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75-6955의 등록된 링크

 97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2건입니다.

기흉 : 자발기흉 - 종류, 병력, 신체검사, 진단적검사, 치료, PSP, SSP 등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올바른 의학조사소입니다.금지할지의 콘텐츠는 Master KMLE 4권 호흡기 책에 있는 Section 02주요 호흡기 질환 Topic 14카슴막(흉막)질환 리뷰 02, 기흉:자발 기흉의 이야기임. 게재도 먼저 Secti..

[영상] 지민ㅋㅋ안무틀려서 쌩긋~ 하나80920 Anpanman... 하나80920 LYS in Hamilton..... 방탄소년단(BTS) [내부링크]

> > > > > > > > > > > > 180920_Anpanman_Hamilton티민 릴하하하 안무 잘못되고 활짝 웃는 것을 보고입니다 귀염둥이 > ! (너무 귀여워서 화남 #JIMIN #지민 #BTS #방탄소년단 #BTSinHamilton #BTS LoveYourselfT..

자율주행 시대 5G 먹거리 ‘차량 플랫폼’ [내부링크]

> 올해 초부터 #정정신기술(ICT) 업계를 점령한 과제가 있습니다. 바로 '#모빌리티(Mobility)'입니다. 특히 #자율주행자동차와 관련한 기술개발이 한창이다. 완성차 업체와 전장·부속 업체는 물론, 다양한 분..

전참시 송가인 패션부터 광고 화보까지~ 쇼핑열정! [내부링크]

> 안녕! 뷰스타 황두야 이제 평생 더 먹고 2020년의 첫 기둥을 보내는 거예요.나이가 바뀌어서 한 살 더 먹어도 변하지 않네요.ᄒᄒ 저는 이번주 내용도 여전히 제가 괜찮다는 예능을 보면서 잉여탈맥을 하..

( 작은강아지 눈 염증 검사 ) 안압검사로 녹내장 확인 [내부링크]

(생각상 염증검사) 안압검사, 눈물량, 초음파, 슬릿검사로 하얗게 된 병명 확인 완료!! 어느새 우리집 소견도... 시방 첫 6살..ᅲ_ᅮ 완전히 할머니입니다..다행히 대단한 병은 없지만 눈에 띄는 노화 현상은 많이..

마카다미아 오일 식용유대신 로랜드 [내부링크]

> 백세 시대를 지나 최근에는 130세까지 산다고 좋아요? 그래서 건강한 삶을 소중히 생각하고 또 그렇게 살기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노력하고 있습니다.다양한 방면에서 건강한 삶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습..

박세정 아과인운서 ‘우먼스플라워’ 인터뷰 /영어MC. 뉴스앵커 [내부링크]

#아본인운서 #박세정 #뉴스앵커.'우먼스플라워'라는 신문에 저의 기기가 실렸습니다. http://wflower.info/새로 s/article.html.no=3697 > 저는 특별한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인터뷰를 하기가 부끄럽습니다.이..

아마존 파이어 HD10과 대성 마이맥 플레이어 [내부링크]

물건을 구할 수 있는 해외 직구 제품이라 환불, 교환이 어려울 것 같아 구입하기 전에 몇 가지 체크를 해야 했다.유튜브, 왓차, 넷플릭스는 순조롭게 움직이고 있다고 한다.로면인강 중에서도 대성마이맥은??대성..

음악칩 USB 라이브 콘서트 미스트롯 35곡 송가인 홍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항상 핫한 상품만 소개하는 블로거다!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여러분, 스토리가 불안하시죠?그런 가운데 기쁨이 있다면 바로 요즘의 큰 세트! 실수 트로트와 미스터 트로트!음악이랑 다 같이 라..

자율주행 - 뜨는 산업과 지는 산업의 경계를 가를 전무후무한 기술혁명 좋구만 [내부링크]

> 현재 진행 중인 자율주행에 관한 대부분의 문제를 다루는 자율주행이었다. '자율 주행'이라는 주제만 500쪽이 넘는 책을 낼 수 있다는 것만 봐도 자율 주행 기술이 인간의 삶에 지대한 영향을 미친다는 점을 예..

