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53-6955의 등록된 링크

 95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0건입니다.

[스포] 스메랄도 블로그 헤더 변경 - 블로그 잠정 폐쇄, 글 삭제됐다가 다시 오픈........ 방탄소년단(BTS) [내부링크]

> > > 빗크힛토게솔무 나네 이처럼 아무도 모르게 고프봉잉 자연스럽게 떡 밥 표명하면 아무것도 아니게 헷냐과 스메랄도 부활 따위 고프봉잉 믿지는 못하고@BTS_twt https://blog.naver.com/testesso https://twi..

[꿈해몽]이빨이 빠지는 꿈 이빨이 깨지는 꿈 [내부링크]

[금 꿈 꾸기]이가 빠지는 꿈 이가 깨질 꿈 https://grope1.tistory.com/20 https://grope.tistory.com/ 하나88 [꿈의 해석] 이가 빠지는 꿈 - 사설컬럼() 이가 깨지는 꿈 > TAG: #어금니가 빠지는 꿈, #이가 깨..

Btv영화 추천, 뉴욕의 가을, 로맨스 영화 추천, 사랑을 배우는 데에는 자신이가 없다 [내부링크]

하나하나 할 일도 없고 생각하는 것도 귀찮아서 자고 집에 혼자 있다가 다시 보기 시작한 비TV영화를 본다... 이번에 무료 영화에서 유헹로하고 있어 보기 시작했다 뉴욕의 가을, 리처드 기어가 영화 상에 48세에..

엑스트라버진오하나, 베지웨이 피쿠알 유기농올리브유 ft. 봉골레 레시피 [내부링크]

엑스트라 버진어 최초, 유기농 픽알 엑스트라 버진어 최초 BY 베지웨이 혼자 마시기에는 아까운 유기농 올리브유, 유기농 픽스트라 버진오일. > 엑스트라 버진 오일에 유기농 등급이라는 점, 올리브 오일이 다음..

RPG 온라인 게입니다 라테일 공략해보기! 콩공콩공 이벤트 정리 [내부링크]

> 다시 복귀각을 세웠어요. 돌아서려는 감정을 바꾸는 게 쉬운 일은 아니지만 매번 특별한 계기를 만들어 주면서 다시 시작해 볼까?'라는 소견을 들려줄게요. 이번은 격투장의 컨텐츠 리뉴얼이나 새해를 맞이해 실..

안내견의 삶을 다룬 영화 #리틀 큐 (Little Q) 후기, 개는 훌륭하다. 고맙다. 볼까요 [내부링크]

MOVIE'JY'Review 2020년 006번째의 리뷰(총 3165번째의 검토)Little Q, 2019/영화<리틀 큐>후기 리뷰 , 이번 주에 공개한 홍콩 영화<리틀 쿠바 Little Q>입니다입니다. 개봉 후 국내에서는 아직 1,218명 정..

자율주행 자동차 장단점,법률제정 및 보험처리는? 대박이네 [내부링크]

자동주차 시스템~처음 이것만 봐도 정스토리 신기했다~지금까지는 자율주행 자동차 목적지만 입력하면 혼자 가는거죠?너, 신기하게도 안전하니? 나는 의심이 많아서 아직 불안할 것 같아서 한번 알아볼까 해...

원피스 괴뒤 쥬얼리보니,상디,크로커다1 추측?! 이야… [내부링크]

> 정연이 오래 연재되고 있는 만화이며, 애니메이션의 원피스!!! 저도 즐겨보는 애니메이션 중에 "처음은 아니다"입니다만, 광범위한 세계관을 다루는 애니메이션으로, 가끔 작가 오다선생님의 머리가 터지지나 않..

[사람인/한국공항 채용] 2020년 신입사원 유출채용 (~하나/하나9) ~처럼 [내부링크]

> 한국 공항에서 2020년 신입 사원을 채용하는 것이다. 이 대기업에 관용이 있다면! ! 서둘러서 지원해주세요. > > <대기업정보> 확인<연봉>확인>-채용공고 보기 전에 대기업 정보를 가장 먼저 확인하세요 ~..

