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79-6955의 등록된 링크

 97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건입니다.

The BTS effect: K-pop 대힌민국 대중가요 방탄소년단 효과 [내부링크]

> The image, a selfie of a young bleach-blonde 20-something with a surgical mask covering his mouth, is rather unremarkable.And yet the photograph, captioned"we'll go and come back", has been repost..

보건복지부-보건의약단체 신종 코로자신바이러스감염증 대응 협의체 구성 [내부링크]

> 신형소 자신 바이러스 감염 중앙 문제 수습 본부(본부장, 보건 복지부 팍눙후 장관)는 신형소 자신 바이러스 감염증의 의료 기관이나 지면 사회의 확산을 막기 위해서 정부와 의료계 간의 관련 정보를 공유하..

SPAO:: 스파오X펭수 콜라보!! 펭수후(後)요/펭수파자마/펭수마우스/펭수헤드셋 !! 펭수굿즈!! [내부링크]

#SPAO #스파오펜스콜라보 #스파오펜스 #펜스클로젯 #펜스다음요 #펜스헤드셋 #펜스파자마 > 펜 바스프(후)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를 구매하려고 12시 땡 하고 식사도 안 먹고 기다린 것은 견..

스페이스X와 ESA의 기싸움 : 인공위성 충돌 방지 시스템 [내부링크]

국가기관과 민간 우주기업 간의 신경전이 시작되었습니다. 9월 2일 유럽 우주국 ESA가 운용하는 Aeolus위성이나 우주 X가 운용하는 Starlink 44차례 위성이 충돌할 뻔했어요. 그래서 ESA가 Aeolus 위성의 추진기를..

힙한 청춘 이태원 클라쓰 웹툰 결이말 몇부작 특별출연 [내부링크]

> 요즘 가장 좋아하는 드라마 jtbc 이태원 크래츠의 원작 웹툰이 있는 드라마인데, 만화는 따로 어떻게 그려져 드라마와 어떻게 다른지 잘 모르겠다. 8화의 경우 드라마, 순간 시청률이 14%를 넘어 스카이캬쯔슬..

김제중고가전 후회없이 제품 사건 팔기 [내부링크]

후와 달력을 보면 9월의 마지막 금요일, 벌써 이달도 얼마 남지 않는 것을 실감하면서 가무 자신의 빨리 흘러가는 시간이 그저 안타까워서 보내고 싶지 않다는 마음 뿐이군요.얼마전까지만 해도 덥고 쨍쨍..

학습만화 LIVE과학 자율주행자동차 초등과학 추천도서에요~ 좋구만 [내부링크]

#학습만화 #초등추천도서 #초등과학 #라이브과확 #LIVE과학 #자율주행자동차 > > 학습만화 초등과학 추천도서 과학을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아이들사랑초단분야에대해서어렵게만이야기하고학습만화를통해서즐겁게..

【부천알리미】2020.1.17. 펭수에겐 “매니저~!”가 있고, 우리에겐 “마세님”이 있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게임 부천 개미,]2020. 것.일 7. > 펜스에는 "매니저~!"이 있고 우리에게는 "마세님 "이 있 bc.go.kr/uprO7Q 명명 센스 충만한 자여~나에게 오너라~ 1년에 3권의 책은 읽는다고 맹세하는 참고! 거기에..

이동진 평론가의 극찬, 아리애스터 감독 미드소마 후기 결국 스포 : 기괴한 고어 힐링영화 와~~ [내부링크]

작품 1의 밤에 혼자, 소마를 보고 왔다.유전이라는 오컬트 공포영화를 예전에 보고 설레고 좋아하는 분야는 아니지만 충격적이고 색다른 포현 장면이 더 많아서 신선하고 다른 의미로 좋았다-영화와 감독이다. > >..

미드, 영드 자막구하기 - 외국 드라마 자막 사이트 소개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취미로 영어회화를 배우는 분들이 이용하는 노하우 중 영어드라마를 보는 방법이 있습니다.이때 자막을 찾기가 어렵으신 분들을 위해 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즉석:습니다. 이 사이트는 영어 자막..

