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83-6955의 등록된 링크

 98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7건입니다.

팀 K리그 VS 유벤투스 친선전 경기 하이라이트는 이혜성 아나쁘지않아운서의 통역뿐... [내부링크]

> 많은 유벤투스 팬과 호나우두 팬에게 큰 실망만 남긴 유벤투스와 팀K리그 친선경기는 호나우두의 불참으로 직관한 모든 관중이 분노하게 했습니다. 1가끔 지각은 호날두 사인회의 취소로 경기마저 단 1분도 자신..

내가 사는 지구의 크기는? 태양계 행성의 크기비교 [내부링크]

태양계 행성의 크기 비교 내가 사는 지구의 크기는 얼마나 될까.지구가 속한 신비로운 우주, 아직 미지의 공간이고 바로 옆에 있는 가까운 화성도 많이 언급되지만 아직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다.그러고 보면 이 우..

고지혈증, 중성지방 예방에 좋은 음식 5가지 [내부링크]

> 고지혈증은 필요 이상으로 많은 지방 성분이 혈관 벽에 쌓여 염증을 일으켜 심혈관계 질환을 유발하는 것을 이야기한다. 고지혈증 예방을 위해서는 적절한 운동과 함께 식풍속이 매우 중요하다. 고지혈증의 위험..

미드 초가스로 롤 플레!!! [내부링크]

> > 전 롤플레티넘을 붙이고 있어요!!!! 초가스로만 해서 그런지 왠지 뿌듯하네요.후후 이틀 때부터 롤을 했지만 풀 레티놈은 당초네요 완전 기분 좋아요 그것에 진급한 자신도 연승 중!다이아몬드를 노려보는지..

피치콜 콜라겐 거짓없이 리뷰 | 콜라겐 효능 알고 먹자 복숭아 맛 저분자 콜라겐 어류 콜라겐 ?? [내부링크]

저는 스포츠를 하고 있고, 가끔 이런 질문을 받는 동상 : 과인은 살을 빼고 싶은 게 아니라 엉덩이를 키우고 싶은 거야 동상: 눈이 떨리는데 마그네슘이 좋다던데 뭘 먹어야 되지?동상: 어느 스포츠를 해야 어..

어린이드센스(Adsense) 수익 지급 - 카카오뱅크 계좌로 입금되었슴니다 정보 [내부링크]

블로그를 티스토리로 이전했습니다.티스토리 블로그를 몇 달 동안 운영하다가 올해 들어 갑자기 다음 검색에서 거의 노출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하고 유입 감소, 수익 급감으로 기운이 빠졌습니다. 그러던 중 아이..

방탄소년단 멤버 소개 - JIN 봐봐요 [내부링크]

오한씨는 큰형 JIN에 대해서 스토리를 해볼게요.월드와이드 핸섬가이 JIN 큰형이자 막내 같은 진이라서 아미들 사이에서는 가장 연하라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 진짜 제가 슈가병인데 진을 보고 있으면 뭐랄까..

자율 주행 자동차로 인해 바뀔 한국의 미래 와~~ [내부링크]

연말에 작은 가족 모임이 있는데 일이 바쁜 샐리는 못 가요. 모이는 당일에도 늦은 시간까지 야근을 한 샐리는 피곤해서 차에 탄 순간 자버립니다. 그런데 눈을 뜨니 부모님 집입니다. 샐리의 자율 주행 차량이 미..

[미쿡 영화] 미드소마 후기/리뷰/결스토리/해석(스포1러 주의) 대박이네 [내부링크]

> 개봉 첫날과 2일 만에 보는 소음을 2번을 봐도 괜찮지만 2번 보지 않아도 된다.오히려 다시 봤을 때는 놓친 요소가 많은 것 같다.가끔 기분 나쁜 장면 때문에 기분이 나쁠 수도 있다. 프렌드를 보러가는 것 보다..

유아니 입문 추천작! (넷플릭스로 유아니 입문 하기)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은 넷플릭스 덕분에 어린이 치아에 입문해서 요즘 아이들의 힘을 부쩍부쩍 키우고 있습니다.게다가 피규어 입문도... 넷플릭스에 어린이 치아가 너무 많아요 우연히(우연히) 어린이니를 보고나서,..

부모님선물 추천::송가인 정규 하나집 佳人 가인-어머니아리랑::아버지가 좋아하심 봐봐요 [내부링크]

며칠전 귀가길에 아버지가 TV에서 눈을 뗄수가 없어서 뭔가를 보고있었더니 #송가인 콘서트www어르신들은 #송가인에게 딱 죽었다고 우리아빠도 예외가 아니었어.sound니까 아빠한테 그러지 말고 콘서트 가라고 했..

