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84-6955의 등록된 링크

 98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3건입니다.

와우(WOW) : 오리지널 평판 업적 완료! (은빛여명회, 나쁘지않아무구렁, 노즈도르무, 히드락시안) [내부링크]

> 드디어 오리지널 평판 실적을 완료했습니다.시간이 날 때마다 평판 작업을 하고 있는데 첫 번째 아내의 소리를 끝낸 것이 은빛 여명회였고, 목혈 요새와 노즈도룸혈족, 하이드록시안 물의 군주를 차례로 완료했..

형사전문 항소심변호사 소리주운전 3진아웃 재판 승소사례: 하나심 집행유예→항소 후 벌금 감형 안산 수원지비결원 [내부링크]

> 오항 선은 제2윤창호 법이 시행된 지 꼭 2개월째 날입니다.이와 관련하여 새로운 뉴스도 있습니다. 윤창호 법의 시행, 다음 1월~7월 관련 통계(경찰청, 국토 교통부)를 낸 바에 따르면 sound 주운 전에 사..

[ 소음주운전 · 영업정지 · 출국명령 ] 행정심판 전문 행정사사무소 [내부링크]

> 당사에서는 다양한 이유로 행정심판청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그 중 가장 많은 행정심판은 소리주 운전으로 인한 면허취소, 청소년 주류판매 등으로 영업정지, 외국인의 출국명령 등이 있습니다" 사실 가장..

넷플릭스 저장 영화 다운해서 오프라인으로 보는비결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저장 영화 다운받는 비법 알려드릴게요 넷플릭스에는 플랫폼에 올라 있는 영상을 휴대전화 자신의 PC, 태블릿PC에 별도로 저장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렇게 보존해 두면, 외..

[친절한현수씨]공인중개사자격증찾기/공인중개사자격증/부산시청 [내부링크]

부산은 12월 111~12월 131까지#공인 중개사 자격을#부산시청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물론 택배신청도 가능합니다.저는 일찍 시작한다고 11월 291부터 12월 11까지 보는#법정 실무 교육을 받았네요 그래서 부산시청..

소아 축농증 하나 [내부링크]

최근에 스토리하려고 하는 축농증과 자신이 다루는 알레르기 비염, 중이염이 이비인후과에서 가장 민감한 부분입니다. 축농증, 알레르기 비염, 중이염의 3개 중 뒤 본인만 치료하고 있다고 소문이 본인도 지면 내..

펭수 20분 촬영 논란 연기자 바꿔달라 요구도 좋네요 [내부링크]

> EBS 펭귄 캐릭터 펜스가 연기자 교체 논란에 휘말렸다.  이 24하나 EBS고객 센터의 게시판에는 펜스 연기자의 교체를 요구하는 주장과 펜스를 지키라는 주장의 글이 올라왔다. 펜스 연기자를 교체해 달라는..

방탄소년단 지민 판매력 : Sold out items by BTS Jimin 알아봐요 [내부링크]

As of November 6,20하나 9, four Chimmy products, a character made by BTS Jimin was sold out. 방탄 소년단(BTS)지민 판매력!CHIMMY BABY MiniPouch > CHIMMY BABY Badge BT21 > CHIMMY 20첫 9 Winter Gel Pen..

BTS X DISPATCH HD #CONNECT_BTS #BTS 좋구만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 > > > > > > #방탄소년단 #BTS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종국 #김남준 #김석진 #민윤기 #정호석 #박지민 #김태현 #전정국

Mov.196 - 미드소마 (2019) 이야~~ [내부링크]

> 딱히 한 이 스토리이 없이 많이 받고 그대로 장, 단점 세개씩만 영화가 나쁘지 않아팟동 점 1. 공포 영화에서 즐기기에 다소 무리가 있는 구성, 관객의 상상력에 너무 의존하는 영화.2. 재발도 한 이유로 전..

여자 네이프언더컷 변신! 숏컷 잘하는 정왕동미용실 은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여자 네이프 언더컷 변신! 숏컷을 잘하는 종왕동 미용실은 은 선생님 안녕하세요 여러분~ #종왕동 미용실 네코 헤어 헤어 헤어 하는 은 선생님입니다! 모두 건강했던 본인용? 며칠간의 비가 폭우처럼 내리고, 도대..

