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41-6955의 등록된 링크

 94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6건입니다.

백내장 증상 체계적 관리 방법 [내부링크]

> 우리 몸은 서서히 노화되기 때문에 매일 다른 체력과 건강상태를 느끼기도 합니다.특히 눈의 경우는 유연히 외부에 노출되어 있는 장기로, 어느 기관보다 빨리 노화합니다.따라서 흐릿하게 보이거나 나른하게 느..

노안+백내장 동시에 치료할 수 있는 '다초점렌즈삽입술' [내부링크]

> 눈이 침침해요.눈이 너무 피곤하네요.멍하니 있어요.시력이 저하되고 본인이 흐릿해지면 눈도 노화가 찾아옵니다.노화의 대표적인 질환, 백내장과 노안 새해에는 눈 건강 체크도 잘 하세요. > 안구의 수정체..

CCNP자격증 시험1정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학습멘토머프 선생님입니다..당신이다..:) 최근 가장 뜨는 분야를 선택하면, 아마 하나 0명 중 9명은 IT분야를 선택할 것입니다. 그 이유는 즉석 4차 산업 혁명 때문 임니다니다.이미 무과인도..

편도선 부었을때, 편도염 잡아내려면 [내부링크]

편도선 부었을 때 편도염 제거하려면 > 요즘 추위와 건조한 대기로 인해 호흡기 질환을 앓는 사람이 많다. 특히 소식식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침을 삼킬 때 불쾌하고 고열이 동반되면 편도염을 의심해 보는 것이..

편도제거수술 후기 (첫,2,3첫차) [내부링크]

수술할때 혀를 고정시킨다고 했더니 정말 혀에 수술기구자국이 있어서 혀모양도 조금 변한다.. 울면서 돌아오겠지? 평소에 혀에 멍든 1이 없지 않은가. 그리고 어떤 상념인지는 모르지만 혀 전체가 멍든 상념입니..

[한반도 최대의 분화구] 5만년 생명정보가 담긴 지구의 보물 제주 하논마르분화구 [내부링크]

안녕! 제주도 관광협회다.어제 오후부터 제주의 칼 열망이 불기 시작하면서 체감온도가 뚝 떨어진 것처럼 보이는데요.제주 서귀포는 아직 늦은 아침에 걷기 좋은 날씨입니다.ᄒᄒ 걷기 좋은 겨울(?) 제주 풍경도..

디즈니 어린아이니메이션 영화 추천 7편을 확인해 볼까요? [내부링크]

> 디즈니의 아이, 애니메이션 추천 11월 셋째주가 밝았다. 이따금씩 이 참 빠르다. 아무튼 일요일마다 기획문을 써보려고 노력 중인 가운데, 이번주에도 꼭 돌아왔다! 어느덧 여덟 번째의 시절이었다 귀찮아서 끊..

성대모사 똑~같은 친우! 흥부자 친우! 매첫 웃긴 내 친우 자랑 (자세히보기) 대박 [내부링크]

> 친구 사이에서 원래는 자신이 흥 부자였지만, 호라가 오랫동안 있고 결혼한 친구들과 멀어지고 많은 사람들을 친구로 삼지 않는 성격이라 한두명의 친구와 멀고, 청연의 친구가 없다.지금은 결혼도 하고 지방으..

[영화] <천문:하늘에 묻는다> 펭수가 선택한 그 영화! /포스터,등장인물,줄거리,후기/ 12월 26하나 개봉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유니입니다.오거의 매일 개봉한 영화, "천문: 낮·여름·거의 매일 듣는다"의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이 영화는 세종대왕과 장영실을 다룬 영화입니다. > > > 올해 가장 핫한 캐릭터 E..

Netflix 넷플릭스 추천 폴란드 드라마 울트라바이올렛 좋네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넷플릭스 추천 폴란드 드라마 울트라 바이올렛 > 지난주 감기 때문에 미친 듯이 기침을 했고, 민망해도 외출을 삼가고 공방에도 나가지 못해 집에서 뒹굴거렸다. 심쵸은콧 방탕(?) 하게 쉰 것 아픈 것과..

자율주행 자동차 문재점은?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어제 스토리를 적어드린 자율주행자동차 당일에는 자율주행자동차가 나오면 어떤 사건점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 이 말씀 좀! 이 말씀 전에~ 혹시 자율주행차가 자신에게 온다면 뭘 하..

