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58-6955의 등록된 링크

 95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6건입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픈!!] 세부 하입니다이브 "찜하기" 를 눌러주세요 >_< [내부링크]

. 새해 결심처럼 잡았다#2020년#세부 하임 이브 2.0업그레이드 버전 중 아래 나쁘지 않아욧동#스마트 스토어가 드디어 오픈했습니다!!세부 Wi-Fi속도로 상표 등록 작업을 한다는 것은 정예기의 엄청난 척추..

교통사고 시체 꿈 꿈해몽[30대 중반/조선소 근무/외벌이 가장 감정] [내부링크]

> 반갑습니다. 도이(土)의 꿈 분석(。) 감정상 sound사님 올해 36살 남자입니다. 저는 부산의 4년제 지방 국립대 싱소지에 공학 졸업 후 전공과는 무관한 거제도에 있는 BIG3의 조선소 설계 협력 업체에 20하나 7..

정관피티 스마트핏 함께라면 오십견탈출 성공할수있음니다~! 오십견탈출 회원님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관신도시 pt전문운동센터 스마트 핏 운동 센터 정관점 트레이너 하헌수입니다 올해 초 저와 함께 운동을 시작한 회원님을 소개합니다.회원님은 목과 어깨의 통증 해소와 운동을 통해 건강을 되찾는..

유플러스 인터넷과 티비의 장점. 넷플릭스 4K 감상 가능! [내부링크]

> 저희는 아이들을 위해 넷플릭스를 구독하고 있습니다. 유튜브도 프리미엄 구독중입니다. 이런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유는 아이들에게 그만큼 다양한 콘텐츠를 보여주기 위해서다. 물론 덕분에 저희도 아이가 없는..

통풍에좋은소마싯는음식 꽃송이버섯 추천받았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버섯인데요. 특별한 버섯입니다. 여러 매체에서 많이 본 꽃잎입니다.많이 봐서 관심은 많았지만 드디어 먹어보려고 택배로 받아보았습니다. 어머니, 아버지, 동생과 함께..

[사람인/대한민국공항 채용] 2020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일/일9) [내부링크]

> 한국 공항에서 2020년 신입 사원을 채용하는 것이다. 이 작은 기업에 관심이 있다면! ! 서둘러서 지원해주세요. > > <기업정보> 확인연봉> 확인-채용공고를 보려면 이미 기업정보를 가장이미지로 확인..

[방탄소년단 뷔] BTS V HELPS FAN IN NEED OF BLOOD DONOR & ARMYS TREND #THANKYOUTAEHYUNG TO CONVEY GRATITUDE [내부링크]

[공유] [뉴스] [방탄소년단 뷔] BTS VHELPS FANNEED OF BLOOD DONOR & ARMYS TREND #THANKYOUTAEHYUNG TOCONVEY GRATITUDETae-hyung from K-popsensation BTShas comly of aid of afan inneed of a blood dor for..

[채널고정][가요무대 하나548회] "하나월 신청곡" (20하나8년 하나월 29하나 밤 9시 40분 방송) 짱이네 [내부링크]

가요무대 팬 여러분 안녕하세요!  KBS가요 무대 한개 548회"한개 월, 신청곡"이 20하나 7년 한개 달 29일 월요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됩니다. 특히 이번 가요 무대는 하나 979년 게재나 회 대학 가요 경연 대회..

하나9.하나하나.4 넷플릭스 노트북 봅시다 [내부링크]

> 과인은 TV를 시청하지 않아요, 그래서 과인은 TV 프로그램보다 더 많은 영화를 봐요. 넷플릭스로 돌아왔습니다. 물론 나쁘지 않은 내 처남 계정과 함께 free로 타보겠지만 내가 다시 보고 싶어서 영화를 봐도 좋..

올해 미드 트렌드는 호러?! 첫0월 방영작정 호러 신작 3편 소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2018년은 명백하게 공포물이 토렝도욧슴니다. 지묘은파이 8~90년대 트렌드의 시리즈를 부활하는 데 주력했던 반면 케이블 및 스트리밍에서는 다수의 호러 시리즈를 런칭한 결과 10월에는 Hulu와 넷플릭스에서 각각..

