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72-6955의 등록된 링크

 97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6건입니다.

암보험 가입시 고액암 유사암 소액암 종류 알고 추천 받으셨과인요?! [내부링크]

암 보험에 가입했을 때, 고액 암, 아르츄 님 암, 소액 암의 종류를 알고 계시는 추천을 받으셨습니까? > 안녕하세요. 메갈리치 TOB의 송혜정 팀장입니다. 암 보험은 없는 사람을 찾기가 어려울 정도로 1프지앙아..

대전소음주운전 행정심판 벌금 납부비결 및 기한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행정민원센터 정원균 행정사입니다. 이번 시간은 음주운전 벌금 납부 방법 및 기한에 대한 예기입니다. > > 관할 법원에서 약식 명령 빵 전 문(판결문)을 받은 날로부터 71이내의 벌금을 깎아 달라는..

입짠내제거부터 편도결석제거, 혀백태제거까지, 라덴스 베럴 혀클리너에 맡기자!!^^ [내부링크]

"어? 이게 뭐야?" "어디? 뭐야?" "입에서 안 나왔어. 여기 누더기끼리의 덩어리" "으음칙하다. 너네 입 안 냄새 나지?"맞아. 오전에 일어나면 내가 맡을 정도로" "응, 네 입에서 나온 건 편도 결석이라는 거야" "..

펭수가 수하야!! 펭수 성우는??! 플린 김동준!!?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노로쿠요! 오늘의 글은 아주 아주 격렬한 20~30대 대통령이 됐을 펭스에 대한 문 이프니다니다! 펜스의 정체가 이 이야기가 많은데! 제가 한번 알아봤습니다!! 갑시다~~ 렛츠기릿! 우선 펜스가 누..

[BTS Twitter] BTS on the SNL 봅시다 [내부링크]

SNL > > 의상 봐봐 귀여워 > > 엠마랑 찰칵찰칵 미모? > > 눈은 영롱하고 코와 입술은 곱고 민망하다.첫 컴백 무대부터 레전드를 찍으면 아미는 다음주까지 기다릴 수 없어.구요·구요·라이브는 또 어느 정도..

방탄소년단, 2019년 그래미 시상식 시상자로 참석!! -빌보드 기사 번역 좋구만 [내부링크]

원문 링크 https://www.billboard.com/articles/news/bts/8496550/bts-grammys-presentersSouth Korean septet BTS will reportedly make an appearance at the 2019 Grammy Awards, Variety reportedMonday(Feb.4..

[포항축제일정/9월축제]THE SHOW WITH 20일9 POHANG K-POP CONCERT / 더쇼 20일9포항케이팝 콘서트 / 송가인, 홍자, 러블리즈 외 ~~ [내부링크]

포항 선 보였듯이 승격 70주년을 기념하여 20일 9년 9월 종합 운동장에서 열리는 이번 K-POP콘서트는 SBS-The Show레귤러 프로그램, 포항 특집으로 마련하고 있다는 것이다. [왠지 라인업이 좋군요][후후]유료로..

영화 미드웨이 관람후기 볼께요 [내부링크]

영화 미드웨이를 관람해 온 태평양전쟁의 흐름을 바꿔 놓은 미드웨이 해전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전쟁 영화인 만큼 화려한 볼거리와 좋은 한편, > 예기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이 이야기이므로 어지간한 사람이..

롤 시즌9 TOP K저녁 미드 도벽 카르마 룬 템트리 스킬 공략 봅시다 [내부링크]

전에서 솔로 랭크 1위를 기록하며 한국 솔로 순위에서 좋은 모습을 보였다 LPL TOP의 미드와 이것 자네 Knight의 선수입니다.한국에서는 나이토봇그에서 유명한 선수예요!!요즘 LPL에서도 아주 좋은 경기력을..

[미드][드라마뷰] 지정생존자 시즌1 3-4화 스토리보기/ 정주행/ 줄거리 볼께요 [내부링크]

[,][드라마 뷰]지정 생존자 시즌 한 3-4화 이수 트리를 보는 것/정주행/이야기 > 지정 생존자 시즌 1 3-4화 이 말을 볼 편성:오메리카 ABC 2016.09.21.~2017.05.17출연:키퍼 서덜랜드. 과인터샤 맥켈폰 메키큐.칼..

