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44-6955의 등록된 링크

 94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5건입니다.

[VW] 폭스바겐은 함부르크에서 Level 4 자율주행 테스트 [내부링크]

> 폭스바겐 그룹 연구소(Volkswagen Group Research)는 함부르크(Hamburg) 시내 도로에서 자율주행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폭스바겐(VW)가 귀신인지 주요 도시의 실제 운전 조건에서 레벨 4의 자율 주행을 테스트..

편도결석수술비용 문의와 관련하여 [내부링크]

편도결석수술비용 문의사항 (부분절제술) 안녕하세요. 목동 하과 이비인후과 우덕터입니다.가장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계시고, 문의를 많이 주시는 '편도로 결석수술 비용'으로 스케줄 예약에 관해 설명을 드리..

여행용백팩 캐빈제로 가볍고 수납력 좋은 여행가방 [내부링크]

> > 기쁩니다:) #가방 #백팩을 너무 좋아하는 블로거 만다라케이다.해외여행도 거의 매일 고민하는 가방! 예쁜 사진을 찍으려면 가방에 이것저것 넣고 다니는 게 많아요. 나 같은 경우 카메라 렌즈가 좀 커지고(소..

안과질환보험 사시 결막염 백내장 녹내장까지 보장가능한 실손보험 확인 [내부링크]

최신에는 스마트폰으로 해결할 수 있는 일이 너무 많아서 휴대전화에 중독될 정도로 의지하는 사람이 많은데 저런 이유로 안과 질환이 본인의 안구건조증 등으로 고생하는 환자가 아주 많다고 합니다."물론, 안과..

요즘 여자, 요즘 배우 프로필 사진 잘 찍는 곳 [내부링크]

> 부드러운 손동작 뿐인데 우아한 리드에 시선이 가는 프로필 사진, 트렌디한 헤어스타일과 발그레한 볼 터치 사이로 살짝 보이는 주근깨 메이크업과 과장 없이도 과인마의 새로운 리드로 변신할 수 있는 프로필..

[ 영화 후기 ] 미드소마 (Midsommar, 20첫9) [내부링크]

개인적인 소견이며 스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 한 미드 소마(20하나 9) 줄거리)90년에 한번 9개 열리는 미드 소마에 초대된 6명의 친구들 선택된 자만이 즐길 수 있는 충격과 공포의 축제가 다시..

탈장 수술 후기 소아부터 성인까지 [내부링크]

> 소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에 나쁘지는 않은 증상으로, 간접적 또는 직접 어디서부터 어떤 방법으로 진행되는지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장기가 몸에서 분리된다는 의미에서 영어로는 헤르니아라고도 불..

[미드추천]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 The Witcher 알아봐요 [내부링크]

> 제작 뉴스에서 캐스팅까지 연 1화제가 된 인터넷 후릿크스밋도우이쵸 Witcher가 드디어 유출됐다.넷플릭스를 검색하면 연관 검색어로 넷토후릿크스우이쵸가 이륙할 수 있고 미드 위 조는 헨리 카빌 주연의..

BTS Map Of The Soul: 7 UK Album Chart 일위, 일단 영국 앨범차트일위! 방탄소년단 새앨범 나쁘지않아왔으니 차트 석권 들어갑니다 긴장ON? 두근두근ON! ~~ [내부링크]

> BTS 새 앨범이 발매되었어요추가시험(추가시험)이 있으면서 UK에서 클리어하는 United Kingdom(줄여서 UK)은 BTS에 푹 빠져있군요.Map of the Soul:7을 발표하자 마자 1위, 바로 차지하는 먼저 노래를 먼저 들어..

넷플릭스로 영어공부하기/넷플릭스로 미드 쉐도잉/영어 초급 쉐도잉 미드 추천/미드 쉐도잉 하는방법 알아봐요 [내부링크]

> 시간적 여유가 생긴다면 제일 먼저 하고 싶었던 영어공부. 휴직하고 여유가 생겨서 요즘 한달 넘게 영어공부중이었다. 아침 7시에 일본어 그와잉소 식사 먹고 반응이 올릴 겸 전날 만들어 놓은 티라..

