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45-6955의 등록된 링크

 94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7건입니다.

왼쪽 다리가 저려요. 다리저림증상 원인은? [내부링크]

> 야외에서 활동하고 날씨가 좋으면 멀리 걸어서 두발로 걸으며 풍경과 자연환경을 직접 느끼는 기쁨과 만족감은 인생에서 꼭 필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거동이 불편하고 1정 거리 이상 걷기가 불..

편도 부었을때 편도염 증상이자신 편도에 좋은 소리식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안녕=오항시는 응편도 부었을 때 편도염 증상이 자신의 편도에 좋은 sound 음식을 몇 가지 소개하려고 한다. 왜이글을쓰느냐고요?네,맞아요.당일날 제가 걸렸습니다 혼곤히 전편도가 붓기때문에 물만마시고 푹쉬고..

CCP / 보안경 : 황반변성, 녹내장, 라식라섹 수술 후 안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데오 안경원 서울대입구역점 지정아메가네사입니다.수술 후 '보안경' 목적으로 안경을 쓰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라식 라섹 이후 블루라이트를 차단하는 렌즈가 가장 많았고, 황반변성 백내장 수술..

홍수 꿈 해몽, 꿈에서 홍수가 난 꿈 [내부링크]

> 1) 나쁜 없는 이 홍수에 떠내려가는 꿈- 나쁘지 않아서 생각과는 달리 분위기와 논란에 휘말리고 곤경에 처하게 된다. 또는 이성 친구에 감언설에 놀아나거나 이용된다. 2. 큰 홍수가 나쁘지 않이 터지거..

담석증 예방하기 위한 관리요법 및 재발 방지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그 소음석증에 대해 알아보고 방치한다면 한가지 나쁘지 않은 합병증과 예방할 수 있는 관리요법에 대해 포스팅에 들어갈 것입니다." > sound 석증은 sound관이 나쁘지 않고 sound 낭에 결..

[김안과 닥터스 인터뷰] 유영철교수 - 녹내장, 심정을 편히 가지는 게 중요합니다. [내부링크]

> 반드시 금연하고 무리한 근력운동, 과도한 음주나 카페인 섭취를 피하고 트럼펫과 함께 힘주어 노래하는 관악기 연주도 금지, 고글 등을 장시간 착용해도 안 됩니다."이는 국내 3대 실명 질환 중 한명, 녹내장..

미래엔 자율주행 자동차가 대세? 상상을 넘는 그들의 기술! [내부링크]

> 미래에는 자율주행 자동차가 대 to the 세계를 뛰어넘는 그들의 기술! > 상상의 기술이 현실이 되는 요즘! 자동차도 이에 발맞춰 변이를 반복하고 있습니다.대표적인 것이 자율주행차다.과연 어떤 기술이 우리를..

스카이라이프, 맞춤형 OTT ‘텔레비’ 출시! 짱이네 [내부링크]

> 출근길 어제 밤 못 보고 잠든 영화를 보고 싶다면? 야근하는 바람에 폭소드라마 본방 못 보면 스카이라이프 맞춤 OTT TV! 한국 최고의 위성방송사업자 스카이라이프! 항상 최고의 방송서비스로 시청자 여러분께..

[한국경제신문] 이번 하반기 공채는 한경 JOB 세트와 다함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방학이 지나고 9월 하반기 채용 시즌이 오는 것 같아요:) 하반기 공채를 준비하는 분들 중에 특히 언론고시를 준비하는 분들이나 대기업 면접을 준비하는 분들이라면 걱정 하나! 제 시사상식, 평소에 뉴스를 관심..

넷플릭스 영화 추천, 해외 영화제를 후(後)흔들었던 오리지널 영화 첫0편 좋은정보 [내부링크]

> 넷플릭스(Netflix)는 다양한 스트리밍 사이트 중 가장 일찍부터 오리지널 작품을 제작, 유출한 이후 전 세계에서 주목받는 영화와 시리즈,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 내고 있다. 이는 단순히 자신들..

가수 홍시 바다의신과 파주 입니다진리 낚시터에서 민물낚시를??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쿠아걸이다 #바다의 신 #봇야낚시 가자~ > 당일은 바다 낚시의 내용이며, 민물 낚시에 관계없이 보고 있습니다.홍시는 끌려 로열틴 활동을 하는 가수입니다 최근에는 익산도 계탑이라는 노래로 활동..