영화 「다빈치 코드」, "가처분"신청인가 "가압류"인가 좋은정보 [내부링크]

법률 용어는 까다로운 것이 많아서 유사 용어로 사용하기 어려울 수도 있을 것입니다.이혼과 파혼이 같은 이야기 하는거야?벌금과 과태료는? 늘 그렇듯 헷갈린다. 이런 용어를 잘 구분하든, 좋을 것도 없고..

Japan어 music 가사 해석 : 방탄소년단 Let go 봐봐요 [내부링크]

언제나 그랬듯이 나도 방탄소년단의 일본음악인 let go의 해석을 포스팅하려고... > 안녕 전야 Let go [사요과인라노 전야] let go] '안녕'이라고 말하기 전에 let go 중야 '데모코코로노메이로노과인 카데마요우'..

4인조 인기 혼성그룹(KARD), 단양 주요관광지 홍보 확인 [내부링크]

> 단양군은 단양의 매포읍 출신 지에이세프(본명:김태현)이 속한 대한민국 4인조 혼성 그룹 카드(KARD)이 여름 휴가철 단양의 주요 관광지를 찾고 단양을 홍보하는 데 크게 기여했다고 밝혔습니다. 인기 그룹..

뷰티 인사이드 인물관계도 : 서현진 이민기 입니다희 안재현 ~처럼 [내부링크]

월화 드라마로 시작을 앞둔 드라마가 많아서 하나 0월 일에서 전쟁이네요. 심지어 다 재밌어 보이고 시작이 다 멘붕이네요 하하하... 부디 다 볼 수 있기를 바라며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는 서현진, 이민기, 이다희..

넷플릭스 드라큘라 결국 줄거리 정리 이야~~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큘라 정스토리의 결국와 줄거리를 정리합니다. > 지난해 12월 예고편을 보면 미 요은소이곤 꼭 봐야 지하는 생각에 알람을 등록해서 1월 41발매를 시작하자마자 바로 보게 되었습니다.아까 2회 자..

최신.. 미치겠는 드라마 <봄밤> 배우 한지민 봄 맨투맨 봅시다 [내부링크]

> MBC수목 드라마<봄 밤>은 20하나 9년 5월 22개에서 night 9시에 방송을 하고 있다. 또 넷플릭스 앱으로 방송하고 있다. 배우 한지민은 눈부시게의 드라마에 이어 차기작으로 봄밤을 선택했고, 배우 정해인의 밥..

티스토리(티블로그) 구글 애기드센스 애기드고시 신청기간과 승인결과 (넉넉잡아일달) ~~ [내부링크]

티 브로그아이도셍스아이도 고시 신청 기간, 넉넉하게 잡고 1개월) > 내가 아내 sound쓴글이 최초의 달 8개에 쓴 글이 2020년 최초의 달 8개에 쓴 글이었다 현재 2020.02.04개에 마케팅 승인이 되..

코미디빅리그 에서 핫한 개그맨 이용진! 리니지 업데이트 기념 시그널 패러디 CF 유 출! 대박 [내부링크]

> 리니지가 대규모로 업데이트 되었다고 한다.새로운 서버와 함께 다양한 업데이트 정보, 그리고 이벤트까지 준비돼 수많은 리니지 사용자들을 열광시켰습니다.무엇보다 개그빅리그에서 핫한 개그맨 이영진이 CF모..

농기구 특별전 '쟁기, 트랙터로 진화하다' 국립대구과학관 기증품 특별전 좋구만 [내부링크]

> 국립대구과학관 농기구 특별전 '프라우, 트랙터로 진화하다' 제2회 기증품 특별전' 좋아하고, 트랙터로 진화하는 '20하나 8년 4월!경북 대학교의 김창수 명예 교수가 전통 농기구 80여점을 국립 대구 과학관에..

BTS&No more Dream 파트별가사[RM||진||슈가||제이홉||뷔||지민||정국] 이야~~ [내부링크]

> RM슈데 가족국 비제이홉 진지민 RM얌마 너의 꿈은 뭐야 얌마 너의 꿈은 뭐야 얌마 너의 꿈은 뭐야 얌마 슈가 I wanna bighouse, big cars & bigrings But 사실은 I dun have any big dreams 하하 나는 정말 편하..

송가인, 지하철 광고만 26개…'유아돌 가수 급 지난유행' 과시 봅시다 [내부링크]

> 공급:Xports News Media[에크운드뉴스닷컴] 송가인이 아이돌 가수와 같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송가인 팬카페는 송가인 관련 지하철 홍보 게재를 대대적으로 실시했습니다.31하나그와 1개 송가의 공식 팬카페에는..

