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81-6955의 등록된 링크

 98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0건입니다.

넷플릭스 영화/드라마 금1의 TOP 하나0 신기능 출시! 요거 좋네~ [내부링크]

> 이거 괜찮네~넷플릭스 영화/드라마 오늘 TOP 10새 기능의 발매 어제 넷플릭스에서 new기능을 공개했죠.즉각 TOP 10회분이 그 주인공.쉽게 이야기하고 넷플릭스에 진입하면 특정 콘텐츠 썸네일에 "TOP 10"라는..

물고기 잡는꿈 손으로 물고기 잡는꿈 물고기 잡는 태몽 꿈해몽 한번봐요!! [내부링크]

> 물고기를 잡는 꿈은 정스토리를 많이 꿔요. 자,한번볼게요. 가재도 잡고 미꾸라지, 고래, 상어, 붕어, 소라, 조개를 잡습니다. > 큰 재물이 들어오기를 예기하세요. 재물이 아니면 명예 자신의 평판이 나기도 합..

[미드 추천] 아마존 프라입니다의 기대작인, 카니발 로우 시즌 1(Carnival Row) [내부링크]

> 미국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로 20하나 9.8.30. 방송한 카니발 로우(Carnival Row)을 소개합니다. 장르는 사극 판타지 범죄 드라마이며, 총 8화로 끝났습니다. 세이브츠 퍼시픽 림과 타이탄 등의 작가인 트라비스..

자율주행 기술이 만들어 갈 물류의 미래 [내부링크]

최근 4차 산업 혁명의 열풍과 함께 거의 모든 산업 분야에서 무인화가 추진되고 있습니다. 물류 분야에서도 드론, 무인 창고, 로봇 등 다양한 시도가 이어지고 있지만 자율주행 자동차에 대한 관심도 한층 높아지..

[4탄]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넷플릭스의 추천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사실 저도 뒷글을 많이 보고 뭘 볼지 생각중이라 조심스럽습니다.웃음 사실 드라마 영화 각 2개씩 올린 버린 영화는 별로 제가 감명 받은 것이 오프그와잉브와..

새집증후군 제거비결 베이크아웃 보다 확실! [내부링크]

#새집증후군 #베이크아웃 #네이처스코리아 >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희는 이번에 청약으로 분양받은 아파트에 입주하게 되었습니다. 축하해주세요저희는 입주하기 전에 주의사항에 대해 많이 살펴보았는데요. >..

아나운서 발음습관으로 나감 올리기 알아봐요 [내부링크]

> 뉴스를 전달하는 것뿐만 아니라 스포츠 경기 중계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정확한 발소음을 구사하는 아나운서. 자막이 깔리기도 하지만 시청자들은 아나운서의 입에서 전해지는 정보를 받아들이는 경우가 대부분이..

소리주운전 징역 2년 6개월 구형을, 집행유예로 막은 사례!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법률사무소 송현, 박병훈 변호사다. sound 음주운전 처벌이 가혹한 날이 강화되면서 관련 처벌이 갈수록 가중되고 있습니다. 이제는 결코 만만찮은 범죄가 된 지 오래다. 사회적으로 유명인이 sound..

교통문제 46퍼센트 줄이는 C-ITS 구축… 자율주행 돕는 시스템으로 또 업그레이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신문 기사이다. 스토리참고를 위해서 씁니다. 도로 위 상황 실시간으로 언제 어디서 나쁘지 않아 수집·공유, 경기도 여주에 7.7킬로 시험 도로 만들기 자율 협조 주행 도로 시스템의 주요 기술 개발에 박차 협력..

닥터 프리즈그대 등장인물 관계도 원작 몇부작 줄거리 재방송 KBS2 수목드라마 대박 [내부링크]

닥터 후리ー즈그데 등장 인물 관계도 원작 몇부작의 스토리의 재방송 KBS2의 수목 드라마 안녕하세요~당 1은 KBS2TV에서 최근 종료된 전작 왜 그렇게 풍상 씨의 후속 방송에서 당 1밤..

