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60-6955의 등록된 링크

 96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4건입니다.

백내장수술방법 빠른때때로 내에 마무리하자 [내부링크]

> 평소에 돋보기를 사용해서 시야를 확보했던 분들이 어느 날 갑자기 이런 도구 없이도 독서가 가능해지는 상황이 벌어졌다면 시력 상태가 나빠졌다고 생각하기보다는 특정 안질환이 발발한 것은 아닌지 검사를 하..

강아지 백내장 예방하고 계시과인요? [내부링크]

2020년의 목소리는 이제 만 하나 3살이 되었습니다. 동생들의 바다는 만 독거 막내의 방울도 만명이 되었군요. 애완 동물의 연령이 하나 0세를 훌쩍 넘어서면서 많은 교은헤이는 입장입니다.그렇다고 특별하게 바..

동탄 갑상선기능 저하증 항진증 의심될 때 [내부링크]

> 반갑습니다:-) 오항시의 어두운 하항 때는 맑겠지만, 마지막 한파가 찾아오면서 추위는 더욱 심해졌습니다.따라서 컨디션 관리를 위해서는 체온이 떨어지지 않도록 몸차림에 주의하고 개인위생관리에도 더욱..

펭수 윌벤저스 엣헴송 펭하 [내부링크]

#펜스#엣 헴 송#노브레인#펜 브레인#펜( https://youtu.be/ACygGsHa4-M https://youtu.be/ftYEtFun4Wo #윌 벵죠스#윌리엄#벤틀리#펭귄 https://youtu.be/77-dXD하나 nfQs > >..

소리주운전구제노하우-이의신청, 행정심판 [내부링크]

음주 운전의 구제의 비결로 이의 신청, 행정 심판 카톡상 다음 id.hangyeol한개 4개 2 > 소리 주운 전 기준 위반의 조치 소리 주운 전 기준은 지난번 posting에서도 설명한 바와 같이 혈중 알코올 농도가..

미스트롯보다 주목받는 송가인 과거 그렇게하여 현재? [내부링크]

최근 매주 목요일 한 0시에 방송되는 힐링 로드 리얼리티 TV CHOSUN에 '뽕 따러 가세'을 재밌게 봐주시는 분이 많았습니다. 미스트로트 우승자인 송가인의 부드럽고 간절한 music과 솔직한 모습을 나쁘게 생각..

[북미 주예기 박스오피스] ‘미드웨이’, 잠에서 깨지 못한 ‘닥터 슬립’ 제치고 1위 데뷔 [내부링크]

'겨울 시즌'의 시작인 11월, 박스 오피스에 2주 연속 부진의 기운이 담에 뒤덮였다. 지난주<터미네이터:다크 후에이토>이 아쉬운 성적으로 데뷔한 데 이어 2주일 차 1위를 차지할 것이라고 예측한<닥터 슬립>도 예..

[방탄소년단 전정] JUNGKOOK 전정국 금발 (meaning “Jeon Jungkook blond hair”) Is Trending In Korea At No.4 좋네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의 정국#정국 형 정 쵸은국#JUNGKOOK.BTSJungkook전 쵸은국 금발(meaning"Jeon Jungkook blond hair")is now trending in Korea at No.4 > > @JungkookTimes's https://twitter.com/JungkookTimes/sta..

'가수 민서'의 다채로운 화보를 감상할 수있는 '요가&필라테스 매거진'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가&필라테스 매거진 편집부입니다.일주일의 긴 휴가를 마치고 다시 1상에 복귀.안타까움의 한편에는 감사한 감정도 함께 하는 것은 복귀할 수 있는 1상과 1의 유적들이 있어서요.휴가 중이거나 휴가..

소리주운전2진아웃, 반드시 알아야 할 행동수칙 좋구만 [내부링크]

당신을 위한 법률 노트 연초 저런 모임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바쁘실 거예요.저런 모임에서야 '술'을 빼놓을 수 없죠.문재는 저런 술을 자주 마시고 집에 가면 좋지만, 누군가는 술 때문에 올바른 선택을 하는..

