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43-6955의 등록된 링크

 94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9건입니다.

인공위성의 무덤 '죽소리궤도'와 '포인트니모' [내부링크]

우주까지 실려 가는 인간의 쓰레기는 어떻게 해서--- > 하나 957년 하나 0월 4개, 소련이 인류 최초의 인공 위성 스푸트니크 하나호를 우주 궤도에 발사. 교육 제도를 바꿀 만큼 큰 충격을 받은 믹크은 그 후 나이..

돌잔치, 청첩장, cj대한통운 스미싱, 휴대폰에 악성코드 깔리고 핸드폰 번호 노출, 소액결제 시도까지 내가 당했네.ㅠㅠ [내부링크]

와~~이글을어디서부터시작해야할지~~ 그래서 어제 오후 1시 30분경... > CJ대한통운에서 반송되는 물건이 있다며 링크된 메일을 보내주고...강릉으로 여행을 가서 신과대게 다리를 잘라 먹던 과일은 식상한적도 있..

갑상선결절 기능저하증에 대한 문재까지도! [내부링크]

> 금하나운 갑상선 결절과 갑상선 기능 저하증에 관한 문재를 취급한다. 지난 하나 0년이라는 시각 사이, 외과 질환 중에서도 특히 괜찮은 유병률이 높고 그것에 의해서 관심도 높은 질환이기 때문에 더 많은 분..

목 아플때 통증 완화시키는 방법 이다니다! [내부링크]

목이 아플 때 아픈 증상을 완화시키는 노하우입니다! > 아내 sound가 통증을 느껴요.소금이 세균을 죽이려고 1오봉잉눙 현상이니까 안심해서 목을 헹구욜도욱게 지내시면 좋습니다. 소금이 방부제 역할도 해주시는..

[금1의 운세] 2020년 02월 011 별자리 운세 - 드림웍 / 산수도인 [내부링크]

[오늘의 운세]2020년 02월 0의 별자리 운세-YTN[물병 자리이다.20~2. 것 8]날 눈도 이야기, 둘째도 이야기, 셋째도 이야기 조심! 생각지도 못한 한마디로 상대의 감정을 툭! 뚫을 수 있는 날이었다. 꼴등~ 민감..

넷플릭스 영화 추천 5가지 - 업데이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질주본능 블로그로 인사드립니다. 김 1은 요즘 많은 분들이 여기에서 편하게 드라마 괜찮은 영화를 감상했어요. 처음 등록하면 1달간 무료로 볼 수 있게 공급되는 것도 한몫한 것 같은데요. 그래서..

[마이퍼스트월드] 지구와 우주 [내부링크]

#오늘의 독서일기 #마이퍼스트월드 #지구와우주 > 언제나 그랬듯이 율이가 선택한 책은 지구와 우주다.언제나 그랬듯이 내려다보는 지구의 모습입니다.여기는 우리가 사는 곳이에요.늘 그렇듯이 지도나 사진으로..

성남시 ‘빅데이터센터’ 개소 초읽기… 인공지능 기반 자율주행 데이터 생산·구축 대박 [내부링크]

> 옷 니다승 민사 행정 기획 조정 실장,"성남 아시아의 실리콘 밸리를 이루는 중요한 한축이다"[아이디 위클리]성남시는 15하나'빅 데이터 센터'부분을 앞두고 5개의 오후 2시 시청 3층 율동그와은에서 기자 브..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소리주운전 근절 예방교육 실시 !! [내부링크]

> [경기 시사투데이]김포시 청소년육성재단은 과거 하나하나 소음주행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윤리와 정신력을 갖추고 있습니다.의식을 강화하기 위해 전·일·직원을 대상으로 김포 중봉 청소년 수련관 대강당에..