구글 어린이드센스로 투잡하라 (채진웅 저), 솔직히 자신만 읽고 싶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작년 한해를 마무리하면서 올해는 블로그도 더 활성화시켜서 티말까지 한번 이야기하자! 라고 결심했지만, 올해의 절반 가까이 되는 동안 블로그 활성화는커녕 티말도 개설해놓고 시도도 못하는중.. 게다가, 네이..

방탄소년단(BTS), MUSTER 4th ‘Happy Ever After’ DVD (머스터 4기) 움짤 #3 좋구만 [내부링크]

이번 3차로만 나쁘지 않볼발탄 소년단의 모습은?동물의 옷을 입은 방탄 소년단입니다.이번에도 심장에 무리가 갈 수 있으니 심호흡하고 (후-후-) 준비되면 스크롤을 내려주세요. > > > > > 모델 느낌 뿜뿜! 당당한..

내 취향에 딱 맞는 드라마·영화 찾기 위한 ‘넷플릭스’ 검색 팁 대박 [내부링크]

쌀쌀해질수록 쓸쓸해지기 쉬운 이 가을, 추억의 영화과인 드라마를 찾는 이들이 많다. 세월이 흐른 사람도 변함없이 감동을 주는 말과 대사 등이 고단한 삶에서 작은 행복을 주기 때문이다. 내 취향에 맞는 추억여..

-2018 미드추천순위 6위- 볼만한 미국드라마 원헌드레드 시즌1 ?? [내부링크]

20하나 8미드 추천 순위 6위 원 헌드레드(The하나 00)해피 선전 킴치ー무장입니다.저번에 제가 뽑은 미드 추천 순위에서 6위에 든 볼거리가 오 메리 카도라마왕항도렛도(The100시즌 1!!소개하겠습니다.^^ > -미국..

넷플릭스 재생 속도 조절하기 좋구만 [내부링크]

미드로 영어공부를 하려면 영상을 소유하고 있는게 제 하나 좋은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돈도 없고 넷플을 사용하는 것은 어차피 넷플에서 공부하자! 심정 먹었는데 인간들의 스토리가 얼마나 빨라서.... 발소음 억..

미드웨이 관객수 줄거리 어떨까요? 알아봐요 [내부링크]

토요일 저녁에 인사드릴게요. 안녕하세요~!주말이 너무 행복해요! 모두들 즐겁게 보내고 있죠? 오늘은 영화 미드웨이 관객 수와 줄거리를 알아보려고 해요.영화를 보러 갈까 망설이고 있어요.한 번 확인해 볼까요?..

2019 아반떼 자율 주행 볼까요 [내부링크]

20.01.29. 수 현대 자동차 대박이야 울산에서 임대해서 시내에 가는데 어라? 뭐가 이상해? 핸들이 왜 이렇게 딱딱하지? 뭐지? 마음대로 핸들놀이 같은데? 하는데... 어!?설마!?!? > 이게 잘 보일지 모르겠지만...

KT "OTT 1위 목표" …'오리지널'보다 '플랫폼' 정보 [내부링크]

KT가 신규 OTT 시즌을 유출했다. OTT사업자 중 3위이다. 시즌을 내걸고'고객이 가장 많은 1등 서비스'로 거듭나겠다는 포부다.특히 OTT의 가장 큰 경쟁력인 오리지널 콘텐츠보다 오픈형 통합 플랫폼으로 KT 그룹사..

어머니는 U+tv 넷플릭스, 애기는 넷플릭스 키즈 볼께요 [내부링크]

> ELLJU+U+ TV넷플릭스 키즈 영어만화와 콘텐츠가 많아 아이 영어공부에도 굿! > 아이가 태어 본 인기 전에는 못하더라도 1주일 1에 2~3개는 영화를 보고 본인 괜찮다 미드를 종 1중 대놓고 앉아 멍 때리곤 했는데..

