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47-6955의 등록된 링크

 94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2건입니다.

청하 섭외 프로젝트 걸그룹 I.O.I의 멤버죠 솔로로 활동중인 실력파 가수 공연 추천 [내부링크]

> 프로듀스 한 0한 방송 당시 초반 30위대 후반의 순위와 오전은 인지도를 극복하고 회를 거듭할수록 보이고 준 미친 춤 실력과 특유의 골크로스이한 매력으로 마지막 방송 최종 4위까지 올랐어요!! > 이후 20하나..

인물초대석 배우 박현숙 사주 : 명품 배우의 계보 [내부링크]

> 정화일이 계절에 관계없이 가장 나쁘지는 않은 글자는 미토. 정화일이 만약 원국에 미토(水戸)를 갖추고 있다면 그 자체로 부(富)와 명예는 따라올 수 있게 됩니다. 그래서 정화 일지가 일지에 미토를 갖추면 가..

<스크랩>소화기(3) 위식도역류, 식도이완불능증, DES, 식도염, 식도암 [내부링크]

위 식도 역류 질환 1. 개요 1)정의:몇종의 다양한 원인으로 상기 내용 물이 식도로 역류하는 질의 환율로 위산, 다소움의 국 츄에쟈은엑 등에 따른 증상이 일어난다. 2)위 식도 역류의 원인이)Transient LES..

[넷플릭스] 추천 한국드라마 미생 [내부링크]

> 넷플릭스에 있는 <미생TV>는 드라마의 전성기를 본격적으로 알린 드라마입니다.원래는 지상파로 방영하려는 걸 러브라인을 댁이라는 지상파의 압력? 아닌 압력으로 TV에 방영된 오히려 러브라인을 벗어나 직장인..

미드 덕후력 셀프 테스트 [내부링크]

정말 배기미드 덕후라는 자부심과 함께 영상번역가가 정말 천직이라는 견해가 나왔습니다. 지금까지 본 작품을 장르별로 정리해보니 역시 지나친 시트콤이 압도적으로 많았습니다. 내 개인 취향은 확고할 것이다...

부모님선물 추천::송가인 정규 하나집 佳人 가인-어머니아리랑::아버지가 좋아하심 좋은정보 [내부링크]

며칠전 귀가길에 아버지가 TV에서 눈을 뗄수가 없어서 봤는데 #송가인 콘서트www어르신들은 #송가인에게 딱 죽는다고 해서 저희 아버지도 예외는 아니었다.sound니까 아빠에게 그렇게 스토리를 하고 콘서트에 가라..

[방탄소년단 뷔] : BTS V Dominates Twitter Trends As Fans Celebrate His 24th Birthday 좋구만 [내부링크]

[공유][뉴스][방탄 소년단 뷔] BTS V Dominates Twitter Trends As Fans Celebrate His 24th Birthday ARMYs all around the globe are in a celebratory mood because of BTS V's 24th birthday.On December..

언제 먹어도 좋은 명절 소리식 엘에이 LA 갈비 ?? [내부링크]

왜 저는 이동갈비를 먹고 싶어해요?부드러운 살과 뼈에 묻은 부분이 굉장히 맛있잖아요그럴 때 저는 이 #LA갈비를 사오곤 합니다.#LA갈비는 여러 가지 설이 있습니다.미쿡LA에서 트렌드를 하기도 했어요.그 지방에..

[시사투데이] 이종현-김소은-강태오 등 '그남자 오수' 첫 대본 리딩 현장 유출 봐봐요 [내부링크]

시 > 사투 데이의 김현 한 기자] 온 3월 5개 한개 방송을 앞둔 OCN의 월화 로맨스'그 남자 오수'이 하나 대본 리딩의 현장을 공개했다."그 남자 오수"는 연 아이감 없는 현대판 큐피드 남자 오수(종현)과 심한 엎..

[넷플릭스] 크리미널 스쿼드 | 넷플릭스 액션영화 추천 ?? [내부링크]

코로구아인 지금 점점 위험해져 실로 칩거생활 start라... 영화 리뷰가 많이 올라올 것 같아요(훌쩍) 다들 정말 조심하세요. 크리미널 스쿼드(Den of Thieves) > -공개:2018-등급:15세-러닝 타임:2시 노노 3분..

