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77-6955의 등록된 링크

 97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3건입니다.

[VIP] 하나방송부터 시청률&2049 시청률까지 하나위한 드라마 <VIP> [내부링크]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382&aid=0000772642 > VIP의 평균 시청률 6.35퍼.세인트 녹두 전의 평균 시청률 6.05퍼.세인트 계속 녹두 부침개 시청률이 1위로 했다고 생각하지만 이는 제작사의 앰플..

편도염에 좋은 소리식 간단정리 [내부링크]

편도염에좋은음식,어떤것이있는지함께보도록하겠습니다. > 편도염은 목에 세균이 침투하여 염증을 일으키는 것으로 인해 발생하는 질병입니다.특히 요즘 같은 환절기 감기 환자가 많이 앓는 합병증이라고 합..

BTS앨범 디자인 연대기 [내부링크]

https://maedi.kr/entry/Cover-Story-4-BTS-퍼센트 EC백분율 95퍼센트 A8퍼센트 EB율 B2퍼센트 94-퍼센트 EB%94퍼센트 94%EC백분율 9E퍼센트 90퍼센트 EC백분율 9D퍼센트 B8-퍼센트 EC백분율 97퍼센트 B0퍼센트 EB..

[Uber] Uber에 대한 배팅은 자율주행에 대한 배팅 [내부링크]

> 5월 하나 0하나의 낮 Uber의 입으면 다원은 820억달러 규모의 회사가 주 45달러에 상장된 것으로 뉴욕 증권 거래소의 첫번째 벨을 누를 생각입니다. 이번 IPO는 중요한 IPO에 찬 일년 중에서 매우 주목한다:이 5..

금1의 핫딜 오달 키덜트 펭수 펭귄 30CM 한국배우 인형PJ05 하항시색 (쿠팡 최저가 도전!!) 짱이네 [내부링크]

오빠들~ 언니들~ 오셨어요? 아주 잘 오셨어요.자, 오항시의 비 돌아와's 인서트는 무엇입니까? 바로 이거예요!!하하하하하하하 링크에서 제품 확인 > 오달 키달토펭스펭깅 30CM, 힌 민국 배우 인형 PJ05하늘색..

액션전쟁미드추천 중세,고대 배경 랭킹 ~처럼 [내부링크]

항상 그랬듯이 너무 맑아요. 주말부터 무리를 했는데 온몸이 아프고 아파요. 잠을 설칠 정도로 날씨가 좋은데 소망이 솟았는지 늘 그랬던 것처럼 보면 어디론가 떠올라구요. 지루하고 자유로운 생활을 날려줄 액션..

펭수 아는형님 영상 광희 신동 와~~ [내부링크]

JTBC '아는 형님'에 광희와 유튜버 펜스가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EBS스프그와은셍의 신분인 펜스는 8개월 만에 유튜브 구독자 수 50만명을 돌파한 대다수 제작자이기도 합니다. > 최근 열린 아는 형님..

하나8하나027 OCN 스릴러하우스 with 이사배 (ocn 더쿠 꼼화아가씨) 정보 [내부링크]

하나 8개 027할로윈을 앞둔 이번 주말에 모두 할로윈을 즐기려고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을까요!저는 이번에 색다른 할로윈을 즐기고 왔습니다.그야말로 OCN 스릴러 하우스!! 이사장님 채널에서 당첨되어 다녀오게..

스펙보다 '예쁜 얼굴'···100만원대 폴더블폰 줄줄이 쏟아진다 [중앙일보] 볼께요 [내부링크]

> 2월 초부터 새로운 폴더블 폰이 잇달아 나 온다. 모토로라는 그 뒤 월 6일 미국에서 폴더블 폰'레이저'를 발매합니다. 삼성 전자는 그 뒤 월 한 치다 하나, 2번째 폴더 부루 폰"갤럭시 Z플립"를 공개합니다. Chi..