하나9하나026 방탄소년단 (BTS) Speak yourself [THE FINAL] 후기 스핔콘 일콘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김 1은 토요일 1에 진행한 방탄 소년단 스피ー크유올셀후자 파이널 1콘 후기를 남기고 보고 싶은데요!이번 콘서트는 긴 투어의 아내 sound의 시작이었다 잠실(잠실)메인 스타디움에서 다시 끝나고 더..

가격 오르고, 요즘유행 콘텐츠는 떠자신고... 넷플릭스 성장 주춤 좋네요 [내부링크]

넷플릭스의 성장세가 둔화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갈수록 치열해지는 스트리밍 시장 경쟁에 실적 부진이 시작된 것 아니냐는 우려도 나온다. 넷플릭스가 지난 2019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모드 유료..

넷플릭스 미드 루시퍼 시즌1 줄거리 결국 대박이네 [내부링크]

판타지, 루시퍼 시즌 4가 새로운 스트리밍든지 슴니다.는 소식을 듣고...루시퍼 시즌 한개에서 정주행 달리기로 했습니다. 사실 시즌 하나하나를 보고 오싹오싹한 악센트와 설정 때문에 포기하려고 했는데... 마법..

[미드추천] Lucifer -netflix /영어공부/범죄스릴러 좋네요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히콧입니다. 에휴~ 오핸시은 제가 요즘 푹빠져있는 미쿡드라마 후기겸 추천해주고싶어서 포스팅하고있네요~ 사소한 스포일러에 주의하세요. 먼저 넷플릭스 공식 영상부터 볼까요? https://..

송가인 리사이틀, MBC 설 특집 단독 중계 확정.."보안 속 준비중" 좋은정보 [내부링크]

> 가수 송・가잉의 2번째의 리사이틀 공연이 MBC에서 설 특집으로 혼자서 중계를 앞두고 있어. 송 카인은 지난 달 혼자 콘서트를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하고 다양한 히트 곡과 화려한 오케스트라, 국악..

방탄소년단 뷔(V)" 美매체 쇼우비즈 "BTS멤버 중 가장요즘유행있는 멤버" ... 그리고 'King Choice'설문조사 2019상반기 가장 요즘유행있는 K-POP 어린아이돌' 1위! 좋네요 [내부링크]

> 뷔가 '2019상반기, 가장 인기 있는 K-POP오링이도루'에 선정됐다. 글로벌 K-POP조사 전문 사이트'King Choice'에서 실시한 '2019상반기, 가장 인기 있는 K-POP오링이도루'붐은에소브이은 총 81만..

소음주운전 탄원서, 반성문 작성 대행 대박 [내부링크]

리더스 행정사 사무소이다.sound 음주 운전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어 과거 연습대로 술을 마시고 운전을 하다가 sound 술 단속에 걸려 면허 정지, 면허 취소로 전화를 해 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sound 술 단속 역..

[BTSWORLD_OST] BTS WORLD OST 타이틀곡! Heartbeat 볼까요 [내부링크]

> "다시 너를 찾을 수 있는 것이 운명처럼 " https://t.co/n0NKnZHVYw https://t.co/yEGVOx2개 TW 메롱:https://t.co/fOvsKIH2Rs FLO:https://t.co/JyZpTbWF0v 지니:https:/..

최희서 수트 핏 넘 예쁜 VW베라왕이네 와~~ [내부링크]

> 하나8SS VW 벨라왕 컬렉션 "Timeless Woman"으로 돌아왔습니다.시간을 초월한 과인만의 아름다움이라는 시즌 주제에 맞춰 시대를 초월한 아름다움을 지닌 두 배우가 만과인의 화보 촬영을 했습니다.정예기 사진..

[영화 후기] 라이온 킹 ( The Lion King, 20하나9 ) 볼까요 [내부링크]

> 호불호가 명확하게 자신한 듯한 라이언 킹 2019년 버전.다소 자극적이고 극적인 소재와 이들이 쏟아지고 목 입은 요즘 시대에 다소 완만하게 느끼도록 단순한 구조의 이 말임은 분명하다. 게다가 자신의 등..

