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57-6955의 등록된 링크

 95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1건입니다.

중년여성가발 되찾은 인생 [내부링크]

사전적으로 40세 전후의 자신을 중년이라고 합니다.어릴 적 의견으로 말하자면 정말 많은 자신처럼 느껴졌는데 아직 젊어서 좀 더 예쁘게 보려고 노력하는 세대입니다. 화장이 자기 옷으로 커버할 수 없는 것이 헤..

유사암보험, 갑상선암진단비 3곳만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갑상선암보험 #뇌혈관질환진단금 #여성암보험 추천 거의 유사암 진단비와 뇌혈관, 허혈성 진단비는 미리 준비한 사람만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 > > 오항상 그랬던 것처럼은 자신이 나쁘지 않는다"..

넷플릭스 팔로워들, Followers(ft. 페미니즘 첫드) [내부링크]

넷플릭스 오리지널 10부작으로 편성된 1개 드라마'팔로어들'딱 내가 좋아하는 색깔, 개성과 자유. 도쿄의 사진가, 배우염의 원아, 화가, 디자이너 등이 주인공으로 한 갓 성인이 되어 꿈을 이루려 고군분투하는 20..

미드웨이 [내부링크]

미드웨이 > 2019년 드라마/액션, 2시간 18분《미드웨이》는 2019년에 공개한 미국의 서사 전쟁물 영화에서 롤랑토우에메릿히가 감독을 지냈다. 주연의 에드 스쿠와 인:딕 베스트 역 패트릭 윌슨:레이튼 역 루크 에..

가창력 좋은 여자 가수 벤(BEN) instar gram [내부링크]

#뱀 #뱀키 #뱀본명 #가창력 #여가수 #BEN > 무대위에"작은거인"이라고불리는아라시의가창력으로사랑받고있는여가수벤!제가나쁜가수입니다. 귀여운 외모에 음악도 즐겨 부르는 벤! > 이름:벤(BEN)본명:이은영 생년..

한석준 재혼 후 슈퍼맨이 돌아왔다 합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방금 포스팅한 슈퍼맨이 돌아왔다. 개리에 이어 한석준 아나운서도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새로 합류해 딸 서빈 양과 함께 출연하고 있습니다. > 한 속쥬은은 1975년생으로 올해 46..

오정연 아자신운서 에스엔에스 근황 [내부링크]

오정연 아나운서의 인스타그램 근황 > 어제 TV에서 <냉부>를 시청하다가 오정연 전 아나운서의 근황이 궁금해서 에스엔에스에 들어가봤어요.지금은 프리랜서 방송연예인으로 활동하면서 카페를 오픈해서 바쁜나날..

2020 고령화로 주목받는 고령친화산업(의약품/의료기기/음식/화장품/용품)별 시장동향과 사업전망 [내부링크]

> > 2019년데 힌 민국의 모든 인구는 5,171만명으로 이 중 65세 이상은 14.9%의 769만명이며 2050년(1,900만 7천명)까지 지속적으로 증가할 전망이었다. 우리 그와잉라은 급속한 고령화로 65세 이상 고령자는..

ODA] 제 6회 ODA 일반자격시험 허가후기 [내부링크]

2019.11.02.Sat 나는 학교에서 제2전공으로 해외 농업 개발 협력의 학사 과정을 이수하는 중인데요 이런 국제 개발 협력을 과목으로 배웄 스프니다~내가 수강한 대학 강의에서 최고인 것에 재미 있었습니다...

오항상의 상품소개! LG Q7 BTS EDITION 케이스 Q727 LHD김부 플립 볼께요 [내부링크]

쿠팡 확인해주세요 > LG Q7 BTS EDITION경우 Q727 LHD금의 플립 3개, 890원 가격은 변동될 수 있으므로 아래 쿠팡 방문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용자 리뷰 이 글을 쓴 쿠 팜파스 투 아웃 새 활동의 1환으로,..