[방탄소년단 뷔] 위버스에서 뷔의 달콤한 코멘트가 부드러워 꼭 껴안고 싶은 곰돌이입니다을 증명하다 (해외매체 Koreaboo 기사전문) 좋구만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위 보스#Weverse# 달콤한 코멘트#SweetComments#SoftCuddlyBear 낮 쵸쯔쵸쯔:00·2020년 2월 첫 9첫 https://www. 한국 boo.co..

[넷플릭스 외 더 위쳐 시리즈] 시리 Cirilla 이야… [내부링크]

> > 시리에 대한 기본적인 예기는 영문 위치의 위키를 주로 참고했다.닐프가드에게 멸망해 버린 신트라 왕족의 유일한 혈육이며, 게롤트의 운명의 아이이자 양녀다. 같은 은발머리에 같은 위치에 흉터가 있어..

볼수록 빠져드는 미드 위쳐 영어공부 이야~~ [내부링크]

다소 그늘이 질 정도로 빠져드는 드라마다. 아주 유명한 이야기이기 때문에 예기가 탄탄한 덕도 있지만, 뭔가 캐릭터도 뚜렷하고 예니퍼와 위처의 로맨스도 재미를 더합니다. 어떤 분이 과하지 않은 이 내용으로..

넷플릭스 좀비영화 <레버너희스> 리뷰 / 대단히 아쉬웠던 좋구만 [내부링크]

> 2017년 넷플릭스가 공개한<레바ー그데스> 한적한 시골에서 열리는 죠무비물 영화이다.요즘 새로운 좀비물을 찾는 동안 너무 기쁜 영화였다. > 어학 사전에 본인은 의의가 깊다.바로 좀비들을 상징하는 단어 같다..

(넷플릭스) 보디가드 ?? [내부링크]

넷플릭스에 낯익은 얼굴을 한 사람이 보여 누군가 찾아보니 스타크 집안의 장남 롭 스타크였다.왠지 반가운 전갈을 보기 시작한 영국 드라마의 보디가드. > 현직 군인 경찰이 자신을 전장에 보낸 내무부 장관의 보..

넷플릭스 영화 - 사랑과 연관된 2편의 대작 좋은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사랑과 관련된 2편의 대작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 vs새 부스)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 노아 센티니오를 너무 좋아해 이것저것 찾다가 시아일라 이건에서 본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

다국적 애돌의 가능성, 난관과 한계 + 해외 팬덤과 문화적 다양성 이야~~ [내부링크]

> (출처:대중 sound악평론가,《아이의 돌로?》편집장 미묘함)K팝 산업이 시작된 일자리 990년대 말부터 해외 인재를 캐스팅할 자주 했습니다.이제는 외국 출신 멤버가 포함된 다국적 히메들을 보는 일이 드물지 않..

당진꽃집 로제르 전국어디에도 없는 펭수꽃 생화펭수 비누꽃펭수 자이언트펭수꽃 펭수꽃다발 퐁퐁펭수 전국 택배 / 배달 가능 상품 안내 볼까요 [내부링크]

당진꽃집 > > > > 펜스 하나 송이 - > > > 펜스믹스 꽃다발 - 꽃은 시즌 꽃으로 제작됩니다. 당진부지내배송과픽업만가능합니다. <택배 가능 상품> > > 펜스 하나 송이 - > > > > > 펜스 꽃다..

(The Police) Sting vs. Puff Daddy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Every Breath You Take vs. I'll Be Missing You 'The Police - Every Breath You Take'는 나쁘지 않게 특별한 곡이었다.The Police 정규 마지막 앨범이었고 Sting의 솔로 출발점이기도 했다 앨범은 내 sound는 감..

롤 시즌 하나0 클레드/탑 클레드 미드 클레드 룬 스킬트리 아이템트리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항상 저를 알아보는 챔피언은 크레이드지만 크레이드는 탑에서 자주 사용하는 챔피언입니다.가끔 미드에서도 많고 과인오는 챔피언이기도 해요.클레이드는 챔피언의 특징은 스컬이라는 도마뱀을 타..

