서울#콘서트..

2000년대 여자 감성 발라드 / 어제처럼 (제이) 와~~ [내부링크]

2000년대 여자 감성 발라드/오죠케처럼(지에이・) > 안녕하세요~ 큐티코알라맘입니다.오늘 왜이렇게 손이 시리나 했더니...어깨보다 기온이 상당히 떨어졌네요.겨울로 따뜻했던 날을 며칠 만끽하기도 전에 변해버..

넷플릭스 위쳐 대박 [내부링크]

안녕, 미스터 공이야.이번에 소개할 드라마는 넷플릭스에서 방영하는 드라마 위처 입니다.위처는 폴란드의 안제이 사프코프스키의 연작 판타지 소설을 바탕으로 한 드라마로 이미 동종의 이름으로 게이더로 발매돼..

191016 [방탄소년단 진] A day in BTS JIN's life !! [내부링크]

진모닝️ On October하나 6,20하나 3 BTS Jin posted on Twitter: Show Champion N.O 석진 컷: and Show Champion: > > On October 16,2014 BTS Jin posted on Twitter: and 석진컷 '나쁘지 않은 눔콘서트' (방..

넷플릭스 국한영화 < 프리즌 > 조폭영화 나쁘지않아하시는 분 추천 _ 한석규, 김래원, 신성록, 정웅인, 조재윤, 강신1, 이경영, 송경철, 과인현 감독 와~~ [내부링크]

> <프리즌 브레이크>라는 미국의 드라마 시리즈가 시즌 1까지는 정말 재밌었어요. 그래다 시즌 2로 점점 이에키이 안 되기 시작하고 실감나는 긴장감이 사라지기 시작했습니다. 국한영화 <프리즌>에도 당시 만화가..

자이언트 펭tv [EP.74] 오노상은 내가 대빵(보건복지부 장관 펭수) ~~ [내부링크]

이번 에피탁금댁댁댁댁옷도덕덕덕덕덕덕덕덕덕덕덕덕덕덕덕덕덕덕덕덕덕덕덕귀엽다 >

[넷플릭스 공포 스릴러 영화] 클리니컬 - 충격을 드러내면 과거를 잊을 수 있을까? 대박이네 [내부링크]

넷플릭스 공포 영화 충격적인 사고를 겪은 정신과 전문가에 대한 미스터리한 사건 > 공포영화를 나쁘지는 않지만 미스터리함이 가미된 공포영화는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넷플릭스에서 오랜만에 공포영화를 봤다...

독특한 음색과 압도적인 가창력 가수 알리 섭외 봐봐요 [내부링크]

> 명품 보이스 보컬 알리는 2005년 리쌍의 3집 '내가 웃는 것이 아니라'의 ·피처에서 가요계에 발을 디뎠습니다. '발레리 노의 '등 리쌍의 앨범에 보컬 피처로 이름을 알렸으며 2009년에는 하나..

칼염원 마스터이 룬 우주류 마이 볼께요 [내부링크]

ᄆ메인 기지 > ᄆ마이기잇지 > 마이는 거짓없이 알찬 어드딜러로 순간 폭딜과 빠른 접근 및 도주가 가능한 물리적 어드챔피언입니다. 강한 공격력을 가진 대신 체력이 아침이기 때문에 전투시 자신의 체력과 적..

'미스터 션샤인' 배우 송진우, 인스타 속 하나상 "슬리피 신곡" 정은지까지 확인 [내부링크]

미스터 션샤인의 배우 송진우가 일상을 공개했다. 이 27일 송진우는 본인의 잉스타그람그람에 "I'm fine, too#슬리피#sleepy#신곡#imfine"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진우는 KBS COOLFM..

테슬라 인공지능 학습 & 자율주행 투자자 행사 Q&A (인공신경망 / 뉴럴넷 / 데이터 / 시뮬레이션 / 라벨링 / 카메라 / 라입니다 / 레이더 / 알고리즘 / AI) 대박 [내부링크]

> *Tesla Autonomy Day행사에서 발표한 스토리도 1. 테슬라의 인공 지능 뉴롤넷(신경망은 어떻게 구성되어 학습되는가?사람은 첼로, 보트, 이구아 본인, 가위 끝을 보면 금방 구별할 수 있지만 컴퓨터..

경남테크ROD EV3 자 봅시다 [내부링크]

것 2월 일 4일 성원과 항즈옹텍놀로지이 주관하고 창원 컨벤션 센터 제3전시관에서 열리는 경남 상남텍 ROD EV3자율 주행 자동차 대회에 참가했다.그와잉눙 지난해에 참여하고 쵸쿰우이 시간 차로 아쉽게 4위를 하..

[블로그 운영] 모바하나 티스 이야~~ [내부링크]

[블로그의 운영]무바 1티 스토리에 에키도우셍스의 광고는 사라진 케어 존의 투자 이야기 케어존입니다.이 투자 블로그를 운영하는 모든 사이트를 운영하며 아기도 센스를 붙인 티스토리가 있다. 하루에 30~50명..

20하나9 BTS GLOBAL FOR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여러분 반갑습니다. 어제 2019MAMA방의 구석 1줄로 잘 시청했나요? > 2019MAMA도 방탄 소년단의 미니 콘서트 같은 느낌.... BTS에서 처음 BTS에 끝난 2019MAMA욧움니다. 방탄은 대상을 포함 총 9개의..