시흥소리주운전변호사, 조사를 앞둔 귀추 조력이 필요해! 좋구만 [내부링크]

> 또그실수가나쁜걸알면서도반복하는것은욕심이이미지때문이라고예상하지만그러다가일가오상예기하는소리주운전이아닌가싶습니다. 술에 취한 상태에서 자동차 등을 운전하는 행위를 말합니다.이런 행위 올바른 행..

20하나9년 가장 최고의 BEST 미드 순위 Top 50 봅시다 [내부링크]

The Best TV Shows Returning In 20하나 9-20하나 9년에 돌아온 최고의 미드 순위· 20하나 9년에 돌아온 방영 중인 미드 즉 믹크도라마 BEST of BEST Amrican TV Show, 시청자들이 뽑은 순위를 하나위부터 50위..

[후원자명단] 2016년 이전 푸른나쁘지않아무재단 해피빈 모금함 후원자 명단(~2016/12/31) 좋은정보 [내부링크]

> "푸르지 않은 무재단에 보내주신 끊임없는 사랑과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후원금은 자라나 나쁘지 않은 청소년들에게 폭력을 수반하지 않는 안전한 학교생활과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하는 데..

우리의 인생과 행복을 스스로 만들어간다 - 작은 아씨들(Little Women)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남북 전쟁이 한창이던 하나 860년대에 미국 매사추세츠에는 가난하지만 밝고 활달한 모습의 아기자기한 네 자매가 살고 있었다. 연극배우가 되기를 꿈꾸는 두 번째 멕, 작가가 되고 싶은 두 번째 조, sound..

넷플릭스로 영화 '옥자' 무료로 보는 노하우 및 시청 후기 확인 [내부링크]

화제 영화'옥자'이 김 1(291)정식 공개했다. 넷스트리밍 업체 넷플릭스를 통한 얘기였다. 물론 한국 국가를 포함한 몇몇 정부에서는 극장 개봉도 동시에 이뤄졌다. 하지만 제주도에는 '옥자 상영 보이콧'을 선언한..

대한민국전쟁 영화추천 「아첫라」 잔 울카이 감독/김설/형제의 자신라 터키/20하나7영화 짱이네 [내부링크]

한국전쟁에 파병된 한 터키인 고아 소녀에 대한 사랑을 느낄 수 있었던 영화였습니다. > 슐레.이는 터키에서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하나 950년 한국 전쟁에 참전하도록 하겠습니다. 사랑하는 연인과 가족을 등지고..

2020년 펭수 달력 A/B 타입 선택구매 / 펭수캘린더 와~~ [내부링크]

> 문구, 사무실, 다이어리, 플라자네, 달력, 책상달력 서점 구매 대행 2020년 펜스 달력 A/B타입 선택 구매·펜스 달력 주문 시 1~31안에 도착 의도죠. 이 포스팅은 쿠 팜파스 투 아웃 새 활동의 1환으로,..

방탄소년단 콘서트 BTS WORLD TOUR ‘LOVE YOURSELF:SPEAK YOURSELF ’[THE FINAL] 티켓팅 성공 확인 [내부링크]

블로그 1문이 방탄 소년단 티켓팅 성공 글이네요 쵸소움 방탄 소년단을 좋아했던 건 고등 학교 1이었어요 > 최근에 보니까 거짓없이 완전 아가들... 콘서트 팬미팅 팬사인회 한 번도 못 가고 거짓없이 집에서 응원..

[mp3] Seesaw×I Need U Remix(20하나8) 다운 이야… [내부링크]

> > Seesaw X I NEED U REMIX(2018)Produced by SUGAKeyboard-SUGASynthesizer-SUGA, Hiss noiseAdditional Production-Hiss noiseMix&Mastering Engineer-Pdogg@Dogg BounceSpecial Album cover sketch-Jung Kook..

우한폐렴, 코로본인바이러스 비상귀취 ㅠㅠ 좋은정보 [내부링크]

아이들은 긴 겨울방학을 했습니다. 이번 겨울 우리는... 계획했던 #하와이 못가서.. 미국인 가족들의 이사 상황에 따라.. 특별히 다른 하나도 잡지 못하고 방콕과 #국내 #땅축제를 가려고 했습니다.#겨울인데 춥지..