펭수를 만든 여자 '이슬예나쁘지않아 PD' 볼까요 [내부링크]

> 남극에서 대한민국까지 헤엄쳐 온 펜스를 이 시대의 슈퍼스타로 만든 것은? 경계를 허물고 좌표를 칭송한 이슬예 자신 프로듀서의 상상력이었다. 펜스를 만든 여자'이슬 예과 PD'<자이언트 펜 TV>의 유튜브..

왓챠플레이 미드추천 체르노빌 5부작 혼자유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나의 빈 시간, 작업 시간을 언제 자신이 함께 하는 왓챠, 이제 없는 아주 쓸쓸하네...왓챠 하면 왕위의 게이야!왕좌의 예대 완결된 후 왓챠 플레이로 이제 무엇을 봐야 할까 생각했지만 올해 5월 H..

영화 미드소마 리뷰 :: 결이야기이 가지는 의미와 9의 상징성은?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스릴러 영화를 극장에서 본 육하 망칙입니다. "오늘 리뷰할 영화는 미드소마! 전작 '유전'으로 큰 관심을 모았던 아리 에스터 감독의 신작이자, 해가 지지 않는 백야현상으로 가득한 스웨..

홍대 메인카페:BTS 뷔 생1카페를 가보았다 봅시다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팬인데 아직까지 이런 걸 몰랐어요. 이들의 생화가 다가오면 홈마들이 생화 카페를 대관해 생화 기념행사를 한다는 것을 요즘은 이런 카페를 체크하고 카페 투어 다니시는 분들이 많대요. 얼떨결에 다..

만만한 넷플릭스(NETFLIX) 요금제 및 가격(실사용 후기) ~~ [내부링크]

용이한 넷플릭스 요금제 및 가격(실사용 후기) > 안녕하세요, 손이 꽁꽁, 발이 얼 것 같은 날이에요.이런 날은 집에서 이불 싸서 보고 싶은 영화 실컷 보는 게 제일 좋은데 이럴 때는 넷플릭스 요금제 알고 진행하..

[KR] ‘자율주행자동차 상용화 촉진 및 지원에 관한 법률안’ 국회 합격 봅시다 [내부링크]

> 들어가는 법이 어렵다고 느끼는 것은 나만의 일이 아닐 것이라고 소견한다. 법, 너무 어려웠습니다. 제가자율주행차에대해서알게되면기업뉴스,기술뉴스,사회문제소식등전해드리겠습니다. 가끔 법에 대해 언급하..

ON : 남자배우, 취향분석 대박 [내부링크]

저번에 왓챠의 성향 분석을 올렸으나 확실히 인기 배우는 많이 다른 것 같아 좋아하는 배우 정 스토리쵸은스토ー리ー 많은데 그 중에서도 개인적으로 내가 청수 트리 전 스토리쵸은스토ー리ー 좋아하는 남자 배..

BTS 5TH MUSTER [MAGIC SHOP] 팬 이벤트 관련 피드백 볼까요 [내부링크]

BTS 5th MUSTER[MAGIC SHOP의 팬 사은 행사 관련 팬 여러분께 말씀 드리겠습니다. 빅히트하는구나 왜 공카만 알려드리는 거죠? 트위터나 다른 언어에도 올려주세요. 그리고 새벽에 공지사항 올리는거..

방탄소년단(BTS)::"Black Swan" 잡담, 남자 아이돌 기준=대성공작 예약! 봅시다 [내부링크]

> KPOP기준이 아니라 보통의 전반적인 기준으로도 2군과 3군 사이의 미국 인기를 누릴 것 같은 방탄 소년단(BTS). 그 때문에 방탄 소년단(BTS)은 미국 인기 때문인지 2월 211에 발매된다"Map of the Soul:7의 앨범..

[BTS 방탄소년단 진] 디스패치 화보 비하인드 블루찐 모소리 정보 [내부링크]

하나 9하나하나 28처리'7LOVES in LAS VEGAS②' 그라비아 비하인드 블루.보다는 남색지만 블루 계열이라(웃음)갤러리를 정리하다가, 예쁘고... > > > > 진짜 청순햄치 그 자체 > > > > 근데 이건 볼 때마..

[LEWEDDING] 박은영아과인운서 메종레브 가봉스냅 촬영 봐봐요 [내부링크]

사랑스러운 국민 아나운서 박은영, 그리고 은서가 루브라이드에 합류했습니다.) 드레스 입은 모습이 아름다웠던 박은영, 나쁘지 않다, 은서, 예식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름다운 신부님의 웨딩데일 웨딩플랜..