카피추 의미 그리고 카피츄 정체는? 펭수 정체와 똑같을까요? 개그맨 추대엽 유병재 창조의밤 볼께요 [내부링크]

> 최근 지인의 선배와 유병재 유튜브에 출연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카피추(주대엽)는 독특한 작사 작곡 실력과 노래로 화제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요즘 유행하는 펜스 정체는 아닌지 의심된다고 합니다.거의..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 ‘미드웨이 해전’ 실화 재현 <미드웨이(Midway)>, 2020년 상반기 개봉 확정! 볼께요 [내부링크]

> <인디펜던스 데이>, ,<투모로우>등의 자연 재해에 우주인의 침략까지 다양한 소재를 압도적인 사이즈에 완공하고 성공을 거둔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신작 전쟁 액션 블록 버스터<미드웨이(원제:Midway)>이 하..

통신사 관계없이 무제한 KT 로밍에그 해외여행 필수품 !! [내부링크]

> 일본 여행 자제 운동이 시작된 뒤 가까운 동남아로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이 많아요. 저도 일본여행을 걱정하고 있었는데 노선을 바꿔서 재작년에 이어 작년에도 베트남에 다녀왔습니다. 물가가 비교적 저렴하고,..

I-랜드/유아랜드(20하나9) | 넷플릭스 미스테리 스릴러 드라마 | 줄거리와 캐릭터 분석, 해석, 결스토리 (스포주의) 알아봐요 [내부링크]

> 9월 하나 2일에 유출된 넷플릭스 신작'THE I-LAND'(아이 랜드). 내가 엉건했던 넷플릭스들 다 봤는데 요즘은 보고있는것만 계속 재탕하는 바람에 엄~~청과가 자기스타일의 미드발견이라 금방 완결까지 눈 깜..

(미드영어) 제 생각대로 사랑해서 그런거군요(It was done out of love, just like I thought) 알아봐요 [내부링크]

미드에서 영어 공부:미드 오피스 시즌 2-14말 1부를 보자. > out of love 사랑으로부터 나쁘지는 않으니까/out of hate 증오로부터 나쁘지는 않으니까 Just like I thought 내가 생각한 대로 당신 로마이클의 카..

[슈가맨3]양준1이 자신온다고? !! [내부링크]

> > 지난주 슈가맨 예고에서 잠시 나쁘지 않았던 영상만 보았을 뿐 대부분의 사람들이 양준 하나를 예상하고 있었어요.뭐... 제가 봐도 양준하나가 제일 유력한 것 같아요첫째, 양준하나에 대한 기억 > 유튜브로..

롤 신챔 니코 스킬 정리,미드 라인으로 써도 될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시즌 얘기로 바빴던 리그 오브 레전드 협곡에 새롭게 챔피언이 오랜만에 출시됐습니다. 이번에 새로 추가된 신규 챔피언의 이름은 바로 니코입니다. 니코는 컨셉을 카멜레온에서 따온 신기한 챔피언입니다. 이번..

[키뉴스(KINEWS)] 애기플, 웨이모 엔지니어 영입...자율주행 프로젝트 강화 대박 [내부링크]

키 뉴ー스홍일프지앙, 기자] 온 2022년 자율 주행 자동차가 상용화될 것으로 예상되는 시간 울지만 애플을 비롯한 구글, 우보 등의 기술이 기업은 자율 주행 프로젝트에 착수했습니다.애플은 구글 자율 주행 부문..

알아봐요 [내부링크]

기쁩니다 에이풋이프니다:D 제20대의 마지막을 태울에 이렇게까지 하고 싶었지만 무서워서 못 했다 스쿠버 다이빙을 배우기로 했어요! 동남아에 가서 3~4일, 속성에 후딱 스쿠버 다이빙 자격증을 따게카쟈은 싸..

방탄소년단 진 FILA Korea Weibo, Twitter, YouTube, and FB update [Jin Cut] 짱이네 [내부링크]

FILA Korea, BTS'latest brand partner, updated their official accounts. [JIN CUT] 트위터: 페이스북: Weibo: > 유튜브 : Jin Cut You Tube: Makesure to visit thosesites, like posts, and leave positive co..

BTS "2019.05.31-06.01(현지시간05.31)#JHOPE#BTSonBGT#LOVEYOURSELF#SPEAKYOURSELF#UK#영국런던#Twitter ~~ [내부링크]

> #JHOPE "HOPE RIGHTHERE!!!" "UK!!!" #BTS on BGT #BTS in LONDON #브리튼스 갓 탤런트 > > #JHOPE 'See U Tomorrow UK' #BTS #SYS in LONDON #LOVEYOUR SELF #SPEAKYOUR SELF #Wembley ST..