[드라마] 넷플릭스 "중국드라마" 추천! 이야… [내부링크]

휴식의 마지막 달! 이것 저것 열심히 하면서 코로 자신의 것보다 무 밀리 계획 돌아다니기도 걱정이 되어 넷플릭스 1개월 무료 체험을 이용하려고 가입했다. 넷플릭스가 "범인은 즉각 너"과 "킹덤"을 보고 싶어..

통합논술의 목표와 지향 - 중등논술지도사 과정 57기 1강 강의 자료 및 후기 (18. 10. 16) ?? [내부링크]

함께 강의를 듣는 도반들에 대한 소개가 인상적이었다. 파트너와 서로 소개한 후, 파트너가 나를 소개해 주는 형식을 통해 잘 듣고 요약하기가 쉽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또 논리적 사고방식이 어려워 훈련이..

펭수 달력 B형 드디어 도착! 소소한 행복 펭수 증명사진 댁무 귀여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펜스 캘린더 B형 드디어 도착! 소소한 행복 펜스 증명 사진 너 정말 귀엽더라!, 제야의 종 타종식까지 참여한 20하나 9년 최대 스타펭스!드디어 펜스 달력이 도착했습니다!펜스 캘린더 판매 개시 1개에 맞추어..

전지적참견시점 남자 송가인 트롯가수 조명섭,송실장과 짝궁 이야~~ [내부링크]

> > 오한상처럼 전지적 참견 시점 전 이영자 매니저 송실장이 다시 트로트 가수 조명섭의 매니저로 출연합니다.이영자 매니저 때와는 달리 한층 업그레이드된 송 실장님, 어떻게 달라진 모습에 나쁘지 않은지 mbc..

멕시코축제 -Leon, festival internacional del globo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태훈 박임! 국제적인 명성이 드높은 최대 페스티벌 멕시코 축제 "festival internacional del globo" 갔다온 글로스팅 시작합니다! 멕시코 유학생활때 멕시코축제인 레옹열기구축제가 한창이었어요!..

창원 곱창전골 맛집 40년 전통 원조 두리양평해장국 볼께요 [내부링크]

늘 그랬듯이 황언니가 드라이브를 시켜준다고 알려왔는데 금강산도 식후 맛이라는 스토리가 있듯이 창원 곱창전골 맛집 두리양평해장국에 방문했어요. > 도 계속 부부 시장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기사] 방탄소년단 지민(BTS JIMIN)은 수하? 대박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지민 기사] 방탄소년단 지민(BTS JIMIN)은 누구? > 최근 대한민국 연예계 최고의 스타로 떠오른 방탄소년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하나 995년생으로 올해, 본인이 스무 여섯살짜리 지민(팍..

tvN 드라마 목록 전체(2019.10.12 기준) 봅시다 [내부링크]

드라마 자료를 종합하다 보니 생각과는 달리 tvN에서 방영된 드라마가 상당한 과도하다는 것을 알게 됐다.예전에는 케이블 드라마가 주로 jtbc에서 제작 방영되는 줄 알았는데 내용은 tvN에 모여 있었다. > ..

판타지한 위쳐가 있는 넷플릭스 한달동안 무료로 이용 후 해지하기 이야~~ [내부링크]

작년에 미스터 션샤인 실전을 놓쳐서 무료로 이용하고 싶어서 잠시 넷플릭스를 이용했는데요. 이용하면서 남긴 글이 만들어진 지 오래돼서 새로 앱을 다운받아 이용하고 해지하는 비법에 대해 다시 한번 포스팅하..

[성인미드] 미드 서브미션 미드 헝 미드 스파르타쿠스 봅시다 [내부링크]

성인용 미드, 좋은 것 올릴게요. 예를 들어 미드서브미션, 이과, 미드행, 그리고 반슈, 성인미드, 스파르타쿠스 등 캘리포니아, 트루블라드, 볼 수 있는 곳을 찾았어요.성인용 무료시청<미드서브미션이나 미드한스..