암전 후기:올 여름 시즌 최고의 대힌민국영화:쿠키영상없음 암전 제작비 암전 손익분기점 !! [내부링크]

오항시은 8월 151공개한<암전>을 롯데 시네마 월드 타우오죠무에서 보앗슴니다.아래의 후기와 감상평은 어디까지 자신의 지극히 주관적인 소견과 개인취향을 바탕으로 작성한 것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이대 코코메이크업] 차분하면서 또렷한 아나운서 메이크업!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화여대 코코메이크가 돌아왔습니다.~~~ 의 포스팅은 아과인의 윙메이크업입니다! 아과인은 화면에 비춰지는 직업이므로 아무래도 카메라에 잘 찍히는 메이크업을 해야겠지요? () 차분한 분..

[TV조선] 미스트롯 종영 정통 트로트 송가인, 감성 트로트 홍자 좋은정보 [내부링크]

미스트로트 정통 트로트 송가인, 감성 트로트 혼자TV 조선케이블 방송에서 역대급 케이블TV 방송 프로그램 중 지상파 시청률보다 월등했던 바로 그 프로그램 트로트 프로그램에서 갈증을 키웠다.트로트 가요 시장..

펭수는 펭수 내장도 귀여울 거야.. 좋구만 [내부링크]

> 테학로(대학로)의 맛있는 가게, 핏츠에리아오!강식 단 2에서 규현이 배우고 간 피자 집이 바로 여기.언니한테 피자는 맛있지만 파스타는 소소라고 해서 파스타는 기대하지 않았는데 파스타도 맛있는 sound 로제..

[BTS 뷔]다큐 배경sound악으로 인기폭발 ‘자작곡 3곡’ 전체 공중파방송 대기록 ~~ [내부링크]

> 방탄소년단 뷔의 윈터베어가 큰 사랑을 받는 가운데 뷔의 자작곡이 지상파 방송 배경음악으로 등장해 그의 뛰어난 음악적 역량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정식 음원이 아닌 사운드 클라우드 무료 공개곡이 지상파..

BTS 'SPEAK YOURSELF' [THE FINAL] 중콘티켓, 콘서트 MD 주문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빌어먹을 인생이다: DBTS WORLD TOUR' LOVE YOUR SELF:SPEAK YOUR SELF'[THE FINAL] 중콘 티켓을 출근 전날 무사히 받았습니다:D > 소중한 티켓! 잃어버리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 저도 신중하게....

펭수 이스토리 .. #일 와~~ [내부링크]

제가 너무 어려서 여행길이라는 TV 연속극이 있었어요. 나는 몇개를 본 기억밖에 없는데 유튜브에서 다시 찾아 보면 방송국에도 그냥 1개 남아 있을 뿐이란 말이죠. 이름은 기억하고 있습니다. 남자주인공은 장욱..

(넷플릭스) OA 시즌3는 이제 현실성이 없는건가 좋네요 [내부링크]

취소확정되더라도, 만약 정원의 실현성을 전망할 수 있는 작품은 몇 개월에 다른 장소에서 채용될 것입니다만, OA에서는 아무런 소식이 없습니다.혹표은쵸쯔 색인 오봉잉 더 생활도 시즌 2이 리뉴되는 상황에서?닥..

[입시연기학원 SPT배우훈련소] "그런 대학교 가봤자..." (부제: 조급하고 불안감만 심어주는 연기입시생 학부모님들) 정보 [내부링크]

대한민국 연극영화과 수험생이 왜 불안에 떨고 있는지 아세요?학생만이 사건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배우에 대한 훈련과 습관을 열심히 해, 가슴 뛰는 하나를 과인은 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이 학생들이 얼굴에 흐르..

[방탄소년단 BTS] 정국이는 지민이 눈물 닦은 티슈를 왜 가져갔을까?? 좋네요 [내부링크]

보통 순서가 궁금해서... 정국이는 지민이가 눈물 닦은 휴지를 왜 가져갔지?왜?? 형도 눈물을 닦는다고?? 가져갈 때 표정은 왜 그랬어?? 몰래 가져가는 것 같은ᄏᄏ 그러고 보니 지민은 왜 휴지를 다음에 던지니??..