[9월 런던&파리] Day 3, 4 : 런던 연극 해리포터와 저주받은 애 연극(Harry Potter and the Cursed Child), 포피스 피시앤칩스 ~~ [내부링크]

DAY 3,4 제5회 미션 해리 포터의 연극을 보면 세계 여행 때 런던에 꼭 다시 가고 싶었던 이유의 하나로 한다. 당시 들리지 않고 연극 대본을 책에서 읽어 버렸지만 이처럼 직접 보게 된다고 생각했더니 이미 이야..

[에이스대리운전]윤창호법 sound주운전 "NO" 안전귀가 방법 돈되는 에이스대리 운전어플 정보 [내부링크]

[에이스 대리 운전]*사용하면 쓸수록 이익이 되는 전 국민 필수 대리 운전 어플 신규 가입 축하금 3,000원 적립 추천시 추천인에 1,000원 적립 본인 대리 운전 이용 금액의 10프로 현금 적립(카드 5프로)..

배우 한지민, 희귀병 메니에르병이란 무엇인가? 좋은정보 [내부링크]

> 2008년 배우 한지민은 메니에르 병으로 연예계에서 잠시 떠난 적이 있다. 메니에르 병은 질환으로 한 0만명 중 4명이 발병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배우 한지민 씨 외에도 배우 유지태 씨, 가수 배일호 씨 등..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The witcher> 봐봐요 [내부링크]

> 드디어 미루어 두었다 포스팅 할게요! 이번 드라마는 넷플릭스의 드라마다. 사실 본인은 판타지 드라마를 잘 보지 않아서 이 드라마를 보는 소견이 없었다. 근데 주변에서도 재밌다고 하고, 광고도 많이 접해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탄탄한 원작 기반의 웰메이드 미드, 위쳐 (20하나9.하나2) 볼께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위 조'시즌 1 나이(?)가 있는 남성들은 꽃게입니다 과학 판타지 소설에서도 친숙한 "위치"입니다.예전에 왕좌의 게임같은 중세풍의 외국 드라마를 재미있게 본 경험이 있어서 홍보할..

소리주운전구제 소리주운전벌금 감경 영업정지 과징금 학교폭력 재심위 견해서 견해제출서 행정심판 진정서 탄원서 반성문 대리작성 대필 서식공유 카페 행정사 볼께요 [내부링크]

행정사 사무실과 가격 정보 https://m.place.naver.com/place/13176066/home 카페 면허 구제 사례 곧 가https://m.cafe.naver.com/ArticleList.nhn?search.clubid=하나 3657969&search.menuid=52&search.boardt..

나쁘지않아도 펭수가 좋다. 이유는 없어 짱이네 [내부링크]

와인도 모두 sound 늦게 펜스위밍 상을 접하고 한동안은 다른 사람처럼 열중하다가 거의 모든 영상을 순식간에 본 것 같다. 우울한 느낌이 들 만한 과인이, 나쁜 소식을 접하고 감정이 상하지 않을 때 펜스를 보면..

[미스터트롯] “예선 진출 101팀, 최종 결정됬다!” 빨간 수트 101팀의 프로필 大공개! 확인 [내부링크]

> TV CHOSUN 신개념 트로트 오디션 <다음날은 미스터 트로트> 차세대 트로트맨 좌석 저희가 접수합니다! 형형색색의 매력에 음악 실력까지?! > 외모와 실력 넘치는 재능을 갖춘 남자 송가인을 찾아라! '미스터 트..

박선영 아자신운서 자신이 결혼 퇴사 결정적 이유는? !! [내부링크]

> 키스녀로 유명한 박선영 아나운서의 퇴사가 현실화됐습니다. 2월 21방송을 끝으로 씨네 타운 하차는 물론 SBS에서 퇴사합니다.의 박선영아 나쁘지 않는 운서는 지난해 12월 내용 사직 의사를 밝혔다고 알려지..

방탄소년단 진 | Run BTS! 2019 Ep 82 GIFs 와~~ [내부링크]

> > > > 주로 귀여워 > > 후후후 > > > > > 후후후 > > 미남 > > > > protect him at all cost please ᅲᅲᅲᅲ > 석이 오빠 3000만 사랑합니다~ #방탄 소년단의#방탄 소년단 형의#박석진#김석진#BTS#JIN#SEOKJIN#..

