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46-6955의 등록된 링크

 94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1건입니다.

요즘인싸 남자 개그맨섭외는 황제성이죠! (+조영구의 드림캐스팅) [내부링크]

불금에 소중한 분들과의 약속에 신날때 가 되겠지만요! 조영구의 드림캐스팅도 주님의 이야기 이벤트 준비로 바쁠 때 입니다! 소중한 한주가 되길 바라며, 주님의 이야기 사이는 역시 다른 추억으로 쌓을 때가 되..

넷플릭스 영화 순위 (2020년 하나월) 내가 본건 몇 편? [내부링크]

안녕 바보임. China 폐렴으로 요즘 스토리가 많은데요. 가끔 국내여행 이런건 아니고 집에서 영화보느라 바쁜 요즘. 저희집에는 TV가 없어서 넷플 위주로만 봐요? TMI 소- 요즘 영화도 나쁘지 않고 드라마 '도장..

넷플릭스 미드, 『위쳐(The Witcher)』 후기|절반의 성공, 기대되는 미래 [내부링크]

> 현 세대의 게이로 세계를 빛낸 최고 시리즈 중 하쟈신 위처(The Witcher). 폴란드 작가 안제이 사프코프스키의 소설 '더 위처'를 바탕으로 폴란드를 대표하는 게입니다.제작사 "CD프로젝트 RED"를 통해서 오픈..

20하나9년 하나본에서 대히트 친 <sound악, 애니메, 영화, 드라마, 출판, 만화> 정리 + 2020년 하나본 콘텐츠 시장 전망 [내부링크]

> 이 글은 일본 영화, sound악의, 드라마, 아기, 애니메이션, 출판, 만화 등 각 장르별로 많은 유헹룰 얻은 제목을 정리함으로써 일본 콘텐츠 산업 전체를 전부 sound 돌아보고 2020년 콘텐츠 시장을 전망하려는..

[싱스테이] ‘싱스테이’, 초호화 게스트 라인업 이어간다! 데뷔 14년차 가수 윤하의 ‘윈터 플라워’부터 ‘먹구름’까지 역대급 감성 라이브 예고 [내부링크]

가수 윤하가 'Sing Stay'로 믿고 듣는 라이브를 선보입니다 > 라이프타이더와 Seezn(시즌)의 공동 제작 소음악 버라이어티 싱어송라이터 윤하가 출연합니다. 신곡'윈터 플라워'를 발매하자마자 오메리카에테유은..

방탄소년단[BTS] 앨범 Wings 외전 You Never Walk Alone 예매 봅시다 [내부링크]

> 방탄소년단의 앨범 Wings 외전 - You Never Walk Alone 예매가 시작되었습니다.~ 크흐~ 외전이래이야기만 들어도 뭔가 아주 나쁘지 않에게 보이고~wings앨범, 왜 W.I.N.G버전 4지 나프지앙아왓 나쁘지 않았으면...

putty에 git 설치하기 및 Bitbucket 저장소 복제하기 이야~~ [내부링크]

이번 포스트에서는 putty에 git을 설치하고 Bitbucket 저장소를 복제하는 방법에 대해 글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AWS EC2발 생활 때 우붕토우(ubuntu)기반의 서버를 선택했기 때문에 git을 ubuntu에 설치하..

BTS "2019.12.15-16#JHOPE#JIMIN#MagicShop#Japan팬미팅#매직샵4호점#오사카#Twitter 와~~ [내부링크]

> #JHOPE #정호석"MagicShop" #MAGICSHOP오사카점 #오식샵 #MAGICSHOP_Osaka #KyoceraDome_Osaka > > > #JIMIN #박지민 'Good night' > 2019.12.BTS#BTStwitter의 사진 2차 편..

[컨퍼런스 안내] MATLAB EXPO 20하나9 KOREA 와~~ [내부링크]

> 1시:2019년 4월 231(화요일 1)09:30-17:00장소: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 나쁜 안 아스 5F의 그랜드 볼룸 MATLAB EXPO는 매년 열리는 종합 기술 콘퍼런스에서 1000여명의 엔지니어 연구원 및 과학자들이 참..