[미드] 넷플릭스 _종이의 집 (시즌 1) _미칠듯한 흡입력 ?? [내부링크]

> 뭔가 정주할 만한 재미있는 미드가 있는지 찾다가 어디선가 추천을 받아 한번 보려고 했다.이름에서 그다지 끌리지 않고 단 한번 어떤 고민인지 보려고 시작했는데 본 인도 모르는 사이에 시즌 1총 13이야기..

[방탄소년단 뷔] bts v fashion ?? [내부링크]

I really likebts v fashion style. I want to see what he has in his wardrobe c > #BTS #v #방탄수년단 #뷰 #방탄수년단뷰

[아로마오일/천연아로마오일] 불면증 극뽁! 잠잘오는 노하우! 룰루럽 마약오일로 비건하게 숙면하자구요^^ 부모님 선물, 여자칭구 선물, 남자칭구 선물 확인 [내부링크]

> > > 잠자는 동안 복잡한 인체에서는 전체적인 재정비가 들어갑니다. 수면의 질은 건강과 직결되어 다양한 질병이 수면의 유형과 관련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잠을 못자는 사람치고 건강한 사람은 없습니다. 몸..

우루사 200mg 처방. 수술하지 않고 이야… [내부링크]

담석증 환자 쿤 씨. CT상담낭이 부었는데 담석이 잘 보이지 않는 소리 그러면, 신통증과 증상을 진단했을 때에 담석증. 콜레스테롤 담석 스트레스가 심할 때는 위염과 발병해 주기적으로 통증을 느낀다.전날 번역..

사이언스 레벨업으로 태양계 와~~ [내부링크]

> 다음 대화는 3년간 5학년 과학을 가르치면서 아이들이 한학기 『, 태양계와 별 』 단원들을 탐구할 때에는 공통적으로 하는 질문입니다. 매년 아이들이 하는 질문에 적당한 교육 과정을 제공하기 위해서 어떻게..

[재미] 넷플릭스 / NETFLIX / 넷플릭스영화추천 / 넷플릭스드라마추천 / 넷플릭스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윈팔치기입니다.오락가락하는 날씨 때문에 모두 뒤죽박죽입니다.ㅠ 이 때는 시원한 내부에서 편하게 휴식을 취할 제1최고인 것 같네요그래서 오늘은 #넷플릭스 #넷플릭스추천 #넷플릭스추천드라마에..

[미드 추천] 7년 동안 실종됐던 딸이 다 볼까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 오리지날 드라마 2016.12.16. 방영을 맡은 드라마 OA을 소개한다. 장르는 미스터리 미스터리... 전 8부작으로 시즌 하나를 끝냈어요.간단한 시놉시스:7년간 행방 불명이 되어 돌아온 프레 일리, 그녀는..

영어로 운세보기, Fo ~~ [내부링크]

당일신문을읽어보니,친숙한주제로내용을알수있는스피킹!이라는주제로점을보는것이 실려있었습니다. 그 이야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 서양권에서는운세를보기전에대해서별로생각하지않는편인데우리자기운세에대해..

영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전쟁영화를 별로 나쁘지 않아서 어제 낮 영화관에 가서 조조할인으로 봤다.개인적으로 볼 만했는데 왜 이 영화는 흥행에 실패했는지 알 수 있었다. 2시간 남짓 시간에 그뎀 많은 이내용을 다움우룐 때문이었다..

가볍게 보면 안 되는 편도 짱이네 [내부링크]

편도선은 입과 코로 들어오는 항원에 대해 반응을 하게 됩니다. 편도는 점막의 표면을 외부의 항원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항체를 만들어 분비하는 조직입니다.출생 때부터 커지기 시작해서 면역학적으로..

박해진(치즈인더트랩 유정선배) 향수는? 좋은정보 [내부링크]

3월 14하나로 영화'치즈 인 더 트랩'이 마침내 공개했습니다~~'치잉토우'는 네이버에서 총 11억 뷰를 달성한 웹툰에서 모든 게 완벽하지만 베하나에 휩싸인 선배 유정으로 평범하지만 매력 넘치는 여대생 홍솔우이..

연산동헬스/연산동PT/연산동스피닝_고 알아봐요 [내부링크]

GO 피트니스 회원분들 안녕하세요. 항상 고혈압에 좋은 운동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고혈압은 심장질환과 뇌졸중 등 생명을 위협하는 질환의 원인으로 꼽히는데, 운동은 우리 몸이 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것..