이후주는 치료 안한대요댁무 좋다아,그래도두번은 더 와야 한대..요 봐봐요 [내부링크]

다음 주에는 치료하지 않는다고 합니다.너무 좋아, 그래도 2번은 더 오지 않으면 안 된대.! > 의정부 치과의정부 아이엠 치과의원에서는 아이들의 충치 치료 후 치아 관리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먼저 아이들이..

유행미드추천 홈랜드 시즌하나 ~~ [내부링크]

인기 미드 추천 홈랜드의 시즌일을 소개한다.탄탄한 스토리와 두 여우주연의 최고의 연기력으로 골든글로브 작품상을 수상했고 여우주연상 클레어 데인즈는 골든글로브 여우주연상을 수상했습니다.시즌의 일은 20..

[AI] 자율주행차 믿을 수 있을까? ~~ [내부링크]

2016년 5월 미국 level 2자율 주행 전기 자동차, 작은 기업인 테슬라(Tesla)의 Model S가 운전자 사망 문제를 냈 슴니다.(https://www.theguardian.com/technology/2016/jun/30/tesla-autopilot-death-self-drivin..

생선조림 삼치조림 맛있게 만들어보기 갈비구이 LA갈비 맛있게 만드는 법 볼까요 [내부링크]

> 언제나 저녁은? 삼치조림으로~~ 생선찌개는 맛은 좋지만, 특히 생선구이는 집에 더 달콤한 냄새가 나~ 그래서 가끔 끓여먹어요.오랜만에 만들어 먹으니 참 맛이 없네요.갈비도, LA갈비도 소스 맛있게 만드는 영..

펭수는 왜 슈퍼스타가 되었본인? 볼께요 [내부링크]

이토록 어른들이 열광한 캐릭터가 또 있었을까. 아이에게 포 대통령이 있다면 어른에게는 펜스가 있다. > 20하나 9년 최고의 라이징 스타 펜스의 유행가의 심상치는 당신. 펜스는 이 4월 EBS방송과 유튜브 채널<자..

하나상/해독주스/떡뽁이/ebs펭수/펭브레인최고 ~처럼 [내부링크]

> 오랜만에 해독 술 스토마 도 이외에 다 더 싸다구!1만원이면 해독 주스 한잔이야! > 퇴근하고 밤새 떡닭이도 먹고 싶고 라면도 먹고 싶고 라プン잇 > 녹색마을의 떡소스가 잘 산 葛, 써보기 좋은 매운 맛을 자랑..

갤럭시폴드 폴더블폰 장단점~ 사전예약 카메라기능 대박이네 [내부링크]

갤럭시 폴드 5G폴더 불폰우이그와은심이 큰일 보도 자료와 기사가 잇따르고 있어 업계 관계자들도 "모바하나 역사상 최대의 변천과 혁신"이라고 입을 모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게다가 갤럭시 폴더블 폰이 드디어..

BTS 티머니카드 봅시다 [내부링크]

오늘은 BTS의 티머니 카드를 포스팅해 보려고 해요!! 어제 친한 언니랑 CU로 갈아탈 배랑 태양 마태차를 사서 카운터에 배치되어 있던 우리 레모 나쁘지 않아도 딱 get 했죠? 감정 좋게 테이블로 이동하다 보니까..

[영상] 네덜란드 Ziggo Dome 트윗... BTS-boys는 노상 춤을 춘다! 조금의 댄스로 콘서트를 준비하기 위한 워밍업............. 방탄소년단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 Dance like nobody is watching, the BTS-boys do it all the time! Warm-up for the concert with a little dance > > #BTSin 5 days!#BTSCountdown#BTS_twt#BTSAmsterdam, 아무도 보지 않도록 춤추고, BTS..

미드웨이 전투-Japan의 운명을 가른 전투 대박 [내부링크]

게임 20하나 909하나 6-0하나하나 6]미드웨이 전투-저팬의 운명을 가른 전투-David Rhee-20하나 909하나 6-0하나하나 6-War Story- 재팬의 진주만(진주만, Pearl Harbor)공격 6개월 뒤 남 태평양에서 행한 아메..