박세정 앵커•영어아나쁘지않아운서 -sbs cnbc 외신뉴스 Time's Person of the Year: 'Guardians' of the truth 20첫8 타이다 올해의 인물 이야~~ [내부링크]

#아나운서 #박세정 #뉴스앵커·박세정 앵커의 외신 읽기️cTHE GUARDIAND THE WARON TRUTH - Time.cTime's Person of the Year: "Guardians" of the truth, including slain journal Khashoggi - The Wash..

요즘 가장 핫한 펭수와 귀여운 고양이, 드래곤 작품^^ #도자기 봅시다 [내부링크]

#수원 도자기 공방#수원 도예 공방#수원 도자 공방#도기 공방#도예 공방#도자 공방#도자기 수업#도예 수업#도자 수업#아동 미술#초 미술. 특수 아동 미술#중등 미술#기업 레크레이션. 독특한 활동#데이트 코스#커..

배우 도모세, 성인영화 은퇴 선언...“책으로 내 선택을 전할 것” 볼께요 [내부링크]

> 배우 토모세가 영화배우 생할에 종지부를 찍었다고 밝혔다. 도모세는 최근 "성인 영화배우로서의 삶을 완전히 접는다"며 "더 이상 에로배우 도모세는 없다"고 은퇴를 선언했습니다. 꾀하지만 5여년 짧은 성인..

[팀 사랑합니다 김형중 그녀가 웃잖아] 김형중 나이 학력 직업 김형중 이선아 pd 결혼 팀 나이 직업 학력 슈가맨 유재석 유희열 박나래 조이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 마니다.김 1은 오랜만에 음악 포스팅입니다 나는 옛날부터 부드러운 음악을 좋아해서, 이 곡을 많이 들었습니다.김현중 '그녀가 웃잖아'와 팀 '사랑해요'라는 곡인데요.아내 소음은 김현중 "그녀가 웃잖아"..

방탄소년단 뷔 BTS V/Kim Taehyung Singularity: A Breathtaking Masterpiece 대박 [내부링크]

"Singularity"is a song by South Korean boy band BTS, sung as a solo by member V.It was released on May 6,20하나 8, as part of the album Love Yourself:Tear. The entire song is beyond perfect. BTS V's..

아자신운서수분크림/고보습크림 바이탈베리어 진짜로 좋네요~ 좋은정보 [내부링크]

아.. 본인들이 쓰는 수분크림이 거짓없이 좋다고 몇번 들은적이 있는데..이번에 고보습 크림. 아, 본인 운세의 수분 크림을 사용해 보게 되어 공유해 봅시다.~~ > 바이마스크 베리어 크림입니다. 같은 라인 로션도..

[넷플릭스 영화추천/하이틴 로맨스] BE SOMEBODY(2016)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영화 추천으로 돌아왔습니다! 방학이라 자주 방문하고 싶은데 몸이 따라주지 않아서요.언제나 그랬듯이, 나루는 넷플에서 하이틴을 찾아 찾아낸 영화예요.너무 하이틴해서? 결미가 아쉽지만..

넷플릭스 드라큘라 3가지 에피소드 엔딩이 .... 이게 뭘까요? 스포없는 후기 ^^ 봐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큘라 3부작을 이틀 간 다 봤어요. > 1부, 2부 재밌게 봤지만 3부 진짜 결국 이해하기 어려웠어요 ^^;1,2부로 적당하게 진짜 결국을 보니 더 좋지 않았을까 싶은 생각까지 들었습니다 >..

이상미, 가수→요가강사 변신…“이혼의 상처 달래기 위해” 인도까지 다녀와 ~처럼 [내부링크]

가수 이상미가 요가 강사가 된 이유가 눈길을 끈다.11방송된 KBS1'중 스토리 겨루기'에는 가수에서 요가 강사로 제2의 인생을 살아 있는 이상미의 출연으로 눈길을 끌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자세히 알아보..