스티브 유와 동첫한 수법! 배우 마동석 '병역 회피' 밝혀져… 짱이네 [내부링크]

스티브유와 같은 수법! 마동석, 병역비리 의혹 https://dailyfeed.kr/242073일/일 57826834499 #스티브유 #동하나한기법 #배우 #마동석 #병역회피 >

칼바라다 바루스 룬, 템트리 방관 유성 미드까지가즈아! 봅시다 [내부링크]

> 발스는 옛날부터 제라스 상위 호환이라는 이름표를 달고 소환사의 협곡 미드라인에서 꽃을 피운 챔피언입니다. 지금 메타는 포킨메타 여자보다 암살자 메타에 가까운 최장 거리, 원거리 딜러인 바루스 같은 챔..

디케이티 (290550) 폴더블폰, OLED가 만들어 줄 최대실적 짱이네 [내부링크]

> 디케이티는 SDC 내 삼성전자용 FPCAM/S 최초 업체로 폴더블폰 출하량 증가와 국내외 핸드셋 신규 OLED 모델 수 증가에 따른 혜택이 예상된다. SDC의 삼성 전자 전용 FPCA공 그프오프치에는 디 케이티 외 2개(유..

[촬영장소 정보] 2018 BTS FESTA '방탄회식'.... 방탄소년단(BTS) 대박 [내부링크]

> > > > '방탄 회식'술집 정보#2018BTSFESTA'BTSDinner'Restaurant info. 그 집 THE HOUSE, 서울 서초구 강남 대로 34도 4646 Gangnamdaero 34-gil, Seocho-gu, Seoulhttps://twitter.com/btsinfo1/status/1006145..

K리그 서울과 수원의 슈퍼매치!서울월드컵경기장을 가다! ~~ [내부링크]

시험이 끝나면 꼭 한번 보고 싶었던 축구경기! 이번 학기에 운동매팅과목을 들으면서 경기를 직관하면서 매팅에 대해 분석하는 과제도 있어서 스트레스도 풀고, 과제도 겸해서 서울 월드컵 경기장을 방문했어요.게..

[ 방탄소년단 ] 방탄소년단과 콜라보해보고 싶다는 송가인님 이야~~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방탄 소년단과 연계되면서 니프다은 송인님의 사진 저장-봉수 후 의 출처-트위터(@broccoli06개 3씨)영상 캡쳐 > > > > 송가인 님 요즘 최고로 유명한 분 방탄소년단 / BTS / 김남준 / RM / 김석진..

Crazy little thing called love - Queen [Cover by I.Q(아이큐)] 이야… [내부링크]

#뮤직 #라이브 #퀸 #유어큐 #crazy_little_thing_called_love https://youtu.be/juZKOWqnNT0Crazy little thing called love-Queen[Cover by IQ(아이큐)] 하나 000만고지가 빠듯하다~대한민국을 후(후) 전 퀸의..

[성향 : 差] 스포 없는 넷플릭스 <드라큘라> 2화, 3화 후기 : 어느 변태가 한 캐해석인가.. 좋구만 [내부링크]

> 원래 하루에 하나씩 보고 3일 후기서 이렇다고 했는데..2화 보고 그와잉니카 도저히 내일까지 기다릴 수 없어서 갸은도 봤다....셜록 스태프는 진짜 셜록처 소음을 봤을 때 감정이잖아. キャ 소음 아니, 제일..

넷플릭스 영화 디즈니 메리포핀스 리턴즈 후기 줄거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루샵입니다.저는 도중에 흐름이 끊기는 걸 싫어해서 넷플릭스에서 드라마보다는 영화를 자주 보는 편인데 한동안 볼 만한 영화가 없어서 못 봤는데 이번에 멜리포핀스 리턴즈를 찾았어요.사실 리턴즈..

sound주운전 행정심판 청구서 작성 노하우? ~처럼 [내부링크]

> > 행정소송에 비해 행정심판에 대해 모르는 것이 매우 많습니다. 행정소송에 비해 행정심판이 더 유리한 경우가 많은 제도인데요. 소송도 변호사 없이 소송을 내는 경우가 많듯이 행정심판도 행정사 없이 하는..