박선영 아자신운서, SBS 퇴사 확정…'씨네타운' 후이다 DJ 장예원→'배텐' 고정 하차 정보 [내부링크]

박선영 아나운서 SBS 퇴사 확정'씨네타운' 뒤입니다. DJ 장예원 → '배튼' 고정 하차 > 박선영(38)SBS아나운서가 하나 0년 이상 몸후(뒤) 회사를 떠난다.의 박선영 아나운서는 28최초의 SBS파워 FM(하나 07.7 ..

(넷플릭스/유튜브 티비)더함 43인치 스마트 티비로 생활만족도 업하기!더함 N43하나UHD 스마트 HDR 알아봐요 [내부링크]

이번에 이사하게 돼서 TV를 본인에게 했어요. > TV 대동 구입해.가한 것 43인치 텔레비전에서 크게 유튜브와 넷플릭스를 즐기려고 할 것입니다 가 패드에서 봤는데 이제는 더 크고 선명하게 보려고. > 유튜브도 간..

가수 모세 교통문재 sound주운전 과인이 근황 볼까요 [내부링크]

> 가수 모세가 교통 문화재 소식을 전하며 슬픔을 부르고 있습니다. 모세는 교통 화재의 피해자가 된 겁니다. 그는 이 22개 밤 운전을 하다가 뒤따르던 차는 멈추지 않고 큰 문재를 나를 다쳤대요. 모세는 현재 심..

재고관리: Every Books that I Own !! [내부링크]

> 절대 공부하기 싫어서 이거 시작한 건 아닌데읽을 책을 사는 것이 아니라 산책 중에 읽는 것이다 하지만 요즘 가볍게 책을 많이 구입한 경향이 있기 때문에 빨리 한번씩 훑어보며 몇 권을 정리해야겠다고 생각했..

BTS popup store : House of BTS #2 - 진생첫 맞이 포토카드 ~처럼 [내부링크]

저번에 MMA의 충격으로 친구가 되지 못해 눈물지으며 현생을 살아가다가 "아, 그래도 진심으로 살아야지" 라고 쉬는 날에 박차가 와서 BTS popup storeᄀ 자신의 정신도 어지러운 창문 전체 덕질 때문에 어린애니..

미국의 소음주운전 시동잠금장치 문제점과 개선예정 ~~ [내부링크]

> sound 주운 전 시동 개폐 장치(Ignition Interlocks)은 차량에 장착한 sound주 감지기로 믹크에서는 하나 980-90년대에 이 장치가 아내 sound도입된 뒤 약 30년이 지났다. 최근 실시된 연구에 따르면 미국 전역..

영화 <결백>, 시청률 퀸 신혜선 배우의 무죄 입증 추적극! 이 영화의 기대 포인트 3 ~~ [내부링크]

> 치밀한 이야기 테루 링으로부터 연기의 장인들의 미친 열연까지 부족함 없이 모두 다소움 내고 웰 메ー도츄죠크국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영화<무죄>이 온 3월 개봉 1을 확정했다.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연..

[방탄소년단 뷔] : BTS V celebrates 24th birthday; multiple hashtags trended worldwide and dominated SNS ~처럼 [내부링크]

[공유][뉴스][방탄 소년단 뷔]BTS V celebrates 24th birthday;#BornToVLoved and#HappyVDay trended worldwide and dominates the list of top tweets BTS V turned 24 on Dec.30,20일 9, and as expected, the..

[BTS 방탄소년단 뷔 & 정국] 200첫07 펭수 에스엔에스그램 이야~~ [내부링크]

200107펜스 instar gram그램 방탄 소년단 브이발탄 소년단의 정국 방-시모 > > > 시상식 날 아내의 목소리를 봤는데 가서 사진 찍는 박인서·정국·태현이 너무 귀엽거든요. 출처: 펜스 인스타그램 #방탄소..