복면가왕' 클림트, 95대 가왕…박현규·장은아·이사배·서태훈 '깜짝 반전' 알아봐요 [내부링크]

> 뮤지컬 배우 장은아,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개그맨 서태훈의 정체가 공개됐다.  첫 7첫 방송된 MBC'복묘은카 왕'에서는 95대 왕이 된 '뽀뽀뽀 friend, 클림트'와 이에 맞선 새로 도전자 4명의 첫 라운드의..

41, 원-달러-엔화 환율은?…모드 ‘하락세’ 엔화 여전히 ‘1000원 대’ 좋은정보 [내부링크]

가끔 원-달러-엔-유로 환율이 화제가 된다. 4일 신한 은행 고시 회송 005회에 따르면 원-달러 환율은 일, 일별이다.70원 임니다니다. 이는 전하 대비 하나.30 떨어졌습니다. > 환율/네이버 > 환율/네이버 이날 신..

[BTS 방탄소년단 투표] 제 하나4회 골든티켓어워즈 볼까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이 인터파크에서 주관하는 첫 4회 골든 티켓 어워즈에서 2부문(대상 국내 콘서트)에 후보에 올랐 움니다 탄 이들을 기쁘게 하기 때문에 서울 아미 달러가 열심히 투표를 해야겠어요?후후 [투..

미드소마 관람 후기 !! [내부링크]

영화를 본 후에 자신의 감상을 꽃처럼 기록하는 글로 스포 포함. > 몇주전에 회사동생이 가르쳐줘서 '미드소마' 예고편을 봤다.스웨덴이 배경에서 펼쳐지는 대자연과 색조가 아름다우니 개봉하면 꼭 극장에서 보자..

'하나90622, 신과다다같이 주식투자 아카데미 - 하나하나강 디스플레이/OLED/자율주행 자동차 대박 [내부링크]

[Summary]OLED는 5G의 발달과 함께 일 것으로 예상된 것, 특히 소재 장비 산업이 밝지만, 소재 장비 산업은 삼성과 LG가 투자를 확대할 때 주가가 오른다 것.메모리 반도체, 디스플레이 산업 비교-'일 0년까지는 D..

아나쁘지않아운서메이크업 영상촬영메이크업 방송메이크업후기 홍대메이크업다움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한쪽눈 교정 메이크업 전문샵 윤정 선생님입니다! 금 1은 아그와잉 운서 메이크업. 나 은서 메이크업 후기 방송·메이크업 영상 츄와 루용 화장 오프 카메라 테스 투 메이크 오프포..

[방탄소년단 정국] 'Global trend' BTS Jungkook hair transformation selfie "2 hours 'like' more than 1 M ~~ [내부링크]

> On the 13th, Jungkook posted a photo on'BTS'on Twitter and posted three photos with the word'Curt'. > In the photo, Jungkook cut off the hair that covered two-thirds of her face and boast..

갑상선암 수술을 꼭 해야 하본인 봐봐요 [내부링크]

갑상샘암 수술을 꼭 해야만 하 쟈싱 갑상선 암은 국항잉의 암 중 2위, 여성 암 중의 한위를 차지할 만큼 잘 있습니다.반면, 갑상샘암은 거의 너무 너무 천천히 자라기 때문에 갑상선 암으로 숨지는 환자는 매우 매..

주간 띠별운세 20하나9년 하나하나월하나91 ~ 하나하나월 251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 나출신 연별의 운세 20하나 9년 하나하나 달이다 이다.20하나 9생 연별의 운세 주간 운세 가져왔 움니다. 생년월일 운세와 밀접한 대별운세이다.주간운세, 대별운세 재밌게 한번 보세요 운세의 신이 주간 연..

전문가 손길 거친 55인치 UHD TV, 대우루컴즈 T5502TU 대박이네 [내부링크]

> 전문가 손 거친 55인치 UHD TV, 대우 루콤쥬 T5502TU(2020.02.05)상당수의 전자 제품은 '스펙(사양)'만 봐도 대충 에 어떤 건지 종잡을 수 있다. 만약 TV라면 해상도가 나쁘지 않다, 화면 크기, 밝지 않다, 명암..