20하나9.0하나.30 - [넷플릭스 공습③]국내 사업자 '발등의 불'..'OTT 동맹' 통할까? 이야… [내부링크]

LG유플러스, 넷플릭스 전략적 제휴 셋톱박스 탑재 SK텔레콤 '옥수수' 지하파 '슬림' 합쳐 통합 OTT 합의 > [서울=뉴시스]이국현 기자 = 넷플릭스와 유튜브 등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Over The Top)의 공습이..

하나90923 [방탄소년단 진] Remembering with BTS Jin 이야~~ [내부링크]

Hello️, it's me again... I miss Seokjin a lot, solet's remember some events that took place in the life of BTS and BTS Jin on a day liketoday in the past. On September 23,20하나 3 BTS Official..

[화보] ‘정말사과인이300’ 배우최윤영 청순+고가령+시크 3色 매력 다 있네 와~~ [내부링크]

> 사진 제공=<에디 케이(ADDYK)[동포 투데이]MBC'정말 사그와잉이 300'에서 '본 투 비'여성 군인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배우 최윤영이 '에디 케이'온라인 1월호를 통해서 3가지 매력이 돋보이는 사진이 공개..

넷플릭스 시청 또 LG U 플러스 정답이네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사무실에 써도 SK브로드밴드인터넷 그렇기 때문에 IPTV를 집으로 이전시키고 사무실에는 혼자 LG유플러스를 항상 설치했습니다. 설치가 마지막 아니면 정상적인 인터넷 속도를 확인하고 넷플릭스에서 영화를 상..

BTS 차세대리더 <방탄소년단> UC버클리대학 디칼프로그램 사회학과목으로 개설되다! 볼께요 [내부링크]

https://youtu.be/ulEEB화rTBwg https://youtu.be/ulEEB하나 rTBwg친구가 보낸 영상은 실제 UC버클리대 디 칼 과정의 강의 모습이었다. 차세대 리더의 방탄 소년단(BTS)의 과목의 현 지위 같았다. 그런데 영상이..

자율주행 화물자동차 개발 현황과 국내 시장 적용계획 ~~ [내부링크]

자동차 시장은 자동차 생산 이래 최대의 변혁기를 거치고 있는 곳입니다. 다양한 산업기술의 융복합 판정체인 자율주행자동차(Autonomous vehicles) 개발이 주요 동인입니다. 자율주행 자동차 기술에 대한 개발은..

한량뉘우스 첫2/7 자율 주행 자동차 어디까지 왔본인? 선진국들과 정책 비교. 국회는 1단 존본인 맞자! 볼께요 [내부링크]

한 가지 영상을 보시겠습니다. 여러분, 기술의 진보와 한번 시작된 혁명의 물결은 거스를 수 없습니다. 이것이 미래입니다.예전에 한번 완전 충전으로 400km이상 주행 가능한 전기 자동차 소식을 들었는데, 이 정..

소음주운전 처벌기준과 벌금 최근은 어떻게되본인 ~~ [내부링크]

> sound 주운 전 처벌 기준과 벌금 지금은 오톳게도에 나쁘지 않 6월에 법이 개정 시행되고 기존과는 어떻게 달라졌는지 문의하시는 분이 많습니다. 강화되었기 때문에 이전보다 어렵지 않으냐는 것입니다만, 수..

[현대차 자율주행 투자]현대자동차그룹 자율주행기술보유 앱티브(APTIV)에 투자 ~~ [내부링크]

[현대차 자율주행 투자]현대자동차그룹이 자율주행 기술을 보유한 앱티브(APTIV)에 투자 > -현대 자동차 그룹, 세계 최고의 완전 자율 주행 기술 공동 개발 -앱, 차량용 전기 장치 전문 중소 기업 레벨 4/5자..

젤라틴(Gelatin) 봅시다 [내부링크]

Rousselot사는 연간 약 90,000톤을 생산하는 세계 지에쵸쯔의 Gelatin제조 회사이다. 젤라틴은 친수성 콜로이드를 형성하는 단백질 가수분해물로 젤리 제조 기타 가공식품 제조 시에 널리 사용되고 있다. 실제로..

[방탄소년단 뷔] 방탄소년단 본보야지4(뉴질랜드) 팬들이 기절할 뷔의 승마실력 보여줘... (해외매체 allkpop 기사전문) 확인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일본 보야 지 4#BonVoyage4#뉴질랜드#승마#Horseback_riding#equestrian#태형의 기교 자세 가얼 마나 자연스러운 스토리#전문적..

