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62-6955의 등록된 링크

 96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건입니다.

중장년층 백내장 치료! 본인에게 맞는 수술은? [내부링크]

> 노안은 눈이 침침하고, 육지가 이어져 있어 가까운 것이 나쁘지 않고, 글씨 등이 잘 보이지 않는 증상을 내용으로 합니다. 주로 원거리 시력에는 이상이 없지만 독서, 컴퓨터 등 물증리 업무가 불편합니다. 노안..

넷플릭스 추천드라마- 드라큘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얼마전까지 넷플릭스 위처를 열좀 더 시즌하나를 보고 조금 아쉬웠는데!!! 고전명적 드라큘라를 리메이크한 시리즈가 새로운 스트리밍이 되었습니다!!! 영국 BBC의 제작으로 셜록의 제작진이 투입되..

[내부링크]

좁은 원룸에서 살고 27인치 TV겸용 모니터에서 9년을 겨우 버텼지만 얼마 전 봇카라고 86인치를 구입했습니다.더 이상 참을 수 없어서 최대한 큰 TV로 교체하기로 했어요. 내 책상 위에 얹히다 최대 사이즈가 50..

마크라메 취미반 인형-핸드메이드[수원 영통풀잎문화센터 강사 자격증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가맹점 단체출강 청소년센터 진로체험센터(꿈길) 화성 용인 동탄 기흥] [내부링크]

맥라메 취미반 인형-핸드메이드 [수원 영통 풀잎 문화센터 강사 자격증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가맹점 단체 출강 청소년센터 진로체험센터(꿈로) 화성 용인 동탄 기흥] 가방에 달고 다니고 싶은 인형입니다.딱히 꾸..

K리그 없는 ACL, 흥행 호재 놓친 한국축구 [내부링크]

> K리그는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이하 ACL)에서 일찌감치 전멸했습니다. K리그 구단의 하나 6강에 진출한 전북과 울산이 한 라운드 2차전에서 각각 상하이 상강 우라와 레즈로 패배, ACL 8강 진출..

펜 벤다 졸 복용 개그맨 김철민 암종양 수치가 나쁘지않아졌다 [내부링크]

폐암은 예후가 좋지 않은 암으로 유명한데요. 그래도 남성은 위암, 대장 암에 계속되는 3번째로 발병률이 많았고, 여성은 5번째래요. 암 중에서도 사망률은 가장 높아서 다 폐 암 환자의 5년 생존율은 15%라고 한..

191214 BTS JAPAN OFFICIAL FANMEETING VOL.5 [ MAGIC SHOP ] LIVE - 방탄소년단 지민⑨ ?? [내부링크]

Perfectly Imperfect@PIJM_gifhttps://twitter.com/PIJM_gif > > >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지민 #박지민 #JIMIN #bts

[도경수빙의글]대표님과 도배우(12) 좋구만 [내부링크]

엑소빙글/도경수빙글/디오빙글*허구글이며 문제시 수정/삭제합니다.*소재 신청 가능합니다.<소재 주신 은별 님 감사하다>> :저희 회사의 사장과 꼴찌 우 첫 2. 백현..

뛰뛰빵빵 미래 자동차가 자신가신다~!! 길을 비켜라! 상상 그 이상의 자동차 기술을 만났다!-대구국제미래 자동차 엑스포,자율 주행 자동차, 대구 미래자동차,자동차엑스포,테슬라 ~~ [내부링크]

대구국제미래자동차엑스포 드론에서 인공 지능 스피커까지 1상 중 4차 산업 혁명 기술 뵤은쵸은 루루 체감하는 요즘!자동차와 사랑 첨단 ICT기술이 융합된 미래형 자동차 분야는 꾸준히 주목 받고 있습니다.얼마나..

영화쟁이의 넷플릭스 추천/영화 추천 알아봐요 [내부링크]

아령 안녕하세요 원진입니다 ⇒오항시은! Netflix의 소개로 온 ⇒ Netflix의 1개월 무료 이용의 퀸즈, 폰이 빠지도록 Netflix를 이용하고 잠시 이용하지 않던데 남자 친구가 막 가입해서 슬며시 숟가락을 얹어 버..

소리주운전 구속 대응비결 와~~ [내부링크]

2016년 기준으로 소리/주/운/나는 적발자가 하루 평균 690명입니다. 입건 행위 중 20%를 차지하는 엄연히 전과 기록이 남는다는 중대한 범죄입니다. 그러다 보니 본인 빈도가 잦은 만큼 경범죄로 아는 사람이 많아..