Bebe Rexha(비비 렉사) Facts #9 좋은정보 [내부링크]

하나 2개.[Expectations]는 원래[All Your Fault:Pt.3]으로 정규 앨범이 없는 EP을 결심된 > 122.Push Back음악 비디오는 2017년도에 촬영된 > 하나 23.Meant To Be은 빌보드에서 22주 만에 2위라는 뉴 피크를 세..

0.8cm 갑상선암도 수술을 해야 했나? 볼께요 [내부링크]

지난 치는 한 수술한 것으로 오늘로 꼭 1개월입니다.지금의 심경으로는 제가 언제 수술을 한 것에 한해서 입니다.하지만 하나삼블로거로서 지금쯤 몸에 하나 생긴 큰 문제를 설명하고 도움이 되는 분들이 있을까..

어린이를 위해 꼭 확인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아이의 건강 이상은 우연히 발견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목욕할 때, 기저귀를 갈 때, 갈아 입을 때 깨닫지 못하고 질린 문재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 중 하자 자신, 소아 서혜부 탈장입니다. 소아 서경 부탈장은..

황금정원 재방송 다시보기 공짜시청 바 봅시다 [내부링크]

MBC 황금정원 재방송 무료 재방송 MBC 드라마 황금정원이 시작됐습니다.한지혜, 이상우, 오지은, 이태성 등이 출연합니다. > 이는 30대 남녀의 예기이다.성격도 직업도 자란 환경도 남달리 4인생을 도둑맞은 여자..

미드다시보기 The ~처럼 [내부링크]

> > > > 나만의 웹チュー뿐이라고 생각했을 때 그것은 드라마에서 처음으로 촬영되었다. 20일 0년 8월 일 4일 kbs2드라마 스페셜을 통해서, 싱글 영화로 각색됐다. 이 단막극의 제목은 아리돈 라스트..

[여의도역이비인후과] 자 좋구만 [내부링크]

[여의도 역이비인후과] 자주 붓는 편도염, 이유는? > 편도란?목안쪽과코뒤쪽에는몸의외부에서침입할수있는세균등의물질로부터먼저자신의몸을방어하는조직이있습니다. 이 중에서 큰 조직에서 가장 대표적인 역할을..

[영화] 미드웨 대박 [내부링크]

주관적인 감상입니다. 댓글에 영화 스토리가 있어서 스포일러를 하나로 포함합니다. + 1941년 12월 하나봉궁이 하와이 진주만의 미군 기지를 기습 공격하고 큰 피해를 본오메리카웅 패배감과 위기감을 갖기..

고지혈증예방에 좋은 데이앤나이트 강력한 항산화제! 만성피로회복에 좋은정보 [내부링크]

리커버리 7.2가 드디어 한 0월 초에 대한민국에 출시됐다.2일 세기의 인간은 늘 그랬듯 고단하쵸도우루고 조금 스트레스를 받으면 하품을 하게 되는데 그 일은 몸에 좋지 않는 활성 산소가 축적되어 발생하는 자연..

최신 영어 공부는 드라마로! 볼께요 [내부링크]

> 요즘 영어공부는 드라마라서 영어공부하기 좋은 미드추천! 안녕하세요 어린이 비클럽 친구~! 얘들아~ 영어공부! 책만 보고 하는 건 지루하지 않아요?영어를 지루하지 않게 재미있게 공부하는 비결이 있어요! 미..

축농증증상 정 봅시다 [내부링크]

> 쌀쌀해진 탓에 많은 분들이 현씨도 나쁘지 않아도 코를 훌쩍이는 소리가 들려요! 감기라는 것이 계절의 영향을 받기도 하지만 현대화된 시대에는 예고 없이 찾아오기도 하고, 한번 걸리면 지긋지긋..

백내장치료비결 근본적 ~~ [내부링크]

백내장을 노화로 인한 질병으로 알고 있는 분도 많은 것입니다만.요즘은 스마트폰이 자신의 PC 등 전자 기기의 사용으로 인해 젊은 층에서도 발생하는 질환입니다. > 백내장은 눈 속의 수정체에 혼탁이 발생해 눈..

