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86-6955의 등록된 링크

 98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건입니다.

뉴스 시청률 저조 이유 [내부링크]

MBC와 KBS, SBS의 뉴스 시청률이 급락하는 이유가 궁금하다? 이유를 모르겠다면 진품집단을 위해서... 옛날 기자의 이 '안방 아랫사람'이 알파입니다. 오메가! 가장 최근의 뉴스 사명! 사실 하월을 넘어 대안 제시..

슈퍼싱글침대 펭수가 선택한 곳 [내부링크]

하나 2월 23개부터 어제까지 연 벼 용모인 것으로 열심히 뛴 덕분에 체중계에 찍힌 체중을 보고정말 놀라지 않을 것인지부터 한달에 한개 한개까지 계속 쉬는 업체가 많았기 때문에 아무것도 하기 싫은 주 내용이..

유튜브 '빅 히트 엔터테인먼트(Big Hit Entertainment)' 구독자 하나000만 명 돌파...... 방탄소년단(BTS) [내부링크]

> > > [YOUTUBE]ARMY!Big Hit Entertainment's YouTube channel ibighit just reached 10M subscribers!Congratulations > > Go subscribe if you haven't yet and keep streaming@BTS_twt's MVs there > > [YOUTU..

구글 아이드센스 무한 실험에서 빠져나쁘지않아와 승인받는 티예기 수정 노하우 [내부링크]

> 구글 어린이이드센스 때문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요즘은 '어린이이드고시'라고 불릴 정도로 이전에 비해 승인이 쉽지 않다고 합니다. 한달 이상을 무한한 검토에 빠지고 매 1장 1대째 1..

넷플릭스 신작 : 아임니다 낫 오케이 - 초인적인 능력이 생기다 [내부링크]

(원제:I'm not okay with this)회차:7회분 시간:한번 당 20분 정도 며칠전에 넷플릭스 신작드라마인 아이엠낫오케이를 봤다. > 포스터만 봐도 당신들의 사랑 얘기인가 싶더니, 역시 그런 뻔한 스토리는 아..

한류스타와 정부대표 캐릭터가 만과인다... 카카오프렌즈, ‘어피치 강다니엘 에디션’ 출시 봐봐요 [내부링크]

> 카카오프렌즈와 대표적인 한류스타 강다니엘이 만나 , 카카오 IX(대표 그오은승쵸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 프렌즈는 글로벌 K-작가 강 다니엘이 협업한 '오피치캉다니엘 에디션'이 국내와 전 세계적으로 정식..

김민아 아본인운서 코로본인19 검사결과는 "소음성" !! [내부링크]

> 김민아 아나운서 코로나 한 9검사 결과는 "소리 성"김민아 아나운서는 231에 서울 종로 LCK아레나에서 열린 게요 "리그 오브 레전드"대회"2020 LoL챔피언스 코리아"를 추진하던 도중에 미열의 증세를 보였으며..

펭수+ 정관장 이모티콘 만들기 ~~ [내부링크]

> 요즘 핫하다는 #펜스 #정관장에서 #펜스티콘 만들기 진행중! > > 글씨를 써 > 저장하면 된다. > > > > > > > 귀여워.

[BTS방탄소년단]BTS 팝업스토어 생1 특전 인화사진..지민이 풍선 완전 귀여움 ~~ [내부링크]

팝업스토어 상품인 위플리 택배가 도착했습니다.후기를 쓰기 전에 꼭 인사를 드리고 싶은 소중한 이웃이 계시니 몇 자 적어 드립니다. 진실이 일찌감치 품절된 인화의 사진이었대요. > 우주 최강 존잘 남자..

가수 왁스 결혼 실제나쁘지않아이 남편 본명 성형 논란? 와~~ [내부링크]

가수 왁스 본인이 남편 키 성형 > 화장을 고치고 오빠, 머니 등 다양한 명곡을 가진 가수들의 왁스 근황을 알아보니 모처럼 연예 출연을 앞두고 있습니다.과거 밴드 보컬로도 활동한 경력을 가지고 있는 가수 왁스..

[MG새고을금고] 탕진잼 어디까지 써봤니? 탕진하면서 절약하는 비법! 좋네요 [내부링크]

> MG새마을 금고 대학생 기자단 4기 기획 편집자 사전 미션#키 워드:탕진 잼 H대전에 재학 중인 장 씨(22)오 한 선은 아르바이트 급여 날입니다. 집 앞 컴퓨터에 앉아 평소 좋아하는 어린이 용품을 주문해요."역시..