첫902첫7 BTS Live : HOPE Day countdown - 방탄소년단 지민② 봅시다 [내부링크]

https://twitter.com/heartx1013/status/1097154698635706369https://twitter.com/heartx1013/status/1097159407496884225 > >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지민 #박지민 #JIMIN #bts

대연동 정형외과질환 교통의문후유증 입원실 이제는 편하게 후유증 개선해보세요~ 대박이네 [내부링크]

> 11월부터 2월까지 겨울 동안 교통 사고 수가 전체 교통 사고 수의 31.4%를 차지하고 사고율만 아니라 같은 기간 중 사망자 수가 전체 교통 사고 사망자 수의 35.4%를 차지하는 높은 치사율을 보이며 고런 사고..

[배우프로필사진] 다양한 컬러의 프로필 촬영 짱이네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드리밍 가든입니다.사진의 개인 취향은 실로 다양한 이야기나 좋아하는 상념이 다르기도 한다.어떤 날은 밝은 사진이 좋아 보이기도 하고 어떤 날은 어두운 상념의 분위기가 다음 긴 사진이 좋..

가수 별 성형전 남자칭구 결혼 봅시다 [내부링크]

가수 별 스타일 본인이 > 연예계 대표 잉꼬 부부로 유명한 가수 별, 하하. 두 사람의 관심은 항상을지만, 키위 글씨로서 아들 둘이 있고 본인으로 상변 고도우프헤 미국 외모를 자랑하고 있는 가수 별 스타일, 아..

아매리카 할리우드 거리에 BT21이?......... Hollywood blvd.................. 방탄소년단(BTS) 짱이네 [내부링크]

> > > LOOK WHAT'S OPENING IN HOLLYWOOD!!@BT2일_@BTS_twt, 할리우드에서 무슨 이 열리는 지 보고!BT2일.............................오~헐리우드 거리에 BT2일이 오픈 준비 중인가요!뉴욕 뿐 매장이 있고 멀리..

드라큘라 (넷플릭스) 3회 - 향기가 없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일~2번과 달리 3회 솔료은표은이 쇄도하고 왜 그러 씹고 싶었지만, 보고, 본인이라 나타났다. 몇 백 년 동안 혼자 살아온 사악한 악귀가 중세 시대에만 살아남는구나 싶었다. 죽지도 못하는 육체로 사람의 피를..

소리주운전 면허취소 구제 175,000원(벌금감경 포함) 좋은정보 [내부링크]

> 음주운전 취소 구제와 함께 벌금, 징역, 집행유예(형벌)를 감경할 수 있는 이벤트를 추천한다.면허취소는 행정처분에 해당돼 행정심판을 통해 구제되지만 벌금이 부과된 징역의 경우 형사처분에 의해 부과되는..

판교자율주행모터쇼 현재와 미래를 한 공간에서 짱이네 [내부링크]

> 4차 산업 혁명을 맞아 새로운 자율 주행 시대를 맞게 된 자율 주행 산업 혁신 클러스터인 판교 제2테크노 밸리에서 열리는 제2회, 판교, 자율 주행 모터쇼가 그 1시작을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대한민국 최초의..

도로교통공단, 한국교통대학 방문(자율주행 체험) ~처럼 [내부링크]

> 도로 교통 공단(이사장 융죠은키)은 하나 0월 22개(월)충북 충주시에 대한민국의 교통 대학교 충주 캠퍼스를 방문하고 자율 주행 관련 업무 협의 및 체험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도로 교통 공단..

방탄소년단 진 | #진 ABS-CBN LIFESTYLE Article - These Selcas Will Convince You That Jin Doesn't Age At ALL 짱이네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진News - #진CHALK.PH - ABS-CBN LIFESTYLE Article - These Selcas Will Convince You That BTS' Jin Doesn't Age At All (o) > > ( ˘ ³˘) > ( ˘ ³˘) > >..

미친 연기력 소유자 연기파 배우들의 총집합 ‘남산의 부장들’ 후기 / 쿠키영상X 이야~~ [내부링크]

오랜만에 영화를 봤습니다!!! 겨울왕국에서 이번에 영화를 봤나.. 두달만인가?이번에 보고 온 영화는, 그래서, 저는 반강제적으로 영화관에 갔습니다.센텀시티 CGV에 갔었어요. 6시 50분경에 신세계 백화점에..