[방탄소년단 정국] Euphoria the only bts solo in the chart Top Saudi Arabia 이야… [내부링크]

> > #JUNGKOOK #JEONJUNGKOOK #방탄소년단정국 #정국 #Euphoria #WasteItOnMe #EndingSceneJK #VisualKing #MainVocalist #VOCALKING #SexiestManJungkook #GoldenMaknae #HandsomeManTheWorld #Risisisseworld #R..

영화 <미드웨이> 예고편 알아봐요 [내부링크]

> 영화 미드웨이 예고편이에요.<미드웨이>는 1942년 6월 4일부터 7일까지, 미드웨이 제도 주변에서 벌어진 해전에서 이 해전에서 태평양 전쟁의 전환점이 된 사코울 다룬 영화입니다. 1976년 미국 건국 200주년..

방탄소년단 BTS Official Twitter Update: MAGIC SHOP 치바점 볼까요 [내부링크]

Following the completion of the Magic Shop Fan Meeting concerts in Chiba, Japan, BTS official and BTS Official Japan Twitter accounts posted the following updates: 20하나 9하나하나 23-Day한개 > >..

[미드] Outlander season.1,2,3 아웃랜더 시즌1,2,3 기록 (스포주의) ~처럼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시청 2018.09.03~2018.09.10시즌 3까지 시청 완료 타이다 리스에 빠져도 새로 미드에 빠졌을 타이다 다람쥐가 7월의 관심사라면 9월의 관심사는 아웃렝도으로 보인다 아우토랑다ー 또한 타이다 다람..

IPTV UHD 셋톱박스 완벽 비교 이야… [내부링크]

> 이번 포스트에서는 KT UHD 셋톱박스의 정의를 소개하고 대통신사인 SKLG KT UHD 셋톱박스 상품의 장단점을 비교해보며 그 사연평까지 하자신씩 체크하고 겟음니다.IPTV를 느끼시는 분들은 이번 포스트를 참고해..

졸음운전 마녀사냥 논란 이후, 배우 박민우 오토바이 문재! 봅시다 [내부링크]

> 배우 팍밍우이 지난 4개 오토바이 문제를 보았습니다. 소속사 킹콩 by스타 십에 따르면 지난 달 하나 5개, 서울 루동호 대교 부근에서 배우 팍밍우가 오토바이를 타고 있던 쥬은교톤 문제로 머리에 손상을 입고..

[GTA5/파이브엠] 파이브엠 설치법/서버접속법! (PheonixRP/피오닉스서버)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GTA5온라인에 질렸어요? 요즘 핫한 '파이브엠' 유명 스트리머분들이 즐기는 파이브엠! 설치 방법과 서버 접속법을 알려드립니다. 1단, 파 이브 엠콤바프이토우링크 > 연결하면 더 이상 이런..

EBS 펭수숙소 펭숙소 다녀왔다ㅎㅎ (자이언트 펭TV) ~~ [내부링크]

요즘 유행하는 펜스! 나쁘지 않지만 펜스 유튜브도 보고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사용하고 있어.하나 있어서 EBS에 가서 로비에 세워져 있는 펜스 숙소, 펜스 숙소에 다녀왔어. > EBS에서 완전 누르고 있는 펜스! EBS..

롤 시즌9 파이크 룬 ! 파이크 장인이 되보쟈! 좋네요 [내부링크]

> 파익(리그·오브·전설)요.경 수정 가끔:2019-01-04 18:53:53 파이크, 피의 항구 학살자 Pyke, the Bloodharbor Ripper 존재하지 않는 선구자입니다. 주요 역할, 군부, 역할, 군 소속 가격이 존재하지 않는 선점..

[갤럭시 폴드] 폴더블폰 OLED 재료비는? + 갤럭시 폴드의 사양은? ~처럼 [내부링크]

올해부터 판매할 예정인 갤럭시의 폴더블폰 갤럭시 폴드의 출고가에 전 세계가 주목하고 있다. 갤럭시 폴드가 사용한 폴 딘 방식의 폴더블 OLED를 양산할 수 있는 기업은 현재로서 삼성 디스플레이가 유 1 한다. >..