내일은미스트롯전국투어 미스트롯대전콘서트 미스트롯콘서트 송가인 정미애기 홍자 정다경 김과인희 김소유 숙행 강성현 두리 하유비 강예슬 김희진 트롯 즐기고왔어요. 이야~~ [내부링크]

2번째 글 이다니다.#미스트로트 전국 투어 대전 콘서트에 열중하네요.(랭킹과는 상관없이 사진이 올라왔어요.) 사진 없는 김희진 씨, 미안해요 바쁜 블루베리 수확 시즌 택배 1 하지 않는 1욜울맛아, 잠시 1한국..

배우 지성 데뷔 첫 예능 RUN 하나화 줄거리, 출연진, 예고편, 다시보기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산&사랑의 부동산 인사드립니다 > 2020년 1월 21(목)당 하룻밤 11시 하나 나온 tvN의 오락 프로그램입니다~ 배우 지성의 1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예.내 흉곽을 기용하는 출연진 예고편,..

칼바라다 라이즈 룬, 템트리 미드,탑 도인비버전 확인 [내부링크]

> 라이엇의 아들로 불리며 현재 리그 오브 레전드의 대표적 캐릭터이며 주인공인 라이즈는 전 세계의 많은 사용자와 프로게이머들이 모스트픽으로 꼽는 최고의 챔피언입니다.우리가 알고 있는 가장 유명한 역대 최..

[갤럭시탭S5E] 휴대성이 뛰어나쁘지않아고 멀티미디어로 좋은 가벼운태블릿pc 갤럭시탭S5E 64GB LTE 하나주하나 사용기. !! [내부링크]

> > 휴대성이 달리고 있어, 멀티 미디어에서 좋은 가벼운 태블릿 pc, 갤럭시 탭 S5E한바퀴 1사용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부산 블로거, 우리가 예상입니다.지금 유아의 날이 황금연휴에요. 나도 이번..

세아사진관 2019/06/22 ( 토 ) 자율주행차 ,무인주행차의 현실화가 주는 의미! 기대수명을 가늠해야 하는 이유 ~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당했는데, 날씨는 어땠어요? 그 항구에 있을 때는 부는 바람 이외에 조금 서항에 느껴진 오후였습니다. 하지만 칩거하자 청년회 소풍에 초대받아 다녀왔어요. 남성들로만 구성된 청년회에 초청된 것은 오직 토마토..

'20하나9 MBC 연예대상:시상자-펭수,박지훈,그레이,지코,구구단 미본인/MC-전현무,화사,피오 이야~~ [내부링크]

> "MBC연예 대상"펜스 → 박·지훈, 화려한 수상자...'2019 MBC연예 대상'이 화려한 시상자 라인 업을 유출했습니다.'2019 MBC방송 연예 대상'이 MC정 효은무, 화려하고 피오 위의 진행과 함께 29하나 야간 8시..

퍼니셔 감상후기 (넷플릭스 자체 제작 미드) ?? [내부링크]

요즘 마블 관련 영화가 너무 많아요. 성별, 나이를 불문하고 마블 시리즈 한 번쯤은 보셨을 거예요.미드 패니셔는 이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포함되는 작품입니다. 마블 영화와 세계관을 공유한다는 것입니다...

경북 물놀이장 8월 여름축제를 즐기고 싶다면 봉화은어축제-초대가수 마마무, 송가인 볼까요 [내부링크]

점점 더워지는 여름! 주말이면 다들 놀러 다니느라 바쁘죠? 저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번 주말에는 모두 어디로 가시는 건가요? 저는 이번 주말에는 태풍이 온다고 해서, 집콕을 할까 소견 중입니다. 이번주는 제가..

[BTS방탄소년단 태형] 삼성전자 갤럭시S20 런칭 행사에 등장한 뷔.. 볼께요 [내부링크]

'삼성(삼성)모델에 방탄 소년단?'갤럭시 20, 출시 행사에 BTS뷔 갑자기 등장 삼성 전자는 일일이 하나(현지 때에)믹크상후랑시스코에 위치한 '팰리스 오브 화인 아트'에서 '삼성 갤럭시 앙팟크 2020'을 열..

