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68-6955의 등록된 링크

 96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4건입니다.

올 뉴 카니발 자동차 오디오 곧바로 이거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sound 만드는 사람이 다니고 있어요이번에는 자동차 오디오의 성능을 높이기 위해 올 뉴 카니발의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이 차량은 등급에 따라 JBL 옵션(순정 앰프가 있음)과 기본 옵션(순정 앰프..

대한상공회의소 자격증 조회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요즘 사회에서는 하과인 자격증은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어야 하고 컴퓨터와 관련된 자격증은 필수라고 합니다. 취업을 준비하는 이른바 취업준비생들은 스펙을 쌓을 겸 더 많은 자격증을 취득하려고 노력하는 것..

“BTS가 우리 춤 원했을 때 우리 답은 당연히 ‘와이 낫?’이었죠” [내부링크]

BTS 신곡 MV 블랙 스완 안무 슬로베니아 MN 댄스컴퍼니 대표 미할&과인즈ウィ 리니어 영상 본 아미들 소름 돋는 하나약 글로벌 무용스타 부상 현대무용 관심 받아 감격 > BTS와 현대무용의 같은 점? 언어, 문화의..

[넷플릭스공포영화] 침묵의 비명 - 가짜 행세하다 진실가 되었네 [내부링크]

> 영화 침묵의 비명 장르 도서 원작, 공포 영화, 초자연 영화 행정부 영국 등급 청소년 관람 불가 감독 올라프 드 플뢰르 출연 배우 플로렌스 휴, 벤 로이드-휴스, 셀리아 이다리, 제이다스 코스모, 스콧 체이다버..

AI 인공지능 자율주행 자동차 현실화를 앞당긴 CES 20하나9의 신기술 [내부링크]

> 세계적으로 개최되는 대표적인 가전박람회는 스페인 바르셀로나 MWC, 독일과 베를린 IFA 그리고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가 있습니다. 하지만 점점 더 크게 성장하고 있는 세계 최대의 규모는 소비자가..

[DAY0] 블로그로 돈벌기. 이리하여 워드프레스기반 블로그? ?? [내부링크]

#워드프레스블로그 #블로그로버는 #워드프레스블로그만들기 #워드프레스홈페이지제작 > > 만나서 반갑습니다 소서입니다. 요즘은 뉴스보다 유튜브 뉴스를 더 보고 싶은 분야의 지식을 얻기 위해 유튜브에서 찾..

자율협력주행 안전성을 높일 ‘스마트 인프라 그럭저럭(안)’을 발표합니다! 볼까요 [내부링크]

> 이 3월 출범한 "자율 협조 주행 산업 발전 협의회"기술 교류 및 제2차 심포지엄을 4월 251(물)양재동 더 케이 호텔에서 개최하는 것이다."자율 협조 주행 산업 발전 협의회"는 4차 산업 혁명 시대 혁신 성장 기..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차 의무 장비 장착 전문 리바ー캄임쵸은국에 확산될 무렵, 본인 19의 영향으로 정확하게 침체된 분위기 속에서도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면 한 때 그랬던 것처럼 분명히 지봉잉 가기 임망..

[올페의 드라마 리뷰] 넷플릭스 드라큘라 !! [내부링크]

> 넷플릭스에서 이번에 공들여 진행한 오리지널 드라마. 게다가 스태프가 그 유명한 셜록이에요. 시즌 1에 총 3화에서 그렇게 길지 않지만 하나씩이 꽤 길이가 있어서 마치 영화 3편을 보는 마음으로 감상할 수 있..

20하나9 부산축제 영도다리축제 초청가수 라인업! (넉살, 지원이, 숙행) 와~~ [내부링크]

> "바다를 걸어 강의 매일을 만자의 신이다"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부산 축제 20하나 9 제27번의 영도 다리 축제 초청 가수 라인 업을 소개했다 ^^!! 용도헥의 사 20하나 920하나 9. 하나 0. 하나 2(토)|..

올뉴예기리부 2.0터보 중고시세 2017년식 기대해도나쁘지않아요 이야~~ [내부링크]

올 뉴 말리부 2.0터보 중고 시세 20하나 7년식 기대해도 그에은챠요? > 아무래도 차를 1도 모르는 내가 중고 차를 산다는 것은 정말 어려운 1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하지만 차를 잘 아는 친구가 도와줘서 더..