송가인, 몸이 하나00개라도…"홀로 콘서트 해달라" 美 러브콜 쇄도 좋네요 [내부링크]

'미스트 로트 된 '에서 뽕짝 붐을 1우키 고 있는 송카잉의 인기가 믹크에서 폭발하고'대세'을 입증하고 있다.현재'미스트 로트'미주 순회 콘서트가 인기리에 진행되는 중심 전월 31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JTBC금토드라마 이태원클라쓰 하나,2화 간단 줄거리, 인물관계도 정리해봤어요. 정보 [내부링크]

최고 재미 있는 JTBC금 흙 드라마 이태원 반 하나 2화가 간단한 스토리와 인물 관계도 정리했습니다.글, 사진 / 양진츠 여러분!전의 금요일 1, 토요일 1이태원 쿨라스보쇼쯔 저요?나쁘지 않..

[세미과인] 2016년 하반기 재테크 전망과 청약통장 활용전략 세미과인 (6/12) - 부동산114 대박이네 [내부링크]

> 청약통장은 있지만 최종 활용 비결을 모른다면?부동산 114햄 연 센터장과 재테크 전문 강사, 개그맨 표영호가 전한 부동산 투자&청약 통장 활용 전략 세미나에 참석하고 보세요 : ) > 본 세미그와잉눙 6월 12일..

넷플릭스 인생영화 추천드려요 대박이네 [내부링크]

영화관에 가기엔 날씨가 너무 추워서 요즘 볼만한 개봉작만 없다면 집에서 따뜻한 이불 속에서 귤과 함께하는 인생영화는 정말 최고예요.요즘 넷플릭스에 재미있는 작품이 많은 것 같아서 저도 이야기 하고 있습니..

아미들이 스토리하는 "보라해"의 의미은 과연 어떤하나까??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BUDAR미입니다.단~ 거의 풍속이 돼버리는 매일 방탄소년단에 대한 댓글을 보면 "방탄소년단을 봐~" "당일에도 봐~" "봐~" "이런 댓글이 많아요.그러면, 그 보라해의 의의를 가르쳐 줄게요~ 2..

넷플릭스 위쳐와 불금을 !! [내부링크]

이번주 스토리의 영화는 넷플릭스위쳐로, 첫 신랑스토리로서는, 회사동료가 스토리를, 이상한 스토리보다 재미있다고 한다. 뭐? 이상한 이야기보다 재밌다고? 그럼 최상급의 재미라는 거야!! > 우리가 넷플릭스 기..

전지적 참견시점 전참시 송가인 홍어 삼합 먹방 ! 송가인 단독 콘서트 가인이어라 방송 하나시 ~~ [내부링크]

전지적 참견 시점. 정 차 벌레 송가의 20첫 9년 빛낸 스타!영화의 혼자 콘서트이자 방송 일시. > > > > > 전지적 참견 시점. 정 차 벌레 송가의 2019년 빛낸 스타!영화의 혼자 콘서트이자 방송 일시. 송 카인..

[Eng Practice] How a boy band from South Korea became the biggest in the world 볼께요 [내부링크]

Mon, 3 June, 20하나 9 https://edition.cnn.com/20하나 9/06/0하나/asia/bts-kpop-us-intl/index.html >

요즈음 프리로 전향한 장성규 전 JTBC 아과인운서가 근황을 전했읍니다. 확인 [내부링크]

> 최근 프리로 전향한 #장성규전JTBC #아과인운서 #근황을 전했습니다. 장 성규는 3가지 나쁘지 않아의 에스엥에스그람에 "나는에 엉망이 선택한 남자이다 지구를 정복한 찬열 네가 나에게 손을 뻗친 것이다 믿..

[미드 추천] 핸드메이즈 테1(Handmaid's tail) "이 드라마 보면서 아주매우 울었다" 봐봐요 [내부링크]

#미드의 추천 #Handmaid'stail #핸드메이즈테일 #시녀스토리 제 블로그의 트랜드 게시물은, 거의 언제나"인생 그녀"에 관한 포스팅였던 그와잉룸 4년째의 진지한(?)여행 블로거다. Mide와 외국생활은 떼려야 뗄 수..