방탄소년단 BTS - 홈 HOME (feat. 팝업스토어 HOUSE OF BTS / BTS POP-UP) 액자 만들기 ~~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더 자세한 과정을 알고 싶다면 딥핸즈 유튜브를 통해 만나보세요.️ 방탄소년단 BTS - 홈 HOME (feat. 팝업스토어 HOUSE OF BTS / BTS..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노하우 pc와 모바일 좋네요 [내부링크]

> 요즘은 보는 것이 너희 자신도 많은 세상입니다. 동영상을 플레이하는 플랫폼이 정말 많아졌기 때문입니다.예전처럼 거실에 있는 TV 브라운관에서만 콘텐츠를 소비하던 시기를 셀카, 휴대전화가 태블릿PC, 데스..

신작 미드 킬링 이브 Killing Eve 하나시즌 하나화 감상 후기, 산드라 오 출연 (스포 없sound)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미드블로거 유아니킴이 되어 신작 미드 이쁘지 않아로 리뷰를 씁니다. 킬링 이브(Killing Eve)라는 BBC AMERICA가 방영한 작품입니다.기위, 신시즌오더를 받을만큼 시청률이 좋다길래 궁금했..

김민아 아나운서 & 진달래 아나운서 [움짤] 볼께요 [내부링크]

김민희, 아자 신운서 & 진달래 아자 신운서 > > >

로스트아크(LostArk) OBT 리뷰 & 육성 필수 공략 볼께요 [내부링크]

> 전 국민의 관심사 로스트의 호(LostArk)가 드디어 오늘 오후 2시부터 OBT에 돌입했습니다. 필자도 사전에 발생시켜 놓은 마법사 캐릭터를 꺼내 폭풍우를 달리다가 튜토리얼을 마치고 버드로의 전직에 성공했다...

[뭉살흩죽의 넷플릭스 영화 추천] 6언더그라운드 (6 Underground, 2019)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뭉살훗 죽음 오 늘 소개하는 영화는~하나 2월 하나 3개에 공개한 청소년 관람 불가 영화임. 6언더임! 네!6, 언더 그라운드라는 영화인데, 이 영화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입니..

이혜성 아나쁘지않아운서 - '편스토랑' 이혜성, 전현무와 공개 열어린이 고충 / 해피투게더4 설레는 밤, 이혜성이다 나쁘지않아이차이 15살 .. instar gram그램 사진 청바지 골반 핏 움짤 좋구만 [내부링크]

이히에송-KBS(가 나쁘지 않는 운서) 나쁘지 않은 이 한 992년생 29세( 나쁘지 않이챠이 것 5세)데뷔 20일 6년 KBS공채 43기, 나쁘지 않는 구름 서학력, 서울대 경영학과 졸업 KBS 2FM 설레는 밤 이히에송이프니다..

소음주운전 반성문 탄원서 작성 비결, 어떻게 쓰는 법이 벌금과 처벌 감경 효과적인가? 봅시다 [내부링크]

> sound 주운 전에는 단속에 걸리면 적발 1회부터 경찰에게 반성문을 제출한다.수치가 높지 않을 경우 반성문 제출에 그칠 수 있지만 수치가 높으면 아내 본인의 남편 등 배우자 선처 탄원서를 함께 제출하기도..

아매리카의 새로운 자율주행차 지침 AV 보통을 자발적으로 준수 와~~ [내부링크]

https://www.tomshardware.com/ 새롭게-us-autonomous-vehicle-guidelines-keep-av-standards-voluntary 새 지침은 CES에서 발표됐다. > 믹크 행정부는 어제 CES 2020에서 AV 4.0이라는 새로 자율 주행 차(AV)..