안전한 자율주행 시대 위한 V2X 통합보안 기술 개발 착수 봅시다 [내부링크]

> 안전한 자율주행 시대를 위한 지능형 차량 통합 보안의 핵심 기술이 표준신기술(ICT) 연구개발(R&D) 국책과제로 개발된다.미래 창조 과학부 2016년 주요 정표 순심·방송 기술 개발의 신규 사업 1환으로 정표 준..

대리운전기사와의 트러블, 두번째 음주운전과 모욕죄 벌금형 약식명령 사례 좋네요 [내부링크]

차로 회식 등 회식 후 대리운전을 호출하고 귀가 중에 대리운전사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트러블의 원인은 여러가지이지만, 만취상태에서 기분이 나빠지거나 대리운전사에게 욕을 하는 것이 발단이 되는 것..

계속해서 듣고싶은 색다른 힐링송 - BTS 낙원 Paradise (방탄소년단 음악추천) 봅시다 [내부링크]

이어서 듣고 싶은 색다른 힐링송 BTS 낙원(방탄소년단 노래 추천) 날씨가 많이 춥네요. ぇ 모두 감기 걸리지 마세요! 외출할 때는 따뜻하게 옷을 입으세요.금 1는 노래를 들으며 가사가 당싱무, 칠 수 있다고 하..

펭수참치 동원 남극 참치 남극지키기 좋구만 [내부링크]

> 펜하!! 안녕하세요~ 루이군 입니다.다들 다랑어를 좋아하나요? 저도 참치 좋아해요. 제가 사랑하는 펜스 또한 참치가 주식입니다만...ᄏ 다름이 아니라 아직 모르는 사람이 있는 것 같아 알려드리려고 왔습니다...

20하나7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보는 "자율주행차의 미래" 정보 [내부링크]

> At the Frankfurt Motor Show 20일 7 being held at Messe in Frankfurt, Germany from September것 2 through 24, Mercedes Benz and Audi Volkswagen revealed their own five-stage self-driving vehicle con..

[국제연애기] 평첫 데이트 꿀팁 : 넷플릭스 보기 [추천리스트5] ~~ [내부링크]

> 요즘 댁은 재미있는게 많죠? 요즘 남자 친구와 함께 물에 빠진 넷토후릿크스시리ー즈입니다. Stranger Things/ 기묘한 스토리 시즌 3이 최근 넷플릭스에서 유츄루카 되었습니다.사실 저는 별..

초월페스티벌 송가인콘서트 (witn.미스트롯)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블랙송입니다어제 송가인 콘서트 whith 미스트로트가 함께 있는 초월 페스티벌에 다녀왔어요.와~ 또!!! 야외에도 콘서트장 입구에도 많은 인파였습니다. 제2주차장이 너무 혼잡했지만 다행히 영화..

[방탄소년단] BTS 5TH MUSTER [MAGIC SHOP] 팬 이벤트 진행에 대해 예기씀드립니다 ~~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 5th MUSTER[MAGIC SHOP의 팬 사은 행사의 진행에 대해서 이야기보다 드립니다 - > > > > 방탄 소년단/bts/정국/정 쵸은국/RM/김 조남준/ 된/김석진/지에이호프/쵸은호속/수학/민윤기/지민/박민..

영화 로마 시청을 위해 넷플릭스 가입 이야… [내부링크]

오랫동안 모두 유튜브에서 재미있게 광고하던 넷플릭스에 가입했어요.지난해에도 가입을 할지 생각을 했는데 영화를 극장 같은 큰 화면에서 보는 걸 좋아하는 가입을 하지 않았지만(물론, 스마트 TV에서 시청 가능..

[미드??다큐??] 인류의 새롭개 시작 마스(MARS)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만굴임... 며칠전 우연히 유튜브에서 본 동영상에 빠져서 찾게 하는 영상 본인을 소개하려고 합니다.맨날 같이 차만 타면 재미없지 않나요?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영화 장르는 SF, 스릴러 그리고..

방탄소년단 진은 팬이 아닌 사람에 의해 사이버 미남으로 묘사됬음니다.. 이야…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진은 남들이 그를 '다메 캐릭터'에 비유할 수 있다는 것을 부정할 수 없을 정도로 잘생겼다. 작은 얼굴처럼 생긴 유니메이션을 실제로 팬이 아닌 한 누리꾼은 트위터를 통해 김석진을 사이버 미남이라..

*지예* 숏단발,숏컷,아과인운서머리,소프트숏헤어, 볼륨펌, 러블리숏컷,짧은머리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분 좋은 목요일, 행복한 한 미용실 지이에사롱요~추위에 몸도 마음도 감정도 얼최근 산 뜻으로 변신할 머리 스타일을 소개하고 싶다.러블리 쇼트 컷, 쇼트 쇼트 입니다. > > 볼륨 펌과 함께 내 얼굴..

