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40-6955의 등록된 링크

 94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0건입니다.

손목터널증후군 자가 진단 및 손목 통증을 위한 운동, 테이핑 방법 [내부링크]

> 손가락과손의운동과감각을조절하는정중신경과척골신경이손목을손목끝까지연결되어있습니다. 이 신경이 손목 부위에 다른 조직에 눌려 손목 통증이나 저림, 운동 장애 등을 보이는 것입니다. 손목부위 증상에..

넷플릭스 추천 미드. 꼭 보세요!!! Ali wong Baby Cobra & Hard knock wife. [내부링크]

세상의 모든 부모에게 추천하고 싶은 넷플릭스 코미디!!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스탠딩 코미디 엄밀히 내용하면 미드가 아니라 알리ビュー의 스탠딩 코미디 쇼다.넷플릭스를 오래 전에 이용했는데 몇 년 동안 잊..

전기기사 취업 필수 자격증! 취득하고 전기기사연봉확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기기사 응시자격 멘토선생님! 새벽에 출근할 때마다 가을이 지지않아 신기하고, 겨울냄새가 풍겨오는 것처럼 춥네요! 감기걸리신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아침과 night에서 기온차가 있으니 감기조심..

BTS <방탄소년단> 라지벌랄라 에피소드/이쁜 남준 지민 슈가 정국 진 볼께요 [내부링크]

#라지바라라 본보야지 탄이들이 라지바라라 노래 불렀잖아요나는 도대체 그 내용이 무엇인지 몰랐지만.. 이웃분이 알려 주셨어요.입 모양을 보고 단어를 맞히는 것은 저도 보았지만 명확하게 기억나지 않았습니다...

미스트롯 송가인 티얼스 듣기 팬카페 소개해요 볼까요 [내부링크]

미스트로트 송 노래인 Tirls 풀버전 송가인의 팬카페를 소개합니다. > 미스트롯이 전 국민의 관심을 받으며 종료 후에도 미스트롯으로 형성된 팬덤이 단순히 트로트를 즐기는 중장년층뿐 아니라 전 세대를 얼리는..

'침묵예능 유아콘택트'19회-231:옹알스 조수원X김철민, 대학로 선후배의 응원과 진심~폐암과 혈액암 투병으로 조울·우울·공황/후배 사랑…'가요계=BTS, 개그계=옹알스' ~~ [내부링크]

> 어린이 콘택트 조수원 김철민, 대학로 선후배들의 응원과 진심[종합] 대학로를 지키던 선후배가 눈을 마주쳤다. 23한 방송된 채널 A'아이 콘택트'에는 옹알스쵸스우오은과 개그맨 김철민이 눙맛츄무 하는 모습..

OBS 자동으로 게이다 캡쳐하는 초간단한 방법 (OBS Studio)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콥입니다. 지금 첫 번째는 OBS 게입니다.캡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아래 순서대로 하시면 금방 따라 할 수 있어요. > OBS 프로그램을 켜고 나서 소스 목록 아래 부분 빨간 포인트로 준..

커넥트 BTS 전시 다녀온 일기 봐봐요 [내부링크]

2월에 집에!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CONNECT BTS, 전시에 다녀왔다. > 친구가 사전 예약을 하고 준 덕분에 가게 된 전시!!의 입장 30분 전에 도착해서 줄을 만들어 예약한 화면을 보이고 오면 둥근 스티커를..

[11월 공포 추천 영화] 미드소마 !! [내부링크]

> 금 1의 추천작은 올해 여름에 공개한 공포 영화<미드 소마>이다니! > 네이버에서 공포영화를 검색하면 나오는 영화정보창입니다.저의 첫번째로 <미드소마> 가 나옵니다. , 네이버에서도 2019의 공포..

미드웨이( 배경이 되어준 고마운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야~~ [내부링크]

> 강남비전교회 한재욱 목사.인문학의 주인은 하본인! '인문학을 하봉잉님께 '김 1은 프레드릭 미 수컷의《미드웨이》을 하봉잉님께 말씀 드리고'기적의 배경이 되어 준 고마운 사람들이 있슴니다'이라는 주제로..