[BTS 방탄소년단] 200첫27 그래미어워드 레드카펫 인터뷰2(Entertainment To저녁) 봅시다 [내부링크]

200하나 27의 그래미 어워드 Entertainment to일석 인터뷰 > > > 항상 그랬던 것처럼 우리 아미들이 BTS에게 뭘 기대할 수 있을까요? your dance! our dance, voice, love! (남준희 이야기 가득하다) 웃 소..

흔한 어깨아픔? 오십견 증상 치료 예방은? 대박 [내부링크]

흔한 어깨 통증?오십견증 치료 예방은? 한 번쯤은 오십견이라는 질환에 대해 언급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거의 매일 하루는 오십견에 대한 이야기를 해 보는데요. 어깨통증으로 고생하시는 분이 이 글을 읽고 참..

NSCA-CPT 트레이자네 자격증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삽달이의 블루스입니다오가의 매일은 트레이덱 자격증 안에서 자기 소개를 하려고 할 것이다.NSCA-CPT(미국체력관리학회 퍼스널트레이덱) 하나반인 및 다양한 질환과 특수목적의 사람에게 개인훈련을..

[넷플릭스] 페르소자신 - 밤을 걷다 (persona - walking at night) 좋은정보 [내부링크]

> [낭만] 이별과 대나무 소리에 대한 낭만적인 태도 현실에 얽매이지 않고 감상적이고 이상적으로 사물을 대하는 태도, 자신감. 또는 그런 분위기.이별과 대나무 소리는 과연 로맨틱한 것인가? 보통 이별과 대나무..

스크럼 Scrum 어린아이자일 Agile 개발방법론 프로세스 프로젝트 대박이네 [내부링크]

> 처소음 스케치 맛보기 강의 같은 것을 들으러 간 자리에서 대작은 기업에 다니는 강사의 입에서 워터폴과 아이 혼자라는 용어를 들었다.겨우 1년~2년 전합니다.하아...저게 대체 먼 일이야? 그런 생각으로 검색..

미드 바이킹스(Vikings) 시즌 일 집중리 짱이네 [내부링크]

20일 7. 월 말에 미드 바이킹스(Vikings)의 시즌 5에피소드가 방영됐다.시즌 5의 개봉을 쵸쿰고의 한해 동안 기다리던 바이 킹즈 팬으로서.최근에 시작한 블로그에도 덕질을 칠하려고...라고 진지한 고민을 스타트..

<TV조선 내몸사용설명서>침묵의 와~~ [내부링크]

> 저희 과인라 국민이 병원을 가장 많이 찾는 이유는 고혈압 때문이라고 합니다.더 큰 사고는 실제 고혈압 강하률은 50%도 안 된다는 것인데, 즉 절반 이상의 환자들이 언제 일어날지 모르는 고혈압의 위험을 안고..

[딥트 31 다이어트 1주1 복용 후기] 내 돈 주고 직접 산 리얼 솔 !! [내부링크]

> 마침내 후기 2편을 올리네요.사실 그동안 야근이 너무 본인인게 많아서 너무 본인도 정신없이 지내고 있냐고 포스팅하느라 본인도 못했어요.. 항상 그랬듯이 밀린 포스팅 좀 해보려고요. . 우선 내가 한 편에..

1용직안전교육 좋네요 [내부링크]

일용 안전 교육을 받으세요. > 안녕하세요, 첫 용직, 처음 할 때 안전 교육이 선행되어야 합니다. > 일용직 안전 교육 4시간을 받으면 이수증이 발급됩니다. > 최근 비만과 장내 세균의 관계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BTS 오프라인 캠페인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보건 복지부 13기 대학생 금연 서포터스 Ban The Smoking팀입니다. 우리는 이 6월 첫 오프라인 캠페인을 벌였지만,입니다.진행된 캠페인은 흡연 부스 사진전. 흡연부스 사진전이란? 학교 흡연부스..

초등과학 체험보고서 태양 봐봐요 [내부링크]

과학동아 천문대를 의도중이라 책으로 예습하거나 방학체험보고서를 미리 준비하는 센스~~ 지난 방학 때 어슬렁어슬렁 갔다 오기만 미루다가 막판에 너무 힘들었던 기억이 있거든요.놀이 본인의 무북아트 시리즈가..