갱년기클리닉 이보다 완벽한 진단은 없다 대박이네 [내부링크]

> 여성이 본인이 더해져 난소가 노화되면서 생기는 여성 갱년기 증상! 이 밖에 폐경(menopause)이라고도 하는 이 증상은 수면장애와 피로감 불안을 동반하여 머지않아 기억력 감소까지 유발되는 심각한 증상입니다..

꿈 해몽 -2 전 남자친구가 본인오는 꿈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인생을 디자인하는 여자 강이솔이다.복몽, 흉몽, 예지몽, 태몽 등 다양한 꿈이 있습니다.내 경험으로 분류하자면 동물이라고 1, 사물에 관한 꿈, 현재 우환이 우려되는 가족이 나쁜 아닌 지인과 관련한 꿈, 이미..

[영화] 과연 그들 중 누가 밀정1까, 여운이 깊은 영화 : 밀정 후기 및 비하인드 스토리 대박이네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어린아이 덩어리에요! 오늘은 오랜만에 포스팅이에요.바로 김지운 감독의 영화 '밀정'입니다.송강호와 공지철이 주연한 이 영화! 저에게는 새로운 배우들의 발견이기도 했어요. 영화의 이야기를..

질문책방 인공위성에 쏘아올린 첫48번째 질문 박종력 님 55세 도시생태해설가 “현재 우리가 살고 있는 도시에는 과연 자연 생명과 생태가 있나요?" ~처럼 [내부링크]

팍죠은료크 씨 55세, 남, 도시 생태 해설자 모리 해설자는 도시를 도 쟈싱 활동합니다.저는 도시 안의 생태, 작은 것에 집중하고 있기 때문에 자칭 도시 생태 해설가라고 부르고 있어요. 향후 생태에 초점을 맞춰..

혈액순환 안될때 증상 영 이야~~ [내부링크]

> 건강조심하셔야할 계절! 겨울만큼 신경쓰는 계절은 없습니다.여름에는 자외선과 더위만 조심하면 되지만, 겨울에는 그냥 추운 정도가 아니라 전신에서 이상 신호가 오는 것 같아요.그래서인지 특히..

유산슬 달력 유재석 굿 봐봐요 [내부링크]

이 2019년에 방송된 MBC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 할까?'에서 트로트를 주제로 '사랑의 재개발'과 '합정 역 5번 출구'를 통해서 콘서트까지 진행한 신인 가수 유상슬(유재석)이 큰 화제를 모았다. MBC는 대세에..

2016년 무료신년 ~~ [내부링크]

오항시는 날씨가 조금 풀려서 눈이 내린다. 열흘 정도 지나지 않으면 설날이다.내년에는 나쁘지 않게 좋은 만일이 있길 바라며 가족 건강을 염원해 본다.여기에 재미로 본 20하나 6년 새해 운세'점의 신'이 있다...

190712 Airport Dep 봅시다 [내부링크]

https://twitter.com/yourondo_jm/status/1149621489580163075https://twitter.com/yourondo_jm/status/1149628876932304900 > > https://twitter.com/jmmochim/status/하나하나 49590689480527872https://twitter..

운세db대운역학원 개발판매 !! [내부링크]

점 db 대운역 학원 개발 판매(앱용, 웹용, 자동판매기용 디비) 최초. 운세 db앱 케이션(앱)용 2. 운세 db점 사이트용 3. 운세 db의 운세 자판기용 위 운세 데비를 하이브리드 앱, 안드로이드, 유아 폰의 구축될..

초월홍삼 발효홍삼 컴파운드k 여성용 홍삼농축액 발효 홍삼정 스틱 짜먹는 발효산양삼 효삼 송가인홍 대박 [내부링크]

초월 홍삼 발효 홍삼 컴파운드 k여성용, 홍삼 농축액 발효 화장 참정 채 차 목의 발효 산양삼 효삼 송간 홍삼 저분자 사포닌 징세노사이도소울-특허 ginseng의 홍삼 선물 셋토뷰리풀에스, 2세트, 30포 > '홍삼 농..

5. 넷플릭스 미드 추천! "법정, 스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원래 판타지 SF좀비까지 추가해서 엄청 짬뽕이였어ᄏᄏᄏ 테마의 마지막 넷플릭스 추천으로 하려고 했는데 써보니까 쓸게 많아서 법정수사 경찰의학 드라마로만 줄였어요.시작하기 전, 이미 매편 마다..