[Waymo] CVPR 20일9 - 자율주행 조사를 가속화하기 위한 개방형 Dataset 소개한 Waymo 좋구만 [내부링크]

> 2009년에 설립된 알파벳 자율 주행 장치의 웨이 모(Waymo)는 항상 기술과 데이터를 상대적으로 보호 해왔습니다. 그러나 6월 하나 7일 Waymo는 자율 주행에 사용하는 고품질 말치모달(multimodal)센서 데이터 세..

LG G7 씽큐 BTS팩 케이스 및 테마 살펴보니! 알아봐요 [내부링크]

> LG G7획 하고 큐의 예약 판매의 선물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특히 이번 LG G7 thinQ모델인 방탄 소년단 BTS패키지에 대한 관심이 가장 비싸군요. LG G7획 하고 큐의 이에약팡데팟케ー지과 사전에 입수한 BTS..

미드 모던패밀리 시즌1 episode7 (part2)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because men are alwaysso superior to woman? 왜 남자들이 여자보다 뛰어다닌 적이 있는가? be superior to ~ 달려보다. 뛰어넘다 > what does it take to make a great salesman? it's no big secret 훌..

어린이플주가, 앞으로 전망이 어떻게 되는가? 봅시다 [내부링크]

아이플주가 향후 전망은 어떻게 될까? > 이 세월 3일 뉴욕 증시에서 오링이풀은 주가가 한 0%바짝 폭락했었읍니다. 이날 오링이풀의 주가는 전날보다 9.96%급락한 것 42. 것 9달러를 기록했다. 이로써 오링이풀..

오산/수원/화성/병점/궐동/평택/경기도/K3 신차 자율주행옵션/주은렌트카 봅시다 [내부링크]

오산/수원·병점 단기 임대, 장기 임대 주운 렌터카 03개-373-하나하나 일일이 03개-377-일일이 하나하나 반값습니다. 메인 렌트카입니다.오핸시널은 저희 주은렌터카가 보유하고 있는 스팅어 소개입니다. 세단..

[스웨덴]스웨덴에서 가장 어두운 팝을 노래하는 가수 토베 로(Tove Lo) 봅시다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우석투어입니다! 오늘날 음악에서 자신의 세계에 소개하는 가수는 스웨덴에서 가장 어두운 팝을 음악하는 가수로 불리는 토벨로(Tove Lo)입니다. > > 토베에(Tove Lo)로 알려진 Ebba Tove Elsa..

[키워드로 보는 드라마] 드라큘라 시즌1 [Feat. 넷플릭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디터 W 엄청 인사드립니다. 매일같이 보는 드라마는 넷플릭스의 신작 드라큘라 입니다.정말... 넷플릭스가 묘한 이 이야기에 이어 두 번째로 대박을 터뜨린 것 같다.많은 사람이 드라큘라를 보고 난..

20일8 드라마 시청률 순위 알림!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메인 스토리인데 날씨가 너무 더워서 하하하 밖에 자신없습니다. 더위를 식히느라 카페에 자신이 있어야지 :) 더우니까 식욕도 없고 이럴 땐 보양식이 최고죠모두들 더위 조심하세..

숨막히는 액션 현장 영화 < 미드웨이 > 후기, 쿠키영상 x !! [내부링크]

"우리가 지면 Japan이 태평양을 지배하게 된다"2차 세계 대전 숨막힐 듯한 태평양 전쟁 현장 > #전쟁 영화#2차 세계 대전 영화#영화 진주만 안녕하세요:) 영화를 사랑하는 코누이다! 가장 많이 이미지 하시고, 여..

BTS 방탄소년단 지민 (맵오브더소울 :7 트랙리스트) 짱이네 [내부링크]

> 울 탄 이들 정규 4집 맵 오브 더 서울 7트랙 리스트 유출되었어요!!, 총 20곡 타이틀 곡 ON그리고 시아가 피처링하네요 우리가 알고 있는 그 시아 그래요.샹들리에에서 불렀어.이번 앨범도 많이 각!!두근..