영화 <Last Christmas, 2019>, 크리스마스의 연결고리 ?? [내부링크]

칼의 희망으로 겨울이 온 것을 발쿰야 실감하는 요즘, 저는 길거리에서 캐롤이 나오면'한 2월이라고?' 하고 놀라곤 한다.캐롤 중에서도 나는 "Last Chirstmas, I gave you my heartBut the very next day you gave..

펭수다이어리로 새해엔 월요병 극복?! 확인 [내부링크]

> 첼시 9입니다.다들 행복한 주 내용을 보내셨나요?저는 직장 생할을 시작한 사회 초년생 시절부터 최근까지 월요병으로 알고 있습니다. 일 안하던 경단녀 백수시절에도 월요병은 매주 너에게... 이미 월..

[방탄소년단BTS 지민] 머릿속이 온통 BTS ARMY로 꽉꽉한 지민이는 사랑 그 자체 확인 [내부링크]

유아 하트 라디오도 필시 꽃수분이잖아요영상이 끊임없이 자신감을 갖네요.~좋다, 투표하는데도 웃음꽃이 끊이지 않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이 정말 보기만 해도 좋습니다. > > 오노 씨도 지민은 기승 전 BTS아..

[서평 / 마이클리시 출판사] 여행영어책 : 8문장으로 끝내는 유럽여행 영어회화 & 영어명언 다이어리 좋은정보 [내부링크]

> 해외 여행 준비를 하기 전에 가벼운 읽기 쉽고 여행 중 가지고 다니기 쉽다 영어책 2권을 선물 받았습니다.마이클 리쉬 출판사 - 영어 명언이다.이어리, 8문장으로 끝나는 유럽여행 영어회화 제8문으로 끝나는..

과인고야 자유여행, 과인고야역의 전망대(미드랜드 스퀘어)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 고야 역에 4개의 전망대에 대해서 말씀 드립니다.미리 과인고야 자유여행을 준비하면서 과인고야역에 대한 정보를 찾을 때 과인고야에서 가장 하고 싶었던 일은 높은 곳에 올라가서 과인고야..

개그맨 지망생 시절 김대범소극장 극단 연극 배우 단원 후기 그시절 시스템 개그맨되는법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 우현택이 다단 하나운 내가 개그맨 염원생 시대를 말해볼까 해 > 나는 20대 초반에 , 개그맨의 꿈을 가지고 모든 것을 포기한 채 많은 소견 부모의 반대 을 담고 킴데봄 소극장이라는 곳에 ..

[미드추천] 미드 DC 타이탄 시즌2 (타이탄즈 Titans) 볼까요 [내부링크]

> 한 시즌 끝으로 어느 이야기로 전개될지 꽤 신경이 된 미드 DC타이탄 시즌 2(원제가 타이탄 주례 Titans이지만, 넷플릭스에서 DC타이탄과 이름을 정하고 쓸 때는 영어+한글 조합과 귀찮다)DC코믹스에서 공..

넷플릭스 추천 :: 내 기준 재미있었던 미드/1드/대한민국 드라마 BEST 하나0 정보 [내부링크]

> 요즘은 부쩍 넷플릭스에 빠져 있다 평소에는 결제만 하고 잘 보지 않았는데 최근에 와서 넷플릭스를 점령하고 있는데 내 기준으로 정내용 재미있었던 몇 가지를 소개하려고 한다. 미쿡드라마, 미쿡영화, 하나 본..

중국에 신규설비투자를 예정한 테슬라. 결미 자율주행자동차의 핵심기술을 빼앗기다. 이야~~ [내부링크]

China에 신규 시설 투자를 계획하고, 이것에 착수하고 있던 테슬라. 미중 무역전쟁의 여파로 중국으로 비화되는 하나련의 해외 대기업들과는 매우 다른 독자 행보를 취하지만 테슬라로서는 충격적인 반전이다.테슬..

[영상][포토모소리] 뷔(태형).................. G.C.F in Saipan................ 방탄소년단(BTS) 대박 [내부링크]

> > > > > > > > > > > > G.C.F in Saipan > > 네시비 > 마성의 골클필 > 하나 > #BTS#GCF#V#jungkook#김태형#전 쵸은국@BTS_twt.............................. 멋지다!!괜찮습니다. 많이 부탁해~ 영상 ↓ ..

내가 쓰려고 만든 어린이폰 펭수 달력 배경화면 공유 !! [내부링크]

아이폰 캘린더의 배경화면 아이폰 펜스 배경화면 > 저는 요즘 빠져있는 #자이언트펜TV 펜스 매일 퇴근하고 펜스 유튜브를 보고있으니까 가끔 가는 것도 몰라요.(웃음) 펜스가 정말 좋아서 제가 쓰려고 만든..

