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74-6955의 등록된 링크

 97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6건입니다.

편도 제거 수술 후기 마지막, 2주의 기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2020교은쟈뇨은의 새해가 시작된 연예기의 분위기 느끼기도 전에 새해가(울음)어쨌든!편도 절제술의 마지막의 후기를 써야겠다! > 죽이 잘 되는...아마도 10일째! > 쿠쿠 다스를 후식으로 4~5개 정도의..

고혈압에 좋은 소음식 약은 최후의 방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아인요!2020년이 바뀐 이후 쟈싱 서울 두달 간저에 이롱요롱 처음 이 많았습니다 제 속에서는 다 잘 될 거라고 생각하더라구요.여러분도 만약 자신이 피곤하고 지친 생활을 하고 있다면 반드시 이겨..

패혈증 무서운거 다 아시죠? 강아지 자궁축농증이 패혈증으로 [내부링크]

#강아지 패혈증#강아지 자궁 축농증#암컷, 중성화 수술#캉아지질 출혈#DIC#구로 라라, 동물 병원#노령견 수술 전문[구로 라라, 동물 병원/수술 전문/노령견 전문/since하나 999] #패혈증에 대해서 잘 들어보셨나요..

ICDL 국제자격증 인강 ICDL 국제자격증 모듈일 정그냥신기술 동영상강좌 [내부링크]

이웃분들~ 컴퓨터 티처입니다:) 오항시 대한민국의 제19대 대통령이 취임하는 쇼 쯔슴니다!"새 대통령에는 비밀 선거 기간 중에 새로 내걸었던 구호대로 행정부 같은 행정부의 든든한 대통령으로서 모든 국민이 행..

KBS 다큐멘터리 '순례', 호평 속 첫회 시청률 첫0.2% [내부링크]

송고 시간| 20일 7/09/08 09:33 > (서울=연합뉴스)이정현 기자=KBS하나 TV'순례'가 1회부터 다큐멘터리로는 쉽지 않은 두 자릿수 시청률을 기록하며 호평 속에 출발했다.8한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

'전참시' 송가인, 금시는 하본인의 브랜드..어르신들의 송통령 볼까요 [내부링크]

> '정 차 벌레'미스트 로트 출신의 영화인 이 2020년도 대세로 떠올랐다. 송가인은 노래로 사람들을 웃음으로 울리고 전국 각지에 팬들을 연합시키는 등 송가인이라는 하과인 브랜드를 구축해 아이들의 '포통령'..

넷플릭스 3월 신작 킹덤 시즌2 몇부작? 전지현 캐릭터? 알아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3월 신작 킹덤 시즌 2는 역병에서 생지옥이 된 조선과 더욱 심해졌다 조 씨 1가의 탐욕, 누구 무엇도 믿을 수 없게 되어 버린 황태자 이챠은우이 사투를 다룹니다. 아직 킹덤 시즌 2는 몇부작인지 드..

서울 나쁘지않아들이 1987 남영동 대공분실 민주인권기념관 잠금해제 특별전 볼까요 [내부링크]

남영동 1987년 1월 경찰 연구를 하는 스물 두살의 대학생이 숨지는 것이다. 그 날의 분함은 어느 정도 본인 마음에 가까워진 것일까요. 다만 지봉잉 간의 과정 없이 할 말 위자, 밑줄을!걸리면 오 1역사였을까요?..

[20일9.07] BTS J-HOPE "스마일 호야" 라고 불린 이유 댄스를 바탕으로 한 소리악적 재능에 다가간다 볼까요 [내부링크]

https://real소리.jp/20일 9/07/post-392일 63.html BTS J-HOPE"스마일 호야"로 불린 이유 춤을 바탕으로 한 음악적 재능에 다가가 오사카·얀마 스타디움, 자신 가이, 시즈오카·에코 파문에서 공연을 마치..

개그맨 이용진씨 대통령에 사고인씨라 해서논란? 봐봐요 [내부링크]

> 이용징 씨가 일년 전에 유튜브에 나 와서 문 제인 시로 언쟁이 많이 되고 있는 곳에서 왜 이럴까 이전, 박근혜 대통령 제이한 시대, 영화 배우 정우성 씨는 그대로 박근혜 나 래라고 이에키울 해도 그에은에는..

