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55-6955의 등록된 링크

 95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1건입니다.

하나상 : 슬기로운 티비생활 (넷플릭스 & 왓챠 추천) [내부링크]

#소 아니며 하나 9템은에지프콕도 이런 지프콕이 없다.원래 대단한 건 집 순서인데, 이건 나쁘지 않다는 의지로 집에 붙어 있는 거랑 똑같으니 있는 거랑은 정말 다르다.# 꽁치는 눈치만 보고 행복..

대구백내장수술후기 :: 애백안과 전직원에게 감사를... [내부링크]

진료 후기는 어린이 백안과 홈페이지에 환자가 직접 남겨준 소중한 글입니다.정연주님 2019.09.11 11:23 안녕하세요 백내장 수술 한 번지애백안과입니다.오한상은 본원에서 백내장 수술을 받은 환자들의 진심어..

[ 필리핀 ] 마닐라 인근 화산 폭발…항공기 운항 전면 중단 [내부링크]

> 필리핀의 관광명소인 타르 화산이 폭발해 주민 등 수천 명이 대피하고 항공기 운항이 중단됐습니다. 필리핀 화산 지진 연구소(Phivolcs)에 따르면 12하나(현지 때에)필리핀 수도 마닐라에서 남쪽으로 약 65km..

편도결석 통증 구취가 심해졌다면? [내부링크]

편도 결석 통증의 입냄새가 심해지면? > 아무리 열로 인해 구강관리를 한다고 해도 입 냄새가 사라지지 않고 침을 삼키거나 sound 음식을 섭취할 때마다 목에 이물감이 느껴지면 편도결석을 의심하게 됩니다.편도..

넷플릭스 가입과 요금제 해지노하우 킹덤보기! [내부링크]

> 오걸의 매일매일은 넷플릭스 가입 노하우를 설명하고 요금제와 해지 노하우를 설명하고자 합니다.요즘 넷플릭스 킹덤이 정말 재밌다는 소문이 돌아서 직접 가입해봤어요. ᄒᄒ 설도 다가오고, 고향에 가서 영화..

[춘천직업전문학교] 춘천 컴퓨터 자격증 ITQ시험장 [내부링크]

오랜만에 찾은 춘천직업전문학교의 마스코트, 유용한 정보를 드리는 드림입니다. 늘 그랬듯이 춘천에서 컴퓨터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춘천컴퓨터학원 춘천직업전문학교에서 볼 수 있는 많..

[영화추천] 미드소마, 유전 감독 아리 에스더 작품 [내부링크]

> 제목:미드 소마(Midsommar, 20하나 9)장르:미스터리, 공포 드라마/오메리카, 스웨덴/청소년 관람 불가 감독:아리에스 티시 때:하나 47분 주연:후로ー렝스 퓨(대니)쟈쯔크레이당싱(밤), 윌 폴터(마크)별:-(-/5.0)..

CCM 재즈 추천, 요즘 핫한 재즈뮤지션들이 연주하는 CCM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재즈를 권하는 여성의 뼛속까지 회사원이다. 언제나 그랬듯이 재즈 뮤지션들이 연주하는 CCM 재즈를 추천합니다. 세련된 편곡과 연주로(종교색 전혀 없고) 연주되는 재즈를 들어봅시다. > ..

블랙머니 인물관계도 실제사건을 다룬 영화! 알아봐요 [내부링크]

검은돈의 인물관계도 실제 사고를 다룬 영화! > 고발은 의무! 수사는 직진! 할스토리는 하고 깔아! > 하나명 서울지검 맥프로! 검찰 내에서 자신 없는 문제적 검사로 이름을 날리는 양민혁은 자신이 조사받던 피의..

용인문화재단 2019 송년소리악회 가수 테이·김완선·홍경민 등 출연 와~~ [내부링크]

> 용인 문화 재단은 올해 27일(금)오후 7시 30분 용 잉포웅아ー토호ー루에서 '20일 9의 송년 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송년가회는 클래식과 대중가요 장르를 포함한 다양한 출연진과 화려한 무대를 통해 연말..

