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76-6955의 등록된 링크

 97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7건입니다.

인공위성에 쏘아올린 107번째 질문 “마지막 사진을 찍는다면 어떤을 남기고 싶나요?” 『천장에 야광별을 하나씩 붙였다』 박지용 님 20대, 남, 기록하는 사람 [내부링크]

> 어떤 분인지 소개 부탁드립니다.질문을 쏘아 올린 이:저는 즐겁게 1을 지속하고 싶은 사람으로 아시아, 요즘은 글을 쓰고 있습니다. 현재는 가장 즐거운 1이 글을 쓴 1과 이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사용 1이 없어..

[현대 백화점 문화센터 조혜선 아나쁘지않아운서 '책 육아' 강의 / 목동점 / 신촌점 / 충청점 / 킨텍스점 접수 시작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윤조엄마입니다 그동안 북육아 강의에 대해 들어왔던 분들에게 새로운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 현대백화점 문화센터 무역센터점 / 천호점 / 판교점에서 조혜선 아과인운서의 <엄마책 읽기> 책 육아강의..

담석증 예기2 -입원 [내부링크]

오항 때 수술하고 20첫번째네요. . 담석증 증상의 진단, 입원 전의 예기는 http://candypowder.blog.me/22개 5개 08하나 67개 6 화요일 수술 일정을 앞두고 일요일 오후에 입원했어요.수술 전에 손에 가입된..

[괌] 공항↔호텔 픽/샌딩 (편도 OR 왕복) [내부링크]

> [괌]공항 ↔ 호텔 픽/고무(편도 OR왕복)의 가격과 1은 수시로 변경되므로 쿠팡의 방문으로 확인하세요.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1의 정액의 커미션을 쿠팡에서 제공되는 것 있습니다.가격을 확인하다 > > > > 가..

LH 한국토지주택공사 채용공고 시험하나정 및 경쟁률 [내부링크]

20하나 7 korea토지 주택 공사의 채용 공고 발표!NCS기반의 신입 사원(채용형 청년 인턴)일반 공채 전형에 대해서 > 안녕하세요 에듀페디입니다.올해 국한토지주택공사에서 대졸 채용과 고졸 채용 공고를 발표했습..

혈액순환에 좋은 약초 차로 뭐가 있을까요? [내부링크]

> 면역기능을 높일 뿐만 아니라 우리 몸의 생명을 좌우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그래서 건강해지기 위해서는 혈액순환이 잘 되어야 합니다.아마여러분들아실텐데요. > 그래서 오늘은 이런 혈액 순환..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 알아보자!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슈슈입니다그 날은 최근에 드라마를 일하면서 볼 일이 별로 없었는데, 또 갑자기 감정이 여성이 되어 연아의 세포와 막세포를 꺼내자 드라ミ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근데 옛날에 보고 싶었던 거 다 못..

음주운전알콜농도에 따른 이진아웃제 좋구만 [내부링크]

> 하나하나 담다 보면 우리 아기 신라 명절 중 하자인 추석이 있습니다. 오랜만에 고향에 가서, 부모님을 만나 기쁜 동네의 친국도 만나요. 밖에서 지인을 만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술 1병입니다. 때문에 명절..

16. '2019년 제야의 종' 타종식 참여한 펭수 좋은정보 [내부링크]

이 밤 서울의 보신각에서 펜스가 2020년 새해 한 날을 알리는 것을 하려니 생방송으로 눈을 빛내며 지켜보앗움니다. ebs는 대형 방송사라서 평소에 펜스 옷과 소품을 준비해 주는 대장간 팀이 따로 있었는데요.에..

무단횡단이 어떻게 자율주행차의 시대를 갈등스럽게 할 수 있을까? 봐봐요 [내부링크]

> 무단횡단(jaywalking)이 없는 맨해튼(Manhattan)을 상상해 보자.아니면 과속 없는 로스앤젤레스(Los Angeles) 고속도로, 교통체증 없는 모스크바(Moscow).자율주행차가 앞으로 본인이 되려면 도시의 미래를 꿈꾸..

삼성 폴더블폰 갤럭시 폴드 하나2만번 테스트 속 혹평 아닌 호평 대박이네 [내부링크]

> 12만 회절도 열것을 반복하면 디스플레이가 마을 나쁘지 않아서 20만번이나 글 솜씨 없다는 삼성 전자의 약속이 마치고 지키지 못한 것이라고 나쁘지 않아서 온 뉴스지만 갤럭시 폴드를 기다린 것은 평가가 없는..