영화 <하이, 젝시> 프리뷰! 기대포인트! - 핸드폰 없이 하나분도 못 버티는 그대을 위한 코미디 영화! 봅시다 [내부링크]

영화 '하이, 젝시' 맛보기! 기대포인트! -휴대 없이 최초 분도 버티지 못하는 당신을 위한 코미디 영화! 2월 공개 코미디 영화<하이, 젝시>기대 포인트를 소개하고 볼께!^^* > <네, 젝시>티저 예고편:https:/..

마인크래프트 포트포워딩(포포)하는법(PISnet)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신지옥입니다.우리 집에 공유기가 2대 있습니다.1개는 PISnet 1개는 IP시간도 IP시간은 작은 데다 스마트 폰의 충전기로 했기 때문에 발열도 심하고 PISnet으로 합니다. > 공유기 와이파이 존에 있어..

[기사번역] 미쿡 TIME 타임지... K-Pop 센세이션 BTS의 j-hope, 새로운 솔로 믹스테이프에 대한 이야기...방탄소년단 와~~ [내부링크]

> > > 태국 굳힌 트윗 ↓ https://twitter.com/TIME/status/9697개 2726795800577 > ENTERTAINMENT MUSIC Allow j-hope to introduce himself— and to welcome us to Hope World, the K-pop superstar's de..

미용실: 특별한 서비스2, 이이야기은 댁로 배우는 지대로! 볼까요 [내부링크]

이번주 화요일 하나 조용히 지나가고 나서 약속날, 목요일 하나의 신작 폭발이다.4편의 신작이 나온 홍보 왕의 시작은 미용실:특별한 서비스 2이다.앞서고, 2개의 미용실 시리즈가 나왔지만 이번은 어땠나요.요즘..

방탄소년단 진 | Indonesian famous youtuber reaction of Jin at Love Yourself Tour in Singapore 확인 [내부링크]

Jihan Putri, Indonesian famous youtuber expressed her feeling througher youtube channel after meeting BTS at Love Yourself Tour in Singapore. She wasamazed withall the seven members but Seokjin make..

배우 이정현, 진해 이순신 영상 국내외에 알린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배우 이정현, 진해 이순신의 영상 국내외에 발신 등록일[2019년 12월 161 16시 22분] > 영상 내레이션을 녹 sound중인 배우 이정현 [더 코리아 뉴스]윤 속지에 기자=이순신 영화'명량'에 출연한 배우 이정..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간단하게(어린이폰, 안드로이드, PC버전) 봅시다 [내부링크]

> 요즘 대중교통을 타고 다니는 노인들까지 휴대전화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는데, 이런 트렌드는 동영상 미디어의 발전에 따른 사회현상이 아닐까 싶다.유튜브는 물론 최근 가장 핫한 스트리..

'헨리 카빌' 주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위쳐]를 보다! 봅시다 [내부링크]

> [위치] 메인예고편 : https://www.youtube.com/watch?v=bjSnsUFPxLI 괴물, 마법, 그리고 운명의 대서사시 폴란드 작가 안제이 스スコ코프스키의 세계적 판타지 대작소설 위처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다시..

방탄소년단(BTS) :: 'I NEED U' MV 2억뷰 돌파! ... 통산 하나4번째 '대한민국가수최다' !! [내부링크]

> 방탄 소년단'I NEED U'MV가 2억 뷰를 돌파했다.2015년 4월에 발매된 방탄 소년단 세번째 미니 앨범'화양 연화 pt.1'타이틀 곡'I NEED U'MV는 23하나 PM08:35즈음 유튜브 조회수 2억건을 넘어섰다...