+ + 로맨스 드라마 추천 ( 중드 포함 ) 이야~~ [내부링크]

> > 아래 제1최근에 본 로맨스 드라마의 챠쟈은키용.나 보통이야기+배우 얼굴보는거 즐거움 저진차마지막화까지 보는 드라마 별로인데 그 몇개 안되는 드라마중에 하나 스토리도 진행이 짝짝 잘맞아서 드라마속..

‘前 트랙스 멤버’ 가수 겸 배우 노민우, 日 오리콘 차트 도전 좋구만 [내부링크]

> [서울=RNX뉴스] [서울=뉴시스]주예은 기자 = 가수 겸 배우 노민우가 일본 오리콘 차트에 도전한다.노민우는 올해 하나 6일 일본에서 싱글 앨범'GRAVITY'를 발표하면서 정식 데뷔한다. 한때 록밴드 트랙스의 멤버..

[넷플릭스] 중국 드라마 <옹정황제의 여인>과 청 왕조의 역사 좋구만 [내부링크]

청자 신라가 가장 번성한 황방금대의 하지이다. 희정제 때 청황실을 배경으로 하는 중국 드라마 <수정황제의 여인>을 드디어 정주하였습니다. 실은 중국 버전의 이름은 후궁 이누마루전으로, 이누마루라는 소녀가..

sound주운전벌금조회비결과 sound주운전변호사가 안내할것입니다.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흥민이다. 바로 소음 음주운전입니다.소음주 운전의 경우, 타인의 목숨을 빼앗길 가능성이 있는 만큼 처벌이 강화되고 있어 그에 걸맞은 벌금을 내고 있습니다.만약 소음주 운전으로 벌금을..

[당일Who] 이수만, 우한 폐렴으로 SM엔터테인먼트의 차이나확대 차질 알아봐요 [내부링크]

> 특히 이수만 SM엔터테인먼트 회장은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도 아티스트의 영향력을 해외로 확대하는 데 관심이 많지만 타격도 클 것으로 보인다.시진핑 중국 주석이 대힌민국 방문을 조율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

BTS "11.26#JIN#SUGA#낚시#Twitter 확인 [내부링크]

> #SUGA #민윤기 > #JIN #김석진 > '큰딸과 민천재의 바다낚시' '#JIN#SUGA' '윤기와 휴가낚시' > 2018.11.BTS#Twitter의 사진 2차 편집 보정/무단 사용. 상업적 이용 금지@HOWO원본 사진의 출처@방탄 소년단_offi..

BTS 'FAKE LOVE' RANKED 하나0TH ON THE BILLBOARD HOT 하나00 봐봐요 [내부링크]

하나 8.5.29이 날에 구글의 블로그에 내가 쓴 글. > BTS ranked at No.1 on the Billboard 200 with LOVE YOURSELF전'Tear'.It is the first K-pop album to rank at No.1 on the chart.It also is meaningful to..

펭수다이어리, 이거 임자무 귀엽네 이거? 따흑 볼께요 [내부링크]

> 깡총깡총... 드디어 펜스 다이어리가 왔다. 이 체감상 3-4주 정도 되었는데, 며칠 아니며 기다렸는지. 하!사실 28년의 인생에서 일한 질(?)이라는 것을 본 적이 없다. 연예인도 딱 멋있네~ 오~ 잘생겼어~ 캐릭터..

연예 마켓+ㅣ 'EBS연습생→100만 유튜버' 펭수의 놀라운 경제 효과 봅시다 [내부링크]

> 유튜브 구독자 수 하나 00만, 유튜브의 월 평균 매출 예상 하나 옥 6000만원, 상품 출시 3가끔 만에 하나만 개의 판매.이 모든 것을 하나 0세 펭귄 펜스가 해냈다. 올해 3월 EBS유튜브 채널'자이언트 펜 TV'를..

[송대장] 딜라이브 플러스 UHD OTT 셋톱박스 H5 설치 비결, 사용법 / 넷플릭스의 오리지날 콘텐츠 및 요즘영화를 TV화면으로 크게 보자! / 가입비결 볼께요 [내부링크]

> 그 후에 넷플릭스를 알게 된 송 대장. 무바 1 보는 게 답답해서 TV로 보고 싶고 조사하던 중, 딜 라이브를 알게 되었습니다!땅, 파랑, 넷플릭스가 본인의 셋 톱 박스도 있었지만 느껴지고 딜 라이브 플러스 UHD..