[펫긱X펫케어]신종 코로과인바이러스 예방수칙 OX퀴즈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애완동물. 보다! 코에서 자신의 바이러스로 애완동물을 비롯한 걱정이 많으시죠? 본인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개인의 위생관리가 평소보다 중요한 요즘이네요.이런 신종 코로 내 바이러스 해치려면 미리..

<보디가드> 영드 추천: 야심가 장관님, 그렇기때문에 연하남 경호원 대박이네 [내부링크]

<보디가드> 영드 추천: 야심가 장관, 그리고 연하남 경호원 > 2018년 넷플릭스에 공개되고 이미 많은 카페에서 핫한 핫한 넷플릭스가 전 세계 유통을 담당한 BBC드라마인<경호원>.영국의 내무장관을 지키는 경..

[후기] 방탄소년단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파이널 in 서울 봐봐요 [내부링크]

2019.10.26(토)잠실 종합 운동장 주경기장 기적적으로 당선되면서 점포의 공연.내 주변 사람들 중에서 1선 의원으로 된 사람이 없었다.그렇기 때문에, 무려 그라운드석에 점포가 될 줄이야. 마음...자신있을까?..

자율 주행 자동차의 기본 원리 ?? [내부링크]

> > 나날이 발전하는 과학기술로 인해 상상 속에서나 볼 수 있던 자율주행차들이 현실에서 속속 자신의 조타자를 신고 있습니다. 아직 운전자가 전혀 개입하지 않는 완전 자율 주행 자동차는 없지만 다가오는 2020..

[THE LEGEND] 거장의 70년과 불멸의 걸작들_앤드류 로이드 웨버 이야… [내부링크]

> > 롱런은 분명 이유가 있다. 특히 관객들의 눈높이가 높고 변화가 빠른 공연계라면 더욱 그렇다. <장면 플레이 빌딩>5월호에는 이처럼 10년 이상의 불변의 사랑을 받는 작품을 모아 보았다. 대한민국 라이선스..

아토피 피부염 치료 하는 약초 갈근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좋은하루되세요 항상 그랬던 것처럼 나루는 아토피 피부염을 치료하는 약초인 갈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아토피피부염 치료에 좋은 갈근은 콩과에 속하는 다년생 덩굴식물인 갈근 부분을 함유하..

출구가 어디죠? 잘생김을 연기 이야… [내부링크]

> 2014년 단편 영화<미드 나이트 선>에 데뷔한 후 2015년 첫 장편 영화<소셜 포비아>에서 최근작<택시 운전사>까지 단 2년!짧다면 짧고 길면 긴 이 시대 동안 류 쥬은욜은 쉬지 않고 필모그래피를 꽉꽉 채우고 왔..

[방탄소년단 뷔] 뷔 때문에 난리난 두 명의 정보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BTS #방탄소년단뷰 #BTSV #김태현 #Kim_Taehyung #태형 #Taehyung #뷰 #V #미쿡잡지 #페이퍼매거진 #PAPERmagazine #인터뷰 #시도해보고싶은스타일의sound악이있는가요 #코난그레이와 얼틴티드스타일..

백내장수술 시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글로리 서울 안과의사 점점 추워지는 날씨 때문에 저희의 건강은 위협받고 있습니다.면역력 저하로 감기는 물론 강한 바람과 함께 실내는 온풍기로 인해 건조해지고 기존 비염환자는 점점 더 증상이..

곤약 효능 관리를 할 때 ~~ [내부링크]

> 안녕!! 요즘엔 몸무게를 늘려야해~ 라는 소견을 하기도 하는 것 같은데요. 식욕이 너무 좋아서 많이 먹고 있는데 몸이 무거워졌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그래서 오늘은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된다는 곤약 효능에..

[방탄소년단 뷔] Here’s A Peek Inside The Life Of ~처럼 [내부링크]

> https://www.한국 boo.com/세로게s/peek-inside-life-farmer-v-bts-world-game/ 해당 기사에 괜찮아요 추천, '방탄소년단 뷔' 포함된 예쁜 댓글로 남겨주세요. Click the link. Like, Comment 3x and Share..