요즘에 나쁘지않아온 넷플릭스 미스테리/공포영화 도장박살 짱이네 [내부링크]

> 넷플릭스의 꽃이 스토리웅유니세후 friend넷이서 2900원씩 사이버 기부. 그런데 며칠 전에 우리 집 텔레비전이 넷플릭스도 살리게 된다는 것을 깨달게. 무서워하나지만 배짱은 쉬운 부자에서 이불을 끼고..

넷플릭스 선택! 줌보의 디저트, 베이킹 + 영어공부 +꿀잼 프로그램 봅시다 [내부링크]

최근에 내가 빠져있던 넷플릭스 줌보 디저트 시즌 초(zumbo's just desserts) > #판순아, 디저트 덕후들을 위한 쇼! 넷플릭스 주니어의 디저트는 한식대첩의 호주판이라고 보면 되는데 소재가 디저트라서 알록달록..

넷플릭스 외국드라마,영화,어린이니메이션 진짜 재밌는 것만 추천해요 짱이네 [내부링크]

2019.05.20 나는 3개월 전부터 넷플릭스 앱을 이용하기 시작했어요 평소 영화를 누리다 괜찮다고 생각하고 매번 결제하기보다 넷플릭스 정기 결제권을 사는 게 훨씬 이득이었습니다! 하 쟈싱의 계정에서 4..

소음주운전STOP 경기도광주대리운전 대박이네 [내부링크]

> #경기도 광주대리 > # 집으로 대리운전 > > > 농업생산성의 향상과 농지의 합리적인 이용을 위하여 또는 부득이한 사정에 의하여 발발하는 농지의 이이다대차와 위탁경영은 법률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인정된다...

자동차, 자율주행기능으로 날개를 달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 <자동차, 자율 주행 기능으로 날개를 붙이는>자동차가 인공 지능, 사물 인터넷, 블록 체인, 5G등과 맨 봉에 들어가는 자율 주행이 가능한 스마트 자동차 시대가 멀지 않은 장래에 열릴 전망이다. 자율주행 기능..

[후기] 어린이드센스 승인- 야호! 때때로는 쉬어가면서~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Blosssom입니다오가의 매일 소개하고 있는 후기는, 애드센스의 승인에 관한 승인법이다! 네이버나여러매체를통해서검색해보면여러가지조건과승인한방법이나열되어있습니다. > 하나번째 1,000개국..

[미드 포현] How I met your mother 시즌 1 4화, 실생활 영어 포현들 익혀보자! Pt.1 !!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 오항시날에 준비한 포스팅은 내가 좋아하는 미드 How I met your mother(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시즌의 일로 4번째 에피소드의 대사를 가지고 유용한 영어 표현을 조사하면서 직역-의역에 가번역..

[분당 중등영어]엘, 방탄소년단 BTS UN 연설로 중등특강 수업! 좋은정보 [내부링크]

"Find your name and find your voice by speaking your self!" > 최근 전 세계에는 엄청난 파문을 던지고 1우쿄쯔다코한 방탄 소년단 RM의 UN의 연설.우리 중학생의 친구가 가장 좋아하는 뮤지션 그룹 중 하나의..

펭수의 정체가 유튜버 김동준? 로고송 가수명이 김동준으로등록? ?? [내부링크]

> 20첫 9년에 이어최근까지 가장 큰 유헹룰, 수집하고 있유테유보은 자이온 투 펜 TV의 펜 스라 고 할 수 슴니다 EBS의 캐릭터인 인형 마스크를 쓰고 나오면, 귀엽고 재미 있는 구음에서 유행이 많지만 펜스..

유튜브 조회수 신기록, 아이튠즈 월드 1위 달성한 방탄소년단(BTS) FAKE LOVE 이야… [내부링크]

>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방탄소년단의 성장은 어디까지 처음일까요? 북미 시장 진출에 이제 막 본격화하는 방탄 소년단(BTS)의 이번 신곡 FAKE LOVE가 24시간의 조회수 3590만 뷰를 기록하고 기존의 아델 Hello의..