[승무원 하반기 아시아과인 면접 준비] 아과인운서 강의 | 스피치 보이스 강의 | 승무원 면접 원데이클래스 | 답변 풍속 | 1대1 집중 강의 | 승무원 면접 단기 집중 강의 !!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아나운서 강사 양다은/사양 이후면 제주항공 서류발표/아시아나항공은 실무면접이 시작되죠많은 예승이 서합과 동시에 실무준비로 바쁠텐데요.요즘 저도 아시아나를 만족시키지 않고 실무 단기 면접코..

안드로이드 펭수 카톡테마 version2 카카오톡테마 펭펭~ 이야~~ [내부링크]

안녕, 트윈이다.쿰쵸쯔은 다행 핫한 펜스, 카카오 톡 주제 version2를 준비했어요! 펜스 카카오 톡 테마가 자네의 핫하고 버전 2를 만들었습니다 위 링크가 저번에 만든 펜스, 카카오 톡 ver.1입니다.아래에 선..

빌보드차트분석 2020년1월181::카밀라 카베요=뻔뻔해!, 셀레본인 고메즈=SNS 셀럽의 한계 정보 [내부링크]

> 이번 주 카밀라 카베요 관련 뉴스를 가끔 순서대로 정리하면: 최초. 빌보드 첫 달 첫 2일 기사="Camila Cabello Is Feeling'Speechless and Nostalgic'on the Two-Year Anniversary of Her Debut Solo Album". h..

미드웨이[Midway] (2019) 봅시다 [내부링크]

> 러닝 타임:하나 36분 감독:롤랜드 에머리히 주연:에드 스쿠 레인, 패트릭 윌슨, 루크 에번스, 아론 엑하토우 <로 둥근 토마토>토마토 42%/오디온스 92%<메타 크리티크>메타 47/사용자 5.4 6.8<네이버>기자, 평..

코파델레이중계 바르셀로본인 발렌시아 5월26하나 경기분석 잉글랜드챔피언쉽중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 > > > > 시르테 때에는 스포츠 중계의 싸늘한 레이븐 얼마의 마지막 2018본인 앵무새 구간 때문에 맞기 때문에 이제는 선 유천은 압정 김제시 역 실비 신경을 응모 2342668620원 제주 특별 자치도의 실비 보..

케이시 가을밤 떠난 댁, 무반주 라이브 두곡 평택 국제대학교 축제 직캠 동영상 리뷰 Kassy 대박이네 [내부링크]

가수 케이시 씨는 올해 5월 이후 두번째의 리뷰입니다 공연의 촬영이 취미라고 다양한 가수, 아이돌의 라이브 공연을 직접 볼 수 있지만 에 어떤 가수, 아이돌은 실력에 비해서 거품이 컸던 듯했으나, 검토에 대해..

넷플릭스 하이틴 영화 추천 #하나_클루리스(feat. 90년대 패션센스,스포주의) 봐봐요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집에서 따뜻하게 귤 먹으면서 영화보는게 제격이에요.그래서 넷플릭스에서 재미있게 본 하이틴 영화를 중심으로 추천하려고 합니다.좀전의 영화이지만 패션때문인지 기억에 오래남는영화입니..

20하나9년 8월 다섯째주 북미 박스오피스 나름 간단 분석 와~~ [내부링크]

2019년 8월 다섯째주(35주째)북미 박스 오피스 자료 출처:박스 오피스 모조/로 둥근 토마토/IMDB > 이웃 여러분, 잘 지내십니까? 비가 부슬부슬 내리고 있습니다. 가을 장마라고 하죠. 이번 주..

20대 여자 선물로 딱, 만족도 높은 명품 선물엔 NOMINATION 쥬얼리 <여자친구 신비, 신아영아자신운서 착용>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산딸기입니다 매년 돌아오는 친지의 생애 1, 혹은 녀우의 생애 1선물 선정하고 많이 어려운 것 같습니다. 특히 남성의 경우, 여성분들의 개개인의 요구를 파악하는 것이 힘들고, 친숙함과 궁합이..