수원 배우 프로필 사진, 마소음으로 다소음는 디셀프스튜디오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원의 대표 광고 스튜디오 '디셀프 스튜디오' 이현무 대표입니다.오한상은 천의 얼굴을 가진 연기파 배우 박상현의 프로필 사진 유출된다.평생 배우로 살아가고 싶다는 박상현 배우님을 진심으로 응..

<미드소마>에 관한 별별 사실들 !! [내부링크]

> 지난해 여름 장편 데뷔작<유전>(20하나 8)에서 폭넓은 지지를 이끌어 낸 아리에스 티 감독이 다시 공포 영화를 내놨다. 밤이 없는 스웨덴 축제하지제를 체험하러 갔던 사람들이 겪게 되는 해괴한 광경을 그린 영..

[신사역 지하철광고] BTS 방탄소년단 데뷔 5주년 기념광고 볼께요 [내부링크]

[신사 역 지하철 광고]BTS방탄 소년단 데뷔 5주년 기념 광고 > 안녕하세요. 정부 대표 머캐팅(GGDP)입니다.방탄 소년단(BTS)이 지난 10한 인기 가요에서 'Fake Love'무대를 마지막으로 3주간의 공식적인 활동을 마..

[소음주운전 면허취소], [110하나 면허정지]로 감경·구제 절차에 대해 살펴봅시다. 볼까요 [내부링크]

소리주 운전으로 적발될 경우 혈중 알코올 농도 수치에 따라 운전면허 정지도 취소 행정처분이 됩니다. > 면허 정지의 경우는 교육에 의한 정지 일수의 경감이 가능하기 때문에, 별도, 구제 절차를 진행한다는 것..

일909일8 [방탄소년단 진] BTS Jin is back on Twitter ️ 좋구만 [내부링크]

A fewhours ago Seokjin came back to Twitter and hreturned in the best possible way, with adjokec. 사슴이 눈이 좋다면?'굿 아이디어' > > 쿠쿠쿠 Translation of the Jin's dad joke: Q: If Deer has a goo..

인생 판타지 완결 미드 추천 / 등장인물 / 줄거리 / 결이이야기 / 후기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한상은 최고의 인생명작이라고 생각되는 완결판타지미드를 추천하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오래된 미드입니다만, 미드 계열의 레전드라고 불릴 정도로 아는 사람들이 모두 극찬하는 작품입니다. 다들..

넷플릭스주가, 성공신화, 국내 컨텐츠 기업은? 스튜디오드래곤, 제이콘텐트리 주가는? 확인 [내부링크]

#넷플릭스주가 #스튜디오드래곤주가 #제이컨텐츠리주가 > 하나), 뉴욕증시에서 넷플릭스 주가가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는데 배경과 전망.지난해 하반기의 기점으로 오메리카 내 케이블 구독자 수<스트리밍 서비스..

라이언 레이놀즈 킬러의 보디가드2 크랭크인으로 화제가 된 헐리우드배우 좋네요 [내부링크]

> > 2017년 여름 개봉한 영화'킬러의 보디 가드'사무엘 잭슨과 함께 아케미 넘치는 액션과 호흡으로 한국 팬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은 작품이었는데요~최근 할리우드에서 영화'킬러의 경호원 2'가 1촬영이..

한글 버전에 숨겨진 겨울왕국2 - Into the Unknown (숨겨진 세상)가사로 엘사의 심리 변천를 심층분석 해보자(Feat.영웅의 단계) ?? [내부링크]

> 최 아이아이니명 겨울 왕국 2를 N회송 찍으며 볼 때마다 이전 회차로 느끼지 못 했을 캐릭터들의 전처인가 눈에 보였다.그 중 하나도 아름답지 않고, 번역에 의한 캐릭터의 소리 상태인데,..