[4차 산업혁명] 자율주행자동차, 대가족과 직장을 이을 제3의 공간 이야~~ [내부링크]

추석(추석=음력 8월 15일 명절)의 기과인 긴 연휴가 끝과 호랑이액(인고)의 꽃상에 돌아왔습니다.이번 연휴는 꽤 긴데도 불구하고 고속도로 정체가 소견보다 심했다고 합니다. 긴 연휴로 인한 과인이 손님이 많았..

배현진 MBC ‘뉴스데스크’ 저격...”나쁘지않아만 나쁘지않아가면 ‘좋은 friend’ 된다더니, 시청률 1%?” 정보 [내부링크]

MBC'뉴스 데스크'1%, 누가 MBC뉴스를 보는 걸 보면 짜증이 난다. 매경닷컴 > MBC방송"뉴스 데스크"저격..."본인만 본인 탈 ' 좋은 친구'라고 하지만 시청률 1개%.[매 하나경제 스타투데이 이우주 인턴기자]자유대..

[ BTS ] 방탄소년단 크리스마스 배경화면 대박 [내부링크]

> 다들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어요?저는 하루 종일 부모님과 나쁘지 않게 혼자 집을 보며 지냈고, 저녁에는 가요대축전과 드라마를 보며 지냈습니다.가요대축전에 나쁘지 않으니까 오는 다른 가수분들도 멋있었는데..

방탄소년단 진 | 첫9첫0첫7 #Epiphany Charted #첫 in iTunes Top 첫00 K-Pop & #2 in All Genres in Saudi 짱이네 [내부링크]

에피파니가 사우디 아라비아에서 한국 가요의 하나 00대 싱글 차트 한개 정도를 차지했습니다. iTunes아라비아의 모든 카테고리에서 모두 차트 2위 > > 과인은 이것이 #BTS in SAudi Arabia 콘서트가 끝난 후라..

전주 대가족집 주택 아파트 입주전 헌집증후군 홈케어로 새롭게 출발 전주소독업체 친환경EM을 활용한 솔내소리케어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충퇴치 에코EM을 활용한 솔내소리 케어입니다. 이번에 의뢰한 고객님의 아파트에 거주하던 중 혼자 사는 가족집으로 이사하여, 리뉴얼로 새벽 땅과 신혼집을 마련하게 되었는데, 요리 모델링에서 냄..

펭수 바탕화면 PC, 스마트폰 좋네요 [내부링크]

> 위기 위지는 현재 내 PC 바탕화면. , 스마트 폰용#펜스 초기 화면 750*하나 334 필 셀 > > > > > > > > > > > > > > > > EBS 자이언트펜 TV 공식 홈페이지 https://home.ebs.co.kr/giantpeng/main..

수원소음주운전변호사 소 봅시다 [내부링크]

> 최근 소음 운전자가 크게 줄었습니다. 윤창호법의 실행으로 소음주 운전 기준이 오인됐기 때문인데요. 이로 인해 소음주 운전 혐의는 어떤 과도한 적용이 가능해졌습니다. 소음주 운전의 기준으로 생각하면 결코..

아기상어 관련주, 넷플릭스 입성 좋네요 [내부링크]

> > 음악으로 아주 유명한 아기상어가 니켈로지온을 통해 넷플릭스와 계약, 곧 넷플릭스에 TV 시리즈로 방영된다고 한다.신 자신은 멜로디와 반복되는 문구로 인한 중독성, 그리고 기억하기 쉬운 가사로 유튜브를..

(꿈해몽) 폭우 꿈, 홍수 본인는 꿈, 소본인기 볼까요 [내부링크]

> 비가 많이 오는 꿈보다 오래 사는 장수몽 태몽의 관점에서 봤을 때는 아들의 꿈 폭우로 인해 몸이 물에 잠기는 꿈 현재의 걱정으로 느끼는 괴로움을 보여주는 심리몽. 폭우로 인해 홍수가 자신의 꿈자리가 잘 풀..

추천미드 ~~ [내부링크]

제가 Mide를 정예기 사랑해서 많이 보는데, 요즘 특히 자신감 넘치는 블랙리스트 [The Blacklist] > 20하나 3년도부터 시작하고, 현재 시즌 3방영 중인 블랙 리스트 미국에서 육지파잉후라입니다 많으시군요.시청..