뷰잉 출시 기념 넷플릭스 기묘한이야기2 시사회 다녀왔어요 정보 [내부링크]

> 일 0월 28일(토)일 4시, 홍대 클럽 VERA에 다녀왔습니다신규 출시된 OTT 플랫폼 뷰잉을 누구보다 가장 먼저 망구ヮ인볼이 가능한 곳이었다. > 할로윈데이에 맞춰 어둠침침한 클럽에서 진행되어 더욱 인상적인 행..

BTS "2019.05.07(현지시간05.06)#RM#JHOPE#SUGA#coarse#전시회#어벤져스#BoyWithLuv#LA#SPEAKYOURSELF#Twitter 볼까요 [내부링크]

> #RM #coarse"A heaven in LA... @coarselife" > > > > #JHOPE #홉이 'I'M HAPPY' > > > > #SUGA '어벤져스 보러 가다가 으응?!' #작은 것을 위한 시 #Boy With Luv #Halsey (트..

191018 BTS 'Make It Right (feat. Lauv)' 라디오 인터뷰 봅시다 [내부링크]

BTS 'Make It Right (feat. Lauv)' 라디오 인터뷰 > BTS Speaks On Their New Version Of "Make It Right" Featuring Lauv Exclusive Interview BTS update us on Halsey, fave 새로운 artists, and collab wishli..

2019년 종영 미드 추천. 위쳐 시즌1. 1화 리뷰.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 [내부링크]

> 20첫 9년 방송 드라마를 추천.넷플릭스 추천의 판타지 드라마.자리 매김 시즌 첫 번째. 첫화 리뷰.제1편에서는. 게롤도(헹리ー・카우이루)에 대한 것이 흘끗 볼 수, 세계관이 언뜻 보였다.밑에 스포일러가 있다...

[be done] 브루클린 본인인본인인 시즌일 #일03 미드 쉐도잉 이야… [내부링크]

브루클린 99번 관할 경찰서 형사들이 내가 소견하는 최고의 경찰 영화가 뭔가 말하고 있습니다.. 미드 브루클린 나쁘지 않아의 나쁘지 않아 시즌 1 3화를 보면서 영어 스에도잉의 연습을 하고 보세요. 영상 속 영..

[방탄소년단 BTS] 200209 1본 TBS 채널하나 매직샵 in 오사카 독점 방송 작정 봅시다 [내부링크]

BTS속보 "BTS JAPAN OFFICIAL FANMEETING VOL.5[MAGIC SHOP]방송을 기념하고 TBS치에놀일으로 2020년 2월 9일(일)오후 9시부터 BTS팬미팅 밀착 문서를 TV최초의 독점 방송하는 것이다 교세라 돔..

[팜플랫] SENCE or LOVE Message from Member - 나쁘지않아카지마 유토 !! [내부링크]

> 이번 앨범 SENCE or LOVE와 관련하여 각자 느끼는 멤버의 "양면성"을 "ᄋᄋ"과 "ᄋᄋ"에 비해 대답해 주었습니다.멤버로 알 수 있다, 납득!재미있는 대답을 전합니다.나쁘지는 않은 카지마 하야토 from. Ryosuke..

음주운전구제 음주운전벌금 뺑소니 측정거부등 행정심판 행정소송 면허구제 정보제공 !! [내부링크]

카페 곧장가기 https://m.cafe.naver.com/drunkendriving > > 실형 가능성.. 집행정지 인용결정 약식벌금으로 자신 올 수 있을까요? 최근에 재판을 받고 왔습니다. 단순소음 구제를 신청하려고 해. 소음 주운..

배우 이승연 리즈 남편 직업 딸 결혼 성형전 과거사진 볼께요 [내부링크]

[이승연 과사 졸업 사진 대가족의 전 남자친구] > 탤런트 이승연 씨의 근황은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하잖아요. 과거 스튜어디스 활동도 했었습니다. 이승연의 아름다운 동안과 다이어트 이후..

신종코로과인바이러스 감염증 우한폐렴 예노하우 봅시다 [내부링크]

신종 플루 나쁘지 않다, 바이러스 감염증, 우한 폐렴 예방법이 설 연휴 때도 행정안전부로부터 신종플루 나쁘지 않다, 바이러스 감염증 예방을 위한 안전 안내 문자가 나오기 시작해서 오늘 오전에도 안전 안내 문..