뱀나쁘지않아오는꿈 뱀죽이는꿈 뱀잡는꿈 태몽 꿈해몽 확인 [내부링크]

> 지식인들이 늘 그랬듯이 뱀의 꿈 해몽에 대한 이야기를 쓰도록 하죠. 만약 꿈 때문에 뱀이 나타나면 재수 없어, 끔찍한 일이 있지만, 형세로 악몽 1수 있어 길몽 1수 있기 때문에 뱀 꿈을 보시면 어떤 지형인지..

네트워크(CCNA,CCNP) 제대로 공부하기 정보 [내부링크]

> 최근, 시스코는 글로벌 통신 장비 업체에서 5G네트워크에 적용하는 다양한 솔루션을 대중에게 소개했습니다. 시스코는 2020년 5G서비스가 본격화되면 5G다만 이야기기에서 발생하는 트래픽이 LTE보다 약 4곳 정..

미드추천 유행순위 알려드 봅시다 [내부링크]

20하나 7년 하나 2월 재미 있는 미드 추천 인기 순위를 일러줍니다. > 20하나 7년 순위로 왕좌의 게이요, 워킹 데드, 기묘한 이야기를 빼놓을 수 없죠. 정주행할 수 있는 미드가 많이 겨울이 될 것 같네요.20하나..

편도염 인후염 치료 봅시다 [내부링크]

- 편도염 한약, 민간약 - 인후염 한약, 민간약 > 편도염 인후염을 치료하는 한약 민간약인 '편도염' 감기 독감이나 홍역, 백일해의 경우 흔히 발발하며 목 안쪽을 보면 편도 부분이 붉게 부어오르고 노랗게 농점이..

전립선암과 갑상선암은 생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전립선 암 갑상샘암은 생존율이 00% 넘는다.생존율 90%를 넘어선 암은 7개의 자신이다.전립샘암 유방 암·대장 암·위암 자궁 경부 암, 난소암도 5년 생존율이 90%이상으로 너무 너무 높다. 흔히 설룡을 보고 암..

갑상선 초음파 검사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과 인사렛입니다.오항 씨는 갑상선 초음파 검사에 대해 한 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 갑.상.선.암을 확실하게 진단하기 위해 실시하는 갑상선 초음파 검사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갑.상.선에..

[영화 스토리] Faction에 대해서. 요즘 봅시다 [내부링크]

영화의 스토리 검은돈, 천문, 그리고 미드웨이의 사실에 증거한 영화. 오늘은 최근에 본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해 보려고 합니다. 구체적인 영화 리뷰는 웬만한 이야기를 다 담고 있고, 다음 번 각각 리뷰하려고..

백내장노안수술 어느 봅시다 [내부링크]

> 자신이 걸리면 신체의 기능이 저하되는 것은 당연한 현상 속의 자신감입니다.이 때문에 발병하는 다양한 사건이 존재할 수 있습니다.우리에게 필요한 부위인 눈의 부위도 예외는 아니지만 신체의 기능이 저하되..

영화배우ㅣ맘마미아2 "등장 배우 총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안녕 시리즈 중 마지막! 라는 의문에 답하기 위해서!<매미 미아!2>에 나 온 주인공 배우들을 총 정리하고 파헤치고 보는 시간을 가집니다. 사실은 나의 감정 속에서는 이미 결정되고 있는데...다른 분..

대전 호수공원 앞 상가주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깨끗한 환경을 보존하고 안전한 생활환경을 위해 노력하는 EM방역입니다.김 1은 대전 중 호수 공원 앞에 위치한#상가 주택 시크 건물 증후군의 제거 작업을 들어 보겠습니다.새집증후군은 포름알..

손목 터널 증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진포도 본인 무병원입니다.이번에 가끔 손목을 많이 사용하는 사람에게 나타나는 질환인 손목터널증후군에 대해 이 내용을 확인해 봅시다.오랫동안 컴퓨터를 사용해야 하는 직장인은 물론 집안일을..

손목터널증후군 가벼운 좋구만 [내부링크]

> 일상 생활 속에서 깊은 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보호되는 관절 부위가 있습니다. 손목은 관절 부위 중 가장 많이 사용되며, 이로 인해 손목 부위의 통증을 호소하는 분들이 항상 어과에 걸려 있습니다. 아침에 눈..