[방탄소년단 뷔 / 진] 태형이 정보 [내부링크]

[석진&태형] 마성의 케미 > > > 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

티이예기 구글 애기드 봐봐요 [내부링크]

> 20세에서 시작한 세계 여행 헤더입니다 :) 전에 티에이를 만든 적이 있었다. 당시에는 초대장을 받아야 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블로그에 초대장을 보내줄 수 있느냐고 했더니 누군가 초대장을 보내줘서 가입할..

미래엔 자율주행 자동차가 대세 대박 [내부링크]

> 미래에는 자율주행 자동차가 대 to the 세계를 뛰어넘는 그들의 기술! > 상상의 기술이 현실이 되는 요즘! 자동차도 이에 발맞춰 변화를 거듭하고 있습니다.대표적인 것이 바로 자율주행 자동차! 과연 어떤 기술..

소견 자궁축농증 증상 쉽게 봅시다 [내부링크]

요즘에는 자궁축능증이 많이 사라졌어요.옛날에는 정이화가 많은 질환이었지만 중성화 수술을 많이 받아서요.사이는 찾기가 어려워요. > 안녕하세요 노령견 전문 트리틀동물병원 황철호 원장입니다. > 장견 자궁..

고혈압약 발 확인 [내부링크]

> 고혈압 약에서 발암물질을 발견하다니.고혈압약을 먹는 것만으로도 억울한데 발암물질을 약으로 알고 먹었다니 너무 억울한 귀추에 처해진 분들이 있을 겁니다.식품의약품안전처가 발표한 고혈압약 발암물질 목..

200하나22 좋은정보 [내부링크]

어제 밤과 할지 오전이 최고의 아픈 것 같다 3일 동안의 최대의 움직임은 식탁까지 가는 것과 화장실 하루 24시각 중 23.2시각을 누우는 소리 오전에 식탁에 앉았는데 나쁜 증상 점수 하나 0점 만점에(하..

입 냄새 해결법, 편도결석 빼 좋구만 [내부링크]

구취해법, 편도결석 빼는 법 [부산구취원인치료:삼성메디비인후과] > 안녕하세요. 부산편도결석치료 수술을 잘하는 삼성메디비인후과 의사.말버릇때문에남과대화를싫어하고스트레스를받는분들도많으시죠? 입버릇은..

녹내장의 진단_녹내장전 짱이네 [내부링크]

녹내장은 1반 적으로 진행하면서 서서히 주변 시야가 좁아지게 됩니다. 이를 시야 장애라고 하는데, 어느 정도 심한 수준으로 악화될 때까지는 자각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검사를 통해 녹내장의 진행 정도, 즉 시..

선천성, 후천성 백내장 증상 수술 노하우 보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보험가입에 대한 후회가 생기지 않도록 보험금을 못 받을 때 후회하는 것을 보고 싶지 않은 유근찬 팀장입니다.어느새 뜨거웠던 여름이 지하로 일교차가 심해지는 가을이 왔습니다. 감기에 노출되..

갑상선 유두암 발견 ~~ [내부링크]

2011년이 후쿠시마 원전 문제 발생한 나이입니다. 당시 농다소움처럼 "후쿠시마보다 잘 봉쇄된 체르노빌 원전은 문제가 발생한 후에 5년 다소움에 갑상선 암의 발병률이 올랐다는 뉴스가 있었으나 저도 갑상선 암..

가수 별사랑신인 가수상 ~~ [내부링크]

c https://youtu.be/e2iEbi33Fos 별사랑 활동한지 60여 년, 일년이 조금 지날때 절정스토리 많이 울고 웃었습니다.더 깊어지고 성숙해지는 이 모든 과정 속에서 함께 해주시는 여러분, 저에게 있어 정스토리의..

[영국워홀준비]베트남항공 대박 [내부링크]

> 디데이가 진짜 뽑혔어.'영국 워홀 진짜 간다'. 무서워. 떨리는 주금.내 하나 비자센터에 가는데 방기티켓은 그냥 샀다.왜냐하면...가격이 계속 오르는데...이유는 모르겠지만 저번 주 내내 지켜보던 405,000원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