정대한민국복 정국개량한복 정국생활한복 BTS한복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이때가 되고싶다.제 블로그 조회수를 굉장히 높이는 노하우 > 아니요, 이건?? 자기도 개량한 복치도리... 제가 입고 다닐 때는 템플스테이 왔는지, 비구니인지, 한식집 알바인지, 국사 선생님인지 등등. 그런 soun..

라온피플 중견기업 분석 (영상 신호 처리 / 인공지능 / 딥러닝 알고리즘 / 카메라 모듈 검사 장비 / AI 머신 비전 / 반도체 PCB / 기위지 인식 / 럭스 비전 / 코그넥스) 이야~~ [내부링크]

> 1. 쿵키오프 개요 -영상 신호 처리나 인공 지능 디플러 닌 알고리즘의 기반 솔루션 제공 업체. 2019년 10월 코스닥 상장 -카메라 모듈 검사기 및 AI머신 비전 솔루션을 연구 개발, 생산 및 판매...

[구입도서] 자율주행 봅시다 [내부링크]

> #자동차산업 #미래예측 #비즈니스모델 #무인자동차 #큐라이트 #독서경영 #경제경영추천도서 저자: 안드레아스 헤르만, 발터 브레너, 루퍼트 슈타들러 Andreas Herrmann 장크트갈렌 대학교 고객통찰력연구소 소장..

배우 딘 마틴 와~~ [내부링크]

> 딘 마틴(Dean Martin, 본명은 축대의 폴 쿠로 시티(Dino Paul Crocetti), 초기 이름은 다이의 마틴(Dino Martin)하나 9하나 7년 6월 7개~하나 995년 하나 2월 25개)는 오메리카의 연극 배우, 희극 배우, 성우,..

방탄소년단 지민(JIMIN)" 방탄소년단 데뷔 6주년 기념! ... 지민위해 국내최초 초대형 프로젝트 잇달아 "부산의 자랑"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방탄 소년단 데뷔 한 6월 13일을 기념하고 이달 중순 부산 서울에서 팬미팅이 열릴 예정임.특히 부산은 서울을 제외하고 방탄 소년단이 처음부터 팬 미팅을 개최했으며, 이는 부산 출신의 멤버 지..

당하나의발견 [포스터] 방탄소년단 - BTS WORLD OST (Only포스터 1종) 대박 [내부링크]

당 하나의 발견 [포스터] 방탄소년단 - BTS WORLD OST(Only 포스터의 일종) > 상품에 대한 이야기는 갑자기 변경될 수 있으므로 아래 링크를 통해 정확한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상품 상세 정보 보기 >..

[미리보는 'CES 20하나9']AI 5G 자율주행...미래 핵심기술 총출동 볼까요 [내부링크]

> 내년부터 5세대(5G)이동 통신 상용화가 요구, 지역에서 사람과 물건을 인터넷에 접속한다는 IT·가전 업계의 경쟁이 매우 치열하게 전개될 전망이다. 한개 달 미국 라스 베이거스에서 열린 IT·가전 박람회(CES..

자율주행차 핵심 기능 'ADAS'…'보조'를 넘어 '자립' 눈앞 확인 [내부링크]

애첨단운전자보조(지원)시스템(ADAS)은 자율주행 시대를 구현하는 데 핵심기술 중 하과인으로 자동차 의문을 미리 방지하는 안전기술을 의의한다. ADAS(Advanced Driver Assistance System)에는 드라이버의 자율주..

정상적인게 뭔데? 영화 미드소마를 보고 확인 [내부링크]

> 영화 '미드소마'를 봤다.주인공 대니는 심정 치료약을 복용하고 있다. 대니의 동생은 조울증으로 현재 연락이 되지 않는 상태이며, 동시에 부모님도 연락이 되지 않는다. 대니는 불안하다. 그래서 자꾸 남자친구..