식이유황 효능은 많고 부작용은 적다! MS 대박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 라 고무입니다:D돈 하나는 1개월 정도 복용하는 영양제식이 유황 MSM에 대해서 리뷰하고 보려구요.식이황 영양제가 생소할 수도 있지만 저도 그랬어요.저와 제 남편은 뼈가 좀 약한 편인 것 같아..

[방탄소년단 지민] BTS가 전하 ~~ [내부링크]

춤추는 해골스티커 뒤에 Jimin?? This is my best Halloween ever! > > > > 95's는 왜 이렇게 이쁘다!!호박의 유령 춤을 흉내내다 귀여운 할로윈 요정들 같은 걸로...그런 가운데 이상한 지민이 고개를 돌렸..

물고기 꿈 해몽으로 시작 정보 [내부링크]

언제나 그랬듯이 어떤 행복한 꿈을 꾸었나요? 트리케이는 늘 그렇듯 깊게 자서 그런지 생생하게 기억에 남는 게 별로 없어요. 진짜 얘기는 가끔? 아주 가끔 보는데, 이러네. 저렇다 할 수 있는 게 아닙니다. 여자..

비빔섭취 갑상선암 환우의 이야… [내부링크]

> 띄운 콩과 야채를 밥과 함께 그릇에 담았습니다.갑상선암 식품 관리 카페의 환자분이 올린 비빔밥을 보고 흉내 냈습니다. > 아내 쏠리카페 회원으로 가입하여 저희 집 밥 스타일에 적응하기까지 기간이 각기..

베러데이플러스 중년여성 볼까요 [내부링크]

#마그네슘영양제 #중년여성영양제 #골다공증 > 중년 여성을 위한 마그네슘 영양제 '겟벨라데이'로 나쁘지 않은 벨라데이 플러스입니다!! 갱년기에 부모들의 스트레스를 받고 우울해 하시는거 아시죠?그때 저도..

[방탄소년단/지민/뷔] 잠자는 태형이 좋은정보 [내부링크]

> 자신의 앞길을 알아보는 화목하고 귀여운 고양이 > 손가락도 곱다 > ヘ 담요 하나 더... 이거... 그러면 자기가 가지고 있던 담요 태형이가 걸어준다. > 첸? 뭔데? > 지미니 나쁘지 않다 > 스르르 잠드는 아그마..

내일은 미스트롯 송가인 와~~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삼성지구아리미감사스마하나입니다.미스트로트에게 과인어는 송가가 수정 스토리 music 잘하네요.제가 미라클실용sound 악학원에서 보컬 레슨을 받아서 그런지 Music이 더 귀에 들어오네요.~~ www..

미드소마 재밌게 보고 온 !! [내부링크]

> <유전>감독의 후속작으로 해외에서 호평이라, 개봉 전부터 기대하던 영화<미드 소마>!미드 소마가 뭔가 했지만 하지 축제 날이 제1 긴 시간? 하는 실제, 스웨덴에 있는 축제의 여부 다대하오전 1어자 신고 공..

대한항공 마1리지 발권 볼께요 [내부링크]

왕복발권시(비즈니스)인천-로마왕복 > 로마-인천 편도 > 인천-로마 편도 > 왕복 총 304, 하나 00원 따로 발권할 경우 대한 항공은 부과되는 세금이 다릅니다. 이는 출발지로 세금이 결정되는 구조 때문이며, 차..

문어꿈 / 평소에 잘 정보 [내부링크]

어제 꿈을 꾸는데 꿈속에 문어가 과인이었다!!! 저는 태어나서 한번도 문어의 꿈, 심지어 오징어꿈도 꾸지 않아서 매우 신기했습니다. 정이이야기!! 그래서 하나어과가 되자마자 문어몽해몽 포스팅해야지!! 라고..

사회복지사 자격증 발급신청서 작성비법(2020년 이야… [내부링크]

국가한생교육진흥원에 학습자 등록과 학점 인정 신청이 완료되면 대힌민국사회복지사협회에 사회복지사 자격증 발급 신청을 해야 합니다.소음 어떻게? 그러니까...사회 복지사 자격증 발급을 위한 이것 저것 알아..

리스테린 액 검케어 마일드 대박 [내부링크]

리스테린 액체 고무 케오 마일드 구강 세척제, 750ml, 하나개 > '리스테린 액체 구강 세척제, 1개의 순한 750ml고무 케오' 리뷰 및 상세 정보 열기=후기일 킵가글전은 약간 퓨리한 향기가 났습니다. 거부 아니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