넷플릭스 영화 보며 '영어공부' 하는 꿀팁 좋은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영어 공부#2개국어 자막#이중 자막 최근 해외 드라마, 영화 스트리밍 사이트 넷플릭스 이용자가 국내에도 늘고 있다. 특히 영어가 상식인 이들에게 영어 드라마, 영화는 쉽고 재미있게 영어 공부를..

20첫9년 첫2월 재능기부 펭수 페이퍼토이, 크리스마스트리 종이모형 만들기 정보 [내부링크]

20하나 9년 하나 2월을 바로 되어 드리네요.크리스마스 전과 함께 만드는 크리스마스 트리, 펜스 페이퍼 토이의 종이 모형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 크리스마스 트리는 그냥 끼우기만 하면 너무 잘라서 펜스는 직접..

[방탄소년단BTS] MTV AWARDS 블랙스완 공연예고 !! [내부링크]

당 하룻밤 방탄 소년단은 MTV어워드에서 '블랙 스완'의 무대를 선 보인다. #MTV AWARDS #BTS #Blackswan >

[김수민 아자신운서] '펀펀투데이'에 등장한 김수민 아자신운서... 누리꾼들에게 많은 관 심을 얻어! 확인 [내부링크]

> 김수민 아과인서가 '과결하지 않다'에 대한 많은 관심에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14한 오전 방송된 SBS라디오 파워 FM(서울 경기 107.7MHz)'쵸쵸은식의 퐁퐁 투데이'에서는 코너'퇴근하세요~'으로 장식되어 지검의..

넷플릭스 추천 미드 리버데하나 Riverdale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어떻게 지내세요?나는 당 1넷플릭스에서 본 리도베 1을 추천하러 왔 움니다~~~!그리고 당 1목요일 1이니까 약 얼마 만 더 참으면 최근 쥬이에키이 시작됩니다 ᅲ_ᅲ 줄거리 요약 정예기,..

#호천고을흥폭발로뽕따고온송가인×붐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쾌한 개비입니다.올해는 송~가인의 해라고 해도, 아니라고 하는 분은, 없다고 믿습니다.그래서 당일은 송가인 씨를 포스팅하려고 한다.무대 나쁘지 않다고 인사할 때는 송가인 이요라 하는 송가인 씨..

드라마 위쳐를 보기 전 꼭 알아야할 사전지식 좋구만 [내부링크]

일. 천구의 합 > 언제부터 인간들의 세계에 엘프, 드워프들이 존재했을까요?그것은 바로 천구의 합이라는 사건 이래이다. 천구의합은쉽게예기하여차원의문이열리는순간을의미합니다.이 전이현상으로 인해 인간과..

이번달 넷플릭스로 본 것 ๑๑ 와~~ [내부링크]

이달 본인의 이름 충실한 넷플릭스를 본 것 같아서 제가 본 것을 적어 놓기로 했습니다. 1. 마블 시리즈 > > > > > > > > 마블에는 정스토리에 관심이 없었지만, 동료들과 함께 엔드게임에 초대되어 대략적인..

[EXO/BTS/엑소빙의글/방탄빙의글] 김씨 남매 - 인물 소개 편 (수정본) 정보 [내부링크]

※본 소설은 모두 픽션입니다. > [EXO/BTS/EXO BINGELE/방탄 BINGELE] 김씨 남매 Prologue~가족소개 편~ EXO-XOXO<김씨 남매들> > 김 씨 집안의 기둥이며 장남 김민석(28세) 모든 형제들의 용돈, 교육을 담당...

넷플릭스 드라마 영화 버라이어티 추천 : 심야식당 도쿄스토리 / 슈가러시 / V-워 / 6언더그라운드 / 더위쳐 / 하나드 아뜰리에 좋네요 [내부링크]

넷플릭스는 정이예기 본인을 가만두지 않는 구본인! 더위먹기.게이다도 있고 원작이 있는 드라마. 엘프와 인간과 괴물이 공존하는 시대가 배경이다.witcher위치는이세상에있는개념으로개조된인간을말할것입니다.그..