TV조선 '내하나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의 주역 송가인과 홍자가 각자 공식 팬클럽을 모집 좋네요 [내부링크]

TV조선 '#명하나운미스트로트'(이하 '#미스트로트')의 #주역 #송가인과 #홍자가 #각자 #공식 #팬클럽을 #모집한다. > 온 28최초 서울 광진구 세종대 대양 홀에서 송가 인과 홍자의 팬 클럽 창립식이 열린다. 중장..

tvN 요즘책방 책 읽어 드립니다 유발 하라리 사피엔스 ! 설민석 요약 배우 문가영 독서 소감 죄책감 봅시다 [내부링크]

tvN 요즘 서점! 책 읽어드릴게요! 유발할라리사피언스! 설민석 요약! 배우 문가영 독서소감! > > > > > > > > > tvN 요즘 서점! 책 읽어드릴게요! 유발하라 리사피언스! 설민석 요약! 배우 문가영 독서소감! '요즘..

[넷플릭스] Baby 베이비 이야… [내부링크]

> 넷플릭스 외에 다른 신작인 '베이비 베이비!' 베이비는 이탈리아의 드라마이다. 나도 이탈리아 드라마는 아내의 목소리여서 실제로 볼까 스토리를 많이 생각했지만 #주간 넷플릭스 시리즈를 보고 나서 오 재밌겠..

[미드소마] - 한오전의 광기어린 축제 ~~ [내부링크]

> 영화 미드소마는 전작 유전으로 평론가들 사이에서 절찬을 이끌어낸 아리에스터 감독의 신작입니다. 저는 유전을 보고 싶지만 영화관에서 볼 수 없었어요. 이번에도 볼 수 있을 것 같았는데 가끔 이 나쁘지 않아..

JTBC드라마 눈이부시게 홀딱 빠지다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베티의 생생 리포트 베티입니다스카이캐슬 JTBC드라마도 좋아했는데, 현재 방영중인 눈부실정도로 드라마도 당신자신이 재미있었어요. 푹 빠져서 본방사수 중이에요. > 매주 월요일, 화요일이 기다려지..

동원참치, 대세 ‘펭수’와 손 잡았다 정보 [내부링크]

> [아시아경제 최신 혜기자] 동원참치와 펜스가 만난다. 동원 f&b은 참치 캔'동원 참치'와 올해 최고의 스타'펜스'의 콜레보레이션가 마침내 성사됐다고 261을 밝혔다.펜스는 EBS 연습생으로 유튜브 채널 자이언..

[배우] I - 랜드 , The I - LAND , 체이스 역, 나탈리 마르티네즈 Natalie Martinez , Netflix 넷플릭스 알아봐요 [내부링크]

요즘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중인 드라마 > 아이:랜드, I:랜드, The I-LAND에서 > 체이스 역에 자신감이 생기다 > 여배우의 이름은 나쁘지 않으면 리 마르티네즈 Natalie Martinez다. > 드라마 언더 더 돔에서 보..

[영화리뷰]미드소마 감독판(Midsommar) (스포 없sound) 볼께요 [내부링크]

* 본 리뷰에 사용된 이미지의 저작권은 영화 미드소마(수입:찬란, 배급:(주)팝엔터테인먼트)에 있으며, 출처는 네이버 영화입니다. * > 대니에게는 평소 괜찮은 것을 위로한 남자친구 크리스티안이 있다.얼마..

펭수 정체 김동준 정말 맞을까 궁금한가요? 좋구만 [내부링크]

> 2019년 가장 핫한 인물입니다.사실 올해의 인물 선정에서 bts를 다시 뽑았으니 본인에게 핫한지 궁금하겠죠? 펜스가 다니는 곳에는 언제 많은 본인들과 화제성을 가지고 다닙니다.뽀로로와는 달리 특이한 점은..

개그맨 #김재우 부부와 함께하는 '카레한상' 프로젝트가 시작됩니다! 이야~~ [내부링크]

김재우 부부와 함께! 맛있는 카레와 함께! 즐거운 퍼네이션(Funation)이 곧 시작됩니다.퍼네이션에 대해 들어본 적 있어요? 기부에 대한 부담감은 낮추고, 어느 본인도 쉽고 즐겁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부..

넷플릭스 4인(프리미엄) 인원 모으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쯔비입니다 넷플릭스는 여러 명이 사용할수록 가격차가 심합니다.거기에 동시에 접속해서 사용해도 아무 사고 없어요.고로 4명을 모아 4명으로 결제하는 게 가격적으로 막대한 이익과 4명을 모아 결제..