[형사처분 및 행정처분] 음주운전 처벌 구제방법 볼까요 [내부링크]

[형사처분 및 행정처분] 소음·술 운전의 처벌·구제 노하우는 모든 사람들이 같은 처지인 줄 아는데, 특히 생계형 서민은 소음·술 운전을 하다 단속되면 치명타를 입습니다. 운전을 할 수 없어 수입이 없어지는..

9월 241 매도청산-(돼지열병 생석회 관련테마)고려시멘트,(자율주행차 관련테마)모바1어플라이언스,(수소차테마)대우부품 그외 삼보모터스,우진비앤지 볼께요 [내부링크]

<돼지열병 생석회 관련 테마-고려시멘트> > > > > 오상처럼 오전장도 돼지열병이 한강 이남으로 발병해 수급이 대량으로 몰릴 줄 알았는데 오전장의 작전체결량이 매우 자신 있었습니다.평소 대장주였던 체시스는..

[미드영어] (조동사 + have p.p) would/could/might/must/should have + p.p 좋은정보 [내부링크]

#영어 #영어회화 #영어공부 #영어공부 #영어공부 #영어단어 #영어문장 #생활영어 #비즈니스영어 #미드영어 "would have = would've" 축약의 형태로 자주 사용되며, 부정형은 "never would have p. would not have..

[20,000원] SM103 (솔직상품평) 미스트롯 콘서트 라이브 송가인 홍자 정다경 35 이야… [내부링크]

> SM한 03미스트 로트 콘서트 라이브 송가이다 홍자 전 다교은 35 가격:20,000원 보기 ※해당 포스팅은 크ー팡파ー토덱스 활동의 1환으로, 이에 따라1의 정액 수수료를 지에콤..

bring the soul. 참 좋다 봅시다 [내부링크]

> 휴가 마지막날 혼자 영화보고 .. 더운데 괜찮고, 감정좋은 아기스크림도 먹고, 자리도 비어있고, 뒷자리 낮에 영화관 모든게 좋았어.행복해지는데 그들을 이용하라던 남준희의 말처럼 나는 저것 방탄을 사용해..

BMW 그룹, 올해 순수 전기차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 50만대 돌파! 봅시다 [내부링크]

> BMW그룹이 올해 순수 전기 차와 플러그 인 하이브리드 차량을 포함한 올 전화 차량 판매 50만대를 달성했다. BMW그룹의 독일 본사 수석 부사장인 세바스챠은멕켄셍(Sebastian Mackensen)은 하나 9일(현지..

미스트롯 포항콘서트 하나회 관람후기 ?? [내부링크]

"미스트 로트 WithPOSCO"공연 장소, 포스텍 체육관에 긴급 변경. 5일 2회 free공연하 실수 트로트 콘서트, 하나회의 상황을 전해서 드리겠습니다. 2회 아침에 콘서트 보러 오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 1시간..

란초 (rancho)_이상한 밤길 (Feat. 박시안) (20일9.03.일8 퍼플파인 출시) 와~~ [내부링크]

> 랜초(rancho)_이상한 밤길(Feat. 박 시안)(2019.03.18퍼플 파인 발매) 이번 랜초 싱글 앨범은 봄에 어울리는 여린 듀엣 곡이었던 지난 유행 웹 드라마'이 아이 플레이 리스트'배우 박·시안( 풀 게임)과 함께..

[MBC 뉴스데스크] 일0채 넘게 가진 '집 부자' 3만 7천 명…세금은? 알아봐요 [내부링크]

[MBC뉴스 데스크]하나 0채 이상 가진 '집 부자'만 7천명 세금은?(20하나 9. 하나 2.22/뉴스 데스크/MBC) https://www.youtube.com/watch?v=duFcXncDbFo > > > 의 앵커집을 열채 이상 보유하는 다주택자가 지난..

[SBS 아과인운서 공채]이미지와 목소리로 3초를 잡아라! 1번째 고려사항 의상 선택 볼께요 [내부링크]

아래 사진을 3초간 계속 쳐다보세요 > 4강, 홍명보 감독의 마음 기쁜 표정 봤어요.표정근육에관한강의에서자주사용되는사진입니다.중요한 것!웃으며 홍명보 감독에 눈이 가다는 말이죠 1차 카메라 테스트를 보면 1..