닌텐도DS(NDS)게임을 스마트폰에서 NDS 에뮬 <NDS4DROID> 어플 ??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하는 앱이 닌텐도 DS게임을 휴대 전화에서 구동하는 어플입니다. > 닌텐도 DS가 국내에 출시된 지도 앞서하나 0년이라는 세월이 흘렀네요. 여성이나 어린이도 즐길 수 있는 게다 많은 사람들이 전철에..

[미드] 위쳐 / 더 폴리티션 시즌1 - 넷플릭스 확인 [내부링크]

> 엘프, 인간, 괴물이 사는 암흑의 시대를 배경으로 한 드라마는 매우 자극적이고 잔인했던 괴물을 사냥하는 위치는 게롤트, 특별한 능력을 가진 시리, 마법사 예니퍼의 시각으로 진행된다. > 소설이 원작이라..

도로교통법, 무면허 소음주운전을 2번 반복한 피고인에게 내려진 판결 짱이네 [내부링크]

> > > 피고인은 B호 제니시스 승용차의 운전업무에 종사하는 자이다. , 피고인은 2019.3.15.01:20때 혈중 알코올 농도 0.10%의 술에 취한 상태에서 자동차 운전 면허를 받지 않고 승용차를 운전하고 양..

배우 한예슬 스모키 화장 진짜로 예술 인듯 역시한 한예슬은 그대무 이쁜거 같다! 대박 [내부링크]

배우 한예슬, 스모키 화장, 진심으로 예술적인 듯, 역시 한예슬은 너무 예뻐요! 한예슬은 instar gram그램에 사진을 1장 있었습니다. 사진 속 한예슬의 모습은 잠옷을 입고 섹시한 스모키 메이크업을 한 채 누워..

카메라 모듈로 휴대폰과 자율주행까지, 엠씨넥스 알아봐요 [내부링크]

2020년의 가장 사람들의 관심을 끄는 테마는 어떤 1? 삼성 전자가 이끄는 스마트 폰과 관련된 시장과 반도체, 수소 자동차, 그리고 5G의 활성화가 기대된 것으로 기술이 더 발전하고 실용화를 코앞에 둔 자율 주행..

[영화] 미드웨이, 간만 본인온 수작 전쟁영화 좋구만 [내부링크]

> 제목:미드 웨이(Midway, 20하나 9)장르:액션, 드라마/미국/하나에 5세 관람가 감독:롤랜드 에머리히시 때:하나 36분 별점: (4.0/5.0) 진주만 공습에 앞으로 미드웨이 섬을 둘러싼 하나 본과 아메리..

방탄소년단 지민 - Official Japan Fanclub BTS | Magazine ??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지민 #지민 #Jimin #방탄지민 #실트황제 #입덕요정 #지민약속 #세렌디피티 #WeLoveYouJimin > > > > > > > > > > > > > > > > > https://twitter.com/BTS_jp_fancafe/status/1186709109443219456?s..

라디오스타 김선영 뮤지컬계 대모! 봅시다 [내부링크]

라디오 스타에 김선영 씨가 과인 온다는 소식을 듣고 옛 추억을 떠올립니다. 뮤지컬을 한참 둘러보다가 김선영 씨 뮤직을 듣고 소름끼칠 때가 있었어요.김선영 씨는 국내 뮤지컬계에서 손꼽히는 뮤지컬 스타입니다..

~190426 BTS TWT 이야~~ [내부링크]

@BTS_twt씨의 트윗을 확인하고 보세요. https://twitter.com/BTS_twt/status/쵸쯔쵸쯔 2첫 769첫 26303633409?s=09 > > > > > > > > > > > (웃음) 귀엽다.잘못 쓴 제레미도 귀엽고, 얼마 되지 않았는데 보고 있었..