갑상선의 이상 "결절"에 대해서 알고 있습니까? 봐봐요 [내부링크]

조직 검사 결과 용지에 Nodular hyperplasia라는 본인과 있습니까? > 그러나 갑상선 조직검사 이후에 흔히 볼 수 있는 '결절성 과증식'에 대해 이해하고 보험증권을 왜 체크해야 하는지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녹내장진행속도 어떻게 되는걸까요? 짱이네 [내부링크]

> 여러분, 안녕 벌써 11월 이야기에 다가오는 겨울이 되었네요. 모두 크리스마스에 열린 스토리에 12월에 설레는 날이 많아 벌써부터 사랑하는 연인, 친구들 가정과 다 함께 놀러 가고 싶은 특별한 호텔을 예약하..

미드소마(20하나9), 밝은 페미니즘과 연대 그렇기때문에 고통의 승화 봅시다 [내부링크]

> 미드소마는 아름다운 영화입니다. 밝은 햇살, 청록과 녹색, 자연, 꽃, 가축 등 때묻지 않은 승스감 속에 외부를 따뜻하게 환영하는 91간의 축제가 열린다. 이런 영화 속 배경은 음울하고 표현되는 페미니즘이 아..

녹내장수술비용 부후(後)을 줄인 다양한 노하우 확인 [내부링크]

> '예고 없는 시신경 살인자'라는 스토리 들어보셨나요? 듣기만 해도 오싹하게 들릴거야. 예고없는 시신경 살인자는 곧 녹내장을 이야기합니다. 현재 국내 환자는 하나 00만명 이상으로 추정되지만 치료를 받는 사..

갑상선 결절 크기, 수술, 비수술, 치료 봐봐요 [내부링크]

> 갑상선 결절에 대해 갑상선 결절이라고 하는 것은 갑상선에 대한 비유입니다. 목에 갑자기 노화가 잡히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당노령감 또한 무서움을 느낍니다. 심지어 주변 사람과 비교해 과인만 노화가 있다는..

한끼줍쇼에 출연한 알아봐요 [내부링크]

어제 우연히 보게된 [한끼줍쇼]!! 요즘 매일 바쁘고 티비도 보지 못했지만... 그렇긴 좀 가까운 매장에서 보게 된 '한끼 쿠와바라'그런데 지난 한개 7일에 방송된 jtbc'한끼 쿠와바라'에서 강남과 이・교은규치ー..

얼짱 YTN아자신운서 !! [내부링크]

요즘 황사 때문에 외출을 자제하고 있는데 더 많이 방콕 중이예요. 대학 시절부터 퀸카로 이름을 날렸고 기자 출신인 현재는 YTN 선수가 나쁘지 않다.기자 시절에도 외모 때문에 뜨거운 관심을 받았죠. > 빼어난..

[성남안과] 노안,백내장 이야… [내부링크]

#성남백내장 #성남백내장안과 #다초점인공수정체 #노안 #백내장 #서울삼성안과 > 안녕하세요 성남안과 서울삼성안과입니다노안이나 백내장 스마트폰 사용, 야외활동으로 인한 자외선 노출이 증가하면서 젊은 층에..

대한항공 B737 MAX 봐봐요 [내부링크]

> 정말 오랜만에 올리는 글...이런 황금같은 소식을 접하기 전에!! 오자나 잘못된 부분은 글을 남겨주세요. > 무엇 하나 전 대한 항공에서 B737 MAX 8하나 찬스(HL835개)을 선 보였다. 사실 현재는 B737..

첫방송부터 순간 시청률 3.05%! 정보 [내부링크]

TV CHOSUN의 새로운 수요의 한 밤 연예<외딴 집의 가사>하나 방송(24개)에서 순간 시청률 3.05%를 기록하고 순조롭게 이륙했어요! > > 251의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241<외딴 집의 가사>으로 태진..

뱀에물리는꿈해몽풀이해석! ~처럼 [내부링크]

뱀에 물리는 꿈, 해석! 당연히 좋지 않겠죠? > 김하나은 뱀에 물리는 꿈의 해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예를 들어 시스네이크에게 물린 적이 있습니까?독사에 물리면~ 의견만으로도 끔찍한데요?본격적인 뱀에 물리..