일7일일일9 BTS (방탄소년단) AMAs에서 미국 아미들의 떼창이 가능했던 이유 이야… [내부링크]

> 20하나 7아메리칸 뮤직 어워드에서 방탄 소년단의 무대만 본 것 화제가 된 게파로 아미 등의 대창이었습니다.어떻게 한국어도 모르는 미쿡의 팬 찬트(Fanchant)를 외칠 수 있었는지 현장 녹음 영상을 들으면 팬..

땅축제MC 미스트롯 김희진 뿐이고 박구윤 국민가수 현철 과 함께 한 영양가을sound악회 진행 볼께요 [내부링크]

20하나 9년 중 가장 히트한 사람이 있어서는, 미스트 록 가수 분 합니다 후후 그 중 탑 하나 0안에 든 킴히징 씨와 언제 봐도 유쾌한 팍크융 마지막으로 국민 가수 현철 씨가 경상 북도 영양군을 찾아 주었습니다..

YG-버닝썬 경찰 유착? 수사기관 불신 시대 - 이재만변호사의 하과인님의법 세상의법 볼께요 [내부링크]

> > Q. 자체 마약검사반을 운영...왜? YG는 배우보다 가수가 많고 마약 문제의 경우 가수가 많이 관여합니다.그런데 소속 가수가 마약 파동에 걸리면 소속사의 매출이 줄어들기 때문에 YG는 자체적으로..

[ 폴더블폰 이슈 ] 이제는 새롭게 시대!!!!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좋은 경제연구소입니다.이번에는 폴더블폰 문제에 대해 알아볼 때 하죠.삼성전자가 갤럭시 폴드를 유출하면서 폴더블폰 이슈가 생기고 있습니다.이에 중국 화웨이도 폴더블폰의 이슈를 느꼈는지 급..

음주운전삼진아웃 망설이면 늦습니다. 봐봐요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법무법인 창비이다.소리 운전자에게 부과되는 처벌이 더 강화된 윤창호법이 시행된 지 얼마 안 됐는데요.하지만 아직도 풍속적으로 소리줍기 운전을 하는 사람이 있고, 이로 인해 사망사고..

메가박스 영화관람 2인 9000원에 보는 노하우 ~처럼 [내부링크]

내가 최근에 본 영화에서 재미 있게 본 영화가 2편 있지만 의 원인 나쁘지 않아는 오래 전 일 2월 일 9일에 개방하고 이제 관객 수 750으로만 건너는 이병헌, 하정우 주연의 백두산, 역시 하나는 미드웨이입니다..

송가인 비녀 구매 사이트 에스엔에스그램 주소 판매 정보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조금전에 라디오스타를 시청하다가 미스트로트슨가인 님이 방송 출연 전부터 비녀를 판매했다는 이야기를 듣고 한번 찾아봤습니다. 송가인 음악만 할 수 있는게 아니라 비녀를 만드는 실력도 정말..

소음주운전 신체검사 후 아메리카관광비자 거절 피하기(DUI) ?? [내부링크]

오한시은 sound 술 운전기록에 따라 미국 관광비자 인터뷰에서 신체검사를 받은 후 최종 합격한 사례를 소개합니다. > 위 케이스는 회사의 America 출장으로 America 관광비자를 신청한 경우인데, 과거 음치운전..

[미드추천] 넷플릭스 미드추천 _4편 (feat. 판타지 미드) 대박이네 [내부링크]

전편을 못 보신 분은 이쪽으로 4편 개시!첫번째"How to get away with murder" > 스토리 법학과 교수와 4명의 학생이 살인 사건에 감고 두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스릴러 드라마(출처..

놓치지얘기아야한 추천미드 넷플릭스드라마 원헌드레드 THE하나00 위쳐 보디가드 더블타겟 타이탄 브레이킹배드 추천베스트드라마 좋은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Netflix)드라마에서 놓쳐야 할 드라마로 추천하고 싶은 드라마를 정리해 봤어요. 개인이 좋아하는 드라마라는 것이 분명 있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다르다고 생각합니다.저는 전체적으로 모든 장르를 좋아..