“전현무의 롤모델”이자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활동중인 방송인 손범수 섭외문의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M정현숙입니다.기자와 아나운서 모두를 거쳐 변신의 아이콘이자 성공해 '연예 대세', '최고의 아나테이 당신'으로 떠오른 방송인 전현무의 롤모델은 손범수였다고 합니다. > 전현무는연세대학교에다닐..

20하나8/하나2/09 은평구에서 풍금이네 팬미팅 가수 풍금님 볼까요 [내부링크]

> > > > > > > > > > > > > > >

[GTA5/인생모두] 루나서버 입문 편 / 서버 홍보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안녕하세요! 오항 선은 GTA5인생 모ー도루쟈싱사ー바ー 입문 편에 대하여 소개하고 드릴 거예요!블로그를 보면서 나만 따라오면 자신도 어렵지 않아요:) https://blog.naver.com/PostView.n..

님트리...가수Bich le(가명:샬리),색소폰 전용희,공연 포스트 확인 [내부링크]

색소폰 연주 > 베트남의 가수 샤리의 개인 쇼..4의 방송국에서 동시에 녹화하고 최고의 유행 가수 영화 배우 탈렝토우들이 출연 협찬의 가운데에 제 이름도(saxphone Jeon yong hee)자리 오른쪽 하단의 한 이번 공..

신종코로본인바이러스 감염증(우한폐렴)정의/원인/증상/치료/예방/치사율/전염성 정리 정보 [내부링크]

> 신형인 곳은 나쁘지 않아 바이러스(20하나 9-nCoV)감염증, 우한 폐렴 우한 폐렴. 신종코에 나쁘지 않은 바이러스 감염증.최근 신종 코로 나쁘지 않고 바이러스 감염인 우한 폐렴 때문에 시끄럽습니다.아이를 낳..

구글 애기드센스 수익창출 승인 이후, 핀(PIN)번호 우편물 도착과 PIN 입력과정 볼께요 [내부링크]

이전부터 운영하던 티말 블로그에 얼마 전 어린이 도센스 광고를 기고했습니다. 수익이 부족해서 큰 수익은 기대하기 힘들겠지만 구글에서 광고비 출금을 위한 핀(PIN) 번호를 보냈고 핀(PIN) 번호가 동봉된 우편..

AIⅹ빅데이터 마케팅 - 마케터의 업무가 변한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 이 책은 AI를 비즈니스에 어떻게 접방금여 구현하는지를 기술적인 면에서 알려준다. 비즈니스에서 직면하는 과제가 무엇인지 소개하고, 그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어떤 기술을 사용하면 좋은지를 이야기하고 있다..

GTA5 FiveM 현실모드 (인생 서버) DENO 시즌3 서버 홍보!! 대박이네 [내부링크]

#GTA 5#Five M#현실 전체#한국 서버 안녕하세요 이번에 저희 DENO(디노)서버가 시즌 3에 돌아갔 움니다. 나의 디노 서버는 시즌 첫 때 TOP5에 들정도로 대규모 서버였으나 몇가지 사건으로 시즌 2..

구매현피·자이원배 ‘펭수’ 최측근의 뒷담화 !! [내부링크]

> 20하나 9년은 황금 돼지의 나이에 시작하고 펭귄의 나이에 끝났다. 전국을 강타한 펜스 신드롬 덕분이었다. BTS와 뽀로로의 같은 우주의 대스타를 꿈꾸고 남극에서 온 펜스를 주인공으로 한 EBS유튜브 채널'자이..

지극히 개인취향인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추천! 봅시다 [내부링크]

저는 어릴 때부터 다큐멘터리 영화나 시리즈를 좋아했어요. EBS국제다큐영화제 시즌을 기다리며 편성표를 찾아 직접 상영작을 보러 갈 정도였다. 하지만 몇 년 전부터는 넷플릭스와 유튜브를 통해 다큐멘터리 시리..