OPPA 당신야 미안해, 겨울소녀 유건이 멤버였던 7인조 댄스가수 !! [내부링크]

슈 카멩 2 OPPA효은시야 미안하고, 겨울 소녀 슈 카멩에서 보고 싶은 가수 초등 학교 6학년 때 같은 반 친구가 우리는 에쵸티 괜찮아 할 때 혼자 OPPA 괜찮항상 잡지 사면 깨고 서로 교환하고 했었는데.아 이제 추..

[리포트 DB] Ch 볼까요 [내부링크]

미쿡에 넷플릭스를 가운데에 아마존, 훌루가 있다면 중국에는 어린 아이치, 육두도우, 탕천이 있다. 넷플릭스는 Mick을 넘어 전 세계에서 존재감을 나타내고 있습니다.한편, 중국 메이커는 내수 시장의 폭발적인..

미리 알아야 할 " 봅시다 [내부링크]

눈의 노화로 인해 수정체의 기능에 이상이 생기고 혼탁하여 생기는 대표적인 노년성 안질환, 백내장! 국민 건강 보험 공단 주요 수술 통계 연보에 따르면 국내에서 가장 많이 하는 수술 건수 1위가 매년 백내장..

금융자격증,테셋,매경테스트 + NCS직업기초능력과 !! [내부링크]

금융자격증, 테셋, 매경테스트+NCS 직업기초능력과 면접강좌까지! /자격은 10월에 취득하세요! > 달력을 보니 어느새 10월! 만약 아직 아무것도 이루지 못하고 우울하다면? 2019년도 금융의 자격증/매경 테스..

연스토리 소음주운전 집중 단속 볼께요 [내부링크]

> 행정부는 술자리가 잦아질 때마다 교통 관련 문화재 사망자를 줄이기 위해 음주운전 단속을 강화하는 등 특별대책을 시행하겠다고 밝혔다. 하나 2월 하나 61에서 3개 1까지는 '교통 안전 특별 기간'에 정하고..

현대로템, KT와 5G !! [내부링크]

자율주행차량 개발 및 민군 관련 시장협력을 위한 양해각서 체결 현대로템 HR-Sherpa 활용 건설현장측량,물류작업검증출처:현대로템 > 20하나 9년 하나하나 달 5알-현대 로템이 KT와 손 잡고 5G기반 자율 주행 차..

일90923 [방탄소년단 진] Reme 봐봐요 [내부링크]

Hello️, it's me again... I miss Seokjin a lot, solet's remember some events that took place in the life of BTS and BTS Jin on a day liketoday in the past. On September 23,2013 BTS Official Page..

앙금플라워떡케이 ~처럼 [내부링크]

앙금 떡 케이크의 자격증 4주 공방을 운영하는 선생님들 정말 대단하시네요. 우와 이것저것 궁금한데 정말 많네요. 공방 자리만 찾으면 모든 게 끝나는 줄 알았는데... 그건 빙산의 한 모퉁이...... 댁의 소견 없..

[제주 자유여행 하나하나차]계획따윈 하나도 없는 제주도 커플여행 전 ~처럼 [내부링크]

7월 말에 다녀와서 놓고 또 두달 후에 쓴 제주도 여행기.크크크 결국, 준이(고양이)는 남자 친구의 동생 부부에게 맡기고 출발! > 4월 퇴사 소견을 내세우고 있던 2주의 여행(싱가포르와 베트남 하노이)퇴직..

中농촌으로 간 빅데이터, 볼께요 [내부링크]

China의 인터넷 소매혁명을 이끈 양대 전자상거래 중소기업 알리바바와 진둥이 눈을 농촌으로 돌렸다. 도시의 온오프 유통시장이 포화상태에 있는 귀추에서 황무지 상태의 농촌에서 활로를 찾아 본인으로 나선 것..

[영화리뷰/넷플릭스] 어쩌다 로맨스 짱이네 [내부링크]

> 가끔 로맨스가 넷플릭스 상단에 떠 있어서 예고편을 보니 로맨틱 코미디 같았다.기린타이더용으로 적합합니다. 라고 생각해 보니 로맨틱 코미디를 비꼬는 로맨틱 코미디 영화였다.더불어 자기자신의 사랑을 찾아..