자율주행 어디까지 왔니 (feat. 케리상 3.0) ?? [내부링크]

켈리씨예요. 자율주행을 해 봤어요? 약 5년 정도 전에... 제가 '멋진 차'를 뭐 하나 나쁘진 않지만...(요즘도 멋진 차) 이 차가 자율주행이 되는 겁니다. (ASCC)라고... 디자인과 포데? 샀는데... 자율주행에 푹..

갤럭시S하나0 덱스 60Hz 4K C타입 MHL 미러링 케이블 USB충전식 HDMI2.0 노트 S 8 9 넷플릭스지원 좋구만 [내부링크]

스마트폰 동영상이 본인의 앱을 크게 TV로 볼 수 없을까?당연히 있죠.돈을 걸면 됩니다. 하지만 실은 그저 그런대로 케이블만 달면 USB 메모리를 연결하는 것처럼 간단하다고 생각했습니다.그런데 사실 가능한 기..

EBS 간판 어린이돌, 펭수의 참으로 정체는?! 자이언트 펭수의 공중파 입성기! 봅시다 [내부링크]

> 요즘 유튜브는 물론 지상파에서도 아주 요즘 유행하는 습관이 있는데요.그 주인공은 대선배 뽀로로를 능가하는 캐릭터 펜스입니다.보통의 배우, 스타보다 많은 국민들의 사랑을 받으면서 방송계, 선전계에서 펜..

음주운전 인터넷 생중계한 BJ, 시청자 신따라서 덜미 와~~ [내부링크]

음주운전을 하는 자신의 모습을 생중계한 인터넷 방송 진행자 BJ가 경찰에 적발됐다. 지난 한일 서울 강남 경찰서는 sound 주운 이전한 혐의로 인터넷 방송 BJ 26세의 임 모 씨를 불구속 기소했습니다. > YTN 뉴스..

티이말 아이드센스(AdSense) 승인 완료! 승인 방법, 아이드포스트(adpost) 수익 비교?!!! 확인 [내부링크]

먼저 그ー글에키도우셍스에 머물전 블로그를 재개하고, 이하와 함께 3개의 블로그를 동시에 시작했다.1번째 NAVER블로그(사용 중):https://blog.naver.com/jsuhih2차 TYOGO블로그(사용 중):https://jackti.tistory..

쏘스음악인수 빅히트, BTSx여자칭구 열애설 찬스은? 좋구만 [내부링크]

소스의 노래 여자 친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방탄소년단이 한솥밥을 먹는답니다. > 빅히트가 소스노래를 인수했대요.글로벌 남성 아이돌을 육성한 빅히트! 과연 걸그룹 분야에서도 글로벌 스타를 키울 수 있을지..

자율주행 특화도시 조성 컨퍼런스 : 세종시 행사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용이합니다 이번 행정부, 세종 컨벤션 센터에서 자율 주행 특화 도시 조성 콘퍼런스 정보가 있어서 스토리 공유하고 드릴게요 20하나 8. 하나 0.3개(물)09:00~하나 5:00정부 세종 컨벤션 센터 Conferen..

넷플릭스는 언제 배당금을 지급할까? & 신간 소개 “잠든 사이 월급 버는 미쿡 배당주 투자” ~~ [내부링크]

글에 벌써 블로그의 이웃의 신간을 소개한다. > 저자의 설명에 따르면 이 책은 크게 첫)미국 배당 성장 투자의 기초 2)미국 배당 성장 투자의 실전과 3)미국 배당 성장 투자 정보로 구성되어 있고, 미국 배당 주..

높은 혈압 낮추는 방법 - 집에서 하는 높은 혈압 운동 ~~ [내부링크]

> 사우과인 고혈압 걸리지 않는다.한 주간 1에 2~3회 정도 사우스그와잉룰하면 고혈압을 낮추는 효과가 있습니다 건식 사우그아잉을 하면 체온이 증가하고 혈관이 확장합니다.따라서 정체되어 있던 혈류가 활발히..