안성훈섭외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이 추천한 미스터트롯 참가자 봐봐요 [내부링크]

> 반갑습니다 YM 예지몽입니다 지난해 1년간<실수 트로트>가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의 중국에서 막을 내렸습니다!그 때문에 올해 그 최근 유헹룰 진행되는<미스터 트로트>이 마침내 베이 1을 놓쳤습니다~ 매번 자신..

<프로듀스48> 마츠이 쥬리본인가 재펜에서 논란 + 하차 내용 본인오는 이유 봐봐요 [내부링크]

한국에서는 미야와키 사쿠라에 대한 부정적인 인터뷰 사건만 알려져 있지만, 재팬에서는 "인물 사건+코딱지+강무리(코미디언들이 자신의 이름을 걸고 출현하는 프로그램)에 가서 대선배에게 인사하지 않는 패기"로..

미스트롯원주 공연 송가인보려고 예매했어요~ 좋구만 [내부링크]

미스트로트 원주 공연 송가 보려고 예매했어요.평소 TV를 별로 좋아하지 않고 현실성 없는 드라마는 일절 보지 않는 제가 유일하게 가끔 보는 프로그램은 뉴스나 자연스럽습니다.몇달전부터 우연하게도 TV조선에서..

빌보드차트분석 2019년10월191::리조=표절 혐의도 비만?, 니키 미자신즈, 슈퍼엠(SuperM) ?? [내부링크]

> 이번 주 리소는 무려 2건의 표절의 혐의에 피스트 리료쯔다. 정리하면;1개. 리쵸우이"Truth Hurts"가 표절이라고 주장하는 두 사람(이하 A+B)(L.A.Songwriter Accuses Lizzo's'Truth Hurts'of Ripping Off His M..

국토부, 「자율주행 윤리 가이드라인」 발표 ~~ [내부링크]

국토 교통부(장관 김현미)는 첫 2첫 서울 팔래스 호텔에서 '20첫 9년 자율 주행 자동차 윤 ㆍ 복합 미래 포럼의 성과 발표회'를 개최하고 자율 주행과 관련된 기본 가치 행위 준칙 등을 다소리는 '자율 주행 윤리..

라디오스타 성대모사의 달인 양승원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황추례입니다.얼마 전에 라디오 스타를 시청했어요.배를 움켜쥐고 쓰러질 뻔 했어요.그 이유를 씁니다.그날 게스트 출연자는 개그맨 김준호씨, 김대희씨, 블락비 박경씨, 래퍼 기엽씨가 출연했습니..

2020 MAP OF THE SOUL / 방탄소년단 콘서트/ BTS 월드투어 콘서트 / 추애처음제 응모 / 선예매 / 당애처음자 확인 비결 / 4월 하나2하나 당애처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BTS정규 4집 MAP OF THE SOUL:7이 2월 2개 1발매를 앞두고 있는 것만으로도 전 세계 아미들은 콤닥콤닥이이 이 한 달 221. 공식 트위터를 통해서 드디어!!월드 투어 1정이 유츄루카 됩니다. > , 5개..

K7 프리미어 (페이스리프트) 시승기 및 밀착 탐방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거입니다. 이번에 내가 좋은 기회를 얻어 K7프리미어의 시승 행사에 참석하게 됬 옷슴니다. 페이스 리프트 모델 시승 행사는 처음 간 것 같네요. 무엇보다 완성도 높은 부분 변경을 이룬 차량이기 때..

190717 입국,악수회21,마텔인형판매시작,위버스 편지이벤트,방밤 대박 [내부링크]

-고베 악수회 2개 다음-Japan에서 입국-BTS마텔 인형 판매 개시-위 보스 행사. 아미 with letter 편지 이벤트 - 방탄범 고베 국제 전시장. 악수회 2개 https://twitter.com/mini_minymoe/status/하나하나 5개 4..

[미드 에메랄드 시티(Emerald City)] 이걸 계속 봐야해 스토리아야해 ㅠㅠ 좋네요 [내부링크]

NBC에서 방영을 계획했던 미드 에메랄드 시티(Emerald City) > 몇달 전에 예고편 보고 훅 빠지고 본인 오기만을 기다렸지만 나도 모르고 기이 2화까지 자신 왔어요 온몸을 알고 보니 61일 1,2화를 시즌 프리미어로..

[방탄소년단 정국] BTS Jungkook takes over the dagger as a surprise song !! [내부링크]

> BTS member Jungkook proved the topic by showing the song'possibly that'and taking control of the sword. BTS's official Twitter was posted in a single video on May것 5 at 5:20 am with the words"..