현대자동차, 대형트럭 자율주행 국내 첫 성공 대박 [내부링크]

> 현대 자동차가 화물 운송용 대형 토우레하 나에게 자율 주행 차량에서 의왕-인천 간 약 40km구간 고속 도로, 자율 주행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40t급 대형 토랏크엑시ー앙토에 토우레하 나를 부착하고 국내 고속..

HBO 미드 체르노빌 Chernobyl 을 보고... 거짓말의 대가는 어떤인가? 봅시다 [내부링크]

HBO 미드체르노빌 Chernobyl을 보고... 거짓말의 대가는 무엇인가. > 올해 어떻게 지냈는지 기억도 안 날 정도로 많았다. 단언컨대 내 인생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시기임이 분명하다. 그렇게 나쁘지 않은 미드를..

우한 폐렴 코로나쁘지않아 바이러스 발병지면 실시각 확인 사이트 임. 봐봐요 [내부링크]

우한 폐렴의 콜로과린 바이러스 발병 가끔 확인 사이트입니다.의 출처 https://romantech.net/하나 044 > 최신 중국 우한 폐렴의 코에 나쁘지 않은 바이러스 때문에 생기는 거죠? 중 괜찮은 아무것도 확정자는..

200102 윙케이드 Lv.23 박지훈 [360] 성격유형검사 MBTI 결과와 내 결과 봅시다 [내부링크]

200일 02원 케이 두 박지훈[360]소움액 방송 2주째 비하인드 PART일 Lv.23 https://youtu.be/t31_KMutf_w 갹금 첫 날인가 지훈이 아육대 버그 출전 소식에 지훈이 공식카에 윈케이드까지 희희 지훈이 MBTI 검사..

밀정 -왜 겁이 자신자신? 스포가 있을 거 같아서?- 좋구만 [내부링크]

지갑 속 영수증 정리하다 과인온 입장권 한 장 > 영화의 밀정을 보고 나서 벌써 열흘이 넘어버린 포스팅에 열을 올리려고 했지만 무엇을 하면서 지냈는지 기억도 없는 추석이 지나지 않아 지갑 속에서 기억을 되찾..

라인전 깡패, 한타 깡패 미드 여진 리산드라 템트리/룬/공략/운영법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규입니다. 리뷰하는 사람입니다. > 패시브 냉기의 지배 리산드라 주변의 적 챔피언이 쓰러지면 얼어 sound 노예가 됩니다. 아르 sound노예는 살아 있는 것이 근처에 오면 이동 속도를 25%가량 늦춥..

콩볶사의 넷플릭스(Netflix)추천 영화, 아이니 1탄! ~~ [내부링크]

항상 지루하고... 주요 내용으로 할 것까지도 없고 나쁘지는 않아 가기 귀찮을 때 하실일은 없지만, 지루하신 분들!! 그래서 제가 재밌게 봤던 넷플릭스 영화, 미드, 아이니가 추천해요! 그 전에 넷플릭스가 뭔지..

서울 소리주운전 변호사 선임니다 전 주의사항 확인 [내부링크]

서울이과인경기지역에서음주운전혐의로경찰연구를앞두고계신분들을보실수있습니다.이것은 흔한 광고가 아니라 서울 음주운전 변호사 송입니다. 시의 주의사항이나 음주운전의 실형구제 확률을 높이는 방법에 대한..

고혈압에 좋은 식품 6가지는?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추운 겨울에는 실내 활동을 주로 할 것이라고 소견하는데, 이럴 때 처음만큼 몸이 움츠러들지 않도록 등산을 결심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그런데 우리 나쁘지 않다고 성인 4명 중 첫 사람..

미쓰트롯 송가인, 홍자...서먹했던 이유... 정보 [내부링크]

요즘 노래방에서 트로트 선곡이 항상 하고 있다던데요? 미스트로트 열풍이 노래 검색 순위도 바꿨다고 합니다. > '비디오 스타'에 실수 트로트 5명이 출연하는 슴니다.이선가인과 홍자는 데스매치 이후 불편했던..

송가인 과인홀러 산다 단장의 미아리 고개 듣기/가사 대박이네 [내부링크]

다소 늦게 송가인으로 떨어졌다.미스트로트에서 시끄러울 때는 아트롯을 잘하는 아이가 과인 온 과인보다 했지만 시끄러울 때는 다 이유가 있는 것이다.TV조선 채널을 잃어버린 지진진이라 미스트로트 프로그램은..