노안백내장수술비용 부다sound 줄이세요! 정보 [내부링크]

과인이 들어감으로써 우리의 눈은 노화가 진행되는 법입니다. 이 때 안중에 빛을 허락하고 망막에 상을 연결하는 수정체의 탄력이 저하되어 혼탁해지는 노인성 백내장이 발생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 이런 눈 질환..

볼께요 [내부링크]

> > 에 던 신지(-0.62퍼.세인트) -국제 유가인 WTI는 전날보다 2.40퍼.센트 상승한 배럴당 54.93달러에 거래를 마쳤다. 지난주 미국 원유 재고가 전주보다 200만배럴 이상 감소했다는 전망에 원유 가격이..

[넷플릭스 추천 아이니] 사이코패스 : PSYCHO-PASS 봐봐요 [내부링크]

본 게시물은 개인적인 의견을 포함하고 있습니다.본 게시물은 1부 스포츠 1러시아를 포함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넷플릭스에서 재미있게 본 아이니 중에서 고르자면 난 생각없이 사이코패스를 고를 것이다..

제네시스 gv80 장기렌트 아무도 못 마스크 때 타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제네시스 gv80, 장기 임대 누구도 못 가면 때에 실어 드리는 것' 클릭하여 주셔서 감사할 것이다!전국에서 가장 싼 lease와 rent를 다루는(주)J.Lease의 더블 지에이킴죠은지에쥬이다.인사드리겠습니다. (---..

대구바이올린/경산바이올린<ccm강의> 볼께요 [내부링크]

교회음악강의사진이에요 YouTube에 ccm바이올린을검색하면대형교회자신, 버스킹, 예배실황을잘보실수있겠죠?실제로멋진영상을보고자신도해보려고요. 그리고악기를꺼내서연주해봐도비브라토와활쓰기가굉장히어렵다..

BMW M 핸들 전주 티오티라 볼까요 [내부링크]

> 민족의 고유한 명절 추석연휴의 끝입니다.귀성이 끝나고 지금은 귀성이 시작되는 토요일, 평소처럼 안전운전을 해야 합니다.고속도로 휴게소 중간에 위치하여 운전 휴게소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졸리면 졸소리..

Mercy College 좋네요 [내부링크]

> 메이시즈와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사이! 빅토리아 시크릿 건물에 있는 Mercy College에 다녀왔어요! > 맨하탄에서도 가장 번화가인 미드타운에 위치해 있어 도보로 이동이 용이하고 교통이 편리합니다! > Merc..

펀치, 두바이 상륙… 한류 드라마 좋네요 [내부링크]

> OST 여신 펀치가 한류 드라마의 인기를 타고 글로벌 케이팝 가수로 떠올랐다.펀치는 최근 UAE두바이 월드 트레이드 센터에서 열린 '20하나 9, 두바이 한류 박람회'K-Pop음악회에 참가하고 하나 5,000여명의 현지..

구미갑상선 정기적 ?? [내부링크]

> 추운 날씨로 인해 독감과 감기 환자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모두 건강관리에 더욱 유의하세요. 저희 주변을 보면 생각보다 갑상선 질환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당일은 구미 갑상선에 대해 한 번..

지브리 덕후의 스튜디오 지브리 BES 봐봐요 [내부링크]

2월 11에서 넷플릭스가 스튜디오 지브리의 작품을 제공하면 밝혔 슴니다 지금까지 지브리의 작품을 합법적으로 보기에는 DVD를 직접 구매하지 않으면 안 됬지만 뭐 1인지 지브리가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합니..

[방탄소년단] 2017 BTS HOM 볼까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 4주년 축제 홈 파티 용품 무도우도우은 후기 안녕하세요!!너무 오랜만의 포스팅... 이주? 어제 퇴근후, 집에서 분위기라든가 반 좋아해줘서, 댁의 몸상태가 나쁘지 않아 행복! > 그리고 첫 번째 샷은..

아이스하키 / 돌아온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정임.그동안 저의 근황은 궁금하셨는지요?다시 하키 문적에 매진하겠습니다. ㅋ > 이웃을 만나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지난주에는 대만에 다녀왔어요. > '지우퐁은 정이 많은 사람이 많구나' 내 마음..

젊은 연령의 20대 갑상선암, 대박 [내부링크]

젊은 나이의 20대의 갑상샘암 연세 위드 유 외과 갑상선 암 진단 사례 안녕하세요, 연세 위드 유 병원입니다.이미 하나 0월도 뭐 1 남지 않은 감정입니다.여러분의 하나 0월은 오토쇼쯔 나쁘..

sound주운전 교통사건 인사사건 처벌 좋은정보 [내부링크]

> 올해 초부터 위험 운전 치상 사례를 착실하게 소개하면서 제1 제2의 윤창호 법 시행(특정 범죄 가중 처벌 법&도로 법 위반 기준 개정)에 의한 인 삼은지에 소음 주운 전 교통뭉지에 형사 처벌의 현행 형사 재판..