20하나9 연꽃축제 시흥관곡지 부여서동연꽃축제 함안 연꽃테마파크 하소백련지 ~처럼 [내부링크]

2019연꽃 축제 베스트 모음 확인하고 7월에도 덥다며 짜증 내지 말고 고소한 즐겁게 보냅니다.레드 파인이 알리는 7월, 연꽃 축제 베스트 모음 확인하고 연꽃이 유혹하는 연못에 출발~연꽃은 보통 7월부터 8월까지..

NVIDIA, 쭝국의 디디추싱과 자율주행 협업 발표 알아봐요 [내부링크]

NVIDIA가 차이나 쑤저우에서 열린 GTC 차이나에서 세계적인 모바일 운송 Platform 대기업인 Didi Chuxing(디디튜싱 또는 디디)과의 협업을 발표했습니다. 디디는 엔비디아 GPU와 AI 기술을 활용해 자율주행과 Clou..

배우 차인하 사망 하자있는 인간들 출연 배우 본명 자신이 서프라이즈u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최근 MBC수목 드라마' 하자 있는 인간들'에 출연 중인 배우 챠잉하(본명이 재 호)이 3일 자택에서 숨진 채로 매니저에 의해서 발견되었답니다. 아직 사망원인은 파악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차인하의 소속사..

20하나90207 넷플릭스 지정생존자 (Designated Survivor) 시즌 하나 리뷰 알아봐요 [내부링크]

> 지정 생존자(Designated Surviror)라는 믹크 대통령과 국가 각료들이 모두 모인 자리에서 자연 재해, 테러, 핵 전쟁 등에서 한꺼번에 몰살당한 경우를 대비해서 대통령 승계 순위를 가진 인물 중 안전 시설에..

개그맨 김철민, 개 구충제인 펜벤다졸 복용 7주차 근황 전해 볼까요 [내부링크]

> 이 20하나, 폐 암 말기 선고를 받고 투병 중인 개그맨 김철민(52본명 김 쵸루승)이 개 구충제인 펜 벤더 조르반 복용 7주째 근황을 전하고 다시 화제다.의 영상에서 김철민은 "펜 벤더 조르반을 7주째 사용..

롤 갈리오(리그 오브 레전드) 분석 및 공략 볼까요 [내부링크]

> 롤의 위대한 석상 갈리오에 대해 분석하고 공략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데마시아의 친구여, 내 담에 숨어다오! 거대한 석상의 가리오는 위대한 도시 데마시아 외곽에 선 채 경계를 늦추지 않습니다. 마법공격으..

예쁜 영어 이름 짓고 영어 공부 시작하자! ~처럼 [내부링크]

Calln Talk다! > > 요즘은 영어 이름을 가지고 있는 편이지만 없는 분은 전화 영어 수업 시작할 때 영어 이름을 뭐에 1프지앙, 상념들 하세요. 아무리 진짜 이름이 아니라 영어 이름이라도 나쁘지 않다는 것을 표..

넷플릭스 미드 추천, 미드 콜로니(colony) 관심진진!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딸기차입니다.갑자기 김하나가 너무 추워졌어요.그럴 때 필요한 게 뭐야?따뜻한 방에 맥주 한캔과 넷플릭스!! 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 그럼 지..

[Waymo] Waymo 자율주행 택시를 타고 있는 느낌을 미리 경험해보자. 좋네요 [내부링크]

> 들어가는 제가 이런 걸 많이 보내드린 것 같은데, 이번 소식은 기존의 방식과 달리 좀 특별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지금 블로그보다는 미디어를 해야 사람들의 흥미를 끌 수 있다는 내용이 많습니..

“내가 흥행을 이끌 상(像)인가?” 톱스타 없이 흥행 성공한 한국 영화 10 봅시다 [내부링크]

> Korea 영화를 대표하는 흥행배우 하면 여러분은 어떤 것이 떠오르시나요? 송강호, 최민식, 류승룡, 김윤석, 황정민, 손예진, 강동원, 하정우, 전도연, 정지영, 이정재, 이병헌, 원빈 등등. 티켓 파워를 자랑하는..

넷플릭스 해킹/계정복구/free이용중 결제 건 환불받기 알아봐요 [내부링크]

moning에 눈을 뜨니 은행메일이 와있어서요.. 비몽사몽 교통요금이 싸서 가기 싫었는데. 무려 한달 무료 이용중인 넷플릭스 요금이 빠져나갔어! 한달만 쓰고 해약하려고 스케줄에도 적어놨는데 내가 틀렸다면 나쁘..