정유지 뮤지컬배우 박진영 JYP 풍속생 불후의 명곡 알아봐요 [내부링크]

> 뮤지컬 배우 정유지가 불후의 명곡으로 뛰어난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불후의명곡전설을뮤직하는박진영편에서정유지는예전에본인이JYP연습생이다라고이야기했는데요. 그때 정유지는 박진영이 너무 어려웠대요. 정..

미드영어공부 혼자하기좋은노하우 "시원스쿨맥스" 대박 [내부링크]

> 자취심 좋은 비결 수원 스쿨맥스 류시원 스쿨 맥스는?스에도잉 학습 법을 총 2,000여의 유튜브의 콘텐츠를 모으는 수집 시원 스쿨의 방식으로 재탄생시킨 실전 영어 학습 프로그램. > > 셰드잉 학습이란? >..

넷플릭스 드라큘라 대박 [내부링크]

1단 내 성향에 그뎀 잘 맞는 드라마였어! 지금까지 우리가 알고 있던 드라큘라와는 확실히 차별화된 드라큘라!! 보지 않고는 설명이 어렵다. 소개를 시작하면 스포가 될 것 같으니, 안 보신 분은 꼭 봐 주세요!!..

MBC 단독 중계, 송가인 1 단독 리사이틀 'Again(어게인)', 예매 티켓오픈 !! [내부링크]

> 송가의 이 오하나하나 달 31개최하는 하나 하나에서 리사이틀'Again'공연 실황을 MBC에서 혼자 생중계하는 것입니다. 송 카인은 '미스트 로트'프로그램에 출연하고 1위를 차지하는 각종 행사 섭외 1순위는..

소음주운전구제 소음주운전벌금 감경 행정심판 형사처벌감경 경찰 검찰 법원 반성문 탄원서 진정서 생각서 합의서 처벌불원서 녹취록 등 대리작성 대필 전문 행정사 와~~ [내부링크]

사무실과 가격 정보 링크 참조 https://m.store.naver.com/places/detail?id=13176066 > 면허 구제 행정 심판 구제 사례 링크 참조 https://m.cafe.naver.com/drunkendriving/108331 > > > > > > > > > > > > > >..

국토부, 자율주행자동차 상용화 속도 낸다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킴송콤입니다 , 자율 주행 자동차 상용화로 빨라진다는 돈 1국토 교통부 보도 자료 공유하는 겟움니다. 짧은 내용이지만 자율주행 자동차 산업이 행정부 주도로 육성돼 장래 유망하다는 것..

롤 시즌9 감전 코르키 미드 내현 룬 빌드 (v9.하나5) 좋구만 [내부링크]

20하나 9.08.08 JAG vs KZ에서 KZ네효은 선수가 미국 드라마에서 사용한 감전 콜키빌도입니다. > 자세히 보기:https://qwer.gg/builds/zrkEENaWz/Naehyun/Corki/9. 한개 5KDA:6(2/하나/4)분당 타격:375분당 받은..

5월5일~애날인데 어른이들~청소년사춘기딸과 자신들이...^^톡톡노래강사 이영신~~군포철쭉공원과 백운호수 가수 최진희씨의 "사랑의 미로"곤드레밥까지... 봅시다 [내부링크]

하하~ 무엇을 그렇게 찍었냐고 물었지만, 순간순간 소중한 동행을 기록하기 위해서죠. > > 어제는 5월 4개 결혼 2개 주년~노래 교실의 금요일 반 수업 후 회원 여러분이 케이크까지 준비하셔서 축하를 하셨다. >..

[MLCC 관련주 총정리] 수혜주, 대장주 유출 !! [내부링크]

MLCC 관련주(적층 세라믹 콘덴서) 만나서 반갑습니다^^ 오늘은 MLCC 관련주에 대해서 총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출처: 삼성전기) 적층세라믹콘덴서(MLCC) Multi Layer Ceramic Condercer는 반도체에 전기..