화장실 꿈해 정보 [내부링크]

저는 정말 착마 가고 싶을때 착마 꿈을 꾸게 되었습니다.저처럼 착간하는 꿈꾸는 분들도 많습니까? 착간몽의 해석도 다양한 의미가 있습니다.알아봐주세요~ > 화장실을 찾아다니는 꿈 자신의 목표 달성을 위..

[의왕/군포 가면장] 소 좋네요 [내부링크]

> 탈장 진단을 받았을 경우 최대한 수술을 빨리 하는 것이 원칙이다. 탈장 상태를 방치해 두면 복막 구멍에 장기가 끼어 비틀립니다. 이 때는 혈액이 골고루 미치지 못하고 결국 장기가 썩어 버리는 것입니다. 이..

영화 '노트북' 이 봐봐요 [내부링크]

> 어제 자기 전에 잠이 안 와서 영화 '노트북'을 넷플릭스에서 봤어요.이 영화를 왜 이제야 봤을까요?유명한 영화인 줄은 알았지만 어릴 때 개봉한 오래된 영화라 보지 못했어요.그러다가 어제서야 보게 되었어요!..

[led자격증/북유 좋구만 [내부링크]

[드라이플라워/led/ 공방창업/ 주부창업/ 팝아트 자격증/ 팝아트/led 자격증/ 트윙클/ 공예/ 소자본 창업/ 캔버스 액자/ 핸드메이드] 안녕하세요. 봄철을 준비해서 녹도안으로 트윙클아트 작품을 만들었습니다.봄..

[무릎태행성관절염.갑상선암 수술.폐암 수술]환자.관리.전이.항암치료.항암제.표적항암제 확인 [내부링크]

아픈 몸은 한없이 약해질 수 있어요. 적극적으로 나쁘지 않고 재활 스포츠를 해야 한다.갑상샘암과 폐암 수술 후 항암치료 부작용.후유증으로 아프고 불편한 신체 재활치료 지존, 미쿡 전문 RX신발, 지코하나 후기..

호텔꿈 확인 [내부링크]

꿈에서 본 호텔은 아버지를 의미하기 1죠. > 호텔에서 자신의 꿈을 꿨다면 현재 생각하고 있던 하나가 해결되어 재물의 운이 생긴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만약 호텔에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귀취라면, 추진했던 계획..

송가인·홍자와 팬클럽 ~처럼 [내부링크]

송가인홍자와 팬클럽 사이에 어떤 꽃? > 송가잉, 홍자를 바라보는 둘의 시선...중년 팬, 자금력이 노리고 가입비 2배로 늘리고 송가이다·홍자 팬클럽 창설 실현될까.기존 팬들의 거센 반발=같은 기획사 소속으로..

입원(급 ~처럼 [내부링크]

입원#급성 편도염#일상# 지긋지긋하다#아이 열#아이고 열 한해에 적어도 한번은 못하는 열로 입원하는 아들...올해는 아이가 입원하지 않고 지본인인가 했더니 갑자기 일요일 저녁부터 열이 나게 되어~~밤새 열이..

자율주행센서 - IMU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드릴 제품은 IMU센서입니다. Ellipse 2 Micro IMU는 초소형 관성 측정 장치(IMU)이다. 3개의 자이로스코프, 3개의 가속도계, 3개 자력계나 온도 센서가 내장되어 있는 슴니다. 이 IMU는-40..

배우 김민석-박유나쁘지않 !! [내부링크]

배우 김민석과 박윤아 측이 열었던 설을 부인했습니다.김민석 소속사 리스펙트 엔터테인먼트는 첫 91" 여는 아이의 설은 사실이 아니다. 두 사람은 친한 동료 사이"라고 공개설을 부정했습니다.이어 소속사는 "드..

편도 대박이네 [내부링크]

> 편도선은 입과 코에 가입의 항원에 대항하기 위해서 항체를 형성 칠로 분비하는 1가지 종류의 면역 조직이었다 보통 출생 때부터 커지기 시작했고 4~첫 0세까지 가장 활발하게 작용하는 사춘기의 점진적으로 퇴..

황반전막 백내장 수술 후 안경. 어 확인 [내부링크]

황반전막백내장 수술 후 안경이 어지러워서 초점이 맞지 않습니다. > 우리의 눈을 카메라에 비교했을 때 카메라의 필름에 해당하는 부분이 망막입니다. 그중에서도 각막과 수정체를 가결한 빛의 초점이 주로 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