[넷플릭스 추천] 넷플릭스 위쳐 보기 전, 간단히 알면 좋을 것들! 알아봐요 [내부링크]

여러분, 넷플릭스에서 드디어 위처가 나왔네요.(물론 저는 청주행으로 고고했습니다.) 위처라고 하면 우리 정부에서는 다른 것보다 게임으로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플레이스테이션 게임이나 컴퓨터 게임으로 놀..

sound주운전 3회 아니고 단 2회 만으로도 큰 처벌을 받게 됩니다! 이야… [내부링크]

제가 아주 오랫동안 나쁘진 않은 배우가 있는데 이번에 새로운 의류 브랜드의 모델이 됐거든요. 우연히 이용하긴 하지만 즐겨 구입할 정도는 아닌 브랜드였지만, 아마 지금 정예기에 자주 가서 의류를 구입하는 게..

하나909하나4 전지적참견시점 도티 유병재 매니저 소속사,전참시 송가인 매니저 트로트 신인상,회식장소 !! [내부링크]

하나 909하나 4전지적 간섭 시점 도티 유뵤은지에마네ー쟈ー의 소속사 정에 시 송가의 매니저 트로트 신인상, 회식 장소 사양의 연휴가 하루밖에 남지 않았는데 시간이 정말 쉴 때는 빨리 지그와잉..

[ 0하나~하나7.mars ] 여행 떠자신기전 설레는 1상. 좋구만 [내부링크]

> 3.5필리핀과 몰타에서 4개월 정도 어학 연수를 떠난 나쁘지 않고 인연이. 보고싶어. 빨리 여름이 와서 나쁘진 않아.영이랑 같이 파티하고 싶어. > 넷플릭스에 있던 영환대전 스토리, 재미있었다. 이 사진은 실제..

[언박싱] 나이키 점프맨 다이아몬드 미드 PF(NIKE Jumpman Diamond MID PF) 대박이네 [내부링크]

#언배싱 #농구화 #자신이끼 #점프맨 #다이아몬드 #MID #PF #검빨 정말 오랜만에 농구화를 샀다. 신중하게 구입한다고 말했었는데, 정말 결국 가격에 치우쳐 표결을 해버렸네요. 하지만 비용 대비 좋은 농구화라고..

롤 미드 파이크 룬 스킬 템트리 로밍가서 터트리자! (움짤) 봅시다 [내부링크]

롤미드파이클룬스킬 템트리 로밍으로 타트리 하자! (움직인다) > 여러분, 섭취가 맛있었죠?요즘 미드파이크를 정스토리로 즐기고 있는 롤가게 Tcho입니다.요즘 가장 핫한 챔피언이기도 해요.그런데 갑자기 왜 이렇..

넷플릭스 위쳐 정주행 시즌2 기다려지는 이유 볼께요 [내부링크]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하루 정주행 드라마는 Netflix우이쯔챠ー이 Sound입니다.에피소드가 다른 넷플릭스 드라마에 비해 8개의 에피소드밖에 없어서 때때로 sound가 없었던 적도 있지만, 그만큼 재밌었던 것도 사실..

'우한 폐렴' 공포, 시베리아횡단열차엔 없었다 !! [내부링크]

사흘 밤을 열차에서 보내고 2개 오전, 바이칼 호 동쪽에 있는 우랑우데 역에 내렸다. 한국인과 얼굴입니다.잠비아 과인 닮브랴티야 공화국의 수도 울란우데는 영하 29도. 숨막히는 눈썹에 서리가 맺히는 색다른 경..

당일주식시장은? 자율주행관련주 전망 어떨까? 좋구만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당일에도 인사하는 마시는 방법입니다.요즘은 춥고 낮이 짧아져서 저녁에 놀러가는 일이 많이 줄어든 것 같습니다. 약속은 전혀 잡지 않은 것 같아요. 그럼, 이번 당일의 주식시장은? 자율주..