Yes24 X 펭수 : 펭수 마그넷을 샀더니 ebs 토익책이 온 후기 좋네요 [내부링크]

> YES24에서 추천 도서를 포함 만원 이상 구매 시 펜스 자석을 무료 증정하고 있다'-', 조사 상품이어서 이는 꼭 사야 합니다!라고 외치면서 즉시 추천 도서를 보자 > 당연히 전체 ebs의 책이며 다행히 사..

[작은기업분석] 끝없는 비상이 될까? 넷플릭스(NFLX) 정보 [내부링크]

#미쿡주 #나스닥 #넷플릭스 안녕, 코리다.금 하나를 체크하는 중소기업은 넷플릭스(NFLX)다. 영문명으로는 넷플릭스가 다닌다. https://www.netflix.com/kr/ > 대부분 한번쯤은 들어봤거나 이용했을 넷플릭스, 미..

[보도/IT] "자율주행 로봇 보트가 수로를 잇는 다리로..MIT, 암스테르다소리 운하 연결"(국한정경신문, 20하나9.08.20) ~~ [내부링크]

한국 No.1증명 발급 포털 웹, 민원 센터(http://www.webminwon.com/) > 네덜란드 암스테르프의 토지를 대상으로 다리를 설치하기 어려운 강이 본인 수로 등에서 다리 대신 자율주행 로봇 보트를 활용하는 아이디어..

펭수, 나일론 화보 움짤 ('어디로갔나' 리믹스, M/V)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호빵을 먹을 때는 우유와 함께 먹어라. > 발동이 너무 귀여워ᅲᅲᅲᅲ > > > > > > 노란 리본, 펜스가 최고다.ᅲᅲᅲ > > 이 모자를 쓴 모습은 무시무시한 느낌이야. 하이디 같아서 귀여워. >..

[tell you what] 미드 프렌즈 시즌3 #307 영어 쉐도잉 이야~~ [내부링크]

레이첼의 아버지가 섭취 후 팀을 4달러만 남겨두면 로스는 몰래 20달러를 인출했습니다. 감정이 악화된 레이첼의 아버지는 로스에게 저녁 섭취비를 모두 내라고 말합니다. 상대방에게 제안을 하고 새로운 이슈를..

국제바다 펭귄수영대회 참가 후기 제주 중문 색달해수욕장 2020년 하나월하나하나 짱이네 [내부링크]

2020년 새해에 집에 올해로 20회 대회를 맞은 서귀포해 국제 펭귄의 수영 대회에 참가했습니다. 새해 소망과 건강 티를 바라며 20회 서귀포 겨울 바다 국제 펭귄 수영 대회를 개최합니다 > 매년 새해가 시작되..

우한폐렴(코로나바이러스)앞으로의 감염귀추예측 - Lancet 최신논문, 영어의사 알렉스유튜브내용정리 볼까요 [내부링크]

> 출처: 영어 의사 알렉스, 요즘 영어 의사 알렉스 유튜브를 자주 보는데요. 우한 폐렴에 대한 예방법뿐만 아니라 과학적으로 근거가 뛰어난 요즘 논문을 소개해 주셔서 유익한 채널입니다. 건데 김 1 올라온 글에..

넷플릭스 추천작 리듬 앤 플로우 [미쿡판]쇼미더머니+카디비cardi B 알아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증후군(Netflix Syndrome)이라고 들어보셨나요?어느 쪽을 볼까-느낌 생각하고 시간에서 30분 소요되는 이 상황 그것이 바로 넷플릭스 증후군입니다!you know what-I'm saying?나도 고민하고 최근 푹 빠졌..

우한폐렴 면역력에 좋은 소마싯는음식- 마노상 양파 녹차 콩 갓김치 좋네요 [내부링크]

> 우한 폐렴을 하나로 한 신종 콜로구아 바이러스에는 백신이 과인 치료약이 아직 없습니다. 그래서 대비 비결이 면역력을 키우는 비결이 있습니다. 면역력에 좋은 소리식 5개를 추천한 기사가 있어서 어떻게..

