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63-6955의 등록된 링크

 96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1건입니다.

시츄 몽실이가 제대탈장으로 내원했어요 - 서울 은평구 연신내 도그원 동물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도그원 가족 여러분^은 평구연신 내에 있는 도그원 동물의료센터입니다.스튜몽실이 내원했습니다. > 이름: 몬 실, 본인이:2005년 8월생, 견종:볼링, 성별:여자, 체중:5kg 몬 시리는 돌출되어 본 사람..

케이윌섭외 감미로운 목sound를 가진 가요계 대표 꿀성대 가수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YM의 엠몬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드라마의 OST를 나쁘게 생각하지 않으십니까?저는 JTBC의 뷰티인사이드 OST인 <내 생에 아름다워>라는 곡이 생각나는데, 가장 최근에도 가끔 음악방에서 불러요. >..

미드웨이, 양날의 검 (영화 솔직후기/리뷰/해설/쿠키영상/관객수예상) [5분영화겉핥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입니다~ 요즘 영화를 보지 않습니다.별로 할일은 없지만 시간이 없는 시기라서요! 그래도 가끔이라도 체크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 오한시의 영화는 새해 마지막 날 개봉한 작품 미드웨이입니다..

축농증 치료, 알레르기비염 천식 있다면 더 신경써야! [내부링크]

> 월요일부터 시작되는 뉴스 중에서 태풍 타파 피해가 심하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만, 다른 지역은 매우 본인의 조용하고 파랗고 밝은 하항 때를 보이고 있어 외롭기도 합니다. 즉시 피해를 복구할 수 있었던 소..

BTS MAP OF THE SOUL : PERSONA TRACKLIST [내부링크]

> #BTS #PERSONA #TACKLIST #페르소본인 #Persona #intro: 그리스어원인 "마스크"를 본인 나타내는 이야기로, "외적 인격" 또는 "마스크를 쓴 인격"을 의미합니다. 가끔 영화감독 본인의 분신이자 특정 상징을 표..

서초축농증 노란 콧물이 나쁘지않아왔다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연세춘이비인후과 의원 입니다.호흡이 불편한 경험이 한번쯤은있죠?호흡이불편한이유는여러가지가있지만,그중에서도축농증은대표적인원인으로꼽히고있어요.그래서 오가의 매일은 연세춘이비인후과..

갑상선 암 반절제 했는데 호르몬제를 왜 먹과인요?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갑상선암 수술을 받은 분들에게 드시는 갑상선 호르몬 치료에 관한 이야기입니다.갑상선암 수술 방법은 암의 정도에 따라 엽절제(반절제)와 전절제로 나뉜다는 이야기는 지난 포스팅에서 설명했습니..

BTS <방탄소년단 > 인기가요 ON첫 위/ 다음주에 또 만자신요 대박이네 [내부링크]

#BTS #방탄소년단 #SBS유행가요오항시날유행가요무대는역대급이라며기대많이하고 본방사수를 기다렸습니다. 탄이들 마지막에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 앞부분은 놓치셔도 됐어요.이번 앨범에 대한 설명을 아이들에게..

넷플릭스 OA (The OA) 시즌2 미드 결스토리 해석 이야… [내부링크]

넷플릭스 Mids OA 시즌 중 아직 보지 않으신 분이라면 아래 링크에 스토리와 결스토리 해석이 있으니 한번 보시길 추천합니다.넷플릭스 Mids OA는 제가 전에 전례가 없는 Mid라고 소개한 적이 있었습니다 이 전에..

3/2하나 롤 PBE서버 8.7 패치노트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정호입니다. 이번 글을 적이 3월 2일인 어제 PBE서버에 8.7의 패치가 추가로 이루어졌는데, 몇 이수 트린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번역원은 롤인벤YuBis님의 투고입니다. http://www.inven.co.kr/boa..