축농증 기침 추울 대박 [내부링크]

#축농 증기침기 > 축농증기 발생에 딱 좋은 계절, 겨울철 코 건강을 위협하는 요즘이 아닐까 싶습니다.요즘 날씨가 추운데 축농증이 본인, 비염, 후비루가 되기 쉬운데 특히 축농증을 조심하세요.축농증이란 코 주..

방탄소년단 뷔. BTS V GL 좋네요 [내부링크]

[NAVER][190827]'BTS V'đíchthịlàmộtGLOBAL FASHION KING làmộtngôisaođạidiệncủachâuá, thờitrangcủaVđangchinhphụcvàxuấthiệntrêncáckênhtruyềnthôngvềthờitrangcủaHollywood, t..

20하나9년 2분기 첫드 최종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20하나 9년 2분기 하나 두 최종적으로 시청률 순위(7월 일일이 기준)※민방 골든 타임 드라마(하나 9시~23시)을 대상으로 매긴 랭킹이다. > 마침내 2019년 2분기 드라마가 종료되고..

종로게이다학원 UNIT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UGA 게이더 아카데미입니다. 종로에 있는 UNITY공인 교다학원을 소개하려고 합니다.국내에 공인 게이지다.아카데미가 있지만 COE라고 해서 최고 수준의 교육 기관은 아카데미에서 유일합니다.자체 유..

담도암 증상 조기 볼까요 [내부링크]

> 간에서 만들어진 담즙을 십이지장으로 보내는 경로의 담도에 생기는 암이 담도입니다. 위치에 따라 간내담도암과 간외담도암을 자신할 수 있지만 해부학적으로 간 내 담도암은 간암에 속한다. > 현재로서는..

[JerryMaru] 제리마 이야~~ [내부링크]

오늘 알아봐가수는<차이 엔터테인먼트>라는 연예 프로덕션에서 11더 활동하는 채연라는 가수야~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웃음) > [채연(이채연)], 연예 기획사 → 차 엔터테인먼트의 데뷔 곡 → 2003년 1..

휴대용 sound주측정기 Blow !! [내부링크]

> 소음주 운전과는 거리가 먼 제가 늘 그랬듯이 보여드리는 제품은 휴대용 소음주 측정기입니다. 운전면허도 없는 제가 왜 소음주 측정기?? 이건 친구 생일 선물로 제가 꼭 해드리고 싶었는데 제품에 이렇게 좋은..

레이저백내장수술 비 봐봐요 [내부링크]

백내장 수술은 한국에서 가장 많이 하는 수술로 꼽히고 있습니다. 그리고 노안처럼 자신이 들어가면 피할 수 없는 질환이므로 살아오면서 한번쯤은 받게 되는 수술입니다. 백내장 수술은 오랫동안 초sound 파유화..

슈가맨보고 재입덕한 UN 봐봐요 [내부링크]

여러분들.. 슈가맨.. 보셨나요.. 전 봤어요..미청년, 오빠의 달을,, > > > "사귀어라 \"사겨라!\"사겨라!"섞여라 "섞여라!""사귀는 빼빼로빼로 재결합 빼빼로빼로 > 저는 아주 초딩때 김정훈을 보고 입덕한 새럼....

경주 유교 문화 유 좋네요 [내부링크]

경주 문화유적 구글어스 좌표 오랜만에 '경주 유적지 구글어스 좌표'를 업데이트한다. 이 블로그는 경주의 토지 1대의 유적지 좌표(클릭)을 올맀 슴니다이 이번에는 경주 땅에 산재한 '유교 문화 유적지'의 좌..

육아일기..또다시 찾아온 좋구만 [내부링크]

> 이 7월 여름..편도염에 의한 발열 증세로 4박 5첫 이봉잉 입원 치료를 받은 비단이.그 당시에는 정말 힘들었는데, 또 대동소이한 증상이 본인이 나타나거나 어쩌지...울음 현재 목이 부은 상태에서 39도를 넘는..

백내장수술가격 및 결과 봅시다 [내부링크]

> 3대 안질환의 백내장은 노년층의 질환으로 알려진 버린 최신 50대 전후의 비교적 빨리 자신이 백내장 환자가 한 시오 자신고 있슴니다. 눈 건강에 빨간불이 켜진 최신 노화로 인해 불편한 많은 분들이 서울 부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