슈퍼맨이돌아왔다 펭수 대박 [내부링크]

> > 내가 제일 괜찮은 것 같아 제일 좋아하는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누구라도 좋아하지만, 저는 윌리엄과 벤틀리다 너무 귀엽고 스토리도 잘해서 아이들이 스토리 창의적이고 기발한 것 같아요! 보면서 정스..

편도선염 증상 알아 알아봐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본인 인사 레코입니다. 김하나은 편도선염 증상과 예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 편도선염의 증상 중 대표증. 두통을 들 수 있습니다.욱신욱신 심한 두통때문에 온 몸이 나른..

[영상추가] 뮤직뱅크 끝본인고~라붐 솔빈에게 인사하는 볼까요 [내부링크]

> "After the음악 bank, Jin wanted to see if Solbin was okay"He said:"Thank you, you worked hard"Omg, we stan a worldwide gentleman.#HeartMCSeokjin#FakeLove한 0thWin@BTS_twt의 노래 뱅크 뒤에 진은 솔..

청주 편도선 붓는 이유와 편 좋은정보 [내부링크]

> 여러분의 귀, 코, 목의 모든 질환을 정성껏 진료한다! 닥터 연이비인후과다.편도가 붓는 증상은 주로 소아청소년도 젊은 나이의 어른에게서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으며, 추운 겨울, 환절기에 그 증상이 특별히..

잇몸염증방치가 고혈 와~~ [내부링크]

잇몸이 갑자기 부어오르거나 나빠져 염증이나 통증으로 고생하거나 하면, 정신적인 스토리는 고생이 됩니다만.치동생식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파절과 같은 치아의 구조적인 사건 없는 소리에도 불구하고 잇몸질환..

통풍에 좋은 s 짱이네 [내부링크]

통풍 치료를 위해 내원하시는 환자에게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가끔 집에서 먹는 영양제나 건강식품을 가져와서 보라고 하거나 또 어떤 분들은 아는 사람이 이런 걸 먹으면 좋다고 들었는데, 생소한 약초나 버섯,..

채용신체검 이야~~ [내부링크]

채용 신체 검사 결과 고지혈증 관리의 수치보다 7정도 높은 약물 치료가 필요한 수치가 나온 몇년 전 콜레스테롤 수치가 커지고 있다는 의견을 듣고 잠시 양파 껍질을 넣고 끓인 물로 보리차처럼 마시던 그 후 콜..

편도염의 봐봐요 [내부링크]

본인도 고생하는 병이 있다. 가끔 환절기가 되면 낮에 목이 붓고 몸이 나른해 지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내용일 때도 있지만 몸이 나른해지지 않기 때문에 열을 재면 열이 지속적으로 나기도 한다. 1반 감기와는..

[손해사정] 갑상선암이 혈관이본인 림프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손해사정법인 올림이다. > 갑상선 암이 그만큼 진단도 많아지고 다른 암에 비해서 조기 발견 치료가 쉽다는 것은 이해하지만 대충 대충 비슷암이 나쁘지 않소엑암에 보상을 받아야 한다는 점 이프니다..

평창 동계올림픽 주관방 ~처럼 [내부링크]

> 엑스 스포츠 뉴스 김유진 기자]SBS가 '2014소치 겨울 올림픽'에 이어'2018평창 동계 올림픽'에서도 세개 동시 중계 승률 압도적 1위의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수도권 기준)에 따르..

넷플릭스 요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 넷플릭스! 즐겨보셨나요? 저 사실이야기... 넷플릭스를 보면서 맥주를 마시는 것을 인생의 낙으로 보는 것처럼 나쁘지는 않다고 합니다.넷플릭스 마니아로서 오늘은 넷플릭스 요금제에 대해..

KNN 웰빙 라이프 짱이네 [내부링크]

KNN웰빙라이프-편도선염에 대해 [경남편도염 치료:삼성메디이비인후과] > 방송일:20일 6·일 2-26(월) 'TITLE: KNN 웰빙 라이프! 금하나 도움말 이야기'에서는 삼성메디비 인후과 박경원 원장이다. 오전에 일어나..

필리핀 화산! 필리핀 세부 이야~~ [내부링크]

> 안녕 주군 컴퍼니다! 지난 주 호주 산불에 이어 또 슬픈 소식이 아침에 들려왔습니다.필리핀 화산이 폭발했다는 소식입니다.필리핀 수도 마닐라 인근에서 화산이 폭발하고 주민과 관광객 6천 여명이 대피했대요...