자율주행연구/교육 플랫폼 _ 자율주행의 다양한 테스트 플랫폼과 자율주행용 센서_ ROS 볼께요 [내부링크]

#WeGo코리아의 자율주행 플랫폼과 센서 구성에 대해 공유하겠습니다.왼쪽은 LabVIEW와 C프로그램 기반의 지원 언어가 가능한 제품군이고 오른쪽은 범용적인 ROS기반의 시스템 구성이 가능한 플랫폼 라인업입니다...

[BTS Episode] 머글 박지민 (국민모먼트) 이야… [내부링크]

> β-아포 방포 > 아포방포가 뭐야?ヘ아미포 > 내가 맞춰볼게! > 아미 포고하고 싶다...방탄포고 하고 싶다? > 흐흐흐흐흐 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 > 오답이 민망한지 정..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위쳐 시즌첫 - 위처 No 스포첫러 ~처럼 [내부링크]

> 넷플릭스 오리지날 드라마 우이쵸시ー증하나이 지난 하나 2월 20하나로 상영되 옷슴니다.판타지 덕후는 아니지만 SF 이 칸은 즐겨보는 편이고 위처는 게임과 소설에서 이미 자신에게 와 있기 때문에 캐스팅은..

방탄소년단(BTS) '정국 와인' "우마니 론끼, 비고르(Vigor)" 대박이네 [내부링크]

어서오세요 한국전력 건너편 '가자주식 울산점' 임^오가 매일 소개하고 싶은 와인은 최근 플래티넘 다음으로 많은 문의가 있었던 '우마닐롱키, 비골' 임!...비골(Vigor) 힘, 활기, 정신력 > 요즘 '방탄소년단..

[단독]법원 "배우 정준, 월세 2천만 원 납부" 월세 밀려 소송당한 정준.. 좋네요 [내부링크]

오래전에 사춘기라는 드라마로 얼굴을 알린 정준입니다. 한동안 출연이 없었는데 그동안 많이 힘드셨나봐요. 정말 유감입니다. 올해부터 드라마로도 볼 수 있다고 하니 앞으로는 잘 만든 sound 좋겠군요. > 90년대..

미스트롯송가인, 모모랜드가 시민공원 부산불교문화대축제에 온대요 짱이네 [내부링크]

부산 시민 공원에서 불교 중흥과 시민 번영 지원을 위한 10만 불 빵 천가 봄불교 대회를 개최한다고 합니다.갑지가 왜 #불교축제를 포스팅하냐고? 후후후 #불교문화대축제에 귀한 부처님 진신사리를 전시하거나.....

방탄소년단 지민(JIMIN) :: 솔로곡 3곡 영국오피셜차트 'BTS유행곡 40' 포함되다! 확인 [내부링크]

> , 영국에서 방탄 소년단 유행곡 TOP40에 지민의 공식 솔로 곡 3곡이 모두 포함돼 슴니다. > 지민은 영국 내 뜨거운 유헹로 20하나 6년에 발표한 'LIE'과 20하나 7년에 발표된 'intro:Serendip..

넷플릭스 하반기 최대 기대작 "위쳐 시즌첫 예고편", 게롤트 목욕씬까지 재현한 원작 충실 드라마 볼까요 [내부링크]

> 방송 1이 눈앞에 닥친 넷플릭스 하반기 최대 기대작의 위로 시즌 첫 예고편/방영 1 기기 성능을 초월한 이식+한글화로 닌텐도 스위치도 제대로 안착한 우이쵸 3의 때문에 폴란드 작가 앙지에이사후코후스키ー..

국내 관객 수 순위, 20일9 청불 영화 TOP 일4 알아봐요 [내부링크]

> 2019년 기준 국내 관객 수 순위에서 정리한 청 프랑스 영화 14위로부터 받아 봤다.15위 이하에서는 공개했을지도 모른다 영화가 있어 나열되어 있으며, 그 아래에서 나열하기에 의미. 그래서 익숙해진 것처럼..

조수애 아자신운서, 두산家 박서원 대표와 일2월8일 결혼 좋구만 [내부링크]

JTBC아봉잉 운서 조수의 자녀(26)이 두산 매거진 대표 팍소우오은(39)와 혼인을 약속했다.'체육 경향'은 20최초"팍소우오은 대표와 조수의 아이 아봉잉 운서가 온 최초의 2월 서울의 한 결혼식장에서 화촉을 밝혀"..