아자신레슨의하나8년 경력 이정어린이 원장님과 다같이 하나등 아자신운서 아카데미에서 꿈을 이뤄라!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만 행복하면 5월 마입니다.오늘은 국비 지원이 되는 아나운서의 아카데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균등한 지상파 방송국 합격자를 배출하는 학원에서 이미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 > 아나 레슨은 2..

sound주운전변호사 도움이 시급하다면? 와~~ [내부링크]

군 복무 중이던 A씨는 휴가 중 밤길을 걷고 있었는데 음`주인`행운`나`를 하던 차량에 치여서 3미터의 담에 추락하고, 뇌사 상태에 빠졌지만 프지 않고 결국 생을 마감했습니다.. A씨의 대학 동기들이 모여서 다시..

글로벌 자율주행 기술 동향 좋네요 [내부링크]

2019년 동생 디는 시속 60km범위 내에서 레벨 3의 자율 주행이 가능한 5세대 A8을 유럽 안에 발매했다. 다음 2020년부터 수준 3지원 차 다수 등장할 것입니다. 혼다와 벤츠는 레벨 3자율 주행 시스템을 2020년까지..

자유도높은게입니다gta5 제2의 인생을사는 인생전체 루본인서버 쉬운직업 배달부편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TA5파이브엠 인생 모드 토코로자와 새 서버를 즐기는 골도우뭉펙션 회장 TATTOO인 것:) 당일은 가장 쉬운 직업이면서도 수준을 올리는 재미도 있고 수준을 많이 올렸을 때 비밀의 직업인 마약 밀매..

영화 [미드웨이] 미드웨이 해전의 승리를 이끈 그들이 있었다. 확인 [내부링크]

> 2019년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극장 그와은람쟈크으로 예상한 영화<미드웨이>를 개봉 전 시사회를 통해서 먼저 관람할 수 있었다. ,<투모로우>,<인디펜던스 데이>등의 재난 블록 버스터 영화를 연출한 '롤랜드..

[리뷰]넷플릭스 위쳐 시즌일-스포有 와~~ [내부링크]

방학이라 정말 이야기를 하루종일 넷플릭스만 보고 있다. 오늘은 재밌다고 소문난 것중에 위치에 대한 스토리를 할 예정이야 > 위치에는 3명의 목소리가 있다.리비아의 게롤트 > 게롤트는 인간이 인위적으로 만들..

[넷플릭스] 더 위쳐 (The Witcher) 짱이네 [내부링크]

> 안제이 사프코프스키의 판타지 소설 위처 시리즈를 원작으로 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2019년 12월 201시즌 1이 공개됐다. 시즌 1공개 이모도우에서 시즌 2의 제작이 확정됐다. 2021년 개봉 예정. > 운..

방탄소년단 진 | 200205 BTS Jin Selca Post 볼까요 [내부링크]

2020년 2월 5개, 방탄 소년단 진은 드디어 아미들이 기다리고 있다는 사진을 트위터에 올렸다. > 요즘 김석진이 공백기라서 그런지 항상 바쁘지 않은가봐 온라인에서 잘생긴 석진을 본 모든 사람들이 기뻐했..

펭수스파오, NEW스파오펭수 이거 다sound요세트는 꼭 겟하고 싶어요 좋은정보 [내부링크]

요즘 당신 무펜스홀릭이니까 오늘 올라온 #펜브레인 당신 무재미있게 보고 이건 널리 알려야 하니까 가져온 공지! 제가 원하는 대로 다시 순서를 바꿔서 올릴게요.펜스의 목소리가 가장 매력적이지만 당신의 모습..

펭수 보러 첫산 ebs가기 (부제: 덕계못은 사이언스) 정보 [내부링크]

어제는 휴가 받고 슬슬 펜스를 만나러 하나의 EBS에 다녀온 왕복 4시 나카 이상... 정영용: 딱 좋은 컨디션이었나요?이 긴 여행에 함께하게 해준 우리, 이제 이 사람에게 다시 한번 생큐베리를 감사드리며, 덕계지..

펭수다이어리 저도 장만했어요..ㅎㅎ 넘자신 귀여워요. 정보 [내부링크]

20일 9년 마지막을 장식하기 위한 나의 선물!!!다이아리펭스다이아리을 샀습니다.우연히 방송을 보다가 만난 펜스!!! 독특한 말투와 상쾌한 말 한마디씨가 하는 그 이야기가 너무 재미있다고 생각하며 찾아보거나..