뉴스로보는 우한폐렴사태 현황과 우한폐렴 관련주 키워드 좋네요 [내부링크]

뉴스에서 보는 우한 폐렴 사태 현황과 우한 폐렴 관련주의 키워드 China의 마지막 청정지 티베트도 의심환자 발생!! > 한국 방문한 중국인들 상자메면 사재기 > 우한 폐렴 2차 감염자 발생한 일본의 우한에 가지..

#제주감태는 #해양폴리페놀 즉 #씨놀 #Seanol Sea #Polyphenol으로 알려져 미래의 건강기능식품으로 기적적인 #항산화작용을 나쁘지않아타냅니다 !! [내부링크]

#시놀 #Seanol 이름만 들어도 몸이 자연스럽게 반응할 것이다.매번 처음 먹다보면 뜻밖의 반응이 첫 생선이었기 때문에 아침에 초어과의 인면 손의 눈이 저절로 #Seanol #시놀을 향하게 되었습니다.예전에는 가격..

[bts 방탄소년단 스케줄] BTS, 골든디스크 최초의 연속 기록 소년단 (진 슈가 제이홉 RM 지민 뷔 정국) 정보 [내부링크]

> 라몬입니다!! 좋은건 계속 봐야죠www단 이틀 연속 대상 축하해요!!올해도 기록소년단의 기록 행진은 계속하고 있습니다!! 탄이들이 sound One 과 sound 클래스 부문 모두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너무나 기록이..

자신이키 언더커버 데이브레이크 발매 정보 좋구만 [내부링크]

> 나이키 언더커버 데이 브레이크 블랙, 블루제이 출시 정보 사카이에 이어 나이키의 오랜 파트너인 언더커버에서도 나이키 클래식 모델인 데이브레이크를 새롭게 디자인해 출시한다.나이키는 또 존 스토리 조던류..

복강경 탈장 수술에 대한 곡해와 진짜 -국한경제 기사 확인 [내부링크]

가면 대장은 수술이 유일한 치료법이었던 배를 절개하고 카묘은츄루도에은 장기를 복원시키는 전통적인 방식(`전방 접근`)은 한개 20년 전에 비롯한 다양한 형태로 발달했으며 현대에 이르고 인공막(mesh)이 개발..

대구 손가락이 아픈 방아쇠 수지 탄발지 침으로 치료가 되자신요 확인 [내부링크]

#대구트리거스연못 #대구땅벌지 #대구트리거손가락 #대구트리거스연못치료 #대구땅벌지치료 안녕 대구아말한의원 원장님이다저희 한의원에는 다양한 증상으로 고통 받고 있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 결코 적지 않..

중년의 뱃살 빼기 하나63하나차 좋네요 [내부링크]

#스포아이니 비교적 저렴하고 비교적 24시간 개방하는 스포츠 옷도 주고 샤워 시설도 쓸 만한 그래서 몸만 타는 것이 된다는 장점이 쟈싱 루루 유혹한지 벌써 하나 63일째 참석은 하나 33일 출석률 82Percent 그..

딜라이브 ott 플러스 UHD H5로 본 넷플릭스 후기 봅시다 [내부링크]

> 오거의 매일 소개하는 제품은 "딜 라이브 ott H5"세트 톱 박스입니다 최근 넷플릭스에 빠져서 살아온 사람, 무바 1이과인 컴퓨터 화면이 없는 거실에 있는 큰 TV에서 봐야 거짓 없이 볼맛이 나와서 어..

sound주운전전문변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뉴스에서 소음주 운전으로 인해 사망사고가 처음 난 경우를 많이 보셨죠. 소음주 운전으로 사람을 사상시키면 법적으로 매우 무거운 처벌을 받아야 합니다. 표준화에서는 특정범죄가중처벌 등에..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 대표 "YG의 모든 직책과 업무에 ?? [내부링크]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 대표 YG의 모든 직책과 업무에서 사퇴 향후 조사 과정을 통해 정말 밝혀질 것으로 믿는다. >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는 입에 다소 음기도 부끄럽고 치욕적인 얘기가 사실처럼 나오는 최..

외도를 걸린 배우자가 하는 스 알아봐요 [내부링크]

남편의 불륜 상대 아내의 불륜을 알게 된 아내, 혹은 남편이 배우자의 불륜 물증을 발견했습니다. 배우자의 카카오톡으로... 배우자의 신용카드 명세서에서 배우자의 메하나로... 배우자의 핸드폰 앨범 중에서.....