CF스타 펭수의 정체와 명언들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기원의 날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캐릭터 원탑, 어린이들의 대통령 뽀로로 '뽀통령'을 위협하는 요즘 가장 핫하고 유행 중인 BTS를 뛰어넘는다고 발언한 우주대스타펜스에 대해 집중 탐구하..

실화 영화 <미드웨이> 2차 예고편 및 기대 포인트 확인 [내부링크]

영화<미드웨이>이 12월 311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 작품은 진주만 공습 이후 태평양을 바라보던 Japan을 침몰시키고 전 세계 역사를 바꿔놓은 기적 같은 전투 미드웨이 해전을 그린 전쟁 액션 블록버스터다. >..

산안기 자격증 응시자격, 요건 대박 [내부링크]

> 여러분 반갑습니다.~학점은행제 전문학습설계사 용두선생님입니다.^0^ 금지할지는 학점 은행제를 활용하고 산업 안전 기사의 자격 요건을 갖출 수 있는 쿨티프을 가져옸 움니다!현재 안전 관리자에 앞서기 위..

완벽한 AGV 자율 와~~ [내부링크]

현재 위고(WeGo)에서 판매하는 모델은 총 4개 모델입니다. 그 특징을 보면 약간 이치에 닿은 것 같습니다.실제 사이즈에 대해 문의가 있어 실제 사이즈와 차량 시위 모습을 올려 보았습니다.이번에 새로 출시된 ER..

sound주운전 !! [내부링크]

음주운전 운전자에 대한 처벌 수위를 높이는 윤창호법 시행에도 불구하고 음주운전 관련 사고가 끊이지 않고 발생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나쁘지 않아서 온 6월부터 시행하는 도로 교통 법 개정안으로 음주 운전..

부천 고등 수학과외 범박동 중등 영어과외 삼 이야~~ [내부링크]

부천고등수학과 외범박동 중등영어과외 삼정동 초등학교의 선생님 성적을 올리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다. > 요즘 아이들이 공부를 좋아하지 않는 것은 당연하다. 하지만 별로 기쁘지 않기 때문에 최근 잡지 않으..

[소셜분석] '2020 펭하신년 ~처럼 [내부링크]

> 'ペン~하!' 여러분, 혹시 이 단어를 아시과인가요?바로 '펜스-하이'의 줄임말로 EBS 캐릭터 '펜스'의 인사말입니다. BTS를 제치고 20하나 9올해의 인물로 선정된 펜스는 이 전에는 시민 대표로 '제야의 종'을..

가수 신승훈의 뮤즈 ' 좋네요 [내부링크]

제가 존이예기, 존이예기를 기다리고 기다리던 앨범이 발매되고 일단 이 앨범부터 추천드릴게요.블로그 방문자 분들은 가수 "신승훈"씨를 아시잖아요?요즘 젊은 분은 모를지도 모르지요?앨범을 냈다고 하면 한 00..

고독사현장 및 자살현장, 문제 문제현장 청소에 필요한 정식통과를 취득한 특수청소 전문업체 이야~~ [내부링크]

> 따뜻해지면서 고독사 현장이나 자살 현장, 사건 현장의 귀추도 열악해집니다.시체나 부패물의 부패상태가 심해지니까요.(주)바이곡해저드 특수청소는 자체 개발한 약품과 장비를 사용하여 사체가 부패할 경우 발..

물에 빠지는 꿈해몽 풀이 / 좋네요 [내부링크]

어서오세요 용인점 점원 대원입니다즐겁고 긴 추석연휴가 이제 끝났습니다. 이웃분들 모두 즐거운 추석연휴 보내셨나요?연휴로 바쁜 시간을 보내면서 포스팅 작성을 못했네요.오핸시는 오랜만에 꿈 해몽 포스팅 만..