[미스트롯] 이변 없이 송가인 우승/ 정미어린이 善/ 홍자 美/ 정다경 4위/ 김과인희 5위 알아봐요 [내부링크]

내가 music 장르에서 나쁘지 않은 장르가 '트로트'다.올드하다고 해도. 오히려 70~80년대의 포크송들을 더 괜찮은 편이었다 게다가 텔레비전 조선은 내가 웬만한 일이 별로 없는 통로였다.이렇게 굳이 내가라고 강..

넷플릭스 추천 미드 위쳐 시즌 하나 <4화 어떤 연회에 관한 이말> 리뷰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 어느 틈엔가 위치하고도 중반까지.이번 이야기는 위처메인 스토리상 매우 중요한 스토리를 하고 있는데, 왜 게롤트와 시리가 운명으로 연결되어 있는지를 알 수 있는 내용이 방영된 위처의..

자율주행 자동차 장단점 놀랍습니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자동차 경매 대표 브랜드 더 조은 자동차 젊은 팀장 한지현입니다. 자율주행차 이전에는 의견이라도 해보는게 좋지 않겠어요?벌써 세월이 흘러 최애 초단 기술이 발전했고 점점 기술력이 높아지고..

[내돈리뷰] 넷플릭스 스탠다드 vs. 프리미엄 화질차이 알아봐요 [내부링크]

01. > 베이직(BASIC)은 아직 사용해 본 적이 없어서 비교 불가.무료 졸음체험은 프리미엄으로 하던 소음체험은 프리미엄으로 했다.에페 두로 보았을 때는 솔직히 4K UHD이런 것 모른다.특히 관능에페두에 지문방..

[방탄소년단BTS 지민] #ThankYouJimin 7년전 당하나 19살 지민이의 첫 트윗 이야~~ [내부링크]

> > 130124우리 지민이 토우우이쯔지미나! 우리 지민 춤을 나쁘지 않는 19세 한국 지민 환영하세요.이라며 1의 인사를 올린 한국 티민의 트윗을 오 한상차림도 보니 가슴이 꽉 찬 옛 나쁘지 않아! 19세 지..

소리주운전 벌금감면 “처벌을 줄여야 한다.” 볼까요 [내부링크]

> 음주운전 벌금 감면 처벌을 줄여야 합니다.대법원에서 매년 발간하는 양형 규정에서 교통법규 범죄행위에 대한 처벌 기준이 지나쳐 있습니다.이 양형의 규정에 따라 판결이 내려지는 판결안내서이다.하지만 모든..

현대자동차 네비게이션 업데이트와 차량에 설치하는 법 알아봐요 [내부링크]

내비업하기 전에 준비물이 있어요. 업데이트 하려고 마음을 고쳐먹고 컴퓨터에 앉았는데 메모리 칩이 없다면 황당하겠죠.다시 주창까지 가서 에스디카드를 끌고 오는 불상사가 일어나지 않도록 미리 준비해 둡..

맥심 9월호 모델 아육대 루사인볼트 H.U.B 와타나베 루이 맥심 화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장마 기간이 세워지고 비로 가을의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 8월 말, 맥심은 지금 가을을 기다리면서 맥심 9월호 표지는 유튜브에서 귀가 중 직켐뇨에서 하나 00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했다며 h.u.b의 가수 와타시..

디오니소스 ?? [내부링크]

드디어 #BTS #방탄소년단이 #페르소 본인 앨범으로 컴백했습니다 > 키위 지난 주말에 Mick NBC 프로그램 #SNL에서 무대를 했었잖아요.~ 최근 컴백 무대는 글로벌하게 ~ > 이번 타이틀곡은 #작은 걸 위한 시컴백전..

[BTS방탄소년단 슈가] 동굴열1 좋구만 [내부링크]

> > > (웃음) 슈가트 씨가 기쁠 때 처음 한다고 생각한 동굴입이, 이번은 모르는 사건가 본인과 절절한 정세에서도 동굴입이 오픈잼이다.(웃음) 이렇게 여러 장르로 열초해 주시는 첫슈갓님 대표 시그니처 동굴 입..

오십견에 좋은 어깨스트레칭 2편, 광명새움병원 도수치료실 확인 [내부링크]

> 오십견은 어깨 통증의 증상이 대표적인 질환 중 하나라도 상관 없습니다.광명세움병원 정형외과 전문가인 국승환 원장은 "어깨 아픈 증상의 원인은 매우 다양해 한 가지 나쁘지 않은 질환으로 단정하기 어렵다"..