갑상선 초음파 생각 분 좋구만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저런 이유로 갑상선 초음파 검사를 받은 적이 있다고 생각합니다.그러나 다른 검사 결과처럼, 또 하나 반쪽에서 용어 이해가 쉽지 않습니다. 각각의 분류법 중 자주 사용하는 것에 대해 간단히 설명해..

스타크래프트 EUD 개인 사각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소에 메이플스토리를 블로거인데 요즘은 다른 게임도 많이 하고 있지만, 그 중에서 요새의 스타 크래프트 핫 유쥬메프 EUD, 개인 사각 디펜스 Fix6조합 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에픽 등급..

독산역이비인후과 침 삼킬때 좋네요 [내부링크]

> 독산역이 비인후와 침을 삼킬 때 목이 아파요, 편도염이란? 안녕하세요 광명 센트럴 이비인후과입니다. > 건강 보험 심사 평가원의 자료에 따르면 20일 7년 외래 진료 중 당신의 본 첼로만은 빈도를 보인..

애기와 놀이 - 태양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찬이랑 노는 을선희입니다요즘 엘란 포켓몬고에 빠져서.. 그냥 가족이 포켓몬 잡으러 같이 가서 놀 시간이 없었던 것 같아서..오랜만에 과학몰을 털었어요. 이 전에 부분 1식도 있어 함께 봈 오..

'전지적 참견 시점' 송가인 ?? [내부링크]

> 송가인 같은 설날은 한결 풍성했다.한개 월 25한 방송된 MBC'전지적 간섭 시점'(기획 강 영선/연출 박 창훈, 김선영/이하'정 차 벌레')88회에는 전돌 하를 맞은 송카잉의 모습이 그려졌다. 웃음과 감동으로 가득..

[기업정보 No.150] 국한산 좋구만 [내부링크]

[쿵키오프 정보 No. 하나 50]한국산업인력공단 채용공고와 지원클팁 > 큰 기업정보 분석=한국산업인력공단은 정부자격증 발급, 하나학습병행제, 청년취약층 하나자리 지원, NCS 등 향후 정부 경제를 책임질 인재를..

흉곽 찌르는 통증, 흉합격 호흡곤란 대박 [내부링크]

> 흉부가 갑자기 답답함, 본인이 마음에 될 경우 뭔가 가슴을 찌르는 통증이 있어 흉통의 증상이 있다면?혹은 호흡 곤란 증세까지 보이 게 되면 기흉 1수가 있습니다. > 기흉은 한어로 공기를 뜻하는 기와 새의 가..

[AURORA 내한] 빌리 아하나리시가 사랑하는 겨울왕국2 ost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역시 돌아온 안우입니다! > 이번에는 드디어 대망의 D-2!!노르웨이의 싱어송 라이터, 오로라의 방한을 전하러 왔어요! 겨울 왕국 2 본 분들은 모두 마음에 같은 '아 어 어 어 '목소리의 주인..

개발협력 덕후의 덕업1치 - 희림건축 정보 [내부링크]

KOICA(한국국제협력단, KOICA)는 젊은이들에게 국제개발협력 분야에 대한 다양한 진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KOICA 해외사무소와 재외공관에서 인턴으로 근무하며 국제개발협력 관련 업무를 경험할 수 있는 ODA..

[여수 순천 광양 광주 사건대차전문 케이비렌트카본점]차량사건났을시 동급이상 렌트 !! [내부링크]

> 케이비 렌터카 사건 대차 특별 서비스 동급 이상 차량대여 사건 피해 차량보다 등급이 높은 국산 고급차&수입 차량에 배차 가능 보험사가 지정해 주는 차량보다 좋은 등급에 차량이 지원 가능할 것이다. > >..

샴페인 캡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샴페인을 마음껏 마시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샴페인 애호가입니다. > 샴페인은 다른 와인과 달리 철사로 돌려진 마개와 깨끗한 캡슐로 마감했습니다. 샴페인뿐만 아니라 기압이 높은 스파..

「 고 혈압 」 대박이네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이번에는 고혈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고혈압이란?문자의 너희로 풀면 혈관에 가해지는 혈류의 압력이 높다는 것을 의미한다.네이버에서 고혈압에 대해 검색해보니 이렇게 말이 지나치네요...

필리핀 마닐라 유명 관광지 인근 따알 대박 [내부링크]

> 즉시 오죠케#필리핀의 수도는 마닐라에서 남쪽으로 약 65킬로 떨어진#타알 화산이 폭발하 슴니다.유명한 관광지 타가이 타이 지상의 화산입니다. 이에 인근 거주민 8000여명에게 대피령이 내려져서 주민과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