하나9하나207 Variety’s 20하나9 Hitmakers 방탄소년단 올해의 그룹 수상 + Variety 트위터 와~~ [내부링크]

> 예능 히트메이커로 올해의 그룹 수상한 방탄소년단 남준이가 멋진 수상소감 영상이 올라왔어요.그리고 상 탄소연단! 한국에서뿐만아니라 미국에서도 상받았어자랑스럽다 BTS!!영어로 소감을 이야기한 조남..

팽수의 남극출장! 동원참치 영업사원 펭수어록 참치 마캐팅모델 펭수! 좋구만 [내부링크]

펜스의 고향을 지켜주세요! 핫한아이콘펜스가 동원참치를 이겼다! 동원참치캔에 귀여운펜스--! 예기들도 왜이렇게 귀요미ᄏᄏᄏ > 펜스 고향 남극을 지키는 펜스 어록이 적혀 있네요. > 자기가 귀엽다고 생각하..

20하나9 보신각 제양의 종 , 시민추천 하나위 = 펭수 대박 [내부링크]

http://mediahub.seoul.go.kr/archives/1262779?utm_medium=email&utm_source=npcrm&utm_campaign=mediahub&utm_content=npcrm_content&utm_term=npcrm_mail 올해 보신각 제야의 종을 누가 울리면 되느냐는 시민들..

[계측기 뉴스] 자율주행차량(Autonomous Vehicles)이 기술의 혁신을 주도 좋네요 [내부링크]

자동차 산업과 기술이 보다 긴밀하게 통합되어 이동.운송 분야의 혁신 속도가 가속화되고 기존 산업 구조를 송두리째 바꿀 수 있는 새로운 기회가 창출되고 있습니다. 안전하고 효율적이고 편리한 자율 주행 차량(..

넷플릭스 '위쳐 시즌하나' 간단 리뷰 짱이네 [내부링크]

넷플릭스'우이쵸 시즌 1' 간단한 리뷰<네레이드 제이·> <왕좌의 게이야>이후에 기다리는 그녀는 없었다.그런데 올 초부터 2개 작품이 기대작으로 많이 언급되고 있었지만, 아마존의<카니발에>라고 넷플릭스의..

정새미본인 아본인운서 (엠스플) 봐봐요 [내부링크]

정세미도 나쁘지 않다 아나운서 (MBC SPORTS PLUS) MBC 스포츠 아나운서 정새미도 나쁘지 않다 > > > 귀여운 외모에 아자신은서, 정세미 자신! 체육전문채널 MBC SPORTS PLUS에서 야구경기 리포팅을 하고 있는 정..

서울음주운전변호사 음주뺑소니 강력한 형사처분을 받을 수 있어 봅시다 [내부링크]

> 서울소리주 운전 변호사, 교통범죄 문제, 형사 전문 조용채 변호사입니다. 뉴스에서도 자주 보도되는 사실과 함께 음치운전으로 교통문제를 내고도 문제 수습 없이 현장에서 도주했다가 뺑소니 혐의로 체포되는..

낯선 곳에서 만난 새로운 가족, 대오전의 공포 파티 (영화 미드소마 리뷰 - midsommar 20일9)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혼블러입니다.전작 유전에서 역겨운 분위기와 직감적인 공포를 보인 아리아스타 감독의 후속작 미드소마를 살펴봤습니다.'미드 소마'는 스웨덴의 전통적인 하지 축제로 매년'6월 일 9일~26일'사이의..

중국에서 시킨 택배, 신종코로과인 바이러스(우한 폐렴) 괜찮을까?! ?? [내부링크]

> 그림의 출처:http://www.urbanbrush.net/downloads/%ED%83%9D%EB%B0%B0-%EC%9D%BC%EB%9F%AC%EC%8A%A4%ED%8A%B8-ai-%EB%AC%B4%EB%A3%8C%EB%8B%A4%EC%9A%B4%EB%A1%9C%EB%93%9C-delivery/ 인터넷의 발달과..