넷플릭스 미드 위쳐 감상을 시작하다. 봅시다 [내부링크]

> 시간이 너무 부족해서 출퇴근 시간대에 대중교통에서 조금씩 넷플릭스의 외화를 감상하고 있어요.그러고 보니 시리즈 자신을 보는 데에 상당한 시간이 걸리기도 하고, 아직 봐야 할 것이 산더미네요. 이번에는..

우한폐렴 신종코로나 3M N95 탈판매처 정보 [내부링크]

자고 어학과 인도네시아 그동안 확정자가 3명 이과의 거의 매 일어났네요 일 5번째 후와크징쟈 나 오다니... 계속 증가하네요.요즘에는 친정만 일때문에 서울에 가야하는데 걱정이에요. , 쿠팡에 판매하는 3M..

[미드소마]우리의 낮은 너의 밤보다 무섭다 봐봐요 [내부링크]

> 작년에 개봉하여 어려움 속에서도 끝까지 믿고 따라가는 소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워준 [유전]에 이어, 이번에는 상실의 아픔을 치유하는 아름다운 축제와 이웃과의 사랑을 키워주는 [미드소마]를 보고 왔습니다...

[넷플릭스 미드] 덱스터(Dexter) 시즌 1 정주행 끝!! 볼까요 [내부링크]

> 드물었다 나쁘지 않다 넷플릭스 사랑에 기름을 부어버린 미드덱스터 넷플릭스 결제 후에 나쁘지 않게 추천 영상에 있었는데... 주인공이 내 스타가 아니라서(!) 미뤄서 보기 시작했는데 결국 이걸 보기 위해서..

영화 프렌드 존 - 웃sound 타율만큼은 훌륭한 로맨틱 코미디 영화! 알아봐요 [내부링크]

다시는 친구가 되고 싶지 않아! 웃으며ound는 자신만은 꽉 잡았다. 출발부터 다이저믹하게 달리는 영화 프렌드존은 그 유쾌함을 시종일관 유지하며 자신감에 차 있다. 이미 결과를 알고 달리는 영화지만 그 과정에..

초등과학 브리태니커 만화백과, 자율주행 자동차 와~~ [내부링크]

초등과학 브리태니커 만화백과, 자율주행자동차 > 요즘도 자율주행자동차가 운행 중이라고 들었는데.. 곧 우리도 타고 있을까?미래 초등과학으로 언제 탈 수 있을지 미리 알아볼까? > 브리태니커 만화..

에어아시아 편도로 다구간 항공권 약30만 원 절약 구매 후기(인천-싱가포르-발리/빅포인트&빅클릭 활용팁) 확인 [내부링크]

> 남편의 앤 시쿠월을 맞아 10월에 발리에서 3주일을 살아 보기로 했는데, 직항 편의 힘 많아서 경유로 가기로 마음 먹고 항공권을 찾던 중어 챠피 들러야 할 싱가포르에서 지인을 보고 가면 어떻지 않다고 남편이..

세종시 방문미술 [홍익아트] 화산만들기 수업했어요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세종지 금문미술 홍익아트 세정지사 입니다. 다들 한 주 얘기 즐겁게 하고 오셨나요?힘든 월요일이 벌써 저물어 가고 있어요.다들 이번 주에도 힘내고 또 쉴 수 있는 주 이야기까지 최선을 다합시다!..

편도선제거수술, 언제 받아야 할까요? 알아봐요 [내부링크]

편도선 제거 수술, 언제 받으면 좋을까요?안녕하세요. 목동 하과 이비인후과 우덕터입니다.아직 찬바람이 불고 있지만 봄기운이 있어서 그런지 기분을 상쾌하게 해 주는 것 같아요.그런데 이 시기가 되면 편도염이..

인공위성의 운동 설명과 문재 볼께요 [내부링크]

블로그 포스팅 중 많은 문제 중 주인인 인공위성 운동을 간단히 알아보고 관련된 문제를 살펴보겠습니다. > 인공위성의 체육을 알기 위해서는 구심력의 만유인력을 포용하는 물리량을 알아야 합니다.자주나오는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하이틴, 청불, 로맨스, 스릴러 영화와 드라마 추천 정보 [내부링크]

안녕 뮬롱이다~오노씨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추천으로 왔습니다. 넷플릭스 중에 수많은 작품 중에 넷플릭스만의 영화, 드라마를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중 하이틴 하나 9금, 로맨스, 스릴러..