"창의적으로, 생각하는대로"... 백종원이 예기하는 유튜브의 매력 [데1리 콘텐츠] 좋구만 [내부링크]

[지, 1리]지난해에는 korea제작자들의 성장이 특히 돋보인 한해였다. 신선한 아이디어와 탄탄한 기획력을 바탕으로 콘텐츠, 그리고 크리에이터들은 많은 시청자들의 지지를 받으며 유튜브 안팎을 뜨겁게 달。다...

[방탄소년단 정국]BTS 'Love Your Self in Seoul' revived for one year only [Yesterday TV] ?? [내부링크]

> [News & Reporter Lee Na-na]The impact of the BTS performances, which boasted 90,000 people, was revived on TV. On July 20, JTBC aired a live broadcast of``BTS World Tour-Love Your Self in Seo..

하니 동생 안태환, 배우 데뷔한 훈훈 외모로 '눈길' ?? [내부링크]

데뷔한 훈훈의 외모로 영화 '눈치' > EXID출신 하니의 남동생이자 배우 안태환이 등장했습니다. 하나8하나가 방송된 MBC 전지적 간섭 시점에서는 하니가의 동생 안태환을 식사자리에 초청한 장면이 방영됐다. 이날..

넷플릭스 영화 자신의 마더 해석, 줄거리, 스포, 후기 & 평점 (NETFLIX - I AM MOTHER) ~~ [내부링크]

<영화 본인의 머더 소개> > 지구에서 멸종한 인류의 소녀에게는 나를 키워준 로봇 마더가 모드였고 마더 역시 처녀의 소녀가 모드였다.이들은 안전했던 낯선 인간이 과인타과인이 되기 전까지는 <영화 <과인의 마..

자율주행 차에 대한 편견 좋구만 [내부링크]

자율주행차에 대한 편견 > > (그림은 현대 차의 자료), 자율 주행은 그 성숙 단계별로 수준 0·1~5단계 (1부에서는 1~4단계로 구분)로 구분된다. 의 차선의 차선 유지, 스마트 크루즈 기능 등이 1..

우한 폐렴 ... 장기전을 대비해야 첫? ~~ [내부링크]

우한 폐렴 장기전에 대비해야 하는 본인? (의식의 흐름대로 쓴 소음) 전염병이 무서운 게... 예측을 불허한다는 것이었다 일단 대응하려면 누가 감염됐는지 정확히 알아야 하는데 그럴 수 없기 때문에 어느 정도..

서울연기학원 KBS2 '99억의 여자' 신영규 촬영 #배우소속사오디션 #사실주의 볼께요 [내부링크]

배우 신 영규 KBS2'99억의 여자'쵸쯔쵸쯔우오루 5첫 쵸쯔쵸쯔우오루 첫 2첫 총 2회 촬영 > 신 영규 배우 KBS2'99억의 여자'촬영 현장입니다!'99억의 여자'는 최근 높은 시청률에 따른 비상으로 매우 격렬한..

자율차, 도로 인프라·교통법 개정 생각해야 할 때다 !! [내부링크]

올해는 자율주행자동차 상용화 원년의 해가 될 전망이다. 국내 도처에서 업그레이드된 자립 자동차 실증 시험이 진행되고 있는 평창 동계 올림픽이 열리는 강원도와 경기도 판교 등에서 레벨 3,4수준의 자율의 차..

[조은영]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리뷰/ 분석 알아봐요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joha_0/221724926444 > 방송 때 때:수, 목 오후 10:00~11:10방송 기간:2019년 9월 18하나~2019년 11월 21개 방송 횟수:40부작+스페셜 2부작 채널:KBS2, NETFLIX제작사:펭엥토테잉멩토..

대한사회복지회, 배우 김정은과 미혼모 인식개선 캠페인 진행 짱이네 [내부링크]

> 어머니는 히어로 캠페인에 참여한 배우 김정은 씨(사진=대한사회복지회). [로브 쥐 뷰티 박지연 기자]대한 사회 복지회가 지난 하나 3개 배우 김정은과 함께'엄마는 영웅 캠페인'을 열어 현장에서 시민들을 직접..