소셜그래프게이다 돈꽃 짱이네 [내부링크]

261, 소셜 그래프 경기 시청률 연구 기관인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이 251방송된 MBC쥬이에키 특별 기획'김화'(극본 이명희 연출 방법 무히원)은 수도권 기준 5회 일일이.4퍼센트, 6회 한개 4.9%를 기록, 최고 시청..

(무협소설)화산 볼까요 [내부링크]

> 제목:화산권 마쟈크카:우각 장르:무협 분량:현재 18권 23이야기까지 카카오 페이지에서 연재 중 관련 추천 소설:1대 검호(우각)시프지싱마록(우각)북고무쵸은기(우각), 고무 마드(우각)점수:7.4/10주인공은 화산..

방송 평-작품 [넷플릭스] 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 오리지널 컨텐츠에서 시즌 1개는 8화로 구성되어 있다.사실 이 드라마의 세계관은 폴란드 작가 안제이 사프코프스키의 소설 더 위처 시리즈를 배경으로 만들어졌다.하나 993년 폴란드에서 아내 soun..

고지혈증, 혈액검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고지혈증은 누구에게 나쁘지 않게 발생하는 질환으로, 혈액 중에 콜레스테롤이 많아지는 질환을 말합니다. > 고지혈증이 있으면 동맥 경화증이라고 불리는 심장 질환에 걸릴 확률이 높아집니다.엄밀히 말하면 혈중..

동맥경화 예방 및 치료스포 좋은정보 [내부링크]

동맥 경화의 위험 요소 > -흡연은 동맥경화를 비롯한 모든 질환과 강력한 관계가 있는데, 흡연은 산화물을 증가시켜 HDL-C의 심장질환 예방효과를 감소시키고 혈소판 응집을 증가시킨다. > 혈압이 높을수록 동맥경..

화산이 만든 ?? [내부링크]

> 지하 마그마가 지각 틈으로 지표 밖으로 나올 때 용암이 화산 쇄설물로 분출되면서 생긴 산을 화산(volcano)이라고 합니다. > 지구는 가운데서 핵, 맨틀, 지각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맨틀의 대류에 따라 갈라진..

고혈압 수치 오전추기 확인 [내부링크]

> 본인이 가질수록 생성할 확률이 매우 높다고 해서, 젊다고 고혈압을 안심해서는 안 되는데요.최근 들어 식생할과 생할 습관이 바뀌어 젊은 층에서도 고혈압 수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 한국 30대..

[연세본사랑병원 어깨명의] 어깨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세본사랑병원(구 부천연세사랑병원)입니다. 20하나 9년 하나 2월 하나 0하나당 하나 나라 만들지만 보 지상에 본원 어깨 선, 병원 기사가 게재되었습니다. > 회전 근개 파열 명의, 이·재정원장..

이후날은 사랑의 인형한복전시 봐봐요 [내부링크]

> 은색본인비 인형 한복 개인전이 제 마지막 날이에요.평소에 방문하여 관람하고, 사진의 눈으로 그 다음에 행한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간식도 식사도 사주고 응원도 와주고 연락해주신 고마운 분들^사랑 전시..

백내장 노안수술 대박이네 [내부링크]

> 우리의 눈은 신체 기관 안에서 민감하게 변화를 느끼는 곳입니다. 40세 이하에서 노화에 의해서 수정체 기능이 떨리고 육지소 노안의 증세를 느낄 수 있는 슴니다. 대표적인 증상으로는 증거리 시력이 떨어지..

판교 자율주행모터쇼 대학생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진니블로그의 진니입니다. 저는 이번에 판교에서 열리는 자율주행 모터쇼에 대학생 기자단으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평소에 자동차에 훙미이 많고 특히 자율 주행 같은 4차 산업 혁명의 핵심 산업..

넷플릭스 영화 추천 이야… [내부링크]

최근 넷플릭스 영화에 잠긴 한 사람이다 ww노트북에서 컴퓨터로 컴퓨터에서 보기 때문에 완전히 꿀 곳이구나~게다가 보존 가능한 영화를 다운로드하면 데이터 없음에서도 시청 가능!! 지난 달 방콕에 가는 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