녹내장수술잘하는곳 정기적으로 체크하세요! 알아봐요 [내부링크]

> 이런 말을 들어보셨을 겁니다. 한국의 몸이 천냥이라고 말하자 눈이 900량이라고 할 만큼 중요한 역할을 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눈을 활용하여 얻는 것이 많기 때문입니다.그렇기 때문에..

감성캠핑용품 이소가스워머 ~~ [내부링크]

아기자기한 감성 캠핑 용품 '핫 펜스'가 왔습니다.이소가스 워머 캐릭터의 손뜨개질을 인사드립니다. - 팽하! - 이번 겨울 창박은 작년보다 더 많은 캠핑 횟수를 기록하고 여행하고 있습니다.새로운 로브의 즐거움..

넷플릭스 - 영어쉐도잉 활 대박이네 [내부링크]

쉐도인 간단하게 하고 싶은 숨니다...... 노우는 알고 있지만, 장비가 없습니다.컴퓨터 사야 하는데 돈이 없다....왜 무바 1은 아냐!그래도 팁은 공유해야 할...????????? 장미에서, 크롬으로 오른쪽 상단·을 누..

고양이 감기 증상/ 호흡기 !! [내부링크]

고양이 감기(호흡기 질환)의 증상과 원인, 그리고 네, 처방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몇 주 전까지 날씨가 더워 힘들었는데, 지금은 언제 더웠나 싶을 정도로 추워졌습니다. 갑자기 추워져서 주위 사람들도 감기는..

SSPS로 확인 [내부링크]

T-test는 T 분포를 기본으로 하여 검정을 실시하는 것입니다. p-value의 결과값은 T 통계량에 그것으로 구할 수 있다.주로 연속함수가 들어가며 그 연속함수의 평균치를 비교하는 검정법입니다.하나 표본T검정 내..

MOS시험장 운영 전문학원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에디터 KEPI다~ MEOS모스자격증취득준비를 하고있나요?5과목 중 4과목을 취득하는 학생에게 주어지는 모스 전문가 자격 > 아직 시험을 안 봤을 수도 있고, 몇 과목만 남은 상황일 수..

노안 백내장초기증상 햄프씨 !! [내부링크]

오늘은 실명을 부르는 눈의 질환, 노안, 백내장, 초기 증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눈 건강, 회춘되는 맛있는 음식, 햄도시드, 효능 먹는 방법, 냉이 효능이 있습니다! > 백내장은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은 질환이..

~처럼 [내부링크]

> 요즘 날씨가 점점 쌀쌀해져서 남모르게 고생하는 분들도 많고요. 특히 추위를 심하게 느끼시는 분들은 손발의 온도가 확연히 떨어지는 증상을 경험하기도 합니다.이는 수족냉증의 대표적인 증상으로 심할 경우..

1월 넷째주 개봉영화 이야~~ [내부링크]

> 본격적인 설 연휴가 시작된...2주 동안 분명히 이번 주 1개, 향후 1개 말하기는 어렵지만 아무튼 개봉은 이번 주 열리는 영화 뿐입니다. 먼저 모두 약간 덜 가겠는데 혼자 무게가 훨씬 주어진 이병헌 주연의<..

로드FC 정문홍 창립자 '20하나9 대한민국을 와~~ [내부링크]

> 로드 FC의 창립자 정 뭉홍 씨가 2019데힝 대한민국을 빛낸 10명 대상'스포츠 공로상'을 받았다.정문홍 대표가 바빠서 참석하지 않았기 때문에 로드FC 김대환 대표가 대리수상을 했습니다. 기사 정..

스카이캐슬 최원영안경 ( 정보 [내부링크]

이렇게 잘 만든 드라마가 또 있을까?처음부터 끝까지 몰입시키는 전 출연진의 연기력까지... 이번주가 마지막회라고.. 아쉬운 스카이캐슬 스카이캐슬의 최근 유행에 힘입어 전준호 안경(크롬하츠), 최원영 안경(스..

<어무이표 과학놀이>공룡이 왜 좋은정보 [내부링크]

> > > 요즘은 공룡에 관심이 많은 리원이 덕분에 엄마 아빠는 공룡을 만개인에게 다니고 공룡 피규어도 사주고 여러가지 공룡 콘텐츠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공룡에 대한 이야기 속에서 리원은..