소리주운전 벌금 분납 대상자 와 신용카드 납부 총정리 확인 [내부링크]

술 한잔이라도 마시면 무조건 운전대를 잡고 "안돼!" 라는 건 어딘지 모르게 알고 있어요. 소음주 운전은 자신뿐만 아니라 타인의 생명이 나쁘지 않고 재산을 송두리째 빼앗을 수 있는 거짓 없이 위험하기 짝이 없..

넷플릭스 킹덤 U+TV 프리와 LG유플러스티비로 영화 마sound껏 볼 수 있는 신규요금제 출시! 와~~ [내부링크]

어른들은 넷플릭스로 영화 드라마를 그리며 요즘 아주 핫한 넷플릭스 킹덤을! 아이들은 넷플릭스 키즈에서 문화생활을 즐기는 가족의 라이프를 들여다보면 LG유플러스를 만나 반갑기 전에 vs 후가 확! 변했다고..

라디오 볼륨을 높여줘요 (본인의 라디오는 인사이드 아웃의 빙봉) _ 최정원의 감성시대부터 배성재의 텐까지 정보 [내부링크]

라디오가 당신에게는 어떤 존재죠?누군가에겐 버스에서 운전기사가 틀어주는 존재도, 누군가에겐 가끔 출퇴근을 같이 하는 존재일지도 모릅니다.저에게 새벽을 함께 해 준 친구 같은 존재 감성의 가지를 펼쳐 준..

쌉니다 천리마마트 드라마 웹툰 원작 캐스팅 몇부작 공개됬네요!! 봅시다 [내부링크]

쌉니다, 천리마 마ー토도라마우에은토우은 원작 캐스팅 몇부작 오항상 그랬듯이에 나비에 티저가 공개되어 많은 분들이 신경 쓰고 있는 9월 신작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아마웹툰많..

나쁘지않아트랑 숙소, 더아남리조트 꿈꾸고 온듯한 순간! (우한폐렴 코로나쁘지않아바이러스 제발 물러가ㅠㅠ) 짱이네 [내부링크]

> 요즘 다들 정신이 없으시죠? 흑흑. 여기 저기서 여행 취소 소식이 들려서 나도 2월에 방콕하고 있으니 너무 너무 힘드네요. 예정대로라면 이번 주 토요일, 마카오 여행을 가지 않으면 안 되고 2월 이야기에는..

아자신운서→'연봉 하나00억' 스타들로 대박친 그녀 유망직업 | jobsN | ~~ [내부링크]

아봉잉 운서 →'연봉 하나 00억'스타들로 백화점 펙틴 그녀의 유망 직업의 출처 http://me2.do/50kIxNOS > 이이에랑 대표는 과거 6년간 방송인으로 살면서 다양한 활동을 했다. 왼쪽은 20하나 2년 korea생산성 본..

고혈압에 좋은 소리식중에 이게 제하나 효과적이더라!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설 연휴 때 회사 1때문에 본가에 가지 못했어요 애절한 연휴가 끝나서 겨우 친정에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부모님과 할머니도 만나서 정말 기뻤어! 여러분은 집이라고 하면 가장 소견이 가는게 뭐죠?전 뭐니뭐니..

통풍에 좋은 영양제 4개월간 발작 無 대박이네 [내부링크]

> 평생 관리해야 할 통풍, 모두 몹시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관리방법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아 또 다른 재발을 초래하고 고통 속에 갇혀 있는지도 모릅니다. > 여러분은 어떻게 관리하시는지 모르겠지만,..

편도결석 빼는법, 이비인후과 검진이 필요한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편도결석을 제거하는 방법, 이비인후과 검진이 필요합니다.안녕하세요 나무동 1이비인후과 우닥토임니다니다.편도 결석을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 신경이 쓰여서 저희 병원에 내원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편도결석을..