영어공부 | 넷플릭스 봅시다 [내부링크]

8,9월에 베트남 가족 여행을 결심하고 있다. 베트남은 영어가 잘 통하지 않는다고 하지만 국어보다는 잘 통하기 때문에 다음에 말하기 공부를 더 열심히 할 것이다. 그런데 여행지가 중국과 국경지대여서 '우한 폐..

소리없이 갑자기 찾아오는 무 봐봐요 [내부링크]

> 백내장의 초기 증상과 자가 진단법과 치료 노하우에 대해 이야기를 하고 싶습니다. 눈이 갑자기 흐릿하거나 깨끗하지 않다, 깨끗하지 않다, 빛의 번짐 현상이 발발한다거나, 깨끗하지 않아 눈에 이물감이 느껴지..

[크라이저] 디빅스 플레이어 울트라 큐브 (ULTRACU 봐봐요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 >

넷플릭스 착오 S 봅시다 [내부링크]

> 정지주행 종료! 존버 시작이네.마지막 화인 이 불도 떡을 먹을 만큼 뉴 떡밥 남발로 끝났다.확신이 설 정도로 재미있는 것은 재미있는 드라마다 패트릭 죽은 건 말없이 종료... 그동안 패트릭 사사가 큰 예..

도망가는꿈 해몽 이야~~ [내부링크]

도게루몽해 꿈을 좇알 수 있는 꿈 크게 1개 같다 > 밤새 누군가에게 무엇에 쫓기고 도망 치는 꿈을 보고1어, 본인 면제대로 잔 같지도 않고 할죠은 1피곤하고 있습니다. 절박한 감정에 눈을 뜨면 온몸이 식은땀으..

넷플릭스 미드 추천(히어로 ?? [내부링크]

하와이 여러분~ Netflix Mids 추천 두 번째 자리입니다! 히어로물저는 마블 영화는 빠짐없이 보았지만 히어로물 미드는 별로 보지 않았습니다. 헤헷 에이전트 오브 더 실드 > 마블의 세계관에 있는 지구를 보호한..

유착성관절낭염, 오십견치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조영우 멘토임:) 오늘은 유착성 관절낭염, 오십견 치료 비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유착성 관절낭염 오십견 치료의 비결 > 오십견 치료의 비결 중 중요한 부분은 증상이 과인타과가 아닌 범위에서..

질병수술 한 확인 [내부링크]

23. 갱신형 질병의 수술 한방 치료비를 보장 특별 약관 빼카조(보험금 지급 사유)회사는 보험 증권에 기재된 피보험자가 이 특별 약관의 보험 기간 중에 진단 확정된 질병의 치료를 직접적인 목적으로 제3조(수술..

오전마당 '도전 꿈의 무대' 연속 우승중인 가수(3 봅시다 [내부링크]

KBS오전의 정원'도전의 꿈의 무대'연속 우승 중의 가수(3승)치에우징님의 하나 승리에서 3승까지 우승곡 모음입니다. 20하나 9년 하나 0월 9하나'사내'20하나 9년 하나 0월 하나 6개'막걸리 한잔'20하나 9년 하..

5장 지중해 ( 터키, 불가리아, 그리 확인 [내부링크]

5장.지중해(터키, 불가리아, 그리스)박물관과 미술, 공예품에 관해서 하나. 머리글자인 외국 박물관으로 아내의 소리를 관람한 곳은 파리 루브르 박물관. 하나 993년 프랑스어 교사 연수 때 파리에 1주 1이었지..

for 유튜버 스타터! 유튜브 시작 6개월 차 '제시하다' 모든 과정 (시작 계기 / 채널명 봅시다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케이언브랜딩 스튜디오 대표로 유튜버의 제시하다, Jessie kang이다.이 포스팅 카테고리에는 제 브랜딩 포트폴리오만 실었는데, 제가 스튜디오 작업 외에 취미로 하는 제 콘텐츠 사업도 하나..

#대구 #대구이월 ?? [내부링크]

#대구이월드 #다리절단문제 #알바문제 > 대구 E월드에서 발생한 아르바이트 다리 절단 사고는 잘못된 풍속에 의한 인재로 드러났습니다. 22개, 대구 성서 경찰서에 따르면 피해자 아르바이트 A(22)씨는 "출발..