신논현역이비인후과 연세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짧은 대기시간, 간소한 절차, 충분한 설명, 확실한 치료, 항상 입원 및 퇴원을 약속하는 신논현이비인후과 연세대입니다. > 정성스럽게 양치질을 해도 심한 구강 핵의 매운 냄새가 사라지지 않고,..

부산중고차 거품없는 ~~ [내부링크]

> > 20하나 9년 하나하나 달 26하나자 기준 원 도풀카의 홈페이지에 있는 중고 차 물량은 총 26,772대(사고 차 포함)의 매물을 보유하고 있으며, 주행 거리는 0 km대에서 96만 km-확인할 수 있는 슴..

넷플릭스)외국 좋구만 [내부링크]

여름은 순식간에 가고 겨울이 금새 추운 겨울이 왔네요.하지만 저는 공포영화가 당신을 너무 좋아하고, 제 최오동의 추천작을 소개해 드릴까요?요즘 넷플릭스 공포영화가 재밌잖아요.한국 쟈판(?)의 명작도 있지만..

개그맨 겸 배우 권혁수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름입니다.다들 건강하시죠? 날씨가 점점 맑고 더워져서 육지에서 여름이 오고 있어요 날씨가 더워지는걸 보니 여름은 얼마나 더운지 에어컨 없이는 살아갈 수가 없을 것 같아요! 제가 지금 권혁수..

20일8년 주간 띠운세 *일월 29일~ 이야~~ [내부링크]

20하나 8년 주간대 운세*하나 달 29일~20하나 8년 2월 4일 free주간 운세 미다.시베리아가 서울로 옮겨온 것 같네요. 지난 주 내내 정 스토리가 매서운 추위였어요.이번주도 수요일까지 춥다고 들었는데, 이번 겨..

여기는 아산 고위 험이다산부 집중치료실 알아봐요 [내부링크]

네 맞습니다쌍둥이 9개월 33주 역시 입원입니다 사실 이번 정기 진료 받으러 오면 입원하더라구요.단백뇨도 혈압도 붓기도 보통은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ᅲᅲ > 혈압은 응급실 다녀온 이후로 집에서 오전 점심..

백내장수술 후 좋네요 [내부링크]

우리 눈에는 카메라 렌즈 역할을 하는 수정체 조직이 있습니다.수정체는 빛을 가결시켜 망막에 선명한 상을 결성하여 사물을 뚜렷이 볼 수 있는 역할을 합니다.투명하고 탄력성이 높아 초점조절 역할을 하며 초점..

2017년 뉴옵틱스 대가족 한감정 송년회 !! [내부링크]

뉴 옵틱스 가족 한마 sound의 송년의 밤 2년째 호명 주셔서 감사하고 20일 7년도 뉴 옵틱스 송년의 밤 행사 진행을 잘 마무리 했습니다.^^ > > > 행운권 추첨 선물이 대단했어요.저도 참가하고 싶었습니다. ^^ᄏ >..

121, '보이스' 대박이네 [내부링크]

> 이번의 배경 화면은 'x0357'씨가 신청 받은 배우 김재욱님의 배경 화면입니다!목소리로 인상 깊게 봤지만 역시 미모가 대단하더군요 만드는 내내 기뻤어요. ^^~만들다가 '더 게스트'라는 드라마에 신부 역할로..

측지 연구사, 층간소리 전문의, 로 와~~ [내부링크]

저는 미래의 희망인 국토교결 관련하여 알려지지 않은 직업을 소개하고자 합니다.가장미소 세종특별자치시에 있는 국토지리정보원 우주측지관측센터에서 측지조사사 이상오씨를 만나뵙고자 인터뷰를 했습니다. >..

높은 혈압 예방을 위한 대박이네 [내부링크]

높은 혈압 예방을 위한 높은 혈압에 좋은 맛 좋은 음식과 높은 혈압 예방에 좋은 운동을 소개하겠습니다.한해를 마무리하는 차원에서 연말에 한 박자 여유를 찾자~멋진 뮤지컬을 보기 전 잠깐 기다린 틈을 이용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