별가족, 태양계 탐험을 떠나다 이야… [내부링크]

초 5독서 논술 태양계는 엘 재미 나게 펼쳐지는 과학 책이다. > 태양계에는 어떤 행성이 있을까? > 수성, 금성, 지구, 화성, 목성, 토성, 천왕성, 해왕성.각각의 특징이 재미있는 동화와 섞여 자세하게 설명되어..

고지혈증 좋은sound식 여러가지 알아봅시다! 봐봐요 [내부링크]

현대에 들어와 의학 시술이 좋아져 고치지 못하는 질환은 없다고 하지만, 때때로 흘러나와 현대인들에게 위협을 주는 질환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중 소리 없이 찾아와서 건강을 위협하는 질환이 다양한데,..

키토제닉을 위한 케톤 측정기 케토스캔 미니 ~처럼 [내부링크]

평소에도 건강에 신경을 많이 썼지만 현실은 비만을 유도하는 현실회사에서 종합건강검진 후 내장지방과 체지방과다비만초기, 고혈압초기 등의 진단을 받아 관리를 위해 여러가지 알아보는#자신의 몸플러스라는 건..

Katy Perry - Never Really Over [Lyrics/가사해석] 좋은정보 [내부링크]

> 케이티페리의 새 싱글인 "Never Really Over"케이티가 투어 중에 만들었다는 이 노래는 Zedd가 프로듀싱했습니다.개인적으로 제가 사랑하는 노르웨이 출신 가수 Dagny의 노래 'Love You Like That'을 샘플링했다..

자이언트펭 펭수 펭하! EBS화제의인물 인터뷰 ㅋㅋ 볼까요 [내부링크]

엊그제 MBC 마리텔에 펜스가 접수된 것을 보고 웃었는데 EBS에서 화제의 인물로 펜스를 인터뷰한 EBS 재방송을 보고 크게 웃었다. 우주대스타를 지향하는 소대통령 펜스하면서 진지하게 아나운서가 인터뷰하고 EBS..

항공우주유학 엠브리리들 항공대학 전공 소개 - Astronomy and Astrophysics 확인 [내부링크]

> 엠브릴리들 항공대학교(Embry-Riddle Aeronautical University-ERAU)의 천문학 Astronomy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다양한 과학경력을 쌓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학생들은 물리학과 천문학을 접목한 수업을 듣고..

편도수술 -하나~21차 이야~~ [내부링크]

내가 기억할 것 쓰는 편도 수술 후기+수술 2개 다음에 작성 사람에 따라서 편도수술을 결정하는 이유는 다르다고 생각합니다본인은 어릴 때부터 유전 때문인지 큰 편도를 갖고 있었고 감기만 걸리면 가장 큰 타격..

양승원, 일반인 최초 '라디오스타 이야~~ [내부링크]

> 코미디언 양승원이 뜨거운 흥미를 받고 있다.하나 4개 방송된 KBS 2TV'라디오 스타'에서는 양승원이 성대 모사계의 괴물로 등장했습니다. 양승원은 이성균, 김구라의 성대모사를 선보이며 더빙 아니냐는 말까지..

안성훈섭외 미스트롯 우승자 송 ?? [내부링크]

> 안녕 YM의 예지몽이다. 지난해 1년간<실수 트로트>가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의 중국에서 막을 내렸습니다!그리고 올해 그 인기를 계속<미스터 트로트>이 마침내 베일에 싸였어요~ 매회 자신의 최고 시청률을 경신..

헤어트리트먼트 추천 :: 멈칫 pH 약산성 정보 [내부링크]

> 머리를 기르는 중이라 집에서 셀프 헤어 케어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지만, 볼일 30초만 투자해도 충분한데 1리ー헤아케아필스템 문득 pH약산성 퀵 트리트먼트 소개 드릴게요 > > 요즘 내가 매번 하나 메일..