아내의 교환 섹스~ 후기포함 [개봉방안작 이야~~ [내부링크]

아내의 교환 섹스 ~ 후기를 포함하는 [개봉의 표절]윤재, 민정 주연의 7월 3주 신작~ 아래 링크는 20하나 9년 7월 하나 21공개한 영화 아내의 교환 섹스 후기를 도우이웅포스팅에서 영화를 관람하기 전에 보면 꽤..

갑상선초소리파와 조직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갑상선발음파를했는데조직검사를받아야한다,이런연락이오면암인지깜짝놀랄심리가생길겁니다. 검사는 어디로 가야하지? 비용은? 그런 소견도 계속된다.오늘은 초소 리파 검사와 조직 검사의 의미, 갑상선 암과의..

어깨통증, 오십견으로 고생하는 중년들 대박 [내부링크]

지난 여름 퇴근 중에 페트병을 밟아서 새끼 발가락이 골절됐어요. 그래서 깁스를 하고 한달간 목발에 의지하며 지냈습니다. 그리고 1개월 반 후에 깁스를 풀고 목발에서 해방되었습니다. > 그런데 기적이 처음이었..

송가인 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포켓도루스테유디오 제공 송가의 콘서트, 이 3개 성공적으로 종료했다고 합니다 관객이 4천 200벡이그와잉 왔다고 합니다 역시 송가인이에요 저도 팬이지만 너희들이 기쁘고 좋네요.신곡을 직접 듣지 못해서..

고지혈증 좋은음식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요 라 무도우울~당 1번 행복한 하루 보네쇼쯔 저요.저는 요즘 조금 우울해요 왜냐하면 쏘가리를 안 먹었어요.특히 돼지몰이!! > 며칠 전 검사를 해드렸는데 콜레스테롤 수준이 좀 높지..

축농증치료방법 재발의 정보 [내부링크]

> 축농증 치료 방법에 대해 알고 싶어요?오한상이 가끔 콧바람으로 속시원하게 알려드립니다! 축농증이 뭔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축농증에 대한 정의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 축농증은 삶의 질을 해칠 뿐..

높은 혈압식단 이야… [내부링크]

> 헬롯 여러분, 뽀로그 뽀미입니다! 사실 저희 집이 고혈압인 집이라 어릴 때부터 고혈압에 좋은 양파 나쁘지 않고 이것저것 먹으려고 하지만 알아야 스토리 하나!! 요즘은 반찬도 고혈압 메뉴, 당뇨식당 등 배송..

(첫2.첫2.낮 9시 추가) 최악의 미세먼지! 대륙성 찬열망에 씻겨! 첫2첫 날씨 강 알아봐요 [내부링크]

금지와 한개 2월 일일이 하나(수)아침 하나 0시! 개포동역과 대치동사거리 모습입니다.완전히 잿빛 맑은 하늘로 시야가 어두워요. 마스크를 병적으로 싫어하는 저도 김하나은 회색 맑은 하늘에 어이가 없어 황사마..

[넷플릭스 추천] 미드 & 영드 볼께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 추천 자신감이 왔습니다 > 1. 펜팔 암 머리 앤 솔직히 이거 보지 않은 사람과는 이 말 섞지 않고 싶슴니다가?낄낄 웃는 모습은 모두 대충 알것 같으니 패스하면서 가상 인물의 행복..

과학동화 호기심 이야… [내부링크]

요즘 첫째가 새 책에서 보는 호기심 많은 과학동화입니다.전체적인 구성을 알고 싶으면 여기를 눌러서 참고하시면 됩니다.오가의 매일은 조금 특별한 책이나 아이들과 함께 행동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

[명의]눈도 본인이를 먹본인요 노안 백내장 김만수 교수 안과 전문의 이본인영 교수 이야~~ [내부링크]

명의 644회 > 명의째도 자신을 목 쟈싱인, 노안 백내장, 김만수 교수, 안과 전문의 이자(신영)교수, 안과 전문의 병원 어디 시야가 뿌옇게 혼탁 백내장, 녹내장 노인성 안구 질환 다중 초점 렌즈 수술 없이 검..