(소리주운전)반성문작성(잘쓰는비결, 주의할점) 벌금감면 효과 있을까?, 탄원서의 효과는? 처벌감면과 서류작성에 대해(검사반성문,법원반성문,법원탄원서,검사탄원서,생각서,진정서 등) 확인 [내부링크]

반성문 작성(능숙한 노하우, 주의해야 할 점) 벌금 감면 효과 있나? 탄원서 효과는? 처벌감면 및 서류작성에 대하여(검사반성문 법원반성문 법원탄원서 검사탄원서 의견서 진정서 등) #sound 음주운전 반성문 작성..

sound으로부터 인공위성을 지켜라 알아봐요 [내부링크]

우주발사체는 발사 시 큰 소리(sound방향)를 냅니다. 추진기관에서 발생하는 이런 sound의 향기는 발사체는 물론 페어링에 실려 있는 인공위성에 하중으로 작용해 태양전지판 등의 구조체인 컴퓨터 등 전자장비에..

LA갈비구이 만드는법 갈비재는법/바라던 유통 좋네요 [내부링크]

> 오항시이 2019년의 마지막 날이네요 아쉬운 한 해였지만 미련없이 보내고 우리 전체 희망찬 새해를 맞이할거에요!!! 곧 있으면 한국 고유의 명절인 설날이 다가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면서 명절..

황반변성 녹내장 초기 눈부심 타렉스 편광렌즈 안경 만족~ 부산 !! [내부링크]

황반변성 녹내장 초기 눈부심 탈렉스 편광렌즈 안경만족~부산 > 50대 중반의 손님이 몇년 내내 시력이 떨어지고 눈이 불편하다 의 안과를 찾기 시작했는데 요즘 황반 변성과 녹내장이 초기라는 진단을 받아..

와송 와송효능 와송즙 와송분내용 와송비누 좋구만 [내부링크]

> 와선, 소과의 무꽃을 닮았다고 해서 와선이라고 한다.*손 10월에는 꽃을 화려하게 피우고 생애를 마칩니다.이 꽃이 피었을 때 약효가 가장 좋대요. > 와선효능 기와에서 자라는 와선은 와선 와선 와선 신무의 꽃..

삼성 투수 최충연 sound주운전 적발…면허정지 수준 봅시다 [내부링크]

> 프로 야구 투수 치에츄은 그가 sound 주운 전 적발의 영향으로 소속팀 삼성 라이온즈의 2020시즌에 대한 해외 전지 훈련 명단에서 빠졌다. 삼성 라이온즈는 올해 30일 허삼영 신임 감독 이하 코칭 스태프의 20..

sound주운전으로 인한 운전면 !! [내부링크]

소음주 운전으로 운전면허 취소구제(혈중알코올농도의 중요성)→소음주 운전으로 인해 운전면허가 취소된 분들에게 전화가 많이 옵니다.~~요즘들어서 드로우 더 항상 자신이 있는 것 같은데... 윤창호법 이후 소음..

[논 란 영상 추가]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제작 대박이네 [내부링크]

보니허니의 출연자인 개그맨 박동근의 성추행 발언이 문제가 됐다. 유튜브 채널 라이브 중에 박동근이 채영에게 "당신은 리스테린 소. 독한X"라고 이 스토리를 하는 sound, 몇 차례 "독한X", "소독한X"라고 욕설을..

동맥경화란? 협심증 심근경색 뇌졸중의 이야… [내부링크]

> 안녕! 박병원 콩이 다닌다곧 다가올 무더운 여름 잘 대비하고 계신가요?당 1은 심근 경색, 뇌졸중, 협심증을 1우키눙 혈관 질환, 동맥 경화에 대해서 조사 겟움니다.고지혈증에 대한 가족력이 있으신 분들은 더..

목이 아파요, 편 정보 [내부링크]

> 갑자기 목이 붓거나 목의 통증을 느끼면 편도선염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단순한 감기와 비슷한 증상을 보이기 때문에 한꺼번에 편도선염을 의심하는 사람은 드물다는 것.대부분이 갑자기 고열과 오한이 일어..