송가인 콘서트 중계 시간 MBC 온에 봅시다 [내부링크]

송가의 콘서트가 지난 쵸쯔쵸쯔우오루 31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성황리에 송료 되었습니다. > 송 카인의 첫번째 콘서트에는 4천 200명의 관객이 함께 했습니다.송 카인의 1혼자 콘서트인 만큼, 심혈을 기울이다...

톰 클랜시의 잭 봅시다 [내부링크]

온 8월 3일 하나에 한 방송되는 미드! 톰·클랜시의 잭·라이언 톰 클랜시의 잭 라이언은 시즌의 일의 방영이 시작되기 전에 시즌 2의 리뉴얼을 발표한 기대의 아마존의 미드 이다니다.아마존에서 8월 3일 하나 한..

20하나9-03-하나6(CO ~처럼 [내부링크]

이날은 뮤지컬과 심음 1에 그녀의 속눈썹에 다녀왔다 > 코코네 하나 가기전에 신중동 롯데백화점에서 먹는 점심식사 > > 여기 찔끔찔끔~ 하아~ 과자도 저렇게 맛있는 거 먹고 싶은데... 여긴 어딘지 모르겠네 ᄏᄏ..

대등한 듯 다른 비 ~~ [내부링크]

> 날씨가 추워져서 감기에 걸리거나 비염, 축농증 증상이 심해져서 코를 훌쩍거리시는 분들이 많습니다만. 비염과 축농증 전체의 코와 관련된 질환으로 비슷한 질환인 것 같습니다만, 발병 원인이나 증상, 치료 노..

녹내장병원 잘하는 대박 [내부링크]

> 우리의 눈에 들어온 정보를 뇌로 전하는 곳은 바로 시신경이라는 곳입니다.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이렇게 중요한 부분의 시신경에 문제가 생기면 불편이 따르기 때문에 문제가 생깁니다. > 이러한 시신경에..

[넷플릭스][위쳐]시즌하나 봐봐요 [내부링크]

모드가 스포일러되기까지의 줄거리부터 스토리까지. 볼사 램은 보지 않을 것을 바람 채널:넷플릭스 제목:#위 조 나이:청불 장르:액션, 판타지 출연 게롤토우, 시리 공주, 스토우레 보에서 깃털의 기사, 모이스..

벌레꿈 해몽 물리 대박이네 [내부링크]

벌레에 물리는 꿈, 벌레 죽이는 꿈 등 벌레의 꿈 해몽을 배우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 실제로 벌레에 슴통울되는 1개로 실현하거나 불편하지 않거나 불편하지 않을지, 컨디션을 무너뜨리고 1개로 실현될 수 있습니..

오상진섭외 교양 프로그램에서 강 봐봐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야규입니다....:) 오핸시날은 방송인 오상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오산이는 1980년 2월 151울상그와은 또 남구에서 출생하고 2005년 12월 MBC공채 아쟈싱 운서로 데뷔했습니다.현재는 IOK..

흉통 등 증상 없지만 걱정인 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폐동맥 판협착증이라고 하는 질환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폐동맥과 우심실 사이의 판구 협착에 의해 생기는 질병입니다. 대개 선천 발육 장 아이로 생기는데, 보통, 우심실의 피를 폐와 자주 보내지 못..

무면허 음주운전 집행유예 - 음주운 좋네요 [내부링크]

소송수행자:경인법무법인다소음당자:강현수사무장 > 의뢰인은 음주 운전의 전과가 2번 있는 옷슴니다. 20하나 6년, 벌금 400만원, 20하나 9.6. 벌금 500만원을 선고 받앗슴니다. 그러나 벌금을 납부하기도 전의..

결혼식사회섭외 개그맨 박성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결혼식을 더욱 빛내줄전국축하자랑대회 평소에는 수원 이비스 앰배서더호텔에서 열린 개그맨 박성호 결혼섭취회 현장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 요즘 개그맨 결혼식사회가 주류를..

넘버스Numbers Behind NU ~~ [내부링크]

> 넘버스 Numbers Behind NUMB3RS수학에서 범죄 해결하는 경우 데불링, 게리에서도 지소움쵸은교은훙 것 400쪽| 하나 6,500원| 하나 38x2개 4mm| 출판 1 20하나 7년 8월 2개 1ISBN 978-89-556한-946·하나(034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