2020년 1주차 국내 개봉 영화 1개(12 ?? [내부링크]

이제 곧 2020년의 새해이다. 제 청춘... 흑흑 그 사람인 나 자신 2020년 첫 개봉 영화의 꽃 본을 공격하는 영화가 심상치 않네요. 아, 물론 개봉 하나이 12.31개이므로 새해의 영화와 말하기는 약 간 무리도 있..

추천상품 리스테린 쿨 봅시다 [내부링크]

추천상품 리스테린 쿨민트 세균억제 구강청결제 > 상품에 관한 언어는 갑자기 변경될 수 있으므로 아래 링크를 통해 정확한 말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상품 상세 정보 보기 > > > 20최초 7.0처음이다.28 ..

임산부 혈압관리 대박 [내부링크]

> 임산부 혈압 관리는 매우 중요합니다. 임신 후 혈액량이 증가하고 자궁이 커짐에 따라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으면 산모의 혈압은 높아지고 거과가 낮아집니다. 이런 증세는 바로 1상 속의 작은 사곤로 이어졌지..

넷플릭스 페르소본인 이야~~ [내부링크]

> 재능과 개성 넘치는 4명의 감독, 그들이 만든 4편의 작품. 그 중 한명의 뮤즈가 4개 페루소봉잉로 변신하는 것입니다. 때로는 귀엽고, 때로는 묘하게, 삶과 사랑을 이 스토리로 그립니다. 4개의 의자 트리..

부산 칼자이스 변색렌즈 백내 이야~~ [내부링크]

부산 칼자이스 변색렌즈 백내장 수술 후 빛에 얼룩 해결 > 60대 초반의 손님이 3달 전 백내장 수술을 받고 이전보다 선명하게 보이는 것입니다만, 외출시에는 강한 빛에 빛 번짐과 눈 부심이 많아서..

[초등 4학년 첫학기 과학] 와~~ [내부링크]

친구 안녕하세요. 벌써 1년의 반이 진짜입니다. 정말 시간이 빠르네요.새해에 계획한 일은 잘 실천하고 있습니까? 대부분의 친구들은 올해 공부를 열심히 해야 합니다.할 결심을 했을텐데, 초심을 잊지 말고 유기..

금하나의 용띠운세 운세 너 정보 [내부링크]

눈부시게 빛나는 하루 > > 운수가 좋으니 공유해 보세요. 좋은 기운을 받고있어 모두 잘되길바래~ 세상은 아름다우니까 언제나 사과가 도착할때까지 잘 > > 쯔위부이라부 > 1개월 사용 가능한 렌즈 받는 소리..

[Hypertension] 높은 확인 [내부링크]

(4)한 산쥰산-장기의 질병 심하기 전까지 무증상 상태이니까 조용히 죽어 가는 병으로 불렸다.특별한 증상이 발견되지 않는→자신의 증상이 있는 경우, 원인에 의해 자신감이 억제된다.1혈압 상승 자체에 의한 증..

정치 미드 넷플릭스 지정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무도마니아 입니다.쉬는 날에는 항상 넷플릭스를 보면서 방콕을 하고 있어요.그 가운데 재미 있는 정치 미드가 넷플릭스에 있습니다...하우스 오브 카드(아직 보지 않는)웨스트 윙(아직 보지 않은 것)..

넷플릭스 드라마 더 알아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2019년 12월 201, 자우이쵸(The witcher)이라는 드라마를 유출합니다. > https://www.netflix.com/kr/title/80하나 89685 더 위처는 특이하게도 폴란드 소설로 더 위치가 세계적으로 유명해진 계기라..

하나80702~하나80708 / 편도염이 대박 [내부링크]

0702월요일 1 > 콩과 인물스프에 섭취내용아 대령했는데 수박이 와인부추...... > 이해 일찍 일어남 > 씻는 거 자신과 새롭게 수박 먹방 병원에 가는 길 걷고 싶다고 말해5분 거리 30분 소요되는가와 유모차 태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