[기운내자]유시민, KBS-檢 충격적인 유착 폭로한 김경록PB 인터뷰! 자신이 검찰인 줄 착각하는 JTBC손석희. 채이배 감금, 법꾸라지 과인경원을 소환없이 기소하라!-유튜브유행영상 이야… [내부링크]

유시민 충격적 유착 폭로 김경록 인터뷰! 검찰로 착각하는 JTBC 손석희 채이배 감금, 법률 위반이 아니다.경원이를 소환하지 말고 기소하라! 정치권 로비:검찰, 노트북 컴퓨터를 수색 재산 관리인"증거 인멸 인정?..

갑상선기능저하증(갑상샘저하증), 갑상선결절, 갑상 ~처럼 [내부링크]

제1부 갑상선 기능 저하증(갑상선 저하증). 결절, 갑상선암이란 무엇인가? 화장인간은 세포와 미생물로 이루어져 있었다. > -인간의 10퍼센트는 세포로 구성됐다.인간은 어떤 본인의 행복을 바랍니다. 그러므로 그..

[JTBC 금토드라마]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콩나물 이웃여러분들. 빗속에서 추워졌습니다. 겨울날씨! 추운날 다들 감기 안걸리세요! 바로 콩밭에서 'JTBC 금토드라마 SKY캐슬' TV드라마에 전종의 다양한 상품 협찬했어요.어떤 상품이 드라마에..

아스퍼거증후군 증상 ~~ [내부링크]

아스퍼거 증후군의 치료법은? > 아스퍼거 장애는 넓은 의미에서 자폐 스펙토우롬쟈은 아이의 1종으로 분류되니까 치료법에는 혼란이 많은 것 같다.자폐 스펙트럼 장애에 적용되는 치료를 기계적으로 아스퍼..

[#그림자를판사자신이] 약간 정보 [내부링크]

뮤지컬 그림자 판 사진본인이 조금 늦은 인터뷰 - 배우편 - #리본인마이어 > > ...Now Playing(-02.02)@홍익대의 대학로 아트 센터 대극장-. 볼 때마다#새로#뻐근히#조 쿰느링잉타뷰ー# 놓친 포인트#다시 점검#..

유튜브 계정 채널 만들 좋네요 [내부링크]

> 유튜브는 나쁘지 않다고 하는 거 아니에요.잘못하지 않으면 다쳐요. 또 아메리카회사는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비지니스 할때도 미국을 경유해서 두번다시 미국인들과 내가 친해지려고 했는데 유튜브 계정 만들..

롤시즌9 미드 럭스 룬, 대박 [내부링크]

> 기쁩니다. 이번 글을 쓴 롤 시즌 9, 챔피언 럭스의 룬과 템토우리에 대한 공략을 하고 보테테로울 가지고 보자고 생각한다. > 우선 럭스의 룬을 알아보지만 핵심 룬은 마법+영감을 주었지만 챔피언 럭스에..

김나쁘지않아정의 핫 와~~ [내부링크]

미스 맥심의 기분도 나쁘지 않고 정이 섹시한 모습을 보여줬다. > 김연아는 최근 자신의 별 스타그램 계정에 한 장의 사진과 글을 올렸습니다.게시물에 김 나쁘지는 않아요. 존은 "겨울은 형의 무심중.빨리 의미..

[코미디 미드 추천] The Office (오피스) 시 ~처럼 [내부링크]

코미디, 추천 The Office시즌 1 Dunder Wifflin사의 다큐멘터리 '관찰'에서 에피소드를 다룬 코미디 드라마 > 2019년 12월 9하나(월), 퇴근 후 영어 공부도 되겸 나의 단골 나 tv에서 코미디 그녀를 찾던 중,..

가수 김건모 성폭행 의가령, '고소왕' 좋네요 [내부링크]

> 튜브 채널 종횡조사소에서 생방송을 통해 가수 김건모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피해자 이야기가 방송됐습니다. > 종횡연구소 측은 피해자를 직접 만났다며 당시 구체적인 형세를 전하는 모습이 방송됐습..