케이어린이엔엑스 (093320) : IX 사업의 얘기 이해하기 & 간략 코멘트 ?? [내부링크]

※본고를 쓴 특정 종목의 매입 매도를 권유하는 것은 아닙니다.※나는 글에 소개된 관련 업무와 무관한 사람이다. 직접공부한이야기를정리한문장에서부정확한정보가포함되어있을수도있어요. 더 자세한 정보를 알고..

자율주행차 관련주 레벨4 수준 상용화까지 얼마 없어 성장세 기대 크다 볼까요 [내부링크]

- 자율주행차 관련주 (엠시넥스, 세코닉스, 남성) - > 자율주행 분야에서 모두 sound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아온 현대자동차그룹이 최신 자율주행 기술을 적용한 차량을 선보이며 시장 선점 경쟁에 나선다는 소식에..

인천형사변호사 음주운전 처벌기준 및 벌금 공짜상담 이야… [내부링크]

인천형사변호사 공짜 배상 음주운전 처벌 기준 벌금 > 도로 교통 법상 운전자의 혈중 알코올 농도가 0.03%이상의 경우를 sound 주운 전을 드렸다고 규정하고 있는데, 이는 이른바 윤창호 법이 시행된 이후 강화..

지민 입덕기 대박 [내부링크]

지민이 짱... > 갑자기 지민 덕질하게 된 이유는 회사에서 수요일마다 소노래를 부르는데 이번에는 BTS였어.호기심에 한번 들어가 본 게 계기가 될 줄이야. > 다른 애들은 눈에 안 들어온다...오로지 지민이만 들..

넷플릭스 / 기묘한 얘기 시즌 하나, 2 정보 [내부링크]

진짜 미쳤어! 두 가지 뜻인데 하자신은 내가 미쳤나봐 하자신은 드라마가 미쳤나봐. 내가 이럴 줄 알고 넷플릭스를 여태껏 못 봤어. 남동이가 프리 한달 보고있는 아이디, 비밀번호 공유를 요청했습니다. 보통 뭔..

넷플릭스 VS 왓챠플레이, 무슨을 선택해야 할까? 짱이네 [내부링크]

1년 3651, 하루 24시간.언제 어디서나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시대가 도래했고, 인터넷을 통해서 시청할 수 있는 TV서비스 인 OTT서비스가 매우 각광 받고 있습니다. 2020년 현재 한국에서 제공하는 OTT서비스의..

잘생긴 외모로 여심 사로잡는 분위기메이커, 개그맨 허경환 행사 섭외 문의 봐봐요 [내부링크]

SBS'커플 메이킹 호텔, 로맨스 패키지'가 3주 방영 중단이 지속된 뒤 한달 만에 방송을 재개했어요 7월 4일 방송된 '로맨스 패키지'에서는 데이트권 쟁취를 위한 출연자들의 바다, 달리기의 승부가 벌어졌어요 이..

자율주행 로봇, 자율주행 셔틀버스 운영서비스, 다양한 전기요금제 실증 등 규제 샌드박스 통과 ~~ [내부링크]

> 산업 통상 자원부(장관 송융모)은 하나 2. 하나 8(수) 제6차 산업 융합 규제 특례 심의 위원회를 열고'실외 자율 주행 로봇','자율 주행 셔틀 버스 운행 서비스','에효은시지 신산업 3건(새 전력 서비스 공유..

[전참시 닭볶sound탕 송가인 삼계탕! 진전복삼계탕집에서 원기충전 끝!]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저는 주말에 정말 오랜만에 외가 친척들과 모였습니다.당연히 연말에는 다 모이기 힘들었기 때문에 작년에도 재작년에도 모이지 못했죠.올해는 왜 가끔 이렇게 불어서 얼굴을 보면 너희가 너..