넷플릭스 영화 추천 - 클라우스 (Klaus) - 선한 행동은 또한 다른 선한 행동을 낳는 법! 이야~~ [내부링크]

넷플릭스(Netflix) 어린이 애니메이션 - 클라우스(Klaus) 아카데미상에 오른 작품이라는 이유로 한 번 보게 되었는데 대만족 애니메이션입니다.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입니다. > 참고로 이번 아카데미상..

for 유튜버 스타터! 유튜브 시작 6개월 차 '제시하다' 모든 과정 (시작 계기 / 채널명 / 로고 디자인 / 채널디자인 / 컨텐츠기획 / 영상편집 / 광고시점 / 어린이드센스 수익 등)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케이언브랜딩스튜디오의 대표이자 유튜브의 제시하기 Jessie kang입니다.이 포스팅 카테고리에는 제 브랜딩 포트폴리오만 실었는데 제가 스튜디오 작업 외에 취미로 하는 제 콘텐츠 사업도 기획과 디..

삼성 폴더블폰 가격 스펙 및 가격 총정리 이야~~ [내부링크]

> 시대가 빨리 흐를수록 IT계열에도 많은 변이가 있었는데요.특히 본인의 스마트폰은 주목을 받는 부분 중에 또 한 명인 것 같습니다.최근까지도 다양한 스마트폰이 출시되었고 앞으로도 많은 스마트폰..

소음주운전동승자처벌, 아직도 모르고 계십니까? ?? [내부링크]

> 2019년이 한달도 남지 않은 연내용, 많은 송년회 의술 자리에 몇대 예상되면서 목소리를 주운 전 문재가 예방을 위한 함정 단속을 더 항상리 면으로 동승자 처벌의 실효성을 높여야 한다는 생각이 커지고..

방송사들의 하나석 뉴스 대전 : JTBC !! [내부링크]

최신 TV 뉴스 보실래요?" 20하나 8년 7월 MBC가 펼친 모 바하나 뉴스'하나 4F'가 던진 도발적인 질문이다. 진행자인 강다솜 MBC 아나운서는 솔직히 나도 잘 안 봅니다라고 멋쩍게 말했지만 사실 새삼스러운 일도..

미드 미스트리스 ?? [내부링크]

아~말이 되는 2탄!!그뎀ー그 대무 궁금했던 주연 시즌 2sk btv·프리미어 서비스로 시즌 하나 은 무료로 보고 시즌 2는 유료 결제와 보지 않는다고 했지만 너무 궁금해서 결제하려고 클릭하면 서비스가 중단되 던..

대구 갑상선암 수술 후 후유증 때문에 1상생활이 힘들다면 봅시다 [내부링크]

> 행정 부암 등록 통계에 따르면 하나 999학년에 가장 많이 발생한 국내 암은 갑상선 암(38만명)입니다. 특히 여성 암 중에는 유방 암으로 매년 발병률 한개, 2위를 다투고 있는데 자각 증상 없이 진행이 늦..

웰초이스 가수분해간식 : 큰개간식 좋은정보 [내부링크]

동양처럼 음식 알레르기가 있으면 사료도 물론 신경 써서 물 분해 사료, 저알레르기 사료를 먹게 됩니다.하지만 먹이만 먹일 수는 없잖아요. 그래서 간식도 가수분해 간식으로 준비했어요. > 애가 제일 싫어하는..

환절기 폐렴구균성 질환 노출(전염경로) 봅시다 [내부링크]

기다리고 기다렸다 별로 기쁘지 않아서 너의 카네이션을 기다리고 있었는데.어린이집에서 연락이 왔어요.아침까지 잘 갔는데;아기가 힘없이 누워서 선채하면 하코 욜이 38.8을 찍은 거라고요.초보 엄마가 어떤 마..

[스마트폰]스마트폰의 ~~ [내부링크]

#스마트폰이 보급되면서 #바코드 #QR코드 등이 주목받고 있다.바코드와 QR코드로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되어 편리해졌는데, 이게 이용 안 되면 그림의 떡이라고나 할까? 요즘에는 새로운 가전기기를 사도 설명서..

개그맨 이용식 사주 고향 좋은정보 [내부링크]

오전 마당 대감으로서 매일 아침 시청자들에게 친근함과 따뜻함을 보이는 편입니다.그 시대에 개그맨 이영식 선후배를 보면... 고인이 되신 분들이 많아요. 이주일, 김형곤. 아직도 개그맨으로 후배를 양성하고 있..

녹내장 수술과 MIGS(xen)에 관해 !! [내부링크]

> 이 6월 5일에는 녹내장 센터 이원석 원장의 '녹내장의 수술과 MIGS(xen)'에 대한 학술가 다소리회가 있었습니다. MISG(minimally invasive glaucomasurgery)최소 침습 녹내장 수술은 안구 결막의 손상을 최소화..