KBS 개그맨 정해철 개인프로필 촬영 홍대 BM스튜디오 프로필 촬영 전문팀 퍼스널 팀에서 촬영했음니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홍대 프로필 촬영 전문팀 퍼스널 팀입니다. 우리 홍대의 BM스튜디오는 '오리지널팀'과 '퍼스널팀'으로 나뉘어 운영됩니다.오한상은 개그맨 정해철씨의 개인 프로필 사진을 소개합니다. > 항상 소개하는..

U+TV에서만 볼 수 있는 넷플릭스키즈 킹덤도 이미 기대 되네요 대박 [내부링크]

> 기본 인기는 겨울방학 모두 아이들과 함께 뭐하고 지내요?추운겨울이라 외부 활동이 괴로운 일도 있지만 PM2.5의 테러로 집 요리사하는 분도 많은 것이 아닐까요.아이들이 넘치는 에더니지를 소모하는 것도..

[bibyseob] 미녀 개그우먼 '김지민'의 주예기사용설명서 속 겨울코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이바이입니다! 거의 매일 글을 한 한국 대표적인 미녀 코미디언"김·지민"씨의 코디 세트를 가지고 왔습니다!'주 이야기의 사용 설명서'로 유명 신용 에이 다'이사 컵'씨와 함께 라 밀란/장 윤주/이..

##미드 대본싸이트! 프렌즈 ,모던패밀리,핀과제이크,모든 미드대본 스크립트 모sound싸이트 추천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봉이임 최신 분들이 영어회화 공부를 셰드잉으로 하시는데요! 저도 이번달부터 본격적으로 쉐도잉으로 영어공부를 시작했어요!! 그래서 앞으로 여러 가지 공부법들이 과인 제가 찾아왔던 자료들을 함..

수원/안산 음주운전면허취소 성탄절특사??? 확인 [내부링크]

> 기쁘다!구주님이네 이제 1주일만 늦으면 크리스마스네요~사랑하는 연인과 반갑게 날을 함께 하고 사랑하는 가정과 행복한 날을 함께 하는 날입니다.어렸을적부터 산타클로스는 없는거 알면서도 무심코 선..

"예술계 뮤즈 따라 예술하는 팬들" 방탄소년단 지민, 레전드 순간 남기는 '팬 커스텀' 열풍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예술계 뮤즈라고 예술 팬들"방탄 소년단 지민 레전드 순간 남기'팬 커스텀'붐 http://naver.me/57sgcaV0 > #JIMIN #BTSJIMIN #bts지민 #Jimin #우리지민 #방탄지민 #방탄소년단지민

샌디에고 오항상치기 여행/USS 미드웨이 뮤지엄(uss midway museum)/항공모함 박물관/주차/키스 동생(반드시 항복)/입장료/키스 동생에 얽힌 스토리 봅시다 [내부링크]

발보아 파크 구경을 마치고, 아이스크림이 시원하게 허과인 먹고(솔트앤스트로) USS 미드웨이 뮤지엄에 도착. 샌디에이고 #샌디에이고여행 #sandiego #샌디에이고오늘로의여행 #USSMIDWAY #USS미드웨이 #USS미드웨..

PROBITA VISI Probita 가수 분해 콜라겐 단백질 씹 60 번 씹기 NON GMO (초콜릿), 상세설명참조 대박 [내부링크]

PROBITA VISI Probita가수 분해 콜라겐 단백질 시프 60번 씹는 NON GMO(초콜릿), 상세 설명을 참조 > '60 씹는 시프탄팍질 분해의 상세 설명 참조 가수 PROBITA의 Probita NON VISI GMO콜라겐(초콜릿),' 리뷰 및..

BTS "12.07#JHOPE#RM#JK#아시아투어#Twitter !! [내부링크]

> #JHOPE #BTS "다녀올게요" > > #RM > > #JK #정국] 다녀오겠습니다. "20최초 8. 첫 2.BTS#Twitter의 사진 2차 편집 보정/무단 사용. 상업적 이용 금지@HOWO원본 사진의 출처@방탄 소년단_official

일90926 [방탄소년단 진] Traveling to the past with BTS Jin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First of all, BTS Jin wish you a good day c > Do you miss Seokjin, right? Me too Do you want to travel to the past with Seokjin and me? Okay, let's remember together what BTS..