수박꿈, 수박 꿈해몽, 큰수박꿈, 대박이네 [내부링크]

> 서과,수과,한과,시와라고도합니다. 줄기는 길게 뻗어 택지 위를 기며 가지가 갈라집니다. 잎은 잎자루가 있으며 난형 또는 긴 타원형이며 길이가 하나 0~하나 8cm로, 깃꼴로 깊이 갈라집니다. 가는 조각 상은 3-..

미리 알면 좋은 백내 볼까요 [내부링크]

> 백내장은 본인이 추가를 하면 어떤 본인이 방문을 하는 안과 질환입니다. 초기 증상은 겉으로 본인 타본이 아니기 때문에 자주 노안으로 불편을 느껴 내원하여 검진에서 발견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 백내장은..

논쟁의 女 아본인운서 좋은정보 [내부링크]

> > 남성 잡지 맥심(MAXIM)이 주최하는 2019미스 맥심 콘테스트 우승자'가 나쁘지 않는 구름 사이 가네 나쁘지 않아 정'이 맥심 12월호 표지까지 장식하고 한국 대표의 섹시 스타가 됐다. '실수 맥심 콘테스트'는..

갑상선기능저하증·갑상선기능항진증 3대질병 이야… [내부링크]

> 확률 높은 3대 질병(암, 뇌, 심장)만이 고려시 오히려 기존 유뵤은쟈 보험이 가격 경쟁력은 물론 보험 가입도 더 쉬울 수 있습니다. 다양한 유뵤은쟈 보험 중 5년 이내의 암만이 아니면 가입이 가..

하나0년간 4200퍼센트 ~처럼 [내부링크]

한 0년 전 20일 0년 일월 넷플릭스에 만달러를 투자했다면 최근 얼마가 되어 있을까. 이 회사는 2010년 초 당시 크게 각광 받는 회사가 아니었다. 스트리밍 사업은 시작한지 3년밖에 지나지 않고 여전히..

소음주운전구제 카페 사례(삼진아웃 기소유 봅시다 [내부링크]

음주 운전의 구제 카페의 사례(오토바이 음주 운전 질문)뭐 1위안 오토바이를 타고 가다가 기다리는데 경찰이 장물 혐의로 서류 가지고 파출소 오도록 했습니다. 오전 중에 간다며 오토바이를 세우고 밥과 반주를..

결스토리 내 평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 김 1은 화요일 1!아직 쥬이에키이 오지 않았다며 낙담하는 분들도 있으나 이처럼 하루 이틀이지 나탈 또 쥬이에키이 함께 오니까 걱정하지 마시길 바랍니다!최근 스마트 폰이나 컴퓨터를 많..

송가인의 단독 콘 ~처럼 [내부링크]

가수 송 카인은 이 3첫 진행된 혼자 콘서트'가인,'을 너무 성황리에 끝났습니다.이번에 첫 호러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송가인의 능력을 제대로 보여주며 세대불문에 사랑받는 존재감을 강하게 굳혔다..

도라지 효능 기관지 ~처럼 [내부링크]

> - 호흡기 질환에 시달리는 분 - 장기간 흡연하시는 분 - 감기에 자주 걸리는 분(기침, 가래 등) - 스토리가 잘 되는 업종에 종사하는 분 - 선천적으로 천식 본인 폐렴에 약한 분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도라지는..

부평 정형외과, 심한 어깨통증! 짱이네 [내부링크]

> 어깨 통증은 무릎, 발목 질환처럼 바로 생장하는 데 지장이 없고 방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오십견으로 판단하여 정확한 진단을 받기까지 시간을 늦추지만, 회전근개파열은 부분파열 시 보존적 치료가 가능하며..

2020년부터 정보처리기능사 정기검정으 ~~ [내부링크]

컴퓨터 코딩 및 컴퓨터 자격증 전문학원인 오창일름컴퓨터의 학원이다. 2020년부터 정보 처리 기능사 자격증 시험이 항상 시험에서 정기 검정으로 전환합니다.지난 8월에 공고가 지난 것 같은데 http://www.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