구글애기드센스 계정활성 확인 [내부링크]

위의 단계(링크 참조)에서 구글에서 마커팅 게재가 가능하다는 메하나가 오면 마커팅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어떻게해서 머캐팅을 넣어야하는지 또 막힙니다.:) > 축하드립니다라는 메하나와 함께 광고..

MG손해보험 비슷암 갑상선암보험 2천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프라이더에셋 홍기환 팀장입니다.당일은 MG손해 보험 건강의 명의 4대 질병 진단 보험에서 30세까지 단일 상품에 갑상선 암 2천만원 준비할 수 있는 상품 안내를 드립니다! 해당 상품의 설계안입니다...

D+7하나7 23개월 아기 지우히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아직도 열이 오르락내리락 하네요.미열도 꾸준합니다.기침도 가끔 하고 마시는 것도 시달리는 것이 아직 편도염이 나쁘지 않겠네, 재발했는지는 생각도 하고......... 어쨌든 해열제로 열이 오를 땐 찍기도 하고..

헤드라이트 복원 ALL분해 / 백화현상, 헤드라이트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수입 차 중고 부품의 모두 LHK차 부품 임금 1소개하는 글을 쓰면 수입 차 중고 부품이 없는 헤드 라이트 복원을 보이려고 합니다 원래는 헤드라이트 복원을 전문적으로 해왔으나, 이번 보다 견고해진..

[배우]김민재, 삶 짱이네 [내부링크]

안·선경 감독의 영화 연기 워크숍에서 과제로 낸 글을 정리했습니다.)김민재, 삶과 연기의 경계에서<서울 연어 린이(20하나 3)라는 제목으로 개봉한 단 편모의 소음을 쵸소움 극장에서 봤을 때, 내 머릿속은 뎀프..

미용사대출 기능장 산업기사 등등 전 ?? [내부링크]

> 한*캐피탈 신상품(두뇌론)발매 안내 미용사 대출/기능장 대출/산업 기사 대출 등 전문 자격증 대출 브레인론, 무직자도 가능 요양 보호사 대출 의 취급 대상자:전문 자격증 보유자 대출 가장 크게도:5000만..

소아비만 · 청소년비만률 이야~~ [내부링크]

> 소아비만, 청소년비만으로 가장 심각한 어른들의 인식이 어릴 때 통통하게 살이 찌면 키가 커진다는 생각이었다. 예전에는 알짜배기 내 덩어리 같다는 보현으로 뚱뚱한 아이가 칭찬하는 것이었지만 모두 배고팠..

태양계 행성들 순서 대박 [내부링크]

> 헬로, 알파걸이야! 지난 시간에는 우주비행사가 되기 위한 방법을 자세히 알아봤니?오항시날 또한 우주 관련 내용이야!이번에는 태양계의 각 행성 다른 특징을 살펴보고 나가고 싶구나. 지난 시간의 내용이 기억..

[정말로 혹은 거짓] 이상지질혈증 vs 짱이네 [내부링크]

> > > > > > > #0하나. 고지혈증 VS이상 지질 혈증'고지혈증'에 대해서는 많은 분들이 알고 있지만'이상 지질 혈증'에 대해서는 모르는 편이 많습니다. 생소한 이 질환이 고지혈증과 같은 질환이라는 것을 알고..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 50%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랭킹 맨입니다! 과거의 시청률 집계도 정확하지 않고, 방송은 4개밖에 없던 시절.시청률의 제왕은 어떤 것이었을까요? 대장금부터 모래시계까지! 시청률 순위를 알아봅시다! 최수종과 최민수... 대..

공주시 이비인후과 목감 볼까요 [내부링크]

공주시 이비인후과 감기와 같은 증상, 편도염! > 안녕하세요, 음식이비인후과입니다! 환절기가 되면 면역력이 떨어지고 각종 질병에 노출됩니다. 환절기에 발생하는 대표적인 질환으로 편도염이 있습니다. 편도염..

꿈해몽 내 치아 이야… [내부링크]

꿈꿔 꿈 내 이빨이 예뻐진 꿈은 > 걱정이 없어지고... 하는 1개마다 순조롭게 해결하는 꿈입니다. > 이빨이 깨끗해진 꿈은 지금까지 쌓였던 생각들 전부 털어 버리고 new 마sound로 하나산으로 입니다. > 즉 해결..

오마이걸 비니 사주, 20하 볼까요 [내부링크]

> <오 마이 가 루비니, 여성, 양력, 일 997.9.9,23세(20일 9)>출생:춘천시 후평동 출생 시각:9시 9분(나무 위 방법의 출처) 때 일본 월년 보 갑 기정 진인 유축 80 70 60 50 40 30 20일 0별 병 오토베 갑 계..