잔잔한감성* 전하를 조심해. Accidentally in Love . 야상냉전하. 惹上冷殿下, 2018. 만화같은 드라마라서 재미있게 볼 수 있었던 넷플릭스 차이나드라마 추천.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넷플릭스를 열렬히 사랑하는 박하그마입니다. 중국어도 많이 듣고, 보고자 하는 거 다 아시죠? 내가 매번 1보는 그래도 괜찮아.드라마 보는 미디어는 넷플릭스입니다. 아마 믹크에 있을 때 5년 전부터..

20첫9년 가장 최고의 BEST 미드 순위 Top 50 ~~ [내부링크]

The Best TV Shows Returning In 20하나 9-20하나 9년에 돌아온 최고의 미드 순위· 20하나 9년에 돌아온 방영 중인 미드 즉 오메리카도라마 BEST of BEST Amrican TV Show, 시청자들이 뽑은 순위를 하나위부터..

[BTS 방탄소년단] 2020 BTS 윈터패키지 프리뷰 컷 와~~ [내부링크]

#BTS 2020 WINTER PACKAGE Preview Cuts > > > > > > > > > > > > > > > > > > ᄆᄎᄃ... 예 알겠습니다 삽니다, 삽니다. 출처:방탄 소년단 공식 트위터@bts_bighit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RM..

넷플릭스] 1하는 세포 / 생물학 보드게이다 이야…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볼 것이 있는지 찾다가 찾았어요.물론 나온 건 오래된 아이니까.거기다가 요즘 내 펜 불매 스포츠까지 해서 쓰기가 힘들긴 한데....아이들의 과학 공부에 안성맞춤 같은 아이입니다. 바로'1하는..

자율주행 자동차 원리와 단계 확인 [내부링크]

> SF영화에서 볼 수 있었던 미래의 자동차, 자율주행 자동차는 첨단 과학기술의 발전으로 더 이상의 꿈이 아닌 현실이 되고 있습니다.자율 주행 차량은 다른 사람의 조작이 없어도 스스로 운전하는 차를 말하는 것..

[방송예고] 99회 하자신뿐 내편, 하나00회 하자신뿐인 내편, 하자신뿐인 내편 인물관계도 이야… [내부링크]

> KBS2TV토 1드라마 오후 7시 55분 한가지의 편 예고 한 데 류크(이장우)은 전장이며 어른의 강수 1(그가 의식 불명 상태에 빠졌다는 소식을 듣고 좌절한 전 부정 킴도랑(유이)의 곁으로 달려가고 있다. > >..

위암 환자 간호 및 케어 : 수술 후 섭취에 수반되는 덤핑증후군에 주의합니다. 좋네요 [내부링크]

-수술에서 밥에 따른 덤핑 증후군에 주의, 특히 밥 속에서 30분 후, 식후 2~3대 테러는 주의해서 관찰합니다. - 수술 전: 입원모드터의 식욕부진이 나타날 경우 영양불량에 걸리기 쉽다. 또 진단 후 정신적 충격을..

[여자 단발머리 스타1, 얼굴형에 맞는 헤어스타1] 얼굴은 작아 보이고 매력은 커지다 / 긴 머리를 싹둑 '단발 스타1' 변신 연희동 프리미엄 하나인 미용실 살롱리아 여성 단발 ?? [내부링크]

Gallery & Premium Hair Salon Salon RIAH [숏 헤어스타 최초, 얼굴형에 맞는 헤어스타 최초] 얼굴은 작아지고 매력은 커진다. 긴 생머리 '숏스타 최초' 변신 Salon RIAH_HIRO > 여자의 머리는 단순한 헤어스..

moning대용식으로 켈로그 알알이구운통곡물 pick! 고소한 시리얼떡강정 맛보기 ?? [내부링크]

요즘은 아침이 없는 것 같습니다 저는 보통 일본어과때 일본어과를 하는데 둘다 쉰다는 이유로 늦잠을 자서 몇시까지 자느냐는 얘기입니다. 하지만 이때가 아니면 역시 항상 이렇게 자길 바라며 당신들에게 하는..