로스웰, 자율주행 자동차 부속 관련 와~~ [내부링크]

> > 20일 4년 홍콩 법에 근거하고 지주 회사 형태로 설립되었습니다. 중화인민공화국에 소재하는 종속 중소기업을 지배하는 것을 주된 사업 목적으로 하고 있어 양저우 보흥 테크놀로지 발전 유한 회사, 장쑤 로스..

[방탄소년단 뷔] : BTS V Tops Twitter Trends As 'The Guy With Long Black Coat' ~~ [내부링크]

[공유] [뉴스] [방탄소년단 뷔] BTS V Tops Twitter Trends As 'The Guy With Long Black Coat' BTS V beckame a top Twitter topic in the US after appearing on Dick Clark's Rockin 'New Year's Eve in New Yo..

[액션 영화] 미드웨이 후기 대박이네 [내부링크]

미드웨이 후기 액션 / 미쿡 > 2차 세계 대전 일본 폰의 진주만 공습 이후 두번째의 전쟁터가 된 미드웨이.거기에서 벌어지는 미 쿡과 일본의 전쟁 이야기.사실은 진주만에 관한 건.일본이 기습적으로 미쿡 본토를..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모바일, PC 간단하게 뿌시기!! 와~~ [내부링크]

안녕 엘라 예영! 김하나, 낮에 갑자기 영하까지 기온이 뚝 떨어져 지역에서 롱패딩으로 많이 입으신 분들도 많으시죠?내가 바로 그 사람이라니까 저는 겨울만 되면 외출하는 것을 극도로 싫어하고 주로 집에서 모..

방탄소년단 BTS 제이홉 최근 고화질 사진 모음 (7)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도빈입니다! 사진 각각 저장되는 것이 힘든가 같아 앞으로 묵움파 1과 함께 들어 드립니다.앞으로 자주 올릴 예정이오니 이웃추가 하시면 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신다면 공감 부탁드립니..

넷플릭스 > 20하나6 Mars 좋은정보 [내부링크]

http://www.imdb.com/title/tt4939064/?ref_=nv_sr_3 > 독특한 형태의 사이파이 드라마입니다.2016년 현재와 2033년 이후 화성 이주 이후를 번갈아 가면서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중간에 삐끗거리..

BTS·유산슬까지 만난 펭수…남은 과제는 '지구력' 좋은정보 [내부링크]

" 다른 캐릭터와 달리 개인기 의존"...EBS"상반기도 1정 소화" > (서울=연합뉴스) 김효정 이정현 송은경 기자 = "당연히 펜스는 알고 있었습니다. 요즘 한국에서 제일 유명한 동물이잖아요. (방탄소년단 RM) '시로..

방탄소년단 진 | 하나9하나008 - BTS Jin Weverse Update 좋은정보 [내부링크]

아미: 석진 - 아 가을이 안 좋아 (Alpacapic) > - 근데 그건 내가 아니야. 어디서 얘기하는 거야? > 아, 진이가 아미와 WEVERSE에서 교환하는 모습이 정말 > #방탄소년단진 #잘생긴배우진 #김석진 #Worldwide..

콜레스테롤에 좋은 소리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 한 선은 내가 콜레스테롤에 좋은 맛있는 음식을 6개월간 착실히 먹어 보자 그만두게 된 혈관 관리 이야기를 해결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뭘 먹은게 효율적이었는지! 어떤 도움을 받았는지! 자세하게..

소리주운전집행유예 대박 [내부링크]

뇌물수수 소리/주/운/전 처벌전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집·행·유·예기 기간에 다시 무면허 소리/주/운/전을 했을 경우 어떤 처벌을 받을까요?이 2월 부산에서 운전 면허를 받지 않고 혈중 알코올 농도 0.085퍼..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 ‘미드웨이 해전’ 실화 재현 < ~~ [내부링크]

> <인디펜던스 데이>, ,<투모로우>등의 자연 재해에 우주인의 침략까지 다양한 소재를 압도적인 사이즈에 완공하고 성공을 거둔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신작 전쟁 액션 블록 버스터<미드웨이(원제:Midway)>이 하..