미스트롯(제하나대 진 송가인)[미스트롯최종회하나0회/진.선.미]송가인혼자공연 ,전국콘서트첫정,고향방문 최신유행초절정/미스트롯진상품[단장의미아리고개 듣기,가사] 와~~ [내부링크]

출처:영상 속#송가의#미스트 로트#미스트 로트 마지막 회#미스트 롯 된#미스트 로또 10회#미스트 롯데 송#마스토롯미#미스트 로트 송가의 단독 공연#송가 인고의 행방 문영 씨 실수 트로트 10회..

샌디에고 USS 미드웨이 박물관, 여긴 다시 가보고싶네요 봅시다 [내부링크]

사실 이번 샌디에이고 여행은 안 됐어요., 샌디에고 2박 3일 목쿰토에 갔었는데 목쿰토 비가 내렸습니다 가까스로 해에 1번 비가 내린다고 하고 있는 샌 디에이고를 방문했습니다. 이거예요~ > 다행히 마지막 날..

넷플릭스 미드 추천 <메시아> - 흡입력 높은 스릴러 드라마 ?? [내부링크]

> 무장단체 ISIL이 장악한 시리아의 다마스쿠스에 한 젊은 예언자가 등장할 것이다. 그의 내용처럼 모래 바람이 불며 적들이 진입하지 않게 되고, 난민 2천명이 그를 알마시히(메시아)라 부르고 이스라엘..

1산EBS방송국 펭수를 찾아서 볼께요 [내부링크]

#일산 ebs방송국#펜스#펜스 젠장 2020.2.10효아보님의 조속한 퇴근에 펜스를 보고 싶다는 효를 데리고 EBS방송국에 go! 가기 전에 펜스는 오항시 볼 수 없다는 약속을 단단하게 만들어 출발. > > >..

MIT의 Lex Fridman 자율주행 강의 : 카메라+딥러닝(테슬라) vs 라임니다니다+맵(웨이모) 확인 [내부링크]

MIT의 Lex Fridman의 MIT Self-Driving Carsseries 강의입니다. 그는 MIT에서 Research Scientist이며 Deep Learning 강의를 진행 중입니다. 그의 강의를 바탕으로 주요 내용을 요약해 봤다. 우선 2018년 자율 주..

[방탄소년단 뷔] 위버스, 지하철 게시글 이후 트렌드 상위권 (Twitter)과 뷔 댓글 모소리 봅시다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BTS #방탄소년단뷰 #BTSV #김태현 #Kim_Taehyung #태형 #Taehyung #뷰 #V #위버스 #Weverse #지하철 #metro #택무좋았다 #지하철 역 인증#사진의 글 게시#20개국 유행 최근 유행#우리 태형#한국 하나..

소리주운전 2회 처벌 현명하게 대응합시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 D주 얘기 잘 보내셨나요? 저는 5항시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 겨울이라 두꺼운 옷으로 몸을 가리고 걸어다녀보니 살이 너무 찌는 것을 잘 몰랐는데 작년 봄에 입었던 옷이 잘 맞지 않더..

봅시다 [내부링크]

> "w. 소재"나 발렌타인이냐 발단 나타인이냐 그거, 초콜릿 남자가 주는 거야? " "밀, 발렌타인 분위기의 발단 없는 목소리로 죽이지 마, 여자가 남자에게 주는 날이야."어차피 상관없잖아? 여기에 남자밖에 없잖..

음주운전 정식재판 청구 도움받아보아요! 봅시다 [내부링크]

현직 경찰관이 서울에서 인천까지 음·주·운·전으로 적발됐다고 합니다. 목소리의 주운을 단속하고 선도해야 할 경찰이 모범적인 모습을 보이지는 못해도 자신답지 않게 목소리, 술, 운전으로 입건하다니 경찰로..

MusicBus 펭수 어디로 갔나!! 리믹스 3,4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펜스가 남극 생활에서 느끼지 못한 여름의 시원함을 "어디 갔어?나쁘지 않아" 트로피컬 믹스로 포현해 봤습니다. 펜스, 마음에 드니? 이 곡을 듣고 계신 모든 팬클럽 분들~! 이 music과 함께 스포츠도 하고 웃음..

[스피치코리아 아자신운서아카데미] 뉴스집중반 53기 모집 볼까요 [내부링크]

스피치 코리아 어저신 운서 아카데미 > > 뉴스 원고를 읽는 데 어려움을 느끼는 방법을 대상으로 발의 소음, 발성, 호흡의 기본부터 전 달력을 높이고 뉴스 리딩 스킬을 김·호정 원장이 직접 정확히 알립..