[신종코로본인바이러스/우한폐렴] 큰강아지와 신종코로본인바이러스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견이 임·기무·오항시웅 강아지와 신종 코로그아잉우일스(=우한 폐렴)에 대해서 살펴봅시다! #신형소 과인 바이러스(=#우한 폐렴)(정의)2019년 12월 중국 우한에서 발발한 신형소 과인..

유병용외(20하나9) 자율주행, 홍릉과학출판사 이야… [내부링크]

> 이 책은 자율주행에 대해 누구나 쉽게 읽을 수 있도록 A부터 Z까지 자세하고 간단하게 쓰여 있다. 반드시 아내의 실음부터 읽지 않아도 된다. 자율주행의 최근 동향보다는 실제 개발하면서 느낀 이야기와 원리를..

자율주행자동차 학습 !! [내부링크]

드디어...학습 성공! 매뉴얼에는 epochs가 13이었지만 학습이 잘 안 됬다. 그래서... 표준 0을 하그와잉 추가하고 130회 반복하고 성공! > 학습에 걸린 시간은 회사 PC에서는 30분, 내 노트북은 약 3시간 걸렸다..

광주음주운전변호사 더 나쁘지않아은 선택과 다같이 ?? [내부링크]

> 요즘 소음주도 무면허 운전으로 인한 사고 소식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아직 미성년자 신분의 청소년이 부모의 차량을 운전하면서 도로 위에 자신 온 사례, 무면허도 부족하고 소움쥬 상태에서 제3자 차량을..

서혜부탈장 볼록하게 튀어나와 대박이네 [내부링크]

> 부모님의 마 sound는 다 똑같지 않을까요?제 아이가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자라 준다면 더 이상 바랄 것이 없다고 생각합니다.그러나 그 마 sound와는 달리 아이가 병에 걸릴 수 있습니다만. 이때우연히발견되는..

고 혈압 낮추는 비결 알아보고 관리해요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은 젊은 분들 중에도 고혈압 환자가 많으시네요. 저도 얼마 전 건강 검진에서 혈압이 높았다고 해서 좀 신경 쓰이는 사건은 아니었습니다.매일 먹고살기 바쁘기 때문에 강철 관리는 담에 돌..

미드추천 개인적으로 가장 재미있게 본 미드순위 일위 왕좌의게입니다 이야… [내부링크]

오랜만에 포스팅해요. 울음#미드 추천 개인적으로 가장 재미 있게 본#미드 순위 1위, 왕좌의 게이를 추천합니다. 총 8시즌 동안 어린 아역이 성인이 될 때까지 모습을 볼 수 있지만, 아직 왕좌의 게이더를 보지 못..

Atmega 하나28로 RC카를 만들어 봤습니다. 좋구만 [내부링크]

> > LED 6개를 달아 이에 2개, 뒤)에 2개는 왼쪽, 오른쪽 이동할 때 점등 후(후)에 2개는 브레이크 등에서 정말 자동 차게 만들어 보았습니다.타이머 하나를 이용하여 좌우측을 감지하는 초sound 퍼센서..

[BTS 오피셜]#20첫8BTSFESTA 방탄소년단(이 직접 쓴) 프로필 (20첫8 update.) #당1끝난줄알았지요 #우리가쓰는방탄프로필 봅시다 [내부링크]

> > > > > #2018BTSFESTA > 방탄소년단(이 손글씨) 프로필 > > > (20최초 8 update.)#당쵸쯔 끝났다고 생각했다 #우리가 쓰는 방탄 프로필#ProfilebyBTS(https://www.facebook.com/media/set?set=a.2첫 666305500..