울산축농증 8 봐봐요 [내부링크]

> 오전 중에 night에서는 온도가 너무 낮아져서 면역이 약해지기 쉬운 계절이 시작되었습니다. 이 시기에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나 노인이라면 면역력 향상과 체력 관리에 신경을 쓰는 것이 중요하며 각종 감기와..

[강남연기학원/대구연기학원] 서경대 ~~ [내부링크]

배우 마음 연기 학원 1주년을 맞은 특별한 릴레이!후배들을 위한 졸업생 통과 후기입니다.어제도 인사드렸는데 오한상도 인사하네요.희희재에 이어서 오한상 통과 후기를 들려주는 사람은 어느 ~~? 궁금하신가요?..

딜라이브플러스UHD와 카카 볼까요 [내부링크]

> 스마트하게살아보려면 거의 매일 약정을 맺지 않을 수 없다... 시스템이 은근히 불편하더라구요. 여러가지 혜택으로 인해 이것저것 따지다 보면 무서운 줄 알면서도 피해갈 수 없는 늪이 약점이기도 합니다.그런..

작은개 자궁축농증 어 좋은정보 [내부링크]

> 중성화 수술은 성별을 불문하고 반려견이 받아야 하는 수술로 알고 계실 겁니다.발정기 스트레스를 줄일 뿐만 아니라 작은 개 자궁축농증을 비롯한 다양한 질환으로부터 반려견을 보호하기 위한 방법입니다.언제..

마인크래프트 pc 장거리 서버 / 도메인 서버 여는 법 ( 포트포워딩, DMZ 설정 )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 좀 오랜만이다. 이번에는 도메인 서버를 여는 비결이다! 집에 공유기를 가지고 계신 분들은 포트 포워딩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른 분들이 여러분의 서버에 들어갈 수 없도록 하겠습니다.이해만 하..

코로나쁘지않아 바이러스의 전염 노하우, 증상, 예노하우 봅시다 [내부링크]

> #콜로그아인 바이러스 방역 #우한폐렴소독 최근 뉴스 기사의 절반을 차지할 정도로 콜로그아인 바이러스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습니다.그래서 오한상은 그에 대해서 시리즈물로 과인누아포스팅들을 연재할려고..

Seoul Town Road (Old Town Road Remix) feat. RM of BTS 정보 [내부링크]

> Listen & Download "Seoul Town Road (Old Town Road Remix)" by Lil Nas X featuring RM of BTS out now: https://LilNasX.lnk.to/seoultownroadOfficial audio for "Seoul Town Road (Old Town Road Remix)" b..

아기 폐렴, 편도염 극복기 ~~ [내부링크]

열감기인 줄 알았어.인내심이 강한 5세, 42개월의 착하지 251 night부터 열이 나쁘지 않는 아키 시작했고 최근에는 요기에후에크 성모 병원에 입원 중이었다.저의 1오전 교수 허가 받으면 3박 41입원 끝. > 이번..

호박따는꿈 봅시다 [내부링크]

> 호박 따기 꿈 호박 꿈 > 오늘은요 잇님도우루오항상은 금요일 1입니다.!저의 1이 쥬이에키이라느 사실에 싱그와잉고 항상 늦게까지 노는 사실에 신나고 있습니다.다섯항도 꿈의 해..

[코너희의 게입니다블로그]넷플릭스의 더 위쳐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그 사실이에요 이번에 최근 시즌 1방영이 시작되기 전에 시즌 2제작이 확정된 넷플릭스의 자우이쵸 TV드라마 시리즈의 에피소드 목록이 유출됐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 해당 넷플릭스의 자우이쵸..

[doTERRA/ 청주 봅시다 [내부링크]

> 어린이 독감으로 병원에 다니고 있는데, 열은 내리고 독감은 점점 안 좋아지는데 지금은 기침이 심해지네요.독감약을 다 먹고 기침이 계속되면 그때는 기관지약을 다시 먹어야 한다고 하네요.기관지에 좋은 가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