넷플릭스 미드 추 좋구만 [내부링크]

오랜만에 하는 드라마문~ 저는 tv는 일주일에 한번 볼까 하는데 넷플은 매일 몇 시쯤 보는 것 같아요.ww아주 최근 이 순간에도 흘리는 sound...그만큼 한번 휙 머리과에 못 오후후훗 그래서 요즘 재미 있게 보고,..

하과인이비인후 !! [내부링크]

하본인이 이비인후과 병원 편도 결석 안녕하세요, 목동인 하본인이 이비인후과 우덕터입니다.당 1의 스토리는 저희 병원 블로그의 가장 유행인 주제, 편도 결석에 관한 이야기이다.얼마 전 30대 직장인이 충치 같..

세계 최초 부분 자율주행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대전 프리미엄 튜닝샵 덱스쿨 대전 서구점입니다. 김 1소개 드릴 스토리웅 많은 분들에게 공유하고 싶습니다. 2020년 7월부터 자동차로 유지 기능이 탑재된 수준 3자 유루 상주 행차의 출시..

망막색소변성증으로 시야협착, 야맹증,시야흐림 ,시력저하, 시 좋구만 [내부링크]

> > 휴대폰은 자신만 있으면 종하나도, 아무 스토리도 하지 않아도, 아무도 기다리지 않아도 지루하고 지루하고 즐겁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 작은 것 중에 지인과 연락을 취할 수도 있고, 인터넷 검색이 자신의..

[독하나 뮌헨 명소, BMW 박물관 방문] BMW 특별전시 좋은정보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비지트입니다 BeGT는 당일 4차 산업 혁명 미래를 보려고 스마트 팩토리의 산실인 독일 뮌헨의 BMW박물관에 다녀왔고 슴니다. 뮌헨 방문 때 꼭 들러야 하는 명소라 많은 사람들이 박물관을 찾았는데, 그..

녹내장백내장비교 어 이야… [내부링크]

> 여러분 안녕하세요. 고령화 사회에 들어서는 요즘 사람들이 점점 건강하게 오래 살고 싶다는 말에 건강을 챙기려고 하거든요. 노화로 인해 주로 발발하는 백내장과 녹내장. 이 2개의 정의를 잘못이 꽤 오셨습니..

실화를 바탕으로 한 전쟁 ~처럼 [내부링크]

슬슬 역시 불테기가 왔습니까? 그래서 준비한 실화를 바탕으로 한 전쟁영화 "미드웨이 Midway" 후기의 포스팅 인삼은 개인적으로 장대한 영화를 나쁘지 않습니다! (누구나 그럴까? 로, 코보다, 판타지 코미디보다,..

[짧은리뷰]넷플릭스 카테고리 꿀 볼께요 [내부링크]

> >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때문에, 별로 보지 않았기 때문에 해약했습니다.가도결 스토리 또 결제하게 되는 마성의 넷플릭스.내 인생에 없으면 팍팍해.:;(∩´﹏`∩);:` > 왓챠이 4900원 정도의 아버지이다 소..

디앤지엔터테인먼트/유더베스트 송년회/비슷나쁘지않아연이야기모이다/행사기획/공연기획/송년모이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G 임. 해넘이를 맞아 송년회, 중소기업 행사, 홀 대관 등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번에 가져온 공지사항은 거의 대동소 자신 유더베스트 송년회 기획, 음향대여, 아티스트 섭외, 마술 공연,..

[아픔/침치료] 수근관증후군 치료에서 침치료는 아픔과 기 확인 [내부링크]

> > 이 체계의 문헌 고찰에서는 무작위 대조군이다 신 시험을 종합하고 원발성 수근관 증후군(carpal tunnel syndrome, CTS)에 대한 침 치료 및 관련 요법의 효과에 대한 물적 증거를 합성하고자 하였습니다. M..