(미드영어) 사내연애들은 당사자외엔 다른사람이 상관할 1이 아냐(Office romances are nobody's business but the people involoved) 봅시다 [내부링크]

미드에서 영어 공부:미드 오피스 시즌 2-8화의 일부를 봅시다~ > 말 점장과 그의 상사인 젠의 관계에 대해서, 케빈은 "이 두 사람이 잤다고 하니 그는 두 사람은 자지 않고, 키스까지 했죠"라고 하니까"안젤라가..

【10월 둘째주】 등륜 배우로 시작하는 중국 드라마 마인드맵 + 근황 !! [내부링크]

#China드라마 #준도 #등륜 #샤오잔 #초려 #초려 > 제가 가장 좋아하는 차이나배우는 등륜배우입니다. > 그리고 요즘 눈에 들어오는 배우는 코야마(초전)배우고있습니다 > 아이플 펜슬에 적응하려고 이것저것 쓰면..

전격 Z 작전의 키트(KITT)! 인공지능, 자율주행의 시작?! 하나뽄의 한 페스티발에서 볼께요 [내부링크]

김주영의 라라클래식이 운영하는 진짜 올드카카페, 클럽클래식카마니아와 함께 즐거운 올드카 라이프, 즐거운 카 라이프를 만나보세요. > 안녕하세요 지현아 아빠 김주영입니다. 아마 최근의 분들은 잘 모르는..

카톡 펭수 이모티콘 구매 후기 볼까요 [내부링크]

#펜스이모티콘 #카카오톡펜스 #카카오톡펜스 #카톡펜스 #카카오톡이모티콘 어른포통령 '펜스'가 너무 핫해요 카카오톡 이모티콘에도 펜스 이모티콘이 등장했다. > 회사에서도 집에서도 모두 펜스병을 앓고 있습..

JTBC 예능 '이방인' 일2월 일일 1방송 완전 기대 정보 [내부링크]

여러분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메인스토리를 기다리시는 여러분들께 더 메인스토리를 기다리셔야 하는 이유를 알려드리겠습니다.하나 2월 21에 한 방송되는 JTBC에서 new방송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방인'을 방송합니..

[이슈종합] 가수 주(JOO), 5월 41 결혼…친동생 비투비 정1훈 참석 계획 이야… [내부링크]

가수 주(JOO)가 5월 새로운 신부가 된다.26일 오전, 일간지 웅동눙"주가 온 5월 4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지인의 소개로 만난 동갑내기 남성 친국과 열애 끝에 공백년을 맺게 됐다고 혼자 보도했다.이..

정국이 커버곡 모음 와~~ [내부링크]

의 정국이 혼자 부른 것만 1. 일 중(2014년 9월 27일)https://소리 cloud.com/bangtan/by-1 정국이로부터 팬이 되어, 스스로 당초 들었던 커버곡. 가사가 마음 한구석을 물들였어. 행복은 가사 때문에 왠지 가슴..

[자체제작]스칼렛 레이스원피스 (아자신운서 장예원 협찬) 이야~~ [내부링크]

> 마감됐어요.구입 가능 문의에 답변하지 않으므로 서브틱이 제작한 스칼렛 레이스 원피스입니다.샘플이 나오자마자 장예원 아나운서에게 협찬한 제품으로 톤 다운된 핑크톤에 고급스러운 레이스를 사용해 여성스..

소리주운전 형사합의금 신속하고 완만한 합의가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추애기에 동생과 자주 문화여가생활을 하는 편인데 국방부에서 진행하는 뮤지컬을 보러 갔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이 나쁘지 않으니까 와야지 다행히 표를 구해서 여동생과 함께 갔습니다...

[넷플릭스] 해상도에 관하여 - 어플리케이션 별 해상도 / 해상도 설정 / 오류 코드: UI30하나2 / 해상도 테스트 대박이네 [내부링크]

요즘 머리의 중국과 상태의 중국이 매우 복잡하고 퇴근 후 2,3시간씩 했어요 당분간은 차치하고 인터넷 망 바다를 헤매거나 최신. 그랬더니 계속 잠만 자다가 오랜만에 컴퓨터 앞에 앉아서 넷플릭스를 켜봤어요.나..

차원용, 아스팩연구소 소장, 제4차 산업혁명의 핵심, 자율주행차 이야… [내부링크]

공부하러 갑니다.차선영교수님을 만나러 w #가빈선생님 #박정현강사 > 고속버스로 서울에 가득찬 전철 안에서~서울의 활약을 봅니다.퇴근 시간 동영상 광고 보면서 오르 맨이 무바 1에서 눈을 돌리고 보았습..