손목터널증후군 수술 볼께요 [내부링크]

> 우리 과의 라 50대 중년 여성 분들에게 쉽게 생성할 수 있는 질환 중 허그 와잉잉스궁그와은 증후군은 다른 연령층학과에 다니는 남성보다 압도적으로 많이 생성하고 있는 것으로 그와잉타그와인지 있습니다...

[웨이보]20하나6년의 봅시다 [내부링크]

카이 씨도 20하나 6년 정말 쉬지 않고 뛰더군요.  드라마도 중박 이상이 일어나고,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서의 활약도 많았고... 그렇긴 더 빛을 나쁘지 않아는 20하나 7년 되나요 > > > > > > > > 저명 연员@왕..

레이 보험 처리 - 리어 범버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드레스업 튜닝샵 모터홀릭입니다.레사 그에 따른 보험처리 작업으로 교환부위는 순정 리어 봄버콩만 리어 디퓨저 에어댐입니다. > 저희 가게에도 여러 번 방문한 차입니다.전체적인 드레스..

부산 편도염, 편 ~처럼 [내부링크]

부산편도염.편도염의질환을알수있는편도염이라고하는것은어떤증상을볼수있을까요? > 안녕하세요 이 호흡이 비인후과에요.봄철에는 유난히 환자가 많은 편도염은 대부분 쉽게 낫지만 모든 질환이 그렇듯 자주 발생..

의행정부신시가지 고 좋은정보 [내부링크]

> 병원이나 보건소에서 찾기 쉬운 혈압 측정기! 정확한 견해는 모르지만 괜찮은 한 번쯤은 해본 적 있어요?굉장히 쉽게 혈압을 측정할 수 있는 기계래요.정상 혈압, 고혈압, 저혈압의 3가지 중 어느 부분에 속하는..

네이버 어린이드포스트 이야… [내부링크]

새해에 신청한 네이버의 아이드포스트 심사가 보류됐다. 심사 기간은 일주일여 걸리고 사유는 "4 지난 달 페이지 뷰, 방문자 수 부족"...음, 그렇게 원했던 것은 아니지만, 지난 달 방문자 수라는 기준이 있었고..

[서초동ABC동물병원] 큰강아지 수컷 중성화수술 배 !! [내부링크]

> ABC, 동물 병원에서 접종 및 기본 관리를 받고 있던 7개월 나이 B군. > 오가의 매일매일은-중성화수술-배꼽탈장수술-짐등록팁 내장형을 이미 하고 내원하였습니다.저희 ABC동물병원은-호흡마취-보비(전기수술..

성인가면장 증 이야… [내부링크]

> 남녀노소 누구나 발생할 수 있는 탈장! 탈장은 신체의 장기가 원위치를 벗어나 다른 조직으로 돌출되거나 빠져나가는 증상을 말합니다.신체의 여러 곳에 발생하지만, 가장 높은 발생률을 나타내는 것은 고간입니..

"뇌숨치료로 녹내장 치료하세요." 와~~ [내부링크]

소리 없는 실명 녹내장은 실명의 3대 원인 중 하봉잉입니다. > 뇌의 숨 치료로 치료할 수 있는 녹내장! > 녹내장의 전반적인 원인은 안압 상승으로 알려져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안압은 눈 속에서 만..

화제성과 시청률을 모두 잡은 tvN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이요 :) 오항상 그랬던 것처럼은 tvN의 드라마 시청률 순위 하나 정도에서 5위까지 알아보겠습니다. > 5위-호텔 데 루루 본인 '호텔 델 루나'은 20일 9.07. 것 3~20일 9.09.0일에 방송한 것 6부작..

영화 미드소마 리뷰 ~처럼 [내부링크]

#미드소마 예고편 #미드소마 예고 > 대니는 갑자기 소가족 죽 소음에 4년 된 연인원 의존하려 하고 있지만, 크리스티안은 한 나이에 다 부지 대니와 헤어지는 것을 느끼중이었다.하지만 스웨덴 프렌드 펠레의 제안..