갑상선기능항진증치료 티컨트롤 꾸준히 삼키다 봅시다 [내부링크]

몇 년 된 것 같은데, 이유 없이 콩팥이 빨리 뛰고 호흡까지 어려운 증세가 나쁘지 않아 나쁘지는 않고 더위를 못 참겠고, 더불어 땀은 그리 나쁘지 않고 여름이면 민망할 정도로 흐르는 땀을 견딜 수 없으니, 짜증..

[CCM추천] 마리아의 결혼식. CCM악보 (소리악프로듀서 유중필 / CCM가수 J.Ria) 이야… [내부링크]

[CCM 추천] 마리아의 결혼식 CCM 악보 (음악 프로듀서 류중필 / CCM 가수 J.Ria) > 마리아의 결혼식(J.Ria디지털 싱글 2집/20일 9.8.26)작사 정 동욱/작곡인 이레 편곡 J.Ria, 유 중필, 스프링 제이· ..

충북 제천 2.하나지진! 푸에르토리코 6.3 강진 후 여진 심각! 하와이 화산 2.8지진 폭발 의심! 필리핀 타알화산도 대폭발 전조 300여 차례 지진! ~처럼 [내부링크]

한개 달 하나 5일 밤, 하나 0시 46분에 충청 북도 제천에 2. 하나의 지진 2. 하나는 민감한 사람만 진동을 느낀 것 같아요!별로 피해는 없을 것 같아요. 그런데 깊이가 8킬로로 얕네요.라도 제천은 바로 한달,..

미드웨이 해전을 배경으로 한 영화<미드 알아봐요 [내부링크]

> 영화 미드웨이호는 실제 일어난 문재를 배경으로 재구성해서 만들어진 영화입니다.개봉은 한 2월 3개로 했지만 기대했던 것과는 달리 많은 관객의 관 심을 받지 못한 것 같습니다.영화 <미드웨이>는 일제의 진주..

'어른이'들의 뽀통령 '펭수 이야… [내부링크]

> 유튜브 채널 개시 6개월 만에 구독자 2하나만 이름(하나 0월 하나 7일 기준)을 확보한 '자이언트 펜 TV'주인공 펜스(펭귄 무직)는 키 2개 0나 덩치의 펭귄입니다. 면접을 거쳐 당당히 EBS 최초의 습관생으..

생로병사의 비밀 갑상선 기능항진증, 기능 좋네요 [내부링크]

> 목에 위치한 자진비 모양의 기관인 갑상선은 갑상샘 호르몬을 분비한다.역할로는 대사 활성화, 장기의 기능을 원활하게 돕는 기초적이고 중요한 장기이자 삶의 질을 결정하는 장기라고 할 수 있다.적기에 치료하..

GTA5 인생모드 서버 봅시다 [내부링크]

아마 요즘들어 유튜보 나쁘지 않아. 아프리카 등 방송 매체를 통해서 많은 사람들이 GTA5, 인생의 대부분에 입문하셨을 꺼라 소견합니다 또 이런 서버를 유랑하고 한군데에 정착하지 않으신 분은, 이제 찾는 데 질..

[역대 재난 영화] 흥행 순위 - ?? [내부링크]

> > 대형 재난을 소재로 한 영화의 한 장르. 자연재해: 지진, 홍수, 눈사태, 산불, 화산, 태풍... > 괴물의 공격: 괴수의 공격, 인간의 변종... > 열차, 선박, 비행기 대참사 > 우주의 위협: 외계의 공격, 소행성..

초등과학 학습만화, 라이브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복한 날들이에요.유튜브 크리에이티브 '마일린' 아시죠? 저도 아이들이 보는 걸 많이 봤는데, 마일린이 술잔을 sound 하는 엄마가 없는 날 아버지와 함께하는 날을 소개했는데, 여기서는 초등 과학..

각론 [신체체육건강영역] 좋은정보 [내부링크]

신체 스포츠 건강 영역 <건강 교육> ⇒자녀건강교육 접속 아이의 영양 관리 및 영양 교육 개에 식사 에덱지/기관에서 공급돼야 한다 에덱지(3-5살 어린 아이 기준):하나 400kcal/600kcal 아이의 비만 ..

[장유/진영/김해실용소음악학원]요 !! [내부링크]

재즈 노트입니다.오한시은Jpop악보를가져왔습니다 #Jpop악보 #쌀진건지악보 #Loser악보 #쌀진건지loser악보 요네즈켄시의 Loser! 전 Jpop은 잘 모르지만 재즈노트 수강생 중에 Jpop을 괜찮다는 친구가 있어서 그..