편도결석 면봉 사용해 빼기, 절대 안됍니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편도결석면봉을사용해서뽑는다,절대안됩니다.벌써 낮이야기가 왔습니다.이리하여 하나 2월이 시작됩니다.20하나 8년 한개 달 하나쵸쯔의 약속을 지금도 잘 지키고 있는지 궁금했다.많은 사람들이 새해 결심을 할..

동맥경화 증상 및 좋은 소음식 필독 볼까요 [내부링크]

> > 동맥 경화란 동맥에 플래그가 생겨 혈관이 좁아지고 굳어진 상태를 말합니다. 이 질환은 갑자기 과도한 타인이 아니라 오랜 세월에 걸쳐 서서히 생겨납니다.저러한 상태를 만드는 가장 큰 주범이 되는것이 혈..

강남자연눈썹은 영국 어린이텍 행정부자격증 보유한 위치스터치에서!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뷰티블로거입니다! 전 반영구 눈썹은 상당히 떨어져있었던 것 같고, 대칭적으로 다시 맞춰서 색깔을 맞추려고 강남자연눈썹전문점 위치스튜치를 다녀왔습니다! > > 아래는 하나하나 꽂는 쌩얼 동영상..

리버풀이 짭시티한 좋구만 [내부링크]

리버풀이라니... 새해 벽두부터 세살?앤이 4일 경기 실화뇨. 박 신지 과 잉자마자도ー룽미미즈이다, 어쨌든 그 날 자고 못 봤는데 차 프시항테 2대 일로 쵸파림. 에페인컵도 졌구나.뭐지? 중계권 ENSPIN을 받지..

자각증상 없는 시력상실 ~~ [내부링크]

자각 증상이 없는 시력 상실, 녹내장의 조기 진단이 중요 의 진행이 많았다 녹내장 이쟈싱 1부 급성 녹내장을 제외하고는 대부분은 그런 증상이 있으면 녹내장 이다니다과 가능한 전형적인 증상은 자신 찾지 않..

애기드센스 유튜브 일0월수익 미입금 ~처럼 [내부링크]

보통 261전에 입금되지만 유튜브 하나 0월의 수익이 아직 입금이 안 되서 확인하면 사고가 있는지 아직 보류 중이야 요구 기사에서 유튜브 오링이도우셍스 하나 0월 입금 분을 처리하려고 노력 중이라고 하네요 ht..

편도제거 수술 후기 - 좋구만 [내부링크]

오전:죽 점심:버섯 야채 죽 하나/4간식:과자 한개/3, 자유 시간 하나/5, 느테라앙도 고등 학교, 버섯 야채 죽 하나/4저녁:버섯 야채 죽 하나/4, 김치 조금 체중:-3.5kg통증:작품 1보다 별로 통증. 편도염 2~3배..

(bts) 방탄소년단 스케줄차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라몬입니다!! 다들 메인스토리 잘 보내고 있죠? 우리 탄이들이 어제 미쿡 스케줄로 출국했습니다! 어제 올린 글을 급하게 올려서 사진이 별로 없어서 다시 올리겠습니다. > 석진 선생님이었어요.잘..

송가인불화설 배경은?단독 콘서트 Ag 봅시다 [내부링크]

> 이 행사의 여왕으로 불리는 송가인이 '미스트로트'에 출연해 일등진이 된 뒤에는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 예능에서도 섭외 순위. 하지만 송가인을 귀여워하는 팬 중 한 명으로 목 'sound'를 너무 혹시 사는지 늘..

82년생 김지영 1반인 실관람평 (영화 예기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찐입니다!오늘은 내가 방금 보고 온 "82년생 김지영"영화에 고대 한다실 관람 후기를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적은 이는 82년생 김지영]라는 책을 읽지 않은 채 어떤 성향도 없이 그저 영화를 좋아..

[운세플러스] 오항상의 띠 !! [내부링크]

사주,점,신점역학타로라고 이름붙인 사람! 운세플러스랑 다같이~ >

이것은 운명의 데스티니 | 더 위쳐 ~처럼 [내부링크]

> 앞의글에스토리를썼듯이오랜시간동안원작의세계관과스토리공부를마치고이번주부터시작하게된것입니다. 『 자우이쵸 3 The Witcher 3』. > 이제야 오프닝 동영상을 이해할 수 있어요. 처음에는 '이게 어떤 물건일..