[시사투데이] '개콘-잠깐만 홈쇼핑', 봅시다 [내부링크]

> 시사 투데이의 김현 한 기자]KBS 32기 공채 개그맨, 개그 우먼들이 20기 형 유밍 선과 스페셜 코라보 무대를 선 보인다. KBS 2TV'개그 콘서트'(이하'개콘')에서 약 7개월 이상 사랑 받는 최근의 유행 코덱'조금..

넷플릭스 베이비 볼께요 [내부링크]

밤의 넷토후릿크스베비ー 볼거리( 상상 초월한 TOP100 > > 게다가 고졸 사원에게 주는 업무는 아주 단순한 사무업무예요.오래 가르쳐 주는 것도 어느 정도 걸린다 아니, 경유번은 해야 한다구.대한민국..

편도 ?? [내부링크]

북경행 비행기표를 샀다. 표가 편도다. 편도티켓은 돌아오는 날을 확정할 수 없다는 의미입니다. 정작 본인은 날짜를 정할 수 있지만 언제 돌아올지는 알 수 없다. 그게 비록 나의 첫 번째 일이라 할지라도. 대충..

편도질환, 방치는 N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인천 검단탑 종합병원입니다. > 큰 하나사거리와 다양한 바이러스로 인해 면역력이 약해져 다양한 질환에 노출되기 쉬운 가을이다. 가을에는 특히 편도질환으로 고통받는 분들이 많습니다. 나이에..

뱀꿈_뱀꿈해몽 짱이네 [내부링크]

> 뱀의 꿈_뱀의 꿈, 해석은 무슨 뜻이야? 꿈에 뱀이 돌아오는 꿈 '뱀의 꿈, 해석'을 준비했습니다.어떤 의미를 갖고 있는지 최근부터 살펴보세요. > 물리란 꿈, 미혼이면 배우자가 태어난다는 뜻이자 재산이 들어..

2019.02.14. 중등교사 복수 전공 대박이네 [내부링크]

2012년 이후 블로그를 쓰고 있지 않았지만... 그래도 2019년은 기록을 남기지 않으면 되지 않도록 다시 시작해서 보고 있다.내 인생의 전환기가 될테니까. 2018.12.04. 공문의 수신이. 복수 전공의 자격 연수..

PS4/XB일/PC 파크라이5 DLC 암흑의 볼까요 [내부링크]

> 유비 소프트의 PS4, XB, PC용 오픈 월드 FPS파 크라이 5의 첫번째 DLC인 암흑의 시간(Hours of Darkness)이 6월 6개 moning날짜를 기약하고 모든 플랫폼에서 정식 발매되었습니다. > 이와 함께 DLC를 기념한 트..

(노원주짓수-모어린아이짐)-로드FC 챔피언 1차 ?? [내부링크]

상담 문의:0하나 0.3667.6하나 74 > > > > > > > > > > 미타 sound문의:0일 0.3667.6일 74 #노원 쥬지츠스#상쇄 쥬지츠스#탄고게쥬지츠스#중계 쥬지츠스#하계 쥬지츠스#마도우루쥬지츠..

넷플릭스 청불 어린아이니메이션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넷플릭스 청나라 프랑스 아이니 애니 러브, 데쓰+로봇 에피소드 7,8의 후기를 가져옸 슴니다.이 애니메이션은 각각의 예기가 짧은 때때로 되어 있어 지루하지 않고 가볍게 돋보입니다. 황당하고 귀..

빌어먹을 세상따위 3화 짱이네 [내부링크]

망할 세상 따윈 드라마 시즌 11,2화를 이어서 3화 이수 트리 말씀 드리겠습니다 :) ↑의 위에는 2편을 볼 수 있는 링크.※본문을 쓰는 것은 스폰 및 결말을 담고 있습니다.원하시는 분은 아와지..

대구 전기 PLC 좋네요 [내부링크]

> 본 전기 PLC시스템 제어 실무 과정은 20개 4년부터 유사한 훈련 과정을 운영하고 있어 전년도 고용 보험 가입률 90Percent이상을 달성하고 현재 우수한 과정에 선정되고 있습니다.시스템 제어 직종 훈련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