백내장수술전 주의사항(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당 대표 브랜드 안과 리지안 분당 밝은 안과입니다. 오·한 씨의 날은 백내장 수술 전 주의 사항 및 안약의 사용법에 대해서 설명합니다~ 백내장 수술 전 주의 사항 및 준비 사항 하..

손목터널증후군 대박이네 [내부링크]

만물이 소생하는 봄이 돼 날씨가 궂어 영토에서 그동안 미뤄왔던 집안 대청소, 이불 세탁 등으로 바빠지는 일이 많습니다. 또등산,농구,축구,테니스등스포츠과야외활동을즐기는분들이많아지는데요. 따라서 이렇게..

하나80802-하나80806 대만. 대구 짱이네 [내부링크]

> 하지만 이 여행.경기 시작이 즉흥적인 탓인지 준비하는 동안 돌구가 거세지는 소원에 떠나기 직전에는 조금 울먹였다. 환전, 짐 싸기, 원데이투어 예매, 호텔, 이동경로, 버스시간 등 내가 뭘부터 뭘까지..

아입니다뚜렛 사건 하나본보도매체까지 확산 이야~~ [내부링크]

> 반응은 정말 부끄러운 일이야.최근 초등 학생만 아니라 데힝 민국 국민이 1동시에 열을 받은 사건이었습니다. 그것이 아임·뚜렛 사건이다.저 유튜버는 투렛 증후군 장애기를 연기하고 구독자 수를 모아 연기한..

한국어교원 자격증,한국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도 아시겠지만 한국은 문화강국의 하나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죠.그래서 이런 자부심의 근저에는 옛날부터 시작된 한류 열풍 때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하지만 사회 전반에 걸친 다양한..

개그맨 김철민 폐암 대박 [내부링크]

> 폐 암 4기 투병 중인 개그맨 김철민이 '겍츄은제'펜 벤더 조르반 투약 후 근황을 공개했습니다.이 201김철민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여러분의 사랑으로 기적이 1어판인지 있다"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설레이다ㆍ감동ㆍ바라다ㆍ그렇기때문에 영원한 사랑^^ #미스트롯송가 볼께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미소니입니다^^ 여자 나이 반 벡뇨은 살아 왔기 때문에 정말 많은 히메지 에키락이 통과하고 또 언제 이렇게 여기까지 와서 있고 싶을 때 외로움과 허 마스크 껌에 주력하고 있을 때에 TV..

간기능 검사(LFT : Liver Fuction Test)에 대해서. 간 정상 알아봐요 [내부링크]

> 이번에 다룰 스토리는 간기능검사(LFT: Liver Function Test)다. Liver function Test (간기능 검사) > 간기능검사(Liver Function Test)는 간의 염증 및 손상으로 인해 발생하는 의문에 대해 선별하여 모니터하..

나눔 RTG오메가3 :: 봐봐요 [내부링크]

나쁘지 않는 눈 RTG오메가 3;고지혈증, 동맥 경화 막겠습니다! > 지난 연휴의 마지막이라니 슬픈 월요일 한 자리입니다.내일 출근하는 소견하니까 몸이 무거워보여요. 하하 좋은지 고지혈증, 동맥 경화에 좋은 RTG..

F4건설현장 좋구만 [내부링크]

많이 벌려고 남을 울리고 살아야 한다면 벌지 않는 것이 심지어 자신의 인생입니다.남의 눈에 눈물을 글썽이면, 내 눈에 피눈물이 난다는 말 정말이에요.내 것, 소중한 것을 알면 남의 것, 소중한 것, 이라는 것도..

TV쇼 진품명품 차강 박기정의 8폭 병풍 가야 시대 오리형 토기 경남 함안 감결 행정문서 알아봐요 [내부링크]

TV쇼, 오리지널 명품 차 칸 박기정의 8폭 병풍 해방 전 작품, 가야 시대의 오리 모양 토기, 경상 남도 함안 출토됐고 감교루 하나 838년 행정 문서, 가치 감정가 진동만 김경수 킴상후와은치에유 본인 그오은용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