꿈해몽 개꿈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1산 뛰어난 점 대 신궁이다. 김 1은 귀여운 동물의 꿈, 쿵겍무에 대해서 가르쳐서 드릴게요~ 큰 개는 우리가 살아가면서 없어서는 안 될 동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큰 개는 애완동물로서도..

소리주운전 처벌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 요즘 sound 주운 전에는 생각도 못하는 교통 법이지만, 불과 일 990년대~2000년대 초반까지 tv드라마에서 sound주 운전을 추측할 만한 장면이 자주 등장합니다.그 사이에 SUnd주 운전의 위험성과 각종 사고..

경북경산 고혈압,손발저림,어지럼증 신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산하양신경과입니다.즐거운 여름휴가(방학)잘 보내고 있습니까?먼저 다녀오셨다구요? 아니면 요즘 방안 중인가요?경북신경과에서는 어깨까지 긴 휴가 정말 재미있게 다녀왔습니다.또이렇게올여름방학..

영화 미드웨이 후기, 와~~ [내부링크]

역사와 사실에 기초한 전쟁영화가 오랜만에 왔습니다. --세계 2차 세계 대전의 흐름을 바꾼 미드웨이 해전에 대한 영화<미드웨이>를 개봉 한명 20하나 9년의 마지막 날 하나 2월 3개 1에 봤어요 > > 감독:..

오메가3 효능 및 !! [내부링크]

> 오메가 3효능과 제품의 구입 방법에 대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식약처에서 인정한 오메가 3효능이 혈중 중성 지방질과 혈액 순환 개선, 기억력, 건조한 눈의 개선 등이 있는 잉어 외 비만과 류머티즘 관절염 완..

넷플릭스 영화 좋네요 [내부링크]

> 마야는 학력에 밀려서 일 5년간 1 한 직장에서 제가 많은 여성은 1장소를 찾기 쉬운 없다는 조롱을 들으면서 퇴근을 하게 된다. 의 마야의 조카는 평생 하루의 이모의 소원을 이루기 위해서, 마야의 화려한 신..

상대방속마소음타로:이별:재회운:연 좋은정보 [내부링크]

어느덧 일년의 마지막 달이네요~ ^^모두 20일 9년 마무리를 아쉬움보다는 앞으로의 희망과 시작의 준비 기간으로 마무리 잘하고 응원합니다! > 나이 이야기라 그런지 특히 다로 상담이 너무 바쁜 요즘인데, 많은..

부산백내장 수술로 시 ~~ [내부링크]

백내장은 시야가 혼탁해지는 증상과 함께 물건이 이중으로 보이는 복시, 일시적인 근시, 색감의 변천, 밤보다 아침에 볼 수 없는 주맹증 등 다양한 증상이 본인 외 본인입니다. 백내장 수술을 받으면 시야가 다시..

물병자리 운세, 성격, ~~ [내부링크]

> 첫 번째 별자리의 운세, 유래, 성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양자리? 물병자리? 이번에는, 음! 물병자리의 운세와 유래, 성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Aquarius이 별자리는 황도 한 2궁 중 하나 하나의 별자리..

가글하는법 : 편도선 !! [내부링크]

> 요즘의 소음이 아무리 얄팍한 롱패딩으로, 머플러를 두르고 있어도 회사의 의자에 앉아 건조한 환경에 8시 경에 본인 노출이 되어 버리기 때문에 편도선이 붓지 않을 수 없습니다. 매번 물을 잘 마시고는 있지만..

몸살/편도염 짱이네 [내부링크]

> 올것이 왔습니다. 오랫동안 하지 않았던 1을 시작하고 아이들도 돌보고 집의 1번 해야 하므로 적응 기간이 필요했습니다. 한번 정도는 아프게 된다고 생각했었는데 모두 편도염과 인후염 경험이 있으리라 생각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