영화 〈미드소마〉 티저 예고편 이야~~ [내부링크]

34개 440하나로 둥근 토마토 하나 00Percent, 최고의 공포 영화<유전>개미 아기 스타 감독의 신작!한여름의<미드 소마>축제에서 펼쳐지는 대아침의 공포, 아니 더 무섭다..왜 이렇게 이쁘고 난리?돈·곤·지·..

보컬플레이 팀대결 TOP5 (그럭저럭 눈감고 무대감상 합시다,,) 짱이네 [내부링크]

보 칼프레ー티무데교루가 막 끝난 시점 정리했던 TOP5의 영상!늦게 나쁘지는 않지만 올릴게요. > TOP하나 임지수, 김영흠, 나상현 버클리에 서울예대.. 그냥, 듣기만 해도 물어 버릴 것 같은데 정말 물어버렸어요...

백내장수술가격 결정하는 요소는? 이야… [내부링크]

> 사람은 자신이 있으면 노화가 되지만, 우리 눈에도 노화 현상이 진행됩니다.대표적인 증상으로 노안을 들 수 있지만 노안증상은 다른 눈질환까지 동반될 수 있어 치아. 치료에 주의해야 하지만 많은 분들이 당연..

갑상선암증상! 아픈증세이 없는 목의 종양 덩어리 좋은정보 [내부링크]

> > 암에 대해서 잘 모르는 사람은 '암'을 떠올릴 때, 1상 생활이 불가능할 정도의 아픔을 떠올리기도 합니다.그러나 극단적인 예로는 암이 화기가 될 때까지 증상으로 구분하지 못하고 진단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운세로 알아보는 미스트롯 송가인이 20하나9년에 잘과인가는 이유? 좋은정보 [내부링크]

집에서 음악 스트리밍으로 듣고 있는데 송가인씨의 노래가 나와서 갑자기 운지법에 신경이 쓰였습니다. .20하나 9년 기해서(기해년이 송 카인 씨에게 어느 운 이길레 긴 무명 생활을 마친 오디션 하나 등을 하고..

[인천 심장내과]갑작스러운 두물 ?? [내부링크]

> 심장 내 자극 전도가 불규칙하게 하나 나오거나 자극 생성이 다른 부위에서 하나 나오는 등 정상적인 범위를 동화할 경우 넓은 의미에서 부정맥이라고 표현할 수 있을 것이다. 부정맥이 생성되는 원인은 여러 가..

펭수가 있어 대박이네 [내부링크]

> 최근 필라테스 예약 때문에 월요일은 강제적으로 아침 9시 55분에 일어난다. 이렇게 되면 월공강은 대체 왜 만들었을까.너무 늦게 잤는데 일찍 일어났더니 다시 잠이 안 와서.사실이야기 결국 점심먹고 다시 잤..

미드 고다sound 시즌 5 ( Goth !! [내부링크]

슈퍼 내츄럴과 함께...계속 재미 있게 보고 있어 밋도고담 아쉽게 시즌 5를 끝으로 막을 내렸다. 20최초 4년부터.. 아아, 행복했어요. ᅮᅮ > 시리즈를 통해 멋진 연기를 보여준 짐 고든 형사. > 근데... 미..

[BTS방탄소년단 와~~ [내부링크]

> > > > > 머리를 몇 번 묶을까 고민하는 정국 씨의 정답은 기승 전 정승이었다.(웃음) 존슨을 다시 만날 날이 오다니~ᅲᅲᅲᅲᅲᅲᅲᅲ 정국 씨 머리 묶는 비하인드 썰매로 돌아온 정순이 소장 완료# #방탄소년단..

권위있는 별자리 운세 해외 사이 알아봐요 [내부링크]

권위 있는 별자리 운세 해외 사이트 7번-운명을 믿으세요?반갑습니다, 여러분. 날씨가 많이 따뜻해진 봄날 오후입니다.여러분, 점심 드셨나요? > 여러분은 운명을 점치는 점성술을 믿으세요?점이라고 하면 우리 아..

백내장수술보험 다초점렌즈 삽 ~~ [내부링크]

백내장 수술 보험의 다초점 렌즈는 보험금 지급되는가, 안 되는가.백내장 수술 시 보험금 지급 여부에 대한 사례가 많은데 건강보험공단이 보장하는 급여 항목인 단초점 렌즈는 무조건 보상이었다. 그러나 건강보..