화산재 공중 15km 분출!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필리핀 수도 마닐라에서 남쪽으로 약 60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가면(Taal)화산이 폭발하면서 수만명의 주민과 관광객들이 대피하고 마닐라 국제 공항 폐쇄 사태가 이틀 동안 계속되고 있다고 하네요 첫 3일..

파리여행 : ASTIER DE VILLATTE : 볼께요 [내부링크]

파리 여행을 해서 가장 먼저 한 하나는 인터넷에서 파리 쇼핑 목록과 최근 뜨거운 핫 플레이스를 검색하고 보는 것!20대 초반에 파리에 여행 왔었는데 그 때는 그냥 유럽에 있다는 것 자체가 좋았고, 유명한 관광..

금천구심장내과 급성 심근경색 갑작 !! [내부링크]

갑자기 세상을 떠났다는 유명인사의 기사에 자주 등장하는 병명이 있습니다. 바로 '심근경색'입니다. 이웃 분은 이 질환이 어떤 것인지 잘 파악하고 있는 것입니까? 아마 심장에 치명적인 사고가 발생해 생명을 위..

(꿈해몽) 알아봐요 [내부링크]

> [출처:네이버] 얼마전 꿈속에서 나 말고 다른 차의 교통문제가 생기는 꿈을 꾸었습니다.꿈에서 깨어나서 잠시 무엇을 하고 꿈을 꾸는가? 라고 꿈에서 해석된 책을 다소 읽고 인터넷을 다소 읽었습니다.다행히 나..

[2017MBC아자신운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피치 컨설턴트 겸 아본인운서의 최미영입니다. > 1:1밀착의 컨설팅이 마감됐다는 소식에 어떤 스이우오하는 방법들이 많으니 저도 마소움이 정말 유감입니다.그래서 여러분께 조금이나마 나쁘지 않..

넷플릭스 <위쳐>의 세계Wicher 봅시다 [내부링크]

하얀 늑대, 게롤토우(헹리ー・카빌)의 여정 The famous White Wolf《우이쵸》(The Witcher)는 넷플릭스에서 2019년 12월부터 방영된 America의 판타지 드라마였다 안제이 스코프스키의 동명 소설 시리즈를 원작..

다리가 붓는 이유 볼께요 [내부링크]

여러분도 오전에 자고, 아프지 않으면 얼굴이 붓거나 불편하지 않으면 손발이 붓고 불쾌해 한 적이 있습니까?제 의견에는 한번쯤은 경험이 있을 겁니다.그래서 오한 씨는 다리가 붓는 이유와 증상, 예비 결실을 가..

녹내장초기증상 미리 짱이네 [내부링크]

> 녹내장은 실명을 하나로 하는 대표적인 안과질환으로 안압과 관련되어 시신경을 주로 손상시키는 질환입니다.녹내장의 초기 증상을 느낀 경우는 초기 치료가 가능하지만, 거의 스스로 인지할 수 없어 더 위험합..

송가인 달팽이크 !! [내부링크]

#송가인달팽이크림 #군대달팽이크림 #겨울철 스킨케어 > 이웃 분, 예를 들어 시의 송가인 달팽이 크림을 사용해 보신 적 있으세요?저는 원래 피부가 건조한 편인데, 요즘 같이 오전 야간, 찬바람, 겨울 환절기에는..

편도염에 좋은 소리식 !! [내부링크]

> 즐거운 주말을 맞아 늦게까지 늦잠을 자고 여유 있게 1오그와잉소 점심 준비하시는 분이 많이 오실 것 같은데요!추운겨울이 반복되면서 차가운 음료수보다 음료를 짜서, 겨울에 먹으면 맛있는 홍시 암팡 붕..

2018년 볼만한 미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2018년에 즐겁게 보는 듯한 미드의 워킹 데드, 굿 닥터, 그레이 아나토미 추천하고 신작 미드 오르토 두 탄소, 그 땅에는 신이 없다(갓 리스), 7초(세븐 세컨즈) 일러줍니다. > 굿 닥터/The Good DoctorKBS2드라..

백내장 수술장비 좋네요 [내부링크]

백내장 수술장비 INFINITI > 아늑한 분위기의 대기실, 회복실을 갖춘 현탑안과 건강하고 아름다운 당신의 눈을 지켜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