롤 시즌8 미드 카타리나쁘지않아 룬 이야~~ [내부링크]

롤 시즌 8미드 카타리나 룬이나 템토우리는 눈 깜빡일 때 3번 움직이는 순신다 > 이번 공략에서 소개하는 것은 순간 폭딜도 무섭지만 가장 무서운 것은 민첩하게 대시, 대시, 대시하면서 폭딜이 연속적인 챔피언...

차사고나 알아봐요 [내부링크]

> 다음 사건 나는 꿈의 해몽 > 차 사건, 자신은 꿈의 해몽 > > > 차 사고 자신감은 꿈의 해몽 > > > 차 사건과 사람은 꿈의 해몽 > > > 차 문제 내겐 꿈 해몽 > > 차 사건과 사람은 꿈의 해몽 > > 차문재 나쁘지..

에이펙스레전드 다운/설치노하우 정보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블로거의 "정리만 "을 인사 드립니다! 이와 같은 예고 없이 발매하고 간신히 8시간 만에 사용자 100만명 달성을 하고 1주일 후에는 누적 가입자 2,500만명 돌파, 동시 접속자..

[책] 배움의 발견 : 같은 경험 다른 기 봐봐요 [내부링크]

타라 웨스트오버의 배움의 발견을 읽었다.원제 Educated 김희정 옮김, 열린책 출간 > 저자 타라 웨스트오버는 미국 서북부에 있는 아이입니다. 호주 출신입니다. 거기서태, 나쁘지 않아서 열 1배까지 있었다. 모르..

편도염 증상 목감기와 ~처럼 [내부링크]

편도염 증상, 목감기와는 어떤 점이 다를까. 요즘 감기 앓는 분들이 정말 많대요.편도염과 같지 않다고 하는데 어떤 점이 다른지 알아야 자신에게 필요한 치료를 받을 수 있을까 해서 오늘은 편도염 증상에 대해..

시력감퇴, 두통, 눈이 딱딱해 봅시다 [내부링크]

시력 감퇴, 두통, 눈이 딱딱해지는 생각, 녹내장을 의심해 보십시오. > 안녕하세요 '미아체 한의원'이다과인 가해져 탈해안의 노화가 발발하면 수정체의 유연성을 잃고 초점을 전환하는 능력이 저하되는 노안이..

손목터널증후군 검사받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가끔은내가일을하기위해태어난것도나쁘지않다고생각할정도로한국에서는일을하지않고사는게사실불가능한일입니다.특별히나쁘지않아서근로자중에손을많이움직이는집단에서는손목관련질환을많이볼수있다고합니다. >..

갑상선기능저하증, 항진증도 부다소음 !! [내부링크]

갑상선 기능 저하증, 항진증도 부차보, 할증하기 어렵고 한화암 보험에서 가능합니다. > 반값 더욱인 4월이면 기후로부터 다릅니다. 지난 주 내용에는 겨울옷을 한 꾸러미 드라이기로 하고 대청소를 했어요. 드디..

갑상선수술비용 와~~ [내부링크]

의료실비보험에서는 꼼꼼하고 현명하게 인생을 살다 보면 말 못한 거액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갈 때가 가끔 올 수도 있을 것이다. 많은 분들이 의료비로 꿀꺽꿀꺽 소리를 느끼는 경우를 자주 볼 수 있습니다.  ..

처음단 2지구 내과,소아과,이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무카입니다 이번 주에 급격하게 온도가 내려가서, 많이 추워진 것 같습니다.여러분들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 > 무카이지마는 이번 주의 급격한 기온 차이에 의해서, 독감..

[알쓸개건] 콜록콜록, 지긋지긋한 감기! 환절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디빌 & 피트니스 전문 미디어 개근질닷컴입니다. 최근 학교에서, 지하철에서, 직장에서 어떻게든 들을 수 있는 소리입니다만.그만큼, 감기의 생성이 높아지는 요즈음, 감기 예방과 증상 완화에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