서현아픔의학과의원 손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최음통증의학과입니다. 스마트 폰이 대중화된 지 한 0년이 끝났고 사용률이 급격히 높아진 만큼 우리의 관절의 건강에 적신호가 커진 것입니다.다양한 기능을 가진 스마트폰이 우리의 휴식시간에..

[데일리안 칼럼] 안경 쓴 여자 아자신 ~처럼 [내부링크]

> 거리를 누비면 뿔테나 티타늄 소재를 많이 착용하는 사람을 쉽게 볼 수 있다. 그만큼 안경은 시력이 좋지 않은 사람에게 필수 아이템이 되며 본인도 안경을 나쁘게 하지 않는다. 아니, 렌즈는 착용하지 않고 안..

리그오브레전드 미드 1티어 탈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그 오브 레전드 대표 암살 챔피언 탈론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옛날부터 흔히 롤을 대표하는 암살자 캐릭터답게 빠른 기동성과 어그로 능력이 뛰어난 거의 미드로 잘 사용된 은 챔피언입..

코막힘 뚫는법 봅시다 [내부링크]

코막힘 빠지는 법 닥터 파이팅 블록 닥터 파이트로부터 코막힘 비염에 좋은 닥터 파이트 블록을 전달받았습니다.아들이 환절기만 되면 비염으로 인한 코막힘으로 힘들어해요.게다가 코감기와 편도염으..

학 꿈.참새꿈.나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소율당이 다니고 있습니다! 여러분, 요즘 또 한차례 강추위가 계속되고 있습니다.이런 한파 때문에 PM2.5의 소원이 불고 야 날리자 공기는 다시 청정하게 되던데 너무 추워서 못 견디겠어요. 다들 옷..

대구하나본어학원 JLP 알아봐요 [내부링크]

동성로에서 핫한 곳에서 고민을 해보면요즘 대구 경기도 안좋아서.. 어린아이처럼 먹고 놀기에는 양심이 없어.(웃음) > 불경기인 대구는 요즘 고등학생은 인서울, 또는 해외유학, 취업준비생도 인서울, 또는 해외..

방구석 하나열 남극1기 아틱 줄거리 결내용 입니다필성 감독 박희순 배우 남극 북극을 정복 봅시다 [내부링크]

방구석 하나욜 남극 일기 아틱 줄거리 교루스토리임필송 감독, 박희순 배우, 남극, 북극을 정복한 회사 아니라 이 허영호 아틱 주인공 오버 가드 89번 방 하나 열장 성규 주 이야기에는 이것 보게 다섯항상의 독립..

녹내장수술비용 부다 이야… [내부링크]

> '예고 없는 시신경 살인자'라는 얘기 들어보셨나요? 듣기만 해도 끔찍하게 들릴 겁니다. 예고 없는 시신경 살인자는 곧 녹내장을 예고한다. 현재 국내 환자는 100만명 이상으로 추정되지만 치료를 받는 사람은 3..

가수 벤,이욱 W재단 봅시다 [내부링크]

> 가수 벤(28)와 W재단의 이 이 구(3일)이사장이 세달째 열의 학생이라고 합니다.이욱 이사장은 한양대 법대 출신 꽃미남으로 W재단을 운영하며 활발한 사회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욱 이장이 맡고 있는 W재단은 세..

8. 녹내장 - 녹내 좋은정보 [내부링크]

녹내장은 안압이 높아져서 시신경을 손상시키는 질환입니다. 그래서 안압을 오진하는 생활 습관을 들이는 것은 녹내장 예방에 매우 중요합니다.남성이 주로 매는 넥타이는 안압을 상승시켜 녹내장 위험을 높입니다..

딸과의 데이트...영 볼께요 [내부링크]

본인은 중학생 딸이 있다. 임잼 본인도 사랑스럽고 예쁘다...요즘의 메인 스토리라면 딸은 친구를 만나도 이제 본인과 놀지도 않는다.본인도 그런 딸을 이해하면서 혼자 외롭게 집에서 쥬스토리를 보내고 있어.....

청지사자격증 필기면제,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 학습설계 전문 멘토로 선생님입니다. 당초에는, 청지사 자격증 필기 면제를 받기 위해 학점은행제를 활용하는 비결에 대해 알려드립니다!!세이지사 자격증은 전문자격시험으로 필기시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