넷플릭스 미드 : 굿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블리의 취미를 공유하려고 합니다.네, 저는 드라마 중독자예요.ㅋ 복잡한 세상을 즐기면서 스트레스를 풀기도 합니다^※ 보지 않는 편들에게는 스포츠 1러시아가 될 수 있으니 주의 부탁 드..

캐나쁘지않아다ETA 음주운전DUI기록 승인(ETA기소유예,ETA집행유예,ETA범죄,ETA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J미국캐더비자컨설팅 외국세무회계사 겸 이민법무사 강대표입니다.이전 고객님께서 한국에서 SUnd 음주운전 DUI 범죄사실이 있었는데, 면허장 신청(REHABILITATOIN) 없이 알게 되어 여행비자 ETA가 합..

미드 Bi ?? [내부링크]

> 1화만 자막이 있어 봤지만 검사나 헤지 펀드 ceo의 대결!뭔가 복잡한 스릴러에 것 같아.1단 1화의 분위기는 뭔가 있어 보이고 보는데^^

마닐라 인근 필리핀 따알 화산 폭 좋네요 [내부링크]

필리핀 화산 폭발이 매우 심각한 쵸은세우라고 알려지면서 위험 수준 4단계 격상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필리핀 수도 마닐라에서 남쪽으로 65정도 떨어진 섬에서 12하나 타알 화산이 폭발하며 주민이나 관광..

[넷플릭스] 커뮤터 감상 (Th 정보 [내부링크]

> 20일 8년작 감독-쟈우메코에토우세라 주연-리암 니슨 장르-액션 스릴러 추리 넷플릭스 상영 중 이다니다. 벨라 파미가의 얼굴을 보자 나도 모르게 놀랐다. 어라? 벨라파미가 여기 과워야? 그럼 보자라..

고지혈증에서 스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한의사 공병희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논문은 고지혈증에 사용된 베르베린의 효과연구입니다. 연구는 리뷰 논문에서 총의 RCTs, 일 386명의 환자를 분석하 슴니다.결과를 보면 메타 분석에서 프라 세..

Melody Ma 와~~ [내부링크]

> > 멜로디맥스 멜로디맥스 현재 동서양에서 유행이 많은 배우중 한명인 멜로디맥스입니다.원래 유행가가 높은 상태이기 때문에 딱히 설명할 필요는 없는 배우네요.이 처자가 Japan에 파병되어 작품발매되었다고..

동백꽃 필 무렵 ost 음악 오왠 이야~~ [내부링크]

동백꽃 필 무렵 ost music 오더구나 - Loser 요즘은 진범 찾기 드라마가 기세등등한가요?남들은 지옥입니다와 함께 보는 수목드라마 동백꽃이 필 무렵 단순히 공효진이 점점 소극적인 성격으로 강청하 항상 만나..

[6개월 수술안하고 아픔없이 유지중] 위경련 X 후(後)석증 O 검사 볼께요 [내부링크]

뒤(뒤)속쥬은 검사(오)에서 유지까지 현재 수술 없이 6개월 정도의 통증 없이 유지하세요 https://blog.naver.com/a0024018/221438794642 https://blog.naver.com/a0024018/221487175073 올해 1월에 수면 내..

응급구조학과 편입 방법, 응급구조사 하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핸시의 날에 따라 기원이 엄청 붓네요.비가 온다는 소식은 없었지만...날씨가 점점 이상해져 가네요. 헤이는 긴팔을 입고 출근을 했는데 아침에 엄청 더웠어요. 그때는 조금 후회했지만,..

미드웨이(2019) '급강하 폭격 대박이네 [내부링크]

영화의 미드웨이(20하나 9년 제작)을 극장에서 관람^^ > 며칠 전 TV에서 이미 서울 감상했던 같은 제목의 영화, 미드웨이(1976년 제작)과 비교하고 보면... (※1976년에 제작된 영화,..

동물꿈에 대한 꿈해몽 (토끼, 노 이야…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중독자이다.요즘 잠자리가 불편한지, 아니면 어떤 생각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가끔 꿈을 꿔요. > 그래서인지 괜히 해석해야 될 것 같고 평소와는 조금 다른 꿈을 꾸면 아무 의미가 없고 하..

허세 스웩 개그맨 이용진. 봅시다 [내부링크]

개그맨 이용징이 7년간 사랑을 키운 여자 친구와 와서 4월 결혼식을 올린다. > 이영진은 결혼식을 앞두고 출연한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여자친구에게 청혼할 때 굵은 눈물을 흘렸다고 털어놨다.MBC '전지적 참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