고혈압, 당뇨,고지혈증 ~처럼 [내부링크]

> 요즘 몸무게가 계속 그랫두어 생각했는데 건강검진결과 고혈압 당뇨병 전단계 고지혈증 지방간까지 진단받으면 안됨 생각하고 치료를 받으러 내원한 30대 남성. 진료를 하고 보니 요즘 몸무게가 9kg과 항상..

ps4 철권7 pc 구현 좋구만 [내부링크]

기쁩니다. 오거의 매일은 철권 7을 PC로 실현하고 봈 움니다.PC사양이 사양이 아니면 안 될 것 같지만, 사양을 떨어뜨린 상황에서 구동하므로, 토막토막 끊기지만 적게 됩니다.하지만 인터넷 노장이 많아 많은 게..

손목이 시큰? 손목터 볼까요 [내부링크]

> 50대 주부 김 모 씨는 언젠가부터 손목이 저리고 통증이 심해지면 한동안 고생한다 병원을 찾았습니다.쉴 틈 없이 가족 1때문에 손목에 무리가 했다는 소견에 진료를 차 1피 1 한 뒤(뒤)이었다.진단 결과..

배우 김희정도 선글라스 래쉬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 보고 싶다.안경이다!! 오핸시날은 배우 김희정씨가 착용하는 선글라스가 눈에 띄게 포스팅하려고 하는데요, *_* > 사실 착용했어요.이라기보다는머리에올렸다는것이정확합니다. 사실 제가 선글라스를 착용..

녹내장 안약을 넣어도 안 알아봐요 [내부링크]

녹내장 치료는 주로 안압하강제를 사용합니다.안압 하강제는 기전에 따라 여러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안압약을 써도 안압이 충분히 내려가지 않으면 안압약의 무반응군(non responder)이 아닌지 의심해 봐야 합..

"앱스토어 우회"…넷플릭 ~~ [내부링크]

최종 수정 20하나 8.08.22오후 5:06, 자사의 직접 결제 유도…대형 플랫폼 대응에 관심(지 디넷토 코리아=김 익 익효은 기자)넷플릭스가 아이 플루에 대한 앱 스토어의 수수료 우회)이라는 폭탄을 던졌다. 앱을 새..

영화 ‘스타 이즈 본’ 레이디 가가, 브래들 ?? [내부링크]

레이디 가가(Lady GaGa)와 브래들리 쿠퍼의 레드 카펫 현장이 유출되었습니다. 최근, 레이디 가가는 밤의 SNS에 1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영화행사에 등장하는 레드카펫을 밟고 있는 레이디 가..

방과후지도사 자격증 공짜수 알아봐요 [내부링크]

출산하고 두 아이 아이 낳고 직장 떠난 지 오래돼서 교육비도 만만치 않고 맞벌이도 해야 하는데.경력 단절을 어떻게 할지는 항상 감정이죠. 그래서 시간내서 동영상 강의를 들으면서 자격증이라도 따놓으려고 방..

자이언트 펭tv 펭수, jtbc 아는 이야… [내부링크]

펭ー하ー 안녕하세요. 박·쵸은츄은 임 제가 아는 오빠는 잘 보지 않고 알지만 아는 오빠 보는 것이 싫잖아?하면서 가르치셨습니다 세상에 아는 오빠 204회 현아&셨던 분 끝 아니면[방과 후 대기실에서의..

홋카이도 노보리 좋은정보 [내부링크]

홋카이도의 대표적인 관광지이자 온천부락인 노보리베쓰지옥 계곡이나 지다이무라 등의 관광지로도 유명하지만, 홋카이도에 가면 누구나 하룻밤 자고 싶은 온천 여관입니다. 자연적으로 솟아나는 온천 수량이 하..

가수 자신비 결혼, 볼께요 [내부링크]

> 가수 자신비가 30하나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자신비는 이날 서울 모처에서 1세 연상의 비 연예인 예비 신랑과 결혼식을 결혼식 사회는 김을 축가는 솔 느낌, 킬그봉그, 쵸은당비이 각각 담당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