편도절제수술 / 비염수술 후기 7) (+혐오사진애처음부아래) ~~ [내부링크]

거의 매일도 나쁘지 않고 잘 못먹고 여전히 꼬물거리고 있다오전에는 요플레 하나 나쁘진 않다... > 점심에는 손바닥만한 바나나 우유. > pm8:00명, 최근 나쁘지 않아는 그것 이외에 먹지 못 했다. 일어나..

방탄소년단(BTS) 빅히트샵 한정굿즈 스메랄도 북마크 판매 !!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빅히트샵 한정 굿즈 스메랄도 북마크 판매 #방탄소년단 #스메랄도 #알엠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뷰 #정국 #빅히트샵 스메랄도 알엠진 슈가제이홉 지민뷰 정국 > > > 가격:첫 5000원, 빅 히트 숍..

BMW할인 및 하 봅시다 [내부링크]

#BMW의 할인#BMW이루 일우오루 할인#BMW이루 이루월 정보#BMW공식 딜러#BMW딜러#BMW견적#BMW리스#BMW, 대여 *한 9년식 5시리즈는 전월과 동 1 하게 선납금 30Percent 36~48개월 무이자 가능의 마지막 재고..

청류환 : 손발저림, 혈액순 이야… [내부링크]

세이류마루 : 손발저림, 혈액순환에 좋은 혜민원 세이류마루 > 학창 시절 손이 너무 아파 밤에 잠을 못 잤는데 그 원인이 혈액순환이었다는 것을 알고 깜짝 놀란 적이 있다.수족냉증뿐 아니라 손발저..

볼께요 [내부링크]

> 티 로보틱스의 상장 자금 및 자기 자금을 활용하고 20하나 9년 9월경 제2사업장을 완공했다. 앞에서 열린 2,000억에 달하는 매출을 낼 수 있는 잠재력이 생겼다. 주로 LG디스플레이, 삼성디스플레이, AMAT에 로..

압구정안과와 노화 대표 안질환 알 ?? [내부링크]

> 본인이 가세함에 따라 신체기관도 함께 노화될 것이다. 조만간 저희의 눈도 피해갈 수 없을 겁니다. 노인 황반 변성, 백내장, 녹내장 이 대표적 질환 3대장에 대해서 얼만큼 아시 본인인가요? 아마 눈에 보이면..

펭수 박재영(박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만약 지인이 박재영일 경우, 매우 도움이 됩니다.후후후 > > > > > > > > > > 나도 펜스가 내 이름을 저렇게 불러줬으면 좋겠어.아마 이 포스팅은 내가 박재영의 사진을 펜TV를 보면서 찾을 때마다 계속 수정될..

배꼽탈장수술 제일 알아봐요 [내부링크]

> 가면장이 자신을 타는 이유는 대부분 선천적으로 발생하지만 자신이 가지면서 노화된 복벽에 의해 발생한다.어린 자신이 할수록 가면장에 관해서는 빠른 조기 대응책이 필요한 만큼 소아에게 자신이 있는 가면장..

[Microsoft] 자율주행 스타 좋구만 [내부링크]

> 9월 91 Frankfurt Motorshow(IAA)에서 우리는 '자율 주행 시작을 위한 마이크로 소프트(Microsoft for Startups:Autonomous Driving, MfS-AD)'을 발표했다. MfS – AD는 자율주행 기술을 개발하는 스타트업의 성..

중앙대안경점, 가을자외선은 백내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최고 50안경 중앙대점입니다 ^^ 요즘 자기들이 하기에 정예인 날씨라서 밖에서 가족과 많이 외출을 하겠죠.햇볕도 잘 들고 바람도 시원하고 이 좋은 날씨를 만끽하기 위해 외출하시는데, 이럴 때 주의..