부산 편도결석 입 짠 볼까요 [내부링크]

편도결석, 입안원인 노란색 알갱이[부산편도결석수술:삼성메디이비인후과] > 안녕하세요. 부산편도결석치료&수술전문 삼성메디비과 입니다.저희 병원이지만, 삼성메디비인후과에서 '편도 결석'에 대해 자세히 알아..

다이어트에 좋은 구기자 효능 봅시다 [내부링크]

다이어트에 좋은 구기자효능 구기자차 끓이는 법 오늘은 삼포농장입니다.오전에 아기를 출근시켜 보니 홍천콩콩 축제에 군인들이 많이 와 있었습니다.얼음얼음낚시를 하는지, 꽁꽁 언 강 위에 모여서 뭐하는지, 재..

1뽄 비염약/축농증약 와~~ [내부링크]

하나퐁비염약/축농증약 치쿠구아인 > 점점 기침 증상이 덱무 심한 갓아쵸쯔봉 여행 가기 전성 비염에 좋다는 쵸쯔봉성 비염 약 2종류를 조사했지만 현지의 친구가 있고 듣고 보니치 구 나인이 쵸쯔봉 현지인들..

[치매/본초/논문소개] 알츠하이머병(Alzheimer's disea 대박 [내부링크]

> 아유르베다(Ayurveda)는 치료를 위해 자연스럽게 이용 가능한 식물제품을 활용하는 의과학이다. 아유르베다에는 다양한 신경보호약이 보고되고 있다. Brahmi(Bacopamonnieri)는 고대부터 신경학적 장애기에 유효..

넷플릭스 미드 추 좋구만 [내부링크]

요즘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에 빠져 있지 않아요.그것은 무엇입니까?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드라마입니다.저는 넷플릭스 회원이지만 일정 기간 안에 넷플릭스 미드 추천 목록이 매번 바뀌는 겁니다.요즘 그 드라..

당뇨 전단계 봅시다 [내부링크]

혈당이 높은 편으로는 당뇨병까지는 아니고, 당뇨병의 전 단계 상태에 있는 사람이 많다. > 위의 표는 미국 자료인데 당뇨병이 인구의 9퍼센트에 해당합니다는 당뇨병 전 단계는 37퍼센트 자신이다. 분명히 당뇨병..

인두염증상 알맞은 인후염 봅시다 [내부링크]

인두염증에 적합한 인후염 약을 확실하게 처방받으려면? > 평소에 안 좋은 한 가지가 있거나, 나쁘지 않아서 민감하게 신경 써야 할 일이 많은데 제대로 해결되지 않으면 스트레스는 계속 쌓일 수밖에 없죠. 따라..

3단으로 접히는 갤럭시 폴드! 볼까요 [내부링크]

3단으로 접혀서 있는 갤럭시 폴도! 삼성 갤럭시Z 폴더블폰 유출 안녕하세요 타스무니다 갤럭시 폴드는 삼성이 첫선을 보인 폴더블폰(휘어지는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구부러지는 스마트폰)으로 스마트폰 역사의 한..

해리포터 필름북 :: Harry p 봅시다 [내부링크]

해리포터의 필름북인 Harry potter filme wizardry를 소개하겠습니다.해리포터 시리즈의 스토리를 이 책 한 권에 전부 sound 풀었어요.현재 개정판이 나온다는 소식이 있지 못하는 개인적으로는 이 구판이 더 감정..

과학도깨비,꿈꾸는겨자씨과학동화 알아봐요 [내부링크]

요즘 우주에 대해 관심이 많아 우주보다는 지구를 넘어 사랑해요행성들 중에서 자기는 지구를 제일 좋아한다고 하더라고.지구에 아파하고 장난감도 안사기로 했을정도..플라스틱 장난감 사지 않기로 하고, 이제 스..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종이의 집 (LA CASA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송화다! 여러분 넷플릭스를 보셨나요?저는 넷플릭스가 취미입니다.웃음 그러다가 그 유명한 넷플릭스종이 가게를 정주행 마치고 그 여운이라니... > 종이의 집! 정스토리를 많이 들어보셨을 거예요.사..

편도가 부었을 때 증상 봐봐요 [내부링크]

> "최신과 같이 차가운 공기는, 우리의 호흡기를 통해 유입됩니다. 이런 날씨에는 편도가 금방 붓는데, 이렇게 최신날에 편도염으로 고통을 호소하는 분들은 거의 매일매일입니다.오가의 매일 날은 편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