방탄소년단 bts음악 !! [내부링크]

8월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낮에는 차가운 열망이 불어서 꽤 쌀쌀하다고 생각했는데 갑자기 오모토가 인기네요.천둥 소리에 쾅쾅 비가 내려 버려 공기는 상쾌하네요. 다소움 오면 9월이 되고 곧 가을이 올것..

위쳐 넷플릭스 드라마와 게 좋네요 [내부링크]

형, 무형 씨 되게 나쁘진 않을 줄 알았던...남편이 이거예요. 팬이라 티저가 나쁘지 않아서 왔을 때부터 기다렸지만..!! 보니까 그 아이는 게에요.하고 뭐가 똑같지 않아, 뭐가 닮았다는 이 얘기가 옆에서 계속 들..

SQLD ?? [내부링크]

> SQLD 자격증이다. 나름대로 열좀 더 준비는 했지만 의견보다 글재주가 어려워서 한번에 합격할 수 있을지 걱정이었는데 다행이다.기본 개념 같은 것은 DB수업 때나 목적도 비행기의 때 공부해서 2~3주 정도 공부..

부모님 건강식품 난유 레시틴 '마더유캡', 봐봐요 [내부링크]

잘 알려 지지 않는 ' 난 유' 난 유는 동의보감, Japan아까 혼, China쥬은약 큰 사전에서 내려온 전래 헬스 오 1입니다! > 갱년기 호르몬 분비에 알 젖이 좋겠다고 어머니께 선물하는 계란 젖 레시틴"맘 기름 캡"입..

중년 여성 갱년기 생각이신가 봐봐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이!메!메!메!이카츠다 오늘은 중년 여성을 위한 저의 어머니를 위한 여성 갱년기 건강식품을 소개해드릴까요?^^ > 정이 이야기 당신 자신도 피하고 다니고 싶은 여성 갱년기! 피하지 있..

아는 사람 꿈 해몽 나오는 꿈 죽는 꿈 죽었다는 소식을 듣는 꿈 좋구만 [내부링크]

> '아는 사람의 꿈 해몽, 아는 사람의 꿈 해몽'을 자주 꿉니다.지인이 죽는 꿈, 지인이 죽은 꿈 자신이 꼭 이루고 싶거나 애착을 가졌던 일과 성공적인 사업을 이루게 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꿈입니다.아는 사람..

부천소리주운전변호사 소리주운 ~처럼 [내부링크]

> 범죄의 처벌에 있어서는 상습성이 본인의 동종 범죄를 저지른 이력, 즉 전과가 지극히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정확히 같은 범죄의 예기라도 그 사람의 과거에 따라 처벌이 바뀔 수 있다는 것입니다. 특히..

문재인 대통령 내외, 영화 ‘천문: 이야… [내부링크]

문재인 대통령 부부는 191(1)오전 9시 50분부터 오후 12시 20분까지 서울 시내 영화관에서 '천문'영화 관계자, 기상청 직원들과 함께 영화'천문'을 관람했습니다.문 대통령 부부는 실력만으로 인재를 발탁해 과..

[수내역마사지] 종아리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목, 어깨, 허리케어 전문 프리미엄 마사지샵→수내마사지→참맘 힐링명가입니다.많이 제2의 심장은 다리와 알고 있습니다.하체에 쏟아진 혈액을 펌핑하는 역할은 종아리가 졸졸 차당을 하고 있습니다..

대구 오십견한의원 본인감 봅시다 [내부링크]

> > > > 오십 견통#어깨 건막염#경직성 척추염#오른발 뒤 통증#엉덩이 통증#요통#요통#상당히 높은 리죠림#허리 디스크 파열 치료#본 찜. 팔꿈치 안쪽의 통증. 무릎 연골 손상 증상#왼쪽 갈비 뼈 아래 통증. 무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