강남삼성드림이비인후과에서 네비게 대박 [내부링크]

> 축농증은 코 안의 부비동에 염증이 일어나 본인의 증상을 말하는 것입니다.본 명칭은 '부비강염'이라고 합니다. 축농증 수술이 어려운 이유는 미로처럼 복잡한 부비강 구조 때문이다. 또 오랜 기간 염증이 있을..

노ㅇ, 췌장염/고 알아봐요 [내부링크]

> 노ㅇ, 푸들, 3Y7M, CM 검은 묽은 변, 밤새 구토 증상, 기력 저하, 비명, 배가 팽팽한 증상으로 내원 6개월 전 본원에서 건강 검진상 특이 사항 아닌 음식 이적으로 평소 육류를 많이 먹어라 소리 ..

편도 수술 하면 안 좋다 와~~ [내부링크]

> 이비인후과에 많은 분들이 '목이 아프다'고 하시는 분들이 정스토리가 많습니다. 목이 아픈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중 가장 흔한 질환은 급성 편도염이다. 방금 편도란 어떤 것인지에 대해서 이야기를 쓰..

[넷플릭스 영화 추천] 스칼렛 요한슨,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니입니다.오늘은 넷플릭스 영화 추천 포스팅 준비했어요.얼마 전 개봉한 넷플릭스 영화 결혼 스토리에 다닌다. 흐흐 > 노아 파움벡 감독의 결혼 이야기는 아담 드라이버, 스칼렛 요한슨 주연의 영화..

2월 하나9하나 드론 뉴스 (전주시 전국 드론축구 대회 개최 / L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전라북도 전주시가 국내 최대 규모의 국제레저운동산업전에서 전국 드론 축구대회를 개최한다고 합니다.이번 대회는 22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8서울 국제 레저, 운동 산업전(SPOEX)부대 행사..

고혈압 치료 이야… [내부링크]

> > 자료출처 : KIMS online (http://www.kimsonline.co.kr)

[캐나다 드라마 추천] 넷플릭 볼께요 [내부링크]

> 판다고 신을 드라마 빨강 머리 앤이 3시즌으로 돌아갔다.2시즌까지 미드 추천으로 솟우 자신 파면 신이다 드라마와 미드의 추천이 아닌 파고와 신고 드라마의 추천으로 수정!빨강 머리 앤은 캐라고 신이다..

스타크래프트 유즈맵 EUD 당히키 당애애초된 히어로키우기 쉽게 클리 ~처럼 [내부링크]

스타ー크라후토유쥬메프 EUD당히키당에쵸움 된 영웅 만들기 쉽게 해결할 4단계의 비결이나 공략 법(사이타마심 모두 히든 조합의 비결을 포함)https://youtu.be/ZYND9Yo-pfE >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 대박 [내부링크]

> > 평소 혈액순환이 잘 안 돼서 손발이 차갑고, 그러면서 소화도 잘 안 되는 것 같아서 스트레칭도 해주고, 가끔 귀 지압패치로 지압점을 자극해 주고 있다.귀에서 우리의 건강상태를 알 수 있는 캠스키마는 스토..

[외과] 가면장,맹장,후 좋은정보 [내부링크]

마스크 장, 맹장, 뒤)남양 수술은 복강경으로 수술했으며, 복강경 수술(laparoscopic surgery)는 환자의 생체에 미치는 상해나 영향을 줄인 '최소 침습 수술'비결의 하나로 복부나 흉부를 절개하는 대신 0.5~1.5cm..

백내장 초기증상 확인 [내부링크]

백내장은 눈의 수정체가 흐릿해져 시력장 어린이를 일으키는 질환을 내용으로 합니다. 흔히 카메라 렌즈에 흐리고 이물질에 의해 초점이 잘 나오지 않아 희게 보이는 것과 비슷한 증상을 보인다. 선천적으로 낳을..

고혈압 , 고지혈증 보험! 뇌혈관 확인 [내부링크]

혈압, 고지혈증 보험!뇌 혈관, 허혈성 심장 질환 1천 가능!! > 안녕하세요~^^심낭용치ー무장이야. 2019년도 이제 한 주간 하나 여 남아 있네요~~년째를 돌아보기 전에 새해를 맞이하지 않으면 안 되는 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