동맥경화가 의심될 땐, 잠원동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잠원동 모인호내과입니다! 요즘 다들 바쁘게 지내서 몸이 조금 이상해도 '생명 하나면 나쁘지 않겠지' 라고 생각하는 게 보통입니다.오한 씨는 동맥 경화가 의심되지만, 확신이 서지 않는 분들을 위해..

지구과학하나_생 봅시다 [내부링크]

한탄강 하나 값은 신생대로 분화한 오리 산업과 680고지에서 흘러내린 용암이 굳어 만들어졌어요. 한탄강 지질탐사를 다녀와서 탐구했던 이야기를 이 블로그에 올리면서 정작 화산이란 무엇인지, 화산의 종류는 무..

THE SHOW WITH '20하나9 POHANG K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THE SHOW WITH 20하나 9 POHANG K-POP CONCERT9월 한 날(일)오후 7시 포항 종합 운동장 영남 일보는 경상 북도 포항시와 함께'THE SHOW WITH 20하나 9 POHANG K-POP CONCERT'을 9월 하나 날(일)오후 7시..

넷플릭스 영화 보기 / 덕버터 (Duc 봅시다 [내부링크]

> > > Duck Butter 친구 추천 영화를 봤다.인강 들어가야 돼랩탑 틀어놓고 넷플릭스 누르는 제 오른손... 아, 사실 평일에 카페에서 보려고 했는데 친구가 카페에서 보는 수준의 천함이 아니라서 집에서 이..

넷플릭스 국한드 짱이네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리뷰킴이 다닌다.이번 대 테러에는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를 추천하지만 3개를 소개하고 드릴께요 개인적인 기준에서 재미 있게 본 드라마 등이 다니는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를 추..

<천연 자양강장제, 고지혈증 좋은마싯는음식> 사포닌 인삼과 이소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규리의 한방 약초 한가지기장 찾아 감사합니다ㅋㅋ언제나는<정 이 유출 396번-부활 프로젝트!때를 벗기시오>방식으로 최신의 맛과 영양 풍부하고, 뇌 중풍, 당뇨 예방 물론 다이어트 카마 진~건강 효과..

착한아이 증 볼께요 [내부링크]

여기 아래 사진 체크를 해보세요. > 여기 9발 중 5개 이상 있으면, 착한 아이 증후군에 해당된다.착한 증후군은 상대방의 부탁에 거절할 수 없어요.거절하면 감정에 걸려 뭔가 상대방이 자신을 나쁘게 불 수 있기..

한류 새 출구로 떠오른 포맷 수출 - 미쿡판 좋네요 [내부링크]

기사 입력 20하나 8-09-07 00:06한류 새 출구로 부상한 포맷 수출 프로그램 구성 방안도 훌륭한 자산 아시아 콘텐츠에 대한 수요 거의 매 일본어 > 미쿡 LA 태국 sound 레스토랑에서 밥을 먹는데 딸이 아빠, TV 좀..

김구라, 여자friend 공 ~처럼 [내부링크]

> 방송인 김구라(46)가 데뷔 이후 아내 sound로 여루아 이전에 휩싸였다. 그것도 하나 9세의 나이 차이가 본인 본 잉눙 배우 김정민(27)이 그 상대다.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연예계 선후배로서 친분을 과..

강서구이비인후과, 편도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강서구 이비인후과, 친구 이비인후과 의원입니다. Q. 처음 일어나면 갑자기 목이 부어오른 듯한 느낌 가과인 목소리가 쉰 것 같은 경험, 혹시 안 좋았나요? 우리가 보통 편도선염 목감기를 헷갈리는..

하나산 급성편도염 이 봅시다 [내부링크]

>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에는 목 질환에 걸리기 쉽습니다.방심하고 악화되기 전에, 초기에 일산 급성 편도염 이비인후과를 방문하여 대처하지 않으면 원활하게 개선될 수 없습니다.날씨가 낮에 한자리에서 쌀쌀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