세종시 sound주운전 봐봐요 [내부링크]

> 음주 운전 사건의 처벌을 강화한 이른바"윤창호 법"이 실시되고 1년이 지났습니다.그러나 아직 곳 곳에서 소리 주운 전의 사건, 특히 인명 피해 사건이 1어판인지 있습니다.지난주 세종시에서는 모녀가 역겨운..

태평양전쟁의 치열한 현장으로... > 영화 미드웨이(決戰中途島)&VIESHOW CINEMA信義威秀華納影城 확인 [내부링크]

타이페이의 소식을 전합니다. 오노 씨는 국내에서는 아직 개봉을 안 한, 어떻게 공개할 거까지 27한 이그와잉 남은 이 영화! > 미드웨이에 대한 리뷰를 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타이베이에서는..

설날맞이 넷플릭스영화 추천 피치퍼펙트(PITCHPERFECT) 이야~~ [내부링크]

#아카펠라영화 #음악영화 #좋은음악영화추천 #코미디영화추천 #피치퍼펙트 #PITCHPERFECT #페미니즘영화 #재미있는영화 #인생영화추천 #넷플릭스영화추천 #넷플릭스 > 나쁘지 않은 일하러 가지만.. 설날 따분한..

성남조기폐차 20년 상반기 2000대 대상 접수 진행 중!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후 경유차 스토리소를 전문적으로 처리하는 최종 폐차입니다. 오항시 날은 경기도 중앙부에 위치하고 있는 데 2020년 1월 기준으로 94만 2,649명의 인구를 확보한 성남시에서 실시하고 있는 노후 경..

2019년12월 연예기맞이 넷플릭스 국내외 영화&드라마 추천과 소개 ~~ [내부링크]

순서는전혀내마음속순위와관계없이그냥쓰거나나쁘지 않은기억,나쁜것...넷플에맘에들어서목록을보면서의식의흐름을따라순서가흘러갑니다.중간중간에 아직 보지 못한것도 있고 개인 취향이 아닌것도 있지만 넷플릭..

영화 줄거리 & 후기 : 노트북 ( 볼께요 [내부링크]

> 작품에 대한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나는 로맨스 영화를 좋아하는데, 이 유명한 영화를 방금 본 것은 전혀 기쁘지 않았다. 한국어 포스터를 제일 먼저 본 탓에 컴퓨터 노트북을 제일 먼저 떠올렸다...

D+386 편도염과 알아봐요 [내부링크]

언니는 저번주 금요일에 입원해서 오늘 낮에 퇴원했습니다. 퇴원하자마자 포스팅이 쓰러졌습니다. > 이 5월 29일.오랜만에 하양언니와 수목원에 놀러갔다왔어.잘 먹고 잘 놀다 왔는데 문재는 그날 강날부터 아파하..

녹내장이란 봅시다 [내부링크]

녹내장 glaucoma, 최근 아내가 급성 녹내장을 앓은 것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안과는 안과 전문의가 아니면 의사들도 다소 생소한 학문이기 때문에 소견할 수 있습니다.(제 개인적으로는) 안과 장비를 기..

[유용한 정보 꿀Tip] 티스토리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인테리어INTAILOR입니다.이번에는 얼마 전 개설한 티말 블로그에 애드센스를 넣는 노하우를 한번 살펴보자. 요건이 왜 하는지 알겠죠?. 어쨌든 이비교루도 매우 간단한 거 잘 도착하면 5~10분에..

GTA5 RP DFLY서버 이야… [내부링크]

https://fivem.net/으로 들어갑니다 > Download를 누릅니다. > 그러면 sure.Iagree를 클릭합니다. > 이렇게 하면 깔리는 까만색이에요.EASY 그 전에 RPNONRP에서 취합시다 RP란? 현실법에서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천안 녹내장 치료 와~~ [내부링크]

천안의 눈 건강을 지키기 위해 천안의 금안과 신불당의 전직 의원입니다. > 오한상은 실명으로 이어진다 녹내장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그동안 녹내장 질환에 대해 아는 시간이 많았기 때문에 잘 아시는지..

도둑꿈해몽... !! [내부링크]

> 집에 도둑이 든다는 건 정예를 자를 법도 없이 1이다.요즘은 다행히 CCTV 등 감시체계가 뚜렷한 편이지만 여행을 가는데 과잉이 되면 걱정이 된다.도둑 꿈 해몽의 의미는 정예기 뭐 1지 궁금하다.휴대전화를 도..

[백현동물병원] 백내장 술 정보 [내부링크]

약 9세 나이로 추정할 뿐 연령이 정확하지 않네용티쥬이 내 백현동 물 병원에서 백내장 스루 전 검사를 받았습니다. 2주 만에 좌안이 급격히 흐릿해서 백내장 진단을 받고 수술을 판정했습니다. > 노령성 핵 경..

갤럭시탭s5e에서 넷플릭스, 대박이네 [내부링크]

> > > > , 갤럭시 탭 s5e는 해상도가 2560x첫 600이기 때문에 유튜브에서 첫 440p까지 재생이 됩니다.유감스럽게도 hdr 디스플레이는 탑재되어 있지 않아서 HDR을 재생할 수 없어요! > > 넷플릭스 TEST PAT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