서울 미래와희망 산부인과 / 입니다신중 정기검진 진 ~~ [내부링크]

> 맞습니다 하나님들! 산부인과를 선택해주세요정보공유용 포스팅입니다! 어차피 많이 공유될 이 이야기는 모두 포스팅하니까 저는 개인적으로 블로그에서 많이 공유할 수 없는 이 이야기를 중심으로 해서 포스팅..

전현무 이혜성 열애, 15살 차이 아 대박이네 [내부링크]

> 저는 본인 운서로 유명 MC인 전현무입니다. 전 효은무의 본인은 43세로 맨 봉 인은 42살입니다 이히에송의 본인은 정 효은무보다 15살 연하의 28살입니다 > 전현무, 이혜성이 열애기를 인정했..

가수 임주리씨 만났어요 /영광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립스틱을 진하게 바르고 음악을 아십니까?그 음악의 주인공 #입니다.주리 씨와 20하나 9년 9월 22일 일요일 오후 같이 하고 블로그에 올립니다 > 하나하나오후 #팥죽 맛있게 먹는데 #영광송..

무해지환급형 보험으로 암진단비첫억 ~~ [내부링크]

무해, 지환급형 보험으로 암 진단비 1억 갑상샘암 8천만원 가능!!치에강속무엑에 30세까지 가능!! > 안녕하세요, 메갈리치 인천지점 이영신 팀장입니다. > 이번에는 순수 암 진단금 1억을 최소 금액으로 충당할 수..

곰꿈,소 꿈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거의 매일 무사히 귀가하셨는지요 벌써 가끔 이 하루가 끝나가네요. 요즘 하루 평균 한달, 1년이 정말이지 화살 함께 통과할 날 같습니다. 24태 테러가 참으로 모자라는 것 같군요. 그래도 하루종일..

[맥 활용법] Dock에 유튜브, 넷 좋구만 [내부링크]

> 여러분 안녕하세요. 탄봉근입니다.이번에는 Dock에게 유튜브, 넷플릭스 어린이콘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유튜브와 넷플릭스는 맥 전용 어플이 없기 때문에 웹사이트를 방문해야 하는데 이 방법을 응용..

광주 강남휘트니스 어깨통증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광주 pt 짐 강남 피트니스 트레이너 김병선 임! 한번 어깨 통증에 대한 글을 써보겠습니다. 회전근개, 파열, 오십견 등 모두 포함된 이야기 > 1단 대표적인 대흉근, 사진을 게재한 이유는 구운..

전남 진도군 송가인 고장 천연목재 데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성원입니다.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좋은 한 분만 가득하시길 빌어요.올해 처음 쓰여진 전남 진도군에 위치한 가장 핫한 송가인 씨의 고향인 송가인 마을 목재데..

갑자기 어지러움, 이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연세춘이비인후과입니다.갑자기 어지럼증이 생기면 기분이 나빠지거나 나빠져서 두통이 생기고, 심한 상황에서는 길을 걷다가 어지럼증으로 인해 넘어져 다칠 수 있기 때문에 갑자기 혼란증상이 나..

동원F&B, 펭수가 즐겨 먹는 짱이네 [내부링크]

동원F&B와 펜스가 만났는데 기대됩니다. 주가는 상당히 비틀거리지만, "내리기를 굳히고 있으니까, 조만간 버스가 출발하지 않을까?"라고 소견만 하고 있습니다.어느새 2020년 설이 다가오지만 곧 마트에서 동원..

아름다운 청년 전태하나 50주기, 애니 봅시다 [내부링크]

>                > 이 11월 201(화)서울 극장 내 독립 공간에서 거행됐다 아이, 애니메이션<태 1이>의 제작 보고회에 다녀왔다. 당 1제작 보고회에는 홍준표 감독과 이어지는 명필름 대표, 심재명면..

동맥경화 치료 일걸sou ~~ [내부링크]

> 동맥 경화란 혈관에 지방이 쌓여 탄력을 잃어 딱딱해지는 증상입니다. 혈관의 경계가 좁아져 혈액순환이 방해되는 것은 물론 혈관의 탄력도가 떨어져 혈압조절도 어렵고 고혈압 위험도 높아집니다. 그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